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사실 승복은 등급이 있나요? 나는 안에 노란 옷을 입고 빨간 것을 입고, 안에 노란 옷을 입고 검은 것을 입고, 또 어떤 것은 성형하는 것을 보았다.
사실 승복은 등급이 있나요? 나는 안에 노란 옷을 입고 빨간 것을 입고, 안에 노란 옷을 입고 검은 것을 입고, 또 어떤 것은 성형하는 것을 보았다.
분류
안토혜 (오복), 옥도로 스님 (칠복), 산가배 (구복) 의 세 가지가 있습니다.
소개
성현의 상징으로 예로부터 불교계의 추앙을 받았다. 옷을 입는 것은 10 가지 큰 장점이 있다: 첫째, 보리가 먼저; 둘 다, 언제든지; 셋째, 부모는 숭배로 돌아갑니다. 넷째, 용은 목숨을 바쳤다. 다섯째, 드래곤 세트 어려움; 여섯째, 왕 zunxin; 일곱째, 중생 숭배; 여덟, 나찰이 매우 공손하다. 아홉, 드래곤 보호; 열, 부처가 될 수 있다.
산스크리트어, 산스크리트어, 카스카, 발리어, 카스야, 중국어로 번역되어 나쁜 색, 나쁜 색, 염색, 오색, 붉은색으로 번역되어 승려를 묶는, 부적절한 색깔로 붙여진 이름이다. Garoshatow, Garoshatow, 가자, 가자라고도 합니다. 지렁이는 승려의 가장 중요한 복장이다.
각 법은' 색' 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지만, 대체로 녹색, 진흙 (비누, 검은 색), 알리자린 (목란) 이' 녹색',' 검은 색',' 목란' 의 색깔이라는 세 가지 나쁜 색을 인정한다.
불교가 중국에 들어오자 한위 시대에는 빨간 옷 (빨간 옷) 을 입었고, 나중에는 검은 옷 (솜옷), 칭이, 갈색 옷을 입었다. 당나라와 송 이후 법원은 종종 승려 보라색 옷, 주홍 옷을 주었다. 명대 불교는 선 (선), 불 (천대, 화엄, 법향종) 과 불 (일명 법, 장례식과 제사식) 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조정에서는 선종 스님이 갈색 옥포를 입어야 하고, 스님은 옥옷을 입고, 스님에게 비누를 입으라고 분명히 규정하고 있다.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어깨 건너기' 는 좌우 어깨에 걸려 있고,' 오른쪽 어깨' 는 왼쪽 어깨에 걸려 오른쪽 어깨를 노출한다. 불교 승려 를 희생 할 때, 오른쪽 어깨 부분; 퍼레이드를 나가거나 평범한 집에 들어가면 어깨법을 입으세요.
예로부터, 그 10 대 공덕과 다른 명칭으로 불교계의 추앙을 받았다. \ "대승 심경관 \" 이라는 책에는 5 건의 \ \ "10 덕 \" 이 있는데, 즉 \ \ "10 덕 \" 이 있다 둘째, 뜨겁고 차가운, 모기, 악한 짐승에서 멀리; 셋째, 살모넬라의 모습을 보여주고, 기쁨을 보고, 사악한 마음을 떠난다. 넷째, 인간 tianbao 건물은 fantian 에 의해 유지 될 수 있습니다; 다섯째, 입었을 때 보탑을 생각하며 모든 죄악을 없앴다. 육염은 나쁜 색으로 물들고, 오욕에서 벗어나, 사랑하지 않는다. 칠척은 불순옷이고, 영원히 고민을 끊고, 좋은 장을 만든다. 여덟 범죄 뿐만 아니라, 출생 10 좋은; 아홉째, 옥토처럼 보리의 길을 증가시킬 수 있다. 십중팔구 갑옷처럼 환난의 독화살은 다치게 할 수 없다. 석가세개설' 에 따르면 니고미는 대비보살일 때 보불 앞에서 성불하겠다고 맹세했다. 5 가지 공덕을 성취할 수 있다. 불교 제자는 온갖 사견을 저질렀지만, 그가 공손한 마음으로 공경할 수 있다면 듣기, 감, 보살의 세 배나 되는 과보를 성취할 것이다. 드래곤 두 마리, 신, 귀신, 사람, 비인간적, 만약 존중할 수 있다면, 삼승에서 비켜 물러설 수 없다. 셋째, 귀신이 있다면, 사람은 갈증, 가난 등에 핍박된다. 그리고 그들은 작은 조각이나 4 점을 얻으면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넷째, 중생이 서로 충돌하고, 한 도둑을 생각하고, 지렁이의 힘을 생각하면 자애심이 생긴다. 만약 네가 작은 조각을 들고 그것을 존경하고 멀리 떨어져 있다면, 일단 전투대형에 들어가면, 너는 항상 다른 사람을 이길 것이다.
