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당신은 어떤 민간 예술을 소개할 것입니까? 소개는 어떻게 하나요? 적어도 두 가지 방면에 주의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민간 예술을 소개할 것입니까? 소개는 어떻게 하나요? 적어도 두 가지 방면에 주의해야 한다.

민간 오려내기는 노동자 사이에서 발생하며, 근로자의 심미 정취는 자신이 처한 지리적 환경, 사회생활, 사회심리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다. 황하와 황투가 키운 산시 사람들은 거칠고 호방하며 어수룩한 기질과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종이 오려내기를 날리며 밤낮으로 함께하는 종이 오려내기에 자신의 감정, 재능, 아름다운 축원을 쏟아 독특한 지역 풍속과 인문적 마인드를 형성하여 매우 높은 미적 가치를 나타냈다. 산서여량지역의 오려내기에는 한대 석조예술의 소박함, 거칠음, 호방함, 넓이가 포함되어 있다. 진남 오려내기 칼펜은 거칠고 섬세하고 서투른 가운데 교묘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기러기 북쪽의 광릉, 영구 오려내기는 단정하고 화려하며, 외야취와 내미에 관한 것도 있다. 산서복지의 진중 오려내기에 위치하여 풍격이 둥글고 아름답고 섬세하다. 종이 커팅이 민간에서 유행하는 유행에는 종종 생일, 혼상, 축제 명절, 일상생활이 수반된다. 생활 풍습은 종이 커팅의 발전을 촉진하는 사회적 요인이며, 동시에 풍부한 종이 컷 내용과 서로 다른 종이 컷 스타일을 형성한다. 민간 조각 예술 제재가 광범위하고 내용이 풍부하다. 전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째, 산서는 중국 희곡의 발원지 중 하나이며,' 중국 희곡 요람' 이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다. 김원 시절 진남 평양 지역의 희곡 활동이 비정상적으로 활발해 전국 희곡 활동의 중심이 되었다. 직산, 후마, 신장, 양양 등 현시에서 출토된 많은 송금 벽돌 묘를 보면 벽돌 조각대, 잡극 배우, 악사, 무용수가 있다. 산서인들은 줄곧 희곡을 일종의 스스로 즐기는 형식으로 여겼다. 따라서 민간 조각가들은 그림 속의 장면뿐만 아니라 종종 오페라의 전형적인 줄거리를 직접 표현하여 예술을 감상하면서 아름다운 상념을 불러일으킨다. 양양현 정촌 청건룡 54 년 (1789) 에 건설된 민가는 희곡 목각을 조각하고 있다. 둘째, 상서로운 것은 산서 조각 예술을 의미하고, 선재 이념은 미감을 요구하며, 경축을 의미하고, 수출은 상서로운 것이 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Xi, 루, 폰, 후' 는 까치, 사슴뛰기, 벌봉, 원숭이 네 가지 동물의 이미지로 화면을 구성해 동물 이름의 해음으로 상서로운 말을 철자한다. 그 도덕은 복만문, 고위 관리 후록 () 이다. 까치 (까치) 일 (감) 연 (연) 년, 길조 (닭) 경유어 (물고기), 삼양 (양) 개태, 육록 추운 해 삼우 (송죽매)',' 춘란추국화',' 고양이나비 부귀',' 영후할아버지',' 기린조일',' 사자 굴수구',' 봉황타모란',' 다람쥐가 포도를 먹는다' 가 모두 통과되었다 3. 역사 전설은 과거에 이런 조각품이 우리 성 민간에서 널리 퍼졌다. 