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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핑현의 특산품은 무엇인가요?
전핑 현의 특산품은 무엇입니까?
전핑 현의 특산품은 무엇입니까? Zhenping County의 특산품을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전핑 로스트 치킨
전핑 허우의 로스트 치킨으로도 알려진 전핑 로스트 치킨. 구운 닭고기는 색상이 밝고 뼈와 뼈가 분리되어 있으며 껍질은 향긋하고 고기는 썩고 뚱뚱하지만 기름기가 없습니다. 창작자인 허우미샨(Hou Mishan)은 원래 산둥성 린이 출신으로, 1928년 텍사스의 유명한 명장에게 구운 닭고기 요리법을 배웠습니다. 1942년 일본이 중국을 침략했을 때, 그는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전핑으로 이주하여 계속해서 구운 닭고기를 만들고 판매했습니다. 그 이후로 허우의 로스트 치킨은 유명해졌고 오래도록 지속되었습니다.
진핑 로스트 치킨은 색, 향, 맛, 모양이 독특합니다. 염수 중에는 숙성된 오래된 수프와 적당량의 소금물을 재활용하고, 아모뭄 빌로섬, 카다몬, 계피, 당귀, 정향, 사과 등 20여종의 한약재를 첨가한다. 구운 닭고기는 밝은 붉은 색을 띠고 풍부하고 톡 쏘는 향이 나며, 닭 껍질이 부서지지 않고 푹신하지 않고, 모양이 아름답고 넉넉하며, 힘줄이 뼈에서 손으로 분리되고, 이빨이 가지런히 씹히며, 입은 부드럽고 부드러워 씹기 쉽고, 뚱뚱하지만 기름지지 않고, 깨끗하지만 가볍지 않아 모든 연령대에 적합합니다. 명물이자 최고급 건강 보약입니다. 광동, 광동, 후난, 쓰촨, 산시, 베이징, 천진, 상하이 등 지역에서 선택 판매되며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고 향기가 구주 전역으로 퍼집니다.
진핑구이치킨의 제조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재료 준비: 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꿀, 참기름, 숙성된 국물, 소금물, 아모뭄 빌로섬, 카다몬, 계피 당귀, 안젤리카, 감귤 껍질, 양강근, 정향, 초석, 사과 등을 포함하여 20가지 이상의 전통 한약재가 있습니다.
2. 닭 선택 : 반년 이상 성장하고 무게가 2kg 이상인 암수, 암탉을 선택합니다.
3. 도축 : 혈관, 기관지, 식도를 잘라내고 정확하게 자르고 피를 모두 빼내야 닭 몸체가 손상되지 않습니다.
4. 깃털 제거 : 도살된 닭의 몸체가 따뜻할 때 60℃ 정도의 뜨거운 물에 넣어 1분 정도 데친 후 깃털을 제거하면 닭의 몸체가 깨끗해집니다. 그리고 흰색.
5. 껍질 벗기기 : 닭 몸통의 깃털을 제거한 후 먼저 닭의 목 밑 부분 바깥쪽에 작은 절개를 하여 식도와 기관지가 노출되게 한 후 닭의 다리 사이를 절개합니다. 하복부(엉덩이) 7~8cm 길이의 입을 만든 후 윗입에서 식도와 기관을 잘라내고 목주머니를 꺼내어 내장 5개를 적출한 후 항문을 잘라내고 남은 혈액과 먼지는 물로 씻어냅니다.
6. 모양 만들기: 껍질을 벗긴 닭고기를 배 부분이 위로 오도록 도마 위에 올려 놓습니다. 칼을 이용해 갈비뼈와 닭 등뼈를 부러뜨린 후 손으로 접어서 작은 나무 막대기로 받쳐줍니다. 그런 다음 하복부 바깥쪽에 작은 구멍을 뚫고 다리를 교차하여 복부에 삽입하고 두 날개를 입에 넣은 다음 닭 목을 구부리고 한쪽 날개 아래에 닭 머리를 구부려 모양을 만듭니다. 아름다운 잉곳 바디. 그 후 표면의 수분을 건조시킨 후 작은 나무막대기를 꺼냅니다.
7. 조리 및 튀기기: 말린 닭 몸통을 꿀물 40%~60%로 고르게 펴서 닭 껍질을 촉촉하게 만든 후 160℃~180℃로 예열한 참기름에 넣어 볶는다. 빨간색과 노란색으로 변할 때까지 꺼내십시오.
