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Ff 14 속옷이 잘 어울리기 전에 어떤 모습이었나요?

Ff 14 속옷이 잘 어울리기 전에 어떤 모습이었나요?

첫째, 표준 모델

1,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화면 시야각을 조정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화면 시야각을 조정하고, 인물 시야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캐릭터의 회전을 제어할 때 캐릭터의 얼굴을 쉽고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뒷면 E2S 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채 스킬을 가볍게 흔들면서 GCD 를 잃지 않고 캐릭터를 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방향을 조정하는 방법은 하나뿐입니다 (키보드에서 좌회전하고 우회전하지 마십시오). 주새를 놀 때는 방향을 조정하기 위해 더 빠른 손속도가 필요하다. 앞뒤로 흔들리는 느낌을 준다.

2. 좌회전/왼쪽으로 이동, 효과는 시야각에서 좌회전하는 것입니다. 우회전/오른쪽으로 이동, 효과는 시야각이 오른쪽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 두 가지 기본 AD 위치의 회전 작업은 매우 어지러워서 A 와 D 를 좌우 변환으로 바꿨습니다.

3. 뒤로 이동합니다.

표준 모드는 뒤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S 를 눌러 캐릭터가 천천히 뒤로 걷는 것을 나타냅니다.

정말 인물의 위치를 미세 조정할 때 유용하다. 그러나 사장은 강철을 원한다 (AOE 는 자신의 서클에 있다). 표준 모드에서 가장 빠른 방법은 마우스를 누른 채 왼쪽으로 90 도 회전한 다음 왼쪽으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

4, 캐스팅 기술.

우선, 발사 기술을 점검할 때 모두 돌아서서 목표에 직면하는 것을 좋아한다.

표준 모드에서, 네가 몸을 돌릴 때, 너의 이동 방향이 바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매우 위험하다, 그것이 복사본의 가장자리에 가까울 때. 예를 들어, E3S, 첫 번째 쓰나미는 파도에 의해 극한의 가장자리로 떠내려갔다. 나는 실수로 미끄러져 넘어졌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표준 모드에서 점프 기술로 이동 방향을 유지하는 습관을 길렀다.

첫째, 전통적인 모델

1, 마우스 왼쪽 버튼 및 마우스 오른쪽 버튼 모두 화면 각도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자동 이동이 켜져 있으면 왼쪽 버튼은 시야각만 조정합니다 (그러면 시야각이 천천히 양의 방향으로 회전함). 시야각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조정하면 캐릭터가 즉시 그 방향으로 바뀌어 계속 달린다.

2. 좌회전/왼쪽으로 이동 및 우회전/오른쪽으로 이동. 효과는 사람이 움직이고, 시각이 천천히 회전하는 것이다.

이 시각은 매우 느리게 회전하고, 정말 어지러워서, 나는 A 와 D 를 좌우 변환으로 바꿨다.

캐릭터의 위치를 바꾸지 않고 좌우 번역은 정말 선택하기 어렵다.

왼쪽/오른쪽 움직임을 멈출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시야각이 천천히 돌아갈까요? (계속 마우스를 누르라고 말하지 마라)

3. 뒤로 이동합니다.

S 의 전통적인 모델은 천천히 후퇴하는 것이 아니라 후퇴하는 것이다.

하지만 뒤로+초점이동은 천천히 비스듬히 뒤로 물러나는 것입니다. (왜? ) 을 참조하십시오

이렇게 거꾸로 달릴 때, 만약 당신이 초점이동을 누르면, 당신은 천천히 걷고, 얼굴은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

시야각을 왼쪽/오른쪽으로 변경하면 시야각이 회전합니다 ...

이 작업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4, 캐스팅 기술.

전통적인 모드에서는 이동하면서 시술 기술이 이동 방향을 바꾸지 않는 것이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