이는 고대 노동인민들이 자연과의 투쟁에서 수동적으로 복종하고 굴복하기를 원하지 않고, 자발적으로 자연을 정복하고 개조하기 때문에, 그들은 인간의 능력을 이상화하고 초인간적인 힘, 즉 신선을 만들어 자신을 위해 봉사하기 때문이다. 중국 고대 신화 전설에는, 한중립, 장, 하선고모, 블루채화,, 한호자, 조국구 등 팔선들이 있다. , 누가 신도를 얻었다고, 속세를 초월하여 오곡잡곡을 먹지 않고, 바람을 쐬고 이슬을 마시며, 용을 타고 봉황을 쫓고, 영원히 살 수 없다고 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한 자신이 신통하고 예측할 수 없고, 능력이 무한하며, 천하의 운을 좌우하고, 세상의 만물을 지배할 수 있다고 말한다. 물론, 이것은 착각이지만, 사람들은 항상 미신, 숭배, 동경을 하며, 그것이 세상을 재난에서 구하고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에 따라 민간 조각 예술에는 팔선 축수, 그리고 이선, 루야선, 천우 백성, 복록수 삼성 등 많은 소재가 등장했다. 신화 내용을 담은 이 작품들은 건강한 생활, 생명 연장, 자연 정복, 재난 방지에 대한 사람들의 기도를 반영하고 있다. 산서 민간 징과 북은 "중화 제 1 드럼" 으로 불린다. 북은 우리 조상들의 악기로, 일찍이 원시 사회에 있었다. 여기에는 황제가 북을 치는 전설이 있을 뿐만 아니라, 출토된 유물이 드럼이 중화민족 문화유산 중 일품이라는 것을 증명한다. 오늘날 전국 각지의 드럼은 수천 가지가 있고, 산서의 드럼은 수십 가지가 있으며, 고대 문화의' 토고' 와' 거구' 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지금은 주의 멋진 드럼에서 몇 인치의 탬버린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산서성은 확실히 중국 드럼 문화의 발원지 중 하나이다. 북이 산서에 있어 민족이 번성하여 수량이 많다. 청궁 징과 북, 타악기와 북, 격려, 징과 북 고전, 절 징과 북이 있습니다. 풍부한 축적, 다채로운 예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모였는가, 또 얼마나 많은 중외 학자들이 풍경 액자를 맞추었다. 북문화는 이미 삼진 문화의 대표가 되어 황하 문화의 깃발이 되어 삼진 대지에 빛을 더해 줄 뿐만 아니라 중화민족에게도 영예를 안겼다. 1. 청음 징과 북은 주로 위풍징과 북, 태원 징과 북, 장주 드럼, 악촌 솔리톤, 저울 징과 북이 있다. 1988 부터 산서의 웅장한 징과 북이 진정으로 산서 민간 예술의 위풍을 발휘하여 전국적으로 명성을 얻고, 농운회에서 아시안게임에 이르기까지, 성도의 민간 예술제부터 기념일에 이르는 천안문 광장 40 주년을 맞이하였다. 기세가 웅장한 징과 북은 호주 홍동 펀시 린펀 등지에서 유행하는 민간 광장 예술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서기 6 19 년, 이세민은 호주에서 유무주와 싸우며 북을 치고 징과 징과 퇴각, 진퇴질서, 전승, 전승을 거뒀기 때문에 위풍징과 북으로 세상에 전해졌다. 이런 징과 북의 특징은' 위풍' 이다. 징과 북의 구성으로 볼 때, 오케스트라의 조직, 연주, 옷차림은 모두 그 위망을 드러내고 있다. 첫째, 목소리가 매우 핍박적이다. 웅장한 징과 북을 보고, 그들의 모양을 보지 않고 그들의 소리 공장을 들었다. 사실, 그것은 드럼, 공, 심벌즈, 심벌즈 4 개만 사용하는 악기는 매우 간단합니다. 전통적인 구성 비율은 2 드럼 8 꽹과리 4 심벌즈 2 심벌즈입니다. 현재 인원수가 400 명에서 500 명으로 늘어났고, 징과 북의 비율이 증가하여 소리가 더욱 두드러졌다. 