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국내 게임의 표절은 얼마나 심각한가요?
국내 게임의 표절은 얼마나 심각한가요?
뻔뻔하기만 하면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
게임 표절, 특히 국내 게임 표절에 관해서는 정말 하소연할 수가 없습니다.
예전에는 이름만 따라하고 장난을 쳤는데, 나중에는 돈을 벌기 위해 도덕성을 포기하게 됐어요! 아트 디자인, 게임플레이, 일부는 뻔뻔하게도 코드를 복사했습니다!
예를 들어, 얼마 전 큰 인기를 끌었던 모바일 게임 '메달 오브 더 킹: 오퍼레이션 레인보우'는 일단 유비소프트의 '레인보우식스'를 본뜬 이름이지만, '레인보우식스'를 직접 사용할 수도 있다. 공식 계정에서 》벽화는 어떻게 된 걸까요?
배경 화면을 복사했을 뿐만 아니라 일부 플레이어는 이 게임이 "레인보우 식스"의 시카고 맨션 지도를 90%의 유사도로 복사했다고 밝혔습니다!
뭐! 회사에 디자인이 없나요? 지도도 복사했나요? !
심지어 홍보영상도 남의 것 복사해왔네요! 비교를 보시면 왼쪽이 '메달 오브 더 킹', 오른쪽이 '레인보우 식스'입니다.
일반적으로 나쁜 짓을 하면 숨겨야 합니다. 발견될 것에 대한 두려움.
하지만 '왕의 메달' 제작사 충칭 인프론트(현 광저우 영정)는 먼저 '방면의 블루오션'을 발견했다고 자랑했다. 전술적 사격"이라며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타이탄폴 + 레인보우 식스"에서 배웠다고 했는데...
제가 표절했다는 사실을 사람들이 모를까봐 두렵고, 뻔뻔하고 누구를 두려워하는 아우라가 있어요.
그러다가 트롤들이 '레인보우 식스'를 질이 낮은 독립형 게임이라며(아직도 남의 열등한 게임을 베끼는 걸까요?) 하는 것을 발견하고 모두가 보호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국산 모바일게임'과 '중국산' 만왕의 메달을 지지해야 한다'...
이건 오히려 후진적이다. 쓰레기 게임은 꾸짖을 수 없나요? 아직도 나에게 후원을 요청하는데, 어떻게 후원할 수 있나요?
이 세수꾼이 '국내'로 가장하여 플레이어를 납치하는 것 같습니다. 나를 지원하지 않으면 독립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지 않고 그렇지 않습니다. 중국인!
이런 토지세척 마케팅은 플레이어를 협박하는 도덕적 유괴에 의존할 정도로 수준이 낮아졌고, 하한선도 없는 뻔뻔한 짓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표절을 표지로 '국내'를 사용하지 마세요!
그 밖에도 표절을 참을 수 없는 '국산 게임'이 있다면 추가해주세요!
이 질문에 답변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국내 게임에서 표절은 얼마나 심각한가요?
말하자면, 핫스팟이 있는 한 국내 게임 제조사들은 원작을 복제하는 것뿐만 아니라 서로 복제하고 심지어 모욕적인 트롤을 조직하기까지 한다. 원본 작품. 샌드박스 게임 간의 저작권 분쟁뿐만 아니라 넷이즈가 제기한 수백 페이지에 달하는 소송이나 4399가 접수한 블리자드와 넷이즈의 공동변호사 편지를 보면 국내 게임의 불법 복제 및 표절 현상이 얼마나 심각한지 알 수 있다. !
