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위험경보의 비밀! ! ! 강제 공사 등!

위험경보의 비밀! ! ! 강제 공사 등!

레드 얼럿에는 치트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내 돈을 주세요"라고 입력하는 것은 모두 거짓말입니다. 네, 양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런 부도덕한 행동은 우리 레드얼럿을 속이는 일은 없을 거라 믿습니다.

오랫동안 레드얼럿을 플레이하며 몇 가지 경험과 몇 가지 치트를 정리해봤습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에 연결된 사람이 많을 때 미군을 선택하면 스파이와 엔지니어를 통해 붉은 군대에서 카이 유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두가 알아야 할 것 같지만 계속 구축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할 때 두 사람이 미군을 선택하면 빠르게 싸우거나 오랫동안 싸울 것이며 이제 그들은 일반적으로 "얼음과 눈" 지형을 플레이합니다. 이 지형은 험난하기 때문에 빠르게 싸워서 보통 두세 대의 광산 수레로 세계를 정복합니다. 레드 얼럿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장기적인 전쟁이고 미군이 모두 선택되고, 당신과 그들 중 한 명만 남겨진다면, 모두가 여전히 탱크를 많이 갖게 되므로 공격하는 쪽은 손실을 입게 될 것입니다. 탱크를 먼저 다른 사람의 문앞에 집결시킨 후 미군 공수부대를 이용해 탱크가 모여 있는 곳에 균열 생성기를 던져 상대방이 자신의 탱크를 볼 수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균열 생성기 아래에 있는 탱크를 상대가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들은 상대보다 더 강해질 것입니다. 머지않아 이 트릭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그리즐리 탱크와 대공 탱크를 함께 사용하여 상대의 광산 수레를 먼저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 대공 차량에 초과근무병 몇 명을 배치하면 더욱 좋습니다.

한 가지 더 알아야 할 점은 빠른 전투는 속도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건물을 지을 때 건물을 어두운 곳에 배치하면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A와 S 키를 동시에 누르면 속도가 빨라진다고도 하는데, 모든 전쟁 게임에서 승리한다는 유명한 말도 있는 것 같아요. 즉, 백 번의 전투에서 무적 상태가 되기 위해서는 상대의 상황을 이해해야 합니다.

레드 얼럿에는 실제로 치트 코드가 없습니다. 많은 마스터와 접촉해야만 가능합니다. 나는 이것을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근본적으로 개인의 전반적인 자질을 반영합니다. Red Alert는 높은 전술적 능력을 요구하는 고도의 전술적 게임입니다.

1. 군인은 가치 있고 신속하게 세상을 공개합니다. 조사는 항상 최우선 순위입니다. 주변 환경, 특히 상대의 활동 영역을 즉시 탐색해야 합니다. 광산, 석유공장, 공항, 병원, 정비소, 과학기술 박물관, 건물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한 사람이 나라를 지킬 수 있고 누구도 접근할 수 없는 높은 곳이 있는가? 준비되지 않은 전투. 시간이 가장 중요하며, 상대방보다 한 발 뒤쳐진다는 것은 특히 양측 사이에 전쟁터가 있을 때 수동성에 빠지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상대방의 탐지를 방해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눈이 멀고 상대가 누구인지도 모른 채 닫힌 문 뒤에서 일하는 것은 확실히 신인의 징조입니다. 미국은 치열한 전쟁 속에서 어떻게 이렇게 시간과 돈을 낭비할 수 있겠는가?

2. 자신과 적을 알고 합리적인 배치를 하라: 주인은 부하들의 기술과 전투 특성을 잘 알고, 다양한 유형의 유능한 병력을 목표 방식으로 결합하는 방법을 알고, 상대국의 특성과 그 나라가 채택할 수 있는 전술. Red Alert의 모든 무기와 시설에는 용도가 있습니다. 어느 하나라도 쓸모가 없다고 생각한다면 이는 그 장점을 모른다는 의미일 뿐입니다. 주인의 경제와 군대는 서로를 보완하고, 양손이 강하고, 각 시설의 순서, 광산을 광산 지역에 신속하게 개방하고 상대방의 공격을 방지하는 방법... 배치가 매우 과학적이고 합리적입니다. 주인의 돈은 항상 꾸준하게 흐르고, 그 수입은 지속적으로 생산성으로 바뀌고, 모든 병사와 병사는 각자의 자리를 얻게 되어 선순환을 이룬다. 그렇지 않으면 나라가 극도로 부유하고 반격할 힘이 없더라도 소수의 침략자들이 집을 파괴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면 헛된 일이 될 것입니다.

