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새로운 케이터링 모드, 커뮤니티 사스도 편의점. 미래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새로운 케이터링 모드, 커뮤니티 사스도 편의점. 미래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왜 인터넷 거물들은 지역사회 공동구입에 열중하고 있습니까?
지역사회 공동구매는 소비자에게 가장 가까운 장면 중 하나로 체인이 길고 패턴이 넓어 가장 필요한 채소 상인을 만질 수 있다. 트래픽이 점점 부족해지면서 전기상 배당금이 기본적으로 사라지는 인터넷 트랙에서, 지역사회 공동구매의 방대한 트래픽과 데이터는 인터넷 거물들의 필쟁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천시, 지리, 사람, 그리고 상전의 세 가지 주요 요소이다.
민심을 얻는 자는 천하를 얻는다. 가장 기본적인 민생 문제를 해결하고 사람들의 가장 기본적인 생활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기회가 있다!
외식업계가 소비자에게 가장 가까운 분야는 어디입니까?
식당에는 기관, 학교에 식당이 있고, 기업에는 직원 식당이 있고, 상가에는 맛집이 있다. .....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지역사회 주민들의 동빈도, 소비층의 변화, 지역사회 사스도는 좋은 발전 전망을 가지고 있다!
노인은 필요하고, 아이는 필요하고, 스스로 요리를 하기에는 귀찮은 젊은이가 더 필요하다.
지역사회 사스도는 지역사회 공동구매와 마찬가지로 음식업계의 가장 기초적인 장면으로 소비자에게 가장 가깝고 지역사회 주민들의 음식 소비를 만족시킨다.
현재 일부 지역에서는 정부 보조금으로 노인 공동체 식당을 설립하고 있지만, 대부분 짧은 시간 동안 문을 닫았다. 장기적이고 건강한 운행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시장화 방식이 대세의 추세이다. 전문화 운영을 통해 이윤을 실현하여 자조혈 메커니즘을 형성하다.
지역사회 사시도는 민생 대생활을 싣고 있으며, 미래 발전 잠재력이 크다. 아래층에서 먹을 수 있고, 노인과 아이는 집으로 보내 먹을 수 있다. 하루 세 끼는 다르다.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가격도 저렴하며, 자신의 주방을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다. 마치 자신의 작은 주방과 같다.
그럼, 지역사회 사시도와 다른 작은 식당, 슈퍼마켓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나는 상해에 20 16 의 동네 사스도 편의점이라는 브랜드를 등록해서 신선한 생활을 하기에 충분하다. 4 년간의 연구와 조사를 거쳐 오늘 소셜데이의 모델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며 사담에 관심이 있습니다.
첫째, 지역사회 사시도와 직장식당, 식당, 슈퍼마켓, 편의점의 차이
식당이라고도 하는데, 동네 식당과 기관 식당이 다릅니다. 기관과 기관 식당은 대부분 비영리 모델이다. 전반적으로, 내부 서비스의 경우, 지역사회 Sashido 는 고객 기반에 제한이 없고, 순수한 상업 이익 단위이다. 작은 식당, 마트에 비해 전혀 다른 서비스 장면과 운영 논리로 음식 기능뿐만 아니라 슈퍼마켓, 편의점 요소도 있어 가격 대비 성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부지 선정을 보면 동네나 주변에 위치해 있어 임대료가 상권보다 훨씬 저렴하고 고객층이 상대적으로 고정돼 환객이다. 포지셔닝의 관점에서 볼 때, 제품은 강직하고, 맛은 일상적이며, 환경과 서비스는 선함과 자연을 더욱 중시한다.
둘째,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외식업계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단순히 음식 맛, 서비스, 가격 경쟁만으로는 이기기 어렵다. 사고, 혁신 모델을 바꿔야 기회를 만들 수 있다.
업계의 장벽을 깨는 것은 왕왕 외래자인데, 외식업계 간의 경쟁은 이미 외식업자들에게 부담을 주고 있다. 하지만 지금은 7- 1 1, 온 가족, 네슬레 등 외부인들의 국경을 넘나들며 약탈을 하면서 음식점들이 더욱 골머리를 앓고 있다.
외식업계에 있어서, 새로운 경로는 아마도 새로운 기회일 것이다.
우리 모두는 7-11이라는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편의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7- 1 1 전 세계에 7 만여 개의 매장이 있으며, 기본적으로 자체 직영점, 자체 공장, 자체 배송센터, 직원 8000 명이 없습니다. 20 1 16 만원의 1 인당 이윤은 알리바바 (같은 해 알리바바 165448) 와 비슷하다
비즈니스의 본질: 시장이 아무리 변화해도 변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고객의 수요에 대한 지속적인 통찰력입니다.
