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옷을 약필하다

옷을 약필하다

스케치 흉상이 옷을 어떻게 그리는지

흉상의 옷을 스케치하면 스케치를 그릴 수 있다.

간단하고 대범하며 머리의 밀도와 대비할 수 있다. 스케치처럼 대략적인 트위스트와 옷의 주름을 그린다.

너무 많이 그리지 말고, 더 세밀하게 그려야 한다면, 옷의 명암까지 나눌 수 있을 뿐, 옷의 기복에 따라 손가락으로 옷의 어두운 면을 닦으면 된다. 그림을 많이 그리면 그림이 더 나빠진다. 큰 느낌만 있으면 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옷은 스케치를 그리는 것이지, 스케치를 그리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렇지 않으면 헷갈릴 것이다.

。 스케치 느낌으로 옷을 그리면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세부적인 것은 바로 스케치이며, 스케치는 그려질 수 있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옷의 질감을 어떻게 그려내나요?

주름의 화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간파하는 방법, 소재, 선 그리기, 색풀의 질감도 큰 차이가 있습니다. 특히 피질의 봉우리에는 하이라이트가 있고 계곡에도 하이라이트가 있기 때문에 잘 그려보고 싶다면 원리를 이해하고 연습을 많이 해야 합니다. 즉, 어떤 주름이 자신의 집합점이나 방향을 모으는 곳에 나타나고, 어떤 질감에 굵은 주름이 필요한지, 한편, 특수 소재가 얇을수록 두껍고 스웨터가 푸석푸석하고 가죽이 매끄러울수록 옷의 이음새도 많아집니다. 또한 일부 재질은 원래 재질에 다른 재질을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유니폼 원단에는 금속 로고 로고가 있어 주름을 바꿔 주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들은 주름을 배우면 만나고 극복할 수 있는 문제들이다. 나는 너에게 사진 몇 장을 보낼 것이다. 예는 모두 인터넷에서 찾았는데, 나는 저작권이 없지만 참고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 더 전문적인 사진이나 예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많이 관찰하고, 자신의 회화 기교, 색칠 기교, 배열 기교를 높여 글 속의 주름을 더욱 사실적으로 만들어 재료의 차이를 표현해야 한다. 다른 건 없어요. 그림을 그리는 것은 단지 많이 연습하는 것이다. 나는 저작권이 없다, 단지 참고할 뿐이다.

어떻게 스케치로 옷의 다른 질감을 표현합니까?

소재는 질감이 다르며, 질감이 얇은 모조 실크 의류와 같이 의류 라인의 형태에 영향을 미칩니다. 의류 라인이 많고 촘촘하며 라인이 부드럽습니다.

린넨 등 경질의류 라인은 대부분 폴리라인, 직선, 선이 짧고, 모직, 화학섬유 원단 의류 라인이 적고 곧습니다. 중국 전통화는 의류의 조형에 대해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서양화와는 전혀 다른 완벽한 표현 스타일과 체계를 총결했다. 심종겸은' 겨자도의 그림 인담' 에서 "주변의 골격은 옷 밖에서 봐야 한다. 어깨와 팔꿈치가 어디에 있는지. 이것들은 모두 옷 속에 숨겨져 있지만 도안을 만들 때는 산문에 쓰여 있다" 고 말했다.

"먼저 벌거벗은 뼈를 약속하고 옷을 찜질한다." 의류 구조와 인체 구조의 관계를 밝혀냈다.

의류 라인을 그리는 것을 위주로, 의류 라인의 훈련, 개괄, 선택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스케치할 때는 선 밀도, 길이, 허실 리듬의 효과를 충분히 발휘해야 하며, 때로는 장식적인 경우도 있다.

이 점은 중서 회화에서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 의류 라인 라인 그리기 처리.

이전의 선 모델링 기술에서는 이미 몇 가지를 언급했다. 이제 스케치의 특징에 따라 선을 요약하는 두 가지 방법을 설명하다. A. 올가미법은 중국 고전 회화에서 옷을 묘사하는 선의 겹치는 중첩 관계와 비슷하다. 일반선의 한쪽 끝은 신체 윤곽 안에 있고 다른 쪽 끝은 신체 윤곽 밖에 있다.

B. 어영법은 먼저 긴 선으로 물체 외곽 윤곽의 기복과 모양 특징을 그린 다음 옷선을 그려봅니다. 선의 양쪽 끝은 윤곽 모양 내부에 있으므로 외부 윤곽선에 닿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단락되어 전체 큰 모양을 작은 블록으로 자릅니다. 이것은 스케치 조형이 주의해야 할 문제이다. C. 두 가지 방법의 결합은 스케치에서도 흔히 볼 수 있으며, 선과 면의 결합으로 형성된 직선도 번갈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실성과 밀도가 있다.

옷의 스케치

너는 정화액으로 뿌릴 수 있고, 문구점에서 살 수도 있고, 인터넷에서 살 수도 있다. 구체적인 용법은 바르고 나서 표면에 뿌리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물로 뿌릴 수도 있습니다.

