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동족에게 무슨 명절이 있는지 아세요?

동족에게 무슨 명절이 있는지 아세요?

동족의 명절은 설날이고, 소신 (음력 4 월 초 8 월 6 일) 을 제사하며 설맞이 (음력 7 월) 를 먹는다. 일부 지역에서는 사람들이 10 월 또는 1 1 월에 동년을 축하한다. 민족 간의 교류로 동족에는 청명절과 단오절, 추석, 중양절도 있다.

이 가운데 동족의 명절은 걷기 연도라고 불린다.

일 년 중 가장 성대한 명절. 하지만 명절은 다른 곳에서 축하한다. 북부의 동향진 신황, 강강, 옥평, 김평의 동족들은 현지 한족과 거의 같은 설날을 보냈다. 남부 지역에 사탄이 있는 모든 마을은 정월 초하루나 초초에 사탄에게 가서 할머니에게 희생을 바칩니다. 섣달 그믐날 밤, 통로인 동족들이 세안을 지키고, 온 가족이 연못가에 둘러앉아 죽을 먹는 것을 연당밥이라고 한다.

첫 닭이 울 때 남자는 좋은 해를 보내기 위해 12 개의 폭죽을 터뜨렸다. 여자들은 신년수를 골라 신년차를 만든다. 그들은 세배를 원하지 않고, 초하루에는 방문하지 않고, 초삼에는 기름차를 먹고, 초사에는 밥을 사준다. 선은동 사람들은 하루에 2 년을 보내며 음력설이라고 불린다. 정월 삼십에서 십오일까지는 꽹과리 소리가 클수록 좋다.

동야

동족 인민의 새해를 근거로 하다. 보통 음력 10 월 말이나 11 월 초이다. 현재 대부분의 동족들은 한 해를 지나지 않는다. 동년을 축하하는 곳은 몇 곳밖에 없다. 이 곳들은 매년 두 가지 연도가 있다. 동년을 소년이라고 부르다. 설날은 새해이다. 강강 72 개 마을 중 동동촌은 음력 11 월 초에 동족의 해를 축하했다. 10 월에 집을 청소하기 전후에 돼지를 죽이고 소를 죽이고 설을 준비했다. 1 1 월 초하루부터 초오까지 대형 노래방, 루산 춤, 투우 행사를 개최합니다. 어떤 곳에서는 성씨 축제를 동년이라고 부르는데, 성씨 절마다 다른 시기가 있다. 하지만 보통 음력 11 월에 있습니다.

안개 양가회

일명 데이비드 리앙 가요회라고도 합니다. 매년 장하 18 일 전, 호남, 구이저우, 계삼성 접경지에서 온 동족 인민과 묘족, 야오족 인민들이 모두 호남 통로 동족자치현의 안개 들보에 모여 1 년에 한 번 열리는 가요회를 열고, 참석자 수는 수천 명에 달하고, 나머지는 수만 명이다. 이 음악회는 한 쌍의 한을 품고 죽은 연인을 기념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불꽃축제

동족의 연례 불꽃놀이는 서로 다른 시간과 장소에서 열린다. 삼강동 자치현을 예로 들면 정월 초삼 (음력, 하동), 멜린은 2 월 초 2, 복로는 3 월 초 3, 린시는 10 월 26 이다. 불꽃놀이는 제 1 포, 제 2 포, 제 3 포로 나뉘며, 모든 포는 행복을 상징하는 쇠고리에 묶여 적록선으로 싸여 있다. 폭발할 때 화약 철포를 추진력으로 하여 쇠고리가 고공으로 돌진했다. 쇠고리가 떨어지면 사람들은 쇠고리를 목표로, 쇠고리를 다투어' 불꽃놀이' 라고 부른다.