1970 년대부터 즉석 식품이 개발되어 24 시간 영업했다.
7- 1 1 고객의 첫 번째 요구 사항으로 편의를 고려하며, 모든 조정은 고객의 요구 사항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당시 일본인의 생활수준 향상과 구조의 변화를 통찰했다. 인구 고령화, 1 인 2 인 가족, 인구가 적고 요리에 대한 수요가 줄었다.
과거에는 사람들이 집에서 스스로 밥을 짓거나 밖에 있는 식당에서 밥을 먹었다. 남녀평등에 따라 여성도 일을 시작하여 밥을 지을 시간이 없다. 그래서 집에서 요리하고 외식하는 것 외에도 중간 상태가 있어 집에서 요리하거나 외식하고 싶지 않아요. 반제품이나 완제품을 사서 집에 가서 먹는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새로운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7- 1 1 즉석 식품 판매를 시작하여 전자레인지로 가열할 수 있고, 고객은 가게에서 먹거나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24 시간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시민들의 수요를 크게 편리하게 했다.
80 년대: 편리한 기본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1980 년대에는 세금 납부, 운전면허증 시험, 각종 등록과 같은 새로운 수요가 나타났다.
이들 공공 * * * 서비스, 7- 1 1 대리점에 제공 가능, 7- 1 1 이미 일본의 공공 서비스 회사가 되었습니다.
2000 년: 1000 미터 지역 사회 점령.
2000 년대에 일본의 고령화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 노인들은 젊었을 때 일본 경제의 고속 발전을 따라잡고 있었고, 손에 대량의 부를 쥐고 있었다.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인들이 가까이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7- 1 1 수많은 지역사회 매장을 개설하여 이 인파를 가로막는다. 인구 밀집 지역과 황금 지역에서 7- 1 1 점포가 전체 동네를 독점했다.
7- 1 1 멀티 포인트 레이아웃을 통해 고객이 쉽게 점포에 들어가 소비할 수 있도록 하고, 필요한 상품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를 통해 7- 1 1 은 일본과 대만성에서 소비자에게 가장 가까운 곳이 되었다.
셋째, 자원 통합
1, 정책 및 부동산 지원, 지역사회 노인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 정책 지원 확보, 우대 정책을 통한 비용 절감, 공동 지역사회 부동산을 통한 투자 부담 경감, 사회력 및 주식협력 쟁취 등 서비스 지역사회의 이념을 사용합니다.
2. 지역사회 퇴직자나 집 한가한 인원을 모집하여 생산 가공 배송 등 제품을 저장할 수 있는 서비스를 완료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하고 지역사회 속성의 특징을 발휘하며 사회경제를 잘 활용하고 사교계를 넓혔다.
3. 인근 식당을 통합하여 동네 고급 고객에게 개인 주방 맞춤형 서비스, 교육 기술 등을 제공합니다.
4. 특색 원료 공급자를 잠그고 품질 보장을 기초로 구매가격을 낮춘다.
넷째, 비즈니스 모델
2. 미익이 지속되고, 가느다란 물길이 흐르고, 지역사회 사시도의 기초서비스는 고정고객이며, 귀환객에 의지하고, 빠른 돈을 벌지 않고, 큰돈을 벌며, 고객이 편리하고, 경제적이고, 가치가 있어야 지속할 수 있다.
3. 가정 주방을 중심으로 생원에서 기름, 소금, 소스, 식초, 쌀, 밀크티 등 원료에 이르기까지 가장 기본적인 만두, 훈툰, 국수, 죽, 가정요리를 제공하고 개인재단사, 단식 커스터마이징, 배달을 통해 이윤을 높인다.
4. 요리는 너무 신경 쓸 필요가 없고, 신선하고 안전하며, 현지 소비 수준에 가장 중요하며, 인테리어는 호화롭고, 단순하고, 따뜻하며, 서비스는 허황할 필요가 없고, 친절과 열정이 가장 좋다.
5, 수요 세분화, 필수 * * * 제품 볼륨, 맞춤형 수요 점도 증가, 맛 세분화 이익 증가, 다양한 고객 요구 사항 충족.
6. 자원을 통합하고 교육, 건강, 가정, 특색 요리 등의 자원을 도입하여 제 3 자 브랜드와 심도 있게 협력합니다.
지역사회 사스도는 새로운 사물로, 발전 과정에서 현지 여건에 따라 꾸준히 추진해야 하고, 전문 분석, 명확한 포지셔닝, 음식, 슈퍼마켓 등 전문가를 많이 상담하고, 투입 비용, 운영비, 수입원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실시하여 진정한 준비무환을 달성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