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학생들이 갔다가 다시 돌아옵니다 단어 퍼즐
학생들이 갔다가 다시 돌아옵니다 단어 퍼즐
수수께끼는 주로 사물을 암시하는 수수께끼의 단어나 사람들이 추측할 수 있는 단어를 말하며, 미스터리를 담고 있는 것까지 확장될 수도 있습니다. 수수께끼는 고대 중국 민속에서 유래되었으며 수천 년의 진화와 발전을 거쳤습니다. 이는 고대 중국 노동자들의 집단적 지혜가 만들어낸 문화산물이다. 다음은 제가 떠났다가 다시 돌아온 학생들을 위해 만든 단어 퍼즐입니다. 참고용으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답변
"xue"라는 단어 하단의 zi가 사라지더니 아래에 "jue"라는 단어가 나타났습니다.
심화 독서: 중국어 번체 단어 퍼즐의 발전 방향에 대한 간략한 논의
[요약]:
현대화와 상업 사회가 진행되면서, 디지털 미디어의 발전 발전의 속도는 점점 더 빨라지고 있습니다. 현대 이후 중국의 전통문화는 지속적으로 외세의 영향을 받아왔고, 그 일환으로 십자말풀이도 마찬가지로 심각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문제. 그러나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사람들이 새로운 것을 수용하는 능력이 강하고 수용 방식이 더욱 직접적입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표현 방식은 더 이상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이번 연구 방향은 중국어 번체 단어 퍼즐과 디지털 미디어를 결합해 참신한 표현 방식으로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보다 전통 문화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다.
[키워드]:
단어 퍼즐, 디지털 미디어, 퍼즐 속의 퍼즐, 애니메이션
1.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한자는 중국 문화의 초석.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어 중 하나. 그 깊은 의미를 고려하지 않는다면 시각적 효과만으로 볼 때 한자 역시 2차원 평면 그래픽입니다. 중국에는 고대부터 "단어놀이"의 전통이 있습니다. 중국어 단어 퍼즐은 한자의 상형 구조를 기반으로 한 단어 게임입니다. 하나 또는 여러 개의 한자를 답으로 하는 수수께끼입니다. 이런 종류의 수수께끼를 편찬하는 것은 한자 생성 규칙을 활용하거나 한자의 형태, 발음, 의미 등 특정 특성을 활용하여 흥미롭고 유익하게 만듭니다. 단어 퍼즐은 중국 문화에 고유합니다. (황고채의 '중국말하기'에서 발췌)
2. 크로스워드 퍼즐의 답은 대개 수수께끼 속에 숨겨져 있어 이에 주목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십자말 풀이의 형태를 통해 사람들은 문자학의 원리를 따르지 않는 다양한 분리와 조합을 이루어 왔습니다. 이러한 예측할 수 없는 물리적 분리 과정에서 한자 자체의 물리적, 구조적 특성을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한자의 물리적 구조에 대한 사람들의 직관적인 이해를 충분히 표현합니다. 낱말퍼즐을 연구하면 낱말퍼즐에 담긴 창조와 디자인의 법칙을 알 수 있는데, 이는 전통민족문화를 정리하는데 유익하고, 정통한글론에서 벗어난 일반한자의 민간해석적 특성을 드러내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저자는 이 주제를 연구했습니다.
3. 또 다른 이유는 낱말퍼즐 문화의 진흥이 시대에 발맞추지 못했다는 점이다. 국내에서 단어 퍼즐의 홍보는 여전히 단어 연구에 국한되어 있다. 예를 들어, 2006년 중앙미술학원 석사학위 논문 '단어 퍼즐에 대한 시각 연구'는 한자 상형 문자의 파격적인 시각적 변화와 한자 의미의 특수한 논리를 분석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단어 퍼즐. 둘 사이의 대응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따라서 국내에서는 워드퍼즐에 대한 연구가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할 수 있으나, 아직까지 워드퍼즐에 대한 문화홍보가 부족한 실정이다. 또한, 이미 시장에 단어 추측 게임 응용 프로그램이 있지만 간략하게 설명했을 뿐 새로운 것이 없습니다. 단지 전통적인 방법에 비해 운반 미디어가 현대적인 요구에 더 부합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한자와 낱말퍼즐의 시각적 특성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고 있으며, 캐리어 매체의 장점을 충분히 활용하지도 못한 채 단순한 쌓기와 결합에 불과한, 기껏해야 미성숙한 작업이다. .
