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로고의 디자인은 무엇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로고의 디자인은 무엇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logo 는 정보를 식별하고 전달하는 시각적 그래픽으로 간결하고 아름다운 조형언어로 브랜드의 특징과 기업의 이미지를 구현합니다. < P > 특성

LOGO 는 그리스어 logos 의 변화 < P > 일부 유명 LOGO(33 장) < P > 화로 현대 경제의 산물이며, 고대 인장과는 달리 현대 로고는 기업의 무형자산을 담고 있으며 기업 통합 정보 전달의 매개체입니다. 로고는 기업 CIS 전략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기업 이미지 전달 과정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가장 자주 발생하는 동시에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기업의 강력한 전반적인 실력, 완벽한 관리 메커니즘,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는 모두 로고에 함축되어 있으며, 끊임없는 자극과 반복적인 묘사를 통해 청중의 마음속에 깊이 남아 있다. < P > 이 단락의 국제규범 편집 < P > 로고의 국제표준규범은 인터넷에서 정보 전파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통일된 국제표준이 필요하다. 사실 이미 이런 표준 세트가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로고에 관한 것입니다. 현재 네 가지 규격이 있다.

LOGO 규격 주석

1 88 × 31 인터넷에서 가장 일반적인 LOGO 규격

2 12 × 6 일반 크기의 LOGO 규격

3 12 × 9 대형 LOGO 규격

로고

1 원형 로고 그래픽 1 한자 로고 그래픽 1 인체 쉐이프 그래픽

2 쿼드 로고 그래픽 2 라틴 문자 로고 그래픽 2 동물 쉐이프 그래픽

3 삼각형 로고 그래픽 3 숫자 로고 그래픽 3 식물 쉐이프 그래픽

4 다각형 로고 그래픽

4 유물 쉐이프 그래픽

5 방향 로고 그래픽 > 이 단락의 표현 편집 < P > 은 미디어 특성을 지닌 로고로서 가장 효율적인 공간에서 모든 시각적 인식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특시 패턴과 특시 문자의 조합을 통해 로고체에 대한 제시, 설명, 소통, 교류를 통해 청중의 흥미를 유도하고, 명성 향상, 기억 등을 달성한다. < P > 표현의 조합은 일반적으로 특시 패턴, 특시 글꼴, 합성 글꼴로 나뉜다. < P > 1. 특시 패턴: < P > 는 표상 기호로 독특하고 눈에 띄며 패턴 자체가 쉽게 구별되고 기억되며 은우, 연상, 개괄, 추상화 등 그림 표현 방법을 통해 식별체를 표현하고 이념의 표현에 대한 개괄적인 이미지를 표현하지만, 식별체와의 연관성은 충분히 직접적이지 않다.

2. 프롬프트된 문자: 표의기호에 속합니다. 소통 및 전파 활동에서 재사용된 식별체의 이름이나 그 제품명은 하나의 문자 형태로 통일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명언) 명확한 의미, 직접적, 식별체와 밀접한 관계, 이해, 인식, 표현의 이념에 대한 설명의 역할도 있지만, 문자 자체의 유사성이 쉽게 로고 자체에 대한 기억을 모호하게 하기 때문에 식별체의 장기 기억이 약화된다. < P > 그래서 특시 문자는 일반적으로 특시 패턴을 보완하는 것으로, 선택한 글꼴이 전체 스타일과 일치해야 하며, 가능한 한 완전히 차별화된 창작을 해야 합니다. < P > 완전한 LOGO 디자인, 특히 중국특색 LOGO 디자인은 인터내셔널리제이션의 요구 사항에 따라 최소한 중영어 이중 언어 형식을 고려해야 하며, 중영 문자의 비율을 고려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패턴 중국어, 패턴 영어, 패턴 중영어, 개별 패턴, 중국어, 영어의 조합형태를 고려해야 합니다. 번체와 기타 특정 언어 버전 등도 고려해야 한다. 또한 로고나 문자가 펼쳐진 후의 응용이 아름다운지 여부도 고려해야 한다. 이는 배경 등을 만드는 데 꼭 필요하며 기호 확장의 효과를 추구하는 데 도움이 된다. < P > 3. 합성문자: < P > 는 텍스트와 패턴이 결합된 디자인으로 문자와 패턴의 속성을 겸비하지만 관련 속성의 영향력이 상대적으로 약화되고, 서로 다른 대상 취향을 위해 편패턴이나 편문자의 로고를 만드는 로고로 표현시 큰 차이가 생길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쇄체에 대해서만 간단한 손질을 하거나 문자를 장식적인 모양으로 만들어서 사람들이 추측할 수 있게 하는 것과 같다. 포괄적인 기능은 < P > A. 로고체의 인상을 직접 텍스트 스타일링을 통해 독자에게

