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등학교 문어문 작문 모범문.

고등학교 문어문 작문 모범문.

1 .. 고등학교 문어문 연습 600 자 1. 위험에서 고치를 찾아 번데기를 묶고, 번데기가 고치를 깨고 나와서 가장 아름다운 나비가 되었다. 밤, 빛이 가려지고, 별들이 반짝이며, 아름다운 별빛을 만들어낸다. 위험, 정면으로 앞길을 가로막고, 우리는 위험 속에서 기회를 찾고, 아름다운 미래를 창조하고 싶다! 위험은 사마천이 깊이 감금되어 궁형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는 계속 진실한 역사를 써야 합니까, 아니면 봉건 황권에 굴복해야 합니까? 사마천은 위기 앞에서 의연하게 견지를 선택했다. 바로 이런 위기가 그에게 600 자의 고등학교 작문을 준 것이다. 위기가 없다면' 사가의 절창', 즉 무운의' 이소' 를 실현하기 어려울 것이다. 위기는 이백이 능력과 정치윤리에도 불구하고 모함을 받아 국경으로 유배되었다는 것이다. \ "하늘에 나가서 웃으면 서, 우리 세대입니까? 클릭합니다 위험한, 때로는 옷에 떨어지는 등유 한 방울까지, 이 젊은 프랑스 잡역공은 어쩔 수 없이 1 년 동안 헛되이 대가를 치러야 했다. 그러나 위험 속에서 기회를 찾다가 등유로 더러워진 곳을 발견하고는 더러워지지 않고 오히려 낡은 얼룩을 제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위험, 위험, 위험, 위험, 위험, 위험, 위험, 위험) 이 발견으로 그는 드라이클리닝기를 개발하게 되었다. 위험하지 않은데, 어떻게 전통적인 세탁 기술의 거대한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까? 위험, 때로는 매우 큰, 원촨 지진과 같은. 2008 년 5 월 2 일 14: 28, 이 순간 지하 20 여 킬로미터에서 오는 진동이 학교 건물, 집, 많은 주요 공사를 무너뜨렸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러나 위험은 우리에게 모성애, 사덕, 단결, 민족적 배려를 목격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큰 재난에는 큰 사랑이 있다. 엥겔스는 한 번 말했다: 큰 재앙은 역사의 위대한 진보에 의해 보상되지 않는다. 우리 중화민족은 재난을 계기로 인민을 단결시키고 일어나 반항할 것이다! 인생은 산과 같다. 위험 속에서 기회를 찾는 것은 산을 찾는 것과 같다. 산의 높이를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인생은 바다와 같고, 위험 속에서 기회를 찾는 것은 바다에 들어가는 것과 같다. 그래야만 바다의 크기를 알 수 있다! 우리는 모두 밤을 좋아하지 않지만, 우리는 별을 좋아한다. 우리는 모두 위험을 좋아하지 않지만, 우리는 위기로 변할 수 있다. 개인의 운명에 직면한 위기든, 국가 운명의 위기든, 우리가 위험 속에서 기회를 찾아 영광을 이루자! 2. 위훈의 구름이 너의 눈을 가리면, 너는 온 하늘의 햇빛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셸리의 날개가 충분히 단단하면 독수리가 날개를 펴기 시작합니다. 물방울이 충분히 풍부하면 개울이 흐르기 시작한다. 만약 마음이 충분히 강하고 민감하다면, 사람은 앞으로 나아가기 시작할 것이다. 