표절은 물론, 허위선전까지 매우 심각한데요! 예를 들어 '쿤'은 이틀 전부터 인기가 많았던 것 같은데, 홍보 포스터를 보면 그런 것 같은데, 열어보면 사람들이 '쿤'은 어디 있지? 머리카락 한 올도 안 돼요! 다른 열혈 전설에는 "클릭하면 용을 죽이는 검을 준다"는 내용이 있는데, 광고를 클릭해서 게임에 접속한 후 수십 달러를 쓰지 않으면 용을 죽이는 검을 어디서 무료로 찾을 수 있습니까? 수천~팔천 위안인데도 용을 죽이는 검을 갖고 싶나요? 인터넷 서핑을 하던 중 '니어 오토마타' 홍보 포스터를 보았는데, 이런 게임 명작에도 홍보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나쁘지 않아요, 모바일 게임도 있어요!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한 후 Miss Neil은 어디에 있나요? 그리고 일명 '젤다 모바일 게임'은 정말 안드로이드에 로그인한 '야생의 숨결'인줄 착각하게 만들더군요! (구체적으로 그는 "The Elder Scrolls"와 "Uncharted"의 자료를 훔쳐서 모드를 추가하고 감히 과시했습니다) Youzu.com으로부터 즉시 위협을 받았고 엄청난 압력에 직면하여 감독은 게시물을 삭제해야 했습니다. 유즈와 함께 연극에 강제로 출연하게 된 것도 사실이다. 영화 '삼체' 촬영을 준비하던 중 미완성으로 끝나고 제작진이 도망간 바로 그 유즈였다! 이후 공청단 중앙위원회 공식 웨이보 계정에는 공장장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는 메시지가 게재됐다. 그룹은 강하다!
사실 개발팀이 돼지 두뇌를 갖고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국내 게임 제조사가 이렇게 흥미로운 게임 기획을 생각해낸다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발끝만 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그들이 게임 걸작을 개발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이틀 전 '메달 오브 더 킹(Medal of the King)'이라는 불법 복제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했는데, 사실 '레인보우 식스 시즈(Rainbow Six Siege)'의 이식판이다. 정보를 얻으려면 Yingzheng에 문의하세요!
사실 표절 현상이 만연한 것은 두 거대 기업인 텐센트와 넷이즈가 담당하고 있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듯이 텐센트는 좀 불쾌하긴 하지만 한번 해보면 이렇습니다. NetEase의 치킨 먹방은 Blue Hole에 의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기술, 자본 및 풍부한 자금을 갖춘 두 제조업체는 업계의 롤 모델이 아닌 다른 소규모 제조업체 또는 스튜디오에서 표절을 저질렀습니다. .
Mini를 본 다음 Minecraft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복사할 때 가장 싫은 일은 복사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요소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스프라이트님, 저는 4399 선배이자 웹게임 플레이어입니다. 저는 온라인 게임보다 표절에 더 많이 노출되어 왔습니다. 우리는 항상 어느 정도는 참을 수 있었지만 때로는 하한선이 없을 때도 있습니다.
첫 번째는 4399 '미니 월드'에 바치는 작품이다. 4399가 미니를 처음 출시한 순간부터 나는 4399를 완전히 경멸했다. 먼저 '미니'가 MC에 도전하려면 어떤 자격을 갖추어야 할까? 저작권 없이도 주인공에게 도전할 수 있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요? 게임을 표절하면 실제 주인공이 전복되는 걸까요? 매일 비명을 지르는 '미니개'들은 여전히 존엄성을 갖고 있을까? 국내 게임이 정말 그렇게 수준이 낮은 걸까요? "인기 게임"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4399 Game Box 소프트웨어의 절대적인 최종 목표는 "인기를 따라잡는 것"입니다. 누가 8.5점을 주었나요?) "윤리", 그리고 충성스러운 팬들은 여전히 슬로건을 외치고 있는데, 왜 이런 모방 게임이 중국에 나타나는 걸까요?
퍼셀이 맞지 않으면 어떻게 "Ola Star"나 "Rock Kingdom"과 같은 게임이 총에 맞을 수 있습니까? 나는 Seer의 하드코어 플레이어이자 열렬한 팬이지만 제3자의 관점에서 이 게임을 바라보아야 합니다. 그래야만 진정한 4399 플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을 판단하려면 사실만 사용하세요.) 국내 게임으로는 타오미가 제작한 시르하오(Seerhao)가 한때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며 웹게임의 독보적인 위치를 점유하기도 했다.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했지만 플레이하지 않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오늘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표절이 한동안 흔한 관행이었다는 것입니다. 초기에는 '포켓몬스터'를 기반으로 했으며, '포켓몬스터'의 게임 모드와 게임 방식을 계승했다. 하지만 독특한 기능 시스템으로 인해 이 두 게임은 엘프 게임 플레이가 비슷하지만 다른 곳에서는 다릅니다. 이 게임도 심각한 표절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제가 타오미컴퍼니의 대량생산, 아이들한테 돈 버는 것, 감정으로 돈 버는 것 등 일련의 부정적인 댓글을 달기 시작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표절은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많은 감정을 사고, 더 많은 사람들이 비용을 지불하게 하는 것이 목적일 뿐입니다. 아니요! !