속담에도 있듯이, 누가 불꽃놀이를 원, 그 해에 번영 하 고 행복 합니다. 그래서 불꽃놀이를 뺏을 때 모두들 용감했고, 모두들 앞을 다투어 불꽃놀이를 빼앗고 마을을 위해 영예를 안았다. 불꽃놀이를 뺏는 시간은 제한이 없다. 먼저 불꽃놀이를 시상대에 보낼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이긴다. 불꽃놀이 경기가 끝난 후 각종 오락 활동이 시작되었다. Lusheng 팀은 lusheng 필드에서 lusheng 을 연주했습니다. 노인은 나무 밑에서 눈썹을 그리며 집으로 끌고 갔다. 어린 소녀와 소년은 이 기회를 빌어 노래에 대해 이야기했다. 동 시골집은 명절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큐대를 잡다

동인은 사회를 쫓는 습관이 있다. 운전사는 채자안에 있지 않고, 야외에서는, 예를 들면 목평이나 댐과 같이, 동아리로 삼는다. 매년 사교의 날, 남녀노소가 사방팔방에서 사교장으로 몰려든다. 어른들은 물건을 사고, 농수산물을 교환하고, 아이들은 구경을 한다. 여자아이와 젊은 학생들이 새 옷을 입었다. 아가씨들은 각종 은장식을 쓰고 자수 허리띠를 매고 자수 지갑을 메고, 가방에는 신어, 신고기, 찹쌀이 들어 있었다. 그들은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고, 청년 학생들을 사회에 초청하여 점심을 먹었다. 후세 사람들이 여자아이에게 사탕을 사주다.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는 서로 사랑하고, 오래 접촉한 사람은 옛 정을 되새기고, 다음에 만날 시간을 약속한다. 저녁에는 후생도 아가씨를 마을에 초대해서 밥 한 끼를 먹었다. 식사 후 젊은 남녀가 노래방에 들어가 노래를 불렀다. 오늘날 동아리를 쫓아가는 것은 청년 남녀가 서로 교류하는 명절이 되고 동아리장은 섹스하는 곳이 되었다.

동족 분우절

매년 음력 2 월과 8 월. 동족들은 투우를 좋아해서 마을마다' 물소 왕' 이 경기를 한다. "소왕" 의 동그라미는 대부분 고루 부근에 건설되어 깨끗하고 통풍이 잘 되어 "소궁" 이라고 불린다. 소왕은 풀을 베고, 물을 줍고, 비빔밥을 만들고, 꿀, 돼지기름, 막걸리 등의 음식을 자주 공급한다. "소왕" 은 몸집이 크고, 몸이 건장하며, 온몸이 피투성이이고, 뿔이 굵고 뾰족하여, 마치 벌어진 강철 포크 같다.

축제 전에 젊은이들은 갈대를 불고 다른 마을로 가서' 약속' 을 하며 상대를 초대했다. 배웅계약' 후' 우궁' 에 가서 루성 () 을 연주하고 3 일 동안 제사를 지내며 소를 위해' 마음을 가꾸다' 고 한다. 명절이 되자 사람들이 투우장 주위에 모여들었고,' 소왕' 은 루산의 동반으로' 밟기' 를 시작했다. 젊은이는 손에' 소왕' 이라는 이름이 적힌' 마표' 를 들고 머리를 높이 들고' 소' 를 들고 있었다. "말 카드" 뒤에는 나무 "무기" 를 들고 있는 경비병과 드럼 밴드가 뒤따랐다.

"소왕" 뿔에는 반짝이는 철뚜껑이 있고, 머리 위에는 붉은 비단이 있고, 등에는' 쌍룡강도' 소왕탑이 있고, 그 위에는 네 개의 깃발과 두 개의 긴 꿩 깃털이 꽂혀 있는데, 마치 고대 장군과 같다. 소의 목에는 구리 방울 한 송이가 걸려 있고, 가슴에 걸려 있고, 우렁차다. "스테핑 필드" 가 끝난 후, 소왕은 떠났다. 세 번의 철포가 음을 내며 정식 투우가 시작되었다. 소관은 불을 붙인 두 개의 불을 각각 자신의' 소왕' 앞에 던지고 동시에 손에 고삐를 놓았다. 소 두 마리가 상대방에게 달려들자 군중들은 징과 북을 치며 환호하며 깡충 뛰었다. 승리한 소녀는 실패한 쪽의 채색 깃발을' 가져가라' 는 허락을 받아야 한다. 승리한' 소왕' 은 빨간 옷을 입고 다시 입장하여 환호를 받았다. 득점이 안 되면 갈색 끈으로 소의 뒷다리를 묶고 악수를 하고 화해해야 한다. 며칠 후, 승리한 아가씨는 패배한 채색 깃발을 돌려주고, 패배한 총각은 연회를 열고,' 큰 노래' 를 부르며' 구속기' 를 증정했다. 주자이거우의' 소왕' 이 이길 수 있는 것은 온 마을의 영광이기 때문에 투우가 끝난 후 군중 가무 잔치가 경축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구이저우성의 동족의' 소왕' 도 일부 대도시에 가서 격투를 하여 이런 특수한 오락 문화를 더욱 유명하게 만들었다.

