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축구는 어떤 종류의 공입니까?

축구는 어떤 종류의 공입니까?

축구는 축구나 축구 경기의 약자이다. 물론, 그것은 또한 축구 경기에서 공의 사용을 가리킨다. 여기는 전자를 대표한다. 두 팀 65,438+065,438+0 선수가 직사각형 잔디구장에서 상대편의 대항과 공격을 하는 구기 운동에 참여했다. 팀당 최대 10 선수, 1 골키퍼. 게임의 목적은 축구를 가능한 한 상대 골대에 쏘는 것이다. 골을 넣을 때마다 1 점을 얻을 수 있다. 경기가 끝날 때 가장 득점이 많은 팀 대표 우승자. 만약 경기의 법정 시간 내에 점수가 같다면, 시합의 규칙을 보아야 한다. 너는 추첨을 하거나, 연장전을 치거나, 상대방에게 12 야드 페널티 킥을 던질 수 있다. 축구 경기에서는 골키퍼가 자신의 제한 구역 내에서 손으로 공을 만질 수 있는 것을 제외하고, 그라운드에 있는 각 선수는 손 이외의 신체 다른 부위로만 축구를 통제할 수 있다 (파울볼 제외).

축구는 오래된 체육 활동으로 역사가 유구하다. 중세 이전에 그리스인과 로마인들은 이미 축구를 시작했다고 한다. 직사각형 구장에서 그들은 공을 가운데 흰색 선에 놓고 발로 상대 구장으로 찼다. 당시 그들은 이런 게임을' 바하폭풍' 이라고 불렀다.

19 세기 초까지 축구는 당시 유럽과 라틴 아메리카의 일부 국가, 특히 자본주의 영국에서 상당히 유행했다. 1848 이 되어서야 축구의 첫 번째 성문규칙' 케임브리지 규칙' 이 탄생했다. 그러나 많은 자료에 따르면 중국 고대 축구의 출현은 유럽보다 빠르며 역사가 더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국 고대에 축구는 축주 () 나 투주 () 라고 불렸는데, 둘 다 차기를 의미하고, 주즈 () 는 공의 이름이다. 쿠주' 라는 단어는' 사기', 한대 유향의' 별록', 당대의 엄세대의' 한서 메성전' 에서 처음 발견됐다. 당송 시대에는' 축주' 가 매우 유행하여 궁중의 고아한 행사가 되었다. 1958 년 7 월, 국제축구연맹 현 주석인 아비란열 박사가 중국에 와서 축구가 중국에서 기원했다고 말했다. 물론 봉건사회의 제한으로 인해 중국 고대의 축주 활동은' 공정경쟁' 원칙을 원칙으로 한 현대 축구 운동으로 발전하지 못했다. 이 질적 비약은 자본주의 영국에서 발생했다.

축구 발전사

영국은 축구의 발원지는 아니지만 이 운동이 잘 발전한 나라다. 초기에는 소위 예, 장소, 인원수에 제한이 없었기 때문에 난폭하거나 싸우는 행위가 잦아서 종종 난폭한 운동으로 여겨졌다. 영국 왕 에드워드 2 세는 심지어 13 14 에서 전국적으로 축구를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1603 이 되어서야 제임스 1 세 왕은 이 행사를 다시 승인했다. 1840 축구가 캠퍼스에 도입되었지만 기관마다 경기 방식이 다르다. 1848 까지 케임브리지 대학은 겨우 10 부의' 케임브리지 대학 축구 조례' 를 출판했다. 그 후로 축구도 다른 계층에서 왕성하게 발전하기 시작했다.

1863 년 잉글랜드 축구협회가 정식으로 설립되었고, 축구리그가 등장하기 시작했고, 축구는 프로페셔널로 접어들었다. 제 1 회 축구 협회컵은 187 1 년 개최됐다. 그 후 몇 년 동안 축구의 규칙과 장비도 경기의 필요에 따라 바뀌었다. 19 세기 말부터 20 세기 초까지 축구는 다른 나라로 급속히 발전했다. 그 이유는 불가피하게 비지니스 여행과 영국의 식민지 정책 때문이다. 축구가 전 세계적으로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국제축구협회는 1904 에 설립되어 국제 축구에 대한 흥미를 증진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65438 년부터 0908 년까지 축구는 올림픽 종목에 정식으로 포함되었다. 국제축구연맹도 1930 에서 제 1 회 월드컵을 열고 우루과이에서 우승했다.

