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전 포스터 배경-결혼식 포스터의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인 주제 소개.

고전 포스터 배경-결혼식 포스터의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인 주제 소개.

Ps 를 사용하여 클래식 미니멀리스트 포스터 배경을 만드는 방법 PS 를 사용하여 클래식 미니멀리스트 포스터 배경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새 흰색 배경 파일, 새 레이어 만들기

2. 사각형 선택 도구로 사각형을 그리고, "패턴" 과 "색상" 을 채우고, 흐리게 합니다.

3.' 중국매듭' 그림을 엽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 지우개 도구' 를 사용하여 흰색 배경을 지우고 그림을 100* 140 픽셀 투명 배경 그림' 편집-정의 브러시

4. [펜 도구] 로 직선 패스를 그리고, 브러쉬를 설정하고, 패스 패널을 열고, 브러쉬 패널로 패스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패스를 삭제합니다.

5. 레이어 복제, 레이어 연결, ctrl+t 레이어 크기 및 위치 조정, 배경 레이어 선택, 투명도 감소 완료.

결혼식 포스터는 어떤 스타일이 있나요? 흔한 주제 유형은 결혼식 현장 배치를 소개할 때 정교한 결혼식 포스터가 큰 역할을 한다. 따라서 선택할 때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결혼식 포스터는 어떤 스타일이 있나요? 이 포스터는 너희 결혼식에 참석한 모든 손님들에게 주는 것이다. 너희 두 사람의 가장 좋은 면을 보여주면 반드시 관객의 초점이 될 것이다!

결혼식 포스터에는 어떤 스타일이 있습니까: 중국 고전.

중국식 결혼식을 올리면 클래식하고 로맨틱한 포스터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신랑 신부는 중국특색 드레스를 입고 포스터의 주색은 결혼식의 주색과 일치한다. 자세를 취할 때는 구속할 필요가 없다. 또한 영화극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캐릭터 동작 (예: 남자의 주먹 치는 의식, 여자의 무릎 꿇는 의식) 을 참고할 수 있는 제스처로 사용할 수 있다. 고전 포스터를 촬영할 때 가장 꺼리는 것은 모두의 자세가 너무 엄숙하고 고지식해서 최종 포스터가 좋지 않다는 것이다.

웨딩 포스터의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현대 패션

현대 패션 스타일의 웨딩 포스터는 요즘 젊은이들의 보편적인 심미 정취에 영합하여 줄곧 인기를 끌고 있다. 이렇게 하면 흔히 볼 수 있는 소규모 서양식이나 중서부가 결합된 결혼식 주제에 더 적합하다. 신인 포스터의 주색은 주로 현대 건축 스타일의 주색으로, 보통 검은색, 흰색, 회색 또는 갈색이다. 촬영할 때 현대건축을 배경으로 흰 장미 같은 꽃다발을 찍을 수 있다. 촬영 자세는 너무 공식적이고 고지식할 필요가 없다. 누구나 자신을 패션 블록버스터의 모델로 생각할 수 있다. 아무리 섹시하고 아름답다! 물론, 이것은 둘 사이의 상호 작용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결혼식 포스터에는 어떤 스타일이 있나요: 보헤미안 바람.

일상생활에서 보헤미아 스타일의 옷차림도 많은 사람들의 좋은 생각이다. 우리의 결혼식이 해변 결혼식의 주제라면 보헤미안 스타일의 결혼식 포스터를 선택할 수 있다. 대량의 생화가 신랑 신부를 둘러싸고 햇빛이 따뜻하고 아름답다. 마지막으로 매우 아름답고 로맨틱한 포스터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런 포스터를 찍을 때, 모두들 최대한 몸의 자세를 풀어야 한다. 꽃향기가 넘치는 모래사장은 확실히 가장 자연스럽고 아름답다! 보헤미아 스타일의 결혼식 포스터가 효과가 좋으면 결국 좀 게을러보일 수 있고, 소녀의 사랑의 호탕함과 열정은 충격이 좋은 포스터 스타일로 내빈을 빛나게 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결혼식 포스터의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엄숙한 교회

많은 정통 서양식 결혼식이 교회에서 열린다. 우리는 결혼식 포스터를 선택할 때 비교적 점잖고 공식적인 교회 배경 포스터를 선택할 수 있다. 교회를 배경으로 신랑 신부가 나란히 서 있기만 하면 자세가 우아하다. 많은 제스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후기 수선도에서는 포스터를 유화 스타일로 만들어 교회 결혼식의 주제에 더 잘 맞도록 할 수도 있다.

