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식당 벽시계에는 어떤 풍수가 있습니까?

식당 벽시계에는 어떤 풍수가 있습니까?

벽시계 풍수 진열에 신경을 쓰다.

1 .. 시계가 문이나 창문으로 돌진하지 마라. 고개를 들어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는 뜻이다.

2. 시계는 침대와 침대 끝에 매달려서는 안 된다. 마치 영패처럼.

3. 집에 주시계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다른 작은 시계를 너무 많이 가지고 있지 마라. 집안의 공기가 엉망이 되지 않도록.

4. 동쪽과 남동쪽에 매달리거나 놓인 시계는 녹색과 청록색을 위주로 모양이 정사각형이어야 한다. 이 두 방향은 모두 나무에 속하기 때문이다.

5. 남방에 매달리거나 진열된 시계는 빨강, 보라색, 오렌지를 위주로 팔각형이어야 합니다. 이 위치는 불에 속하기 때문이다.

6. 서남 북동 방향에 놓을 수 있는 벽시계는 황갈색을 위주로 하고 모양이 정사각형이어야 합니다. 이 위치는 흙에 속하기 때문이다.

7. 서면이나 서북쪽에 걸거나 걸어놓은 시계는 흰색과 황금색을 위주로 모양이 둥글고 길해야 한다. 이 위치는 금에 속하기 때문이다.

8. 북방에 매달리거나 진열된 시계는 청색 검정을 위주로 해야 하며, 모양은 원형이어야 한다. 이 위치는 나무에 속하기 때문이다.

9. 백호측에 놓거나 걸지 마세요. 백호측은 흉측이기 때문에 시계는 식당 오른쪽에 두지 마세요.

10, 청룡광장에 두거나 걸어둘 수 있습니다. 청룡광장은 길상이기 때문에 시계도 식당 왼쪽에 놓아야 합니다.

1 1. 현무광장에 두거나 걸지 마세요. 현무광장은 후방이기 때문에 조용히 하고 움직이지 마세요.

12. 벽시계는 주작광장에 놓거나 걸어둘 수 있습니다. 주작광장은 앞이고 앞은 이동자에 속하기 때문입니다.

거실 벽시계의 조형 풍수에 무슨 신경을 쓰나요?

1, 오래된 벽시계 디자인:

오래된 벽시계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더욱 간결하고 차분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시간이 남는 미감을 표현할 수 있다. 빈티지한 요소 디자인을 좋아하는 많은 친구들에게 오래된 벽시계는 확실히 아주 좋은 명품이며, 어느 정도의 소장가치를 가질 수 있다. 실목으로 만든 구식 벽시계는 현재 매우 인기가 있다.

2, 원형 벽시계: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벽시계는 원형 디자인으로 시각 효과가 좋아 서로 다른 호형과 코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래된 마호가니 원형 벽시계는 질감이 있고 생동적이고 층감이 있지만 거실 벽시계가 문을 정면으로 향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단도직입적인 산' 이 불길하기 때문이다.

벽시계는 발코니를 향합니다:

좋은 풍수 배치는 재물을 낳고 보물을 만드는 역할을 할 수 있다. 거실 벽시계를 제대로 놓을 수 있다면 좋은 풍수 패턴을 형성할 수 있다. 가족 벽시계의 역할 중 하나는 돈을 보물로 만드는 것이다. 어떤 모양의 벽시계든 벽시계가 발코니를 향하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4, 회전 브레이크:

풍수 이론에 따르면, 집안의 벽시계도 회전 작용을 한다. 벽시계가 흔들릴 수 있기 때문에, 변삭을 통해 주변의 악기나 위협을 옮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거실 벽시계는 창문을 향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둥글거나 네모난 벽시계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5, 하나의 마스터 시계:

거실에 벽시계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주 시계가 하나밖에 없는 것이 가장 좋다. 너무 많은 시계가 집안의 공기를 어지럽혔다. 좋은 풍수 구도는 행운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주종도 소파 위에 놓지 마라. 아이와 노인의 건강에 매우 좋지 않다. 거실 앞에 두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방 풍수의 식당 풍수

첫째, 식탁의 방향

식탁은 집에 불리한 위치에 두지 마세요. 방 풍수학에서 이른바 불리한 위치란 세대주와 어울리지 않는 위치를 가리킨다. 만약 남주가 동사명에 속한다면, 식탁이 서, 서남, 서북, 동북 네 곳에 놓여 있는 것을 피해야 한다. 서방의 4 명에 속하면 동남, 동, 남, 북에 책상을 놓는 것을 피해야 한다.