축구와 경기장 소개

축구:

품질 및 측정 서클; 가죽 또는 기타 적절한 재료로 만든; 둘레는 70cm (28 인치) 를 넘지 않고 68cm (27 인치) 보다 짧지 않다. 경기 시작 시 몸무게는 450g (16 온스) 를 넘지 않고 4 10g (14 온스) 이상이어야 한다. 해수면에서 압력은 0.6-1..1개 대기압 (600-1100g/cm2,8) 과 같습니다

위치:

경기장의 크기는 직사각형이어야 하고, 변선의 길이는 골대 선의 길이보다 커야 한다. 길이는 90-120m (100-130m) 이고 폭은 45-90m (50-00cm) 입니다.

국제 경기 길이는100-110m (110-/kloc-입니다

경기장 표시 경기의 장소는 선으로 표기되어 있으며, 이 선은 지역 내에 포함되어 부지 내 각 지역의 경계선으로 포함되어야 한다. 두 개의 긴 경계선을 경계라고 하고, 두 개의 짧은 경계선을 골대선이라고 한다. 모든 선의 폭은12cm (5 인치)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경기장은 중심선에 의해 반으로 나뉘었다. 대지 중심선의 중간점에 중심 표식을 만들고 중심 표식에서 반지름이 9.15m (10 야드) 인 원을 그립니다.

목표:

골문은 반드시 각 골대 라인의 중앙에 놓아야 한다. 이들은 각도 깃대에서 같은 거리에 있는 두 개의 기둥과 그 상단을 연결하는 수평 빔으로 구성됩니다. 두 기둥 사이의 거리는 7.32 미터이고, 들보의 아래쪽 가장자리부터 바닥까지의 거리는 2.44 미터이다. 두 골대와 대들보의 폭과 두께는 같고12cm (5 인치) 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골대선은 골대 및 대들보와 폭이 같다. 골대는 골대와 골대 뒤 바닥에 묶을 수 있으므로 골키퍼에게 영향을 주지 않도록 적절히 지탱해야 한다. 문설주와 대들보는 반드시 흰색이어야 한다.

축구 규칙

축구 경기는 전반전과 후반전으로 나뉜다. 전반전과 후반전의 법정 시간은 각각 45 분이고, 전반전과 후반전 사이의 휴식 시간은 15 분이다. 법정시간이 지나면 카드는 게임 정지 기간 동안 낭비한 시간에 따라 시간을 보충할 수 있다. (공의 규칙에 따라 선수를 바꿔 30 초 동안 보충한다)

어떤 경기에서는 두 팀이 법정 시간 90 분 이내에 승부를 가리지 못하면 연장전을 치른다. 전반전 연장전과 후반전 연장전은 각각 15 분이다. 전반전 연장전이 끝난 후 쉬지 않고 후반전 연장전을 직접 한다. 경기 전에 동전을 던져서 어느 팀이 먼저 시구를 할지 결정한다.

경기 전에 각 팀에는 1 1 개인이 있어야 한다. 경기 중 한 팀이 7 명 미만이면 경기가 즉시 끝나고 7 명 이상의 팀이 승자가 된다. 일반 경기에는 5 명의 예비대원이 있는데, 3 명은 서로 바꿀 수 있다. 하지만 친선경기나 공연경기의 예약과 교환가능 정원은 제한이 없다.

파울볼

공이 경계선을 넘을 때, 공을 만지는 마지막 선수의 상대는 공을 경계 밖으로 던져야 한다.

파울볼을 던지는 선수는 반드시 경계나 경계 밖의 바닥에 서서 양손으로 공을 잡고 머리에서 뒤로 던져야 한다.

