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소규모 게임 활동 계획 프로그램

소규모 게임 활동 계획 프로그램

아이들은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 교육은 유아들이 게임에서 유아의 신체 조화성을 단련할 수 있게 하며, 유아의 협력의식과 협력 잠재력을 키워준다. 다음은 제가 정성껏 정리한 소반 게임 활동 계획입니다. 이제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한번 감상해 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소반 게임 활동 계획 1

목표:

1. 적극적으로 체육활동에 참여하고 사방으로 흩어지는 연습을 할 수 있다.

2. 유연하고 서로 충돌하지 않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준비:

1.' 무' 교구 (유아 수의 두 배).

2. 장소 배치: 작은 다리 (균형 빔) 작은 도랑 (소가죽 힘줄)

3. 토끼 머리 장식은 일손 1 개, 늑대 가면은 1 개입니다.

4. 장소 배치

지도 방안:

1, 시작 부분

1. 교사는' 토끼 엄마' 로 분장하고, 유아는' 토끼' 로 분장해 부지 중간에' 토끼 점프' 를 한다.

2. 준비체조: 동요를 읽으면서 몸을 움직인다. "아침 날씨가 정말 좋다. 우리 모두 일찍 일어나서, 팔을 뻗고, 팔을 뻗고, 허리를 굽히고, 구부리고, 허리를 굽히고, 발차기를 하고, 발차기를 하고, 깡충깡충 뛰고, 깡충깡충 뛰며, 매일 운동을 잘한다." < P > 2, 기본부

1. 게임: 무 심기

(1) 선생님: 토끼 아기들이 토끼 엄마를 따라 작은 다리를 지나 작은 도랑을 건너 무밭으로 왔다.

선생님: 무밭이 도착했어요. 함께 무를 심자! (토끼 엄마와 토끼가 무를 심고 있다) < P > 선생님: 얘들아, 늑대가 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탈출, 숨기기)

(2) 시범실행: 2 ~ 3 명의 유아에게 달리는 동작을 시범해 주세요. 선생님: 달릴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3) 교사는 많은 사람들이 달릴 때 방향을 잘 보고, 다른 사람과 부딪치지 않도록 하고, 빨리 부딪치면 바로 비켜야 한다고 설명했다.

(4) 음악부터' 늑대' 가 나타났다. 선생님: 아이들이 빨리 뛰고 늑대가 왔다. (유아가 사방으로 뛰어다니다)

2. 게임: 무에 물을 주는 < P > 선생님: 늑대가 떠났어요. 엄마가 당신들과 함께 무에 물을 줘야 해요. ("토끼 엄마" 는 "토끼" 를 데리고 밭에 가서 무에 물을 준다. 음악부터' 늑대늑대' 가 다시 등장한다.' 토끼' 가 사방으로 흩어져 숨는다.' 토끼 엄마' 가 토끼를 보호하면서 지도한다. (빨리 달리고 달릴 때 토끼를 만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넘어져서 늑대에게 잡혀갈 것이다.) (게임 두 번) < P < P > 무는 자랐고,' 토끼 엄마' 는 집에 가서 광주리에 무를 담았다. 늑대가 또 나타났다.' 토끼들' 이 사방으로 도망쳐' 늑대들' 의 추격을 피했다. 늑대는 여전히 흰토끼를 잡지 못했는데, 마침 토끼 엄마가 돌아와서 늑대를 쫓아냈다.

3, 끝부분

1. 얘들아, 엄마와 함께 무를 뽑으러 가자! ("토끼 엄마" 는 토끼를 데리고 무를 뽑는다. )

2. 음악이 울리자' 토끼 엄마' 와 토끼들이 무를 들고 집으로 돌아왔다. < P > 소반 게임 활동 계획 2

1, 활동 목적: 교사의 상호 이해를 촉진하고, 스승의 날을 즐겁게 보내고, 교사의 캠퍼스 문화 오락 활동을 풍요롭게 하고, 교사의 운동 의식을 강화하고, 체력을 향상시키고, 교사 간의 협력 능력과 응집력을 강화하고, 조화에 팀워크를 확립하는 것이다.

