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Rotoscope 기술로 제작된 영화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Rotoscope 기술로 제작된 영화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실경 촬영의 완벽한 연역

-디즈니 신작' 공룡' 기술 공개

렌즈가 둥지에 남겨진 거대한 공룡 알에서 끌어당겨 아름다운 열대화권이 눈앞에 펼쳐졌다.

그림 속에서 공룡 떼가 조용히 풀을 뜯고 있다. 갑자기 카메라에 티라노사우루스 한 마리가 나타나 길을 따라 모든 동양을 짓밟았다.

서쪽, 공룡알은 살아남았습니다. 익룡에 의해 둥지에서 멀어졌기 때문입니다. 익룡이 지구로 날아와 절벽을 날아갔지만

그리고 그는 물에 뛰어들었지만, 그의 발톱은 여전히 공룡 알을 잡고 있었다. 이것은 미국에서 우리의 최신 디즈니 만화입니다.

"공룡" 에서 본 장면, 그리고 가장 흥미로운 것은 이 모든 동물 이미지들이 3 차원 컴퓨터 이미지에서 나온 것이라는 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비록

우리는 이전에 일부 특수 효과 영화에서 사실적인 3 차원 동물을 본 적이 있지만, 이 세 가지를 동시에 사용하는 첫 번째 영화이다.

3D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실제 촬영 배경으로 구성된 장편 영화.

시금석 회사의 활동, 실감나고 말을 할 수 있는 3 차원 공룡과 여우원숭이를 통해 독특한 시각을 갖자.

선사 시대 세계를 이해하다. 이 영화는 전통적인 디즈니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디즈니의 이전 애니메이션의 고전이다.

A 형은 모두 3 차원 부분을 포함하지만 영화는 보통 2 차원 만화 캐릭터와 2 차원 그리기 배경을 사용한다는 특징이 있다. 서로

반면 영화' 공룡' 의 애니메이션 이미지는 모두 3 차원 입체 제작으로 실제 촬영 배경에서 공연한다.

준비 및 계획

디즈니가 1995 에서 이 프로젝트를 제안했을 때, 우리는 우리가 처음부터 새로운 숫자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스튜디오는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실제 영화를 만들어야 하지만, 기성 계획은 없다.

이' 북쪽' 이라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캘리포니아 버뱅크에 선발되어 사전 준비를 했다.

충분합니다. SGI 워크스테이션은 주로 렌더링 플랫폼으로 사용됩니다. 예술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및 기술 이사도 선택했습니다.

쓰는 컴퓨터. 모든 도구와 소프트웨어가 준비되자 제작진 멤버들은 6 월 1997+ 10 월에 Northside 로 이사했다.

방. 애니메이션 제작이 8 개월 만에 본격적으로 시작됐지만 이미 많은 작업이 시작됐다.

공룡' 제작팀은 제작성수기에 360 명으로 늘었다. 이 제작팀은 76 분짜리 영화 제작을 담당하고 있다

그것은 작은 것부터 12 인치 도마뱀 공룡까지 30 여 종의 CG 동물을 포함하고 있으며, 120 피트 길이, 100 톤 무게의 공룡까지 포함하고 있다.

아가미 아룡. 그 중 10 동물은 말을 할 줄 안다. 그들은 6 마리의 공룡과 4 마리의 여우원숭이이다.

6 천 5 백만 년 전 동물의 서식지를 촬영하기 위해 제작진은 18 개월 동안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적당한 것을 찾았다.

위치. 예를 들어, 영화는 플로리다, 베네수엘라, 호주, 하와이, 로스앤젤레스에서 시작된다.

정원에서 사진을 찍고, 스캔하고, 합성하고, 수정하여 백악기 장면을 만듭니다. 작은 모델도 보내왔다.

그것을 사용하다. 두 명의 제작진이 80 만 피트의 영화를 찍었는데, 많은 디테일을 포함해 제작진이 CG 를 넣을 수 있게 했다고 한다.

애니메이션 이미지가 실제 장면에 합성됩니다. 모든 영화는 동굴 그 장면만 CG 를 사용했다.

