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일러스트레이션이 어린이들에게 미치는 중요성 요약: 오늘날 예술가들이 어린이를 위해 디자인한 아동일러스트가 완전히 회복되고 있으며 현대 디자인 분야에 널리 퍼지고 있다. 책 바인딩 디자인, 제품 디자인, 인쇄 광고 디자인 방면에서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이 점점 유행하고 있다. 어린이 전용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젊은이들이 쫓는 아역적인 개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독서명언) 그것이 보여주는 가치는 이미 전통적인' 문난을 보완하기 위해' 에서 많은 분야로 확장되었다. 키워드: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현대 디자인 다양화 전통의 어린이 일러스트는 아이들이 책을 읽는 과정에서 문자 내용을 보완하고 문자의 시각감과 예술분위기를 더하는 그림이며 예술가가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창작한 아동을 위한 회화 예술 표현의 한 형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독서명언) 기능적으로 아이들이 문학 작품의 내용을 이해하고, 문학 작품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끌며, 교육과 미육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것의 색깔은 비교적 밝고, 화면은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스타일링이나 심플함, 귀여움, 괴이함. 이런 기발한 생각과 창의력이 가득한 삽화는 누구나 자신의 색필을 통해 개인의 독특한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다. 시대가 발전하면서 신흥업계가 등장함에 따라 오늘날의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은 아이들의 전유물일 뿐만 아니라, 좀 더 트렌디한 젊은이들도 이 아역적인 개성을 쫓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인생명언) 우리나라에서는 아동삽화가 현대디자인에 이미 다양화되어 인쇄 및 전자매체, 상품포장, 기업광고, 심지어 의류, 일기장, 연하장에 널리 퍼져 있다. 현대 디자인에서 회자되고 있는 많은 고전 작품들이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의 원소에 녹아들었다. 디자이너는 이러한 어린이 일러스트 요소의 깊은 의미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현대 디자인 요소와 완벽하게 결합하여 새로운 생명력을 부여합니다. 예를 들어 일러스트레이션 속 인물인 미키 마우스, 할로키티, 희양, 회색 태늑대 등이 모두 디자인에 사용되는 고전이 됐다. 일반적으로 현대 디자인에서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의 사용은 주로 책 바인딩 디자인, 제품 디자인 및 인쇄 광고 디자인의 세 가지 측면에 반영됩니다. 첫째, 책 바인딩 디자인의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정보화, 디지털화된 오늘, 음반, 시디 등 하이테크 제품이 사람들의 시야에 충격을 주고 있다. 책은 메시지를 전달하고 지식을 얻는 중요한 전통매체 중 하나로 큰 도전에 직면해 있다. 그러나 동시에, 그것의 독특한 포장과 강한 두루마리 기질로 여전히 사랑받고 있어 다른 전파 수단을 대체할 수 없는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책의 출판에 대한 제본 요구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어떻게 독자의 시각과 심리를 즐겁게 하고,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독자가 지식 정보를 받아들이는 동시에 더 높은 수준의 정신적 즐거움을 얻을 수 있게 하고, 독자가 자유의 경지를 체득할 수 있게 하는 것은 현대 서적이 디자인한 난제이다. 시스템 공학인 현대 서적장정 디자인은 표정과 표정이 풍부한 독자와 소통하는 소통자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이는 글의 변화만으로는 결코 얻을 수 없는 것이다. 책의 장정은 문자 이미지, 색상, 소재 4 대 요소에 대한 이성과 감성의 조화를 이루고, 달성형과 신, 그림, 문의 유기적 결합을 파악해야만 책이 진정으로 내용 밖의 예술적 매력을 갖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은 책 정보 전파의 상징 중 하나로 이런 역할을 하고 있으며, 좋은 그래픽이 만언에 이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책에서 어린이 일러스트를 사용하는 것은 그래픽 형식을 이용하여 책 내용이 표현해야 할 사상적 내포를 시각화한 설명으로, 시각 예술 형식에 속한다. 현대 디자인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그것은 직관적인 예술 이미지를 생동감 있고 또렷하게 관람자에게 표현한 것이다. 책에서 강조, 보충, 해석의 역할을 한다. 