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이더넷 연결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더넷 연결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질문 2: 이더넷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더넷은 기존 LAN 에서 가장 일반적인 통신 프로토콜 표준이며 1970 년대 초에 구축되었습니다. 이더넷은 10Mbps 의 전송 속도를 가진 일반적인 LAN 표준입니다. 이더넷에서는 모든 컴퓨터가 동축 케이블에 연결되어 충돌 감지가 있는 CSMA/CD 방법을 사용하여 경쟁 메커니즘과 버스 토폴로지를 사용합니다. 기본적으로 이더넷은 트위스트 페어 또는 동축 케이블과 멀티 포트 허브, 브리지 또는 스위치와 같은 * * * 전송 미디어로 구성됩니다. 별 또는 버스 구성 구조에서 허브/스위치/브리지는 컴퓨터, 프린터 및 워크스테이션을 케이블로 연결합니다.
이더넷의 일반적인 특징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 * 미디어 즐기기: 모든 네트워크 장치가 차례로 동일한 통신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 전송할 프레임이 모든 노드로 전송되지만 주소 지정된 노드만 프레임을 수신합니다.
CSMA/CD: 이더넷의 반송파는 다중 액세스/충돌 감지를 수신하여 twp 이상의 노드가 동시에 전송되지 않도록 합니다.
MAC 주소: 미디어 액세스 제어 계층의 모든 이더넷 카드는 48 비트 보상 네트워크 주소를 사용합니다. 이 주소는 세계에서 유일무이하다.
이더넷 기본 네트워크 구성 요소:
* * * 미디어 및 케이블: 10base (연선), 10Base-2 (가는 동축 케이블),10 base-
중계기 또는 허브: 허브 또는 중계기는 네트워크 장치에서 대량의 이더넷 연결을 수신하는 장치입니다. 연결된 수신측에서 얻은 데이터는 재사용되어 전송측의 모든 연결된 장치로 전송되어 전송형 장치를 얻습니다.
브리지: 브리지는 네트워크를 별도의 충돌 도메인으로 나누고 네트워크 세그먼트를 획득하여 동일한 도메인/네트워크 세그먼트 내에서 브로드캐스트 및 * * * 즐거움을 유지하는 계층 2 디바이스입니다. 브리지에는 네트워크 세그먼트 내 및 네트워크 세그먼트 주위의 정상적인 통신 동작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네트워크 세그먼트 및 전달 프레임을 포함하는 테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위치: 브리지와 마찬가지로 스위치는 2 계층 장치에 속하며 다중 포트 장치입니다. 스위치가 지원하는 기능은 브리지와 비슷하지만 브리지보다 유리합니다. 두 포트를 일시적으로 연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위치에는 포트를 빠르게 연결하거나 분리할 수 있는 스위치 매트릭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허브와 달리 스위치는 프레임을 한 포트에서 다른 연결된 대상 노드로만 전달하며 브로드캐스트 포트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더넷 프로토콜: 이더넷 프레임 구조는 IEEE 802.3 표준에 나와 있습니다. 현재 이더넷은 광섬유 및 트위스트 페어 미디어가 지원하는 네 가지 전송 속도를 지원합니다.
10 Mbps C 10Base-T 이더넷 (802.3)
100 Mbps 고속 이더넷 (802.3u)
1000 Mbps 기가비트 이더넷 (802.3z))
10 기가비트 이더넷 C IEEE 802.3ae
이더넷 간략 역사:
1972, 로버트? 로버트 메트카프와 제록파 PARC 의 동료들은 세계 최초의 실험 이더넷 시스템을 개발하여 제록스 알토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는 개인 워크스테이션) 간의 상호 연결을 가능하게 했다. 이 실험 이더넷은 Alto 워크스테이션, 서버 및 레이저 프린터 간의 상호 연결에 사용되며 데이터 전송 속도는 2.94Mbps 에 이릅니다.
메트카프는 알토 알로하 네트워크라고 불리던 이 실험 네트워크를 발명했습니다. 1973 에서 메트카프는 이를 이더넷이라고 부르며, 이 시스템이 Alto 워크스테이션을 제외한 모든 유형의 컴퓨터를 지원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전체 네트워크 구조는 이미 Aloha 시스템을 능가했습니다. 그는 이 네트워크를 설명하는 특징으로' 이더넷' 이라는 용어를 선택했다. 물리적 미디어 (예: 케이블) 는 비트스트림을 각 사이트로 전송한다. 고대' 발광 이더넷' 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 >; & gt
질문 3: 컴퓨터 연결 네트워크에 이더넷이 나타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더넷은 제록스가 만든 제록스, 인텔, DEC 가 공동으로 개발한 베이스밴드 LAN 사양입니다. 오늘날 기존 LAN 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통신 프로토콜 표준입니다. 이더넷은 CSMA/CD (carrier sension multiple access and collision detection)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케이블 유형에서 10m/s 속도로 작동합니다. 이더넷은 IEEE802.3 시리즈 표준과 유사합니다.
