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더윤회가 꽉 차서 누화가 조금 나아졌다. 궈더강은 티켓을 파는 사람이 반드시 좋은 배우가 아닐 수도 있다고 말했다.

더윤회가 꽉 차서 누화가 조금 나아졌다. 궈더강은 티켓을 파는 사람이 반드시 좋은 배우가 아닐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제 Deyun Society의 장점은 Guo Degang의 수년간의 끈기가 마침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제 많은 젊은이들이 크로스 토크 쇼에 참석하고 있으며 크로스 토크를 듣는 것이 매우 유행이 되었습니다. 요즘 대윤클럽의 가장 큰 장점은 젊은 세대의 누화배우들이 끝없이 등장하고 있고, 예비 누화인재도 많다는 점이다.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플랫폼이 너무 적습니다.

덕운클럽 젊은 세대의 리더 맹화당이 최근 개인 크로스토크쇼를 마쳤으며, '샤오바이' 장화륜과 '다황' 랑허옌의 특별 공연도 성황리에 찾아왔다. 끝. 또한 더윈 클럽의 젊은 부부, 즉 더윈 클럽의 장구령과 왕구룡도 남부에서 첫 상업 공연을 마쳤다. 팬이 많아 젊은 층이 좋아한다.

요즘 더윤클럽 티켓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 궈더강이든 더윤클럽의 다른 배우든 상업 공연이나 소극장에 출연하는 배우라면 거의 모든 공연장이 꽉 찼다. 어떤 사람들은 데윤클럽의 티켓 가격과 티켓 구매 채널에 대해 의문을 가질 수도 있지만, 초기에는 데윤클럽의 크로스토크가 저렴했을 때 보러 오는 관객이 거의 없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이 문제는 데윤클럽에만 있는 것도 아니고, 거짓말하는 것도 아닙니다. 데윤클럽과 혼잣말을 하는데 거의 모든 업계가 이렇습니다. 관심이 없으면 매우 저렴하고, 인기가 있으면 가격에 대해 의문이 들지만 이미 구입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은 Deyunshe의 성적이 예전보다 훨씬 좋아졌을 뿐만 아니라 전체 크로스토크 시장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10여년 전, 베이징과 텐진 지역의 일부 소극장을 제외하고 많은 사람들은 누화가 전통 예술이라는 사실을 잊어버렸습니다. 나중에 Guo Degang과 Yu Qian은 Deyun Society도 누화 듣기를 좋아한다는 것을 청중에게 알렸습니다. . 나중에 힙합백샵, 청곡클럽 등 산발적인 혼신의 그룹이 몇몇 있다는 걸 알았지만 혼신을 하는 그룹이나 배우가 많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2018년 한 크로스토크 예능에서 많은 사람들이 처음으로 시안에도 칭추클럽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그보다 앞서 서북쪽에 최초의 크로스토크 정원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것보다: Zhenyoushe; 젊은 배우들이 지배하는 새로운 누화 세력; 몇몇 젊은 배우들이 꿈을 위해 400만 위안 이상을 잃었으며 허베이, 산시 및 기타 지역에서 많은 누화가 있습니다. 배우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전통적인 혼잣말을 조용히 고집한다.

처음에는 그들의 끈기가 무의미해 보였습니다. 누구나 자신만의 목표가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전통적인 크로스 토크 그룹의 목표는 당연히 데윤 소사이어티입니다. Deyun Club의 성공과 Guo Degang의 명성과 부로 인해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데 미래가 있으므로 발전시켜 보는 것이 좋습니다. 불행하게도 꿈이 시작되자 모든 일이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고, 대부분 돈을 잃는 과정에서 고통을 겪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궈더강의 예능이 방송된 후, 무대 위 누화 배우들의 순위가 어떠하든 그들의 누화 정원은 예외 없이 이전보다 훨씬 좋아졌다. 새로운 배우 영입, 문 개조, 새로운 정원 개장, 상업 공연, 소극장 공연 등 다양한 곳에서 관객이 점점 더 많이 모이는 등 발전의 희망을 보며 이들 크로스토크 동료들의 발전도 조금씩 나아졌다. 더 나은 발전을 원한다면 지속적으로 능력을 향상하고 전통적인 크로스 토크를 계속 고수하면 됩니다.

비즈니스 모델을 활용해 누화 행위자의 성과를 검증하자고 제안한 사람은 궈더강(Guo Degang)이었다. 티켓이 팔리고 관객들이 배우들의 연기를 보기 위해 기꺼이 돈을 쓸 의향이 있어야만 크로스토크 배우의 성공이 입증될 수 있다. 당시 이 발언은 많은 동료들로부터 의문을 제기하고 조롱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오늘날에도 티켓을 팔지 못하는 많은 동료들은 공개적이고 암묵적으로 조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 문장을 진심으로 마음에 새긴 누화 동료들은 묵묵히 이 방향으로 발전해왔고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사실 궈더강도 “티켓을 팔 수 있는 배우가 좋은 배우가 아닐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 배우가 성공했다는 거죠.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 배우가 크로스토크 배우의 자격을 갖춘 것도 아니고, 전통적인 크로스토크 아티스트의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는 배우도 아니다. 그들의 성공으로 인해 크로스토크가 더 많이 알려지게 됐다는 것이다.

크로스토크는 영원히 발전해 왔다. 크로스토크가 시장이 생기면 필연적으로 '아티스트' 크로스토크 배우들이 등장하게 된다. 하지만 크로스토크가 관객들에게 잊혀진다면 상상 속의 크로스토크는 추억 속에서나 파일 속에서만 존재할 수 있다. . 티켓을 팔지 못하는 누화 배우는 좋은 배우가 될 수 없고, 관객은 그의 누화를 보기 위해 돈을 쓸 의향이 없는데 어떻게 그가 '예술가'가 될 수 있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