포스터 개발 포스터, 일명 포스터 또는 포스터는 인쇄 광고의 일종이다. 화면이 크고, 내용이 넓고, 예술적 표현력이 풍부하고, 시각적 충격력이 강한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영화 연극 경기 문예 공연 등의 활동에 많이 쓰인다. 영화 포스터는 포스터의 한 가지이다. 영화예술의 홍보 자료로서, 그것은 종종 한 영화의 정수를 농축하고, 깊은 문화적 함의와 예술적 심미를 지니고 있으며, 강한 관상가치를 가지고 있어 관객들이 영화 자체 이외의 또 다른 평면예술을 감상할 수 있게 한다. 우수한 영화 포스터는 종종 높은 수준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픽, 텍스트, 색상 등의 디자인 요소와 잘 어울리며 시각적 표현력을 높이고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지니고 있다. 영화 포스터의 디자인에는 화면과 색채의 표현 외에도 영화명을 주체로 하는 서체 디자인도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그것은 영화 정보를 전달하는 중요한 전달체이다. 예술 디자인을 거친 후, 문자를 시각화하고 시각화하고 언어 효과를 강화하며 포스터의 디자인 품질과 시각적 표현력을 향상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우수한 영화 포스터의 서체 디자인은 우리가 브랜드 디자인이나 페이지 디자인에서 서체를 처리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 영화 포스터의 글꼴 디자인에 대해 논의하고 우수한 글꼴 디자인이 포스터 디자인에서 어떻게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분석해 보겠습니다.

서체 디자인에 관한 것이라면, 글의 역사부터 시작해야 한다. 중국은 다민족 국가로, 문자의 종류가 매우 다양하며, 그중 한자는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또한 중국의 공식 문자이기도 하다. 한자, 일명 한자, 한자는 중국 문화계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현재 한자 시스템은 번체자와 간체자로 나뉜다. 전자는 대만, 홍콩, 마카오, 북미의 중국인 공동체에 사용되고, 후자는 중국 대륙, 싱가포르, 동남아시아의 중국인 공동체에 사용된다. 한자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글자 중의 하나이다. 한자의 진화는 갑골문, 김문, 전서, 예서, 해서체, 초서, 행서, 송체 등 수천 년을 거쳤다.

상대가 거북갑과 수골에 쓴 글을' 갑골문' 이라고 부른다. 갑골문은 우리가 현재 발견한 가장 오래된 성숙한 문자이며, 우리의 오늘의 한자는 갑골문에서 진화한 것이다. 나중에 김문은 청동기에 주조되거나 새겨진 비문을 가리킨다. 옛날에는 구리를 금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김문이라고 불렀다. 서주 말기의 청동기 비문은 직선을 이루고 획은 단정하게 대칭을 이룬다. 이런 서체를 대박이라고 한다. 진 통일 후 한자를 정리하고 단순화하고, 새로운 필기규범을 제정하고, 전국적으로 실시하였다. 이런 새로운 서체를 작은 인감이라고 한다. 소전은 표기법을 규범화했지만 쓰기는 여전히 불편하다. 그래서, 예서라는 더 간단한 서체가 점차 민간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예서는 고대 문자 시대와 현재 문자 시대를 연결하는 다리이다. 책의 두께가 균일한 선을 가로, 세로, 점, 왼쪽, 누르기, 고르기, 갈고리 등 곧고 각진 획으로 바꾸는 것이 특징이다. 펜으로 쓰는 것이 훨씬 편리하다. 한말 예서가 해서체로 발전하다. 해서체의 쓰기는 예서의 선택파법을 8 가닥 갈고리로 바꾸어 서체가 더욱 곧고 쓰기가 더 쉬워졌다. 해서체와 병행하고, 초서와 행서도 있다. 초서의 특징은 획이 많고, 구조가 간단하고, 기세가 일관되며, 글씨체가 호방하다는 것이다. 행서는 해서체와 초서 사이에 있는 글자체로, 해서체보다 간단하고, 초서보다 식별하기 쉬우며,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송대에 이르러 조각판 인쇄술의 발명에 따라 한 가지 서체, 즉 송체가 등장했는데, 이 서체는 가로와 세로, 네모로 인쇄판에 더 적합하다. 문화사업이 발전하면서 수백 년 동안 송체자를 바탕으로 긴 노래, 평가, 모조송 등 다양한 변종이 생겨났다. 근대 서구 인쇄술이 도입되자 서구 서체의 영향으로 흑체, 예술 서체 등 많은 새로운 서체가 나타났다.

수천 년의 진화 끝에 한자는 점점 간결해지고, 글쓰기와 인쇄에 더욱 유리하다. 그러나, 이 오래된 서체들은 당대 서예 예술에서 아주 좋은 전승과 발양을 받았다. 그것들은 또한 다양한 디자인, 예술 작품, 그래픽 미디어, 환경 예술에도 광범위하게 적용되어 우리의 오랜 역사와 깊은 문화적 내면을 보여준다.

서예는 일종의 그래픽 예술 형식으로, 강한 디자인감과 예술적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 포스터 디자인, 특히 영화 포스터 디자인에 자주 사용됩니다. 역사적, 문화적 배경이나 강렬한 감정적 호소가 있는 일부 영화는 종종 서예를 선택하여 표현하는데, 이는 영화 포스터의 시각적 표현력을 증강시킬 뿐만 아니라 문화적 내포를 증가시켜 영화 기질을 렌더링할 수 있다.

각종 서예 서체는 역사 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우리에게 서로 다른 기질감을 줄 수 있다. 예컨대 전서 예서는 해서체 행서보다 더 원시적이고 역사문화감이 있다. 다른 풍격의 특징 방면에 있어서, 서로 다른 서예 글씨체도 자신만의 독특한 섬세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우수한 영화 포스터의 이 점에 대한 파악은 반드시 정확하고 일치해야 하며, 영화 스타일 속성에 대한 두드러진 역할을 한다.

