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경을 낭독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경을 낭독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질문 1: 경을 읽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일반적으로 독서를 가리킨다. 시나 산문을 큰 소리로 읽어 작품의 감정을 표현하다.

질문 2: 암송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암송은 부를 것이지만 암송은 노래를 부르는 것이 아니라 연습급의 리듬에 따라 부르는 것이다.

고시는 모두 박자가 맞고 고문도 부를 수 있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일상적인 독서에서 노래를 부르고, 고대 아이들은 감정을 가지고 책을 읽는다. (현대 독서 본문과는 완전히 다르다)

과거에는 전통 문화에 대해 많은 오해가 있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전통 문화와 독서 방식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염경이 다시 유행하기 시작했다. 나는 또한 낭송을 배우고 있다. 고시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하고, O (_ _ _) O 를 듣고, 흥미를 가지고 낭송 과정을 검색해 들을 수 있다.

질문 3: 경건한 독경이란 무엇입니까?

질문 4: 암송 (애정) (강렬함) ~ 주로 감정어가 뭔가요?

질문 5: 암송과 낭독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낭송은 큰 소리로 시나 산문을 낭독하여 작품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읊조리는 일종의 리드미컬한 낭독이다.

이해하시나요? 히히.

질문 6: 경을 읽는 의미는 무엇입니까? 1. 보통 독서를 가리킨다. 진서? 유림외사? 서묘: "묘소가가 가난하고, 낮에 내 천둥을 치켜들고, 밤에 경을 외워라."

2. 규칙적으로 시를 읽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서? "설도형전": "강동아는 문필이 좋고, 진 대사는 조각충을 좋아한다. 도형이 무슨 일을 할 때마다 남방 사람들은 경을 외워야 한다. " 당대의 이백은 "태산을 유람하다" 네 번째: "청재 삼천일, 수구는 도경을 썼다. 경을 낭독하면 수확이 있고, 신은 나를 위해 변호한다. " 나송대경' 호록' 권 12: "고종의 친필편지가 종이 한 장에 붙어 사벽에 달라붙어 ... 이 대련을 중얼거리며 슬프게 울다." 매청증량' 유클리드의 또 다른 마을 독서도': "악안은 집에 있지만 난장판이어서 아무것도 외우지 않을 수 없다. 무봉의 서문: "그들은 암송할 가치가 있다. 클릭합니다 먼저, 그들이 수시로 울리는 귀중한 여행 법칙 때문이다. \ "빈 비, 수현 문사 자료는 어때요? 원의 정원: "위안 () 의 정원은 명봉문에 있다 ... 좋은 날이면 주 내 학자의 명사들이 이곳에 운집한다. 외운 시는 나중에' 봉래길 소리' 라는 앨범이 되었다. ""

3. 해석: 시나 산문을 크게 낭독하고 작품의 느낌을 표현한다.

질문 7: 큰 소리로 낭독하고 암송하고, 노래하고, 간단명료하게 낭독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큰 소리로 낭독하다. 독서에 익숙하다. 암송하다.

암송: 일반적으로 2 층 의미에 쓰인다

1. 보통 독서를 가리킨다.

2. 규칙적으로 시를 읽는 것을 의미합니다.

읊다: 읊다.

채식 독서: 채식 독서: 일본인들이 중국 고대 사립학교 교수법에 대한 정의다. 즉 입력과 이해를 추구하지 않고, 반복 읽기만 하고, 마음에 익는다. 기억 학습을 중심으로 독서를 반복하는 것을 강조한다.

질문 8: 독경의 의미는 일반적으로 독서를 가리킨다. 시나 산문을 큰 소리로 읽어 작품의 감정을 표현하다.