골문과 코너볼.

만약 공이 최종선 (골문이 아님) 을 넘으면, 마지막으로 공을 건드리는 선수는 공격수이고, 수비수는 골문을 이길 수 있다.

반대로, 마지막으로 공을 만지는 선수가 수비수라면, 공격측이 코너볼을 얻을 수 있고, 코너볼은 밑줄을 넘은 쪽의 코너볼에서 차야 한다.

페널티 킥

간접 프리킥은 반칙 지점에서 서브를 해야 하지만, 이 공이 다른 선수가 골을 넣지 않으면 골을 넣지 않는다.

볼 카드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직접 프리킥을 수여합니다.

상대 선수를 차거나 차려고 시도하다.

상대 선수를 걸려 넘어지다.

상대 선수에게 뛰어들다.

거칠고 위험한 동작으로 상대 선수를 들이받다.

뒤에서 상대 선수를 치다.

상대 선수를 치거나 치려고 시도하다.

상대 선수를 잡다.

상대 선수를 밀다.

손이나 팔로 공을 만지세요.

서로 침을 뱉다.

주차기가 직접 프리킥일 때 직접 슈팅도 골인 셈이다.

간접 자유구와 직접 자유구를 처리할 때 수비수와 공의 거리가 12 야드 미만이면 수비수가 자신의 제한 구역 내에서 직접 자유구를 판정할 수 있는 10 가지 규칙을 위반하면 12 야드를 판정받을 수 있다. 12 야드의 페널티 킥을 수행할 때 주벌선수와 골키퍼를 제외한 모든 선수는 페널티 구역을 떠나야 하며, 페널티 킥 지점에서 최소한 10 야드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축구 기술 전술

드리블의 기본 사항:

일반인이 드리블을 하면 종종 한 가지 잘못을 범하는데, 바로 공만 보고 상대를 보지 않거나 상대가 공을 보지 않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 공, 공, 공, 공, 공) 사실, 스타 선수들의 시범에서 볼 수 있듯이, 그들은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이 있는데, 이마는 일반적으로 상대를 향하고 있다. 이렇게 하면 우리의 시선 범위를 볼 수 있고, 공도 알아차릴 수 있고, 상대의 활동도 알아차릴 수 있다. 둘째, 파동을 밀면 달리기 범위는 공의 속도를 따라야 합니다. 사람은 느릿느릿, 사람은 느릿느릿하다. 어떻게 해야만 사람과 파도의 조화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까? 드리블할 때는 가능한 무릎을 나침반으로 사용하고, 드리블할 때는 공을 겨냥하고, 공을 무릎 아래로 밀면 공이 무릎을 떠나 쫓는다. 연습을 많이 하기만 하면 드리블의 기교는 얻기 어렵지 않다.

발 안쪽의 접시형 공

▲ 공을 더 쉽게 제어하고 보호할 수 있지만 밀기 속도가 느립니다.

발 바깥쪽 공

▲ 공을 조종하려면 약간의 기교가 필요하지만, 밀기 속도가 높아서 언제든지 발 밖으로 공을 패스할 수 있습니다.

오른발 등 드리블

▲ 일반인들이 시도하고 싶지 않은 크리켓 기술. 대부분의 사람들이 발안이나 발 밖에서 드리블하는 것에 익숙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오른발 등의 공이 공과 조화를 이루면 선수가 가장 빠른 달리기 속도를 발휘할 수 있다.