서예 텍스트의 프로토 타입: dazhu

장이머우 영화' 영웅' 의 일부는 비공식 컨셉 포스터다. 이야기는 전국 말기에 설정되었는데, 당시의 주요 글씨체는 대박이었다. 포스터는' 검' 자를 주체로 하여 무명이 잔검에게 요구한 글자이다. 무명이 진 () 왕이 앞으로 10 보 전진할 때 진 () 을 찌르지 않았다. 진 () 왕이 몸을 돌려 뒤에 있는 거대한' 칼' 자를 보고 갑자기 잔검이 배운 것을 깨달았다. 포스터의' 검' 은 둥글고, 정취가 유창하며, 의경이 깊고, 영화의 정신도 전달한다.

서예 캐릭터의 원형: 작은 인감

적벽전은 삼국 역사상 유명한 전투로, 그중에서도 지혜로운 군사 전략이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되었다. 이' 적벽' 포스터에는 전서를 블루본으로 한 글씨체도 채택돼 쉽게 식별할 수 있고 클래식한 정취를 잃지 않고 역사의 정취가 짙다. 전서 극본은 차분하고 점잖고 아름다운 기질도 영화가 전쟁의 격렬함과 살육이 아니라 전쟁 아래 인물의 지혜, 전략, 깨달음을 말하는 것으로 드러났고, 전서 극본은 바로 이런 호소를 제자리에 쥐고 있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서예 문자의 원형: 예서

투명상' 포스터는 예서 원형의 제목으로 오목한 도장의 형태로 더욱 점잖고 소박하며 차분하고 내성적이다. 이런 엄숙한 기질은 영화 줄거리 발전에서 드러난 인물 관계의 갈등과 갈등 (예: 인성, 정직, 사랑, 권력, 야망, 형제애 등) 과 일치한다. 이러한 가치관들이 동시에 나타나고, 서로 충돌하며, * * 의 동형이 이렇게 다소 슬픈 영화가 되었다. 예서 특유의 점잖고 엄숙한 기질은 이런 렌더링들을 딱 알맞게 만들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서예의 원형: 해서체

이안 감독의' 색계' 제목은 해서체를 바탕으로 개척의 흔적을 녹였다. 게다가 매홍색의 응용까지 더하면 색욕이 넘치고 문예적 기질을 잃지 않는다. 고대 한자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배열되어 있으며, 영어와 작은 인감의 조판 조합이 더해져 더욱 정교하고 국제화된다.

서예의 원형: 초서

왕가위 감독의' 일대종사' 포스터는 예술적 경지를 노는 고수이다. 비오는 밤, 예문은 고군분투하고, 적 뒤에서 전투 자세를 취하고, 정제동을 하고, 어느 정도 긴장을 풀고, 마치 진입, 후퇴, 정적, 날카로움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의 뒤를 배경으로 한 중국 초서는 필법이 착실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독특하며 포스터 전체의 망망한 분위기에 맞춰 보면 정말 볼거리가 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서예의 원형: 행서

멜란방 영화 포스터의 제목은 행서이고, 필법은 부드럽고, 용용용은 화려하고, 청려하고 탈속적이다. 경극 국수만을 배경으로 한 멜란방 씨의 이야기는 완벽하다고 할 수 있다. 하나는 중국 원소를 표현하는 것이고, 하나는 멜란방 선생의 경극 예술과 성실한 정서를 반영하는 것이다. 우아하고 대범한 행서 기질이 딱 알맞다.

포스터의 서체 분석에 대해 더 중요한 것은 영화 자체에서 영화가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아는 것이다. 이것들을 먼저 알면, 너는 자연히 사진과 글에 대해 정확한 파악과 인식을 갖게 될 것이다. 그래서 서체 사용에 관해서는 먼저 좋은 서체 감각을 키우고, 각종 서체에 충분히 민감하고, 각종 서체의 특징과 풍격을 이해하고, 운용할 때 주제에 맞게 서체의 기질적 특징을 제대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것이 디자인 방법보다 우선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서체 디자인의 구체적인 방법은 사실 축적, 학습, 사고, 연습일 뿐이다. 더 빠르고 실용적인 방식을 원한다면, 그것은 배우고 모방하고, 그 정수를 빌려 나를 위해 사용하고, 일거수일투족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모방은 창조의 시작이다.

서체 디자인은 디자인의 주요 학과이다. 문자는 정보를 전달하는 중요한 전달체일 뿐만 아니라 디자인 요소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기도 하다. 우리는 문자를 디자인하고, 디자인의 미감을 높이고, 독특한 개성을 부여하여 더 쉽게 전파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브랜드 디자인이나 웹 디자인에서 우리는 모두 이 디자인 화제를 만나 끊임없이 탐구하고 공부해야 한다. 이 글은 영화 포스터의 관점에서만 잘라서 그 문자 디자인에 대해 조잡한 분석을 하여 여러분과 더 많은 교류와 토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