연주 방법은 드럼 지휘자, 꽹과리 주주, 심벌즈와 심벌즈를 두 부분으로 나누어 번갈아 연주하는 것이다. 구문 처리는 대부분' 복문' 형식으로 나타난다. 수백 드럼, 수백 꽹과리, 수백 개의 심벌즈, * * * 함께 연주되고, 천지의 포효처럼 소리를 지르며, 당시 이세민 영병의 위풍을 느끼게 했다. 리듬의 변화로 2/43/44/4 와 3/85/8 이 나타나 다양한 컬러를 선보여 재미있고 거대하지만 단조롭지 않고 강렬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둘째, 형식적인 기세. 기세가 웅장한 곡패는 독립된 장이자 완전한 세트이다. 그 다단 올가미는 일반적으로 모자, 본체, 끝 세 부분으로 나뉜다. 곡식, 문장, 리듬은 대부분 행진식이다. 곡패의 명칭은 대부분' 일칼로 회의에 가다',' 삼전 여포',' 사면매복',' 오마 파조',' 육출산산',' 칠포맹득' 과 같은 군사에서 유래했다. 공연은 대부분' 드럼 치는 것' 으로 시작되며, 기복과 이완도를 결합하지만, 기세가 웅장한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고, 칼빛 검의 느낌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셋째, 현장 슈퍼 짱. 수백 명의 사람들이 웅장한 징과 북을 치고, 모두 고대 병사로 분장하고, 하나씩 진세를 펼쳤고, 앞뒤로 진퇴하여 좌우로 개합했다. 때로는 바람이 불고, 때로는 비가 낙엽을 때린다. 가십처럼 음양에 모이다. 현장은 정말 놀랍고 감동적이다. 넷째, 춤의 기세가 웅장하다. 선수가 연기할 때 북소리 리듬과 결합해 다양한 춤 자세를 취한다. 드러머는' 좌우 개궁',' 말보 충격',' 격투',' 개합 격투' 가 있다. 공 선수는' 역전 전진' 과' 반동 등 활' 을 가지고 있다. 큰 심벌즈 높이 뒤집기, 가슴 뒤집기 등 심벌즈 손도 있고,' 단뒤집기',' 쌍뒤집기',' 비스듬한 *' 과' 정 *' 등 심벌즈 손도 있다. 여기서 드럼과 심벌즈도 검이 되고, 대원들은 지휘관이 되어 위엄 있고 살벌하다. 공연에서' 드럼',' 꽹과리',' 심벌즈' 를 교묘하게 활용했고, 공이손목의 리본 장식은 장면 전체를 오색찬란하게 만들고,' 무술' 을 다시' 춤' 으로 만들었다. 산서 민간 자수는 역사가 오래되었을 뿐만 아니라 제재가 광범위하고 내용이 풍부하여 산서풍토와 인정을 반영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산서 민간 자수는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도안이 간단하고, 색채가 화려하며, 구도가 간단하고, 조형이 과장되고, 바느질법이 다양하며, 자수가 정교하고 아름답다. 이 민간 자수 예술 작품들은 대부분 농촌 노동 여성에게서 나온 것이다. 인류 역사의 어린 시절에는 뼈바늘과 마실로 수피를 꿰매고, 추위를 막고, 동물의 이빨, 조개껍데기, 채색 석두, 가슴손목에서 화장을 했다는 사실이 기록되어 있다. 당시에는 자수 예술이 아니었지만, 그것은 사실 아름다움에 대한 동경과 창조를 상징한다. 이것은 우리 조상들이 줄곧 추구해 온 것이다. 아름다움에 대한 본능적 추구와 기본 도구 재료의 출현으로 자수는 일찍부터 일종의 예술 형식이 되었다. 일찍이 주조에는 충성을 다한다는 말이 있었다. 시경 조남' 에는' 양가죽, 소사 5',' 양가죽, 소사 5',' 양가죽 솔기, 소사 5' 등의 시구가 있어 당시 가죽옷을 꿰매는 정교한 기술을 묘사한다. 시경 당풍' 의' 소복' 과' 소의주수' 는 당시의 자수 예술을 실감나게 묘사하고, 당시 당나라는 산시 중부를 가리켰다. 