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저를 위해 에세이를 써주세요. 제목은 중국식입니다. 10부(富) 포인트의 보상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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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마음 속에 있는 시적이고 그림 같은 강남은 언제나 시대를 초월하고 영묘한 수묵화이다. 역사상 수많은 문인들과 문인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수많은 인재와 아름다운 여인들이 즐겨찾는 휴양지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언제나 펜과 먹, 종이와 벼루의 열정적인 표현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것이다.
강남은 참으로 풍성한 수묵화와 같습니다. 푸른 산이 구불구불한 길을 덮고 있고, 맑은 물이 산을 둘러싸고 있으며, 튀는 잉크는 그늘진 향기를 발산합니다. 맑고 청명한 강물과 펜의 회전은 풍부한 문화유산의 축적을 드러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남은 수묵화의 장식이나 표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자연적으로 아름답고 매혹적이기 때문입니다.
중국 스타일은 매력적인 강남처럼 상큼하고 단순하며 부드럽고 섬세하며 독특한 흐릿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누아즈리는 중국 대중음악의 한 카테고리로, 음악과 문학의 높은 결합의 산물이기 때문에 열렬한 음악 애호가이자 문학 애호가로서 더욱 좋아합니다.
고급스럽지는 않고 오히려 인기가 많아요.
음악과 문학의 불가분의 관계는 고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첫 번째는 당(唐)시이다. 대부분의 당시는 음악과 함께 부를 수 있지만 실제로 당시와 음악의 결합에 주목하는 경우는 상대적으로 적다. 월복시는 문학과 음악의 결합을 매우 중시하며, 일부 곡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보존되어 있습니다. 노래 가사의 경우 음악과의 연관성이 더욱 크다. "모든 가족이 술자리에서 노래하기 위해 경쟁하지만, 나란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 문장은 많은 훌륭한 가사의 높은 가창률을 표현합니다. 유용의 시도 어느 정도 대표적이다. 당시 많은 민간인들이 그의 시를 기억할 수 있었다. 'ci'를 'ci'라고 부르는 이유는 '가사'가 되기 때문이다. 문학 스타일은 원나라까지 발전했으며 아마도 음악과 뗄래야 뗄 수 없을 것입니다. 그 중 삼취(Sanqu)는 민요의 영향을 받아 운율이 음악적으로 더욱 아름답습니다. 드라마에도 가사가 많이 나올 예정이다. 원나라의 노래 '이별'은 일본과 한국에서도 인기 있는 노래로 각색되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문학 스타일의 영향을 받아 현대에는 음악과 문학이 결합되어 획기적인 예술 형식이 탄생했습니다.
저는 중국 스타일을 매우 좋아합니다.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과 아름다운 가사로 인해 오래도록 지속되는 매력과 여운이 있는 멜로디를 좋아합니다. 중국 문체는 고전 시나 산문과 마찬가지로 외적인 아름다움과 입술과 치아 사이를 흐르는 향기로운 언어뿐만 아니라 진실하고 자연스럽고 함축적이고 흐릿한 감정을 추구합니다. 가사를 위해 감정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감정이 끓어오르고, 촉발되고, 방황을 반복해왔다. 아름다운 예술적 발상과 졸졸 흐르는 물 같은 섬세한 감정을 멜로디와 가사를 통해 결합한 곡이다. 먹향기 가득한 말은 그의 겉모습이고, 우아하고 맑은 감정은 내면적인 영혼이다.
중국 고전 문화는 모든 사람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시대가 발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대 문화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학적 가치. 그리고 중국 스타일은 중국학의 가치를 최대한 발휘합니다.
