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죄송하지만 TV 시리즈 '천도'에서는 왜 고인이 나레이션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나요?
죄송하지만 TV 시리즈 '천도'에서는 왜 고인이 나레이션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나요?
드라마 '천도'는 죽은 주인공의 1인칭을 이용해 전체 이야기를 회상하고 서술해 보는 이들에게 전례 없는 놀라움을 안겨준다. 주인공이 이미 죽었음에도 불구하고 왜 그녀가 전체 이야기를 기억할 수 있는지 조금 믿기지 않습니다.
방송 전체의 분위기가 우울하고 애절해 빠져나오지 못하고 미스터리한 음모에 빠져들게 만든다.
관객들은 여주인공 '루이샤오단'의 비극적인 운명을 한탄했을 뿐만 아니라, 주인공 '정원영'의 남다른 지혜와 철학에 반했다.
원작 소설 '먼 구세주'를 읽은 뒤 TV 시리즈 '천도'를 보고 좀 더 윤곽이 뚜렷해졌다.
이제 TV 시리즈 '천도'와 소설 '먼 구세주'를 바탕으로 내 의견을 몇 가지 이야기하겠습니다.
먼저 사랑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남녀 주인공의 사랑은 플라토닉 사랑, 세상을 초월한 사랑, 세상이 이해할 수 없는 사랑, 즉 천국의 사랑이다.
여주인공 루이샤오단과 영웅 정원영이 만나 서로를 알고 사랑에 빠진 후, 그들은 정원영의 품에 안겨 자신이 죽는 장면을 자주 상상했다. 죽음의 현장을 묘사할 때 그것은 시적이고 낭만적이며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그녀가 갈망하는 영원입니다.
Rui Xiaodan은 자신과 Ding Yuanying의 사랑이 영원히 지속될 수 없으며 Ding Yuanying은 작은 도시 Gucheng에서 오랫동안 살 수 없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하지만 루이샤오단 역시 천국의 영원한 사랑을 갈망하고 있다. 죽어도 상대방의 마음 속에 영원히 살 수 있다. 죽음은 루이샤오단에게 최고의 엔딩이다.
정말로 죽음이 찾아왔을 때에도 그녀는 “살면 살고, 죽으면 죽는다”고 움츠러들지 않고 일과 인생의 사명을 모두 완수했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죽음을 후회하고 심지어 의문을 품을 때 오직 Ding Yuanying만이 그녀를 이해하고 존경했습니다. "소녀야, 해야 할 대로 살고, 해야 할 대로 죽는 건 간단한 일이 아니야!" > 사실 정원영은 서소단의 죽음으로 큰 상처를 입고 피를 토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서소단의 죽음에 대한 그의 '무관심'을 이해할 수 없었다. 다른 사람들은 Ding Yuanying이 Rui Xiaodan을 설득했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그는 그렇게 하지 않았으며 따라서 Rui Xiaodan의 죽음에 대한 책임이 자신에게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Ding Yuanying은 구별을 거부하고 구별을 원하지 않으며 구별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감정을 증명할 필요가 없으며 증명해야 할 감정은 언급할 가치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 효과를 위해).
루이샤오단의 죽음은 두 사람의 관계를 단절시킨 것이 아니라, 오히려 두 사람의 관계를 영원으로 이어지게 만들었다. 이것이 루이샤오단이 추구하는 결과이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이 진정한 플라토닉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순수하고 영원합니다!
다음으로 일을 하는 철학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Ding Yuanying의 인생 경험은 풍부하고 그의 지식과 지혜는 세상보다 훨씬 높습니다. 그러한 사람은 주식 시장을 가지고 놀 수 있고 허공에서 인간 전설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하룻밤 사이에 모든 것을 포기하고 고대 도시의 주택에서 살며 민간인 생활로 돌아갈 수 있었다. 그는 세상의 불공평함을 불평하지 않고, 정착하여 소박하고 소박한 삶을 살았습니다.
에어컨 살 돈이 없어도 먹을 돈이 없고 인스턴트만 있어도 무더위를 이겨내고 음력 12월의 추운 겨울을 이겨낼 수 있었다. 그는 누구에게도 돈을 빌리거나 불평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살지 말아야 할 삶을 침착하게 살았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을 대할 때 매우 겸손하며 다른 사람과 논쟁을 벌이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그를 오해하고 만두 한 그릇에 과대평가를 해도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를 옹호했다.
