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베다에 관한 구절

베다에 관한 구절

1. '냄비 속의 섬광은 스칸다에게만'의 유래

'불경'에서. 냄비 속의 단명한 꽃이 스칸다로 나타나는데, 이런 관계가 무슨 문제가 있겠는가? 하늘과 땅이 나를 벌할 것이고 나는 그것을 참을 것이다.

에필룸은 갑자기 베다로 변했다

에피필룸은 원래 꽃의 여신이었다. 매일 꽃을 피우고 사계절 내내 찬란했다. 그녀는 또한 매일 그녀에게 물을 주고 잡초를 뽑아주는 청년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나중에 옥황상제가 이 사실을 알게 되자 옥황상제는 분노하여 원양을 흩어버리려고 했습니다. 옥황상제는 꽃의 여신을 체포하여 매년 한 순간만 피어나는 밤에 피는 꽃으로 강등시켰고, 그녀가 다시는 애인을 만나지 못하게 하여 영구산(靈九山)에 승려가 되게 했습니다. 그 이름을 웨이타(Wei Tuo)라고 지었습니다. 과거는 잊어버리세요. 꽃의 신도 잊어버리세요.

수년이 지난 후 베다는 꽃의 신에 대해 완전히 잊고 불교 공부에 전념하여 점차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하지만 플로라는 한때 자신을 보살펴주던 청년을 결코 잊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매년 늦봄이 되면 웨이타가 부처님께 바칠 아침 이슬과 센차 차를 모으기 위해 항상 산으로 내려간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후피는 그 때 꽃을 피우는 것을 선택합니다.

1년 동안 모은 모든 에너지를 그 순간 꽃피웠다. 그녀는 Wei Tuo가 자신을 되돌아보고 자신을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그러나 수천년이 흐르고 웨이타는 해마다 아침 이슬을 모으기 위해 산을 내려왔습니다. Epiphyllum은 해마다 조용히 피어납니다. Veda는 그녀를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어느 날 마른 남자가 밤에 피는 세레우스 옆을 지나가다가 우울하고 쓸쓸함을 느끼는 꽃의 신을 보았습니다. 그러다가 멈춰 서서 꽃신에게 “왜 슬퍼하세요?”라고 물었습니다. 꽃신은 인간들이 꽃신의 진정한 모습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놀랐습니다. Da Luo Jinxian의 머리에 황금빛 빛이 있고 악마의 머리에 검은 기운이 있으면 필멸의 머리에 오라가 없으면 영적인 빛이 없을 것입니다.

방금 지나간 사람은 분명 인간인데, 어떻게 그의 진짜 모습을 볼 수 있겠는가. 플로라는 잠시 머뭇거리다가 "당신은 나를 도울 수 없어요"라고만 대답했다. 그리고 웨이타가 그 남자의 말에 대답을 멈출 때까지 조용히 기다렸다. 그로부터 40년이 흐른 뒤, 마른 남자는 에피필룸을 지나며 40년 전 “왜 슬퍼요?”라고 묻던 질문을 되풀이했다. 꽃신은 다시 머뭇거리다가 “어쩌면 나를 도울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만 대답했다.

깡마른 남자는 웃으며 떠났다. 40년 후, 꽃신에 다시 마른 노인이 나타났다. 원래의 마른 노인은 더욱 죽어가는 모습이었다. 그 남자는 이제 노인이 되었지만, 여전히 80년 전과 똑같은 질문을 던지고 있습니다. “왜 슬퍼요?”

에피필룸은 "인생아, 인생에서 세 번이나 나에게 물어봐줘서 고맙다. 하지만 결국 너는 인간이고 죽어가는 중인데 어떻게 도와줄 수 있니? 나는 꽃의 신이다."라고 답했다. 내 사랑 때문에 하늘의 벌을 받은 사람." ". 노인은 웃으며 "나는 유명이다. 80년 전 결실을 맺지 못한 운명을 깨뜨리러 왔다. 꽃의 신이여, 나는 다만 당신에게 '운명은 생기고 운명은 멸망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운명은 끝나고, 꽃은 피고 지고, 꽃은 흙으로 돌아간다.''