상술하다
색깔
각 법마다' 색' 에 대한 견해는 다르지만, 대체로 녹색, 진흙 (비누, 검은 색), 돈 (목란) 이' 녹색',' 검은 색',' 목란' 의 색이라는 세 가지 나쁜 색을 인정한다. 사분법은 복잡성을 없애고 공백을 메웠다. 다음 지폐권에서는 청록색, 노랑, 빨강, 흰색, 검은색의 정색이 진홍색, 보라색, 녹색, 유황의 중간색보다 못하다. 그러나 3km 성위의 스님 사리부문경 등은 이 다섯 가지 옷의 색깔이 크게 다르다고 말하기까지 했다. 다섯 가지 색은 각각 파란색 (지역), 노란색 (대중부), 빨간색 (법부), 검은색 (만물부), 목란 (광부) 이었다. 다모 집산스크리트어' 불교 계율 제 3 권은 청색 등 오색으로 물들인 변태색으로 물들었지만, 의리는 동소권에서 소리 없이 대승 5 부는 각각 한 색을 사용했고 대승보살 5 부는 망상증이 없어 변태 오색에 대한 믿음이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설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길장금강반야약소권2',' 현영음의권 15',' 남해환에서 내법전권 2' 등은 모두' 파계' 의 탁홍을 불계로 하고 있다. 이른바 녹색, 노랑, 목란의 차이는 옷에만 인쇄되어 있다. 대단한 전설이지만 잘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요. 보리어머니의 여덟 권의 책에 따르면 스님의 색이 바래고 부처가 10 가지 색깔을 염색할 수 있게 된 것은 법의가 단지 성홍빛 옷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다.
불교가 중국에 들어오자 한위 시대에는 붉은 옷을 입었고, 나중에는 검은 옷, 청복, 갈색 옷이 있었다. 당나라와 송 이후, 법원은 종종 승려 보라색, 페이 이순신 을 제공합니다. 명대 불교는 선 (선), 불 (천대, 화엄, 법향종) 과 불 (일명 법, 장례식과 제사식) 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선종 스님은 짙은 갈색 옷, 파란색 옥포, 스님은 옥복, 녹색 연한 빨간색 가운을 입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옷의 주체
지렁이 소재는 옷 몸이나 옷 재산이라고 합니다. 옷의 종류에는 6 가지 옷, 즉 운전밀, 고북, 거야, 진폴로, 기나, 낡은 행갑이 있으며,' 내파사법' 에는 16 종의 거사 옷과 똥 청소 옷, 28 종의 마하바라크법, 이것들은 모두' 1 중' 을 원칙으로 하지만, 금융체가 비교적 날씬하다면 다중도 허용하고,' 중법' 이라고 부른다. 스님의 법의는 외부인이 집에서 사용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즉 풍습과는 다르다. 그래서 수놓은 수놓은 손옷, 풀옷, 나무가죽 등. 4 부의 법권 40 은 외도법으로 열거되어 있으며, 승려들은 필요하지 않다. "마호승법" 제 28 권에 따르면, 유색 옷은 일반인과 다르지 않다. 이른바 고염, 갈미, 청색염, 한색 옷은 모두 유색할 수 없다. 그런데 옷은 아직 써야 하나요? 실크가 실크인지 아닌지는 고대에는 다른 설이 있었다. 도선 변호사는 그것을 위법으로 여기지만, 의미망 삼장은 그것을 법처럼 여긴다.
준비하다
먼저 천을 작은 조각으로 자른 다음, 밭처럼 꿰매서 복전 복, 재단복, 티셔츠복, 가슴복, 먼지없는 옷, 해방복 등이라고도 합니다. 절단은 절단된 지렁이로, 더 이상 다른 판매무역에 사용할 수 없다. 그래서 제자는 옷에 대한 욕망을 포기하고 남의 물건을 훔치는 생각에서 벗어날 수 있다. 옷 세 벌 다 잘랐지만 돈이 적어서 일이 어렵다면 밖에 있는 잎도 자르지 않는 것이 허용된다.
상의에 밭상이 없는 것을' 잎' 이라고 부른다. 또 다른 앙투안,
특히 접는 것을 허용하는 것으로 접는 잎이라고 합니다.