그의 겸손함은 일반인들에게 잘못된 인상을 심어준다. 즉, 그런 사람이 거물이 될까? 그리고 그는 우연히 "도시에 숨어있는" "거물"이었습니다. 그의 패턴이 너무 커서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해 말과 행동을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Rui Xiaodan은 Ding Yuanying의 '접근성'을 깊이 이해했습니다. "이 시대에는 계속해서 앞서 나가는 것이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계속해서 앞서 나가지 않는 것입니다."
정원영은 자신의 존재와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어떤 수단도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그의 겸손함과 단순함은 그의 가식이 아니라 오히려 그의 의도하지 않은 행동입니다.
그의 레벨은 이미 보통 사람보다 높기 때문에, 그와 보통 사람 사이에 넘을 수 없는 격차를 만드는 것은 바로 그의 '무논란'입니다. 이것은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습니다.
다시 천국의 길과 구원자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천도란 무엇인가? 구원자란 무엇입니까? 이 문학 작품을 접하기 전에는 전혀 몰랐습니다. 하지만 연락을 한 후에도 여전히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고 설명할 수 없었습니다.
천도란 무엇인가?
책에는 “신이 도이고, 도가 법이다. 법은 여래이며, 상상을 용납하지 못하는 것이다. 법에 따라 행동하는 사람이 신이다.”라는 문장이 있다. 이로써 천국의 도는 곧 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신은 도이고, 도는 자연이고 여래이다." 사물의 발전 법칙을 찾는 것은 천국의 길을 찾는 것입니다. 규례대로 행함으로써 '천도'를 이룰 수 있습니다. 이 또한 일반 사람들의 손이 닿지 않는 일이다.
세상을 보면 뭔가를 성취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물의 발전에 있어서 법칙이나 추세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들은 단지 흐름을 따라 가고 있었습니다. 차이점은 그들은 그것을 볼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잭 마(Jack Ma) 같은 거죠.
구세주란 무엇인가?
"사람을 구하는 자가 구원을 받고, 구원을 받는 자가 사람을 구한다. 구세주를 이야기해야 한다면 객관적인 법칙에 부합하고 대표하는 문화가 구세주이다." p > 저는 개인적으로 진정한 구원자는 없고 오직 당신만이 진정으로 자신을 구원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구원자를 기대하는 사고방식은 사실상 부정적이고, 무활동적이며, 헛된 도피 사고방식입니다.
책은 또한 의존과 의존의 문화를 심오하게 설명합니다. "집에서는 부모에게 의지하고, 밖에 나갈 때는 친구에게 의지하고, 신에게 의지하고, 보살에게 의지하고, 황제의 은총에 의지하고… 요컨대, 무엇이든 의지할 수 있지만 '나 자신'에 의지하지 마세요.
"이것은 수천 년 동안 축적된 문화적 속성이기도 합니다." 당신과 나처럼, 어떤 일을 만나면 피할 길은 없습니다.
이 책의 매력을 살짝만 접했을 뿐이고, 공유하는 것은 순전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조언을 드리고 전문가의 조언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은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지식이 부족하여 위의 피상적인 의견 중 일부 부적절한 내용이 있다면 정정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TV 시리즈 '천국'을 여러 번 봤습니다. 처음에는 딩위안잉의 은밀함에 매료됐지만, 얼핏 보면 이 괴짜는 돈을 많이 쓰는 사람에서 나온 것 같아요. 세계 금융시장에서 자신의 재능을 가난한 시장에 숨긴 셈이다. 결국 그는 사회의 본질과 대인관계, 시스템과 인간관계의 본질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갖고 있는 엘리트 중의 엘리트라고 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이것이 반드시 인간사회와 현대사회에서 받아들여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그는 괴물로서 존재한다.