그렇게 말하고 노인은 눈을 감은 채 자리에 앉았다. 시간은 점점 흘러갔고, 노인의 머리카락에서 눈까지 지는 마지막 광선이 흘러나오기 시작했다. "냄비 속의 섬광은 위타이다. 이런 사랑이 무슨 죄냐? 나는 천지의 형벌을 감수하고 눈 없는 하늘을 열리라." 이 말을 한 노인은 꽃신을 붙잡았다. 이때 노인의 눈에 지는 해가 스며들었다. 노인은 곧바로 세상을 떠났고, 꽃신을 붙잡고 함께 불교의 나라로 향했다.

꽃의 여신은 불교 왕국에서 웨이타를 만났다. 위타는 마침내 자신의 전생의 운명을 기억하게 되었고, 이를 알게 된 부처님은 끝나지 않은 운명을 끝내기 위해 위타가 지상에 내려오도록 허락하셨습니다. 유명씨 노인은 천명을 어겼기 때문에 평생 방황했습니다. 그는 학을 타고 서쪽으로 갈 수도 없고, 동방불의 정토에 들어갈 수도 없으며, 결국에는 하늘의 벌을 받고 환생하지 못할 것입니다.

Skanda만을 위한 팬의 플래시입니다. 따라서 Epiphyllum은 Veda 꽃이라고도 불립니다. 또한 Epiphyllum은 일몰 후에 Wei Tuo를 보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Epiphyllum은 밤에 피어납니다. 2. "일시성 유백색은 베다에게만 있다"의 유래

시가 아니고 신화적인 이야기에서 유래합니다:

유성화는 원래 꽃의 여신입니다. 사계절 내내 꽃이 핀다. Wei Tuo라는 사람은 Epiphyllum이 정말 아름답다는 것을 알고 매일 잘 돌보고 물을 주고 비료를 주었습니다. 매일 웨이타와 동행하던 금선요정은 이 인간과 분노한 하늘과 사랑에 빠졌고, 그 결과 인간과 신 사이의 아름다운 사랑으로 여겨졌던 것이 하늘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환생 후 위타는 밤꽃선녀에 대해 잊어버렸고, 하늘의 형벌을 받은 후 밤꽃선녀는 위타를 찾으러 저승에 왔지만. Wei Tuo는 오랫동안 자신을 잊어버렸습니다. 접신선녀는 포기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매일 산을 내려갈 때 웨이타가 지나야 하는 길을 열어주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럼에도 웨이타는 여전히 지난 일을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밤피는 밤꽃 선녀는 날이 갈수록 야위어 갔다. 신은 밤 피는 밤 피는 밤 꽃 선녀의 마음에 감동되어 그들을 용서하고 그들의 관계를 새롭게 하기로 결정했다. 이루지 못한 소원을 이루어주세요.

이로 인해 "부피는 베다에만 나타난다"는 전설이 있어, 후피를 베다꽃이라고도 부르기도 한다.

추가 정보:

수명이 짧은 에피필럼의 이유:

에피필룸은 기후가 온화한 중남미의 열대 사막 지역이 원산지입니다. 특히 건조해요. 낮에는 온도가 매우 높으며, 낮 동안의 강한 햇빛에 화상을 입지 않도록 섬세한 외피는 밤에만 열릴 수 있습니다. Epiphyllum은 곤충에 의해 수분되는 꽃입니다. 사막 지역에서는 곤충 활동이 오후 8~9시에 자주 발생하므로 이 시간에 꽃이 피는 것이 수분에 가장 좋습니다.

