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게임왕 속의 용사는 어떻게 잘 어울릴까요? 모두 말씀하세요.
게임왕 속의 용사는 어떻게 잘 어울릴까요? 모두 말씀하세요.
1 부분 및 유무충 시리즈 대환경 전반적인 평가
이번에 9. 1 은' 좋은 배' 라고 할 수 있다. 들어가야 할 것은 모두 나오지 않았다 (내가 사랑하는 석천 제외 = =). 전반적으로 샴푸와 압연의 제한은 유옥카드 그룹에게 큰 소식이다. 상대적으로 안전한 환경에서 육무카드 대형을 전시해 육무카드 대형의 간섭을 줄일 수 있다. 동시에 갑자기 억압된 전술도 없어졌다. ). 물론, 신전의 사면도 약간의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D 판다는 여전히 강경하다. 전반적으로 K 사는 제 6 군 운동을 위한 아름다운 환경을 계속 만들고 있다 (K 사는 이번에 정말 큰 OTL 이다). (이번 9. 1 너무 고화질 XD ~)
두 번째 부분, 6 가지 우중 시리즈의 장단점
유무충의 장점은 지속적인 장통제력, 장통제가 형성되면 상대방에게 큰 행동제한이자 지속성이라는 점이다. 육오중의 영역 통제를 완전히 깨기 위해서는 대량의 소비나 개인 카드의 도움이 필요하다. 유무의 공격 속도는 빠르고 폭발력이 강하여 성형 후 단시간에 피를 잡을 수 있다. OTK 의 확률이 커서 상대방은 단시간에 통제장을 깨고 상대방에게 큰 심리적 스트레스를 줘야 한다. 전반적으로 유무는 강제적인 카드 그룹이다.
약점에 관해서는, 6 대 무기가 충분히 안정적이지 않다는 것은 두 가지 측면이 있다. 첫째, 비성형기 억압능력과 안정성이 부족하여 방해 방지 능력이 약하다. 상대방의 억압을 두려워하며, 신속한 성형에는 RP 가 필요합니다. 두 번째는 반격력이 불안정하다는 것이다. 큰 면적에 의해 파괴되거나 상대방에 의해 억압되면 열쇠카드와 낮은 확률연격에 의지하여 반격을 형성해야 한다. 또한 고수 소모병 (OTL) 의 우량한 전통을 계승하는 것은 영광이며, 손이 빡빡해도 반격력이 낮다. 또한, 손조작의 부재는 억제의 지속성 부족을 야기한다.
제 6 세력은 상대의 고공압을 두려워하고, 파괴력이 높은 카드 그룹, 스톰 카드 그룹, 스킬카드 그룹, 범곡, 디, 판다, 묘지 통제, 후장을 억압하는 카드 그룹을 두려워한다. 유무카팀은 사용자들의 통제능력에 대한 요구가 높고, 어떻게 유무의 최대 힘을 발휘해 연속적인 필드 통제를 할 것인가도 플레이어에 대한 큰 시련이다.
3 부, 6 종 오중 시리즈 및 관련 카드 소개 및 평가
다음은 6 대 오중시리즈 및 관련 카드를 소개하고 다음과 같은 관점과 평론 (최고 5 성 추천) 을 제시한다.