산서 민간 자수는 역사가 유구하여 사회 발전 과정 전반에 걸쳐 이미 인류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그것의 기술 수준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당대의 시인 호령은 당시 민간 자수의 수준을 절구로 찬양할 수 있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당전의 꽃이 아름답고, 작은 붓을 그려서 잠자리에 든다. 스프링 가든 (chunyuan) 에 수놓은 한 곳이 그윽하여 영오리올스가 버드나무 가지를 떨어뜨렸다. " 산서 민간 자수는 진남이나 진북, 산간 지대, 평원 등 모두 오래된 문화와 지리적 조건 때문에 솔직하고 순박하며 열정적이며 야성적이다. 특히 의류 자수로서, 그것은 사람의 개성과 조화를 이루며 공존하기 때문에 조형예술이자 환경예술이다. 그것은 찬란한 민속문화일 뿐만 아니라 다채롭고 진실한 민속생활이기도 하다. 산서 민간 장난감은 전통문화의 귀중한 유산으로 황하 유역 민족 예술 발전의 활성화석이다. 첫째, 산서 민속 장난감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산서에서 출토된 대량의 고대 도자기 제품 중 많은 기물들이 오늘 신장현에서 구운 도초, 도완구 등의 형제와 비슷하다. 만영현 고성에서 발굴된 신석기 시대 도돈들은 삼진의 땅이 수천 년 전에 매우 정교한 점토 장난감 프로토타입을 만들어 냈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이 도기 제품들은 강한 숭배 색채를 띠고 있지만 현대의 각종 순수 향락에 쓰이는 민간 장난감과는 무관하지 않다. 칠음초' 는 신장 길산 대현 등지에서 유행하며 도훈을 기초로 한 진화이다. 린위온가영의 채색 진흙 장난감은 명대 이래 명성을 얻고 있으며, 그중에는 모계 씨족 시대의 출산을 기원하는 신앙과 아이를 위해 악을 피하는 의식이 섞여 핑안, 안전, 건강을 보장한다. 여성과 어린이가 향낭을 끼고 향낭을 노는 풍습은 한나라에서 기원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5 월 5 일은 악의 날이며, 해충이 번식하고 유행병이 기승을 부린다고 한다. 옥황상제는 사자를 파견하여 역신을 치료하고, 쑥으로 향주머니를 만들고, 웅황주, 살충을 바르고, 재난을 면했다. 오랫동안' 오독은 감히 범할 수 없고, 오독은 먼지로 변하고, 악령은 명계로 돌아간다' 는 민요가 있었다. 향낭을 착용하고, 수천 년 동안 대대로 전해 내려오면서, 제작 기예도 점점 정교해지고 있다. 산서접룡 장난감은 명대에 처음 등장했고,' 수구략' 에서 "만력말년, 민간 잎희 ... 숭진에 성하다" 고 말했다. 지금까지도 이런 카드 게임은 여전히 화이인, 영석, 기현 등에 많이 존재하고 있다. 산서민속은 민간 장난감 예술을 육성하고 발전시켰고, 민간 장난감은 민속을 풍부하게 하고, 민속은 농촌 민속처럼 평온하고 순수하며, 노동인민의 순풍의 아름다움을 구현하고 구체화했다. 설, 정월 대보름날, 청명절, 단오절, 추석, 생일, 3 일, 보름달, 백일, 1 세 등 출생 풍습에 따라 많은 민간 장난감이 생겨났다. 민간 출산 풍습 중의 장난감은 다채롭고, 연절과 전통 묘회의 민간 장난감은 더욱 풍부하고 다양하다. 특히 민간 신령 숭배가 가져온 원시 감정과 깊은 원시 신비심리는 민간 장난감의 심미 요구에 영향을 미치고 각종 장난감의 지속적인 창조와 발전을 촉진한다. 둘째, 민간 장난감에 뿌리를 둔 산시 민간 장난감은 노동인민의 자유예술 창조이다. 