b. 스타일링 후의 문자를 이해시켜 시청자에게 인상과 기억을 남기기 쉽다는 것이다. < P > 이 단락의 특성 편집 < P > 1. 식별 < P > 식별 요구 사항은 쉽게 식별하고 기억하기 쉬워야 합니다. 이것은 색채와 구도에서 반드시 단순함을 중시해야 한다.

2. 특이성

이른바 특이성이란 다른 로고와 구별해야 하고, 자신의 특성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디자인의 로고도 똑같다.

3. 내포성

설계로고에는 반드시 그 자체의 의미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예쁘게 해도 형식상 아름다울 뿐 의미가 없다. 이를 위해서는 로고에게 자신의 상징적 의미가 있어야 한다.

4. 법의식

로고에 대한 법의식은 민감한 글씨, 모양, 언어에 주의해야 한다. < P > 5. 전체적인 이미지 계획 (구조성) < P > 로고의 구조가 다르면 서로 다른 심리의식을 줄 수 있다

6. 색상

색상은 형태의 세 가지 기본 요소 (쉐이프, 색상, 품질) 중 하나입니다. 로고에서 흔히 사용하는 색상은 삼원색 (빨강, 노랑, 파랑) 으로 순도가 높고 화사하며 눈길을 끌기 쉽다. 색채는 산업 디자인 학과에서 반드시 연구해야 할 기본 과제이다. 색채 연구는 물리학 생리학 심리학 미학 예술 이론 등 여러 학과를 포함한다.

이 디자인 프로세스 편집

1. 리서치 분석-로고는 단순한 그래픽 또는 문자의 조합이 아니라 기업의 구성 구조, 산업 범주,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로고 접촉 대상 및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충분히 고려하여 기업을 위한 표준 시각적 기호입니다. 디자인을 하기 전에 먼저 경영 전략, 시장 분석, 기업 최고 지도자의 기본 의지를 포함하여 기업에 대한 포괄적이고 심층적인 이해를 해야 합니다. 이는 로고 설계 개발의 중요한 토대입니다. 경쟁사에 대한 이해도 중요한 단계이며, 로고의 식별성은 경쟁 환경에 대한 완전한 파악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먼저 고객에게 로고 디자인 설문지를 작성하라고 요청합니다. < P > 2. 피쳐 마이닝-피쳐 마이닝은 설계 개발 작업을 위한 추가 준비입니다. 우리는 조사 결과에 대한 분석을 근거로 로고의 구조 유형, 색채 취향, 로고에 반영해야 할 정신과 특징을 열거하고, 관련 그래픽 요소를 발굴하고, 로고의 디자인 방향을 찾아내며, 텍스트 도형에 대한 목적 없는 조합이 아닌 디자인 작업에 대한 목표를 제시할 것이다. < P > 3. 설계 개발–기업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와 설계 요소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통해 다양한 각도와 방향으로 설계 개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의 로고에 대한 이해를 통해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다양한 표현 방식으로 디자인 요소를 디자인에 통합하며, 로고는 의미 깊고, 특징이 뚜렷하며, 스타일링 대기, 구조가 듬직하고, 색채 배합이 기업에 적합해야 하며, 속식이나 대중화를 피해야 한다. 로고에 따라 반영된 중점이나 표상이 다를 수 있으며, 토론 분석 수정을 통해 기업에 적합한 로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 P > 4. 로고 수정-제안 단계에서 결정된 로고는 세부적으로는 완벽하지 않을 수 있으며, 로고의 표준 제도, 크기 수정, 흑백 응용, 선 응용 프로그램 등 다양한 표현에 대한 수정을 거쳐 로고 사용을 더욱 규범화하고 로고의 특성과 구조가 다른 환경에서 사용될 때 손실되지 않습니다. < P > 이 단락 배색 기교 편집

