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청명절 강변에 관한 200단어 설명 에세이
청명절 강변에 관한 200단어 설명 에세이
1. "청명절 강변"에 대한 에세이(약 200자)
장쩌단(張澤端), 예명 정다오는 동우(현 산둥성 주청)에서 태어났다. . 그는 초기에 변경에서 공부했고, 나중에 송희종 조계(1101-1124 재위) 재위 기간 동안 황실 회화 아카데미에서 그림을 공부했습니다. 그는 궁전, 건물, 건물 및 기타 주제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중국 회화에서 경계선과 자를 사용하여 선을 그리는 기술을 전문으로 하며, 특히 배와 마차, 상점, 다리, 거리 및 성벽을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 그의 그림은 독특하고 독특합니다. 장택단의 그림은 대부분 소실되었으며, '청명제 강변' 권만이 온전하게 보존되어 있습니다. 그림의 크기는 높이 25.5cm, 길이 525cm입니다. 이 그림은 청명절 기간 동안의 변경의 번영을 묘사하고 있으며, 그 해의 변경의 번영을 보여주는 증거이자 북송 시대 도시의 경제 상황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그림을 통해 우리는 북송의 도시 모습과 당시 각계각층의 사람들의 삶을 이해하게 된다. 요컨대 '청명절 강변'은 역사적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북송 시대에 변경은 도시 전체에 4개의 강이 흐르고 4개의 육로가 도시 전체를 관통하며 전성기를 누렸으며, 상업 발전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당시 국내 최초로 인구가 100만 명을 넘었습니다. Bianjing City에는 다양한 상점과 야시장을 포함한 활기 넘치는 시장이 많이 있습니다. 새해와 축제 기간에는 수도가 더욱 활기를 띕니다. 장택단은 수도의 번영을 표현하기 위해 중요한 명절인 청명의 장면을 선택하여 표현하였다59. "청명절 강가를 따라"는 북송 왕조 수도의 육로와 해상 교통, 분주한 시장 풍경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청명제 강변'의 중심은 무지개 모양의 다리와 차오터우 거리의 노면으로 구성된다. 얼핏 보면 사람들이 붐비고 정돈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이들은 다양한 직업을 갖고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다리 서쪽에는 노점상과 관광객이 많이 있습니다. 매점에는 칼, 가위, 식료품이 있습니다. 차 판매자와 점쟁이가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다리 옆 난간에 기대어 강을 지나가는 배들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다리 중앙 보도에는 가마에 앉아있는 사람들, 말을 타는 사람들, 짐을 나르는 사람들, 물건을 운반하기 위해 당나귀를 몰고 다니는 사람들, 수레를 밀고있는 사람들이 분주하게 흐르고 있습니다. 메인 스트리트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길 양쪽에는 찻집, 선술집, 전당포, 공방이 있습니다. 길 양쪽의 열린 공간에는 큰 우산을 들고 있는 작은 상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거리는 동쪽과 서쪽으로 뻗어 도시 외곽의 조용한 교외 지역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거리에는 여전히 사람들이 있습니다. 짐을 지고 가는 사람도 있고, 소달구지를 몰고 물건을 배달하는 사람도 있고, 당나귀를 몰고 끌고 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트럭과 일부는 Bianhe 강을 보기 위해 멈춰 섰습니다.
볜하강에는 수많은 배가 오가고 수천 척의 돛이 경주하고 수백 척의 배가 물살을 놓고 경쟁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부두 근처에 정박되어 있고 일부는 강을 따라 이동하고 있습니다. 일부 대형 선박에는 과부하가 걸렸기 때문에 선주는 선박을 끌기 위해 많은 추적자를 고용했습니다. 화물을 실은 대형 선박이 다리 아래를 항해했으며 곧 다리 개구부를 통과할 예정입니다. 이때 큰 배를 탄 뱃사공은 매우 바빠 보였다. 일부는 보트 캐노피 꼭대기에 서서 돛을 낮추었고 일부는 보트 측면에 기둥을 사용했으며 일부는 보트가 해류를 따라 안전하게 지나갈 수 있도록 다리의 지붕을 지탱했습니다. 긴장감 넘치는 이 광경은 다리 위의 관광객들과 옆에 서서 환호하는 뱃사공들의 눈길을 끌었다. "청명제의 강변"은 변강의 분주하고 긴장된 교통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하여 그림의 생활 분위기를 더합니다.