질문 9: 독경 개요 2. 읊조리는 사람은 몇 가지 기본적인 음조를 가지고 있다. 이 음조들은 서로 연관되어 있다. 이 곡조들은 가보, 다른 사람, 또는 다른 곡조에서 나온 곡조들은 모두 자신의 어감에 의해 개조된 것이다. 이 성조는 일반적으로 고전시의 몇 가지 성조 (위, 아래, 중 세 가지 성조) 로 현대시의 성조가 몇 개이며, 읽기가 여기에 가깝다. 자신에게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지, 함부로 곡을 지어서는 안 되고, 곡조를 바꾸면, 결과는 스스로 책임져야 한다. 셋째, 읊조리자는 기본 음조로 어떤 시와 산문도 암송할 수 있다. 단지 글과 감정에 따라 미세 조정했을 뿐이다. 그러나, 이것은 좋은 구호가 아니다. 정말 좋은 읊음은 자신이 좋아하는 시를 암송하는 것이다. 읊는 것은 스스로 즐기는 것이고, 감정이 없는 시는 자발적으로 부르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좋아하는 시사들은 반복 암송과 심도 있는 학습을 거쳐 기본조를 기초로 개선하여 독특한 음조를 형성한다. 넷째, 낭독에 대한 요구가 다르다. 그것의 첫 번째 요구 사항은: 1, 평면 길이 폭. 여기서 평성은 1 과 2 음, 평성은 3 과 4 음입니다. 이 오언시는 네 줄로 구성되어 있다. 평평한 시 (즉, 첫 번째 줄의 두 번째 단어가 평평함) 인 경우 1 과 4 줄의 두 번째 단어는 길어지고 2 행과 3 행의 네 번째 단어는 늘어납니다. 시라면 그 반대다. 칠언율시와 칠언율가를 결합하여 네 줄로 만들었다. 평정시라면 1, 4 줄의 2, 6 자 연장, 2, 3 줄의 네 번째 글자 연장. 시라면 그 반대다. 참고: 1. 모든 행미운은 입성자를 제외한 모두 늘어났다. 2. 고대에는 달과 같은 많은 입성자가 있었는데, 짧고 빠르게 읽어야 한다. 3, 단어 라인 캐비티 에 따라. 중국의 전통 음악은 모두' 행별' 이라고 불리는데, 독경만이 가장 엄격하다. 암송은 가능한 한 각 단어의 의미를 가장 분명하게 표현하기 때문에 발음에 가장 가깝다. 그래서 어조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간단한 구조로 공부와 기억이 쉽다. 4. 발음을 읽습니다. 낭송은 반드시 문학을 읽어야 시의 본모습에 가장 가까워진다. 남방 방언에는 자체 텍스트 읽기 음성 시스템이 있다. 북방에도 있는데, 입성자 처리가 가장 두드러진다. 과거의 상황에 근거하여, 우리는 현대의 새로운 암송도 문학 독서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주로 입행자는 짧아야 하고, 특히 단계와 중요한 입행자는 짧아야 한다. 운을 맞추는 단어는 가급적 가로로 읽어야 하고, 반드시 운을 맞춰야 한다. 평측자는 혼동하지 마라, 예를 들면 독서와 한숨, 그래서 평평하게 불러야 한다. 나머지는 조랑말처럼 차를 보는 것과 같다. 음준과는 관계가 없기 때문에 필요 없어 보인다. 이 세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사람만이 암송할 수 있다. 이런 방법을 아는 사람은 어떤 작품도 암송할 수 있다. 다섯째, 경경 중급 요구는 1, 운음입니다. 경을 낭독할 때는 복식으로 숨을 쉬고, 복식의 숨결로 말해야 하기 때문에 평화, 깊이, 넓음, 군자의 풍격이 있다. 2, 공동 노래. 창송하는 창법은 원칙적으로 중국강, 즉 음고, 강도, 길이가 일정하지 않아 항상 상황에 따라 수시로 펄럭인다. 3. 고개를 저어라. 낭송자는 고집스럽게 자처하지 마라, 그의 감정은 어디에나 있다. 그는 당연히 일종의 자태를 가지고 있다. 흔들림은 균일하지 않지만, 입성자가 소리의 높낮이, 강약, 속도, 직진도를 조절하는 것을 나타낸다. 예를 들면 소리가 클 때 뒤로, 소리는 시간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가창법이기 때문에 자세의 변화는 대부분 부드럽기 때문에 떨고 위주로 한다. 이 세 가지를 하면, 그 독경은 맛이 난다. 여섯째, 고급 요구 사항 읽기: 1, 고대인을 사랑합니다. 암송은 작가의 본뜻을 반복적으로 헤아려 시의 뜻을 이해하는 것이다. 어느 날, 그것은 갑자기 저자와 수천 년 동안 마음이 통하게 될 것이며, 이 문장 노래는 전창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2, 자신의 곡조를 가지고 있다. 특히 감정적 인 문장 중 일부는 반복적으로 암송하고 결국 고대인을 암기합니다. 이 시점에서, 이 문장 어조는 기본 성조와 크게 차이가 나서, 이 문장 에만 적용된다. 3, 자기 수양. 낭독자는 독경을 스스로 즐기고 헬스를 배우는 수단으로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이때 경경은 심신 건강과 보신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 세 가지를 하고 그것들을 경지로 읽는 것은 인생의 큰 즐거움이다. 첫째, 중국 고대 시문 창작, 전승, 학습의 음성 방식은 주로 노래, 낭송, 암송 등 네 가지가 있다. 독서란 영어로 말하는 것을 말한다. 암송은 예술적인 독서로 명확하고 정확하며 감정을 강조하지만 잣대는 없다. 음계, 음계, 노래처럼 읽는다. 노래와 노래의 차이점은 노래는 음악 위주이고, 언어는 보좌이며, 곡조를 감상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는 것이다. 노래는 언어를 위주로 하고, 음악은 보좌하며, 목적은 언어 내용을 더 정확하게 표현하는 것이다. 둘째, 염불의 개념은 한 번도 통일된 적이 없고, 고정적인 참고물도 없고, 염불, 염불, 독경 등 여러 가지 설이 있다. 문헌 연구와 인터뷰에 근거하여, 우리는 다음과 같은 결론을 얻었다: 읊조리는 것은 읊조리는 것과 읊조리는 것의 결합이다. 고대인의 관념에서 경을 낭독하는 것은 경을 낭독하는 것이다. 암송, 즉 낭송하는 대상은 시가 많고, 읽는 대상은 산문이 많다. 일반적으로 음준에는 음계 곡조가 있지만, 음계가 없는 곡조도 있다. 음계가 없는 곡을 많이 봤지만 상당 부분은 음계가 있는 ... >> 입니다

질문 10: 낭독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경을 낭독하는 것은 일종의 정서적이고 차분한 낭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