8 월 15 일

동족 사람들은 8 월 15 일 추석을 축하하며 월병과 달구경을 먹는 것 외에 특별한 내용도 있다. 북방의 동향에는' 8 월 15 일 형이 빵을 배달하는 행사' 가 있는데, 청년 남녀 사교를 위주로 한다. 이날 일찍 술을 마셨을 때 젊은 학생들은 월병을 업고 미리 약속한 곳에서 아가씨들을 만났다. 만난 후 원우의 전통 절차에 따라 앉다. 내세에서 월병을 꺼내서 짝수로 배열하고, 노랫소리로 아가씨들에게 먹도록 설득하다. 소녀는 노래 한 곡으로 그녀에게 감사를 표했다.

쌍방은 월병을 먹으면서 노래와 백화로 서로 하소연했다. 해가 질 때까지 작별 인사를 하지 마라. 헤어질 때 남자는 남은 월병을 싸서 여자에게 주었다. 신황은' 8 월 15 일 월채를 훔치는 풍습' 을 가지고 있다. 추석 밤에 남의 과일과 채소를 훔치면 건강과 행복을 가져온다고 합니다. 달 아래에서 훔친 음식은 야외에서 먹을 수 있을 뿐 집으로 가져갈 수는 없다.

파종절

호남, 광서, 구이저우 국경에 거주하는 동족 사람들은 매일 음력 3 월 초 3 일에 전통적인 파종절을 거행한다.

사람들의 취미에 따라 마을마다 활동 내용과 방식이 다르다. 일부 zhaizi 는 오늘 불꽃 놀이를 시작했습니다. 일부는 lusheng 을 밟고 노래방에 앉아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손님을 초대하러 간다. 그리고 가장 재미있는 것은' 춘우 춤' 입니다. 그런 다음 농경대는 농사 활동을 할 것이다. 공연장 전체가 한 장으로 취급되고, 몇 사람이 농민을 연기하고, 어떤 사람은 쟁기를 들고, 어떤 사람은 호미를 들고, 어떤 사람은 대나무 바구니를 들고 있다. 그들은 밭을 옮기고, 밭을 갈고, 모내기를 하고, 수확하고, 묘하게도 가무로 동가밭갈이의 즐거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동 여생절

호남, 구이저우, 광시 국경의 소수민족은 음력 4 월 8 일에' 딸의 날' 을 축하할 것이다. 전설에 따르면이 관습은 동 양 성에서 비롯됩니다. 매년 이 날 시집가는 아가씨들은 모두 부모님 집으로 돌아가 언니 이모들과 함께 명절을 보내야 한다. 그때가 되면 자매들은 즐겁게 웃으며 함께 명절 음식인 흑떡을 만들 것이다. 시댁으로 돌아가면 우매떡도 많이 들고 친척과 친구들에게 먹여' 여자축제' 남자의 외로움을 보상한다. 4 월 8 일 흑미 (흑미라고도 함) 를 먹는 것은 오래된 풍습으로, 동가의 여영웅 양팔매를 기념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검은 쌀은 검은 펄프즙으로 나뭇잎을 담그고, 동지역 특산품' 찹쌀쌀' 을 염색하여 삶아 만든 것이다.

