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톨람 이야기" 게임 평가: 간단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슈퍼자유게임 양성 모델 소개
"톨람 이야기" 게임 평가: 간단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슈퍼자유게임 양성 모델 소개
거대한 지도, 모험을 자유롭게 탐구하다.
토람 이야기' 의 이야기 배경은 전통적인 구원 세계 유형에 속한다. 하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이른바' 줄거리' 와는 달리 Toram Tale 은 플레이어에게 과거의 느낌을 찾으려고 노력했고, 진정한 의미에서 게임을 하는 느낌이었다.
이렇게 된 이유는 우선 줄거리 면에서 이 작품의 줄거리가 비교적 풍만하고, 주선 임무를 트리거하면 CG, 쉬운 줄거리 추진, 명확한 틀 구조가 생겨나고, 이는 비교적 완전한 이야기 체인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온라인 게임을 업그레이드해야만 극의 통병을 트리거할 수 있지만 이야기의 서사는 여전히 사람을 매료시킨다.
메인 라인 줄거리 외에도 멀티입구 지선 줄거리와 곳곳에서 볼 수 있는 행인 A, B, C, D 의 복지 임무가 게임을 더 이상 외롭지 않게 한다. 팀을 통해 플레이어는 현재의 패스트푸드 팀이 아닌 단독기와 초기 온라인 게임 사이의 순팀 건설 시대를 진정으로 느낄 수 있다.
둘째, 이 책은 자아가 없다! 움직이다. 찾아봐! 길! 현대 패스트푸드 게임을 하는 데 익숙한 플레이어에게 자동경로 찾기 없는 게임은 빛이 없는 미로와 같다. 마치 맹인이 길을 찾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지도에 명확한 방향과 지시가 있어도 그는 길이 어렵다고 불평한다. 그러나 일부 경험 많은 플레이어에게는 과거에는 독립 실행형 RPG 게임이 자동으로 길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어둠 속에서 앞으로 나아갈 뿐, 그들은 황량하고 미지의 깊이를 끊임없이 탐구하고, 놀라움을 찾거나, 아슬아슬하고, 진정한 자극을 경험해야 한다. 토람의 이야기' 부분은 이 모형을 복원했지만 지도 방향이 명확하고 미로 노선도 어렵지 않고 고금의 결합이다.
과거의 독립 실행형 RPG 탐사에서 플레이어는 항상 은밀한 곳에서 보물상자와 귀중한 자료를 찾을 수 있으며, 일부 괴물 게임도 희귀한 괴물을 찾을 수 있다. 토람의 이야기는 이 세부적인 창조에서 매우 감동적이다. 도시, 미로지도, 들판, 그리고 다른 구석에서 게이머들을 놀라게 했다. 하이라이트는 재료를 파는 곳이다. 보물 상자는 각종 물건을 열어 탐험가들의 호기심을 크게 만족시킨다.
단일 미로의 지도는 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전 세계의 지도를 함께 두는 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그것은 미로의 구석구석, 세계의 모든 도시와 탐험지까지 작다. 이 게임은 필요한 줄거리 가이드를 제외하고는 플레이어에게 어떠한 강제조건도 설정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능력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세계 어느 구석으로 여행을 갈 수 있다.
빈티지한 화풍, 자유 전투 메커니즘
"Toram 의 이야기" 에는 화려하고 멋진 HD 화면도 없고 3D 폭발 효과도 없습니다. 정교하지 않은 복고풍 조형과 소급 화풍만 있다. 게임의 전체적인 색조는 밋밋하며 무거운 세계관을 호응한다. 특히 옵션 패널은 픽셀을 직접 위로 올려 추억으로 가득 차 있다.
멋진 CG 를 제외하고 이 작품의 BGM 은 거의 전범위에 이르렀고, 각 지도마다 다른 더빙이 있다. 미세한 음향도 알맞다. 특히 전투 효과 방면에서 더 중요한 것은 제작이다. 특수 효과가 얼마나 화려한지 볼 수는 없지만, 소리만 들으면 전투의 스릴을 느낄 수 있다 (캐릭터 선택 화면의 음악이 좋다). BGM 은 대부분의 휴대폰 온라인 게임을 절대 능가한다.
이 게임의 전투 메커니즘은 실시간이며, 전투 방아쇠는 여전히 전통적인 모드 중 하나인 괴물을 선택하여 싸우는 것이다. 그러나 괴물의 등급이 더 높은 상황에서, 너는 그것을 때리지 않으면 자발적으로 얻어맞을 것이다. 이때 너는 도망가야 한다. 괴물이 너무 빨리 새로 고쳐지기 때문에, 특히 군공이 없는 캐릭터는 더욱 그렇다. .....
전투 반잠금, 캐릭터 자동 공격, 게이머 수동 해제 기술, 이동 및 회피. 스킬 방출에는 마법치가 필요하며, 마법값은 괴물에 대한 끊임없는 공격과 함께 회복된다.
괴물이 떨어지는 물건은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주워진다. 플레이어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배낭이 가득 찼는지 여부만 주의하면 됩니다. 서둘러 장비를 정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것은 진정한 비극이 될 것이다.
단순하고 자유로운 직업 전환을 발전시키다.
톨람의 이야기는 그렇게 화려하지는 않지만, 능력, 기술, 장비 세 가지가 모든 수련체계를 차지하고 있다. 물론, 세 가지 주요 항목 중 몇 가지가 더 있는데, 모두 한눈에 알 수 있으며, 결코 번거롭지 않다.
능력은 간단합니다. 속성의 숫자 할당입니다. 구체적인 숫자 할당은 플레이어가 선택한 직업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책에는 칼, 활, 검 뽑기, 법사, 격투, 회오리바람 총 등 여섯 가지 직업이 있다.
처음에는 플레이어가 하나의 직업만 선택할 수 있지만, 충분한 게임화폐가 있으면 플레이어는 자신이 좋아하는 직업을 배우고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능력과 기술점이 제한된 상황에서는 한두 가지를 전공하면 충분하다. 결국 한 입 이상 뜯어먹어야 한다. 각 직업마다 독립된 기술체계가 있기 때문에 대량의 기술점 지원이 필요하다. 그러나 전투에서 직업을 전환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전투를 떠난 후 다른 무기를 장착하여 직업을 전환할 수밖에 없다.
장비의 경우, 이 게임은 진짜 야괴폭복이라고 할 수 있다. 한 개는 일부 장비만 떨어뜨렸기 때문에 자신의 직업에 맞는 장비가 필요한 플레이어는 특정 괴이한 사람에게 직접 아치를 지어 어둠 속에서 그에게 장비를 닦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장비명언)
다이너마이트 충전 외에도 플레이어는 강화 장비를 만들 수 있고, 장비에 단조 크리스탈을 내장하여 장비에 다양한 속성과 전투력 가산을 제공할 수 있다.
필요 없는 장비는 시장에 걸어 위탁 판매할 수 있고, 절대적으로 자유로운 시장 거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충분한 돈만 있으면 된다. .....
장비와 약품은 제조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제조된 재료는' 도깨비' 의 어려운 임무에 존재한다. 플레이어는 목재, 치아, 가죽, 강철 등 다양한 재료를 얻는다. 브러시를 통해 합성기에서 필요에 따라 소재점으로 변환합니다. 충분한 재료 점을 만들고 재료를 지정함으로써 장비와 물품을 만들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스스로 기르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