둘째, 식탁 모양

중국 전통 식탁은 대부분 원형이나 타원형으로, 방 풍수의 관점에서 가족사업의 번영과 단결을 상징한다. 이 밖에도 정사각형이나 긴 모양이 있지만 현재 식탁 디자인은 다양하다고 할 수 있다. 방의 풍수에 따르면 식탁은 뾰족한 뿔을 피해야 한다. 각도가 뾰족할수록 소변이 날카로워진다. 삼각형 식탁은 가정 불화, 가정 건강 손상, 각진 식탁으로 인해 돈이 새는 등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식당에서는 식탁이 매우 중요한 핵심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식탁의 풍수도 가족 전체의 운세와 부부 간의 감정에 영향을 미친다. 방 풍수에도 식탁 위에는 주의해야 할 금기가 많다. 자칫 잘못하면 가산을 탕진하거나 신체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반드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셋째, 식탁 자리

방 풍수에서는 좌석 분배도 상당히 신경을 쓴다. 식사할 때, 모든 가족들은 생명의 핵심 기념비의 네 가지 길상모임 중 하나인 한담에 앉아야 한다. 가족 중 생계를 담당하는 사람의 자리는 화난 쪽을 향해 앉아야 한다. 어머니들은 모임 앞에 앉아서 새해를 축하해야 한다. 이는 가정의 화목과 행복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재학 중인 아이들은 얼굴이 아래로 향하는 것이 가장 좋고 부귀영화 효과가 있다. 집안 어른들은 의사 앞에 앉아 건강을 상징한다.

넷째, 식탁에 있는 행운의 좌석 수

좌석 수는 가정운세에도 일정한 영향을 미치므로 6, 8, 9 등 행운의 숫자가 좋다. 집에서 밥을 먹는 사람의 수는 고정되어 있지만 손님을 접대할 때 미리 얼마나 많은 손님을 배치해야 합니까?

다섯째, 식탁 색깔

지금 식탁의 색깔은 가지각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인과 어울리는 오행이 가장 좋습니다. 방에 풍수가 있어 부귀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여섯째, 테이블 샹들리에

식탁 위에는 흰색 양초 샹들리에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일부 샹들리에는 몇 개의 촛불 모양의 파이프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들은 디자인이 참신하고 볼만한 가치가 있지만, 식탁에 매달리는 것은 마치 식탁 위에 길이가 다른 흰 촛불을 쌓는 것과 같다. 결코 방 풍수의 길조가 아니다. 다른 색깔의 촛불은 중요하지 않다.

일곱째, 식탁의 질감

식탁의 질감은 대리석과 유리 대리석 또는 유리 소재의 식탁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딱딱하고 추워서 예술감이 강하지만 인체음식에서 나오는 에너지를 빨리 흡수하기 쉬우므로 식객의 대화에 불리하다. 방 풍수사는 메인 식탁에는 사용하지 말 것을 건의했다.

여덟, 테이블과 좌석

테이블과 의자는' 등' 으로 누르지 마라. 누군가가 앉을 때 자연스럽게 광압머리를 형성하여 사고의 활성화에 영향을 주어 사업의 발전에 불리하기 때문이다.

식당의 풍수 장식

1. 식당 가구: 식탁 꼭대기에는 대들보가 없어야 합니다.