장택단은 예술적 일반화 수준이 높아 '청명제 강변'이 높은 예술적 수준에 도달하게 만들었다. '청명제 강변'은 풍부한 콘텐츠, 수많은 캐릭터, 장대한 규모 등에서 전례가 없는 작품이다. "청명절 강변"의 그림은 조용한 교외에서 번화 한 도심 시장에 이르기까지 촘촘하고 질서 정연하며 모든 곳에서 매혹적입니다.
북송 이전 우리나라의 인물화는 주로 종교와 귀족 생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장택단은 한린화원에서 활동하며 그가 만든 작품을 '학원화' 또는 '학원화'라고 불렀지만, 그는 화필을 각계각층의 사람들의 삶으로 확장해 도시와 농촌의 삶을 그린 그림을 그렸다. .소셜 장르의 그림. "청명절 강변"은 수많은 다양한 인물을 묘사합니다. 더욱이 장택단은 각 인물의 움직임과 표정을 매우 사실적이고 생생하게 그려냈다. 이는 장택단이 많은 생명을 축적했고 창작에 있어서 매우 능숙하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2. "청명제 강변"의 특정 장면을 약 300 단어로 설명하십시오.
"청명제 강변" 두루마리는 북송 시대의 풍속화입니다. 저자 장택단(張澤塚)(예명은 정다오)은 둥우(현 산둥 성 주청)에서 태어났다. 그는 송나라 희종 때 궁중화가였다. 그는 어렸을 때 변량(지금의 허난성 카이펑)에 가서 그림을 배웠고, 특히 배와 마차, 도시의 다리, 궈징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여 가족이 되었습니다. "청명제 강가에서"는 그의 걸작으로 한때 Xuanhe 황실에서 수집했습니다. 실크, 밝은 색상, 길이 24.8cm, 너비 528.7cm, 현재 베이징 고궁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그림은 청명절 기간 동안 북송의 수도인 변량과 변하강 양쪽의 번화한 풍경과 자연풍경을 묘사한 것입니다. 이 작품은 긴 두루마리 형태로, 복잡한 풍경을 통일되고 다양한 그림으로 통합하기 위해 분산 원근법을 사용합니다. 그림에는 다양한 옷과 표정을 지닌 500명 이상의 인물이 다양한 활동과 함께 등장합니다. 드라마와 구성에 중점을 두고 촘촘하고 치밀하며 리듬과 운율의 변화에 주목하고, 글과 먹의 구성이 매우 영리하다. 전체 그림은 세 단락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 단락, 변경 시골의 봄 풍경: 희박한 숲의 안개 속에 여러 개의 오두막, 풀다리, 흐르는 물, 오래된 나무, 작은 보트가 숨겨져 있습니다. 두 명의 짐꾼이 도시를 향해 숯을 운반하는 다섯 마리의 당나귀를 몰았습니다. 버드나무 숲에는 가지가 이제 막 푸르게 변해 봄이 비록 춥고 가혹하지만 대지에 봄이 돌아왔음을 느끼게 합니다.
길에는 세단이 있었고 그 안에 여자가 앉아 있었습니다. 세단의 꼭대기는 버드나무와 각종 꽃으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세단 뒤에는 베이징 교외에서 무덤을 청소하기 위해 돌아오는 기병과 짐꾼들이 있었습니다. 환경과 인물에 대한 설명은 전체 그림의 서막인 청명절의 구체적인 시간과 관습을 강조합니다.