유오충 시리즈 카드
6 개의 soldiers-목표 영구 (6 명의 군인-yai) 물/전사 /3/ 1300/800
평가: 8 월 1 일은 무서운 갑옷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 1 의 0 으로 나이락의 낙점, 폭발갑, 3 의' 와' 、、' 을 해결할 수 있다. 또 관을 맞추면 상대방에게 기습 타격을 줄 수 있다. 추천: ☆ ☆ ☆ ☆ ☆
6 우zhong-ㅋㅋㅋㅋ (6 우중-불문) 염/전사 /3/ 1500/ 1000
평가: 방화문은' 및' 와 같은 일반적인 카드를 해독할 수 있습니다. 대상 변경 대상은 현재 대상 문서 조건 중 하나와 영구 대상, 버전,. 대상 등을 변경합니다 .및.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 ZB, 원디 등 카드팀에 일정한 효과가 있어, 기・・ 기・ 기・ 기・ 기・ 기・ 기・ 기・ 기・ 같은 효과로 공격 기회를 잃게 된다.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게다가, 잠금 지불과의 협력은 예상치 못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추천: ☆ ☆ ☆ ☆
Soldiers 6 개-대상, 지상/전사 /3/ 1000/500
평가: 상대를 직접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은 ZB 카드 팀과 전세가 교착 상태에 빠질 때 어느 정도 효과가 있다. 자주염의 효과로 칠 수 있지만 공방이 낮고 단일 전투능력은 6 종 무기 중 가장 약하다. 그것은 OTK 와 ZB 를 탈출하는 주요 카드 6 무기이다. 추천: ☆ ☆ ☆
류와주정-ㅋㅋㅋ (육오중-이장) 바람/용사 /4/ 1400/700
평가: 1 라운드는 두 번 공격할 수 있고, 마지막 말에 잘 대처할 수 있다. 원래 공격력은 높지 않았지만 연합군과 함께 1800 의 공격을 받을 수 있어 상대를 짓밟을 수 있으며, 이런 효과는 영역 통제를 받을 때 상대에게 심각한 타격을 줄 수 있다. 한 차례 피를 빼앗는 것도 이상적이며, 영위로 카드를 뽑는 효과가 극치로 발휘될 수 있다. 주목할 점은 그가 자주염의 효과로 발휘할 수 없다는 것이다. 506 년 이후 펜싱 카드 등 카드가 등장해 2 장을 핵심 전술로 하는 가짜 OTK 전술 카드집이 등장해 이 방향은 더 연구해야 한다. 추천: ☆ ☆ ☆ ☆ ☆
6 우zhong-조반 (6 우중-다진) 광명/용사 4/ 1800/ 1300
평가: 6 대 무장 중 공격력이 가장 높은 카드, 뇌봉 정신을 발양하여 상대방의 강력한 괴물 (나는 지옥에 가지 않고 지옥에 갈 사람-=) 을 철자할 수 있고, 상대 고방괴물, 작은 괴물 등 대처하기 어려운 카드를 소멸할 수 있으며, 상대방의 화력공격 대부분을 견뎌야 하는 경우가 많다 (천추의 소리: 능력이 커질수록 책임이 커진다. 원래 힘은 틀렸다 = 0 =). 추천: ☆ ☆ ☆ ☆ ☆
6 우zhong-영구 (6 우중-이치로) 다크/용사 /4/ 1700/ 1200
평가: 6 대 무장 중 공격력이 2 위 높은 카드로 효과가 매우 좋다. 설정석방을 무시하면 상대방의 이상 효과를 대부분 없앨 수 있어 괴효과 카드 팀에 유리합니다. 추천: ☆ ☆ ☆ ☆ ☆
안자발 (안자발이 가볍다) 토지/전사 /2/700/300
평가: 6 예시리즈의 보조괴는 장내 6 예플레이어의 수를 늘려서 장내 6 예플레이어의 수를 유지하고 필요한 6 예를 되찾을 수 있다. 하지만 너무 쉽게 적수에게 들키고, 상대에게 실효를 당하기 쉬우며, 6 대 무장에 맞춰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고, 필드 통제에 영향을 미친다. 연속 방탄복에 비해 카드를 잃지 않고 압축 카드 세트를 선택적으로 호출하는 장점이 있다. 추천: ☆ ☆ ☆
6 명의 군인 승무원/군인 /2000 년 3 월 20 일
평가: 보통 이상해요. 방패로 다른 6 명의 무림 인사들이 산산조각 난 피해자 대신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하는 데 쓰이는 거예요. 추천: ☆ ☆ ☆.