서송은 중국풍 음악계의 대부라고 할 수 있다. 그의 많은 노래 가사는 훌륭하고, 곡조는 길고 감미로우며, 그의 목소리는 신선하고 유쾌합니다. 능숙한 가성과 조옮김도 중국풍을 생생하게 표현한다. 노래 "청명비에", "목각은 금으로 흐른다/시간의 파문", "나는 세상을 떠돌고 있다/너의 낙원을 찾을 수 없다/병을 동쪽에 두고 서쪽을 바라보며 소원을 빈다" 잊을 수 없었다". 가사는 슬프다, 난란이 아니라 난란보다 낫다, 애도의 고통으로 가득 차 있다; 노래 "Luzhou Moon", "Luzhou 달빛/내 마음에 뿌려진다/달 아래 너는 없다 예전과 다름없이/너무 괴로워서/표현하기 힘든/그땐 평범했던 한숨', 향수병에 대한 진지하고 감동적인 감정이 종이에 생생하게 적혀 있으며, 노래 '남산의 추억', '라이드' 작은 배를 타고/풍경 속으로 들어가 바람을 따라가/강가의 어불 구경/대나무 숲 속으로 깊숙이 들어가/남은 비석과 작은 대나무들/스님들이 반복하기 시작하다/저녁바람에 지폐 보내기/누구의 가족이 있는가 새로운 고통이요? 단어 하나하나가 진주처럼 고독한 느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층적인 감정은 Xu Song의 감정적 풍부함을 반영합니다.
이를 보면 중국풍은 쓸 노래도 없이 신음만 흘리는 것이 자멸적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노래에는 진솔한 감성이 담겨있습니다.
주걸륜의 중국 스타일도 너무 좋아요. 고전 작품 '국화 테라스'는 '도시는 황금 갑옷으로 가득하다'라는 시에서 영감을 받았다. "국화는 온 땅에 / 당신의 미소는 노랗게 변했습니다 / 꽃은 마음에 떨어졌습니다 / 내 마음은 소리없이 흐르고 있습니다"라는 가사가 인기가 있으며 가성 부분이 뭉클하고 감동적입니다. 많은 중국 스승들에게 사랑받는 '청화백자'는 중국 고유의 문화유산인 청화백자를 형상화한 작품이기도 하다. "하늘은 파랗게 연기와 비를 기다리며, 나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연기가 강 건너 수천 리 솟아 오르고 있습니다"는 중국 고전 문화에 대한 애정과 사랑을 표현합니다. Fang Wenshan의 글쓰기 스타일은 실제로 중국 스타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중국 스타일은 단지 고대의 것을 모방한 것이라고 말하는데, 이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나는 이것이 명백한 오해라고 생각한다. 고대 시인의 이미지와 똑같은 이미지는 고대인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일몰과 달을 포함하여 세상의 모든 것은 모든 사람의 것이고 모든 미학적 사람의 것입니다. 감정이라 할지라도 때때로 "공감"을 하기도 합니다. , 이게 ***의 소리죠? 게다가 중국풍의 노래는 고대인들이 사용했던 문학적 이미지를 재현하여 자신들의 것으로 만든다. 이것이 표절이라고 볼 수 있는가? 의역은 인용과 동일하지 않으며, 인용이라 하더라도 표절죄로 비난받아서는 안 됩니다. 고대인들도 암시를 자주 사용하지 않았나요? 요즘 사람들도 인용문을 자주 사용하지 않나요? 표절의 경우, 이는 기본적인 예술적(문학 및 음악 포함) 성취가 부족하다는 신호입니다.
고대인들은 시와 서예의 정신은 배에서 나온다고 했다.
이런 방식으로만 중국 스타일은 내면에서 영적인 기질을 발산합니다.
중국 스타일은 고대 중국 문화와 현대 문화의 전환과 교류라는 중요하고 불멸의 사명을 담고 있으며 강력한 문화 유산으로 가득 차 있으며 탄탄한 문학적 기술과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구현합니다. 중국 스타일은 우리에게 고전 문학을 버릴 수 없다고 말합니다.
고전 문학과 현대 음악 ***이 손을 잡고 '중국 스타일'을 탄생시킵니다.
이는 이전에도 이후에도 본 적이 없는 완벽한 조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인류 문화 발전 역사상 놀라운 두 칼의 결합이며, 세계를 뒤흔들고 귀신과 신을 만드는 새로운 문화 물결입니다. 울다!
중국 스타일을 기반으로 문학과 음악이 서로 보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