아울러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의 강력한 시각적 충격력으로 책에 대한 독자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책 바인딩 디자인 트렌드에서 개성이 뚜렷한 어린이 일러스트는 이미 책의 시각적 표현의 주체가 되었다. 어린이 일러스트 디자이너는 콘텐츠에 대한 강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깊은 우의와 정취가 가득한 형태를 활용해 보는 사람에게 새로운 시각적 느낌을 준다. 한 폭의 개성적인 어린이 일러스트는 영성을 지니고 있으며, 그 자체로는 문화 전파의 좋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창작자가 감상자에 대한 관심과 인지의 정도를 직접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어린이 일러스트는 현대 서적 장정에서 표현 수법이 다양하다. 삽화 소장본' 등의 형태의 책은 강력한 시각적 충격력, 정교한 포장, 풍부한 삽화로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이며 좋은 시장 표현을 하고 있다.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책 삽화도 각기 특색이 있고, 어떤 것은 보완과 풍부한 내용을 위해 삽화를 하는 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일부는 저자의 개성을 강조하기 위해 삽화를 삽입한다. 어떤 사람들은 시각적으로 독자의 시선을 끌기 위해 삽화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기술 재료와 완벽한 통일을 이루기 위해 삽화 등을 한다. 그러나 어린이 일러스트를 책에 적용하는 것은 어느 정도 어려움이 있다. 책의 어린이 일러스트는 예술가가 원작에 대한 이해에 따라 개인화된 표현 방식을 활용해 원작의 주제 내포를 시각적으로 재현해야 한다. 따라서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창작할 때 창의력과 회화력을 충분히 발휘해야 할 뿐만 아니라 원작의 주제 정보 표현도 충분히 파악해야 한다. 역사 시대, 지역적 특징, 풍습 의류, 종교 신앙, 건축 환경 등. 책에서 어린이 일러스트를 사용하는 것은 단지 밝고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아니라, 책 일러스트가 자신의 이미지를 통해 창조되어야 하며, 책의 내용을 보조할 뿐만 아니라, 특정 개성의 주제를 표현하며, 다양한 형태의 어린이 일러스트를 통해 본질을 깊이 드러낼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독서명언) 둘째, 제품 디자인의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은 현재 도시인의 업무생활 스트레스가 매우 크다. 이미 성인사회에 진출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잠재의식은 여전히 두 배의 보살핌과 사랑을 받고 사회와 성인의 책임을 회피하려 하고 있다. 그들의 문화적 가치관이 바뀌기 시작했다. 그들은 전통적인 규칙, 기준, 심지어 역행을 깨고 실제 나이와 매우 맞지 않는 아동의 특징을 추구하는 사고방식을 보여준다. 이 때문에 이해심이 많은 패션 풍조는 반드시 이러한 추세를 파악해 젊은이들에게 젊음과 아동화 소비를 제공함으로써 사회에서 성인으로서의 스트레스를 완화할 것이다. 이런 새로운 추세인 새로운 문화관념으로서 귀여운 스타일의 어린이 일러스트는 반드시 제품 디자인 스타일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디자이너는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의 요소를 디자인 과정에 적용해 수많은 사람들이 환영하는'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형 제품을 만들었다. 심플하고 귀여운 스타일링, 유쾌한 컬러 등 요소들의 운용이' 어린이 일러스트' 제품의 주요 특징이 됐다. 예를 들어 희양과 회태늑대 문구, 할로키티 의류, 만화 스타일링 홈 제품 등이 있습니다. 이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제품들은 활발하고 귀엽고 즐거운 시대적 스타일을 충분히 구현합니다. 이러한 스타일은 어린 시절과는 거리가 멀긴 하지만, 순수하고 아름다운 어린 시절을 유지하려는 오늘날의 사회의 많은 사람들의 요구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또 지난 21 년' 애완동물 사랑' 을 주제로 홍콩 브랜드인 pet@work 를 창업해 디자이너의 눈에 보이는 미학적 요소와 삶의 질을 추구하는 태도를 결합해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진지하고 귀엽고 장난기 많은 KamKam 고양이와 DonDon 개를 제품 디자인에 융합해 시대감을 자아냈다. 셋째, 인쇄 광고의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은 인쇄 광고에 있어서 창의성은 영혼이다. 한 베테랑 광고회사 총재가 말했다. "창의성은 참신하고 색다른 방식으로 단일 생각을 전달하는 기교와 재능, 이른바 객관적으로 생각하고 천재적으로 표현하는 것이다." 브랜드 경쟁이 치열한 오늘날, 어떻게 동종 제품이 많은 브랜드에서 눈에 띄고 차별화할 수 있는가에 대한 독창적인 창의적인 표현이 이 문제를 해결하는 좋은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이를 위해서는 색다른 표현 방식을 만들고, 심상치 않은 관측 관점을 선택하고, 독특한 표현 수단과 기교를 활용해 묘사된 인쇄 광고 제품,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발견과 해석을 해야 한다.