더 이상 '어벤져스'에 대해 불평하지 않겠습니다. 기사(내 홈페이지)를 썼습니다. 표절하고 자신의 요소를 일부 적용하면 됩니다.
'운명'에서 가장 대표적인 캐릭터는 단연 잔다르크이고, 그 다음은 윙키다. 당시 제작진은 무슨 생각을 했는지 모르겠다. 아이리스필이나 키요히메, 아스톨포 같은 사람들은 한 눈에 낯익다.
다행히 많은 '리그 오브 레전드'들이 이미지를 바꿨다. 텐센트가 진심이라면 현재의 타오미는 텐센트의 반격을 견디지 못할 수도 있다.
이제 과거를 이야기하면 표절의 본질을 인식하고 '본래의 의도'로 게임을 만드는 것이야말로 상처를 드러내는 일이다. 갈 길이 멀고, "미니 월드"와 같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이식성에 의존하는 대신, 원래 의도에 충실해야만 더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세 번째로 "강추"했습니다!
그런데 국내 게임 문제인데 표절이 얼마나 심각한가요?
그렇다면 이 시대를 초월한 걸작을 여전히 "강력히 추천"합니다!
스카이림 오리진
이것은 마법의 게임이다,
특정 게임을 완전히 표절한 국내 게임의 전통을 전복시키는 게임이다!
향후 국내 게임 발전의 선례를 세웠다!
특정 명작을 완전 카피하는 것이 아니라 세 명작을 연속으로 오마주하는 작품입니다!
오버워치, 포트나이트, 플레이어언노운의 전장에 각각 경의를 표한다
플레이어언노운의 전장: 내가 게임의 본체를 이루겠다
오버워치: 내가 게임을 완성하겠다 영웅 및 UI
Fortnite: 구성 및 페인팅 스타일을 개선하겠습니다.
네, 정말 마법 같은 게임입니다. 테마 스타일은 게임의 영웅 기술과 매우 유사합니다. UI 디자인과 UI 디자인은 완전히 오버워치이고, 게임 콘텐츠는 100인 배틀 로얄입니다.
구스 팩토리, 절망적이네요! 내 세 번의 연속 조공에 비하면 넌 아직 너무 어려!
(이렇게 말하긴 하지만 아직도 18시간씩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외국 게임이나 국내 제조사에서는 남의 게임 모드를 따라 자신만의 게임을 출시합니다. 하지만 그건 아무것도 아닙니다. 단지 게임의 모델을 표절했을 뿐입니다.
중국에는 단순한 참고 모델이 아닌 미니월드(Mini World)라는 게임도 있다. 소스코드를 직접 복사해서 붙여넣는 행위는 정말 역겹습니다.
미니 월드 플레이어들은 마인크래프트 정품이 노인들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고 뒤돌아서 꾸짖는 경우가 있는데, 정말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쉽게 말하면 미니월드는 2015년 말에 출시됐다. 마인크래프트는 2009년 5월에 출시되었습니다.
미니 월드는 중국에서 모든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다운로드 양이 마인크래프트 NetEase 버전을 초과하지만 여전히 표절 게임입니다.
마인크래프트의 좀비와 미니 월드의 바바리안은 낮 동안 불타고, 떨어뜨린 아이템(썩은 고기와 이상한 팔꿈치)을 먹고 나면 배가 고프게 됩니다. 그러니까 야만인=좀비. Minecraft의 크리퍼는 플레이어 가까이에 있으면 폭발하며 낮에는 타지 않습니다. 미니월드에 나오는 팝업알도 크리퍼와 똑같습니다. 따라서 폭발성 계란 = 크리퍼. Savage Hunters와 Skeletons는 낮 동안 불타고 동일한 아이템을 드롭하므로 둘 다 장거리 공격입니다. 따라서 Savage Hunters = Skeletons입니다. 마인크래프트의 마그마가 물에 닿으면 돌이 생성되는데, 미니 월드도 마찬가지입니다. 솜브라 = 흑요석 지구인 = 엔더맨 고대 흑룡 = 엔더 드래곤 기계팔 = 피스톤 마인크래프트에는 돼지, 양, 소, 말이 있고, 미니 월드에도 돼지, 양, 소, 말이 있습니다. 이것은 Mini World가 Minecraft의 생물을 복사했음을 보여줍니다. Minecraft에는 평원, 정글, 고지대 및 기타 지형이 있으며 미니 월드에도 있습니다. 이는 미니 월드가 마인크래프트의 지형을 복사했음을 보여준다.
