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적인 날으는 별반.
전통적인 날으는 별반.
공선풍수판 삽화
많은 사람들이 공선풍수를 좋아하지만, 공선풍수를 보는 첫걸음은 음식을 차리고, 음식을 차리지 않고, 모든 것이 제로가 되는 것이다. 오늘 음식을 차리는 방법을 수집하여 모두가 배우고 교류할 수 있도록 합니다.
I. 중궁 이기기
현학에서 아스트롤라베를 작동시키는 첫 번째 단계는 중궁에 극을 세우는 것이다. 중궁의 극은 집의 이전이나 개조를 통해 낙서 구궁중궁으로 날아가는 것이다. 그리고 아스트롤라베는 건물의 좌향에 따라 배출됩니다. 제 1 회 대운으로 장식된 집은 낙서 구궁중궁으로 날아갈 것이다. 만약 두 번째로 큰 운으로 인테리어된 집이 곧 중궁으로 날아갈 예정이라면, 이런 식으로! 2004 년 이후, 제 8 회 전운회, 제 8 회 전운회 기간 동안 이사온 집과 대보수한 집은 800 을 중궁으로 낙서 구궁으로 날아갔다.
둘째, 9 대행성의 정반 비행, 판윤과 산향판.
1 9 대행성 순항
A-B-C-D-E-F-G-H-I 의 순서에 따라 검지, 중지, 약지에서 연습하고 화살표가 나타내는 순서를 주의하고 빨간색 화살표는 어느 궁을 뛰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평온한 비행은 숙련된 사용이 필요하다. 아래로 비행: 위 비행 순서에서 검지 "A" 부터 약지 "E" 까지의 숫자는 오름차순으로 정렬됩니다.
29 대행성이 거꾸로 날아가다.
A-B-C-D-E-F-G-H-I 의 순서에 따라 검지, 중지, 약지에서 연습하는 것도 숙련된 사용에 기반을 두고 있다.
역비행: 위에서 언급한 비행 순서에서 약지 "A" 부터 검지 "E" 까지의 숫자 순서는 오름차순으로 정렬됩니다.
지진궁의 시작 번호 A 는 얼마입니까? 제가 방금 말한 것은 A 로 시작하는데, 사실 비행 편의를 위해서입니다. 진정한 출발점은 중궁의 숫자 C 여야 한다. C 에서 2 를 빼면 A 의 수이고, C 가 5 이면 A 에서 2 를 빼면 3 이다. 나머지는 다 똑같다.
그러나 접시, 산판, 스티어링 휠의 시작 번호는 다르다.
판윤
어쨌든 쟁반은 부드럽게 비행한다. 중궁의 극성으로 낙서 구궁에 들어가다. 9 대행성이 이 구간을 날아가는 것을 볼 수 있다.
다음 점술 그래프의 점성술 방법
① 중궁 이기기
방위를 오후 산의 방향으로 측정하면 중궁에 따르면 즉각적이다. 이 집에 사는 사람이 언제 이사 왔는지, 혹은 대운이 언제 인테리어를 했는지 물어봐라, 그래야 중공 이기의 원운을 확정할 수 있다. 우리는 제 7 운에 기초한다고 가정하고, 앉아서 먼저 행운판을 가져간다. (2) 산과 방향이 있는 운가에 해당하는 별을 찾아낸다.
집의 좌방향이 오후 산의 방향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오산은 이궁에 속하기 때문에 운판에서 이궁에서 날아온 검은 거성 두 개를 산성으로 삼고, 궁의 왼쪽은 강궁으로 썼기 때문에 운판 위에 강궁이 날아온 벽로성 세 개를 성으로 삼아 궁의 오른쪽으로 썼다.
예를 들어, 어떻게 날으는 별을 산에서 중간으로 가져갈 수 있는지를 보여 준다. 좌산 우산의 표기법을 기억해 주세요. 날으는 별이 산을 떠나기로 결정할 때, 먼저 각 점괘의 팔괘 방위와 삼산 방위를 암기해야, 비로소 날으는 별이 산을 떠나는 것을 정확하게 확정할 수 있다!
(3) 산판의 날으는 별과 방향판의 날으는 별은 앞으로 뒤로 날아간다.