(1) 발목 발차기법

A. 발로 바닥을 밟고, 무릎관절은 약간 구부리고, 발끝과 받침대는 90 도로 약간 들어 올리고 고정시켜 내발목으로 공을 밀어낸다.

B. 축구를 할 때는 몸의 균형에 주의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기세를 유지하여 공의 속도를 높여야 한다.

C. 공이 찼을 때 발로 다음 위치로 빠르게 이동하여 다음 동작을 준비합니다.

(2) 발등 바깥쪽에서 발차기

A. 발목을 쭉 펴고 고정시켜 발끝은 약간 안쪽으로, 무릎은 약간 구부립니다.

B. 공 뒤에서 발등 바깥쪽으로 공을 밀어냅니다.

C. 지지 발 무릎 관절은 약간 구부러지고 탄력이 있어 온몸의 균형을 유지한다.

(3) 발뒤꿈치 차기 방법

A. 공을 세우기 전에 종아리를 앞으로 들어 올린 다음 바깥쪽으로 흔들어라.

B 는 발과 무릎 관절을 약간 구부리고, 탄력을 유지하고, 온몸의 균형을 유지한다.

스냅 (컨트롤):

한 경기에서 제구가 없으면 패스, 드리블, 슈팅까지 전혀 없을 정도로 제구기술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 첫 볼 컨트롤 퀄리티가 중요해요. 간단할수록 좋아요.

▲ 제구기술은 사실 매우 학문적이다.

▲ 선수들은 축구 상황에 따라 자신이 어떤 제구기술을 사용하는지 결정해야 한다.

▲ 정확한 제구 방향을 선택하는 것은 앞으로의 동작에 매우 중요하다.

▲ 공을 상대로부터 멀리 떨어진 쪽에 조절하면 상대가 자신의 공을 빼앗기 어렵게 할 수 있다.

헤딩:

축구 경기에서, 공을 자주 부딪치는데, 특히 최종선에 부딪친다. 수비수든 공격수이든 공격을 와해시키거나 골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술이 있어야 한다.

촬영:

오른발 백 슈팅 [충동 슈팅]

장점: 힘이 세고, 공이 빠르며, 사정거리가 멀다.

단점: 상대는 샷의 방향을 더 쉽게 알 수 있고 정확도를 파악하기가 더 어렵다.

요점: 시작점, 공, 목표는 일직선에 있어야 하고 무릎은 쉽게 목표물로 달려야 한다. 발로 공의 측면에 서서 종아리를 뒤로 자연스럽게 들어 올리고, 공의 윗부분을 보고, 발을 잠그고, 공의 중심을 향해 종아리를 흔들며, 공을 친 후 전체 을 완성합니다.

팁: 발끝이 아래로 내려가면 공의 속도는 허벅지의 힘이 아니라 종아리의 스윙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을 하기 전에 타석을 미리 선정하고, 을 한 후 허벅지 앞 근육을 조여 반달판이 잘못 다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발이 옆으로 구부러져 있습니다 [바나나 볼을 바깥쪽으로 구부립니다]

적용 범위: 상대방의 블로킹을 우회하는 중거리 슈팅.

기술적 포인트: 대각선으로 공을 향해 달리다. 두 발이 공에 가까이 서 있을 때 다리를 들어 몸을 비틀어 두 발을 잠그다. 발 바깥쪽의 3 분의 1 로 공을 친 다음 무릎을 접고 을 완성합니다.

팁: 발끝 아래로 얼굴 바깥의 발등을 이용해 공을 당기면 공의 굽힘과 탈세를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을 던지는 힘이 클수록 호가 커지고 힘이 약해져 상대를 우회하기 어렵다.

내발 구부리기 타격 [내구 바나나 공]

적용 범위: 상대방의 블로킹을 우회하는 중거리 슈팅.

기술적인 요점: 비스듬히 공을 향해 달려가고, 두 발은 공에 바짝 달라붙어 서 있고, 다리를 들어 발을 잠그고, 발의 안쪽과 옆면의 3 분의 1 로 공을 친다. 공을 칠 때, 너는 몸을 비틀어 자연스럽게 공을 칠 것이다.

팁: 발끝을 앞으로 기울여 부츠 안쪽에 있는 상표를 이용해 공을 만지면 공의 방향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슛력이 너무 커서 공이 날아가고, 힘이 약해서 상대를 우회하기 어렵다.

내발 슈팅 [빗자루 발 슈팅]

장점: 사격기준은 익히기 쉽고, 시작 후 방향을 바꾸기 쉽다.