배경.

장면을 실토하다

공룡' 의 이야기판은 원래 1996, 1997 에서 2 차원 서브 렌즈 대본으로 발전했다. 나중에 Avid 를 사용했습니다.

Softimage 3D 는 3 차원 애니메이션 렌즈를 만들었습니다 (물론 당시의 애니메이션 이미지는 여전히 거칠었습니다).

배경을 설명합니다. 3 차원 렌즈는 가상 장면을 만들어야 한다. "라고 시각 효과 이사인 닐 크레펠라가 말했다.

"대부분의 장면에는 공룡들이 무리를 지어 있으며, 30 피트에서 100 피트 떨어진 곳에서 촬영해야 한다. 그 거대한 공룡들은 정말 이상하다.

특히 그들은 12 또는 15 피트 높이, 심지어 80 피트까지 일어서서 거대한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 ""

제작진은 3 차원 묘사에 매우 가까운 선사 시대 세계의 촬영 장소를 찾아야 한다. 카메라의 비율은

이 거대한 동물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러한 조건에 부합하는 곳은 매우 적기 때문에, 이 그림들을 찍으려면 반드시 수정해야 한다.

합성은 배경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석두 협곡의 원경은 두 곳, 즉 캐나다에서 찍은 것이다.

일리노이 주 죽음의 계곡과 고송진. 저는 죽음의 절반을 만들었습니다. "라고 시각 효과 이사인 닐 크레벨라가 말했습니다.

"영화 속 협곡의 양쪽 끝은 모두 한쪽 끝에서 베껴 쓴 것이다." 협곡의 장애물은 독송에서 촬영한 것이다.

공룡의 안구운동을 따라잡기 위해 제작진은' 공룡 카메라 (Dino-CAM)' 라는 컴퓨터 제어 카메라를 제작했다.

와이어 로프로 연결된 두 타워 사이에 설치된 기계. 카메라는 35 미터/미터의 속도로 지면과 75 도의 두 탑 사이를 이동할 수 있다.

발 높이 범위 내에서 움직이면 360 도 자유롭게 흔들릴 수 있다. 영화를 찍기 위해서, 머리 위의 렌즈를 제외하고,

제작진은 광각 카메라 4 개도 사용했다.

제작진은 또한 3 차원 렌즈의 데이터를 이용하여 모션 제어 카메라를 구동한다. 촬영한 장면은

그런 다음 3D 장면에 이식하면 기술 책임자와 애니메이터가 CG 모델링을 실제 촬영에 정확하게 합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나누세요.

소프트웨어 개발 및 모델링 설계

모델링을 해야 애니메이션을 할 수 있고, 그 전에 먼저 두 가지, 즉 소프트웨어 도구와 모델링 디자인을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모델명언) 먼저 말하다.

소프트웨어 방면에서 제작진은 다양한 완제품 소프트웨어의 조합을 선택하고 15 로 구성된 다수의 전용 소프트웨어 도구를 개발했다.

20 명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구성된 소프트웨어 개발 팀 (소프트웨어 이사 Jay sloat 포함) * * * 은 450 개의 프로그램을 작성하는데, 그 중

120 은 완제품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의 플러그인 모듈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는 Alias|Wavefront 의 Maya MEL 이 포함됩니다.

Maya 또는 Softimage 3D 에 적용된 스크립트 및 C++ 프로그램은 애니메이션 데이터를 로 변환합니다.

패키지 간에 전달되는 독립형 코드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팀은 세 가지 주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각 영역에 적용했습니다.

모피 도구는 모피를 만드는 도구로 여우원숭이의 모피 효과, 깃털과 풀을 만드는 도구입니다. 보디 빌더는

플라스틱 도구는 피부와 근육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조합 도구입니다. 얼굴 사진은 Maya 를 사용하는 표정 애니메이션 도구입니다

변형 모델을 제어하여 얼굴 표정과 싱크로트론을 완성합니다. 게다가, 소프트웨어 개발팀의 과학자들은 seam 을 썼다.

표면을 혼합하여 표면 연속성을 보장하는 도구입니다. HOIDS 라는 어플리케이션도 있는데, 보통 제작에 쓰인다.