3. 유연성과 일관된 사고: 주인의 마음은 매우 유연하고 절충적이며 상황에 적응합니다. 아니면 광산 수레를 공격해 돈을 삭감하거나, 첨단 발전소를 파괴해 시간을 벌거나, 레이더를 이용해 우리의 공격을 엄호하는 등… 또 다른 움직임이 될 것이며, 모든 움직임은 결코 머리 뒤쪽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가마솥 바닥에서 장작을 퍼내는 자, 껍질에서 황금 매미를 흘리는 자, 풀을 쳐서 뱀을 겁주는 자, 호랑이를 산에서 유인하는 자, 동쪽으로 소리를 지르고 서쪽을 공격하는 자 , 여유롭게 일을 기다리는 자, 몰래 낡은 창고를 건너는 자, 포획하려는 자, 잡으려는 자, 허공에서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자, 하늘을 속이기 위해 바다를 건너는 자. 그들은 토끼처럼 움직이며 거짓과 진실이 서로 대응합니다. 머리 3개와 팔 6개를 가진 공격자들이 끊임없이 올라와서 여기서도 이득을 얻고 저기에서도 결과를 얻어 상대가 자신을 방어할 수 없게 만듭니다. 마스터들은 일반적으로 양측이 서로 간섭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발전하는 결정적인 전투를 선택하지 않습니다. 이는 너무 지루하고 오래 걸리며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반영하지 못할 것입니다. 한 가지 방법에 적응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은 위험 경보를 이길 수 없습니다.

4. 모든 세부 사항을 파악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강력한 시각을 갖습니다. 전문가는 상대방의 모든 움직임을 알고 있으며 전략적 의도가 있는 한 이미 마음 속에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즉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약점이나 약간의 움직임은 즉시 포착되어 큰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사부의 펀치와 발차기가 상대의 아픈 부위를 강타하여 상대가 완전히 쓰러질 때까지 계속 부상을 입게 만든다. 근시안적이고 작은 일로 인해 큰 것을 잃는 것은 사부의 일이 아니다.

5. 정신적 강인함과 신속한 의사결정: 전문가들은 강인한 신경을 갖고 있어 예상치 못한 사건에도 흔들리지 않고 신속하고 단호하게 행동할 수 있으며, 강한 바람과 파도를 견딜 수 있습니다. 극도로 불리한 상황 속에서도 침착하게 분석하고 빠르게 대책을 세워 힘을 모아 상황을 교란시키며 승리를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한다.

물론 실제 전투 경험과 능숙한 컨트롤도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필요한 요소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며 전술적 소양과도 밀접한 관련이 없습니다. 구체적인 작업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실제 연습이 거의 없고 마스터로 간주되지도 않지만 여전히 통찰력이 있습니다. 게임도 생명이고, 오직 자비로운 사람만이 무적일 수 있습니다. 속이거나, 속이거나, 도둑질하지 마십시오. 정말로 이길 수 없다면, 주인은 주인처럼 행동해야 합니다. 게다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행복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오락과 좋은 친구를 사귀는 것입니다. 개방적이고 호기심이 많으며 진취적인 사람들은 손자의 병법, 현대 전술, 새로운 무기 등을 배우면서 단계적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Tank War Micro-Operation Tactics"

전체 텍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질문 하나 하겠습니다.

Red Alert 2에서는 두 회사가 서로 경쟁합니다. A가족 B는 20대의 탱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B가족은 18대의 탱크 + 5마리의 개 + 6명의 징집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양쪽 모두 통제에 실수가 없습니다

.

어느 정도 실력을 갖춘 친구들은 주저 없이 'B는 분명히 이길 수 있다'라고 대답할 것 같다.

이 문제의 핵심은 두 병력의 총 가격이 16,000위안이라는 점!

'주인은 정예병을 이끈다'라는 적색경보 속담이 있다. 많은 친구들도 이런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마치 그들의 병사들이 특히 전투에 능숙한 것처럼 같은 군대가 주인을 이길 수 없습니다.

실제로 엘리트 군인도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은 중급 및 고급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작성되었으며, 초보자가 전문가의 아이디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판과 수정을 환영합니다.

① 군사력 비교

각 주력군의 능력을 비교하는 부분이다.

1-1 연합군의 주력 무기

주전차: 라이노 탱크 HP400, 발사 속도 3.3, 90명 처치

3성 라이노 탱크 HP600 , 발사속도 2, 사살 170

능력분석 : 라이노는 안정된 발, 강력한 공격력, 상대적으로 느린 속도가 특징이다

MVP 유닛 : 아포칼립스 탱크 HP800, 발사속도 5.3, 100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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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성 아포칼립스 탱크는 HP 1200, 발사 속도 3.2, 킬 200을 가지고 있습니다.