육오중 (육오중 진신체) 의 땅/무사는 무엇입니까? 연합 /3/500/500
평가: 리그 장비는 특이하고 명마+성을 능가한다. 장비 괴짜의 공방은 비교적 이상적이어서 깨질 수 있다. 해체 효과로 6 대 문파에 협조할 수 있게 되었다. 장비가 이상하게 깨지면 카드를 뽑아 수전을 메울 수 있다. 추천: ☆ ☆ ☆ ☆ ☆
자주염, 노인, 노인, 광명/전사 6/2200/ 1200
평가: 효과가 좋아 2 100 시리즈를 무시하고 부름은 어렵지 않지만 소환 조건은 좀 고통스럽다. 묘지의 육오중카드 팀을 제외하고는. 묘지 265 는 엔진의 지속적인 작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6 도 공간의 전술적 가능성을 높이다. 추천: ☆ ☆ ☆
장군 () 엄/전사 /7/2500/2400
평가: 제 6 군 총사령관 통제장 능력이 좋다. 여섯 번째 무장의 협조 하에, 그는 오랫동안 그라운드에 남아서 상대를 억압할 수 있고, 쉽게 부를 수 있다. 복수는 손에도 동시에 나타날 수 있고 공방 균형, 생존 확률이 높다. 1 라운드의 효과 제한도 상대의 반격 능력을 약화시켰다. 추천: ☆ ☆ ☆ ☆
명마 (다크호스) 에는 마법이 갖추어져 있다.
평가: 6 ~ 5 중 시리즈의 세트 마법카드는 6 ~ 5 중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가치는 높지 않습니다. 교체 효과로 장내 6 개 무장의 수를 유지하고 6 개 무장이 장내에 남아 있을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 밖에도 참수 효과를 유도하는 보조작용을 했다. 하지만 장비 대상도 한계가 있어 카드 틈새를 형성하기 쉬우니 연합군보다 실용적이지 못하다. 그래서 투자 보장이 부족한 카드 팀과 ZB 카드 팀을 고려해야 한다. 추천: ☆ ☆ ☆
얀 닫아 xiacheng 지형 마술 (얀 닫아 xiacheng)
평가: K 사가 6 ~ 5 중 시리즈용으로 디자인한 현장카드는 상대를 제약하고, 6 ~ 5 중 시리즈가 성형기간 동안 고공강압을 당한 결함을 보완해 강공에 눌린 카드팀에 좋은 효과를 준다. 추천: ☆ ☆ ☆
6 군 원칙 (6 군 원칙) 마법 신속 공격
평가: 비용이 있어 속공 마법에 비해 신화 수동 발사의 장점이 있어 상대 목표의 마법 함정을 피할 수 있어 속공 능력이 우수하다. 단일 6 협이 1 라운드 내에서 여러 차례 공격이나 효과를 발동하여 가짜 OTK 타격을 입히거나, 신화 또는 검술로 나온 6 협을 현장에 남겨 둘 수 있다. 하지만 장소와 묘지의 제한으로 실용성이 낮다. 추천: ☆ ☆ ☆
육협이 인삼을 밀다! (여섯 사람이 인삼을 밀었다! ) 일반적인 트랩
평가: 6 ~ 5 중 시리즈에서 가장 중요한 세트 마법 트랩 카드, 기능: 1, 필드 컨트롤 형성 가속화, 필드 6 ~ 5 중 수 증가, 팀 구성 가속화, 6 ~ 5 중 사용, 장군 소환, 장군의 체류 효과 통제에 큰 의미가 있다. 2. 장내의 육무를 보호하고, 장통제를 유지하고, 소환된 육무군이 장내의 육무군과 대장을 대신하게 하고, 필요한 육무군과 대장을 장내에 남겨 장제어형성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이번 회에서는 묘지 6 병의 원하는 효과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는 묘지와 전쟁터에 있는 여섯 명의 병사들 사이를 번갈아 가며, 일시적으로 묘지의 여섯 명의 병사와 전쟁터에서 역할이 크지 않은 여섯 명의 병사들을 번갈아 가며 사용자가 제때에 전투기를 장악할 수 있도록 한다. 추천: ☆ ☆ ☆ ☆ ☆