자정 이후에는 사막 지역의 기온이 너무 낮아 곤충의 활동과 꽃가루받이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에피필럼의 개화 시간이 짧아 수분 손실도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Epiphyllum epiphyllum은 오랜 진화 과정 동안 점차적으로 이 특별한 개화 습관을 형성했습니다.

소거백과사전 - Epiphyllum 3. 짧은 꽃을 묘사한 시

푸른 정원의 해바라기, 아침 이슬이 지는 해를 기다린다(xī). 한월부·창가흥

"시경·진풍·월출"

한밤 중에 외로운 꽃말이 피어 달 아래 우아한 아름다움이 찾아온다

월출이 밝아 남들보다 눈에 띈다. Shuyao는 고민하고 열심히 일하는 것은 조용합니다.

월출은 밝고, 뛰어난 사람들은 밝다. 안도감과 걱정이 찾아오고 마음이 지쳐갑니다.

월출은 밝고, 뛰어난 사람들은 밝다. Shu Yao Shao가 여기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것은 비참합니다.

주피

옥뼈와 얼음살이 밤향기에 들어가니,

흔한 꽃과 함께 영광을 나누기 부끄럽습니다.

영광스러운 인생은 왜 이렇게 짧은가?

한 번만 나타나는 향은 오래도록 지속되는 매력을 갖고 있다.

어젯밤에는 아직 떨어지지 않은 꽃송이가 오늘 이슬로 인해 다시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민속의 아름다운 사랑전설"

Epiphyllum은 원래 꽃의 신이었습니다. 그녀는 매일 꽃을 피우고 일년 내내 찬란합니다. 그녀는 또한 매일 그녀에게 물을 주고 잡초를 뽑아주는 청년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나중에 옥황상제가 이 사실을 알게 되자 옥황상제는 분노하여 원양을 흩어버리려고 했습니다. 옥황상제는 꽃의 여신을 체포하여 매년 한 순간만 피어나는 밤에 피는 꽃으로 강등시켰고, 그녀가 다시는 애인을 만나지 못하게 하여 영구산(靈九山)에 승려가 되게 했습니다. 그 이름을 웨이타(Wei Tuo)라고 지었습니다. 과거는 잊어버리세요. 꽃의 신도 잊어버리세요.

수년이 지난 후 베다는 꽃의 신에 대해 완전히 잊고 불교 공부에 전념하여 점차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하지만 플로라는 한때 자신을 보살펴주던 청년을 결코 잊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매년 늦봄이 되면 웨이타가 부처님께 바칠 아침 이슬과 센차 차를 모으기 위해 항상 산으로 내려간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후피는 그 때 꽃을 피우는 것을 선택합니다. 그녀는 1년 동안 모은 모든 에너지를 그 순간 꽃피웠다. 그녀는 Wei Tuo가 자신을 되돌아보고 자신을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그러나 수천년이 흐르고 웨이타는 해마다 아침 이슬을 모으기 위해 산을 내려왔습니다. Epiphyllum은 해마다 조용히 피어납니다. Veda는 그녀를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Skanda만을 위한 팬의 플래시입니다. 따라서 Epiphyllum은 Veda 꽃이라고도 불립니다. 4. 웨이타 소개

웨이타만을 위한 단명 꽃 이야기 1: 전설에 따르면 에피필룸은 원래 꽃의 여신이었고 매일 꽃을 피웠고 사계절 내내 찬란했습니다.

그녀는 매일 물을 주고 잡초를 뽑아주는 청년과도 사랑에 빠졌다. 나중에 옥황상제가 이 사실을 알게 되자 옥황상제는 분노하여 원양을 흩어버리려고 했습니다.

옥황제는 꽃의 여신을 체포하고 그녀를 일생 동안 단 한 순간만 피어날 수 있는 꽃피울 수 있는 꽃으로 강등시켰고, 그녀는 연인을 다시 볼 수 없게 했고, 청년도 그를 화신으로 보냈다. Lingjiu Mountain의 승려에게 Veda라는 이름을 부여하고 전생과 꽃의 신을 잊게하십시오. 나중에 청년은 꽃의 여신을 잊어버렸지만 꽃의 여신은 청년을 잊을 수 없었다.