식탁 위에 들보가 있는 것도 금기시된다. 머리 위에 날카로운 칼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심리적 스트레스를 준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집안이 초조하고 입안이 손상되어 가족의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다. 또한, 방의 풍수의 관점에서 볼 때 식당은 남쪽에 두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충분한 햇빛이 내리쬐면 가정이 번창할 것이다. 만약 식당에 냉장고가 설치되어 있다면, 남쪽이 아니라 북쪽에 위치시키는 것이 가장 좋다.

둘째, 레스토랑 장식: 촛불 장식에주의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식당에서 샹들리에를 장식으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일부 샹들리에는 촛불 모양의 튜브가 몇 개 있습니다. 디자인이 참신하고 관상가치가 상당하지만 식탁에 걸어두면 불안감을 불러일으키고 식생활이 원활하지 않아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방 풍수사의 말에 따르면 거실 조명은 동그란 것을 위주로 해야 하며, 큰 단결을 의미해야 한다.

셋째, 식물 선택: 난초는 건강에 좋습니다.

공간의 크기에 관계없이 식당은 식물 한 대야를 놓아야 한다. 좋은 시각적 힌트는 우리 음식의 질과 건강을 결정할 것이다. 방 풍수에서, 이것은 또한 온 가정의 운세를 결정한다. 공간이 작은 것은 곤돌라를 선택할 수 있고, 곤돌라는 식당의 유해 가스와 습기를 흡수할 수 있다. 진열하기에 적합한 다른 식물들로는 해당화 봉선화 녹로 제라늄 등이 있다.

넷째, 패턴:

방 풍수학의 경우 식당은 다른 방과 마찬가지로 정사각형이어야 하며, 뿔이 부족하거나 볼록한 구석이 있어서는 안 된다. 직사각형이나 정사각형의 도안이 가장 좋고 장식하기 가장 쉽다.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식당은 거실과 주방 사이, 집 중앙에 위치해야 한다. 이런 배치는 친자 간의 조화를 증진시킬 수 있다. 식당은 다음 층 화장실 바로 아래에 두지 마라. 이는 방의 풍수 조절에서 중요하다. 식당의 행운이 억압될 수 있기 때문이다.

여섯째, 인테리어

가족의 에너지 중 일부는 먹는 음식에서 나온다. 식당은 밥 먹는 곳이기 때문에 가족의 부유도와 큰 관계가 있다. 식당은 밝은 색으로 장식하고 밝은 조명으로 조명하여 길한 방의 풍수를 조성하면서 불의 에너지를 증가시켜 양기를 축적해야 한다. 여기에 식물을 놓아두면 양기와 재기를 증강시킬 수 있다.

벽시계의 구성

그 벽시계는 내 책상 옆에 있어서 크고 멍청하다.

일 년 사계절에 똑딱 소리를 내는 것이 유일한 의무이며, 세 개의 바늘이 끊임없이 움직인다. 우리 집에 방치한 지 오래되어 고풍스러운 청동시계추도 흔들리지 않고 생기 없이 거기에 걸어 놓을 뿐이다. 종체의 위쪽과 아래쪽에는 두 개의 대칭적인 삼각형 가장자리가 시계추에 연결되어 둥근 종체를 프리즘으로 바꾸었다. 주황색 불빛 아래 수시로 눈부신 금빛이 번쩍이는 것은 매우 신비롭다.

갈색의 종신은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기름기가 반짝이며, 통체는 흐르는 물처럼 짙은 갈색의 어두운 무늬로 가득 차 있어 종면을 둘러싸고 조용하고 간결하다. 종면 바깥 원은 입체적으로 펀칭된 금빛 무늬로 난초와 도도한 파도처럼 연달아 피어나고 뒹굴고 있다 ...

시계면은 그것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이 벽시계의 시계 밑부분은 금색으로 은색 무늬가 박혀 있다. 패턴은 시계의 중심에서 시작하여 은빛 꽃처럼 원을 그리며 종면에 가볍게 흩어져 있다.

내 벽시계가 날마다, 해마다 똑딱 소리를 내며, 소리는 이미 내 삶의 일부가 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