중앙 부분, 분주한 변강 부두: 변강은 북송 시대의 국가 수운 중심지이자 중요한 상업 교통의 요지였으며, 사진을 보면 인구가 밀집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찻집에서 쉬는 사람도 있고, 점을 치는 사람도 있고, 식당에서 식사하는 사람도 있다. 사람들이 무덤을 청소하고 제물을 파는 "왕의 종이 말 가게"도 있습니다. 강에는 배들이 끝에서 끝까지 연결되어 있으며, 추적자가 끌거나 뱃사공이 노를 저어 물건을 싣고 상류로 항해합니다. 일부는 불안하게 해안에 정박되어 있습니다. 변강 건너편에는 정교한 구조와 우아한 형태를 지닌 대규모 목조 아치교가 있습니다. 마치 무지개가 날아가는 것처럼 보여서 홍차오(Hongqiao)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다리를 건너려고 큰 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뱃사공들은 대나무 장대를 사용하여 다리를 걸었고, 일부는 대마 밧줄을 사용하여 배를 지탱했으며, 몇몇 사람들은 배가 지나갈 수 있도록 돛대를 내리느라 바빴습니다. 옆 배에 탄 사람들도 무언가를 가리키며 소리치고 있었다. 배 안팎 모두가 다리를 건너는 배로 분주했다. 배를 건너는 긴장감 넘치는 장면에 다리 위의 사람들도 고개를 푹 숙이고 땀을 흘렸다. 이곳은 교통이 혼잡하고 번화한 유명한 홍교 부두 지역입니다. 이는 진정한 육로와 해상 운송의 만남의 장소입니다.
뒷부분에는 활기 넘치는 도시의 거리가 있습니다. 높은 타워를 중심으로 양쪽에는 찻집, 와인 가게, 족발 가게, 정육점, 사찰, 공공 장소 등 집들이 늘어서 있습니다. 주택 등 견직물, 보석 및 향신료, 향, 종이말 등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가게입니다. 이 밖에도 진료소, 수레수리, 운세, 얼굴성형 및 성형외과 등 각종 업종이 있으며 대형 매장에는 ""다채롭습니다" 집과 행복한 문'은 장사를 유치하기 위해 시장 현수막을 내걸고 있다. 시장 안에는 사람들이 붐비고 끊임없는 흐름이 있다. 장사하는 상인들, 거리 풍경을 구경하는 신사들, 말을 타는 관리들, 행상인, 가마를 탄 가족들이 있다. , 배낭을 메고 걸어가는 승려들, 길을 묻는 다른 곳에서 온 관광객들, 거리에서 듣고 책을 읽는 아이들, 식당에서 술을 많이 마시는 부유한 집안의 아이들, 도시 변두리에서 구걸하는 장애인 노인들, 남자들, 여성, 노소, 학자, 농부, 산업과 상업, 세 가지 종교와 아홉 가지 흐름 모두, 무엇이든 준비하십시오. 교통 도구 : 세단, 낙타, 소와 말이 끄는 마차, 인력거, 태평 자동차, 납작한 자동차, 모든 종류의 차량,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그림과 형상이 사람들의 눈앞에 전시됩니다.
5미터 길이의 두루마리 안에 ***은 총 550명이 넘는 다양한 색깔의 인물과 50~60마리의 소, 말, 노새, 당나귀 및 기타 가축과 수레 2대가 그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차량 10대 이상과 선박 20대 이상. 집, 다리, 탑 등도 송나라 건축의 특성을 반영하여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택단의 <청명제 강변>은 북송시대 변경시의 한 모퉁이를 사실적으로 묘사한 풍속화로 높은 역사적 가치와 예술성을 지닌 작품이다. 3. 3학년용 '청명제 강가' 일기, 200자
1: 헝뎬의 '청명제 강가' 일기 둘째 날, 우리는 헝뎬에 왔습니다. "청명절 강을 따라".
청명절 강변에는 장쩌단의 그림이 있는데 500명이 넘는 사람이 있어서 길이와 너비도 놀랍고 키도 류샹보다 크다! 안으로 들어가면 쌍절곤, 용천검, 목검, 활과 화살, 샤오리 비행칼, 다트, 모형 대포 등 작은 상점과 기념품이 많이 있습니다. .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정말 눈부시게 많은 것들이 있으며 품질도 좋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강변에서 열리는 청명절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그래서 아버지는 청명절 기간 동안 나와 내 동생, 그리고 강변 풍경을 사진으로 찍어 주셨습니다.
놀고 나면 헝디안 여행이 끝났어요. 이번에는 재미도 있고 지식도 얻었습니다.
2: 송나라 때 장택단(張澤端)이라는 화가가 있었는데, 그는 국내외적으로 유명한 '청명강가(淸河河河)'라는 그림을 그렸다. 해외에서. 이 그림은 길이 528cm, 높이 24.8cm로 북송 왕조의 수도인 변량의 활기 넘치는 풍경을 묘사하고 있다. 이 그림은 8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도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완벽하게 보존되어 있습니다.