재봉 방법은 말 이빨 틈새와 새 발 틈으로 나눌 수 있다.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 \ \ \ \ \ \ \ \ \ \ \ \ \ "주위에 가장자리를 설정합니다. 내연에는 사각이라고 하는 네 개의 뿔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사천왕이라고 불리며 가볍게 들어 올리는 기능을 견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왼쪽 어깨 안쪽에 또 하나의 스티커가 있는데,' 어깨' 라고 합니다. 여기는 더러움을 잘 숨기고 세탁하는 속도가 좋지 않기 때문에 이 스티커를 설치했습니다. 옷을 벗기지 않도록 스티커를 입고 가슴 앞쪽에 단추를 놓습니다. 버튼의 위치와 버튼에 대해서도 다른 설이 있다.
다른 견해도 있습니다. 후세 사람들은 상아로 동그란 비파, 비파, 또는 Zhena 반지, 갈고리 대신 가슴에 올려놓았다.
옷을 입는 방법
어깨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좌우 어깨를 통해 늘어지고, 하나는 왼쪽 어깨가 드러나 오른쪽 어깨를 향해 기울어지는 것이다. 부처님을 모시고 있을 때 오른쪽 어깨를 편히 하다. 만약 그들이 퍼레이드를 나가거나 일반 주택에 들어간다면, 그들은 어깨를 입고 지나가는 방법을 입을 것이다. 또한, 스님의 3km 두루마리에는 옷을 써야 할 다섯 가지가 있는데, 이것도 여행의 방식이다. 4 점 법칙 제 19 권, 페나예디 10 권 등. 가족이 가지런히 옷 세 벌을 입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5 점 법권 20, 즉 시간에 따라 계산하면, 쑤가 뒤집히는 것을 듣는다. 옷을 입지 않고 죄를 짓지 않는 사람은 네 가지가 있다. 예를 들면, 큰 스님의 3km 두루마리를 올리는 것, 보탑사, 스님, 도둑 세 명, 4 대 천왕은 기분이 좋지 않다.
공덕이 다른 이름
지렁이는 성인의 상징으로 예로부터 불교계의 존경을 받았다. 대승원 경서는 오척용 십익이고, 서한경서는 8 년이다. 대승비도경은 6 년이 걸렸고, 불상은 오성공덕을 이룰 수 있었다. 복전 일 () 과 같은 여러 가지 명칭이 있는데, 이는 논홍사 () 의 재미를 보여 주고, 삼선 () 을 늘리고, 신치 () 를 보양하는 것을 의미한다. 세 가지 썩은 색 을 입고, 그래서 탐욕 참을 수 없다, 먼지 옷 이라고; 초심자가 이 옷을 입으면 고민이 떨어진다. 이를 얇은 옷이라고 한다. 비유를 하나 들자면, 연꽃옷은 순수하고 때가 없다. 세 가지 색이 * * 와 번갈아 한 벌의 옷으로 바뀌기 때문에 분판 의류라고 한다. 위의 네 문장은' 금강반야' 제 2 권에서 나온 것이다. 몸에 걸려 있는 장엄한 법제 빌딩처럼 보이는데, 승리 빌딩이라고 불린다. 이교도들에 의해 파괴된 것이 아니라, 사악한 옷이라고 불립니다. 극악무도하게 기울어지지 않기 때문에 일명 건물 옷, 건물 옷이라고도 한다. 또한 공덕복, 비오복, 비사진복, 무셔츠, 해탈복, 도고모복, 출세복, 자비복, 굴욕복, 갑옷복, 도로아주머니 삼보복이라고도 불린다.
발전
부처의 체계에 따르면, 안타회 (즉, 오복), 옥도로승 (즉 칠복), 승가배 (즉 구복) 의 세 가지 종류가 포함되어 있는데, 그 제조법은 일정한 것이다. 색상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색깔에 관한 것이 아니라 품질에 관한 것이다. 그리고 세상은 이렇게 아름다워져서 노랑, 빨강 등 정색이나 금색 옷으로 원래의 체계를 거의 잃었다. 그리고 나루의 경우 인도는 열대 지방이고 대부분 직접 안감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인도승단은 옷 세 벌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중국 일본 등지에서는 옷이나 승복에 옷을 입고, 옷과 옷을 통칭하여' 옷' 이라고 부른다. 특히 일본은 5 개, 5 개, 5 개, 3 개, 씨, 5 개, 5 개, 5 개, 5 개, 5 개, 5 개, 5 개, 5 개, 5 개, 5 개, 5 개, 5 개, 5 개, 5 개, 5 개, 5 개, 5 개, 5 개, 5 개, 5 개 이 밖에, 지렁이, 지렁이, 원산지등 다른 종류의 지렁이가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금의는 부처의 고모인 마호포포보가 자발적으로 부처를 위해 봉사하자고 제안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서 아함경" 제 13 권과 "현우경" 제 12 권은 그들의 운명을 기록하지만 율법에서는 찾을 수 없다.