능력 분석 : 아포칼립스 탱크는 레드얼럿2 전체에서 가장 가치있는 유닛(MVP)이기도 합니다. 하늘과 땅을 정복할 수 있으며 강력한 살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2 연합군 주력무기

주전차: 그리즐리 탱크 HP300, 발사 속도 4, 65명 처치

3성 회색 베어 탱크 HP450, 발사 속도 2.4, 110명 처치

능력 분석: The 그리즐리 베어는 빠른 움직임이 특징이나 하체가 불안정하고 공격력이 약한 것이 특징이다

MVP 유닛 : 프리즘 탱크 HP150, 연사력 6.5, 킬 65

3 스타 프리즘 탱크 HP225, 연사력 4, 킬 150

능력 분석: 프리즘 탱크의 공격력, 방어력, 속도는 뛰어난 편은 아니지만, 사거리가 매우 멀고, 타격 시 빛이 반사될 수 있다. 원거리 유닛이다

1-3 무기 개요

각 주요 유닛은 탱크전에서 주요 역할을 하며, 그들의 다양한 능력을 숙지해야 한다. 현지 상황에 적응하고 잘 싸울 수 있도록요.

② 보조무기

이 섹션에서는 다음 보조무기와 그 특징에 대해 알아봅니다.

2-1 연합

개( 가격 200)—— 개는 인류의 충성스러운 친구입니다

레드얼럿 2의 유일한 동물 유형은 개입니다(오징어는 기계입니다). 개는 시야가 넓고 유연합니다. 초기에는 길을 탐색하는 것이 주 역할이고, 후반에는 전차에 활용된다.

전투 중 상대의 화력을 유인한다.

스파이더(가격 500) - 무섭다~무섭다! !

스파이더는 유연하고 빠르지만 시야가 좁고 HP가 낮기 때문에 초기에는 상대를 괴롭히고 후반에는 몰래 공격하는 데 사용됩니다. 탱크 전투에서 상대 후방 부대

.

동원 부대(가격 100) - 저렴하고 품질이 좋은 유닛

동원 부대는 천천히 움직이지만 효과적으로 적의 화력을 끌어당겨 아군 탱크와 적 탱크 사이에 서 있을 수 있습니다. 탱크는 상대방이 이미 자신의 탱크를 주문한 후에도 상대방의 화력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아군 2-2명

비행 부대(가격 600) - 신속 대응 부대

비행 부대는 매우 유용하며 상대가 대공 방어를 보내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다. 빠른 당김으로 적의 방어체계를 찢을 수 있어 주력군의 공격에 편의성을 제공한다

.

비공개(가격 200) - 일단 스쿼트를 시켜주세요~ 헤헤!

웅크리지 않은 병사들은 징집병과 동일하지만, 일단 웅크리고 나면 공격력과 사거리가 2배로 늘어나 상대의 화력을 효과적으로 유인할 수 있다.

3전차전 플레이 방법

전차전의 주요 방법을 소개합니다

3-1 보조 유닛 수 및 MVP 수

보조 부대의 가치는 전체 공격 부대 가격의 5% 이상, 15% 이하여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좀 더 공식적인 조합은 전차 18대 + 개 5명 + 동원군 8명으로, 공격력은 전차 23대 정도의 단일 전차를 격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격 병력의 약 5%는 연합군 차량, 연합군 대공수송차 등 일부 비주력 부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조팔이 없는 것보다는 메인팔을 적게 만드는 것이 낫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중후반에는 MVP 병력 활용에 주의해야 한다. 아포칼립스 전차는 핵심 병력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그 수는 병력 총 가치의 10%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군대 총 가치의 30%

.

3-2 연합 탱크 전투

루틴 1:

탱크는 두 팀으로 나뉘며, 소규모 팀은 차량 7대 정도, 다른 팀은 메인팀입니다. 그런 다음 두 팀 사이에 개와 징집병을 배치합니다.

전투를 할 때는 먼저 소규모의 전차를 이용해 상대 전차로 돌진한 후 후퇴하면 주력부대와 보조부대가 전진하게 된다.

이 스타일의 특징은 상대 탱크 대형의 변화를 유도한 다음 보조 유닛을 사용하여 상대의 화력을 유인하고 주력을 사용하여 상대 병력을 분산시켜 포위하는 것입니다.

루틴 2:

전차는 2개 여단으로 나뉘어 각각 왼쪽과 오른쪽 날개를 점유합니다. 중앙에 있는 병력 수송차를 이용해 자기 스톰트루퍼, 스파이더와 같은 보조 유닛을 수송하세요. 상대 위치로 돌진한 뒤 윙 2개

팀이 따라잡아 양쪽 윙에서 끌어냈다.

이 스타일의 특징은 상대의 화력을 중앙으로 끌어들인 뒤 양쪽에서 이동 공격을 가하는 것이다.

개요:

연합군 탱크전에는 두 가지 핵심 사항이 있는데, 하나는 분리이고, 두 번째는 끌고 가는 것입니다. 연합군 전차의 바닥이 안정적이어서 상대 진형을 효과적으로 무너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3-3 연합군 탱크 전투

루틴 1:

탱크를 삼각형으로 그룹화한 다음 양쪽 날개에 개를 배치하고 앞에 병사를 배치하고, 최고네요..대형 중간에 수리차량이 있습니다.