새로운 명절을 맛보다

\ "6 월 6 일, 이른 잔디 요리. 클릭합니다 동족들은 이 날을 섣달 그믐날로 여기고, 어떤 곳에서는 길일을 선택하여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

호남 채널은 섣달 그믐날, 개는 귀한 손님이고, 햅쌀은 개가 먼저 맛을 보고 맛볼 수 있도록 한다. 고대에는 끔찍한 홍수가 발생하여 씨를 모두 쓸어버렸다고 합니다. 그것은 흰 신견 한 마리로 바다를 건너 서왕모가 햇볕을 쬐는 땅에서 뒹굴며 곡식으로 덮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이 돌아왔을 때, 몸의 무늬는 모두 물에 떠내려갔고, 수면에 붙어 있는 개 꼬리의 끝만 몇 개의 무늬를 띠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류는 바로 이 식량으로 오늘날까지 발전한 것이다. 개의 공헌을 잊지 않기 위해서, 신곡은 개에게 먼저 맛을 보게 해야 한다. 설날을 맛보는 것은 동족 지역의 같은 명절이며, 각지에서 설날을 맛보는 내용도 대동소이하다.

여평현은 이' 새로운 명절 시식' 을' 천국의 날' 이라고 부르는데, 속칭 6 월 6 일이다. 많은 동족 마을들이 이날 쫑쯔 제작을 하는데, 쫑쯔 축제라고도 불린다. 특히 자흥, 뿔, 악어, 물구구, 동랑, 신평등타운의 동족들은 설날에 이어 성대하게 지냈다.

동 포가회

음력 7 월 20 일은 구이저우성 검하현 댐 지역 동족의 성대한 명절이다. 이 날, 아가씨들과 총각들은 단칼에 헤어지고, 반려자를 약속하고, 삼삼오오 고백 오페라하우스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그 전에 젊은이들은 일반적으로 농사일을 앞당겨 완성하고, 대량의 민요나 발라드를 적극적으로 수집, 다시 작성 또는 새로 편집하였다. 당시 송중의 강수와 겨루었다.

점심때 콘서트의 중심인 고팔채두의 푸른 풀비탈이 노래하는 인산인해로 변했다. 곡조가 독특한 요리 노래, 발라드, 민요가 여기저기서 일어나다. 젊은 남녀는 노래를 이용하여 자신의 새 친구와 오랜 친구를 찾고, 감정을 표현하고, 천하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다음날 여명 때까지 술취한 발라드를 번갈아 불렀다. 많은 젊은이들이 노래를 통해 행복한 파트너가 되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댐포가회는 사랑에 변함없는 동족 여가수를 기념하기 위해 열렸다고 한다.

겨울 축제

그것은 "겨울의 날" 입니다. 이 날, 모든 동족 지역의 사람들이 동년을 축하하는 것은 설날에 해당한다. 각지의 활동은 매우 시끌벅적하여, 갈대, 다엽, 동극, 대가 등의 활동이 다채롭다. 설을 쇠지 못한 친구들은 광서남닝에 있고, 많은 남녕의 동족 동포들이 매년 모여서' 겨울부터 날까지' 에서 노래를 부르며 교류한다.

왕림절

왕린절' 은 동족 농민 봉기군 지도자 임폭을 기념하는 명절이다. 시간은 매년 음력 6 월 초하루입니다. 명절의 특별 음식은 거대한 쫑쯔. 각 종바는 바다 그릇처럼 굵고 길이가 약 2 피트이다. 수십 개의 종바엽만이 한 개를 싸줄 수 있고, 서너 명이 먹을 수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임폭은 자주 봉기군을 이끌고 남북으로 전전하는데, 그의 어머니는 아들이 배불리 먹지 못할까 봐 늘 그에게 큰 쫑쯔 가방을 주었다. 후세 사람들은 어머니의 쫑쯔 포장 풍습을 답습하여 임폭을 기념한다. 그날, 동족 사람들은 술, 고기, 쫑쯔 등으로 왕린에게 경의를 표했다. 제사식에서 어른과 아이들은 모두' 왕린 고가' 를 부르고 고가를 부르는 것을 멈춰야 한다. 노인은 왕린의 이야기를 후대에 들려주어 영웅적인 사적을 대대로 전해 줄 것이다.