질문 4: "이더넷" 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더넷. 제록스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제록스, 인텔, DEC 가 공동으로 개발한 베이스밴드 LAN 사양으로, 이더넷은 CSMA/CD (캐리어 수신 멀티플렉싱 및 충돌 감지) 기술을 사용하여 10m/s 속도로 다양한 유형의 케이블, 이더넷 및 시리즈 3 표준은 비슷합니다.
그것은 특정 네트워크가 아니라 기술 사양이다.
이더넷은 LAN 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통신 프로토콜 표준입니다. 이 표준은 LAN (근거리 통신망) 에서 사용되는 케이블 유형과 신호 처리 방법을 정의합니다. 이더넷은 상호 연결 장치 간에 10~ 100Mbps 속도로 패킷을 전송합니다. 트위스트 페어 10 Base T 이더넷은 저렴한 비용, 높은 신뢰성 및 10Mbps 의 처리량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이더넷 기술로 자리잡았습니다. 직접 확산 스펙트럼 무선 이더넷은 1 1Mbps 에 도달할 수 있으며, 다중 공급업체 제품은 공통 소프트웨어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서로 통신할 수 있으며 개방성이 가장 좋습니다.
질문 5: 노트북용 이더넷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제한됨 네트워크가 연결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다시 연결하거나 네트워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질문 6: 이더넷 인터페이스란 무엇입니까? 이더넷 인터페이스는 네트워크 데이터 연결의 포트일 뿐입니다. 이더넷 인터페이스 유형은 기존 이더넷 인터페이스와 고속 이더넷 인터페이스로 나뉩니다.
질문 7: 이더넷 라우팅이란 무엇입니까? 이더넷 교차 회선 (또는 점퍼) 은 일부 핀이 엇갈린다는 점을 제외하면 일반 이더넷 교차 회선과 거의 동일합니다. 핀 1 핀 3 에 연결, 핀 2 는 핀 6 에 연결, 핀 3 은 핀 1 에 연결, 핀 6 은 핀 2 에 연결 (아래 그림 비교). 이더넷 하드웨어를 사용할 때는 이더넷 케이블을 사용하여 이더넷 허브가 없는 컴퓨터 (예: NIGPIB-ENET/ 100 스위치) 에 직접 연결해야 합니다. 너는 NI 에서 이더넷을 살 수 있다.
질문 8: 네트워크 연결에서 자주 언급되는 "이더넷" 은 무엇입니까? 이더넷은 오늘날 LAN 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통신 프로토콜 표준입니다. 이 표준은 LAN (근거리 통신망) 에서 사용되는 케이블 유형과 신호 처리 방법을 정의합니다. 이더넷은 상호 연결 장치 간에 10~ 100Mbps 속도로 패킷을 전송합니다. 트위스트 페어 10 Base T 이더넷은 저렴한 비용, 높은 신뢰성 및 10Mbps 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이더넷 기술로 자리잡았습니다. 직접 확산 스펙트럼 무선 이더넷은 1 1Mbps 에 도달할 수 있으며, 다중 공급업체 제품은 공통 소프트웨어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서로 통신할 수 있으며 개방성이 가장 좋습니다.
△ 이더넷 연결
토폴로지:
버스 유형: 필요한 케이블 수가 적고, 가격이 저렴하며, 관리 비용이 많이 들고, 장애 지점을 격리하기 어렵고, * * * 액세스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정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초기의 이더넷은 버스 토폴로지를 많이 사용했으며 동축 케이블을 전송 매체로 사용하여 쉽게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규모 네트워크에는 특별한 네트워크 디바이스가 필요하지 않지만, 고유의 결함으로 인해 허브와 스위치를 핵심으로 하는 스타 네트워크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Star: 관리가 쉽고, 확장이 쉽고, 네트워크의 핵심 노드로 전용 네트워크 장치가 필요하며, 더 많은 네트워크 케이블이 필요하며, 핵심 장치에 대한 신뢰성 요구 사항이 높습니다. 전용 네트워크 장치 (예: 허브 또는 스위치) 를 핵심 노드로 사용하여 LAN 내의 호스트는 꼬인 쌍선을 통해 코어 노드에 연결되어 스타 구조를 형성합니다. 스타 네트워크는 버스 네트워크보다 더 많은 케이블이 필요하지만 케이블 연결 및 커넥터는 버스 네트워크보다 저렴합니다. 또한 스타 토폴로지는 다중 구간 (cascaded) 을 통해 네트워크를 대규모로 쉽게 확장할 수 있으므로 대부분의 이더넷에서 널리 사용되고 채택됩니다.