약점: 은 힘이 약해서 상대가 공의 행방을 쉽게 알 수 있다.

요점: 가볍게 공을 향해 달리고, 을 하기 전에 몸의 균형을 맞추고, 두 다리를 들어 무릎을 공에 대고, 공의 측면에 서 있을 때 가볍게 무릎을 비틀어 바깥쪽으로 뒤집고, 두 발을 잠그고, 구기 센터를 쳐서 슛을 한다.

팁: 공을 칠 때 발끝을 들어 올리고 부츠 안쪽에 있는 상표로 공을 치면 공이 어디로 가는지 쉽게 알 수 있어요? 평소에는 발 안쪽으로 벽을 두드리는 연습을 할 수 있으니 한 번만 부딪치는 소리를 연습하는 것이 좋다. 두 가지 소리가 나면 발 안쪽과 공의 접촉면이 아직 파악되지 않은 것입니다.

축구 전쟁

경기 대형

1. 대형의 발전과 진화

공격과 방어 전술의 필요에 적응하기 위해, 대원들의 포지션과 책임 분담을 경기 포메이션이라고 한다. 포메이션의 이름은 선수의 배열에 달려 있다. 19 세기 중엽부터 세계 최초의 축구 경기 포메이션이 생겼고, 오늘날의' 433',' 352',' 424' 와 일부 국가에서 채택한' 시멘트',' 체인' 이 모두 따라갔다

2. 각 position 의 역할

(1) 변백의 직책: 변백은 주로 상대편 공격수와 다른 공격수들이 변로에서 하는 활동을 방어하여 상대편이 발동한 공격을 파괴한다. 어시스트를 이용해 상대 골문을 직접 위협할 수도 있다.

(2) 중앙 수비수의 의무: 중앙 수비수는 전면 중앙 수비수와 후면 중앙 수비수로 나뉜다. 전자의 주요 임무는 상대 앞에서 가장 위협적인 미드필더를 노리는 것이었기 때문에, 미드필더로 사람을 스토킹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도전명언) 후자는 주로 전체 방어선의 지휘 임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위치는 종종 다른 수비수 이후 자유중위라고 불린다.

(3) 아방가르드의 중요한 직책: 아방가르드는 보통 미드필더라고 불린다. 미드필더는 매우 중요한 지역이다. 미드필더를 통제하는 것은 경기의 주도권을 얻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팀은 종종 미드필더에 더 많은 에너지를 쏟는다.

팀 공격 전술

팀 공격 전술은 경기 중 한 쪽이 득점한 뒤 선수들 간의 전달과 협력을 통해 슈팅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취하는 협력 방식이다. 국지 공격 전술보다 팀 공격 전술의 공격 지역이 더 넓다. 예를 들면 공격 참여, 빠른 반격 등이다.

1, 측면 공격

경기장 양쪽을 이용해 공격하는 방법을 측면 공격이라고 합니다. 측면 공격은 팀 공격 전술의 주요 형태 중 하나이며, 공격 속도를 충분히 발휘하고 상대 수비로 인한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2. 중간에서 공격하다

중로 공격은 구장 중간 지역 조직을 이용한 공격이다. 이런 공격은 직접 슛을 할 수 있지만 난이도가 가장 크다. 중로 수비가 가장 엄격하기 때문에, 전공은 반응이 매우 예민하고, 의식이 강하며, 기술이 높고, 위험을 무릅쓰고, 속도가 빠르고, 길위가 잘 맞는 선수여야 하기 때문이다.

3, 빠른 반격

경기에서 공격측이 공격할 때, 후방 방어선은 종종 미드필더 부근에 눌려 공격과 어시스트의 삽입으로 수비수 수가 상대적으로 줄어든다. 이때 상대편의 수비 지역 격차가 크고 수비가 느린 기회를 잡을 수 있다면, 그의 실구를 이용해 빠른 반격을 개시하면 종종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빠른 반격은 가장 위협적인 공격 수단이다. 효과적인 공격은 갑작스럽고 빠른 반격에 있다. 그러나 위험을 무릅쓰고 정확하고 빠른 전수 기교를 갖추는 것은 어렵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빠른 반격은 매우 암묵적으로 조율을 조직해야 하며, 반드시 전문적인 훈련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시합에서 실시하기 어렵다.