성덕산 노래회

동족에서 노래를 쫓는 전통창장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가장 시끌벅적하고 성대한 것은 음력 7 월 15 일 검하, 천주, 신황, 옥면, 진원교계의' 성덕산' 창장이다. 수만 명의 동족 군중이 모임에 왔다. 콘서트의 젊은 남녀들은 그들의 애인을 찾거나 노래를 통해 그들의 사랑을 새롭게 하고 있다.

다카바 가요회

음력 7 월 20 일은 검하현 댐 지역 동족의 성대한 명절이다. 이 날, 아가씨들과 총각들은 단칼에 헤어지고, 반려자를 약속하고, 삼삼오오 댐 오페라하우스로 달려갔다. 그 전에 젊은이들은 일반적으로 농사일을 앞당겨 완성하고, 대량의 민요나 발라드를 적극적으로 수집, 다시 작성 또는 새로 편집하였다. 당시 송중의 강수와 겨루었다. 점심때 콘서트의 중심인 고팔채두의 푸른 풀비탈이 노래하는 인산인해로 변했다.

곡조가 독특한 요리 노래, 발라드, 민요가 여기저기서 일어나다. 젊은 남녀는 노래를 이용하여 자신의 새 친구와 오랜 친구를 찾고, 감정을 표현하고, 천하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다음날 여명 때까지 술취한 발라드를 번갈아 불렀다. 많은 젊은이들이 노래를 통해 행복한 파트너가 되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댐포가회는 사랑에 변함없는 동족 여가수를 기념하기 위해 열렸다고 한다.

이평격절

송이평절은 구이저우천주, 김평현의 댐, 평진, 남전, 두마, 성덕산, 대림산, 연화평 등지에서 유행한다. 특히 김평, 천주, 검하교계의 댐, 평진 일대가 가장 시끌벅적하다. 매년 음력 7 월 20 일에 젊은 동족 남녀들이 무리를 지어 갈평으로 몰려든다. 최다 1 만 명이 회의에 참가하러 서둘러 갔다. 여학생 남학생은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서로 노래를 부르며 서로 불평한다. 마을 노래팀도 경기에 참가하러 왔다. 전설에 따르면, 이 콘서트는 사랑에 충실한 가수를 기념하기 위해 형성되었다고 한다.

3 월 3 일은 양파와 마늘 축제입니다

음력 3 월 초 3 일은 진원동족이 북경에 신고한 가장 성대한 사교 축제로 4 일 동안 계속되었다. 명절 기간 동안 중장년층은 무리를 지어 참관하며 갈대춤을 추었다. 청년 남녀는 대상을 찾는 것을 목적으로 활동을 전개한다. 이틀 전 여학생들은 밭에 가서 물고기와 새우를 인양하고, 어린 남학생과 야외에서 회식을 했다. 셋째 날, 아가씨들은 연극복을 입고 정원에 가서 파와 마늘을 따고 마을 기슭에 있는 용담 우물로 가서 씻었다. 남자는 길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고, 여자가 지나갈 때 바구니를 달라고 했다. 이 소녀는 그녀의 바구니를 관심 있는 사람에게 줄 것이다. 총각은 바구니를 받고 처녀의 사랑을 받았고, 모두들 환호하며 기뻐하며, 짱 내내 입을 다물었다. 애인은 바구니를 받은 후 여자와 반납하기로 약속하고 바구니에 천과 사탕을 넣어 감사를 표했다. 초삼정오, 외빈이 북경의 루생장에 와서 보고하고, 갈대춤을 추며, 사람들에게 권하다. 넷째 날 노래, 장면이 더욱 성대하다. 음력 5 월 5 일이 되어서야 사람들은 불기 속에서 손님들을 보냈다. 고대에는 양영이라는 소녀가 베이징의 가난한 젊은 성교와 사랑에 빠졌지만, 그녀의 부모는 그녀에게 부유한 가정과 결혼하도록 강요했다고 한다. 3 월 3 일 양영은 새우를 낚아 양파를 썰고, 팥나무 밑에서 성교를 만나 그녀의 물고기와 양파를 성교에 보내 충성을 나타냈다. 뜻밖에도 그녀는 들켰고, 두 사람 모두 구타와 학대를 당했고, 매우 슬퍼서 절벽을 뛰어 자살했다. 후세 사람들은 이 부부가 중매결혼에 반항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해 이날 이 행사를 열어 명절이 되었다.