그래서 손을 뻗어 하늘의 먹구름을 밀어내고 어둠 속에서 빛을 찾았다. 다음 달튼, 다음 안도백부, 아니면 다음 조리입니다. 한때 먹구름이 초한 대지를 뒤덮었다. 시앙 유 (Xiang Yu) 는 한때 강력한 추 (Chu) 의 지배자였다. 아방 궁전을 재로 태우는 오만함이 있었고 양쯔강 북쪽을 휩쓸었던 화려한 전투가있었습니다. 우길의 선혈이 검을 붉게 물들여서 그는 이 마음이나 강동의 먹구름을 통과할 수 없었다. 아마도 유방의 지혜는 그의' 어리석음' 에 있을 것이다. "바보" 는 홍문의 연회석을 참으며, "바보" 는 적의 항복을 받아들였다. 그는 지금은 일시적인 스모그일 뿐, 자신의 총명함으로 시간을 찾아 결국 세상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이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소매에 얼룩이 있는 것처럼, 항우는 그 더러움에 젖어 만연하게 내버려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유방은 그것을 씻고 그것을 인생의 하이라이트로 만들려고 시도했다. 인생은 결국 완벽할 수 없다. 먹구름이 하늘을 가릴 때, 그는 대관원에 머물면서' 장화' 한 곡으로 부드럽게 노래를 부르며 자신의 영혼을 묻었습니까? 아니면 더 속박할수록, 날음으로 인생을 이룰 수 있을까? 존? 크리스토퍼가 나에게 답을 주었다. 운명은 크리스토퍼에게 잔인하여 그의 부와 사랑과 건강을 빼앗았다. 분투는 그를 고통스럽게 하지만, 그의 영혼을 지울 수는 없다. 고통 속에서, 생명으로 크리스토퍼는 감동적인 악장을 썼고, 그의 강인함도 써냈다. 보디는 그와 함께 일했고, 그의 왼쪽 눈은 눈 깜짝할 수밖에 없었고, 그는 그의 조수와 합작하여 결국 걸작을 완성했다. 묻지 마세요.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며 먹구름 뒤에 숨어서 태양을 피한다. 관건은 당신의 사상이 충분히 개방되어 있는지, 당신의 머리가 충분히 경각심을 가지고 있는지, 햇빛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지 여부입니다. 선현의 지혜에 감탄하고, 사마천이 먹구름을 헤쳐나가야 할 필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심신이 지친 후에 다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한비는 조롱을 당한 후에도 다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베토벤은 청각 장애 후에 다시 노래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 시안 린 (Ji Xianlin) 은 "외양간" 생활 후에 더 이상 웃지 않을 것입니다. 도르턴과 안도는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 위 멋있는 구름은 사람을 즐겁게 하고, 어둠 후에 다시 휘황찬란하게 재현한다. 기브론의 말은 항상 그의 귓가에 있다. "신은 너의 하늘을 영원히 흐리게 하지 않을 것이다. 네 손을 내밀어 지혜로 그 먹구름을 헤쳐 나가라. " 구름이 당신의 눈을 가리고 구름을 헤쳐나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면, 당신의 세계는 햇빛이 찬란할 것입니다. [600 자 고등학교 작문] 작문: 수혜자는 반드시