장택단은 이 그림을 그리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림 속에는 시골 농부, 배를 젓는 뱃사공, 각종 장사를 하는 행상인, 턱수염을 기른 도사, 세계를 여행하는 의사, 관료 등 500명이 넘는 인물이 등장한다. 160줄, 줄마다 글자가 그려져 있어요.
그림 속 길거리 시장은 정말 활기가 넘칩니다. 거리에는 상점, 공방, 레스토랑, 찻집 등 다양한 간판이 걸려 있고... 다양한 체형과 체구의 사람들이 거리를 걷고 있습니다. 그림 속 사람들 중에는 키가 1인치도 안 되는 사람도 있고, 심지어 녹두만한 크기의 사람도 있습니다.
'청명제 강변'에서는 800년 전 고대 수도의 양식과 당시 서민들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다.
3: '청명절 강변'은 대대로 전해지는 중국 10대 명화 중 하나입니다. 이 북송 풍속화는 가로 24.8cm, 세로 528.7cm로 북송 화가 장택단의 유일한 현존 작품이다. 국보 1급입니다.
'청명제 강변'의 중심은 무지개 모양의 다리와 차오터우 거리의 노면으로 구성된다. 얼핏 보면 사람들이 붐비고 정돈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이들은 다양한 직업을 갖고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다리 서쪽에는 노점상과 관광객이 많이 있습니다. 매점에는 칼, 가위, 식료품이 있습니다. 차 판매자와 점쟁이가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다리 옆 난간에 기대어 강을 지나가는 배들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다리 중앙 보도에는 가마에 앉아있는 사람들, 말을 타는 사람들, 짐을 나르는 사람들, 물건을 운반하기 위해 당나귀를 몰고 다니는 사람들, 수레를 밀고있는 사람들이 분주하게 흐르고 있습니다. 메인 스트리트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길 양쪽에는 찻집, 선술집, 전당포, 공방이 있습니다. 길 양쪽의 열린 공간에는 큰 우산을 들고 있는 작은 상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거리는 동쪽과 서쪽으로 뻗어 도시 외곽의 조용한 교외 지역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거리에는 여전히 사람들이 있습니다. 짐을 지고 가는 사람도 있고, 소달구지를 몰고 물건을 배달하는 사람도 있고, 당나귀를 몰고 끌고 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트럭과 일부는 Bianhe 강을 보기 위해 멈춰 섰습니다.
꼭 채택되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4. “청명제 강변” 300자 에세이
“청명제 강변” 300자 에세이 “청명제 강변” 300자 에세이 (카피캣) 송나라 때 장택단이라는 화가가 있었는데, 『청명제 강가에서』에 관한 300자 수필이다. 그는 국내외에서 유명한 '청명절 강변'이라는 그림을 그렸습니다. 이 그림은 길이 528cm, 높이 24.8cm로 북송 왕조의 수도인 변량의 활기 넘치는 풍경을 묘사하고 있다. 이 그림은 8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도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완벽하게 보존되어 있습니다. 장택단은 이 그림을 그리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림 속에는 시골 농부, 배를 젓는 뱃사공, 각종 장사를 하는 행상인, 턱수염을 기른 도사, 세계를 여행하는 의사, 관료 등 500명이 넘는 인물이 등장한다. 160행, 각 행의 문자가 모두 그려져 있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을 위한 300자 에세이 "청명절 강을 따라"입니다. 그림 속 길거리 시장은 정말 활기가 넘칩니다. 거리에는 상점, 공방, 레스토랑, 찻집 등 다양한 간판이 걸려 있고... 다양한 체형과 체구의 사람들이 거리를 걷고 있습니다. 그림 속 사람들 중에는 키가 1인치도 안 되는 사람도 있고, 심지어 녹두만한 크기의 사람도 있습니다. "청명절 강변 그림"을 통해 우리는 800년 전 고대 수도의 스타일과 당시 서민들의 생활 환경을 볼 수 있습니다.
웹마스터 Mr. Chen. 5. '청명제 강변'의 특정 부분에 대해 약 250자 분량의 작문을 작성합니다.
'청명제 강변'은 중국 10대 명화 중 하나입니다. 세대에서 세대로. 북송 시대 풍속화로 북송 화가 장택단(張澤端)의 유일하게 현존하는 걸작으로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다.