면화 재배절

두류강 유역의 동채에서는 4 월 8 일경 면화 재배 활동을 진행한다. 이날 신랑은 새로 단장한 파트너를 불러 소금에 절인 알과 찹쌀을 준비하고 갈대를 불며 아직 랑가에 살지 않은 신부가 목화를 심는 것을 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신부명언) 신부는 동료를 초청해 찹쌀요리를 준비하고, 갈대 음악에서 남학생과 담소를 나누며 목화밭으로 걸어갔다. 총각은 구덩이를 파고 아가씨들은 똥을 심고 씨를 심고 목화밭에 달걀 껍질로 가득 찬 나뭇가지를 심고 함께 모여 점심을 먹었다. 어떤 마을에서는 흑설탕 찹쌀죽을 끓여 오리를 골라 개를 끌고 밭에 가서 잔치를 벌인다. 저녁에는 친정에서 연회를 열어 랑의 동료들을 접대했고, 모든 여자 친구들이 함께 있었고, 모두들 노래하고 마셨다. 생산 활동을 통해 친구를 사귀는 이런 풍습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일부 지역에서 답습되고 있다.

오디 따기 축제

음력 4 월 8 일은 젊은 남녀가 뽕잎을 따고 친구를 사귀는 날이다. 이날 아가씨들은 새 옷을 입고 무리를 지어 산에 올라가 뽕나무를 따고 뽕나무 밑에서 소곤소곤 속삭이며 긴 노래를 부르며 각자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찾았다. 오후, 소녀들은' 귀뚜라미' 와' 물고기 광주리' 를 들고 집으로 돌아와 후배들을 밭에 초대하고, 가는 물고기를 빚고, 서로 물을 끼얹고 즐거워했다. 저녁에는 소녀의 집에서 아름다운 생선 잔치가 있을 것이고, 소녀의 부모도 닭고기찜과 찹쌀주를 준비할 것이다. 연회가 끝난 후 젊은이들은 쌍쌍이 마을에 와서 노래하고 달구경을 했다.

8 월 추석 오빠가 케이크를 선물한다.

동족 사람들은 8 월 15 일 추석을 축하하며 월병과 달구경을 먹는 것 외에 특별한 내용도 있다. 북방의 동향에는' 8 월 15 일 형이 빵을 배달하는 행사' 가 있는데, 청년 남녀 사교를 위주로 한다. 이날 일찍 술을 마셨을 때 젊은 학생들은 월병을 업고 미리 약속한 곳에서 아가씨들을 만났다. 만난 후 원우의 전통 절차에 따라 앉다. 내세에서 월병을 꺼내서 짝수로 배열하고, 노랫소리로 아가씨들에게 먹도록 설득하다. 소녀는 노래 한 곡으로 그녀에게 감사를 표했다. 쌍방은 월병을 먹으면서 노래와 백화로 서로 하소연했다. 해가 질 때까지 작별 인사를 하지 마라. 헤어질 때 남자는 남은 월병을 싸서 여자에게 주었다.

결혼기념일

검하동 결혼식은 음력 10 월 초 1 일 단체로 열리며' 10 월 초 1 일 영혼' 의' 결혼식 축제' 를 형성한다. 결혼식 당일 밤, 신부는' 울며 시집간다', 절친은 모두' 시집가다',' 혼수노래' 를 부른다. 우는 시집가는 것은 친우들에 대한 고마움, 부모의 은혜에 대한 그리움, 형제자매에 대한 이별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신부가 울면서 결혼할 때, 서로 알고 지냈는데, 지금은 한 쌍의 남자친구를 얻지 못하고 조용히 처녀에게 선물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자아이는 몰래 여자친구를 울게 하고, 몰래 나가서 작별 인사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