강풍! 살인진 (질풍! 살육진) 영구적 함정
평가: 자성보다 더 공격적인 카드 한 장, 부가가치가 높지 않고, 제한이 너무 크고, 실용성이 높지 않아 거의 간과되고 있다. 추천: ☆ (체면을 세워라, 그렇지 않으면 정말 스타를 놓치겠다 = =)
빠른 발 (빠른 발) 영원한 함정
평가: 65 중카드 팀의 차세대 엔진은 부하가 있는 계획되지 않은 역류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 효과 특수의 유무충은 선택성이 부족해 현재 포메이션에 맞지 않을 수도 있고, 손의 부담을 증가시켜 눈앞의 야전 통제력과 미래의 반격력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그래서 사용할 때, 추첨 중인 유무충을 출전시켜야 할지 고민해야 합니다. 이 카드는 안정성이 부족해서 RP 를 봐야 한다. 이 카드를 사용할 때는 최적의 사용 결과를 얻기 위해 카드 데크 구성에 주의해야 합니다. 추천: ☆ ☆ ☆
칼날로 산 사람을 베는 것은 보통 함정이다.
평가: 전반적으로 환수보다 유연하며, 육병 OTK 율은 더욱 높아지고, 반격력은 더욱 강화된다. 편대를 빠르게 완성하고, 효과를 발동하고, 빠른 공격을 하고, 특별히 장군을 소환하고, 뛰어올라 효과를 사용하고, 장군이나 외장강괴물 -0- 0 을 희생하고, 점프를 하고, 연합군 공격에 협조하고, 깨지지 않고 ... 전술이 많다. 그러나 비용도 무시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발사 시 대량의 LP 피해를 견딜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한다. 특수모집의 무림 인사 6 명을 파괴하거나 교체하여 피해를 줄일 수 있다. 또한 1 이 1 으로 대체될 수 있도록 모집된 6 개 무협 중 왕실 세대가 가장 좋다. 추천: ☆ ☆ ☆ ☆ ☆
극단? 배수와 배열 (한계? 배수진) 은 보통 함정이다.
평가: 효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마지막 정거장입니다. 대가는 가혹하지만 제 6 군이 대면적으로 파괴된 후의 약점을 보완하고 제 6 군의 순발력을 높여 제 6 군의 속공과 야전 통제 속도도 크게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그것으로, 여섯 번째 무장력이 OTK 에 가는 것이 더 쉬워졌고, 장군의 손 문제도 어느 정도 해결되었다. 나와 신현이 비용카드를 요구하면 온라인 전에 LP 를 최대한 사용하세요. 이 카드를 사용할 때는 발동 시기에 주의하고 묘지의 다양한 종류의 6 병 수를 최대한 늘려야 한다. 이 카드를 너무 일찍 뽑으면 카드 차이가 날 수 있지만, 손에 이 카드가 있으면 당신의 심리에 큰 장애물이 되어 가능한 한 빨리 전술을 세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것으로, 너는 대범하게 상대와 싸울 수 있지만, 심리적으로는 네가 더 유리하니, 카드 틈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라. 일반 카드 데크 투자 1 을 권장합니다. 추천: ☆ ☆ ☆ ☆
중앙돌파 (Central breakthrough) 는 보통 함정이다.
평가: 6 ~ 5 중 속공 돌파 능력을 강화하는 것은 ZB 카드 팀에 효과가 뚜렷하지만 실용성은 높지 않다. 추천: ☆ ☆ ☆.
육무사 종사사 (육무 사단)/무사 /5/2 100/800
평가: 미국판 STON 특별부카드는 균형을 깨는 TCG 카드로 R 판이 나타날 때까지 잠시 소홀히 합니다 (언제 ~).