팀 수비 전술

수비 전술은 두 가지 기본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맨투맨 (맨투맨 방어), 즉 규정 범위 내에서 수비를 바꾸지 않는 맨투맨 지역 엄밀한 수비 (맨투맨과 지역 수비의 결합), 즉 현재 유행하는 전면적인 수비, 엄밀함과 보호의 결합, 즉 개인 수비 구역 내에 눌려 교대 수비를 하는 것이다. 맨투맨 수비는 각자 명확한 수비 대상이 있는 것이다. 상대편 좌익이 우측에 비스듬히 꽂히면, 우측 수비수가 뒤따르며 수비를 번갈아 하지 않는다. 수비의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억압과 보호다. 핍박해야만 능동적으로 강탈하고, 상대방의 기술적 우위를 억압하고, 주도권을 얻을 수 있다. 보호는 공간을 더 잘 누르고 제어하기 위한 것이다.

포지셔닝 볼 전술

포지셔닝 볼 전술은 경기에서' 데드 볼' 이 나타난 뒤 경기를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해 공방 협력을 조직하는 전술적 방법을 말한다. 포지셔닝 볼 전술에는 중구 시구, 코너볼, 프리킥, 페널티 킥, 파울볼 던지기 등이 포함됩니다.

막상막하의 수준 높은 경기에서 포지셔닝 볼 전술은 때때로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협동에 있어서, 간결한 협조로 출수의 기회를 얻어야 한다. 협력이 복잡할수록 성공률은 낮아진다. 그래서 특별한 연습을 해야 경기에서 역할을 할 수 있다.

집단 및 지역 협동 공격 전술

집단전술은 두 명 이상의 선수가 경기 중 팀 전체의 공방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취한 부분적인 협동작전의 협력 방식을 가리킨다. 여기에는' 2 일' 전술협력,' 3 대 2' 전술협력, 방절협조가 포함된다.

1, "211" 전술 협력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일' 은 두 명의 공격대원이 패스를 통해 수비수를 돌파하는 것이다. "211" 은 집단 협력의 기초이며, 어떤 장소나 어느 곳에서나 상대의 가로막음에서 벗어나거나 방어선을 돌파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211" 은 두 공격대원 사이의 거리가 약 10 미터로 모두 협조하는 것을 말한다. 패스가 원활하고 시기적절할 것을 요구하다. 일반적으로 발 안쪽과 바깥쪽 등 발법을 채택하여 평평한 패스를 위주로 한다. 공을 가능한 포수의 발밑이나 앞으로 두세 걸음 앞으로 패스한다.

2, "3 대 2" 전술 협력

"3 대 2" 는 지역 지역 공격자 3 명이 경기 중 끊임없는 협조를 통해 수비수 2 명의 수비를 돌파하는 것을 말한다. 이런 협조로 같은 팀의 두 선수가 동시에 공을 잡을 수 있고, 핸드볼의 패스 코스가 더 많고, 공격면이 확대된다.

집단 지역 협동 방어 전술

1. 비용 위치

보위는 축구 경기에서 지역 집단으로 수비하는 방법이다. 수비수가 수비 과정에서 상대에게 돌파당했을 때, 다른 선수는 즉시 앞으로 나가 막았다.

포위하고 약탈하다

포위란 경기의 어느 부분 위치에서 수비수가 인원수상의 상대적 우세 (보통 두세 명) 를 이용해 상대의 핸드볼 선수를 견제하여 단기간에 상대를 강탈하거나 소멸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말한다.

3. 오프사이드 전술

오프사이드 전술은 규칙을 이용해 디자인한 수비 전술이다. 기술로 이기는 것은 수월한 방식이므로 중요한 수비 수단이 된다. 그러나 협력이 어렵기 때문에 역효과를 낼 수 있어 상대에게 기회를 줄 수 있다. 그래서 전술은 더 높은 수준의 팀에 의해 채택되는 경향이 있지만, 한 경기에서 사용되는 횟수는 많지 않다.