8. 조림: 마지막 과정입니다. 튀긴 닭고기를 꺼내서 다른 냄비에 넣으세요. 이 냄비에 숙성된 국소금물과 한약재를 천 봉지에 담아 물과 불로 닭고기가 익을 때까지 끓이는데, 약 3~5시간이 소요됩니다.
성공적으로 준비된 진핑 로스트 치킨은 상하지 않고 2~5일 동안 보관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먹을 때 자르거나 가열할 필요가 없는 이상적인 별미입니다.
장린 참기름
장린 참기름은 허난성 난양시 전핑현 장린진의 특산품입니다. 아마씨유는 밝은 노란색, 붉은색을 띠고 투명하며 입안에서 부드럽고, 향이 길고, 투과성이 강하며, 장기간 보관해도 냄새가 변하지 않습니다.
장린 참기름은 전핑현 1진의 특산품인 와이즈이 참깨를 가공한 것으로, 이러한 이유로 린 참기름이라고 불립니다. 다른 곳에서 가공한 참기름과 구별하기 위함이다.
'장린'은 400년이 넘는 제작 역사를 갖고 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장린"은 명나라에서 번성하고 청나라에서 번성했습니다. 전성기에는 남북으로 3마일에 달하는 거리에 48개의 유정과 72개의 석유 공장이 있었습니다. 짜는 계절에는 수십 마일에 걸쳐 향이 넘쳐 사람의 비장을 따뜻하게 해준다.
'장린'은 해외에서는 '벽돌유'로 알려져 있다. 전설에 따르면 한 소규모 석유 상인이 사람을 고용하여 석유를 수거하여 구매한 후 덩저우(Dengzhou) 지탄(Jitan)에 외국 사업가들에게 판매했습니다. 짐꾼이 걷다가 우연히 길에 넘어져 기름통(대나무와 종이로 만든 용기)이 깨져 기름이 쏟아졌습니다. 기름 장수는 기름이 부족하여 돈을 잃을까 두려워 기름 바구니마다 녹색 벽돌을 던져 무게를 늘렸습니다. 배송 당시 외국 사업가들은 향후 석유를 구입할 때 "Zhuang 브랜드 오일"이 아닌 오일을 구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한 적이 있습니다. "장린(Zhang Lin)"의 트레이드마크로 한동안 농담거리가 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장린'은 전통적인 풍미 특성을 유지하면서 장비와 생산 기술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생산되는 '장린'은 주황색-노란색과 약간 붉은색을 띠며 투명하며, 강한 과일 향이 나며, 맛이 순하고 단맛이 나며, 요리나 튀김, 찬 음식을 준비할 때 비린내를 제거하고 향을 내는 효과가 있습니다. 요리와 섞으면 음식에 쉽게 스며들어 부드러우면서도 기름지지 않습니다. 장린(張臨)은 먹는 것 외에도 음(陰)을 보하고 열(熱)을 없애며 해독(解毒)하고 정(精)을 튼튼하게 하며 비장(脾臟)을 습하게 하고 혈(血)을 습하게 하며 건조함을 습하게 하는 효능이 있다. 붓기, 통증 완화 및 근육 성장 촉진. 시안 유지과학 연구소의 실험실 테스트에 따르면 "장린"에는 산 1.67%, 수분 및 휘발성 물질 0.14%, 불순물 0.14%, 굴절률 1.474 및 기타 지표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국가 표준을 충족합니다. 참기름을 사용하기 위해서입니다. 건강 기준은 국가 기준을 준수합니다.
색, 냄새, 맛, 액체 함량 모두 전통적인 "장린" 특성을 유지합니다.
최근 개혁 개방이 심화되면서 '장린'은 더욱 발전했다. 지방 정부는 이를 핵심 과학 기술 개발 프로젝트로 지정하고 국내외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계획 및 개발, 생산 규모 확대를 진행했습니다. 현재 현의 연간 "장린" 생산량은 50만 킬로그램으로 기타 지역 및 해외 시장에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외 상인들의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진핑 옥 조각
진핑현은 허난성 남서부, 난양 분지 북서부, 푸니우산 남쪽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12개 진과 11개 향을 관할하며 총 인구는 93만명, 총 면적은 1,500평방킬로미터이다. “성종합개혁시범현”, “국가촌진문명건설시범현”의 하나이며 전국적으로 “중국 옥조각의 고향”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진평현의 조상들은 4,000여년 전 신석기 시대부터 옥을 연마하기 시작했으며, 송나라와 원나라 시대에 옥 조각 산업이 점차 규모가 커졌습니다. 개혁개방 이후 전핑현은 전통적 기술 우세를 산업 우세로 전환시켰고 옥조각 산업은 왕성한 발전을 보였다. 1995년 3월 중국 농업부를 비롯한 5개 부서에서 공동으로 '중국 옥 조각의 고향'으로 지정했습니다.
