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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 공예를 장려하는 점토 불상의 제작 과정
중국에는 고대 건축물, 특히 종교 건축물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에게 가져오는 점토 불상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저는 전통 공예를 장려하고 그것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충적 평야와 양쪽에 있는 질기고 끈끈한 흙이면 충분합니다. 모든 육지에서 볼 수 있지만 지역별 환경에 따라 점토의 밀도와 색상이 다릅니다.
입자가 균일하고 깨끗하고 불순물이 없는 고운 모래이면 충분합니다.
밭에 있는 마른 풀줄기, 밀짚, 가공된 밀짚 매트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퀼트에 사용되는 신축성 있는 면 소재입니다.
맑은 진흙에 마른 빨대를 섞으세요.
작은 공으로 나누어진 거친 진흙 공.
깨끗한 진흙.
체로 쳐진 실을 추가합니다.
손을 고르게 천천히 문지릅니다.
정사각형 벽돌을 두드려 조심스럽게 싸서 따로 보관해 두세요.
진흙을 휘젓는다.
솜을 추가하세요.
양손으로 고르게 반죽한 후 고운 모래를 소량 넣어주세요.
솜과 진흙, 모래가 고르게 섞일 때까지 치대고, 진흙을 떼어내면 솜이 균일해집니다.
작은 봉지로 나누어 공기 건조를 방지하도록 잘 밀봉한 후 따로 보관해 주세요.
전통적인 점토 조각 도구는 일반적으로 완벽한 모델링 효과와 더 높은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모델링 요구에 따라 장인이 제작합니다. 일반적으로 성형 도구와 캘린더링 도구로 구분됩니다. 대나무와 나무가 가장 적합합니다.
세부 사항을 캘린더링하기 위한 작은 도구입니다.
나무 틀을 못으로 박는 전통 공예가를 '수직 틀'이라고 합니다. 대형 채색 조각품의 틀은 대개 나무 전체를 땅 속 깊이 삽입한 후 주변 흙을 다져 고정합니다. 매달린 플라스틱 및 벽 플라스틱, 뼈대는 프레임과 벽에 고정되고 작은 색상의 조각품은 바닥에 직접 고정될 수 있습니다.
분말 책에 따라 점토 조각 뼈대를 구성합니다. 선반을 만드는 과정은 이미 모델링의 시작입니다. 강하고 하중을 잘 견디기 위해 노력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이미 신체의 크기와 자세를 고려하기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층은? 거친 진흙? : 파우더북의 패턴에 따라 신체 각 부분의 비례 관계, 신체 자세, 옷 라인의 밀도를 결정합니다.
전통적인 점토 조각품은 제작 과정에서 점토의 층이 쌓여 쌓이는 과정이 필요하며, 점토의 각 층은 너무 두꺼워서는 안 되며 다음 공정을 위해 공간을 남겨 두어야 하며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 진흙 층을 조이십시오.
새 진흙 층을 적용할 때마다 이전 진흙 층의 건조함과 젖음성에 주의해야 합니다. 새 진흙 층과 오래된 진흙 층은 너무 건조하지 않아야 합니다. 분리를 피하기 위해 잘 연결되어 있어 레이어링 및 쉘링 현상으로 인해 이전의 모든 노력이 낭비됩니다. 따라서 각 레이어의 형성에는 명확한 요구 사항과 목적이 있습니다.
앞모습 못지않게 옆모습도 중요하다. 옆에서 머리, 가슴, 다리의 리듬을 익히면 부처님의 관대함을 파악할 수 있다.
두 번째 레이어? 중간 진흙?: 각 부분의 모양을 완벽하게 만듭니다.
의류 패턴의 일반적인 모양을 빠르게 형성합니다.
핑크 버전을 언급하는 것 외에도 동시대 불상의 측면 처리도 매우 중요합니다.
세 번째 층은? 미세한 진흙?: 꼼꼼한 조각과 성형을 수행하고 반복적인 캘린더 처리를 통해 진흙 타이어를 조밀하고 단단하게 만들어 공정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머드와 캘린더를 동시에 추가하려면 위에서 언급한 작은 도구를 사용하세요.