관련 카드 소개 및 평가
다음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공동 작업 가능한 카드이며 참조용으로만 제공됩니다.
☆ 괴물 카드 ☆
-네?-네, 그래요?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12 군인으로서 강화 등 마법 함정과 군인의 생존에 적용될 수 있다. 추천: ☆ ☆ ☆ ☆
차대장은 괴물의 출현 속도를 높이고 여섯 번째 무공을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고 평가했다. 복수가 존재할 때 여섯 번째 무공을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전사들에게 추천하는 여섯 번째 무술카드 그룹. 추천: ☆ ☆ ☆ ☆
유무충의 수소모는 유무충의 약점이며, 이를 이용해 카드를 보충하는 것이 중요하다. 추천: ☆ ☆ ☆ ☆ ☆
☆ 마법 카드 ☆
내 평가: 바이러스 백신, 넓은 면적의 괴카드를 처리할 수 있어 6 군 시리즈의 결함을 보완할 수 있다. 이 카드는 폭이 부족해 쉽게 처리할 수 있다. 추천: ☆ ☆ ☆
연합군의 평가: 공격력을 높이고, 6 부 오중시리즈 공격력이 낮은 결함을 보완해 강공격과 억압에 유리하다. 추천: ☆ ☆ ☆ ☆ ☆
의사 생존 평가: 묘지에 필요한 6 명의 무림 인사를 회복하고, 수중에 있는 6 명의 무림 인사 수를 유지한 다음, 장내에 있는 6 명의 무림 인사 수를 유지할 수 있다. 추천: ☆ ☆ ☆
평가 강화: 우리는 전황에 따라 갑판에서 필요한 6 명의 병사를 얻을 수 있으며, 6 명의 병사 수를 손에 쥐고 있어 6 명의 병사를 계속 호출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추천: ☆ ☆ ☆ ☆ ☆
이름 추리평가: 묘지를 쌓아 일거양득을 가속화하는 것은 유무카 장군 편대의 측면 암시이다. 추천: ☆ ☆ ☆ ☆
대상 대상? 대상 대상 평가: 6 명의 무장을 보호하고, 빠른 팀을 구성하고, 6 명의 밀치나 펜싱에 올라온 무장을 배제하고, 파괴 효과를 방지합니다. 추천: ☆ ☆ ☆ ☆
생보잡평가: 이 카드를 능원에 의존하는 류오중카드 그룹에 넣어 카드 손상을 줄일 필요가 있다. 추천: ☆ ☆ ☆ ☆
심한 한파 평가: 육음차와 혈차와 좋은 위상 관계, 특히 현장 통제 후 육음차와 혈차의 절대값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추천: ☆ ☆ ☆ ☆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 추천: ☆ ☆ ☆ ☆
☆ 트랩 카드 ☆
화합사자 평가: 장내 6 개 무장의 수를 유지할 수 있어 공격 괴기 시대의 효과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추천: ☆ ☆ ☆ ☆
군체 평가: 필드 제어력을 높일 수 있는 카드도 상대편 괴리를 깨는 데 쓸 수 있다. 이 카드는 상대에게 큰 억압이 있다. 추천: ☆ ☆ ☆ ☆
신은 내가 대처할 수 없는 진흙 카드에 대처할 수 있고, 대응 범위가 넓어, 수진에 맞춰 사용해도 좋다는 평가를 발표했다. 단점은 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는 점이다. Soga 나 왕통이 있는 상황에서도 미묘하기 때문에 사용할 때 더욱 주의해야 한다. 추천: ☆ ☆ ☆ ☆
강탄장치 평가: 카드 안정성을 강화하고 상대 괴물을 때리면서 동시에 자신의 6 대 무학을 치고 야전과 묘지 6 대 무학 회복을 늘리고 세뇌와 카드 깨지는 것을 피하며 1, 2 회 발사 효과가 가능해졌다. 추천: ☆ ☆ ☆ ☆ ☆
혈보평가: 6 대 무술을 가속하는 것은 방탄복보다 유연하기 때문에 (공짜는 역시 좋은 일이 아니다 = =) 다괴속카드 팀에 이 카드를 투입해야 한다. 추천: ☆ ☆ ☆ ☆
육오중 시리즈의 상용카드를 위협하다.