전투 중에는 군인 남동생과 강아지가 먼저 올라가고, 그다음 탱크들이 전진해가며 진형이 무너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 스타일의 플레이 목적은 상대 진형을 유인 및 분산시키고, 공격 중에 부상당한 자신의 탱크를 수리하는 것입니다.

루틴 2:

비행병, 개, 탱크의 조합.

비행병이 먼저 올라가고, 상대 방공병력이 도착한 후 개와 탱크가 함께 올라가며, 상대 방공병력이 약해진 것이 확인되면 비행병이 올라간다. 다시.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의 특징은 연합군의 기동성과 공군력을 활용하여 공격하는 목적이 분명하다는 것입니다.

개요:

연합군에는 두 가지 핵심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대형의 안정성에 주의하고, 둘째, 팀으로 분리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수리 차량 및 공중 유닛의 합리적인 사용.

3-4 전쟁 중 도둑질에 대하여

다방향 공격을 강력히 옹호하지만, 전선을 너무 길게 늘리는 것을 옹호하지는 않습니다.

전투를 할 때는 상대의 후방이 아주 비어 있거나 자신이 절대적으로 자신 있고 통제력이 확실하지 않는 한 전투를 지휘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해야 합니다.

작은 행동을 해서는 안 됩니다. 훔침.

3-5 '걸어다니는 탱크'에 대하여

전쟁 중에 탱크를 끌어 이동 및 공격을 유도하는 방식을 흔히 '걸어다니는 탱크'라고 합니다.

두 가지 상황에서 탱크를 이동해야 합니다.

1. 상대가 더 이상 효과적으로 화력을 끌어낼 수 있는 보조 유닛을 보유하지 않고 대형이 상대적으로 집중되어 있습니다.

2. 상대는 더 이상 화력을 효과적으로 유인할 수 있는 보조 유닛이 없으며, 우리 탱크에는 탱크가 약간 더 많습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탱크를 이동해서는 안 됩니다.

1. 상대는 연합군이고, 우리는 동맹군이며, 양쪽 모두 동일한 힘을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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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상대방은 화력을 효과적으로 유인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3. 이때 상대방은 확실한 분리력을 가지고 있고, 탱크를 이동할 의도가 있어야 한다. 상대의 화력을 끌어들이는 데 집중하세요.

탱크를 걸을 때 주의 사항:

1. 상대의 약점을 공격하고 상대의 진형을 무너뜨려야 합니다.

2. 포메이션 포메이션이 집중된 경우 팀은 주변에서 지나쳐야 합니다.

3-6 부상병 및 포탑 순환에 관하여

부상병은 '황혈' 또는 '적혈' 부대를 말하며, 이러한 부대는 더 이상 전선에 있어서는 안 된다 불의. 연합군이라면 후방 날개에 수리차량을 배치해 부상병을 적시에 제거하고, 연합군이라면 부상병을 후방에 배치해 보조부대에 의해 보호해야 한다.

후퇴하는 부대도 공격에 참여해야 최종 위치에서 화력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

탱크는 이동하거나 보조 유닛을 만날 때 포탑을 회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회전은 피하고 활용해야 합니다. 부상병 퇴각시

상대 보조부대를 공격하도록 허용할 수 있으며, 공격부대는 유휴턴으로 인해 상대 보조부대에 접근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백지샷과 다름없으며, 낭비되는 것은 시간만이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자신의 주력 전차와 보조 ​​부대를 상대 전차의 양쪽에 배치해야 효과적으로 상대의 화력을 유인하고 상대의 포병 사격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④결론

명인과 초일류 명인의 격차는 얼마나 큰가?

작지만 산과 같다. 이 산은 탱크 전투의 통제소입니다!

레인저 마스터들과 대결한 뒤 많은 친구들이 한탄했다. 개발할 때는 무섭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양쪽 병력이 마주치자마자 얼마나 무서운지 깨달았다. .

진정한 슈퍼 마스터가 되려면 먼저 탱크전을 연습해야 합니다.

답변: 유치원장 4급 3-14 1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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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의 복수 임무 전략

1층의 시간 전위

위치: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미션 1: 발전소를 점령해 타임머신에 전력을 공급하세요.

미션 2: 타임머신을 지켜라.

미션 3: 알크추오즈에서 마인드 컨트롤러를 파괴하세요.

미션 소개: 유리는 샌프란시스코 악마의 섬에서 마인드 컨트롤러를 활성화하려고 합니다. 이제 우리에게 유일한 기회는 아인슈타인 교수가 우리에게 제공한 타임머신을 사용하여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그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전 세계의 마인드 컨트롤러 네트워크 앞에서 그를 막으십시오.