의미
""은 산스크리트어로, 진대 갈홍이 원림이라는 글자를 쓸 때까지 ""로 바뀌지 않았다. 두루마기' 는' 두루마기' 또는' 갈로사 드래그' 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탁함, 색이 좋지 않음, 색이 비정상적, 색이 빨갛다' 또는' 염색' 을 의미한다.
은 승니의' 색' 으로 옷의' 색깔' 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그래서' 더러운 옷' 이나' 더러운 옷' 이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잡동사니" 나 "재단사" 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사중임의 인연 제 40 법에 따르면' 지렁이' 는 아난존자 부처가 바느질하여 논밭 모양을 모방한다. 석천은 곡물을 재배하여 생활을 유지한다. 법복 분야, 오랜 기간 법신의 지혜를 수련하여 천하 복전에 부끄럽지 않다. 그래서 "천향일", "복전 일" 이라고도 불립니다.
""이 제도도 어느 정도 도리와 의의가 있다. 첫째, 인도는 열대 지방에 위치하고 사람들은 흰 옷을 입는다. 불교는 승려와 풍습을 구별하기 위해 옷을 염색할 것을 요구한다. 둘째: 흰색 속복은 더 밝습니다. 지렁이 색깔이 좋지 않아 보기 좋지 않다. 셋째: 재단과 바느질은 두방전으로 판매할 수 있으며 다른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넷째: 오염과 잡동사니는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심리를 없앨 수 있다. 다섯째: 가위염색은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색" 은 "색" 으로 명명되었지만 그 색깔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다음은 기본과 주요 주장을 소개한다.
사분법 제 16 조는 나쁜 색은 파란색, 검은색, 목련색이라는 세 가지가 있는데, 마음대로 염색할 수 있다. 10 성가 제 15 절은 녹색, 진흙, 또는 낭자한 말투, 세 가지 나쁜 색을 말한다.
5 분 9 법, 마호승 제 18 법, 보리모 제 8 경, 사보도 제 8 경, 벤나예 제 39 경, 백일연 제 9 경에 따르면 모두 삼악색이라고 한다. 세 가지 색상은 각각 청록색, 검은색 (또는 진흙, 비누), 목란색 (또는 "알리자린, 겹침, 빨강, 감색, 불균등") 입니다. 이 세 가지 색은 바로' 지렁이' 의 색깔이다.
이른바' 색깔이 좋지 않다' 는 설명이 있다.' 블루블랙 목란' 은 모두' 색깔이 좋지 않다' 는 설명이다. 비구의 어떤 색깔도' 법과 같은 법' 으로 여겨진다. 또 다른 설명은' 블루, 블랙, 목련' 이 섞여 있어야' 색깔이 좋지 않다' 는 것이다. 또 다른 설명은' 녹색' 과 다른 다섯 가지 색을 섞어야' 나쁜 색' 이라고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부처님 "산스크리트경" 은 "색칠되지 않은" 구름이라고 말합니다. 녹색 등 다섯 가지 색이 서로 섞여서 건강하지 않은 색으로 염색할 때' 나쁜 색' 이라고 합니다.
보리모경' 제 8 권' 출가옷 퇴색, 불염색: 하나는 진흙, 둘째는 이시바피, 셋은 삼시바피, 넷은 풀이 아니라, 다섯은 간도, 육은 호두근, 칠은 아모고, 팔은 파타피, 아홉은 시바피, 10
지렁이의 색깔에 대한 설명이 좀 있어서 당분간 많이 소개할 수 없습니다. 요약하면, 부처님을 염색하는 주된 목적은' 그 모양을 파괴하고 승속을 다르게 만드는 것' 이다. 예를 들어,' 범천경' 에서는 "나라가 어디에 있든 스님의 옷은 자국 동포와 달라야 한다" 고 말한다.