위의 예는 무산샹즈의 7 일 운을 언급했다. 우선 무산이 천원룡에 속하고, 운판에서 출궁에 해당하는 검은 거문 두 개가 곤궁에 속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무산은 천원룡에 속하기 때문에 곤궁에 해당하는 천원룡에게 곤궁의 천원룡 음양에 따라 산판성이 앞으로 날지 뒤로 날지 결정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곤궁 천원룡이 곤이고, 곤은 양, 양순음역이기 때문에 두 흑 사이로 날아간다. 둘째, 샹즈는 천원룡에 속하고, 판강궁에 해당하는 삼벽로는 공진궁에 속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샹즈는 천원룡에 속하기 때문에 공진궁 천원룡의 음양에 따라 앞으로 날 것인지 뒤로 날 것인지를 결정해야 한다. 진원궁의 용은 기저이고, 기본은 음, 양, 음합이기 때문에 삼성이 반비한다. 산 방향의 날으는 별을 원반으로 합치면, 바로 완전한 칠운산 방향의 아스트롤라베다!
아스트롤라베가 점괘 아래에서 비행하는 법칙
우선, 집을 이전하거나 인테리어한 인민폐를 중공 이기에 순조롭게 운송하고 운송면허증을 받습니다.
둘째, 나침반이 측정한 산과 용원까지의 방향으로 중궁이 직립한 후 반비산과 첫 궁성의 용원 음양을 찾을 수 있다.
셋째, 환적판 상괘궁에서 산세에 해당하는 용원 음양에 따라 음역법에 따라 중궁으로 날아간다.
3 점괘의 아스트롤라베 안흥법
자침은 자산 가운데 9 도가 아니고 인산인 근처 3 도 이내인 경우, 자침은 오산 가운데 9 도가 아니고 삼산변 3 도 이내인 경우 오후 3 이라고 합니다. 수직 방향이 하위 산의 수직 방향인 경우 하위 산의 수직 방향이라고 합니다. 또 자기 바늘은 궁중 9 도가 아니고, 못생긴 산 부근의 3 도 이내에서는 못생기고 못생겼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기침, 자기침, 자기침, 자기침, 자기침, 자기침) 자기 바늘이 곤산 중부 9 도에 있지 않고 위산 부근 3 도 내에 있다면, 곤은 없고 못생겼다고 한다. 수직이면 고건산 항사카 () 라고 하고 못생겼다. 나머지 예는 이 점을 모방한다.
중주학파에 따르면, 양방향의 길은 심씨 현학과 다르다. 현학에서 몇 가지 공식이 있기 때문에, 그가 말하지 않으면 평생 체득할 수 없다. 그것이 바로 양방향의 길이다! 중주 공선파는 세 가지 전략밖에 없는데, 여기서 말하는 다음 점술과 점술을 대체하는 스타를 시작하는 방법은 그 중 하나인 안흥 전술이다. 여러분들이 많이 연습해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중주파가 사용하는 대체 구아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a) 같은 점술궁에서 음과 음, 양과 양은 서로 대체되지 않고, 양양 둘은 상호 운용된다.
예를 들어 강궁의 자산, 계산은 음이다. 자침이 자산 가운데 9 도가 아니라 계산 옆에 있는 3 도라면 별을 바꿀 필요가 없다. 자침은 구산 중간의 9 도가 아니라 자산 부근의 3 도 이내라면 별을 바꿀 필요가 없다. 즉 음과 음이 모두 음이기 때문에 별을 점칠 필요가 없다. 자침이 포자산 중부 9 도 이내이지만 인산 부근 3 도 이내라면 대성을 사용하세요!
부르고뉴, 음산속 양처럼, 자기 바늘은 부르고뉴 가운데 9 도가 아니며, 음산옆 3 도 이내의 별은 바꿀 필요가 없다. 자침은 음산 중부 9 도가 아니라 근산 부근 3 도 이내라면 별을 바꿀 필요가 없다. 즉 양과 양은 별을 위해 점술을 시작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바늘이 산 중앙 9 도 이내이지만 추산 부근 3 도 이내라면 대성을 사용하세요!
이것은 같은 음양이 궁중에서 바꿀 수 없고, 음양의 사용은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b) bu jun 은 음과 양에 관계없이 변경해야합니다.