이 레벨은 비교적 간단한 입문 미션으로, 미션 진입 후 타임머신에 공급할 전력이 부족하여 4개 이상의 발전소를 점령해야 합니다. 지도 왼쪽 하단. 유리의 병사들이 길을 따라 집을 점거하고 있으니 조심하세요. 엔지니어와 함께 그곳을 차지한 타냐는 타임머신에 들어가게 되는데, 타임머신이 작동하고 시간이 거꾸로 흐르기 시작하는데… 과거로 돌아갔지만 이곳이 소련군의 본거지인 듯하다. 소련군은 대규모 공격을 개시해 드레드노트급 대부분을 파괴할 수 있는 거대포의 수리에 심혈을 기울였다. 전함. 동시에 키로프 비행선이 등장하므로 비행선을 파괴하려면 중무장한 병사 몇 명을 더 배출해야 합니다. 그러자 타냐는 타임머신에서 나와 그녀에게 바다를 건너 악마의 섬으로 헤엄쳐 가서 마인드 컨트롤러를 폭파시켜 임무를 완수하라고 지시한다.

레벨 2: 할리우드, 꿈

위치: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미션 1: 도시에 있는 병력 재활용 공장을 모두 파괴하세요.

미션 2: 유리의 건물을 모두 파괴하세요.

미션 팁: 모든 인질이 마인드 컨트롤을 하는 것은 아니며, 그들 중 일부는 다가오는 전투에서 당신을 도울 수도 있습니다.

미션 소개: 유리는 로스앤젤레스에 마인드 컨트롤 인력을 두고 있으며, 자신의 거대한 마인드 컨트롤 프로젝트에 공급할 자원을 대가로 그들을 병력 재활용 공장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이 병력 재활용 공장을 파괴한다면 유리는 막대한 자원 공급 기반을 잃게 될 것입니다.

임무에 진입하면 컴퓨터에서는 낙하산병 지원을 받기 위해 지도 왼쪽 하단에 로스앤젤레스를 점령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주변에 게터포 4개가 있으니 초반에는 공격하지 마세요. 단계. 전투 중 유리의 게터 탱크에 주의하세요. 연합군 보병 유닛은 단순히 이에 취약할 뿐입니다. 미군 병사를 활용하여 건물을 점령하는 것은 효과적인 방어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개의 전투 요새를 사용하고 중무장한 병사 10명을 투입하여 로스앤젤레스 주변의 게터 대포를 쉽게 파괴하세요. 미션에서 유리는 라이트 프리즘을 가릴 팬텀으로 병력 회수 공장을 모두 파괴한 후(여러 전투 요새를 동시에 추가할 수 있음) 먼저 왼쪽 상단에 하나, 중앙 상단에 하나의 기지가 있습니다. 본부, 탱크 공장, 막사를 파괴하면 그 잔해를 나중에 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적을 만나면 먼저 마인드 컨트롤 유닛과 싸워야 합니다.

레벨 3: 전기 경쟁

위치: 시애틀

미션 1: 유리의 핵폭탄 저장고를 파괴하세요.

미션 2: 거대한 소프트웨어 파크를 구하세요.

미션 소개 : 유리의 자원 공급원을 차단했기 때문에 이제 이 미치광이는 좀 더 직접적인 방법을 택할 계획입니다. 그는 시애틀에 핵폭탄 사일로를 설치하고 이를 사용하여 MegaSoft로부터 돈을 갈취하고 마인드 컨트롤 소프트웨어를 컴파일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유리의 핵폭탄 위협으로부터 시아투와 자이언트 소프트 코퍼레이션을 구하는 것입니다. Bill과 많이 닮은 GiantSoft의 사장은 우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메시지를 보낸 후 이제 Yuri의 손에 넘어갔습니다. 여러 발전소를 점거하고 보호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각 발전소에는 유리의 마인드 컨트롤 유닛과 바이러스 저격수를 방어하기 위해 보병 차량에 한두 명의 저격수가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탱크 12대(팬텀, 그리즐리, 저격수 장착 보병 차량 포함. 돈이 있으면 프리즘 몇 개 생산)를 준비하고 먼저 라이트닝 스톰을 사용하여 핵폭탄 사일로 주변의 적 건물과 유닛을 청소한 후 돌진하세요. 핵폭탄 저장고를 제거하세요. 적의 첫 번째 핵폭탄 공격은 우리 탱크 공장을 폭파시킬 것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지도의 오른쪽 하단에 또 다른 탱크 공장이 있지만 탱크를 다시 생산하려면 이곳을 점령해야 합니다.

레벨 4: 무덤 습격

위치: 이집트

미션 1: 대 피라미드 옆에 있는 유리의 생화학 반응기를 파괴하고 아인슈타인을 구출하세요.

미션 2: 유리의 기지를 파괴하세요.