청명절 강가를 따라 비단에 수묵채색으로 가로 25.2cm, 세로 528.7cm의 작품이다. 이 작품은 긴 두루마리 형태로 산재된 원근감 구성을 통해 12세기 중국 북송 시대 변경의 도시 모습과 당시 각계각층의 생활상을 생생하게 기록하고 있다. 이는 그 해 변경의 번영을 증언하는 동시에 북송 시대의 도시 경제 상황을 묘사한 것이다. [
이는 중국 및 세계 회화사에서 독특한 일이다. 5미터 길이의 두루마리에는 소, 노새, 당나귀 등의 가축, 수레, 가마, 크고 작은 배, 집, 다리, 탑 등 수많은 다양한 인물들을 각자의 특징을 가지고 그려 넣었으며, 송나라의 건축양식을 반영한다. 역사적 가치와 예술적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청명제 강가'는 활기 넘치는 장면을 담고 있지만 번영하는 도시의 모습을 보여주지 않고, 게으른 관병과 무거운 세금이 있는 걱정스러운 '번영하고 위험한 시대의 그림'을 보여준다. 6. "청명절 강변"을 소개하는 에세이 작성
24. 청명절 강변 풍경 : 서로를 덮고 서로 출발합니다.
Qianmo 교차: 필드 사이의 교차 경로를 나타냅니다. 들판 중앙에 있는 남북 길인 Qian과 들판 중앙에 있는 동서 길인 Mo.
흩어져 있음: 서로 얽혀 있고 복잡함. 다양함: 길이, 높이, 크기.
이 단원에서는 "고대 버드나무"의 높고 낮은 레벨에 대해 설명합니다. 찻집: 찻집.
완루이: 마치. 혼잡한 교통: 자동차는 흐르는 물과 같고, 말은 헤엄치는 용과 같습니다.
지속적인 교통이 있는 많은 마차, 말 또는 차량을 설명합니다. 집: 주로 더 큰 거주지를 말합니다.
행과 행: 물고기 비늘과 빗살처럼 차례로 배열됩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밀집된 주택에 대해 설명합니다.
시장 간판 : 가게 앞에 걸려 있는 모습을 말합니다. Shi, Nong, Gongshang: Shi는 학자를 의미하고 Gong은 수공예가를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지칭합니다. 어깨 문지르기: 어깨가 어깨에 닿고, 발이 발을 만집니다.
사람이 많고 매우 붐비는 것을 묘사합니다. 갑자기: 소리가 갑자기 멈추는 것을 말합니다.
이 시점에서 그림이 갑자기 사라졌다는 뜻이다. '청명절 강변'은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는 북송시대 화가 장택단의 유일하게 현존하는 걸작이다. . 장쩌단(張澤端, 예의 이름 정다오)은 동우(현 산둥성 주청)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린 시절에 변경으로 유학을 떠났고, 이후 송희종 조기(宋宇宗) 재위(재위 1101~1124) 때 한림화학원에서 그림을 배웠다. 그는 궁전, 건물, 건물 및 기타 주제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중국 회화에서 경계선과 자를 사용하여 선을 그리는 기술을 전문으로 하며, 특히 배와 마차, 상점, 다리, 거리 및 성벽을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
그의 그림은 독특하고 독특하다. 장택단의 그림은 대부분 소실되었으며, '청명제 강변' 권만이 온전하게 보존되어 있습니다.
그림의 크기는 높이 25.5cm, 길이 525cm입니다. 이 그림은 청명절 기간 동안의 변경의 번영을 묘사하고 있으며, 그 해의 변경의 번영을 보여주는 증거이자 북송 시대 도시의 경제 상황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그림을 통해 우리는 북송의 도시 모습과 당시 각계각층의 삶을 이해하게 된다. 요컨대 '청명절 강변'은 역사적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북송 시대에 변경은 도시 전체에 4개의 강이 흐르고 4개의 육로가 도시 전체를 관통하며 전성기를 누렸으며, 상업 발전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당시 국내 최초로 인구가 100만 명을 넘었습니다. Bianjing City에는 다양한 상점과 야시장을 포함한 활기 넘치는 시장이 많이 있습니다.