짙은 향토적 정서가 응집되어 낭만적인 예술적 상상을 낳고 있다. 민간 장난감의 창작은 광범위한 자발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의 생산은 상업성이 아니며, 어떠한 시장 가격과 정치적 추세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민간 장난감의 출현은 아기를 놀리고, 아이를 꾸미고, 자신을 미화하고, 생활 환경을 꾸미는 직접적인 수요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들은 자신의 삶에 대한 직관적인 느낌과 전통적인 심미 습관에 따라 자신의 감정, 이상, 소망을 마음대로 표현한다. 예를 들어, 진흙 장난감의 "진흙 호랑이" 는 원숭이와 호랑이처럼 생겼고, 천 닭의 날개는 두 송이의 꽃 모양으로 수놓았다. 민간 연예인은 가장 간단하고 편리한 수제로, 가장 싼 흙, 천, 목지를 사용하며, 능숙한 기예에 의지하고, 현지 여건에 따라 현지에서 취재한다. 부자, 모녀, 마을 사람들이 서로 선물을 주고, 서로 관찰하고 공부함으로써 모두의 총명함과 지혜를 발휘할 수 있다. 예술 기교의 자연 전승은 수제 특유의 자유롭고 영리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민간 장난감은 마을 사람들의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들은 사람들의 생활에 필요한 실용적 가치를 지닌 물질 제품이다. 아름다움을 전수하는 예술품이기도 하다. 장기적인 사회 생산 실천에서 인류는 독특한 심미 정취를 형성했다. 물질 생산과 동시에, 그들은 의식적으로 아름다움의 법칙을 따라 장난감의 모양을 만들어 아름다움의 물화가 되었다. "사용" 과 "아름다움" 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민간 장난감은 예술과 실용의 결합이며, 미관과 실용의 조화이며, 양자가 하나가 된다. 예를 들어, 아기의 호랑이 베개는 아이들에게 수면과 놀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감상도 제공합니다. 민간 장난감은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민간 연예인들은 민족의 기쁨과 사랑과 미움의 감정에 순응했다. 그들은 장난감이라는 외적 형식으로 자신의 이데올로기를 농축하고, 하나의 관념을 상징하며, 사람의 감정에 영향을 미치고, 일종의' 이데올로기' 가 되었다. 민간 장난감은 대부분 어머니가 정성을 다해 창조주의 사랑을 표현한 것이다. 사람들이 기뻐하는, 특정한 심미적인 의미를 지닌 호랑이, 닭, 물고기, 용, 봉황 등의 이미지를 통해' 길상, 창성' 이라는 주제를 교묘하게 표현했다. 산시 민간 장난감 중 인종 번식의식과 생명 숭배의식이 가장 솔직하다. 그중' 호두어 꼬리베개' 가 가장 대표적인 대표다. Wen Yiduo 는 "물고기 이야기" 기사에서 "물고기는 중국에서 번성하는 축복의 의미를 가지고있다" 고 썼다. 호랑이는 민간에서 강건하고 위풍당당하며 강한 상징이다. 범어는 교묘하게 결합해서 음양이 서로 어울린다는 뜻으로 중화민족에 대한' 덩어리',' 오래',' 번영' 의 축복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이런 민간 장난감들은 감정의 쏟아짐에 중점을 두고, 암시적이고 상징적인 요인으로부터 사람들의 연상을 이해하고 유도하여 자신의 감정과 사랑을 기탁하고 표현하게 한다. 