미션 소개: 유리는 아인슈타인 교수를 붙잡아 마인드 컨트롤 기술 완성 속도를 높이려고 합니다. 이제 우리는 즉시 아인슈타인 교수를 구출하고 이집트에 있는 유리의 군대를 모두 파괴해야 합니다.

임무에 들어가면 광활한 황사가 펼쳐진다. 초반 방어를 잘하고, 빠르게 4명의 탱크 킬러를 동원해 유리 탱크의 초기 공격을 성공적으로 막아낸다. 미군을 활용해 기지 위의 작은 피라미드를 점령하면 기지의 방어 능력이 크게 향상될 수 있다. 이후 탄야와 공병 여러 명을 공수해 맵 오른쪽 하단의 유정을 점령할 수 있고, 방어를 위해 두 입구에 여러 개의 라이트 프리즘 타워를 건설할 수도 있다. 원격 제어 센터를 구축하고 12~20개 이상의 원격 제어 탱크(이러한 탱크는 유리의 심령 장치 및 심령 제어 타워로 제어되지 않음)를 생산하고 가자! 먼저 대피라미드 옆에 있는 발전소와 게터 캐논을 정리하고 아인슈타인 교수를 구출한 뒤 유리의 기지를 파괴하세요. 날씨 조절 장치를 만들 수 있다면 그의 기지에 먼저 번개를 터뜨리면 적을 청소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더 쉬워졌습니다.

레벨 5: 시드니 복제 전투

장소: 호주 시드니

미션 1: 유리의 복제 센터를 찾아 파괴하세요.

미션 2: 유리의 남은 군대를 제거하세요.

미션 소개 : 유리는 호주 시드니에 복제 센터를 건설하고 여러 나라의 지도자를 복사하고 교체하려고 합니다. 복제 센터가 목적을 달성하기 전에 무슨 수를 써서라도 파괴해야 합니다.

임무 진입 후 곧 다가올 천둥같은 잠수함의 공격에 대비해 구축함 3~5척을 생산하는 동시에 해안의 대공방어에도 주의를 기울여라. 미군 병사 몇 명을 생산해 기지 오른쪽에 있는 집을 점령하세요. 유리 신병들이 많은 집을 점령하고 있으니 그들로부터 멀리 떨어지세요. 그런 다음 기지 옆에 여러 개의 네트워크로 연결된 라이트 프리즘 타워를 건설하여 지상 방어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첩보 위성과 초공간 텔레포터를 만들고, 4~5개의 광 프리즘과 전투 요새(봉인과 4명의 중병이 탑재된)를 유리의 기지 뒤쪽으로 텔레포트한 다음 마인드 컨트롤 타워에서 멀리 떨어진 곳을 찾아냅니다. 공격을 시작합니다. 화력을 집중하여 가장 가까운 마인드 컨트롤 타워와 마인드 컨트롤 유닛을 먼저 처치한 후 점차 전진하여 모든 건물을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레벨 6: 동맹 조약 공격 및 방어

위치: 영국 런던

작업 1: 영국 의회를 방어하세요.

미션 2: 유리의 기지를 파괴하세요.

미션 소개 : 각국의 지도자를 복제하려는 계획이 실패했기 때문에 유리는 진짜 지도자를 포획할 계획을 세운다. 이제 그들은 (소련 총리를 포함하여) 영국 국회 의사당에서 유리를 상대로 공격 및 방어 동맹 조약을 협상하고 서명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의회가 파괴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입니다.

유리군의 공격은 17분 안에 완전히 개시될 것이다. 우리는 세 곳, 즉 세 다리의 교두보를 방어해야 한다. 먼저 미군 20명을 생산해 기지 왼쪽에 있는 2개의 건물을 점령하면 왼쪽의 방어력이 70% 확실해지며, 이후 건물 증축을 통해 교두보마다 2개의 라이트 프리즘 타워와 3개의 벙커를 건설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지상 방어에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해변 근처의 건물은 발전소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유리의 레이저 UFO는 발전소에 가까울 때 기지에 정전을 일으킬 것입니다. 중간 다리 양쪽에 4~5개의 패트리어트 미사일을 건설하거나(또는 3~5개의 이지스 순양함을 생산하는 해군 기지를 건설) 유리의 레이저 UFO가 공격하면 발전소에 가까워지기 전에 파괴될 수 있습니다. 국회 의사당 경비 성공! 지도의 왼쪽 상단에는 많은 자원이 있습니다. 자금을 모아 정찰 위성과 시공간 송신기를 만들고, 유리의 기지에 있는 마인드 컨트롤 탱크가 우리를 공격할 때 광선을 5개 생성하세요. 유리 베이스 오른쪽 상단. 광선이 안전할 때 가능한 한 빨리 적 탱크 공장을 파괴하여 마인드 컨트롤 탱크를 다시 생산하지 못하게 하고, 그 다음엔 뭐든지...!

레벨 7: 유리의 최후

위치: 남극

미션 1: 소련 레이더 기지를 건설하세요.