다음은 비교적 일반적인 위협 카드입니다.
첫 번째 범주: 대 면적 손상 카드
예: 격류 매장, 세인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요 처리 방법: 무효를 선언합니다.
두 번째 범주: 카드의 넓은 영역이 손상되었습니다.
예: 죽음, 죽음, 악, 악.
주요 처리 방법: 내 몸이 무효로 선언되었는지 아니면 주된 것으로 선언되었는지.
세 번째 범주: 기타 진흙 카드
예를 들어, di-finition 과' finition',' finition',' finition',' finition
주요 대책: 6 병이 파괴를 대신할 수는 있지만, 파괴카드는 여전히 6 병의 체류와 분야에 대한 통제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파괴효과에 속하지 않는 진흙 카드도 6 병에게 위협이 된다. MUD 를 파괴하는 해결책은 여전히 유효하지 않은 선택이라고 선언하거나 월책으로 덮어서 장치를 강제로 종료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 부분. 각종 6 대 문파의 건설 전술과 카드 조의 예 (카드 조의 예는 2 층에 있음) (아래 카드 그룹은 당신이 채택을 고려할 뿐, 6 대 문파가 모두 그런 것은 아니다. 자신의 취미, 카드 상황, 가지고 있는 카드 수에 따라 자신의 카드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카드 조립에 대한 생각
카드집을 만드는 아이디어는 크게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어떻게 빨리 조종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카드명언) 두 번째는 영역을 계속 통제하는 방법입니다.
세 가지 문제는 부카드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이다: 하나는 카드가 너무 많이 소비된다는 것이다. 둘째, 대규모 파괴 능력과 반격력이 부족하다. 셋째, 비성형 기간 동안 수동적인 상태에 있다.
몇 가지 아이디어와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패킹이 할 수 있는 것은' 적게 투입하고 많이 생산한다' 는 것이다. 카드질이 떨어지기 쉬운 카드를 적게 넣고 실용성이 높은 카드를 넣어 카세트 엔진을 매끄럽게 유지한다.
대규모 파괴 저항력이 낮고 반격이 부족한 경우 카드 팀의 전술을 분명히 해야 한다. 반파괴인지 회피인지, 반격엔진의 폭발력도 고려해야 한다.
이제 비성형기 수동적인 구타를 해결하는 아이디어에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비성형 프로세스의 수동성을 해결하려면 두 가지 측면을 고려해야 합니다. 즉, 신속한 성형을 통해 필드 제어 효과를 얻는 방법과 성형 후 필드 제어 이점을 유지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전자는 원숭이, 전통 병사, 방탄조끼, 묘지 특수 소환 엔진, 진흙으로 방해를 제거하여 6 명 이상의 병사들이 현장에 나타나게 하여 효과적으로 통제장을 장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후자는 전쟁터에 여섯 명의 병사가 있다는 보증을 요구했다. 6 개 군의 수를 유지하는 것은 전반적으로 산산조각을 방지하고 유장 확률을 높이는 것 외에 6 개 군의 수량을 장내에서 유지하는 것도 6 개 군의 안정적인 수출을 보장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래서 병력을 보충하고 진흙 방향을 결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마법의 진흙과 졸음을 이용하여 손에 들고 있는 6 군의 수를 늘리고, 폭풍의 피해를 방지하고, 6 군의 입문과 체류의 확률을 확보하고, 6 군을 안정적으로 수출하는 것이다. 예방할 수 있으면 방지하고, 막을 수 없으면 다시 내보내라. 어떤 친구들은 무력보급의 방법이 MUD 의 방어보다 못하다는 것에 의문을 제기할 수도 있다. 사실, 어떤 카드 그룹이든 안정적인 출력을 무시할 수 없다는 점은 제 6 군의 카드 팀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앞의 부대가 거의 맞았을 때와 마찬가지로, 그 뒤에는 끊임없는 지원군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손실은 있지만 전체 수량 변화는 크지 않고 대형은 양호하지만 일부 병력 손실 문제는 크지 않다. 병력의 보충은 진흙의 수비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비성형 시의 수동적인 문제를 해결할 때 신속한 성형이 더 쉽게 해결될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해야 합니다. 성형과 장점을 유지하는 것이 갑판 건설의 중점 고려 사항이어야 합니다.