2. 고등학교 작문 1000 자 문어문 작문 고시 중의 꽃-범문

고시에 함축된' 고시' 의 꽃은 두 글자밖에 없지만 무한한 감정과 끝없는 아름다움을 담고 있다. 사실 자세히 보면 고시에도 자연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꽃을 말하기 위하여는, 당신은 꽃 임금-모란을 말해야 한다.

낙양모란기' 에서 구양수의' 모란은 세계 유일의 꽃' 이라는 문구가 모란화왕의 지위를 증명했다. 당대에는 모란이 황실의 총아였다. 유우석은 "모란만이 진정한 국색이고, 꽃이 필 때 수도가 움직인다" 고 말했다. 봐라, 작은 모란 한 그루가 열리자마자 경성을 진동시킬 수 있다. 모란은 점잖고 화려하여 한 세대와 한 세대의 숙녀를 끌어들이고 있다. 당나라의 나은은' 모란화' 에 글을 쓴 것도 당연하다. 교석자, 무정하고 감동적이다. 모란에 비하면 복숭아꽃은 작은 집 벽옥과 같다. 수줍어하지만 섬세하고 비범한 느낌이 든다. 복숭아꽃 언니는 정말 아름다움을 좋아하고, 꽃가지처럼 치장하고, 화려하고 요염하지 않고, 딱 알맞다. 이제 마침내 "봄바람 한 쌍마다 향을 다투면 연지가 더 화려하다" 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진흙에서 나와 물들지 않는 연꽃은 예로부터 시인과 유명인들의 칭찬을 받았다. 연꽃은 우아한 아름다움과 상쾌한 향기로 수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였다. 오, 아니, 이건 꽃봉오리일 뿐이야. 봉오리가 맺힌 꽃뼈는 무성한 연잎 속에 숨어 있지만 뾰족한 머리는 숨길 수 없어' 소호 뾰족한 뿔만 드러내고 잠자리는 벌써 그 위에 서 있었다' 고 변했다. 연잎이 물처럼 연약하다. 얼마나 아름다운 그림인가. "연잎이 하늘에서 무한히 밝고 연꽃이 태양을 다른 색으로 반사한다." 연꽃의 귀여운 꽃잎, 새 비 온 뒤의 배꽃의 비 얼굴, 우아하고 다채로운 몸매, 우아하고 다채로운 기질이 모두' 진흙이 묻지 않고 잔물결이 맑고 요염하지 않다' 고 하소연하고 있다. 세 살 찬 세 친구도 문인의 단골손님이다. 먼저 메이를 말하자! 매화는 구석에서 중성이며 한기 속에 만개한 매화를 마주하고 고귀하고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 묵매에는 향기로운 매화만 남아 매실의 고결한 품격을 표현했다.

홍루몽' 에서' 오색찬란하여 결국 매화가 장원을 차지하게 한다' 는 시구는 매화 같은 세상과 다투지 않는 품성을 묘사하지만, 또 자신의 특기를 지닌 오만함을 은근히 드러낸다. 어떤 매화는 이유 없이 백화다툼을 당하는데, 마치 "나는 봄을 다투지 않고, 모두가 질투한다" 는 것과 같다. 오, 이 매화가 바로 이런 오만한 뼈다. 이런 사심도' 진흙으로 부서져서 재로 갈아진다' 는 백성에 지나지 않는다. 그러나 큰 시인 수시는 "무육을 먹을 수는 있지만 대나무를 먹지 않을 수는 없다" 고 말했다. 들어봐, 얼마나 재미있어, 고기가 없어도 먹을 수 있지만 대나무가 없어도 살 수 있어.

"죽석" 에는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바위를 찔렀다고 쓰여 있다. 그들은 천추백련을 거쳐 여전히 강인하여, 비바람을 겪지 않고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시는 대나무의 완강한 품질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고시는 우리가 자연의 아름다움을 자세히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돋보기이다. 고시의 묘미는 간단한 문자로 비범한 정서를 묘사하는 데 있다. 아름다움은 평범한 것을 빌려 평범하지 않은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름다움은 여전히 ​​끝이 없고, 뒷맛이 길다!

3. 수능 문어문 200 자를 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어떻게 하면 만점을 받을 수 있나요? 수능 문어문 개척자 적토끼의 죽음을 동봉하여 모두가 참고할 수 있도록 합니다. 건안 26 년, 서기 22 1 년, 관우가 맥성을 떠나 병패하여 포로가 되어 항복을 거부하고 손권에 해를 끼쳤다.

그것의 타는 붉은 토끼 말은 손권이 마충에게 준 것이다. 어느 날, 마충이 상에 올라왔다: 붉은 토끼 말이 며칠 동안 금식하다가 곧 죽을 것 같다.

손권이 크게 놀라서 강동 명사인 백희를 급히 만났다. 이 사람은 백락이 끝난 후 말어에 정통하다고 한다.

마충은 큰아버지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와 구유 옆으로 걸어갔는데, 적토마가 땅바닥에 누워 흐느끼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모두들 의아해하지만, 보는 아는 것을 좋아한다.