2, 행사 원칙: 모두가 참여하고, 단결하여 진취적인

3, 행사 시간: 9 월 7 일 오후 5 시 3 분-6: 3

4, 행사장소: 본원 운동장

5, 행사 < P > 8, 각종 게임 규칙 소개:

1, 만발일심 < P > 빨강, 게임은 2 회, 1 승당 1 점.

2, 동물대련웅웅웅웅웅웅 < P > 각 팀은 동물 머리 장식을 쓰고 가위 석두 분포는 어느 팀이 먼저' 오랑우탄 웅웅웅웅웅웅, 오랑우탄 웅웅웅웅웅웅, 오랑우탄 웅웅웅웅웅웅 웅 웅 웅 웅 웅 웅

3, 진정한 사랑은 영원히 전해진다 < P > 각 팀은 8 명을 파견했고, 각 팀 모두가 입에 빨대를 물고, 첫 번째 사람은 빨대 위의 삼각철을 두 번째 사람의 빨대 위에 차례대로 올려 전송 속도로 승부를 결정지었다. 게임은 3 회, 1 승당 1 점.

4, 점령진지 < P > 팀당 6 명이 게임 시작 후 먼저 * * *

5, 힘발산강 < P > 빨강, 블루 두 팀의 전체 멤버들이 참가해 3 회, 1 승당 1 점을 기록했다.

소반 게임 행사 계획 3

행사 목표:

1, 손발 기어오르는 동작을 배운다.

2, 신호를 듣고 동작을 하고, 동작이 예민하고 조화를 이루며, 초보적으로 자기보호의식을 확립하다.

3, 스포츠 활동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을 키우십시오.

4, 유아의 손발과 전신 동작의 조화성과 유연성을 촉진한다.

5, 유아의 건강하고 활발한 성격을 기르다. < P > 행사 준비:

1, 빨강, 노랑, 녹색의 세 가지 색깔의 작은 포대, 거북이 머리 장식; 큰 드럼 한 마리.

2, 설정 시나리오: 숲, 동굴.

3, 집 하나.

활동 절차:

하나, 역할, 활동 몸.

1, 오늘 선생님이 당신들과 함께 게임을 합니다. 나는 거북이 엄마인데, 너희들은 작은 거북이를 만들 수 있니? 얘들아, 어서 엄마한테 전화해! (엄마) 아이고! 나의 작은 아기들은 정말 착하다.

2, 지금 엄마랑 같이 몸 좀 움직여봐!

둘째, 기술을 배우십시오.

1, 교사는 동작 요령을 시범적으로 설명했다. 양손 무릎이 땅에 닿고, 1212 가 앞으로 기어오른다.

2, 유아 연습.

셋째, 새 집을 참관하다.

1, 거북이 엄마: 자기야, 엄마가 좋은 소식을 알려줬는데, 우리 새 집이 만들어졌어. 엄마가 너희를 데리고 같이 참관하러 가거라!

2, 유아가 거북이 엄마를 따라 앞으로 나아간다.

3, 집에서 음악을 듣고 쉬다.

넷째, 거북이가 식량을 운반한다.

1, 거북이 엄마: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겨울 음식을 준비해야 합니다. 아기들, 엄마가 여러분을 데리고 음식을 운반해 주세요!

2, 도중에 시나리오 설정: 뱀을 만나다. 유아에게 신호를 듣고 피하는 동작을 하도록 지도하다.

3, 목적지에 도착하여 식량을 운송하다.

4, 유아들에게 음식의 색깔을 관찰하도록 지도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골라 집으로 운반한다. 작은 거북이가 서로 돕고 조화롭게 등에 식량을 싣도록 격려하다.

5, 식량을 실어 집으로 돌아오다.

1, 거북이 엄마: 드디어 도착했어요. 음식을 집에 두자. 유아를 안내하여 식량을 집으로 보내다.

2, 과자 먹고 축하해.

소반 게임 활동 계획 4

활동 의도

아이들은 게임을 좋아하며, 게임을 통해 아이들이 두 발을 모으고 손발을 맞잡고 기어오르는 동작을 연습하게 하고, 어린이들이 과일과 채소의 색깔을 인식하게 하고, 색깔별로 과일과 채소를 분류하고, 각각 해당 상자에 넣어 즐겁게 가르치고, 어린이들이 게임에서 유아의 몸을 단련하도록 한다 < P > 활성 목표

1, 두 발을 나란히 점프하고 손발로 기어오르는 동작을 연습한다.