새해와 축제 기간에는 수도가 더욱 활기를 띕니다. 장택단은 수도의 번영을 표현하기 위해 중요한 명절인 청명의 장면을 선택하여 표현하였다59.
'청명제 강변'은 북송 왕조 수도의 육로와 해상 운송, 번화한 시장 풍경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청명절 강변'의 중심은 무지개 모양의 다리와 차오터우 거리의 거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얼핏 보면 복잡하고 복잡해 보이는 곳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다양한 업종의 사람들이 모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다리 서쪽에는 노점상과 관광객이 많이 있습니다.
노점상에는 칼, 가위, 식료품이 있습니다. 차 판매자와 점쟁이가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다리 옆 난간에 기대어 강물을 지나가는 배들을 가리키거나 지켜보고 있었다. 다리 중앙 보도에는 가마에 앉아있는 사람들, 말을 타는 사람들, 짐을 나르는 사람들, 물건을 운반하기 위해 당나귀를 몰고 다니는 사람들, 수레를 밀고있는 사람들이 분주하게 흐르고 있습니다. 메인 스트리트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길 양쪽에는 찻집, 주점, 전당포, 공방이 있습니다. 길 양쪽의 열린 공간에는 큰 우산을 들고 있는 작은 상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거리는 동쪽과 서쪽으로 뻗어 도시 외곽의 조용한 교외 지역까지 뻗어 있지만 거리에는 여전히 사람들이 있습니다. 짐을 지고 가는 사람도 있고, 소달구지를 몰고 물건을 배달하는 사람도 있고, 일부는 당나귀를 몰고 트럭을 끌고 다니며 일부는 비안허강의 풍경을 즐기기 위해 멈춰 섰습니다. 볜하강에는 수많은 배가 오고가고 있으며 수천 척의 돛이 경주하고 수백 척의 보트가 조류를 놓고 경쟁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부두 근처에 정박되어 있고 일부는 강에서 운전 중입니다. 일부 대형 선박에는 과부하가 걸렸기 때문에 선주는 선박을 끌기 위해 많은 추적자를 고용했습니다.
화물을 실은 대형 선박이 다리 아래로 항해했으며 곧 다리 개구부를 통과할 예정입니다. 이때 큰 배를 탄 뱃사공은 매우 바빠 보였다.
일부는 보트 캐노피 꼭대기에 서서 돛을 내리고 일부는 보트 측면에 기둥을 사용하여 보트가 지나갈 수 있도록 다리 구멍의 지붕을 지탱했습니다. 안전하게 조류를 따라가세요. 긴장감 넘치는 이 광경은 다리 위의 관광객들과 옆에 서서 환호하는 뱃사공들의 눈길을 끌었다.
<청명제 강변>은 변강의 분주하고 긴장된 교통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그림의 생활 분위기를 더한다. 장택단은 예술적 일반화 수준이 높아 <청명제 강변>이 높은 예술적 수준에 도달하게 만들었다.
'청명제 강변'은 풍부한 콘텐츠와 수많은 캐릭터, 장대한 스케일 등에서 전례가 없는 작품이다. "청명절 강변"의 그림은 조용한 교외에서 번화 한 도심 시장에 이르기까지 촘촘하고 질서 정연하며 모든 곳에서 매혹적입니다.
북송 이전 우리나라의 인물화는 주로 종교와 귀족 생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장택단은 한린화원에서 활동하며 그가 만든 작품을 '학원화' 또는 '학원화'라고 불렀지만, 그는 화필을 각계각층의 사람들의 삶으로 확장해 도시와 농촌의 삶을 그린 그림을 그렸다. .소셜 장르의 그림.
'청명제 강변'은 수많은 다양한 인물들을 그린다. 더욱이 장택단은 각 인물의 움직임과 표정을 매우 사실적이고 생생하게 그려냈다.
이는 장택단이 인생에서 많은 것을 축적했으며 창작 능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영원한 걸작 "청명절 강변" 시립광장 남동쪽 모퉁이에 위치한 요녕성 박물관이 11월 중순에 성대하게 개관합니다.
그때쯤 선양에서 6년 동안 '살아온' 국보 '청명제 강변'은 '친척 방문'을 위해 선양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출판된 지 거의 900년 동안 "청명제 강변"은 우여곡절을 겪었고, 많은 혼란스러운 미스터리를 미래 세대에게 남겼습니다.