산서 민간 장난감은 비교적 집중되어, 화하 자손의 강렬한 감정의식, 신앙, 기대를 축적하였다. 산서 민간 장난감은 거칠고 소박하며 생동적이고 아름답고 장식에 중점을 두고 세부 사항을 과감하게 선택하며 예술적 이미지를 고도로 요약한다. 언뜻 보면 그렇게 서툴고 자세가 부자연스럽고 구조가 불균형하고 모서리가 불규칙하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약화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작품의 내적 안정성과 풍부함을 증강시켜 고졸을 더욱 거칠고 활기차고 분방하게 만들었다. 거친 외모는 거칠지 않고, 야리야리한 외모는 더욱 매력적이며, 침묵에는 유동성과 리듬감이 있어 내면의 정신을 더욱 무겁고 집중시킨다. 색채는 산서 민간 장난감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장난감의 주제는 경사와 길상이기 때문에 빨강, 따뜻함, 화려한 색으로 나옵니다. 붉은 호랑이는 푸른 매화를 걸치고, 꼬리는 노란 아이엽이고, 붉은 머리는 두 개의 녹색 귀가 있다. 밝은 색상 중 노란색에는 보라색이 있고 빨간색에는 녹색이 있다. 민간 예술가는 자연색을 재현하는 것이 아니라, 색채 투시의 원리와 시공간의 관념을 돌파한다. 이런 색깔의 개념은 고대의 음양 오행과 연관이 있고, 오행은 세상의 만물을 지배하고 있다. 하늘은 금목불, 물, 흙으로 가득 차 있고, 색깔은 녹색, 빨간색, 검은색, 흰색, 노랑으로 가득 차 있으며, 민간에서는 정색이라고 부른다. 장난감은 흰색 바탕에 녹색, 붉은색, 붉은색, 녹색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간결하고 눈에 띄며, 풍부하고 조화롭며, 자연에 입각하여 자연을 초월한다. 이런 건강하고 간단한 색채 개념은 열정과 활력이 충만하여 사람을 감동시키는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산서남접하남, 서접산시, 북접내몽골, 동림하북. 풍속민정의 영향은 불가피하게 민간 장난감의 예술 풍격과 기법에 스며들었다. 산시 민간 장난감 중 어떤 진흙 플라스틱 장난감은 모양과 색깔면에서 하남과 매우 비슷하고, 포호랑이와 인형은 산시 () 위남 (), 활현 () 과 비슷하고, 어떤 것은 똑같다. 역사의 변천, 전란, 기근으로 이민과 상업경제의 발전과 문화교류는 모두 산서민완구가 인근 지역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한 것이다. 산서 민간 장난감은 지역성, 지리 조건, 생활 풍습의 차이로 인해 약간 다르다. 진남은 주로 황하, 풍하를 따라 진산시, 허난, 황하 삼각형이 되었다. 계곡과 수로에 위치하여 유구한 고대 문화와 오래된 민속을 가지고 있다. 이 일대의 민간 장난감은 비교적 고풍스럽고 우아하다. 진중 지역은 평원에 위치해 있고, 지리조건이 우월하며, 경제문화가 번영하고, 생활이 부유하며, 민간 장난감은 정교하고 우아하며 섬세하다. 산서성 북부는 대부분 산지 구릉으로 고원과 접해 있고, 민간 장난감은 호방하고 거칠고 순박하다. 각기 다른 절묘한 일과 흥미가 있지만, 뚜렷한 삼진운의 일관성을 가지고 있다. 향낭처럼 진남의 사람과 동물은 주로 바느질을 하는데, 포호랑이는 뱀, 전갈, 도마뱀, 두꺼비, 천족충, 지네를 밟는다.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혼란스럽고,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붉은색이 상큼하며, 문희, 신장, 직산, 만영, 영제를 대표한다. 