주심

경기가 일시 중지되거나 사구가 있을 때 심판은 반칙을 판정할 권리가 있다. 심판이 경기 도중 경기 결과 등 경기 실태에 따라 내린 판결이 최종 판결이다.

국제 협의회 결의안

(1) 국제대회에서 심판을 맡고 있는 심판은 경기 쌍방의 복장과 색깔이 확연히 다른 심판 유니폼을 입어야 한다.

(2) 국제대회의 심판은 중립국 인원이 맡아야 한다. 단, 해당 국가의 협회가 부하 직원을 임명하기로 동의한 경우는 예외다.

(3) 심판은 반드시 정식 국제심판 명단에서 선출해야 한다. 아마추어와 청소년 국제 대회는 이 결의안을 채택해서는 안 된다.

(4) 경기 전, 경기 중 또는 경기 후 관객, 직원, 선수, 등기 후보 또는 기타 인원이 규율을 지키지 않거나 위법행위를 하는 경우 경기장 안팎에서 심판은 주최자에게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보고해야 한다.

(5) 심판은 경기를 재개하기 전에만 판결을 바꿀 수 있다.

(6) 심판이 유리한 조항을 이용해 경기를 계속하기로 결정했다면, 유리한 쪽이 이득을 보든 어떤 제스처도 하지 않든, 원래의 결정을 임의로 바꿀 수 없다. 유리한 조항의 사용은 반칙 선수가 처리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7) 규칙 제정의 목적은 가능한 적은 방해로 경기를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고, 심판은 고의적인 반칙을 처벌해야 한다. 가벼운 반칙과 혐의만 있는 반칙에 호루라기를 자주 불면 선수들의 반감과 분노가 시청자의 감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8) 심판은 심각한 간섭이 있을 경우 경기를 종료할 권리가 있지만, 어떤 팀의 경기 자격을 취소하거나 경기 결과를 결정할 권리는 없다. 심판은 주최 기관에 구체적인 상황을 서면으로 보고해야 한다.

(9) 한 선수가 동시에 두 가지 반칙을 할 때 심판은 더 무거운 것을 처벌해야 한다.

(10) 심판이 발견하지 못하고 중립 가장자리 자르기 힌트의 신호에 따라 처리한다.

(1 1) 경기 기간 동안 심판의 허가 없이는 누구도 경기장에 들어갈 수 없다.

(12) 경기 과정에서 코치는 경기장에서 선수에게 전술적 지시를 전달할 수 있지만 코치든 다른 관원이든 자신의 직책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규정된 기술 구역 내에서만 장외 지휘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순찰원

매 경기마다 순찰원 두 명을 지명해야 하는데, 그들의 임무는 공이 아웃바운드가 사구가 될 때 신호를 보내는 것이다. 어느 팀이 코너볼, 게이트볼 또는 파울볼을 던져야 합니까? 교체를 요청할 때.

그들은 또한 심판이 규칙에 따라 경기를 통제하는 것을 도와야 한다. 순변원이 부정 행위나 부적절한 간섭 경기를 할 경우 심판은 이를 해임하고 다른 사람을 지명해 대체해야 한다. 순찰원이 사용하는 수기는 경기장이 속한 클럽에서 제공한다.

국제 협의회 결의안

(1) 중립변재는 심판이 발견하지 못한 반칙행위에 대해 힌트를 주어 심판의 주의를 끌지만 여전히 심판의 결정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2) 국가 A 급 경기에서 국가축구협회는 그해 국제축구연맹이 등록한 중립변재를 임명해야 한다.

(3) 국제대회에서는 순찰원의 깃발이 밝은 빨간색과 노란색과 같은 밝은 색으로 되어 있어야 하며, 다른 경기에서도 이런 색깔의 깃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주심의 무리한 간섭 또는 무능한 보고에 근거해야 해당 제재를 규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