9월 13일 기자는 '청명강변'의 인생경험과, 영원한 명작 '청명강변' 장택단의 잘 알려지지 않은 체험에 대해 물었다. 『청명제 강변』의 저자는 북송(宋宋) 화가이다. 예명은 동우(지금의 산동성 주성) 출신인 정다오(鄭島)이다. 그는 초기에 그림을 공부하기 위해 변경(지금의 허난 성 카이펑)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북송 휘종 시대 장택단은 황실회화학원에서 궁궐과 궁궐을 전문으로 그렸으며, 특히 배, 마차, 상점, 다리, 거리 등을 그리는 데 능숙했다. 그리고 성벽. 이후 "집에서 지위를 잃은 뒤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렸다. '서호경', '청명강변'을 썼다. 비단에 썼으며 연한 색이다. 길이는 24.8cm이다." 높이 528.7cm, 원본은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다. "청명제의 강변"은 "도쿄 맹 화로", "성기 부", "변도 부"등의 작품을 가장 잘 보여주는 작품으로 오랫동안 잃어버린 고대를 계승하고 발전시킨 작품입니다. 중국 풍속화 역시 북송 초기의 역사적 양식을 계승하고 있다. 7. '청명제 강변'을 묘사한 작품이 있나요?
'청명제 강변'은 대대로 전해지는 중국 10대 명화 중 하나입니다.
이 북송 풍속화는 가로 24.8cm, 세로 528.7cm로 북송 화가 장택단의 유일한 현존 작품이다. 국보 1급입니다.
'청명제 강변'의 중심은 무지개 모양의 다리와 차오터우 거리의 노면으로 구성된다. 얼핏 보면 사람들이 붐비고 정돈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이들은 다양한 직업을 갖고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다리 서쪽에는 노점상도 있고 관광객도 많습니다. 매점에는 칼, 가위, 식료품이 있습니다.
차 장수와 점쟁이도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다리 옆 난간에 기대어 강을 지나가는 배들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다리 중앙 보도에는 가마에 앉아 있는 사람들, 말을 타는 사람들, 짐을 나르는 사람들, 당나귀를 몰고 물건을 옮기는 사람들, 수레를 밀고 있는 사람들이 분주하게 흐른다. . 다리 남쪽과 도로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길 양쪽에는 찻집, 선술집, 전당포, 공방이 있습니다.
길 양쪽의 열린 공간에는 큰 우산을 들고 있는 작은 상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거리는 동쪽과 서쪽으로 뻗어 도시 외곽의 조용한 교외 지역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거리에는 여전히 사람들이 있습니다. 짐을 지고 가는 사람도 있고, 소달구지를 몰고 물건을 배달하는 사람도 있고, 당나귀를 몰고 끌고 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트럭과 일부는 Bianhe 강을 보기 위해 멈춰 섰습니다.
볜하강에는 수많은 배가 오가고 수천 척의 돛이 경주하고 수백 척의 배가 물살을 놓고 경쟁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부두 근처에 정박되어 있고 일부는 강을 따라 이동하고 있습니다.
일부 대형 선박에는 과부하가 걸려서 선주가 선박을 끌기 위해 많은 추적자를 고용했습니다. 화물을 실은 대형 선박이 다리 아래를 항해했으며 곧 다리 개구부를 통과할 예정입니다.
이때 큰 배에 탄 뱃사공은 무척 바쁜 듯 보였다. 일부는 보트 캐노피 꼭대기에 서서 돛을 낮추었고 일부는 보트 측면에 기둥을 사용했으며 일부는 보트가 해류를 따라 안전하게 지나갈 수 있도록 다리의 지붕을 지탱했습니다.
긴장감 넘치는 이 장면은 다리 위의 관광객들과 옆에 서서 환호하는 뱃사공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명제의 강변"은 변강의 분주하고 긴장된 교통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하여 그림의 생활 분위기를 더합니다.