점술은 각 점궁의 산이 이웃궁의 산으로 가는 것, 즉 점술이다. 이런 상황은 용원과 용원의 방향이 일치할 때만 발생하며 천원룡은 점술을 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예를 들어 해산을 바꿔야 하는데, 해산도 강공인산의 궁전이다. 부르고뉴 궁전의 추한 산과 칸궁의 데산은 반드시 바꿔야 한다.
(2) zhongzhou 학교에서 전해 내려오는 구괘계 공식은 다음과 같다.
별 대신 별 열 개만 사용한다. (24 산 중 별 대신 열세 개만, 다른 산도 동향점술을 한다.)
그러나 그는 늑대로 심가를 맞추었다. "A 와 심두산을 늑대로 바꾸면 1 으로 중간으로 날아간다"
거문을 거문으로 바꾸다. (임, 모, 을삼산을 거문으로 바꾸면 중앙대 2 의 비행이다.)
추건병산이 파군을 대신했다. (추함, 겐, C 산을 파군, 즉 7 비행으로 바꾼다.)
이 세 산은 모두 (견권, 사, 첸 교환, 즉 동비 6) 에 있다.
강윤과 유비는 두 스타다. Geng 산과 Yinshan 은 오른손으로 바뀌고 9 는 중간으로 날아가는 데 사용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4 산 중 13 개 산은 각각 갑산, 신산, 인산인, 모산, 이산, 고건산, 추산, 빙산, 순산, 진산, 사산, 더 산, 음산이다. 11 개의 산향은 바꿀 필요가 없고, 점치는 방법은 다음 점술과 같다. 이 11 개 산의 방향은 즈산, 계산, 음산, 무산, 정산, 위산, 곤산, 신산, 유산, 앞산, 건산, 가라지산이다. 점치는 방법은 다음 점술과 같다!
이 숫자들은 시간이 빨리 가는 숫자이다. 일괘 안에서 음양은 별을 바꾸지 않고 함께 사용하고, 음양은 함께 사용해도 별을 바꾸지 않는다. 음과 양이 같은지 여부에 관계없이 변경해야합니다.
한 구괘궁에서 사람과 천원룡은 영원히 같은 음양이고, 같은 구괘궁의 천지 용원은 영원히 음양의 반대이다. 그리고 각 궁위마다 삼원룡의 음양 상황은 항상 인접한 괘궁의 삼원룡과 반대된다. 이 원칙들은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점술과 대체
24 번째 산의 원주가 360 도를 똑같이 나누면 각 산의 범위는 15 입니다 (나침반에서 관련 눈금을 볼 수 있음). 음양가는 9 의 중간 범위에 앉을 때' 하괘' 로 배열한다. 음양가가 중간에 앉아 9 도를 넘으면' 샛별' 방법, 즉 속칭' 대브' 를 사용해야 한다.
점괘를 위해 반찬을 하는 것은 점괘를 위해 반찬을 배열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 없다. 반드시 바꿔야 한다. 대괘의 용법은 음양방이 세워질 때 지형의 부족을 보완하고, 폐기물을 보물로 만들고, 사용할 수 없는 집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지만, 이런 방법은 점괘를 장악하는 기초 위에서만 할 수 있다. 점술은 부득이한 것이기 때문에 (지형이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취해야 함), 부적절한 사용의 결과는 상상할 수 없다!
구아 교체에 관한 압운이 있습니다.
자계와 심가는 줄곧 늑대를 탐한다.
이 다섯 사람은 거인이다.
간해삼, 연국술의 칭호.
신추건병이 있는데, 천성이 파군한다고 한다.
오후 경정에서 4 성이 오른쪽으로 온다.
일명' 쿤 임을을':
쿤인의거문은 처음부터 나왔다.
근병신의 위치는 파군이다.
진신해는 무곡으로 가득 찼다.
자는 탐식하는 늑대다.
위의 법칙은 모두 하늘의 날으는 별이다. 풍수에 대해 잘 아는 친구라면 이해할 수 있어야 하지만, 풍수를 진정으로 철저히 연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2023 년 토끼해와 향후 10 년 대운이 당신의 운세를 시험하는 것이 좋습니까, 나쁜가요? 좋은 날을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타 네 인생에서 옳은 사람이야? 2023 년에 당신은 부자가 될 것입니까? 전방위적으로 너의 직업 천부적인 재능을 해석하고, 위태로움을 안치로 바꿔라! 온라인 상담 클릭: /x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