일부 미니 월드 플레이어는 미니 월드에 공명 랜턴, 판다, 총기도 있고 꼬마 콩도 키울 수 있다고 하더군요. 마인크래프트는 괜찮은가요? 이 미니월드 플레이어는 마인크래프트에 모드가 있다는 걸 모르는 것 같아요.
미니 월드 플레이어: 사실 미니 월드는 2003년에 나왔어요. 노인이 발명한 거였는데, 노인이 죽고 그 원고가 미국인들에게 보여서 마인크래프트가 출시됐어요. 노인네 가족이 이를 보고 2015년 미니 월드를 내보냈다. 마인크래프트가 미니 월드를 베꼈다. 하하, 이 초등학생도 없어졌네요. 마인크래프트의 원작자 Marcus Alexei Poisson은 스웨덴 사람입니다! ! 미니개들, 머리에 구멍이 났나요? ? 또한 중국은 2003년에는 샌드박스 게임을 제작할 능력이 없었다. 컴퓨터는 1990년대에 중국에서만 출시되었다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그냥 미국인들이 왜 너희 꼬마 구더기의 수치심을 없애고 방탄복을 연구하지 않는지 궁금하다. 미니 플레이어: 미니 월드는 중국식이고, 마인크래프트는 외국식이며, 외국 게임을 하는 것은 애국적이지 않습니다. 이걸 봤을 때 저는 그냥 이렇게 말하고 싶었어요: 큰 세면대 따위는 엿먹어라! 마인크래프트 중국판을 먹어보셨나요? !
미니 월드는 마인크래프트를 표절했고, 심지어 마인크래프트가 미니 월드를 표절했다고까지 했습니다.
미니 월드는 언젠가는 진열대에서 내려질 것입니다! ! !
개인적으로 게임에 대한 고정된 취향이 없다 보니 관심분야가 다양하고, 국내 게임의 표절에 대해서는 아직 결론이 남아 있는 부분이 있다.
우선 표절을 정의하자면, 개인적으로 표절이라고 할 수 있는 게임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는 모델링을 바꾸고 나머지는 완전히 바꾸는 것입니다. 모델링 일부 게임 내용이 추가되거나 수정되지만, 주요 동작과 주요 프로세스는 그대로 복사됩니다.
두 상황의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사실 그 차이는 꽤 큽니다.
첫 번째 경우를 예로 들자면, 지난해 '국산의 빛'이라는 게임의 구체적인 이름은 언급하지 않겠다. 저도 이 게임을 구매했는데, 들어가자마자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친숙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작전과 전투 모두 데자뷰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중에 게임 목록을 뒤져보니 "Hazy Muramasa:"라는 게임이 있었습니다. 마검전설'을 보고 드디어 알게 되었다. 왜 이렇게 친숙한가? 모델링을 제외하면 이번 '국내의 빛 게임'은 거의 전부 복사한 상태이다. 이는 표절로 간주된다. 그냥 복사하면 된다. 데몬소드 레전드만큼 그래픽도 매끄럽지 않고, 움직임도 2009년에 출시된 게임인 데몬소드 레전드와는 거리가 멀다. 게임 전체에서 Demon Sword Den보다 나은 유일한 점은 배경 음악인데, 그건 제가 일본 음악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일 뿐입니다. 이런 국내 게임을 어떻게 지원할 수 있을까요?
다마이씨는 불교선수로서 국내 제조사의 표절에 대한 관용이 정말 최고입니다. 여러 제조사의 표절에 직면한 우리는 선수로서 또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늙은 아버지처럼 그들을 용서하고 즐겁게 계속 플레이하는 것은 어떨까요?
다마이는 중국에서 처음으로 게임 산업이 번성했던 때는 1998년쯤이었다고 기억한다. 급격한 성장은 국내 독립 제조사들의 몫이었다. 그러나 국내 게임 산업에도 숨겨진 위험이 있었다. 여기에 조용히 묻혔던 것이 불법복제 문제인데,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다루겠습니다.