[1] 색채의 매력은 무한하다. 밋밋한 것을 순식간에 아름답고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정보화 시대가 빠르게 도래하면서 인터넷도 다채로워지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더 이상 단순한 글과 그림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인터넷을 통해 필요한 것을 얻고 싶을 뿐만 아니라, 그 과정에서 삶을 즐기고 아름다움을 느끼기를 원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은 웹이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웹페이지가 편안하고 즐겁게 보일 필요가 있다. 따라서 당대 디자이너는 기본적인 사이트 제작 기술뿐 아니라 사이트의 스타일, 배색 등 디자인 예술도 익혀야 한다. 여기에는 웹페이지의 레이아웃 디자인, 브랜드 디자인, 아트 텍스트 디자인, 배색 디자인이 구체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배색 디자인은 웹 사이트 디자인에서 상당히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언어를 사용하지 않고 의사소통을 할 경우 색상은 정보를 전달하고 의미를 표현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예를 들면: 식물, 광물, 동물 등의 물체를 확인할 때 색채는 쉽게 구분할 수 있다. 슈퍼마켓의 화물은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고, 필요한 것은 바로 색깔이다.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색채 효과의 중요성은 우리의 상상을 초월한다. < P > 컬러는 조용한 판매원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즉 컬러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입니다. 이것이 어떤 상품인지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것은 마케팅에 있어서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인터넷 세계에서는 소비자들이 상품의 특성을 시각적으로 충분히 이해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우리는 이런 심리를 충분히 만족시켜야 한다. 색상을 더 잘 적용하여 웹 페이지를 디자인하려면 먼저 색상의 기본 개념을 이해해야 합니다. < P > 자연계에는 여러 가지 색이 있다. 예를 들면 장미는 빨강, 바다는 파랑, 귤은 주황색이다. 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색은 빨강, 노랑, 파랑의 세 가지밖에 없다. 다른 색상은 모두 이 세 가지 색상으로 조화될 수 있는데, 이 세 가지 색상을 물감의 삼원색이라고 합니다.

실제 색상은 무채색과 유색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흰색과 검은색, 검은색과 그 사이에 생성된 모든 회색 세그먼트는 무색이 되고, 색조의 종류는 없고, 명암의 변화만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 무색은 광도의 차이로만 구분할 수 있다. 흰색은 가장 밝고 검은색은 가장 어둡다. 색이 있는 것은 무색을 제외한 모든 색을 가리킨다. < P > 객관적인 세계에는 색상 (즉, 색상) 이 변화무쌍하고 다양하지만 모든 색상에는 색조, 광도, 순도의 세 가지 특성, 즉 색상의 세 가지 요소가 있으며, 색상 간에 효과가 있을 때 이러한 세 가지 기본 조건 외에 다양한 색상이 서로 색조를 형성하고 자체 특성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색조, 광도, 순도, 색조, 색성 등 다섯 가지가 색채를 구성하는 요소들이다.

색조는 색상의 생김새를 가리키며 색상 종류를 구별하는 이름입니다. 광도 (색상의 명암 정도) 는 색상의 명암 차이다. 광도 차이는 동색의 음영 변화를 말하며, 서로 다른 색조 사이에 존재하는 광도 차이를 가리킨다. 순도 (색채의 순도) 는 채도나 채도라고도 한다. 어떤 순색에 흰색이나 검은색을 더하면 순도를 낮추거나 부드럽거나 무거운 경향이 있다. 색조는 항상 어떤 내적 연관이 있는 다양한 색으로 구성된 완전 통일된 전체로, 화면 색채의 전체적인 추세를 형성하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색채성은 색채의 냉온한 경향을 가리킨다.

[2] 색상의 기본 개념과 요소를 이해하면 색상에 대한 인상 표현이 더욱 깊어진다.