중국 전통 문화에서 옥 문화는 항상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중국 문화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공자께서 말씀하시기를 "군자는 옥보다 덕이 있다." 그러므로 중국역사에는 "군자는 옥이 없으면 몸을 떠나지 않는다"라는 말이 늘 있었다. 중국인이 보기에 옥의 성격은 '따뜻함'과 '촉촉함'이라는 두 단어로 요약된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중국 전통 문화가 인격 영역에 요구하는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신장 지역에서 생산되는 '화전옥', 랴오닝성 슈옌현에서 생산되는 '수옥', 허난성 난양에서 생산되는 '두산옥', 윈현에서 생산되는 '옥'을 흔히 여겼는데, 후베이 및 기타 장소. 청록색"은 중국의 "4대 유명한 옥"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난양 옥문화는 신석기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갈 만큼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오래된 옥 유물은 5000년 전 황산(현 난양시 월롱구) 양윤문화유적에서 출토된 옥삽과 옥영이다. 이 시기 옥의 형태는 왕권을 상징하는 유에, 신을 숭배하는 콩, 하늘을 상징하는 비 등 대부분 직사각형, 원형, 합성물이었다. , 비, 잉 및 기타 "성경의 표시". 이 광범위하고 심오한 선사시대 옥 문화는 중국 문명의 첫 번째 초석을 놓았습니다.
1975년 3월 전평현에서 북동쪽으로 3마일 떨어진 안궈시에서 두 개의 구멍이 뚫린 옥삽이 발굴되었는데, 이 두 개는 초기 하왕조에 속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아마도 초족이 남긴 것으로 추정됩니다. 옥. 이후 난양분지 일부 지역에서는 옥비스, 옥인장 등이 출토됐다. 『주려·대우보』에는 “옥으로 옥을 만들고, 천지 사방에 경의를 표하고, 창비로 하늘에 경의를 표하고, 황충으로 땅에 경의를 표하고, 적(紅)으로”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장(張)이 남쪽에 경의를 표하기를..." 위에 기록된 창비(창벽), 홍장(赤張), 황충(黃宝)은 실제로 의례용 기구 체계 중 하나이다. 하(夏), 상(商), 주(周)나라의 옥문화가 이 시기의 창작양식과 미술기법은 부분을 과장하고 유사성을 추구하지 않으며 매력을 부각시키는 상징적 기법을 채택하였으며 부드럽고 우아한 리듬미가 풍부하였다.
동주(周周)시대에는 옥문화가 옥의 자연성을 크게 뛰어넘는 단계로 발전하여 옥을 신사의 화신으로 삼고 옥에 선하고 의인화된 의미를 부여하여 옥의 속세로부터 해방시켰다. 신과 왕권의 통제. 세금을 없애라. 소위 "옥은 11개의 미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분명히 옥을 의인화한 것입니다.
진나라, 한나라, 위나라, 진나라, 남나라, 북나라 시대에 옥문화는 신비한 봉건색으로 주조되었습니다. 난양에서 발굴된 한족무덤에서는 다량의 옥이 발견되었다. 이러한 장례용 옥에는 주로 알약 모양의 구멍 마개, 옥 손잡이, 옥 악수 등이 포함되는데, 고대인들은 이것이 시체를 불멸로 만들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한나라 때 남양옥이 대량으로 채굴되어 조각되었는데, 한 거리에 두 줄로 늘어서 있고 많은 공방이 있는 그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옥 조각 소리는 끝이 없었다. 적어도 서한시대에는 남양옥 조각이 상당한 규모에 이르렀다. 오늘날 두산 기슭의 사강점에는 한나라 시대의 "유제사" 유적이 남아있습니다. 당송 이후 난양 옥 조각은 귀족들이 보고 즐길 수 있는 단순한 공물에서 점차 진화하여 장식품과 일상 용품으로 발전했습니다.