버시 (Berxi) 는 장군들을 해산시키고, 그들의 등을 어루만지며 한숨을 쉬었다. 옛날 조조는 "거북이가 오래 살았지만", "늙은 말은 호랑이에 누워 있고, 뜻은 천리에 있다" 고 적었다. 열사는 늘그막에 용기가 충만하다. 나는 네가 관장군의 은정을 그리워하고 지하에서 공부하고 싶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그 날, 여봉선의 백문루가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당신들은 더 이상 상대방에게 그렇게 의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왜 오늘 이런 자살은 천리 밖이 아닌가? -응? 적토끼말이 애곡하며 탄식하다. 맛 냄새,' 새가 죽을 것이고, 그 노래도 슬프다. 사람이 임종할 즈음에 그 말은 매우 좋다. "오늘 왕 선생을 만나게 되어 매우 운이 좋으니, 나는 너에게 나의 폐부의 말을 알려줄 수 있다.

나는 서량 출신으로 나중에 동탁에게 인수되었다. 이 사람은 오만해서 어린 동생과 와룡침대를 죽였다. 그는 정말 한적인데, 나는 그를 뼈에 사무치게 미워한다. -응? Boxi 는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그는 이유의 건의를 듣고 너를 천하 제일의 용장 여포 () 에게 보냈다. 모두들' 여포' 가 인더미 속에 적토마라고 말한다.

나는 너의 야망에 합당하고 싶다. -응? 붉은 토끼가 한숨을 쉬었다:? 공자가 가난하다.

여포 이 사람 은 가장 배신, 영살 정원, 미국 가시 동탁, 유비 서주, 결혼 원술, 그 혼인 사절 을 위해. 이런 부정직한 사람처럼 유명한 것은 내 인생의 큰 치욕이다. 나중에 카오 카오 (Cao Cao) 로 돌아가 부하들은 구름처럼 생겼지만 아무도 영웅이라고 부를 수 없었다.

나는 내가 노예에게 굴욕을 당하고 지하 도랑에서 죽을까 봐 두렵다. 나중에 조조는 나를 관장군에게 보냈다. 나는 백문루에서 호옥관의 군사 용기를 본 적이 있고, 그의 선량함을 본 적이 있다. 나는 오랫동안 존경했다.

관장군은 나를 보고 기뻐했다. 조조조에게 감사했다. 조조가 왜냐고 묻자 관장군은 대답했다. "나는 이 말이 매일 수천 리를 걷는 것을 알지만, 지금은 좋은 물건이다." 。 만약 내가 내 형이 내일 어디에 있는지 안다면, 나는 하루 안에 그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성실하다. 속담에' 부부가 새와 멀리 날아가고 인현의 자질이 높다' 는 말이 있다.

내가 감히 죽음을 보고하지 않겠는가? -응? 보는 듣기를 좋아하고 감탄한다:? 모두들 관장군이 성실한 사람이라고 말한다. 내가 오늘 들은 것은 사실이다. -응? 적토끼 울음:? 나는 소주를 먹지 않는 백의와 서기 숭고한 의를 맛보았다.

옥은 부러져도 흰색을 손상시키지 않고, 대나무는 부러져도 그 축제를 파괴하지 않는다. 선비는 친구를 위해 죽고, 백성은 성실하게 사는데, 나는 어찌 내 소소를 먹고 세상에 살 수 있겠는가? -응? 이 말을 마치자 그는 땅에 쓰러져 죽었다.

보 XI 는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일이 다 이렇게 되었는데, 사람이 어찌 남보다 열등할 수 있겠는가? -응? 손권이 끝난 후. 전문도 울었다:? 운상이 이렇게 성실한지 몰랐어요. 오늘 이 충성스러운 사람은 나에게 상처를 입었다. 어떻게 하면 온 세상을 볼 수 있을까? -응? 손권이 취지를 전한 후 관우 부자와 적토끼가 합장하다.