2004년부터 현재까지 텐센트는 자사의 저가 트래픽 확보 플랫폼인 QQ와 위챗을 활용해 대리 표절을 통해 온라인 게임을 잇달아 출시해 새로운 게임 수익 신화를 거듭 만들어왔다. 게임 재산권 보호에 대한 초기 감독 부족과 함께 QQ 홀이 파오파오탕을 물리치는 재미있는 소송이 있었습니다. 이때부터 원래 텐센트의 강력한 경쟁자였던 Shanda는 '거세'된 것 같습니다. Tencent의 미친 표절은 아무런 저항의 여지도 없이 묵인되어 왔고, 다른 제조업체들은 숨어서 분노를 삼키는 것처럼 보입니다.
당시에도 표절 문제가 존재했지만 결국 PC 게임을 만드는 데 드는 비용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높았고 일부 소규모 제조업체에서는 게임 작품을 감히 표절하지 못하고 결국 투자했습니다. 100만개 이상의 게임을 만들려면 100만개 이상 표절을 소재로 한 PC게임이 남에게 소송을 걸어 승소한다면 정말 재앙이 될 것이다. 게다가 당시 프로그래머들에게는 여전히 어떤 꿈이 있었고, 국내 게임계의 블루오션에는 아직 금이 남아 있었다.
하지만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고 모바일 게임이 본격적으로 역사의 무대에 오르면서 모든 것이 걷잡을 수 없게 됐다. 모바일 게임의 R&D 비용은 기본적으로 PC 게임의 10분의 1 이하로, 원래 PC 게임 한 개만 복사할 자금이 있던 일부 소규모 제조업체가 이제 모바일 게임 10개를 복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아마오아구가 만든 모바일 게임의 월 매출은 1,000만 명을 넘을 수도 있다. 만약 서비스를 시작한 지 반년 만에 이용자 수가 줄어들면 게임 속 캐릭터 스킨도 바뀌게 된다. 계속해서 돈을 끌어들이기 위해 소품의 이름이 변경될 것입니다. 당시 선수들도 이에 대해 가장 큰 관용을 보였다. 솔직하게 말하면 선수들은 제조사에서 선수들에게 주는 똥은 뭐든지 먹었다.
2015년쯤 국내 게임 표절 문제가 가장 심각하다고 봐야 하지만, 텐센트는 3분기 전쟁 이후 반년 만에 전략 변화를 시작했다. 플레이어는 점차 다른 Tencent를 보았습니다. Tencent는 다양한 규모의 국내외 일부 게임 제조업체와 전략적 협력을 시작했으며 인수, 지분 보유, 합병 및 기타 방법을 통해 독립적인 연구 개발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왔으며 플레이어는 점차 이러한 행동을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여전히 과거의 Tencent 표절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늙은 완고한 사람들의 행동은 역사의 수레바퀴에 짓밟힐 것입니다. 하하.
국내 게임 현황을 살펴보자:
매년 10,000개(아마도 그 이상) 이상의 정크 모바일 게임이 나오고, 그 중 99%가 리스킨 + 수치 + 템플릿 게임.
매년 100개 이상의 쓰레기 웹게임이 출시되는데, 그 중 99%가 리스킨+숫자+템플릿 게임이고, 그 중 80%가 레전드라고 불립니다.
매년 수십 개의 정크 PC 게임이 있으며, 그 중 99%는 숫자 + 템플릿 게임입니다.
새롭고 평범한 게임을 찾고 싶은 게임 플레이어는 찾기가 어렵고, 똑같은 오래된 상위 10개 게임만 반복해서 플레이할 수 있을 정도로요.
네, 국내 게임의 표절이 너무 심각해져서 외국의 소규모 제조업체의 작업이 중국 게임계 전체의 창의성을 한 순간에 죽일 수 있습니다.
국내 게임산업은 표절과 수치형 템플릿에만 의존해 돈을 벌 수 있을 정도로 퇴화했다.
이 모든 것은 맹목적으로 관용하는 국내 불교 플레이어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복제 게임 시장이 있고 돈이 버는 한 국내 게임은 결코 빛을 볼 수 없습니다!
불교는 국내 경기를 구할 수 없다.
게이머 여러분, 정크 게임을 보이콧하세요. 저부터 시작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