색채는 인체의 제 1 시각언어로 사람들의 심리에 영향을 미치고 사람들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역할을 하며 사람들의 감정과 행동을 더욱 좌우할 수 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경험과 연상과 관련이 있으며, 사람들은 자연과 사회와의 접촉을 통해 점차 색채의 개념과 연상을 형성한다. 따라서 색채의 상징적 의미와 인상 표현은 세계적이며 민족마다 차이가 크지 않다. 여기서는 일상생활의 몇 가지 주조 색상을 분석하여 웹 제작에 디자인 된 색상의 인상 표현과 효과를 탐구합니다. < P > 빨강, 가장 눈에 띄는 색채, 강한 감화력을 가지고 있으며, 불의 색깔, 피의 색이다. 열정, 축제, 행복을 상징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경각심과 위험을 상징한다. 레드 컬러감은 자극이 강해 웹 컬러의 조화에서 자주 주색과 중요한 조화 대비 작용을 하며 가장 많이 사용하는 컬러입니다. 소비자들은 붉은색을 품위 있고, 가치 있고, 달콤한 맛이 나는 와인의 색깔로 쉽게 연상한다. 그래서 자동차와 비슷한 가격이 높은 상품에 많이 사용한다. < P > 노란색은 햇빛의 색으로 빛, 희망, 고귀함, 즐거움을 상징한다. 연한 노란색은 연약함을 나타내고, 회색 노란색은 병을 나타낸다. 노랑은 단색에서 광도가 가장 높고, 붉은색 계열의 색채와 어우러져 휘황찬란하고, 열렬하며, 파랑색 계열의 색채와 어우러져 단아하고 조용하고, 부드럽고, 산뜻한 효과를 낸다. 웹 색상 조정에서 보통 노란색은 명절 선물류와 관련이 있으며 디자이너들이 비교적 조심스러운 색깔로도 사용됩니다. < P > 파란색은 평화, 조용, 순결, 이성을 상징하는 하늘의 색깔이다. 반면에 부정적, 냉랭함, 보수 등의 의미가 있다. 파란색과 빨강, 노랑 등의 색을 적절히 운용하면 조화로운 대비와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음식과 파란색 사이에는 조화가 되지 않는다. 인물은 보통 음식에서 파란색을 보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 예를 들면, 파란 우유와 파란 스테이크 등이다. 파란 음식이 사람들에게 혐오감을 주기 때문이다. 반대로, 아동식품에 나타나면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을 것이다. 좋아한다. 따라서 대부분의 웹 디자인에서 어린이 판과 청결류의 상품은 파란색을 위주로 한다. < P > 녹색은 식물이 색깔로 평온과 안전을 상징하고, 회갈색녹색을 띠는 색은 노화와 종료를 상징한다. 녹색과 파란색의 조화는 부드럽고 조용하며 노란색과의 조화는 명쾌하고 산뜻하게 보인다. 웹색 배합에서는 녹색의 시각이 높지 않아 주로 보조된 중형 컬러를 활용한다.

오렌지, 가을에 수확한 색상, 밝은 오렌지색이 빨간색보다 더 따뜻하고 화사한 색상 중 가장 따뜻한 색상입니다. 오렌지색은 행복, 건강, 용기를 상징한다. 심리학과 생명을 연구하는 고드는 "가장 높은 에너지에서 오렌지색을 볼 수 있다" 고 말했다. 건강하고 단순한 사람들은 유난히 오렌지색을 좋아하고, 민족화될수록 오렌지색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다. " (Goethe: SAE mtliche werke 1, die farben lehre, muench ner aus Gabe)

[3] 보라색은 우아하고 고귀하며 존엄하며 외로움과 신비로움을 상징한다 연보라색 원료는 조개류라서 가격이 비싸요. 이런 이유로 보라색은 부귀와 힘을 상징하고, 고아하고 마력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짙은 보라색은 무겁고 엄숙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웹 배색 디자인에서는 보라색과 레드의 조화가 화려하고 조화를 이루며, 파란색과 어우러져 화려하고 낮고, 녹색과 어우러져 열정적으로 성숙해 보인다. 제대로 운용하면 참신하고 색다른 효과를 구성할 수 있다. < P > 블랙은 어두운 색으로 광도가 가장 낮은 비컬러로 힘을 상징하며, 때로는 불길한 길상과 죄악을 의미한다. 웹 디자인에서는 많은 색채와 좋은 대비와 조화를 이룰 수 있어 적용 범위가 넓다. 이 가운데 검은색 색조를 채택한 가전제품은 모두 비싼 상품인 흰색은 순수하고 하얀 색으로 순결, 소박함, 고아함 등을 상징한다. 비컬러의 극색으로서 흰색은 검은색과 마찬가지로 모든 색채와 명쾌한 대비와 조화를 이루며 검은색과 잘 어울리며 간결하고 명확하고 소박하며 강력한 효과를 만들어 무게감과 안정감을 주며 좋은 시각적 전달력을 가지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