4. 수능시험에서 문어문 한 편을 쓰고 문어문 두 편을 읽는다. 오늘 두 편의 문어문을 배웠는데, 각각' 학습 게임' 과' 두 아이 변론의 날' 이다. "학습 게임" 은 다음과 같습니다: Qiu Yi 는 두 학생에게 체스를 가르치고, 두 학생은 학습 태도가 다르므로 효과가 다릅니다. "두 아이 변론의 날" 은 고대에 두 아이가 자신의 직관에 의존했다고 말했다. 하나는 태양이 아침에 사람과 가깝다고 생각하고, 다른 하나는 태양이 정오에 사람과 가깝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그들은 공자와 같은 식견이 있는 사람이라도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없을 정도로 각자 자신의 견해를 고수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공자, 자기관리명언)

이 두 편의 문어문 중에서 학습 게임은 우리의 생활과 더욱 밀접한 관계가 있다. 문어문 두 학생, 우리는 후자를 더 좋아하는 것 같다.

후자의 경우, 우리가 수업할 때 선생님의 강의를 열심히 듣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장난감을 가지고 놀거나 손에 쥐고 있는 작은 동작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선생님은 볼 수 없지만, 우리는 단지 선생님이 무심코 물으실 때 수수방관하며 문제가 무엇인지, 문제의 답은 더 모른다. 그래야만 나는 후회할 것이다.

나는 한 사람을 공부하고 그의 전문정신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열심히 공부해야 우리는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다. 두 아이 토론의 날' 의 두 아이는 태양이 언제 접근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대담하게 제기했고, 그들도 논쟁을 벌였다. 그들은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탐구하고, 자연을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의문을 제기할 수 있다.

이 두 편의 문어문을 보고 학습 태도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집중해야만 물건을 배울 수 있다. 그리고 자연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객관적인 진리를 탐구하려면,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대담하게 의문을 제기해야 한다.

동시에 우주는 무한하고 지식은 무한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가장 박학한 사람이라도 무언가를 알 수 있다. 공부의 여지는 무궁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5. 고등학교 생활에 관한 문어문 작문을 구하고 "선생님은 인생의 스승이다. 네가 제자에게 학문을 가르치고, 분이 사람을 대하는 것은 그에게 하는 것이 아니라 중생에 대한 한두 개의 버팀목이다. 복숭아와 리가 천하에 가득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

나는 이것부터 시작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가이우가 매일 배운 것은 모두 선생님으로부터 배웠지만, 그는 아직 선생님의 고된 마음을 깨닫지 못했다.

시험 기간이 다가오자 나와 학우들은 모두 화가 나서 열심히 공부하고 하루 종일 문제 바다에서 수영을 하며 출세하고 싶었다. 하지만 바다는 끝이 없고, 수영은 피곤하고, 학우들은 비참하고, 밤에는 매우 슬펐다. 선생님을 보면서, 나는 극도로 초조했지만, 얼굴에 나타나지 않았다. 나는 매일 햇빛의 웃음으로 학생들을 맞이하고, 우리가 봄바람이라고 느끼게 하고, 마음의 응어리가 풀리기 시작하면서 기분이 확 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선생님들이 극도로 초조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미소로 우리의 마음을 기쁘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단지 우리가 우수한 상태로 시험에 직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의 호의는 다른 사람이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진보를 추구하지 않고, 어떻게 선생님께 감사할 수 있습니까?

어느 날 학우들이 모두 밖에서 놀다가, 나는 자리에 앉아 고심했다. 나는 수학 문제라고 생각한다. 갑자기 한 사람이 뒤에서 소리쳤다. "너는 공부를 열심히 한다. 시험 주기가 줄어들면 이 난제를 해결할 필요가 없다. 책을 열심히 읽고 그로부터 이득을 볼 때, 당신은 많은 유익을 얻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 이 말을 끝내고 나는 찻잔을 건네주었다. 반면에, 그것은 용정차이다. 가져가셔서 감사합니다. 공짜로 마셔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향차가 단이슬보다 더 맛있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나는 자신도 모르게 홀가분하고, 기분이 상쾌하고, 온몸이 새로워졌다. 이것은 신성한 차의 멋진 꽃입니다!