이 TV 시리즈는 플래시백 기법을 사용하여 죽은 사람인 루이 샤오단(Rui Xiaodan)이 딩 위안잉(Ding Yuanying)과 함께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방식으로 시청자가 드라마의 전개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줄거리와 이야기의 개요, 그리고 더 나은 정원영의 마법적 매력을 완벽하게 과장하고 줄거리를 더욱 기복있게 만들고 드라마에 대한 신비와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딩위안잉은 집안일을 처리하는 방식이 남달랐고, 과거와 현재, 미래를 꿰뚫는 이해력을 갖춘 똑똑한 인물이다. 자신의 인식론과 마음의 차이. 사회의 주류 가치, 일을 처리하는 수많은 비범한 방식, 삶의 철학, 사회 문제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을 루이 샤오단과 모든 사람이 추구했지만, 이는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해를 끼쳤습니다. 정직하고 책임감 있는 평범한 사람들.
정원영은 사회를 너무나 철저하게 이해해 세상에 받아들여지지 않고 반주류적인 존재이기 때문에 그의 존재 자체가 오늘날 사회에 대한 도전이기도 하다.
작가의 글쓰기 습관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두 번째는 캐릭터 이미지의 높이에 맞춰진 프리셋입니다.
글쓰기 습관은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는데 왜 캐릭터 이미지의 키에 맞춰 프리셋이라고 하는 걸까요? 함께 살펴 보겠습니다.
여주인공 루이샤오단이 자살한 것이다. 많은 사람이 세상을 떠난 뒤에는 '관을 닫는' 과정이 있다. 죽기 전 자신의 뜻이든, 죽은 후 타인의 의견이든, 이 드라마의 여주인공 루이샤오단은 분명히 전자에 속한다. 이 삶을 하나님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것은 사실 일종의 극단적인 자만입니다. 중생들 중에 그녀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고, 천국의 딸이 절대 위에 서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더욱 적습니다. 온전케 되려면 이 삶을 스스로 성찰하고, 온전하다고 해석해야 진정한 천국 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히로인의 중요한 캐릭터 이미지의 높이를 더 잘 반영할 수 있습니다. 여주인공의 결말은 '순교'로, 전체 줄거리는 '순교의 길'로 이해할 수 있다.
그런 전제를 두고 극 전체에서 그런 결말이 나온 증거를 찾아보게 된다. 반복해서 주의 깊게 읽으면 서이샤오단의 '순교' 경로가 추적 가능하며 다음 단계로 명확하게 구분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고대 도시의 여경 루이샤오단, 절친한 친구인 Xiao Yawen은 Ding Yuanying이 고대 도시에 집을 임대하도록 주선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아는 것이 아니라 아는 것일 뿐이다. 두 사람의 진짜 교차점은 '천국의 딸'이라는 음반에서부터 시작됐다.
정원영 씨에게 가사 없는 이 노래를 처음 듣고 푹 빠졌어요. 그 순간부터 그녀는 사람들이 아직도 이렇게 살 수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 곡에 대한 그녀의 이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흐르는 구름, 흐르는 물, 격렬한 폭포처럼 쏟아지는 평범함을 뛰어넘어 지극히 아름다운 자연의 소리! 순수하고 흠집 하나 없는 여성의 목소리가 하늘에서 쏟아지는 것 같았고, 마치 하나님의 한 쌍의 눈이 인류를 불쌍히 여기시는 듯했습니다. 하나의 소리, 단 하나의 소리가 갑자기 영혼의 문이 열린 듯한 느낌을 주게 되는데…
이 단계를 '각성'이라고 부를 수 있다. 이 곡은 그녀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입혔다. 알고 보니 그토록 매혹적인 높이가 있었다. 그녀는 자신을 종합적으로 조사하고 해부하기 시작했고 점차 미쳐가고 악마가 되어 돌아올 수 없는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그렇다면 하늘의 딸이란 과연 무엇일까? 과연 그녀 스스로가 하늘의 딸이 될 수 있을까요? 그녀가 검증을 구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세 가지 사건이 있습니다.
가장 먼저 딩을 집에 저녁 식사에 초대하고 알몸으로 자신을 드러내 '절차'를 이행하는 것입니다.
그 음악을 듣기 전까지는 자신이 천국의 딸인지 생각해본 적이 없었다고 할 수 있지만, 한 가지 확신을 갖게 된 것은 그녀가 평범한 여자가 아니라는 점이었다.