4. 이번 탐구에서 저자는 워드 퍼즐의 시각적 홍보를 통해 어떻게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보다 전통문화에 대한 발전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따라서 시각적 표시의 효과와 이 디자인을 어떻게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은 고려가 이루어졌습니다. 단어 퍼즐의 언어 구조 표현 측면에서 단어 퍼즐은 퍼즐 얼굴, 답변 및 답변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퍼즐. 수수께끼는 다른 사람의 단서로서 수수께끼를 추측할 때 말하거나 쓰는 단어입니다. 대답은 사람들이 추측하도록 요구하는 존재론적인 것입니다. 수수께끼는 수수께끼에 속하는 단어이며 답변의 범위와 수를 제한하는 데 특정 역할을 합니다. 대괄호는 종종 "입력" 또는 "추측"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의 추측 과정은 각자의 머릿속에서 이루어지는데, 이는 관념적인 일이다. 이러한 탐구는 머릿속에서 진행되는 과정을 현실로 옮기고 이를 한자의 독특한 2차원적 평면과 결합시키는 것이다. 애니메이션 형태로 선보였습니다.
5. 중국 전통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하고 서양 문화의 지속적인 영향으로 인해 우리 조상들이 남긴 전통 문화는 점차 젊은이들에게 매력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과학 기술과 사회의 변화, 발전과 함께 사람들의 여가 방법과 오락 옵션이 점점 더 풍부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크로스워드 퍼즐과 같은 전통적인 게임 문화는 기성세대 사이에서 어느 정도 대중적 기반을 갖고 있지만 점차 그 문화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요즘 젊은이들의 소통 플랫폼. 뉴미디어 기술을 이용하여 단어퍼즐과 애니메이션의 결합을 통해 단어퍼즐을 새로운 방식으로 제시하고, 새로운 미디어 전달방식을 찾기 위해서는 먼저 그 아이디어에 맞는 수수께끼와 답을 찾아야 한다. 수수께끼 속의 수수께끼. 퍼즐 방식은 기술성과 난이도를 더해 웹페이지나 앱에서 더욱 인터랙티브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6. 더 중요한 것은 배색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개별 색상의 변화가 아닌 색상의 조합입니다. 컬러 매칭의 원리도 눈에 대한 자극을 높이는 관점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컬러 매칭에 있어서도 사람의 눈이 더 민감한 톤을 선택합니다. , 따뜻한 색상의 조합, 차가운 톤과 따뜻한 톤의 조합, 대비되는 톤의 조합 사람들이 머리가 맑지 않을 때는 빨간색, 노란색 등 채도가 높은 따뜻한 톤을 살펴보세요. ., 즉시 일어나서 잡을 수 있습니다. 눈을 뜨고 각 색상에 해당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파란색과 빨간색 등 따뜻한 톤과 차가운 톤의 조합, 색상의 충돌은 눈에 큰 자극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대비되는 색상은 인간의 시각 감각에 의해 생성되는 생리적 현상이며 색상의 균형입니다. 기능적으로 대비되는 색상은 능숙하게 사용하면 강렬한 시각적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물체의 모양은 시각적 기억에서 점점 더 큰 비율을 차지하게 되며 처음에는 20%에서 40%, 50% 이상까지 증가합니다. 이 데이터는 강력한 색상 충돌을 통해 청중의 관심을 끌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형태의 중요성이 커지고 관객의 기억점도 변하기 때문에 컬러 매칭뿐만 아니라 형태의 디자인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한자 자체가 2차원 평면 그래픽이라는 점이다. 단어 퍼즐의 경우 이미 아주 좋은 모델링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작품 중에서 눈에 띄고 싶다면 고유한 예술적 형식에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글꼴 디자인을 혁신하여 퍼즐 얼굴을 만드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새로운 하이라이트를 만들어내야만 관객의 기억력이 높아집니다. 색, 모양, 애니메이션, 뉴미디어 기술을 결합해 다자간 협력을 통해 단어 퍼즐을 제작해야만 수많은 문화상품의 발판을 마련하고 관객의 관심을 끌고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다.
결론
요약: 본 연구는 단어 퍼즐 게임 문화를 홍보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단어 퍼즐 게임의 매력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일정한 역할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크로스워드 퍼즐과 디지털 미디어의 결합이 지닌 혁신성을 더 많은 사람들이 보게 되면서 오늘날 사회에서 전통문화의 표현과 소통 방식에 대해 고민하게 되고, 이러한 문화가 시대의 발전에 더욱 적합하게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가능성을 창출하게 됩니다. . 또한 디자이너들의 한자 학습과 연구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한자의 평면적 시각 효과를 결합하여 시각 디자인 분야에서 한자의 응용 가능성을 다각도로 탐구하여 현대적인 디자인을 창조해 나가기를 희망합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중국 문화 정신의 본질을 담고 있는 예술 디자인 작품입니다.
참고문헌
[1]Donald A. Norman, The Design of Everyday Things[M].2002-09-17. ]Josef Müller.Brockmann, 그래픽 디자인의 그리드 시스템[M].Braun Publish, Csi.1996-10-01.
[3]Leatrice Eismann, 작성자: Wang Bo. 성경 [M]. 중앙 편집 및 편집 출판사.
[4] Liang Zhenhai. 광시 민족 출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