또한 펜싱 카드 등 카드 출현으로 묘지 특수기술은 일련의 전술을 만들어 냈고, 유무충의 묘지 특수기능 엔진은 무시할 수 없는 강력한 힘이 될 것이다.
카드 그룹 전술 및 카드 그룹 예제 검색 (카드 그룹 예제 문제는 2 층에 있습니다. 확인하십시오) (순서대로)
육군을 강공하다
6 대 군사력을 계속 통제하다.
전사 전대, 전사 6 명.
유무충 장군
순육전사
배수구 반격 6 병 (소비형, 빠른 OTK 형)
육군에서 도망치다
ZB 는 피를 자르고, 여섯 명의 병사가 있다.
인민폐를 그 여섯 명의 병사에게 돌려주다.
봉황 류오즈카 (제사 류오즈카 그룹)
여섯 명의 병사를 살아남다
육군의 혼이 무한히 좌초되었다. ...
분야를 폐쇄하고, 6 명의 병사들이 무기한 체류하고 있습니다, ING ...
육군에게 제사를 지내며 무기한 좌초하다. ...
더블 나이프 흐름 OTK 무한 좌초 ING ...
다섯 번째 부분, Liu Wuzhong 카드 사용 경험
1, 카드 소비를 처리하는데, 스펠링을 제한할 때 카드 불량이 발생하기 쉬운 카드 입력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 외에, 손에 있는 6 명의 플레이어의 정확한 사용은 카드 확보의 관건이다. 육무군 카드 가방을 사용할 때, 육무군 선수 두 명을 그라운드에 두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정세가 불분명한 상황에서, 너무 많은 육무 군중을 출전시키지 마라. 일반적으로, 장내에는 육무장표 3 장을 남겨서 육무인패백에서 상대패의 소비를 통제하고, 일정한 전술적 유연성과 반격력을 유지해야 한다. 여섯 번째 군사력의 사용 순서는 명확해야 하며, 일시적인 작용이 크지 않은 여섯 번째 군사력을 파견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의 반격 능력은 보장되지 않을 것이다.
2. 유장의 최선의 선택은 현재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하며, 유장의 6 개 병사도 천차만별이다. 참희와 일랑은 모두 강해서 장내에 자주 있을 수 있는 육협으로 강공 속공의 주력이다. 또 화문이 파괴된 뒤 큰 통제장과 속공 역할을 할 수 있다. 따라서 6 협 체류장의 최적 선택 순서는 일반적으로 (상황이 불투명하거나 불확실한 경우 이 순서로): 참희 > 이치로 > 벡터 I ≥ 화문 > 2 장.
3. 상대방의 파괴 전술에 대처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1, 그 파괴패를 거꾸로 파괴한다. 2. 파괴를 피하다. 이전의 전술 세트 카드는 일반적으로 몸에 두거나 점을 쳐야 한다. 전반적으로 갑골문은 내 몸보다 낫다. 갑골문은 많은 진흙 카드를 막을 수 있고, 범위가 넓고, 유연성이 높기 때문이다. 신현은 배수일전의 진법과 어우러져 두 LP 가 너무 많이 소모되는 부족을 약화시킬 수 있다. 또한 갑골문을 사용할 때는 상대방의 소가와 왕통에 주의해야 한다. 후자의 전술은 강제 이탈, 하위 공간 전송 등을 사용한다. , 상대방이 카드 분실물을 파괴하게 하다. 이런 전술의 효과는 상당히 좋다.