한 무리의 동물.

스타일링 디자인 및 시각 효과 개발 책임자인 데이비드 크렌츠는 고생물학자가 되는 꿈을 꾸었습니다.

디즈니는 공룡을 부활시키기 위해 이 분야의 많은 전문가를 초청하여 과학 연구를 하고 많은 자료를 얻었다.

한편 크렌츠는 진짜 공룡 이미지를 그렸고, 다른 한편으로는 공룡의 만화 이미지를 만들었다. 그가 말하길, "저는 생각합니다.

모델링은 좀 간단해야 합니다. 결국, 이것은 디즈니 영화이자 애니메이션이다. "그는 위에서 내려왔지, 그렇지?

전면, 측면 및 뒷면에 각각 스케치를 그리고 Alias|Wavefront 의 힘을 입력하기 전에 스케치를 스캔합니다.

3D 모형 제작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Animator. 크렌츠의 일은 그들의 속도를 효과적으로 높였다. 이것은

또한 크렌츠는 공룡을 위해 피부 소재를 그렸다.

크렌츠는 여우원숭이의 모양도 설계했다. "나는 겨우 3 주 만에 여우원숭이의 외형을 설계했지만, 나는 3 주가 걸렸다.

3 년의 굽은 길. \ "그는 미소로 말했다. 크렌츠는 한 번 전화했을 때 건성으로 종이에 낙서를 했다.

획을 긋고, 갑자기 그가 처음 디자인하고 모델링을 시작한 여우원숭이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깨닫고, 여우원숭이는 제대로 이동하기가 어려웠다.

일어나세요. 새로 디자인한 여우원숭이의 엉덩이가 줄어들었다. "그것은 개처럼 서 있어야 하고, 사람처럼 서 있어야 한다." 그는 말했다.

캐릭터 애니메이션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익룡은 공룡 알을 던졌는데, 마침 여우원숭이가 사는 섬에 떨어졌다.

공원에는 공룡이 없다. 섬에서 평화롭게 사는 여우원숭이 가문은 이 공룡을 사육하여 아라달이라고 명명했다. 어느 날

밤이 되자 유성우가 지구에 내려와 작은 섬을 평지로 만들었다. 아라달은 여우원숭이 네 마리를 데리고 본토로 도피했는데, 그가 처음이다.

처음으로 자신의 동류인 공룡을 보았다.

아라달은 여우원숭이를 데리고 한 무리의 공룡 뒤를 따랐다. 이 공룡들은 사막을 가로질러 새로운 집을 찾고 있다. 가는 길에

음식과 물 부족, 티라노사우루스는 줄곧 짐승들의 안전을 위협하고 있다. 아라달은 남겨진 사람들에게 매우 동정적이다.

공룡, 그들은 티라노사우루스에 의해 처음으로 먹히게 될 것이지만, 이것은 짐승의 우두머리인 크랭과 그의 추종자들을 격분시켰다.

브루튼. 아라달은 무리에게 열악한 환경에 적응하는 법을 가르치는 데 마지못해 동의했다. 여우원숭이도 큰 여우원숭이를 끊임없이 독려한다

네가 자유와 음식을 얻을 때까지 집에 있어라.

전형적인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서 말을 해야 하는 모든 캐릭터는 선임 애니메이터에게 배정되어 제작된다.

애니메이션의 이 부분입니다. 그렉 그리피스는 그가 애니메이션 감독으로서의 임무를 묘사하고, 그가 스타일링이 어떻게 자연스럽게 움직이는지 결정한다.

일어나서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비틀거리는 공룡 Eema (크랭의 여동생) 를 디자인했습니다.

속도와 자모 은행은 동물의 입으로 영어를 할 수 있게 한다.

2D 애니메이션과 마찬가지로' 공룡' 을 만든 애니메이터는 애니메이션표에 따라 작업하며 각 장면을 엄격하게 통제한다.