그래서 나는 전자의 말이 생각났다. 선생님은 우리를 위해 무수한 시간을 바쳤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눈부신 학업으로 선생님께 보답하는 것뿐이다. 나는' 하루 스승, 평생 아버지' 라는 언어가 사실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선생님의 우리에 대한 사랑은 박애입니다. 부모님이 우리에게 주신 사랑은 아름다운 사랑이다. 만약 우리가 이 선생님의 박애가 부족하다면, 인생의 길은 어려울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선생님이 우리의 멘토라는 것은 옳다.

오늘날, 정우 들은 시험장에서 최선을 다해 답안을 쓰고, 성공하지 못하고, 단지 부모, 선생님 등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서이다. 이때 내 마음은 물처럼 고요했다. 선생님의 사랑이 내 마음속에 많이 가라앉아 많이 쌓였기 때문이다. 이 사랑은 문제를 해결하기에 충분하다!

나는 할 말이 많은데 또 말할 수가 없다. 펜을 들자 나는 참지 못하고 선생님께 이렇게 보고했다. "선생님이 나에게 주신 배려는 영원히 마음속에 기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문다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날고 싶지 않다, 나는 단지 노력으로 선생님께 보답하고 싶다! "

선생님과 작별 인사를 할 때가 되었지만, 잠시 헤어지면 앞으로 다시 만날 날이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필봉이 무겁고 마음이 설레다. 지금 그것에서 좀 떨어져 있어, 너는 울면서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라.

6. 중간고사문어 작문 만점 1 을 구하다. 적토끼의 죽음 장승건안 26 년, 서기 22 1 년, 관우가 밀성을 떠나 패하고 포로가 되어 항복을 거부하고 손권에 피해를 입었다.

그것의 타는 붉은 토끼 말은 손권이 마충에게 준 것이다. 어느 날, 마충이 상에 올라왔다: 붉은 토끼 말이 며칠 동안 금식하다가 곧 죽을 것 같다.

손권이 크게 놀라서 강동 명사인 백희를 급히 만났다. 이 사람은 백락이 끝난 후 말어에 정통하다고 한다.

마충은 큰아버지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와 구유 옆으로 걸어갔는데, 적토마가 땅바닥에 누워 흐느끼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모두들 의아해하지만, 보는 아는 것을 좋아한다.

백은 장병들을 경멸하며 그들의 등을 쓰다듬으며 한숨을 쉬었다. "옛날 조조" 거북이가 오래 살았지만 "구름:' 늙은 말은 호랑이에 누워 있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나는 네가 관장군의 은정을 그리워하고 지하를 따라가고 싶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그 날, 여봉선의 백문루가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당신들은 더 이상 상대방에게 그렇게 의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왜 오늘 이런 자살은 천리 밖이 아닌가? "붉은 토끼 말이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한번 드셔 보세요.' 새 한 마리가 죽어가고 있을 때, 그 노랫소리도 슬프다. 죽어가는 사람이 진실을 말하다.

나는 오늘 당신을 만나서 매우 행운입니다, 선생님, 하지만 저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당신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서량 출신으로 나중에 동탁에게 인수되었다. 이 사람은 오만해서 어린 동생과 와룡침대를 죽였다. 그는 정말 한적인데, 나는 그를 뼈에 사무치게 미워한다. ""

버시가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나중에 들었는데, 이유가 너를 여포 께 바칠 것을 제안했는데, 그는 세상에서 가장 용감한 장군이었다. 모두들' 여포 사람 더미 속에, 붉은 토끼가 말 더미 속에 있다' 고 말한다. ♫ 나는 너의 야망에 합당하고 싶다. ""

붉은 토끼 말은 한숨을 쉬며 말했다: "이것은 공정하지 않습니다. 여포 이 사람 은 가장 배신, 영살 정원, 미국 가시 동탁, 유비 서주, 결혼 원술, 그 혼인 사절 을 위해.