그러나 그녀의 베이징 여행은 그녀를 매우 불편하고 짜증나게 만들었다. 딩위안잉의 마음 속에서 그녀의 위치는 무엇일까? 더 명확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그녀는 Xiao Yawen이 그녀에게 준 "제안"을 따르고 여성의 이익을 위해 위험을 감수하고 프로그램을 수행하기 위해 옷을 벗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결과는 헤어지거나 계속되는 것입니다. Ding Yuanying의 마음 속 그의 무게를 확인하기 위해 이 프로그램을 시청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두 가지 방향이 있습니다. 하나는 딩이 뛰면 다른 미녀들처럼 게임 오버도 단지 '남자들 사이의 우정을 위한 흥정 카드'일 뿐입니다. 두 번째 방향은 그들을 덮치지 않고 계속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이 “지금 이 순간에도 본능을 무시할 정도로 진화하지 않았다”고 믿었던 정원영은 이 소망을 그녀가 실현하도록 놔두지 않았다.
여기까지 프로그램이 실행됐을 때 버그가 나타났는데, 딩위안잉은 이에 대해 덤비지도 않고,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식사를 계속한 채 오히려 평가를 내리고 자리를 떴다. 그 결과 그녀는 무지해서 울었기 때문도 아니고, 비열하고 음탕해서도 아니고, 이전에 상상도 못했던 수준으로 밀려났기 때문에 그녀는 몹시 겁이 나고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Ouyang Xue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날부터 그녀는 천국의 딸인 그녀를 위해 정원영이 정한 높이를 추구하기 시작했다. 마치 나방이 불에 달려들듯이 목숨을 걸고 말이다.
이 첫 번째 검증 과정을 통해 루이샤오단은 자신의 가치를 확인하게 됐다. 그녀는 딩의 눈에 들어갔고, 천국의 딸이 될 수 있는 기본 조건을 갖추고 있었다.
두 번째는 아버지와 천국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입니다.
돈을 갚기 위해 아버지를 방문하는 동안 아버지와 딸은 천국의 사랑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딩이 복사한 일련의 '핵심' 이론은 아버지 루이웨이펑을 우울함과 동시에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 그녀는 아버지와 다투고 나서 정원영이 “탐욕과 노여움과 무지가 없는 여자는 천국의 여자”라고 묘사한 것을 진정으로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2차 검증과정은 그녀가 자신을 하늘의 딸로 만들기 위한 이론적 근거의 일부를 찾는 과정으로 이해될 수 있다.
세 번째는 왕밍양 사건 재판 후 강가에서 명상을 하고 있었다는 점이다.
Rui Xiaodan은 Ding Yuanying의 지도 하에 Wang Mingyang의 입을 성공적으로 열 때까지 이론적 기초가 있다고 해서 그것이 구현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사건이 종결된 후 그녀는 오랫동안 비수강가에 혼자 앉아 있었다. 그녀는 왜 Ding이 어떤 주식이 그렇게 정확하고 타이밍에 상승할지 예측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매우 놀랐습니다. 그녀가 "그러나" 뒤에 무슨 말을 했는지, 그리고 왜 그녀가 경찰이 되었는지를 내가 명확하게 말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토록 오만함에 자만하는 왕명양이 '신은 도요, 도는 자연을 따르고, 여래'라는 문화적 속성 분석의 결론에 따라 저지하고 저항을 포기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때 그녀는 아직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몰랐지만 Ding Yuanying이 자신을 도우러 온 고귀한 사람이라는 것을 이미 깨달았습니다.
이 세 번째 검증 과정을 통해 그녀는 자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준 '우아한 사람'을 찾을 수 있었다.
자신의 조건, 이론적 근거, 외부 지원이라는 세 가지 주요 요소를 확인한 후 Rui Xiaodan은 기본적으로 자신이 웅장한 계획을 실행할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도 예상하지 못했던 결정을 내렸습니다. 아래를 읽어주세요.
(물론 우리가 정의하는 검증 과정은 반드시 이 세 가지에만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극중에는 예루살렘 여행 등 다른 것도 있지만 이 세 가지만큼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이벤트는 극 전반에 걸쳐 산재해 있기 때문에 분량을 보충하기 위해 여기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그녀 자신의 작업 외에 실제적인 과정이 주요 라인입니다. 연극 - Ding Yuanying이 그녀에게 선물을 주면서 Wangmiao Village에서 그녀에게 신화를 썼습니다.