저도 머리카락 정형액 (물방울) 온라인 교육을 사용해 봤는데 효과도 좋습니다. 사실 나는 큰 머리로 옷을 그리는 것을 추천한다. 지난번 시합에 참가한 것은 대봉필이었다.

구체적으로, 먼저 연필로 옷에 필요한 도안을 그린 다음, 사인펜, 유성 펜, 대머리펜이라고도 하는 마이크 펜을 살 수 있습니다. 모두 머리가 굵고 가는 종류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연필의 품질만 유지하고 싶다면, 다른 획이 거칠거나 유성 펜이 넘칠까 봐 걱정이 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필명언)

이 두 가지라면 큰 붓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보통 큰 붓은 한쪽 끝이 굵고 가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는 끝이 가는 선을 그리는 데 사용되어야 한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굵은 끝을 열면, 이 끝의 펜은 사실 뾰족해서, 가장 뾰족한 부분으로 아주 가늘게 그릴 수 있다. 펜 넘침을 두려워하면 품질이 좋은 펜을 살 수 있어 절대 넘칠 수 없다. 나는 보통 진채대필을 써서 아주 쓰기 좋다.

수채화는 어떻게 의류 효과도를 그리나요?

수채화 물감은 그 뚜렷한 특징으로 의류 디자이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예를 들어, 대체 할 수없는 투명성, 빠른 성능, 쉬운 색상, 풍부한 색상 수준, 다양한 표현 범위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채화, 펜, 연필, 마이크 등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어 렌더링이 더욱 다채롭고 매력적이다. 수채화 물감은 의류 디자인 효과도에 쓰인다. 질감과 흡수속도가 다른 종이 등 도구는 다양한 원단의 질감을 반영하는 데 매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미국의 유명한 패션 화가 하란 콜라크비치의 남성복 디자인입니다. 남성 굵은 마 원단의 표현에 굵은 질감의 수채지를 사용했습니다.

먼저 큰 차양 브러시로 종이를 적시고, 종이를 흠뻑 적시다. 그런 다음 가능한 한 빨리 첫 번째 색상을 깔아라. 색이 마르면 물로 칠한 색깔을 씻어서 부색을 제거한다. 그런 다음 공식적으로 필요한 의류 색상을 바르십시오. 수채화 컬러는 어느 정도 투명하기 때문에 첫 컬러링과 워싱 후에도 텍스처가 거친 종이는 화면에 그대로 남아 트위드 원단 텍스처의 의상을 잘 보여줍니다.

또 다른 예는 프랑스 의류 화가 앤서니 루피츠의 그림이다. 그것은 거즈 주름 치마를 입은 댄서였다. 화가는 원단의 찰랑거림, 부풀어오르는 느낌, 투명성감, 유동성을 충분히 표현하기 위해 흡수속도가 느리고 종이 질감이 섬세한 수채지를 사용했다. 너는 먼저 맑은 물로 종이를 닦을 수 있다. 물이 종이에 완전히 스며들면 색칠을 시작할 수 있어 사선의 질감을 드러낼 수 있다.

작은 무늬가 있는 아사 옷을 표현하려면 분무기로 젖은 색에 물을 뿌리거나, 먼저 유화봉으로 꽃무늬를 그린 다음 물로 바르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 대만성의 의류 화가 쇼 (Xiao) 와 같다. 새틴과 가죽 원단으로 옷을 그릴 때, 그는 특히 다른 재료의 표현에 주의를 기울였다.

그는 성능이 좋지 않으면 가죽 새틴 원단이 일반 원단으로 변할 것이라고 믿는다. 따라서 그림에 기법을 적용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어두운 가죽 직물을 그릴 때 흡수성이 작은 판지와 광택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인팅에 색상 밝기 대비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원단을 표현할 때 광도가 대비되고 색조 사이의 수분 조절 크기가 적당해야 전환에 자연스럽게 녹아든다. 비단과 가죽을 구현한 복장. 좋은 의류 디자인 효과도는 수채화, 유화, 판화 등을 통해 표현되며, 각 방법마다 특효가 있다.

수채화는 물을 최대한 활용해 수채화가 서로 어우러져 허실을 적절히 생략하고 리듬은 통제하기 쉬우며 브랜드 이름이 다른 종이, 색상, 색채의 운용은 예상치 못한 효과와 재미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연필로 그린 옷은 어떤 색이 있나요?

연필로 흰 종이에 옷을 고르는 소년의 스케치를 그린 다음, 소년의 머리와 머리카락을 검은 색으로 그리고 눈과 입을 그린다.

그런 다음 어린 소년의 몸, 팔, 다리, 발을 검은 색으로 그려 팔이 올라오는 것을 주의해서 옷의 선택을 나타낸다.

그런 다음 어린 소년이 선택하지 않은 셔츠를 녹색으로 그립니다.

그런 다음 어린 소년이 선택하지 않은 반바지를 파란색으로 그립니다.

그리고 보라색으로 어린 소년이 선택하지 않은 스타킹을 그렸다.

마지막으로, 녹색 펜으로 어린 남자아이의 옷을 색칠하고, 파란색 펜으로 어린 남자아이의 바지를 색칠한다. 이렇게 하면 옷을 고르는 어린 소년이 알록달록한 색색의 막대 그림을 그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