이런 부정직한 사람처럼 유명한 것은 내 인생의 큰 치욕이다. 나중에 카오 카오 (Cao Cao) 로 돌아가 부하들은 구름처럼 생겼지만 아무도 영웅이라고 부를 수 없었다. 나는 내가 노예에게 굴욕을 당하고 지하 도랑에서 죽을까 봐 두렵다.

나중에 조조는 나를 관장군에게 보냈다. 나는 백문루에서 호옥관의 군사 용기를 본 적이 있고, 그의 선량함을 본 적이 있다. 나는 오랫동안 존경했다. 관장군은 나를 보고 기뻐했다. 조조조에게 감사했다.

조조가 왜냐고 묻자 관장군은 대답했다. "나는 이 말이 매일 수천 리를 걷는 것을 알지만, 지금은 좋은 물건이다." 。 만약 내가 내 형이 내일 어디에 있는지 안다면, 나는 하루 안에 그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이렇게 성실하다.

속담에' 부부가 새와 멀리 날아가고 인현의 자질이 높다' 는 말이 있다. 내가 감히 내 죽음을 갚지 않을 수 있을까? 백은 듣고 기뻐하며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모두들 관장군이 성실한 사람이라고 말한다." 내가 오늘 들은 것은 사실이다. ""

적토마는 흐느끼며 말했다. "나는 소주를 먹지 않는 버이와 서기 숭고한 의를 맛보았다. 옥은 부러져도 흰색을 손상시키지 않고, 대나무는 부러져도 그 축제를 파괴하지 않는다.

선비는 친구를 위해 죽고, 백성은 성실하게 사는데, 나는 어찌 내 소소를 먹고 세상에 살 수 있겠는가? \ "그는 이 완료되면, 볼드모트는 죽었다. Boxi 는 눈물을 글썽이며 말했다. "일이 다 이렇게 되었는데, 사람이 어찌 남보다 열등할 수 있단 말인가? \ "손권 후.

모두 울었다: "나는 운상이 이렇게 성실한지 모르겠다. 지금 이 충성스러운 사람은 나에게 상처를 입었다. 어떻게 전 세계를 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손권이 취지를 전한 후 관우 부자와 적토마가 합장했다. 평론문은 200 1' 성실성' 주제에 대한 즉흥 작문으로 난징 수험생이 쓴 것이다.

이 문장 다 보고 나니 정말 놀랍다. 첫째, 이야기가 참신하다.

작가는 삼국 이야기를 숙독하고, 붉은 토끼의 죽음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솔직하게 편찬하기 위해 상상력이 정말 풍부하다. 둘째, 의지가 높고 거리가 멀다.

이 글은 적토마를 의인화하여 백과의 대화에서 관우, 동탁, 여포 표창을 보여' 진정한 영웅은 성실을 말해야 한다' 는 주제를 실현시켰다. 그리고' 부부새가 멀리 날아가고, 인현의 자질이 높다' 와' 일이 다 이렇게 됐는데, 사람이 왜 열등할 수 있단 말인가?' " , 인생 선택이 선하고 정직하다는 포부를 표현하여 문장 사상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셋째, 언어가 낡았다.

통편은' 삼국연의' 라는 간단하고 쉬운 문언풍격으로, 흩어지고 잡다한,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문채가 날리며, 남김없이 통쾌하다. 이런 정교한 언어 쿵푸는 일반 수험생들이 따라올 수 없는 것이다. 2. 강량 (베이징 수험생 2003) 을 돌려 독수리는 동과, 명매, 야외사냥에 속한다.

가뭄이 심한 해에 초목이 시들고 노루산토끼들이 다투어 죽고, 한 무리의 매들이 몹시 피곤하다. 또는 긴 하늘을 치고, 홍몽 시스템을 이주하고, 산꼭대기를 도모한다. 또는 날개 깃털을 접고 먼지에 떨며 썩은 고기에 안주한다.