그녀는 Ding Yuanying을 지킬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지만 여전히 Ding과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남기기 위해 그녀는 선물을 요청했습니다. 이 기간이 시작되려고... 가능한 한 오랫동안 관계를 연장하는 이유는 정원영을 사용하여 천국의 딸이 되는 데 필요한 기술을 늘리기 위한 것입니다. (여기서 줄거리는 반복하지 않습니다)
그녀가 Mingchuan Wu Chengxiang 사건을 처리하기 위해 출장을 가지 않았고 Qingu County에서 4 명의 수배범 Huang Fuhai를 만나지 않았다면 Rui Xiaodan은 그녀가 원하는 것을 곧 받았습니다. 그녀가 경찰관이라는 것이 안타깝고 그럴 가능성이 없습니다.
엄청난 힘의 격차를 지닌 범죄 조직을 만난 그녀는 자신이 이 수준을 통과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딩위안잉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 전화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그녀는 범인을 만났습니다. 그녀는 도망칠 수 없습니다. 두 번째는 작별 인사입니다.
그 결과 다리가 부러지고 왼쪽 얼굴이 심하게 훼손되었는데…
그런 타격에 맞서 그녀는 자신의 목표가 천국의 딸은 절대 이룰 수 없을 것 같아서 총알을 마시고 자살했는데... (원작에서는 자살이었음)
주의하세요! 이 자살 행위로 인해 그녀와 정원영이 함께 인정한 천국 딸의 '탐욕, 분노, 무지'가 깨졌습니다. 그는 자신의 형상을 완성하려는 욕심이 강하고, 자신이 마음속으로 갈망하는 천국의 딸에게 집착하여, 차라리 죽고 싶어도 살아남기 위해 몸을 질질 끌지 않는다.
하지만 그녀는 화해하지 않고 다시 시작하고 싶어합니다!
그리하여 하늘 위에서 한 영혼은 자신과 정원영 사이의 하늘의 장엄한 사랑을 회상하기 시작했는데…
여주인공과 인의 배신에 관한 이야기를 읽어주세요. 결말을 보면 작가가 배신, 먼 구세주, 천목홍진을 고려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더 세분화된 이야기를 사용해 서로 다른 높이에서 진실을 말하는 장면이다...
TV 시리즈 '천도'는 서효단을 원작으로 하여 전체 이야기를 전하지만, 정원영은 천도의 핵심이고, 정원영은 샤오야웬이 서소단에게 맡긴 것이 전체 이야기의 영혼이다. 다른 캐릭터의 등장은 모두 루이샤오단 때문이다. 전체 이야기는 아름다운 음악으로 바뀌게 됩니다. 서곡에 루이샤오단이 음악을 좋아한다는 암시가 있고, 루이샤오단이 정원영의 방에서 "천국의 딸"의 아름다운 음악에 감동을 받았다면 완벽했을 것 같아요.
루이 샤오단은 독일에서 어머니와 함께 자랐다. 그녀는 독일 요소와 중국 전통에 대한 이중 기준을 갖고 있으며, 일반 사람들과 다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 Rui Xiaodan은 먼저 Ding Yuanying과 유사한 스피커 세트를 사고 싶었고 고대 도시의 오디오 업계에서 세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Ding Yuanying의 스피커에서 Ding Yuanying이 평범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고 Rui Xiaodan의 Ding Yuanying의 다양한 발견은 깨졌습니다. 사회 생존 법칙에 대한 정원영의 견해는 정원영 자신의 중국 전통 문화에 대한 한계적 이해를 깨뜨렸고, 자신의 사회적 견해로 서소단의 행동을 설명할 수 없었으며, 그는 서소단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자신의 생활 규칙을 깨뜨리고 변화했습니다. 그 자신.
천국의 도란 무엇인가? 정원영이 전통문화에 반항하는 생각인지, 아니면 아버지가 위독할 때 한 말인지. 어머니는 어머니의 명령이 아니다. 그러나 그는 외국인들이 힘들게 모국의 돈을 벌도록 허용하는 것에 대해 여전히 불안감을 느끼고 고국으로 돌아온 후 개인 자금을 해체했다. 결국 그는 주류 독일 사회의 허영심을 원한 걸까, 아니면 작은 사람인 유빙도 부자가 되기를 꿈꾸던 황량 이멍(Huang Liang Yimeng)도 그 상황에서 벗어날 수 없었던 걸까? 천국의 형벌을 받고 그의 영혼을 위로하는 대가로 목숨을 바쳤습니다. 하지만 루이샤오단은 현재에 살고 있어 편안함을 포기하고 단지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하고 싶어합니다. 정원영과 사랑에 빠지든, 아니면 그냥 경찰이 되던, 그녀는 사랑 외에는 바랄 것이 없습니다. 천국의 길에 대한 최선의 반응. 서효단의 내면 추구는 전체 줄거리 발전의 원동력이다.