당송 이후 옥은 회화예술의 영향을 받아 형태와 정신, 뼈와 살의 관계를 능숙하게 다루었으며, 불교, 인물, 꽃과 새를 주제로 한 신옥은 궁궐은 옥문화를 세속화, 생활중심화라는 새로운 경향을 제시하게 되었다. 송, 원, 명, 청 왕조 시대에는 옥 조각 기술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궁궐에 "옥 안뜰"이 설립되었으며 동시에 민속 옥 산업이 점점 발전하고 옥 제품이 대중화되었습니다.
명청 시대에는 남양 옥 조각품의 다양성이 매우 풍부했습니다. 청나라 이후 남양 옥 조각은 주요 산업을 형성했으며 두산 옥의 개발과 활용은 광물 매장지 연구, 채광, 조각, 가공 및 마케팅 분야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특히 개혁 개방 이후 명문 난양 옥 조각 산업은 많은 외부인을 끌어들여 두산 옥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높이 평가하며 받아들여지게 되었습니다.
남양 두산 옥은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녹색, 청록색, 파란색, 보라색 등 30가지 이상의 색상을 포함하여 색상이 다양하고 색상이 밝고 경도가 높으며 광택이 좋습니다. , 미세한 질감, 투명도가 높으며 옥에 필적하는 최고의 조각 옥 재료이며 한때 세계에서는 "남양 옥"이라고 불렀습니다.
옥조각품의 종류는 인물형, 화조형, 동물형, 기구류 등 4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데, 그 형태는 주로 신화, 전설, 고대 경극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봉황에게 경의를 표하는 수백 마리의 새, 매화를 피우는 까치, 봉황, 모란, 긴꼬리새 병풍 등 23종의 꽃과 새가 있으며, 사자, 코끼리, 호랑이, 소, 말 등의 도구에는 절묘한 조각 기술, 복잡한 칼 기술 및 심오한 의미를 지닌 옥 도시, 옥 반지, 변환기, 새, 동물, 자비로운 여성의 캐릭터 등이 포함됩니다. 등. 현대 예술가들은 전통 조각을 계승하는 것 외에도 산수, 인물, 화조 등 중국 전통 회화 스타일을 통합하여 옥 조각의 패턴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고 더욱 장식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역대 옥조각가들의 고된 연구 끝에 “꽃그림은 기술에 바탕을 두고, 평범한 작품은 색에 바탕을 둔다”는 특징이 점차 그 특징을 형성하게 되었다.
옥조각 산업은 수천 년 동안 번창해 왔으며 뛰어난 기술을 갖춘 난양 옥조각 예술가들을 여러 세대에 걸쳐 양성해 왔습니다. 난양의 옥 조각 예술 대가들은 전통 공예 기술을 계승하면서 예술적 디자인과 조각 기술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흡수하며 혁신하고 있습니다. 오랜 역사와 심오한 문화유산, 독특한 옥 자원이 결합되어 예술적 보물인 난양옥 조각이 대대로 전승되고 계승되어 놀라운 작품이 끊임없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난양 옥조각 예술의 대가들이 디자인하고 조각한 40개 이상의 정교한 작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와우산에서 나오는 용", "구룡이 꽃을 피우다", "사슴과 학이 함께 봄", "대왕" 등이 있습니다. Wall", "Nine Dragon Sundial"등은 국내 및 국제 상을 수상했으며 지방 상을 수상했으며 많은 제품이 고궁 박물관, 미술관 및 수집가에 의해 희귀 보물로 수집되었습니다.
"국보"로 알려진 3,500kg의 옥 "두산 옥해"는 중국 역사상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거대 옥 조각품으로, 보기 드문 걸작입니다. 그러나 7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원바오 옥재료에 대해서는 논란이 있어 특정할 수 없다. 최근 문화부 중국전통문화진흥협회, 아시아보석연맹 등 단위가 후원하는 중국 보석 및 옥 문화에 관한 고위급 포럼이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개최됐다. 포럼에서는 20여명의 국내 유명 옥고고학 및 채집 전문가들의 주의 깊은 관찰과 연구, 그리고 난양 두산 옥 광산의 샘플과 반복적인 비교 및 식별을 거쳐 이 옥이 원나라에서 생산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베이징 북해 공원 투 안청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두산 옥해"의 옥 재료는 난양 두산 옥입니다. 이로써 '영원한 미제사건'이 해결됐다.
현재 난양진평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옥조각의 고향이 되었습니다.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옥조각에 종사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옥조각 제품을 판매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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