진중 지역의 향낭은 종종 채색실로 다이아몬드, 정사각형, 삼각형의 컬러 패턴으로 짜여져 있는데, 이를 향낭이라고 한다. 실크로 싸인 색상환도 있어 아이들이 놀 수 있게 해준다. 그것들의 모양, 도안, 색채는 매우 훌륭하고 장식도 매우 재미있어서, 현현, 펀양, 개휴로 대표된다. 북향백은 백성들의 생활과 관련된 과과 채소 화조충어를 제재로 하여 소박하고 대범하며 과장되어, 회인 좌운 은산삼현을 대표한다. 사자, 호랑이, 개, 닭, 양은 점토 장난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주제이다. 신주 (), 대현 (), 정양 () 의 진흙 인형, 눈 무게, 비료, 복 () 은 대부분 좌식, 색채가 크고 과장되고 소박하다. 진남 임호의 채색 진흙 장난감은 대부분 전설의 하늘, 천개, 호랑이 인형, 흰색을 밑바닥으로 하고, 노랑, 빨강, 파랑, 녹색을 묘사해 섬세하고 섬세하며, 민첩하고 다정하다. 낭모묘회에서 어린이를 구걸하는 진흙 인형은 장현과 만영현에서 모두 예쁘고 외형이 작다. Huairen 과 유 유 유, 굵고 얇은, "진흙 플라스틱" 처럼. 진흙 호루라기는 신강현에서 가장 정교한 종류라고 할 수 있는데, 사실 구운 도기 제품으로, 모양이 아름답고 무늬가 정교하다. 짙은 검은색 배경에는 노랑, 빨강, 흰색, 날짐승의 모양이 머리를 과장하고 몸을 수축하며 사지를 생략하는 것이 특징이다. 천 호랑이 장난감은 곳곳에서 볼 수 있고, 이미지가 다르고, 자세가 제각각이다. Jiangxian buhu 최대 24 종, 호랑이 머리 물고기 꼬리, 호랑이 머리 호랑이 꼬리, 호랑이 머리 석류꼬리, 기린 등 ... ruicheng 카운티 사자 호랑이, 머리 상감 세공, 머리와 꼬리가 공중에 떠 있다; 기러기 북부 지역의 우옥좌운, 와이인현의 부후, 머리가 크고 귀가 크고 몸이 뚱뚱하다. 진남, 만영, 직산의 천호랑이는 대부분 류미호두눈이고, 작은 입과 수염은 솜털로 만들어졌으며, 등에는 무늬가 있고 꼬리는 가늘고 휘어져 있다. 산서북부의 포호랑이 눈썹은 굵고, 눈은 크고, 입은 넓으며, 수염은 대부분 채색되어 있고, 선은 굵고, 꼬리는 굵고 곧다. 몇몇 지역의 쌍두호는 외형적으로 큰 차이가 없고, 모두 사납고 깜찍한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산시 남부의 표현은 활발하고 영리하며, 산시 북부는 단순하고 귀엽다. 남장의 불, 태곡의 등불, 서군백몽둥이는 사람을 해치는 것을 좋아한다. 이는 수백 년 동안 서군백철몽둥이에 대한 민중의 칭찬이다. 서구조의 등철봉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400 여 년 전 명나라 가정년 사이에 처음 생겨났다. 그것은 처음에는 사람들이 가뭄에 비가 적게 와서 신을 모시는 행사였다. 나중에 신을 들기가 불편해서 왕태후와 김씨 부부로 가장한 사람이 있었다. 역사상 서군웅의 첫 번째 철봉은' 봉황라룡 우산' 이라고 불린다. 쇠몽둥이를 메는 것은 독특한 풍격의 군무로, 그 특징은 묵극, 공중 무용, 유동 곡예사로 요약할 수 있다. 개혁개방의 봄바람은 서구의 철봉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끊임없는 발굴, 정리, 혁신, 발전을 거쳐 이 예술은 점점 더 정교하고, 인지도가 높아지고, 방사능 면적이 더 커졌다. 베이징 심천에 가는 것은 매우 아름답고, 중앙지도자의 접견을 받아 외국 친구들에게' 동방일절' 으로 칭송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