전송 미디어:
이더넷은 동축 케이블, 트위스트 페어 및 광섬유를 포함한 다양한 연결 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트위스트 페어 (twisted pair) 는 호스트와 허브 또는 스위치 간 연결에 주로 사용되며, 광섬유는 주로 스위치 간 캐스케이딩 및 스위치와 라우터 간 포인트 투 포인트 링크에 사용됩니다. 동축 케이블은 초기의 주요 연결 매체로서 점차 도태되었다.
인터페이스의 작동 모드:
이더넷 카드는 반이중 모드와 전이중 모드의 두 가지 모드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반이중: 반이중 전송 모드는 이더넷 반송파 수신 멀티홈 충돌 감지를 가능하게 합니다. 기존 LAN 은 반이중으로 작동하며 한 번에 한 방향으로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양방향의 데이터가 동시에 전송되면 충돌이 발생하여 이더넷의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전이중: 전이중 전송은 지점 간 연결을 사용합니다. 이 배열은 트위스트 페어 (twisted pair) 에 두 개의 별도 회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는 새 미디어를 설치하지 않고 대역폭을 늘리는 것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앞의 예에서 역 사이에 평행 레일을 추가하면 두 열차가 동시에 두 방향으로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중 모드에서는 충돌 감지 회로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이중 연결당 하나의 포트만 지점 간 연결에 사용됩니다. 표준 이더넷의 전송 효율은 대역폭의 50 ~ 60%, 이중 양방향 제공 100% 의 효율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이더넷 작동 원리
이더넷은 충돌 감지 기능이 있는 CSMA/CD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이더넷의 모든 노드는 네트워크에서 전송되는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으므로 이더넷을 브로드캐스트 네트워크라고 합니다. 이더넷은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이더넷의 호스트가 데이터 전송을 원할 경우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1, 프레임 수신 채널에 신호가 있는지 여부. 예인 경우 채널이 사용 중임을 나타내며 채널이 유휴 상태가 될 때까지 프레임 수신이 계속됩니다.
신호가 들리지 않는 프레임이 없으면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3. 전송 중 프레임 수신을 계속합니다. 충돌이 발견되면 롤백 알고리즘을 실행합니다. 일정 기간 임의로 기다린 후 1 단계를 다시 실행합니다. 충돌이 발생하면 충돌에 참여하는 컴퓨터는 혼잡 시퀀스를 보내 모든 노드에 경고합니다.
4. 충돌이 발견되지 않으면 전송이 성공하고 컴퓨터가 해당 프레임의 채널 상태로 돌아갑니다.
참고: 컴퓨터당 한 번에 하나의 패킷만 전송할 수 있으며, 모든 컴퓨터는 데이터 전송을 다시 시도하기 전에 마지막 전송 후 9.6 마이크로초를 기다려야 합니다 (10Mbps 로 실행).
△ 프레임 구조
이더넷 프레임 개요:
이더넷 프레임은 데이터 링크 계층의 캡슐화로, 네트워크 계층의 패킷에 프레임 헤더와 프레임 끝을 추가하여 데이터 링크 계층에서 인식할 수 있는 데이터 프레임 (프레임) 이 됩니다. 프레임 헤더와 프레임 끝에 사용되는 바이트 수는 고정되어 있지만 캡슐화된 패킷의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 >; & gt
질문 9: 이더넷 (UDP) 과 이더넷 (TCP) 은 각각 무엇을 의미합니까? 어떤 상황? 40 포인트 이더넷은 가장 인기 있는 LAN 사양 중 하나이며 통신 프로토콜입니다. TCP 는 접속 지향, 신뢰할 수 있는 바이트 스트림 기반 전송 계층 통신 프로토콜입니다. UDP 는 OSI 참조 모델의 연결되지 않은 전송 계층 프로토콜로 패킷 순서 도달 없이 주로 전송에 사용됩니다! 이더넷은 전체 네트워크를 계획하는 프로토콜 사양입니다! TCP 와 UDP 는 OSI 오픈 모델의 네 번째 전송 계층에서 작동하는 두 개의 프로토콜로 패킷 전송을 담당합니다. OSI 참조 모델과 그 기능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