정확한 프레임 수입니다. 또한 각 애니메이터는 준비된 3D 분할 렌즈 스크립트를 기반으로 최종 애니메이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먼저 Softimage 를 사용하여 모델링된 몸체 애니메이션을 만든 다음 Maya 로 이동하여 디즈니의 얼굴 사진을 삽입합니다.

부품이 얼굴 표정을 짓다. 브루튼을 애니메이션한 딕 종다 (Dick Zondag) 는 "단추를 만드는 것과 같다" 고 설명했다.

각 입에는 입형의 변화를 표시하는 슬라이더가 있습니다. ""

공룡이 유창한 영어를 할 수 있도록 애니메이터는 250 개의 얼굴형을 그려 공룡에게 얼굴 테이블을 만들어 주었다.

사랑. 예를 들어, 크랭이 물을 찾고 있는 장면이 있는데, 크랭은 산에 올라갔지만 예상대로 물을 찾지 못했다. 그것은 거울을 마주하고 있다.

내 머리가 와서 입술이 마르고 끈적하다. "이 장면에서 모든 것이 언어가 아닌 얼굴에 나타난다."

버틀러가 말했다.

물론 크기 문제도 있습니다. 가장 큰 공룡인 벨린의 애니메이터 마이크 벨저가 검사를 통과했다.

코끼리는 영감을 받아 그것을 위해 동작을 설계했다. 그는 곧 거대한 동물 한 마리가 한 걸음 걸어가는 데 5 분이 걸린다는 것을 깨달았다.

"때로는 영화에서 이런 단계를 밟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만약 말을 하고 있다면, 카메라를 조준해야 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그것의 얼굴, 우리는 근육과 피부의 세부적인 동작으로 그것의 위대함을 표현한다. 그리피스도 설명했다. "우리는 최선을 다했다

걷는 방식을 보여주고, 그에 따라 무게를 느낄 수 있게 합니다. ""

다음 질문은 다른 크기의 비교입니다. Aladar 의 애니메이터 마크 오스틴 (Mark Austin) 은 "Aladar 는 30 개가 있다" 고 말했다.

피트 길이, 영화 속 절반의 시간 동안 여우원숭이와 이야기하고, 아라다의 얼굴은 5 피트 길이이다. 여우원숭이만 일어섰다.

높이가 3 피트에 불과하며, 각 클로즈업은 도전이다. ""

여우원숭이 애니메이터들도 도전에 직면했다. 래리 화이트는 애니메이터로, 8 살 된 여우원숭이 수리의 애니메이션을 만들었다.

나는 예전에 전통 애니메이션을 했다. 화이트는 진짜 어려움이 여우원숭이의 꼬리에 있다는 것을 알고 놀랐다. 예: "꼬리는

여우원숭이의 점프를 위해 전진하다. \ "그는 말했다. 꼬리는 마치 독립된 생체 모양과 같다. "두 개라면.

D, 자연적으로 몸 전체를 통제하는 것은 쉽지만, 컴퓨터에서는 몸을 분리해야 한다.

행동. ""

근육, 모피, 닭눈

애니메이션 후기에, 필립스가 이끄는 제작진은 볼록과 같은 세부적인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시작했다.

근육과 떨리는 피부. 제작진은 Maya 환경에서 Body Builder 라는 독특한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수술 중에 기술감독은 횡단면이 원형인 폐쇄면을 뼈에 붙여 근육을 만들 수 있다. 뼈가 움직일 때,

표면이 변형되면 횡단면도 변형되어 근육이 벌지됩니다. 근육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측면은 관성이다.

계산은 대형 공룡의 체중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된다. 피부의 대량의 주름을 통제하기 위해 기술감독은 파라메트릭 맵을 사용했다.

신축성 있는 그물.

보디 빌딩은 공룡에게 매우 중요하지만, 여우 원숭이에게 진정한 도전은 모피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1995 해당 상업용 패키지가 거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감독 슬로트는 "우리는 그것을 완전히 사용할 수 밖에 없다.

역학, 그리고 가능한 실제 사진에 가까운 여우원숭이는 짧고, 곧고, 길고, 곱슬한 머리카락을 가져야 한다. 나는 다시 할 것이다.