미션 2: 남극에서 유리의 마인드 컨트롤러를 파괴하세요.

미션 3: 유리의 군대를 모두 파괴하세요.

미션 소개: 마지막 미션에서 유리는 유리 부대의 전적인 보호를 받는 남극 대륙의 마지막 마인드 컨트롤러를 여전히 보유하고 있다. 당신의 임무는 남극 대륙으로 비행하여 버려진 소련 기지를 통제권으로 되돌린 다음 소련 레이더 기지를 설치하여 유리 군대의 정확한 위치를 찾고 연합군의 진입 지점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번개 폭풍과 핵폭탄이 유리의 마인드 컨트롤 계획을 완전히 종식시키도록 하세요.

공수공병을 활용해 소련 기지를 점령하고, 기지 옆 건물을 수리하고, 점령할 동원병력을 일부 생산하고, 각 입구에 전투벙커를 건설하고, 또한 동원군을 주둔지로 보내 준비를 한다. 먼저 방어. 그런 다음 레이더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잠시 후 아군 기지 차량이 지도 왼쪽 하단에 도착하고 탱크 몇 대가 즉시 오른쪽 하단으로 전진해 다음 경사로 위로 기지 차량을 펼치면 게이트 머신이 나옵니다. 오른쪽에는 빔을 사용해 쓸어버립니다. 초기 건설을 시작하고 소련 기지의 오른쪽 하단에 5~6개의 대공포를 신속하게 건설하십시오. 곧 적의 레이저 UFO가 끊임없이 당신을 괴롭히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군 기지 앞에 전투 벙커 3개, 대포 3개, 대공포 또는 패트리어트 미사일 여러 대를 건설하세요. 연합군 기지 건물은 진입점을 향해 확장되어야 하며, 일부 자기 폭발 코일과 대공포는 절벽 쪽에 건설되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후방 광산 지역에 대한 적의 괴롭힘을 차단하는 기지 건설 지점에 충분한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광산 차량을 몇 대 더 생산하십시오.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상 보병 유닛이 건물 외부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왜냐하면 유전적 돌연변이의 유효 범위 내에서는 유전적 돌연변이가 발생하면 즉시 야생 오크로 변이되기 때문입니다. 뮤테이터가 배치되고 완료되었으며 보병 유닛을 생산한 다음 먼저 막사 출구에 벙커를 건설해야 합니다! 동시에 마인드 컨트롤러의 배치 상태에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배치가 완료되기 전에 차량 유닛을 기지 건물의 특정 범위 밖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공격 대상이 되며, 그렇지 않으면 공격 대상이 탱크 공장으로 변경됩니다. 동시에 마인드 컨트롤러의 사고 파동도 건물에 핵폭탄과 같은 파괴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차량 유닛을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주변 건물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차량 유닛을 계속 움직여야 하고(이동 속도가 빠른 유닛을 선택하세요) 마인드 컨트롤러의 공격을 피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장기간의 전투입니다. 우리의 슈퍼 무기를 사용하여 유리의 슈퍼 무기를 물리치는 것이 승리의 열쇠 중 하나입니다.

Red Alert 2 - 소련군 미션 가이드 Chapter 1 Red Dawn

스토리 내용: 스토리 초반에 조피아 중위가 자신을 소개하며, 이때 총리가 등장합니다.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한 후 플레이어는 우리 군대의 기술 개발자 중 한 명인 유리를 소개하고 총리는 플레이어에게 묻는 명령을 내립니다. 워싱턴 지구를 공격하고 미국 수도의 모든 동맹국을 분쇄하고 국방부를 파괴합니다.

미션 내용:

미션 1: 펜타곤 파괴

평균 시간: 00:15:00

이 레벨은 확실히 돈입니다 너무 열심히 노력하지 마세요. 플레이어는 이 수준에서 보병(약 3~40명)을 대량 생산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연합군 기지가 있을 것입니다. 이스라엘 군대 전투력 측면에서 그들을 제거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연합군 기지를 파괴한 후에는 연결 다리가 파괴된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들이 다리를 수리하려면 펜타곤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펜타곤을 공격하면 우리 군대는 공수부대를 파견하고 작업은 물론 쉽게 완료됩니다.

두 번째 장은 위험으로 가득 차 있다

스토리 내용: 총리는 플레이어의 승리에 매우 만족하여 즉시 플레이어를 플로리다 해안 주로 보내 미국 해군 기지는 북쪽의 뉴욕에서 남쪽의 하바나까지 어디든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그곳에 자신만의 해군 기지를 건설하고 잠수함을 사용하여 모든 연합군을 파괴해야 합니다. 해상군.