전자는 독수리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후자는 독수리를 부끄럽게 여긴다. 나는 여기서' 가뭄의 해' 도 팔콘 가문의 전환점이라고 들었다.

이때, 너의 야망은 다르고, 너의 미래도 달라진다. 소속된 곳, 무엇을 하는가.

천지만물, 오스트리아의 전환점은 단지 이 사례, 광활한 건곤, 어디에도 없다. 너는 큰 돌 위에 맑은 샘이 흐르는 것을 본 적이 있니? 올봄의 교분도.

은퇴자를 선택하고, 그늘을 가리고, 숲 속에 숨기지만, 세상에 알려지지 않고, 오래 썩어도 치유되지 않는다. 진입을 선택한 사람은 장애물에 부딪쳐 두려워하지 않고 수백만 번이나 부딪쳤지만 산골로 변해 배를 멈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너는 바람이 절벽을 가로막는 것을 보았니? 이 차례 의 바람 도.

피하기로 한 것은 산 밖에 흩어져 있다가 보이지 않고 잠시 사라진다. 전진을 선택한 사람은 수천억 년 동안 계속 갈아야 한다. 그것은 하루 붉은 사막과 모래로 뒤덮일 것이다. 그러나 사물의 형태는 전환점에 달려 있다.

반면에, 역사의 긴 강에서 돌아서는 것 외에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프리실라의 행동, 손미오의 관위, 모두 역경의 고통 때문이다.

그러나 역사의 마음을 떠나고, 뜻을 세우고, 힘들고, 고문당하고, 낙담하지 않고, 무거운 굴욕 속에서 의연하게 인생을 택했고, 결국 절창무운의 역사가 생겨 후세 문인들이 탄식했다. 또 오후의 뜻은 선제의 덕을 계승하고, 허리를 굽혀 나라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칼은 중원을 끊임없이 가리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계획은 거리 정자를 위한 것이지만, 나는 철수를 선택하지 않을 것이고, 그런 다음 네 번 출발하여, 결국 명성을 떨치고 만고에 탄식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돌아서는 사람은 대부분 갇혔다.

기개가 있고 포기하지 않는 사람이 훌륭한 사람이 될 수 있다. 작은 좌절로 돌아온 사람은 천백년도 셀 수 없지만 이름을 남긴 사람은 없다! 먼지에 빠진 사람, 죽은 사람을 선택하는 사람, 분발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사람, 수확이 충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원숭이 한 마리가 낭떠러지 위로 올라갔을 때, 틀림없이 누군가가 실수로 그의 팔을 부러뜨렸을 것이다. 자신감을 잃은 사람은 죽고, 분투하는 사람은 신기한 기술을 얻는다.

사람은 비바람 속에서 걸림돌이 될 수밖에 없고, 평온한 생활을 선택한 사람은 땅굴을 찾아 한평생 은거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약 네가 오만하게 서 있기로 선택한다면, 너는 묵묵히 앞으로 나아가고, 무지개가 그림처럼 되기를 기다린 다음, 평평한 길을 오르고, 맑은 바람을 쐬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쌀싸움을 위해 허리를 굽히지 마라, 도겸은 은퇴를 선택하고 영광을 포기했다. 그래서' Xi 로 돌아가기' 는 천고에 낭송되었다. 총창을 두려워하지 않고 문천상이 죽고 벼슬을 버리는 것은 불타는 눈, 영원히 빛나는 마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물고기 비는 감탄하고 있다: 어디로 가고, 어디로 가고, 모든 사람은 자신의 뜻을 가지고 있으며, 강요할 수 없다. 그러나 인의를 전 세계에 전파하고 후손에게 전파하는 것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노여움을 바라는 사람이어야 한다. 논평의 구체적인 내용과 작문 기교로 볼 때, 이 문장 () 는 경전 () 을 인용하고, 시작이 비범하다고 할 수 있다. "치" 로 변론하면 의미가 깊다. 얕지 않게 파다. 교묘하게 들보를 거두어 문제를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