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은 인물, 동물, 식물, 사물을 의인화하는 수법으로 과장하여 활발하고 귀엽고 선명하며 영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개성이 활발하고 친화력이 강하기 때문에 인쇄 광고의 형식 중 하나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상품 유통 과정의 이성 절차를 활성화시켜 광고에서 참신하고 독특하며 기이하며 교묘한 등의 요구를 더욱 만족시켰다. 벨라 바라저는 "시각적인 전파가 직접적이기 때문에 언어보다 더 깊고 생동감 있는 경험 수준에서 사람들의 마음과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고 생각합니다. " 인쇄 광고에 어린이 등 유형의 일러스트가 있다면 일러스트와 설명을 읽는 사람은 본문을 읽는 사람의 두 배인 것으로 조사됐다. 그리고 책을 읽을 때, 사람들은 항상 각양각색의 그림에 이끌려 문자로 방향을 바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픽과 문자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각각 78% 와 22% 였다. 어린이 등 유형의 그림이 시각에 대한 자극이 문자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린이 일러스트는 순식간에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고, 생생한 지도상, 밝은 색채, 재미있는 상징들이 모두 눈길을 끄는 요인이 된다. 그러나 오랫동안 인쇄 광고 디자인이 광고 그림이라는 오해가 있었다. 어린이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의 디자인을 일반 어린이 회화 예술과 혼동했다. 한 폭의 광고 작품을 평가할 때, 회화 작품에 대한 평가 기준도 늘 그대로 답습한다. 이것은 매우 잘못된 경향이다. 따라서 어린이 일러스트를 인쇄 광고에 잘 적용하기 위해 단순한 어린이 일러스트 작품과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의 예술적 경계를 결정하고, 각 가치 시스템에서 그 구조와 기능을 조사하여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의 디자인 특징을 도출하고,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의 독특한 미적 가치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대가 발전하면서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은 모체 서적 밖에서 더 넓은 공간을 찾았고, 현대 디자인에서의 응용도 더욱 넓어졌으며,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을 추진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오늘날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은 이미 다양한 스타일로 우리 각자의 생활 구석구석까지 스며들고 있는데, 이런 추세는 도피하고 역전할 수 없다. 그 발전은 바로 강한 사회적 수요를 왕성한 생명력의 기초로 삼고 있다. 어린이 일러스트 아트의 산업화의 길은 더욱 넓어질 것이며, 신기술이 나날이 새로워지는 오늘날 어린이 일러스트 아티스트의 지칠 줄 모르는 집착으로 어린이 일러스트 아트의 시대적 가치가 더욱 넓어질 것이다. 참고 문헌: [1] 판지상. 미학의 변두리 [M]. 상하이: 상하이 인민출판사. 1998[2] 주헌. 중국 당대 심미문화연구 [M]. 베이징: 베이징대학출판사. 1997[3] 장
삽화에는 몇 가지 스타일이 있나요? 삽화의 풍격은 대체로 평평한 스타일, MBE 스타일, 그라데이션 스타일,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2.5D 스타일, 그래피티 화이트 스타일, 센 스타일, 치유 스타일, 수채화 스타일, 어두운 스타일, 그림책 스타일, 노이즈 질감 스타일 등으로 나눌 수 있다. 다음은 이런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간단한 소개입니다. < P > 이쪽에서도' 가벼운 수업' 을 추천합니다. 이 사이트에는 회화 자습서, 회화 소재, 전문 회화 수업도 많이 있습니다. 그림을 배우는 파트너는 위에 가서 유용한 회화 학습 자원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 P > 플랫 스타일이라는 일러스트의 스타일 특징은 심플하고 경쾌하며 깔끔하며, 플랫 스타일 일러스트는 주로 색상 블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타일링 기하학화, 외부 윤곽이 매끄럽고, 시각적 표현이 다양하며, 다정하고, 엄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랫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은 각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 P > 그라데이션 스타일: 그라데이션 스타일 그라데이션 일러스트 스타일이 가장 빠르거나 외국의 디자이너가 가져온 것으로, 이 일러스트 컬러는 비교적 선명할 것이다.