지렁이를 만드는 재료를 "옷 몸" 또는 "옷감" 이라고 합니다. 이 항목에 대해서도 불교 시스템에는 몇 가지 규정이 있다. 선지식법 제 14 조에 따르면 비파삭이다. 곡머, 구베, 쿠네예, 침보라, 디나, 포흥가 등 6 가지 자료가 있습니다. 비파사거론' 제 16 조는' 껍데기를 뺏고 삶고, 먹고, 마시고, 홍마, 백마' 등 6 가지 재료를 인용했다. 마하호승법 제 28 조에 열거된 일곱 번째 물질은 "친보로, 제베, 추모, 제시예, 애쉬, 마, 모티" 이다. 사분면법 제 39 조에 따르면, "집 억류, 조개껍데기 날치기, 진 부언로,, 찰머, 사□, 말, 이, 억류로, 폴로버니" 등 10 가지 재료가 있다.
또한' 내관사부론' 제 16 법과 제 39 법에는' 똥 청소' 라는 이름이 언급되어 있다. 아한부 장경에서는 황야에서 주워 시체를 담는 천 봉지, 또는 기타 낡은 천 조각을 깨끗이 씻은 후 바느질한 것이라고 한다.
"5 복, 7 복, 코트" 로 통칭하여 "3 복" 이라고 하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이러한 항목은 아래에 별도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첫째,' 오복':' 오복' 산스크리트어' 안타혜',' 옷 입기' 로 직역한다. 이 옷은 천 다섯 조각으로 만들었는데, 하나는 길고 하나는 짧으며, 간격은 10 원이다.
둘째, "칠복": "칠복" 산스크리트어 "옥도로승", "외투" 로 직역한다. 이 옷은 7 개의 천으로 만들어졌는데, 각 천은 길이가 2 개, 길이가 1 개, 2 1 간격이다.
3.' 코트':' 코트' 는 산스크리트어로' 신할라인' 을 의미하며 문자적으로' 폴리' 또는' 코트' 를 의미한다. 이 옷은 아홉 종류로 나뉜다. --9 개의 "품질이 열악하다", 1 1 항목 "품질이 열악하다", 13 항목 "품질이 열악하다". 이 세 가지 옷은 모두 두 가지나 한 가지씩 짧다. 15 편' 품질이 열악하다', 17 편' 품질 중간', 19 편' 품질 중간'. 이 세 가지 옷은 모두 길고 짧다. 21 개의' 상하품', 23 개의' 상중품', 25 개의' 상등품'. 이 세 가지 옷은 모두 네 가지나 한 가지씩 짧다. 이 9 단 코트: 9 벌의' 하등' 코트, 각각 3 개의 구간, 27 개의 구간을 계산한다. 그리고' 상품' 이십오, 각각 네 개씩 짧고, * * * 는 125 개의 음정을 계산한다.
"삼복" 의 용법: "오복" 은 보통 누워 있을 때 사용한다. 출근용으로도 쓰이기 때문에' 작업복' 이라고도 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승니가 출근할 때 모두 한복 양복 양복 외투를 입고' 오복' 은 쓰지 않는다. "칠복" 은 경전, 경경, 의식, 또는 군중 집회에 쓰이기 때문에 "입복" 이라고도 불린다. "외투" 는 말, 변론, 인연, 또는 왕의례를 맞이하는 데 쓰인다.
"마호승 사분법" 제 28 조, 제 7 조에 따르면, "삼복" 의 봉제 방법에 따르면 옷감이 얇으면 2 층, 3 층, 4 층을 합칠 수 있다.
원래의' 지렁이' 는 원래' 옷걸이' 를 갖추지 않은 것이다. 사분법 제 40 조에 따르면, "석가모니 제자가 백가에 입성하여 바람이 불어서 어깨를 떨어뜨린다" 고 한다. 이런 인연으로 부처는 허 승려의 말을 듣고 그의 왼쪽 어깨와 가슴에 지렁이를 묶었다. 못걸이를 넣어 옷걸이를 꼭 잠그다. 나중에' 옷걸이, 옷고리' 와 같은' 뜻대로' 모양으로 변했다.