그녀는 매년 늦봄이 되면 베다 스님이 부처님께 드릴 차를 끓이기 위해 아침 이슬을 모으기 위해 산에 올라가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부처님을 한 번 뵙기를 바라며 그 때를 선택했고, 그리고 한 번이면 충분했다. 봄이 오고, 꽃이 피고 지고, 웨이타는 그녀 앞에 한 번도 나타나지 않는 것이 안타깝다. Skanda만을 위한 팬의 플래시.

그래서 Epiphyllum은 Veda 꽃이라고도 불립니다. 이야기 2: 옛날에 아름답고 연약한 꽃신이 있었습니다. 작고 하얀 꽃이 사시사철 피어나고 은은하고 긴 향기를 풍깁니다.

꽃을 사랑하는 청년은 꽃신에게 비료를 주고, 곤충을 잡아주고, 물을 주는 등 매일 정성껏 돌본다. (하하, 장주카오와 선영의 웨이터 이야기와 많이 비슷해 보이죠?)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 사랑에 빠졌습니다.

부처님께서는 이 사실을 알고 매우 화가 나서 둘을 갈라놓으려고 하셨습니다. 청년은 불교를 수행하기 위해 보타산으로 보내졌고 스칸다에 대한 지식을 얻었습니다. 이는 그가 전생을 잊게 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꽃의 여신은 1년에 한 번만 꽃을 피우는 주엽꽃으로 강등됐다. 오랜 세월이 흐르자 베다는 이름처럼 꽃의 신을 잊어버리고 불교 공부에 전념하여 점차 성공을 거두었다.

하지만 플로라는 한때 자신을 보살펴주던 청년을 결코 잊을 수 없었다. 그녀는 매년 늦봄이 되면 웨이타가 부처님께 바칠 아침 이슬과 센차 차를 모으기 위해 항상 산으로 내려간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후피는 그때 꽃을 피우는 것을 선택합니다. 그녀는 1년 동안 모은 모든 에너지를 그 순간 꽃피웠다.

웨이타가 자신을 돌아보고 기억해주기를 바랐다. 그러나 수천년이 흐르고 웨이타는 해마다 아침 이슬을 모으기 위해 산을 내려왔습니다.

해마다 조용히 꽃을 피우는 에피필럼(Epiphyllum). Veda는 그녀를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어쩌면 아주 오랜 세월이 흘러 웨이타가 무심코 뒤를 돌아보면 수천 년 동안 자신을 위해 피어난 작은 꽃말을 후회 없이 볼 수도 있을 것이다. 예전에 그는 그 아름다운 꽃을 너무나 좋아했습니다. 스칸다 오픈 카테고리: 불교, 종교, 신화 카탈로그? 경전의 이름? 스칸다의 이름과 사원의 크기? 스칸다에 대한 간략한 소개입니다. 부처와 남장왕(南長王) 휘하의 팔신 중 하나. 32신장 중 제1위(사천왕은 각각 8신장을 가짐).

석가모니 부처님이 열반에 들어갔을 때 악령들이 부처님의 유해를 빼앗아가자 웨이타가 제때에 쫓아와 그것을 되찾기 위해 열심히 싸웠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불교에서는 그를 악귀를 쫓아내고 불교를 수호하는 신으로 여긴다.

송나라 이후 중국 사찰에서는 스칸다 보살(Skanda Bodhisattva)로 알려진 스칸다(Skanda Bodhisattva)를 숭배해 왔으며, 종종 미륵불상 뒤에 서서 마하비라당과 마주하여 법을 보호하고 승려를 돕는다.