MBE 스타일: 이런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은 평탄한 트렌드에서 점진적으로 진화하고 있으며, 비교적 둥글고 귀엽고, 멍청하고, 간결하며, 상징적인 인물은 프랑스 파리에서 온 디자이너 MBE 입니다. < P >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은 선과 곡선을 사용하여 그래픽을 설명하는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중 하나로 색상 충돌의 트렌드를 비교하는 느낌을 줍니다.
2.5D 스타일: 2.5D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입체감과 공간감이 모두 강해 3D 효과가 있는 2 차원 화면이라는 간단한 이해가 있습니다. < P > 삼계 스타일: 삼계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수채화 투합, 아름다움, 작고 또렷하고 단아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삼계가 대표하는 생활 태도는 자연, 편안함, 귀순을 숭상하는 것이다. 생활 태도는 상황에 따라 평안하다. 방랑을 좋아하다 소비주의를 배척하다. 간단하고 직접적인 처세 태도를 추구하다. < P > 힐링 스타일: 힐링의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전체가 따뜻함을 느낄 수 있고, 화풍이 비교적 부드럽고 분위기감이 강합니다. < P > 다크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전체가 어두운 톤으로 격투 현실, 왜곡된 의미 < P > 는 현재 일러스트가 비교적 유행하는 스타일이라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요소 또는 스타일에는 어떤
일러스트레이션 쉐이프의 세 가지 기본 요소점, 선, 면이 있습니까?
점, 기하학적으로 점은 위치만 있고 면적은 없습니다. 그러나 실제 구성 연습의 중간점에서는 도형에서 볼 수 있어야 하며, 크기가 다른 면적이 있다. 면적이 얼마나 큰지는 화면 전체의 크기와 다른 요소의 비교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점은 구성에서 집중적이고 눈길을 끄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점의 연속은 선의 느낌을 만들고, 점의 집합은 면의 느낌을 생성하며, 점의 크기가 다르면 깊이감이 생기고, 몇 점은 허면의 효과를 낸다. 선의 조형에서의 지위는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면의 형태는 선으로 정의되기 때문이다. 모양의 윤곽선입니다. 다른 선은 다른 생각을 표현한다. 굵은 선은 힘이 있고 가는 선은 날카롭다. 선의 두께는 원근관계를 형성할 수 있고, 선은 아직 강한 방향성을 가지고 있다. 수직선은 엄숙하고 상승감이 있습니다. 수평선은 정지, 평화의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슬래시는 운동, 속도의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곡선은 자유로운 흐름과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면은 길이, 폭, 두께가 없는 몸의 표면으로, 선으로 정의되며 일정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면에는 형상, 유기형, 우연형 등이 있다. 면은 또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뉜다. 하나는 현실이고, 하나는 허면이다. 실체는 명확한 모양을 가진 사람이 실제로 볼 수 있는 것을 말한다. 허면은 비현실적이지만 우리에게 느낄 수 있는 점, 선 밀집 기동으로 형성된다. < P > 일러스트레이션 속 스타일은 어떤 것: < P > 판타지 스타일 < P > 애니메이션 스타일 < P > 원화 스타일 < P > 게임 스타일
학생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