4. 일반 세트 안에 있는 장군은 2 개를 넘지 말고, 상급 플러그인이 너무 많거나 하급 플러그인이 관련이 없다면 1 개 장군을 6 ~ 5 중 세트 카드에 넣어라. 일반적으로, 6 ~ 5 중의 카드 세트 플러그인은 여전히 조금 적은 것이 좋다. 플러그인으로 인해 류오중의 시작과 부름 속도가 늦어져 카드 그룹 엔진이 원활하지 않아 류오중의 우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따라서 플러그인의 사용은 신중해야 한다.
5. 연합군은 제 6 군단의 보유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필드 통제와 속공 모두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특히 범곡 등 강공카드 연대가 있을 때는 더욱 그렇다. 하성이 안자에서 하는 역할은 무시할 수 없다. 명마 장비가 두 배로 늘면 상대의 괴괴를 향해 돌진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이 카드는 너무 많이 투자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카드의 사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하성, 연합군, 명마의 투입은 플레이어가 적절히 선택해야 한다.
6. 몬스터 카드는 되도록 많이 하지 말고 일정량의 진흙 함정을 유지한다. 예를 들어, 40 카드의 카드는 16 또는 17 의 괴물 카드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지원군과 군인의 생존은 그들의 손에 있는 괴물의 수를 증가시키고, 많은 괴물들이 오히려 갇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플러그인이 너무 많으면 입문 확률도 낮아진다.
7. 연구? 신 선전과 함께 배수진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배수가 있는 진영이 발동한 후에도 신선은 여전히 발동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것은 내가 가질 수 없는 장점이며, 속공 반격의 가장 좋은 조화이다. 너무 일찍 정하지 마세요. 플레이어는 발사 시기를 잘 파악해야 한다. 발동 여부는 OTK 가 될 수 있는지, 상대에게 얼마나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지, 상대의 반격을 발동할 수 있는 능력, 자신의 생존 계획을 고려해야 한다.
8. 카드 세트가 실제 참수 사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어대수를 늘리는 것을 고려해 최소한 1 가 1 으로 대체되거나 1 이 2 로 대체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푸시 매개 변수를 사용할 때 선택합니다
9. 6 군 포메이션을 유지하는 것이 전투의 관건이다. 각기 다른 장소, 카드 그룹, 상황에 따라 적절한 포메이션을 배정하는 것이 승리의 관건이다. 유무충의 카드팀은 사용하기가 비교적 어렵다. 플레이어의 유연성에 대한 요구가 높기 때문에, 때로는 포메이션이 잘못 배치되면 경기를 잃을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제 6 군단의 플레이어는 연습을 많이 하고, 다른 카드 팀과 상황에 대응하고, 경험을 쌓고, 카드 팀에 대한' 사랑' 을 키워야 한다.
육오중 시리즈는 눈앞에 밝은 느낌을 준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도전을 준다. 플레이어는 사용하면서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더구나 그것들을 사용할 때의 느낌은 일반 카드 커버로는 가져올 수 없는 느낌이다.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정말 행복합니다! ! 506 의 출시로 제 6 무장력이 더욱 강화되면서 주류 갑판에 진입하는 추세가 있어 전술이 다양해질 수밖에 없다.
괴물
얀 지 x3
육예대사 X3
괴괴
유무충-광폭 2+ 1
-짙은 색 x3
-발사 x2
-바람 x2
-물 x2
-접지 x 1
6 군은 정신적인 세대와 같다.
안자의 발은 매우 가볍다
삼군 의장대
마법
스매싱 x 1
지면 절단 x 1
회오리 바람 x 1
큰 파란색 x 1
강화 x2
6 비인파 원칙+1
수축 x 1
리리 x 1
명마 X2
연합군 1
죽은 수 1
나 ...
급류 마운드 x 1
방승 x 1
여섯 사람의 추론 X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