루이샤오단은 비록 죽었지만 정원영의 마음속에는 아직 살아있습니다.
모두가 행복하다는 것은 중국의 전통이지만, 죽음은 너무나 이상하고 매혹적이다. 샤오단의 죽음은 혼란스러운 것 같지만, 결국 우리는 많은 설명을 할 수 있다. 모든 추론은 책에 비극이 있는데, 그것은 사람들이 그것을 오랫동안 쳐다보게 만들고 모든 것이 사라진 것처럼 보이게 만드는 그림자인 것 같습니다!
탐욕, 분노, 무지가 없는 여자는 극중에서 천국의 딸이라는 암시가 여러 번 나왔다. 천국의 존재는 실제로 자신의 의무를 이행하는 영역보다 더 높은 상태 기계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첫 번째 에피소드부터 떠날 운명이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를 미쳤다고 말하지만, 극중에서는 결혼을 준비하는 모습이 전혀 나오지 않는다. 나는 그녀가 Ding과 결혼하고 싶다고 말하는 것을 듣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하늘의 딸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의견을 공유해보겠습니다!
사실 이 영화는 겉으로는 단순하고, 소박하고, 눈부시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 안에는 사회계층 전체, 즉 심리적인 관계를 보여준다. 모든 계층의 소망과 변화...사람들이 그들에게 너무나 친숙한 사람들과 사물들 속에 살도록 설교하는 것보다, 단순히 유명하고 고귀한 영혼들을 이해하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남을 사람으로 대하면 사람이 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남을 물건으로 대하면 상품의 속성을 부여받는다. 아무것도 아님. 사물에 본래 속성이 없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모두 사람의 요소에 의해 부가된 것이다.
운명도 마찬가지다. 운명의 족쇄를 스스로에게 맡기면 신의 공평함을 의심하지 말라...
결국, 나는 여전히 Rui Xiaodan이 말한 것을 좋아합니다. 내 능력이 나를 무너뜨릴 수만 있다면 몰락은 내 가치입니다. 이 세상의 어느 누구도 당신을 구원할 수 없고 오직 당신 자신만이 당신의 신입니다.
루이샤오단은 극중 순직했지만, 원작에서는 자살했다. 그녀는 도망자에게 속아 몸의 절반과 얼굴의 절반이 날아갔습니다. 치료를 받으면 다시 살아날 수 있지만, 반쯤 장애가 있는 이 몸은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짐이 될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살고 싶지 않은 그녀는 과감하게 심장을 향해 권총을 뽑았다. 그녀에게는 살아있는 몸도 일회용이 아니기 때문에 언제든지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습니다. 이 하늘 딸은 불완전하게 살 수 없습니다.
사람이 자신이 태어나는 시간과 환경을 결정할 수 없듯이, 커튼콜 시간과 환경은 말할 것도 없고 그 과정에서 그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출산과 생활뿐이다. 귀하는 모든 생명체가 행사할 수 있는 자신의 시간, 자유, 이익 및 기타 권리를 통제할 권리가 있습니다.
루이샤오단은 극중 순직했지만, 원작에서는 자살했다. 그녀는 도망자에게 속아 몸의 절반과 얼굴의 절반이 날아갔습니다. 치료를 받으면 다시 살아날 수 있지만, 반쯤 장애가 있는 이 몸은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짐이 될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살고 싶지 않은 그녀는 과감하게 심장을 향해 권총을 뽑았다. 그녀에게는 살아있는 몸도 일회용이 아니기 때문에 언제든지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습니다. 이 하늘 딸은 불완전하게 살 수 없습니다.
사람이 자신이 태어나는 시간과 환경을 결정할 수 없듯이, 커튼콜 시간과 환경은 말할 것도 없고 그 과정에서 그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출산과 생활뿐이다. 귀하는 모든 생명체가 행사할 수 있는 자신의 시간, 자유, 이익 및 기타 권리를 통제할 권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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