"세 벌의 옷" 은 반드시 세 번 입어야 한다. 날씨의 냉열에 따라 너는 한 벌, 두 벌, 세 벌을 입을 수 있다. 밤에 너무 추우면 코트로 몸을 덮을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5 점법은 이렇게 말한다. "불설: 마을에서 마을로, 마을에서 마을로, 풀나무가 찢겨지면 흙이 잎에 빠지거나 (잎이나 옷), 햇빛에 노출되고, 옷 냄새를 맡고, 가운이 정착지 밖으로 옮겨진다. 옷이 쉽게 깨지면, 옷을 거꾸로 걸어 갈고리를 위아래로 잠그세요. "
"삼복" 외에도 "금박" 또는 "금포" 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외투' 는 사실 일종의' 외투' 이지만, 그 재료는 매우 귀중하여 금실로 짜여 만든 것이다. 이 "금포" 의 기원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한정' 은 선림 중' 복장문' 의 동상 비문을 인용해' 김포' 는 부처의 고모인 모호브 안보티 부인이 부처에게 바친' 노루' 라고 밝혔다. 보살다라경' 에 따르면' 금포' 는 84,000 개의 금실로 만든' 지렁이' 로 천인의 축복으로 부처에게 바쳤다.
위에서 말한' 가운' 은 모두 승니가 쓴' 법복' 이다. 그것들 외에도' 후드' 라는' 가운' 이 있다. 이런' 법복' 은 아직 집에서 반지를 받지 않은' 초출가 (비구니)' 와 이미 집에서 반지를 받은 남녀를 위해 큰 헝겊으로 만들어졌다. 그들은 아직 출가한' 대계' 를 받지 못했기 때문에' 세상을 위해 가류' 를 감당하기 어렵다. 따라서 그들이 사용하는 "옷" 은 "천향" 을 만들 수 없습니다. 또한 메사 세대는 옷을 자르고 만드는 방법에 익숙하지 않아 "옷을 당기는 것" 을 입었다.
또한 옷을 입고, 옷을 잡아당기고 (옷을 벗고), 옷을 들고, 옷을 접는 데는 일정한 패턴이 있으며, 동시에' 주술' 도 읽어야 한다. 이들 의식은 불교식 설명의 제 3 장 (복장식) 에서 상세히 해석된다. 여기에는 서술이 많지 않다.
위에서 말한 모든 것은 모두' 부통' 의 부통 규칙과 관련이 있다. 불교가 동쪽으로 온 후, 공간의 이전과 시간의 변천으로 원래의'' 이미지가 이미 다소 손상되었다! "":폭이 좁아지고 재질이 점점 더 화려하고 부실해졌다. 사용할 때는 단지 몸을 돌려 어깨에 걸쳤을 뿐이다.
마지막으로, 나는 너에게 ""의 장점을 일깨워 줄 필요가 있다. -제단 훈련에 따르면, "5 복은 욕심을 보이고 몸을 깨끗이 한다. 클릭합니다 。 칠의가 찢어지고 입이 깨끗하다. 이타상, 얼마나 길고 짧으며, 표성증감이다. 시계가 깨지고, 순이기도 하다. 《비화경》은 "부처님 앞에서 부처가 되기를 바라며, 가마에는 다섯 가지 공덕이 있다" 고 말했다. 하나: 내 법망에 들어가 사견 등 심각한 범죄를 저질렀다. 일념 사이에 경심존함은 삼배에 기억될 것이다. 천룡인귀, 만약 네가 이 을 존중할 수 있다면, 적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면, 너는 세 번 얻을 것이고,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셋: "귀신이 있다면, 지렁이나 4 인치, 족식을 해야 한다. 넷째: 중생 * * * 반대로 그 힘을 읽고 자비를 구해야 한다. 5: 이 () 소점, 존경하고 공경하면 늘 그를 이긴다. " (석총에서 발췌)
대열반경' 은 "용은 지렁이가 있고, 각자 옷을 적게 입는 것, 즉 금날개새의 어려움을 피한다" 고 말한다 티베트 10 륜경' 은 "한 범인이 형을 선고받고 묶여 시체를 버리고 황야를 버렸다" 고 말했다. 머리 윗부분이 허락을 가리키면 귀신의 어려움을 피할 수 있다. " 또 구름: "스님이 안 계시고, 키위 연극이 있어요. 기뻐서 깡충깡충 뛰며 계곡으로 떨어지면 생명은 결국 천국에서 탄생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구십 강도 후 천하가 그림을 그린다. " 아가마는 이렇게 말합니다. "낡은 가운은 형편없고, 더 유용하며, 광야 산야에 걸려 있다. 사람, 가축, 새, 짐승, 보면 복이 있다. "
"지렁이" 는 불교의 상징이며 성인의 표현이다. 그것의 우열을 비교하는 것은 심상치 않은가? "김옥은 비싸지 않다. 가운을 입는 것이 가장 어렵다" 고, 주순치 황제가 칭찬한 것도 당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