이 단계가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고 번거로운 작업이다. 스승님은 제자 시절 한 달 동안 부처님의 얼굴을 누른 적이 있다고 한다.
그러나 이 단계는 꼭 필요한 작업이다. 캘린더링된 표면은 모든 각도에서 볼 때 점토 조각 후의 석고 모형과 비교할 수 없는 충만감을 선사한다.
솔기 밀봉 페인트: 머드 타이어가 완전히 건조된 후에는 어느 정도 균열이 생기므로 건조 후 더 이상 균열이 없을 때까지 미세한 진흙으로 채우고 탑코트로 밀봉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페인트를 고르게 바르기만 하면 됩니다.
모든 세부 사항은 옻칠이 진흙의 강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을 간과할 수 없습니다.
향후 기후변화에 따른 조각상 표면의 균열을 방지하기 위해 벨벳 티슈나 미세한 거즈를 표면에 붙여야 한다.
일반적인 방법은 먼저 종이나 천을 필요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정사각형으로 자르는 것입니다.
물 접착제.
미리 조정된 물풀을 담근 행 브러시를 사용하여 일반 타이어에 바르고 종이나 천을 붙인 다음 행 브러시를 사용하여 반복적으로 브러시하여 종이가 또는 천이 일반 타이어에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경우 이 프로세스는 로컬에서 시작하여 단계별로 완료되어야 합니다.
종이나 천을 붙인 후에는 솔기 부분에 굴곡이 생기기 때문에 퍼티를 발라주어야 표면이 매끈해지며 색상의 접착에도 도움이 됩니다. 퍼티는 최대한 균일하게 도포해야 하며, 두께도 적당해야 합니다.
퍼티의 성분은 라텍스, 탤컴파우더, 물입니다.
색깔이 큰 조각품이나 비교적 평평한 부분은 퍼티 삽으로 고르게 긁어낼 수 있습니다.
작은 색상의 조각품이나 복잡한 모양 변화가 있는 부품은 브러시로 칠할 수 있습니다.
퍼티가 건조된 후 사포로 사포질하여 표면을 매끄럽고 흠집이 없도록 만듭니다. 또한, 조각상의 금박 부분은 더 높은 평탄도와 경도가 요구되기 때문에 보다 세밀한 연마를 위해 원래 바탕에 칠해야 하며, 금박 색상을 안정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노란색 페인트나 갈색 페인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인트.
분홍색 책에 있는 패턴을 따라 일반 타이어에 패턴의 윤곽을 그려주세요. 그리고 바르기 쉽도록 칠할 색상을 표시해 주세요.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석회가루 기법은 송대 이후 채색조각에 널리 사용되었다. 원래는 금실 자수가 의복에 미치는 효과를 모방하기 위한 것이지만, 문양을 분리하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입체감을 더해주는 역할도 했다. 모양에 스타일을 적용하여 레벨별로 나눕니다.
파우더백.
침출분말 공정은 고대에는 팀 내 벽화 장인들이 완성한 고도의 기술적인 공정이다.
고대 오색화장에 사용되는 색소는 광석(돌색이라고도 함)에서 갈아낸 색소와 식물에서 추출한 색소(수성색소라고도 함)입니다. 미네랄 안료는 일반적으로 진사, 진사, 남동석, 스톤 그린, 잉크 및 티타늄 화이트와 같은 색상이 있으며 색상이 더 두껍고 커버력이 강하며 퇴색에 대한 저항성이 특징입니다. 식물 색소에는 복숭아색, 연기가 자욱한 보라색, 가르시니아, 시아닌 및 기타 색상이 포함되며, 밝고 밝으며 혼합하기 쉽고 햇빛에 강하지 않으며 퇴색하기 쉽습니다.
색상을 바르고 나면 전체적인 효과가 화려하네요.
금 붙이기 과정은 페인팅과 장식의 마지막 과정으로, 금풀의 희석 비율과 건조함과 촉촉함의 정도가 금박의 매끄러운 효과에 일정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금 접착제는 가솔린에 금 접착제를 섞은 것입니다.
진짜! 난징 금박 공장!
금을 지불하는 것이 두려울수록 금을 인색하지 마세요!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