2, 색깔별로 과일과 채소 장난감을 분류하여 해당 상자에 넣을 수 있습니다.

3, 동물의 동작을 모방하는 것을 좋아하고 게임에 열심히 참여한다. < P > 행사 준비 < P > 빨강, 노랑, 파랑, 녹색 네 가지 색깔의 광주리 각각 네 가지 색깔의 플라스틱 과일과 채소 장난감 몇 가지' 걷기' 음악 시디 고양이, 토끼 머리 장식 드럼 < P > 행사 중점 < P > 연습 토끼 두 발을 모아 작은 거북이와 손발로 기어오르는 동작. < P > 행사 과정

1, 시나리오 만들기 < P > 는' 걷기' 음악 CD 를 틀어 유아가 동작을 모방하도록 유도하고 게임 상황으로 들어간다.

2, 게임놀이 소개:

① 고양이의 머리 장식을 쓰고 유아들에게 장소와 게임의 재료를 소개한다. "토끼들, 고양이들은 상자가 있는데 어떤 색이 있는지 보세요?" "몇 개의 상자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우리 함께 세어 봅시다!"

② 게임 플레이 규칙 소개: "새끼 고양이 엄마의 과수원에는 많은 과일 (네 가지 색깔의 플라스틱 과일과 채소 장난감을 바닥에 뿌린다)", "작은 토끼에게 과일이나 채소 한 개를 주워 오라고 부탁하고 머리를 써서 생각해 보세요. 토끼가 붉은 과일 한 개를 주워서 어떤 색깔의 상자에 넣어야 하나요?" "노란 과일을 주우면? 녹색 과일 하나를 주웠어요? 파란 과일 하나를 주웠나요? "

③ 토끼는 어떻게 걸어요? (유아에게 두 손을 알려 주는 검지와 중지가 머리 위에 갈라져 있고 두 발은 바짝 앞으로 뛰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

④ "토끼들, 고양이 엄마의 북소리가 들리자 함께 과수원으로 뛰어들어 과일과 채소를 줍기 시작했어, 준비됐어?"

3, 합작게임' 과일과 채소를 배달하고 집으로 돌아가다' < P > 네 명의 유아들이 각각 상자 앞에 서서 작은 선생님이 되고, 다른 유아들은 과일과 채소 장난감을 주워 상자에 넣어 그들이 넣은 것이 맞는지 확인하였다.

① 유아의 동작과 장난감을 꺼내는 상황을 관찰한다

② 다른 동물을 바꿔 고양이 어머니가 과일을 운반하는 것을 돕는다. 예를 들어 작은 거북이는 유아가 손발로 기어오르는 동작을 발전시킨다.

③ 유아의 취방 상태에 따라 취출 수를 계속 늘려 2, 3 이 될 수 있다.

행사 연장

유아가 귀가한 뒤 과일과 채소를 배달하고 귀가하는 게임을 계속한다.

소반 게임 행사 계획 5

게임 목표

1, 아이들이 옆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훈련시킨다.

2, 아이들 간의 묵계를 높이다.

게임은 공 몇 개를 준비한다. < P > 게임놀이

1, 아이들 누가 선생님에게 게가 어떻게 걷는지 알려줄 수 있어요? 누가 선생님께 모방해 줄 수 있습니까?

2, 원래 게는 가로로 걷고 있었구나! 게 선생님을 통해' 게 경주' 라는 재미있는 게임을 떠올렸습니다.

3, 이 게임은 게 걷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놀고 싶으세요? 그 선생님은 지금 놀이는 주의해서 들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4, 아이들은 두 그룹으로 나눠 게임을 해야 하는데, 이 두 사람은 게임에서 승리를 얻기 위해 암묵적인 협조가 필요하다.

5, 두 사람은 공 한 개를 가지고 등 뒤로 물러서야 하고, 게임이 시작되며, 출발점 두 사람은 등으로 이 공을 끼우고, 뒷몸을 잡고 종점까지 나아가고, 선착순 두 사람이 이긴다.

6, 전진하다가 공이 떨어졌으니 빨리 주워 출발점으로 뛰어가서 다시 시작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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