미션 내용:

미션 1: 해변 강제 착륙 및 기지 건설

미션 2: 모든 적 파괴

평균 시간: 00:35:00

이 레벨에서는 성가신 장군이 플레이어를 지원하기 위해 올 것입니다. 그는 초기 단계에서 해변에 착륙할 때 우리에게 도움을 줄 것입니다. 해군은 플레이어에게 너무 많은 해군을 생산할 필요가 없으며 대략 5~6대의 공격용 잠수함만 생산할 것을 권장합니다. 플레이어의 공격용 잠수함 생산이 완료되면 즉시 연합군 함선과 부두를 공격하게 되므로 연합군은 더 이상 육상에서 생산함을 건조할 수 없으며, 플레이어는 약 수십 대의 탱크와 보병 팀만 있으면 됩니다. 플레이어는 적을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제3장 빅 애플

스토리 내용: 오늘 총리는 미국의 연승을 축하하기 위해 붉은 광장에서 퍼레이드를 직접 주재했습니다. 한편, 유리는 자신의 위대한 연구인 마인드 컨트롤을 플레이어들에게 설명했습니다. 마인드 비콘이 있는 한 우리는 이 장치를 어디에나 설치하기만 하면 우리가 보내고 싶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미국인...

과제 내용:

과제 1: 미국 전투 연구소를 점령하세요.

과제 2: 심령 신호 장치를 구축하고 보호하세요

평균 시간 : 00:30:00

이 레벨에서는 기지를 점령하는 것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조심해야 합니다. 반대로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심령술사를 보호하는 방법입니다. 신호 장치는 심령 신호 장치가 성공적으로 건설되면 연합군이 계속해서 공중과 지상에서 공격할 군대를 보낼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미국 전투 연구소를 점령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먼저 우리 군대가 3~40개의 공중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방어 병력과 약 30대의 탱크가 있어 플레이어가 승리할 확률이 충분합니다.

미션 시작 시 유리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뛰어난 병사이자 초능력 특공대 4명을 제공하며, 이들은 각각 적을 조종할 수 있어 초기 방어에 매우 유용합니다. 플레이어의 군대가 이미 위에서 언급한 군사력을 갖춘 경우 먼저 "미국 전투 연구소" 근처의 건물을 파괴하고 모든 군대가 도착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엔지니어를 보내 점령에 성공하면 플레이어는 버티기만 하면 됩니다. 5분 동안 임무를 수행하면 전투력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기지가 파괴되더라도 가장 중요한 것은 적의 공군이 파견되어 파괴될 수 있다는 점을 조심하는 것입니다. 정신적 신호.

제4차 본국 복귀

스토리 내용: 우리군은 적의 거점을 사방에서 격파하는데 성공했지만, 이때 대한민국이 우리를 향해 공세를 펼쳤다. 그들의 한국 함대는 블라디보스토크 근처에 상륙하여 우리나라 영토를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미션 내용:

미션 1: 우리나라 영토를 방어하기 위한 기지 건설

미션 2: 모든 적군 전멸

평균 시간: 00:30:00

이번에는 적군이 언제든지 우리 군대를 공격할 준비가 되어 있는 해군 함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군대도 공격 준비를 잘 해야 하며, 공격용 잠수함은 10개 정도만 생산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의 공격은 해상, 지상, 공중에서 시작됩니다. 그리고 일부 대공 부대와 건물을 건설합니다(대공 부대와 대공포 유닛을 많이 생산하는 것이 권장되며 탱크 공장은 주로 탱크를 생산합니다). 큰 위협은 아니지만 적의 해군을 파괴하는 것이 먼저 권장되며, 해군을 파괴한 후에는 플레이어의 탱크가 30개 정도일 때 파괴할 준비를 하십시오. , 그게 다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자원이 부족하다고 느끼면 결국 많은 자원이 기다리고 있는 지도의 상단 중앙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일반 공격을 시작하는 군대를 제어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제5장: 빛의 도시

스토리 내용: 미국이 연이어 무자비한 공격을 받자, 미국 대통령은 유럽 동맹국들에게 알 수 없는 곳에서 도움을 요청했다. 여러 나라의 그의 요청에 대한 응답이 없었습니다. 이때 폴란드에서 프랑스와 독일이 합세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이 역시 우리의 방어력을 허비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우리는 파리를 직접 공격하고 전자기 기술을 이용해 그들을 파괴했습니다.

미션 내용:

미션 1: 세 명의 전자기 폭발 보병을 사용하여 에펠탑을 자화시키세요

미션 2: 연합군의 공격으로부터 에펠탑을 방어하세요

미션 3: 남은 연합군을 모두 파괴하세요

평균 시간: 00:20:00

임무 시작 시 무기고는 하나, 소규모 그룹만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먼저 보병 그룹을 제어하여 맵의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는 탱크가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보병은 이에 저항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건물을 점령하여 적을 공격하면 사상자가 최소화됩니다.

돈이 있으면 더 많은 보병을 생산할 수 있지만, 3개를 더 생산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