해당 사진은 청명절 기간 동안 북송의 수도인 변량과 변하강 양쪽의 번화한 풍경과 자연풍경을 표현한 것이다. 작품은 긴 두루마리 형태로 되어 있으며, 복잡한 풍경을 하나의 통일되고 다양한 그림으로 통합하기 위해 분산 원근법의 구성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림에는 1,000명이 넘는 인물이 등장하며, 다양한 의상과 표정이 산재해 있습니다. 드라마와 구성에 중점을 두고 촘촘하고 치밀하며 리듬과 운율의 변화에 주목하고, 글씨와 먹의 구성이 매우 영리하다.
우리나라의 소중한 문화유산입니다. "청명제 강변"은 세밀한 묘사로 예술적인 매력이 뛰어납니다! 우리 각자는 배워야 합니다! -. 8. 청명절 강변에 대한 100자 소개
100자만 있으면 됩니다! 너무 많으면 삭제해주세요! 북송 시대의 풍속화인 '청명제 강변' 두루마리.
대대로 이어지는 걸작이자 국보급 일품이다. '청명제 강변'은 중국 회화사에서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이며, 예술 수준이 높을 뿐만 아니라 이를 둘러싼 흥미로운 이야기도 많이 담겨 있습니다.
작가 장쩌단(張澤端)(예명은 정다오)은 둥우(현 산둥성 주청)에서 태어났다. 그는 송나라 희종 때 궁중화가였다.
그는 어렸을 때 변량(지금의 허난성 카이펑)에 가서 그림을 배웠고, 특히 배와 마차, 시장 다리, 궈징을 그리는 것을 좋아해 자신의 그림을 그렸다. 가족. "청명제 강가에서"는 장쩌단(張澤端)의 걸작으로 한때 북송시대 선허황실에서 수집한 작품입니다.
실크, 밝은 색상, 높이 24.8cm, 길이 528.7cm. 원본 작품은 현재 베이징 고궁 박물관에 있습니다. 9. 『청명강변』 속 인물에 대한 에세이
아아, 동시에 세상의 끝에서 사람들은 세상에 떨어졌다
나 내가 어떻게 여기까지 오게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땅의 흙이 약간 촉촉합니다. 지금 나는 다리 위에 서 있고, 내 주위에는 많은 사람들이 소리를 지르고 있습니다. 다리 위의 누군가가 "조금만 더 힘내라 청년아!"라고 외치고 있었다. 그 사람이 누구이든 지금은 조금 궁금할 것이다. 궁금해서 걸어가보니 다리 구멍을 통과하는 키가 더 큰 배였다.
뱃사공들은 동전을 손에 꼭 쥐고 낚시를 하고 있는 모습도 보였다. 다리 위나 아래에서 많은 사람들이 멈춰 서서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갈 수 없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배에 탄 청년들도 쉬지 않고 계속 손을 움직였다. 마침내 긴장된 순간이 지나고 환호와 환호가 이어졌다.
여기서는 배가 교량 구멍을 건너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웃었습니다. 다리를 벗어나 서쪽으로 걸어가니 눈앞에 번화한 거리가 보였다. 길 양쪽에는 몇몇 찻집에서 손님들이 수다를 떨고 있었다. 비가 내린 후 신선한 공기, 거리는 상쾌한 차 향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포인트 ~~
Xu Gai의 "청명 축제 강변"의 3-4 단락에 묘사 된 장면
보이지 않습니다 많이 비슷하지만 적어도 200~10개가 있습니다. 청명 강변 정원은 북송 왕조 사람들의 풍습과 풍습을 약 200 단어로 설명합니다.
청명 축제 강변 정원
돌아가기 시간에 맞춰 도쿄 맹화 1일 여행인 볜저우(Bianzhou)를 방문해보세요. 친애하는 관광객 여러분, 이제 우리는 카이펑의 대규모 민속 테마파크인 청명제 강변에 도착했습니다. 중국 역사와 예술에 익숙한 친구들은 "청명제 강변"이 대대로 전해지는 걸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송나라의 유명한 화가 장택단의 그림으로 송나라 교토의 번영하는 삶과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청명 강변 정원은 청명 강변 풍경을 바탕으로 송나라 건축 방식을 채택하고 현대 건축 방식을 결합하여 1:1 비율로 복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풍경, 풍습, 풍습을 원본 그림에 담아 제작합니다. "한 번 그림 속으로 들어가 수천 년 전의 꿈을 꾸세요"
개업식을 관람한 후 우리는 청명 강변 정원에 왔습니다.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