우리 디자이너는 인테리어를 하는데, 약간 습하고 먼지가 많아 보이지만 동시에 클로즈업 그림자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

이를 위해 소프트웨어 개발팀은 회사에서 사용하는 fur 도구를 컴파일하여 SGI Iventor 프런트엔드에서 실행했습니다. 렌더링의 경우,

픽사의 Render Man 은 역동적이고 제작팀은 Maya 를 사용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거의 1000 마리의 공룡을 애니메이션하기 위해 기술 책임자는 HOIDS group 애니메이션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이전에 단체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소프트웨어는 다음과 같은 다른 디즈니 애니메이션에도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종탑 괴짜", "사자왕", "화목란" 등이 있습니다.

공룡의 영향

클리프 브레트 감독은 제작진을 이끌고 지도를 그리고 재료를 집필하여 피부 텍스처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클리프 브레트, Cliff Brett, Cliff Brett, Cliff Brett, Cliff Brett)

많은 디테일도 클로즈업으로 표현할 수 있어요. 동영상에 있는 동물의 NURBS 표면 수는 240 개에서 800 개까지입니다.

표면당 9 개의 텍스처 맵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에서 Baylene 이라는 오래된 공룡은 6,000 장의 텍스처 맵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지도의 해상도는 2K 이고, 일부 지도는 4K 또는 8K 입니다. 재료는 공룡 등에 척추를 만드는 데도 사용된다.

모델링 방법에 비해 모델의 데이터 양이 크게 줄어듭니다. 동시에, 재료는 특수 효과를 만드는 데도 사용된다. 일명

Sticky Shader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표면에 맵이나 텍스처를 투영하고 항상 카메라를 정면으로 향하도록 합니다.

기계. 이 기술은 물을 튀기는 것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

애니메이터는 인물과 지면을 결합하기 위해 2 차원 방법으로 그림자를 생성하는 경우도 있고, 때로는 사용하기도 한다.

회전 거울 기술 공룡의 발바닥이 석두 깔린 불공평한 바닥을 걷는 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기술감독은 보통

변형 방법으로, 때로는 어렵다면, 아예 발을 석두 속에 숨기기도 한다. 공룡이 발을 지면에서 들어올렸을 때, 그들은 발자국을 드러냈다.

앞으로 텍스처 화가가 모래에 발자국을 추가할 것이다.

기술 R&D 팀이 작성한 소프트웨어에는 특수 효과 팀이 작성한 폭발, 먼지를 완성하는' 효과 엔진' 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씨앗, 비, 눈, 잔물결, 물보라를 만듭니다. 물을 다룰 때 제작진은 재료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경우가 많다.

조명으로 캐릭터를 배경의 일부로 장식하기 위해 조명을 담당하는 크리스 피터슨이 디를 사용했다.

소니의 특허 도구 "가벼운 도구". 이 소프트웨어는 RenderMan 을 위해 작성되었으며 RenderMan 과 lighting 이

서로 통하다.

마지막으로 모든 장면은 Avid 의 환각 소프트웨어에 합성되어 디즈니는 많은 장면을 만들었다.

조정하다. 힐린은 "거의 모든 장면이 합성돼 실제 장면에서 자유롭게 촬영하고 소형화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모델과 컴퓨터 이미지 사이에 있습니다. ""

디즈니의' 공룡' 은 영화 제작자들이 3 차원 및 2 차원 컴퓨터 애니메이션을 많이 넣는 새로운 모델이다.

부서지고 진실하며 미세한 장면이 예술적으로 결합되어 전문 애니메이터가 사실적인 3 차원 동물 모양을 만들었다.

코끼리. 이 영화에서 그들은 촬영과 3D 애니메이션을 흔적도 없이 결합하여 입신의 경지에 이르렀다.

실물처럼 말하는 공룡의 이미지와 친숙한 디즈니 전통 스타일을 유기적으로 결합시켰다.

디즈니에서 13 년 3 차원 애니메이션을 한 그리피스가 말했듯이, "오늘날 컴퓨터는 영화 제작에 사용되고 있다.

애니메이션과 실제 촬영은 모두 마음대로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