경전 이름 [이 단락 편집] Wai Da, Veda, Pi Da 등으로도 알려진 Veda 및 Veda, Veda, Sita, Shata 등과 같은 새로운 이름.

현명하고 명확한 구별 등으로 번역됨. 브라민들이 전수한 경전의 이름.

사실을 이해하고 지혜를 낳는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서부 지역의 두 번째 장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브라만은 네 가지 베다를 연구했습니다.

Bi Tuo가 틀렸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는 장수(長壽)인데, 건강을 지키고 성품을 고치는 것을 뜻합니다.

두 번째는 성전인데, 제사를 즐기고 기도한다는 뜻이다. 세 번째는 핑(ping)으로 점술이라는 뜻이다.

손자병법과 군대 형성. 네 번째 용어는 초자연적 능력, 금지된 저주 및 의료 처방을 나타내는 슈(Shu)입니다.

'황금광대왕경' 휘누마서우가 말했다. , 모두 틀렸습니다. 한 Yan Li Xituo, 이 구름 장수는 밝고 인생의 길고 짧은 문제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이례나무 서타, 이 구름은 명나라에 제사를 지내고 사찰의 일을 설명한다. 산사마 상황(Sansama Situo), 이 구름은 고요하고 맑으며, 옳고 그름에 대해 고요합니다.

4명의 에이다 세퉈, 이 구름은 확실한 스킬을 갖고 있고 비법을 설명해준다. ’ 법화경 8/3에는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Vita Lun, 이 Yun Zhi Lun.

'Xuanying Yinyi 19는 'Vita 또는 Veda는 모두 거짓입니다. Tat Tuo, 이 구름은 나누어져 있다고 말해야 하며, 또한 알려져 있습니다.

’ 웨이시 슈(Weishi Shu)의 설명 첫 번째 장 끝 부분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깨달은 주석가들은 처음에 베다에 관해 이야기했고, 이제 그들은 베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Vedas는 깨달음을 얻었으며 모든 실제 사건을 이해합니다.

'옌미차오 2가 말했다: '베다, 이 구름 해명은 이단의 네 가지 명료함이다. 백륜서가 말했다: '네 피부타: 한 짐 피부타, 해탈 방법을 설명합니다.

두 번째 법칙은 좋은 길을 아는 타수피이다. 세속적인 욕망 세계의 법인 산사마피타(Sansamapi Tuo)는 결혼의 모든 감각적 즐거움을 설명합니다.

네 아달피타는 주문, 산술 및 기타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것을 피타(Pi Tuo)라고 하는데 이곳의 언어가 틀려서 웨이타(Wei Tuo)라고 부릅니다.

'마단가경(Madanga Sutra)에는 '과거에 범천(Brahma)이라는 사람이 선을 수행하고 큰 지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weituo를 구축하고 가르침을 전파하십시오.

나중에 세상에 등장한 백경이라는 불멸자가 있었는데, 네 개의 지류를 세웠는데, 하나는 찬양하는 곳, 다른 하나는 제사하는 곳, 세 번째는 노래하는 곳, 네 번째는 재앙을 막는 곳이었습니다. 다음번에는 푸샤(Fusa)라는 브라만이 있었는데, 그에게는 25명의 제자가 있었습니다.

원으로 분리하면 25개의 점으로 나누어집니다. 다음번에는 앵무새(Parrot)라는 브라만이 있었는데, 그는 위투오를 18점으로 바꾸었습니다.

다음에는 산다오(Shandao)라는 바라문이 있었는데, 그의 제자 수는 21명이었고 웨이타(Weituo)도 21명으로 바꿨다. 다음번에는 구구(九球)라는 바라문이 있었는데, 그는 하나의 위타를 두 부분으로, 두 부분을 네 부분으로, 네 부분을 여덟 부분으로, 여덟 부분을 열 부분으로 바꾸었는데, 이렇게 해서 여섯 종류의 천이백육십이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위타경은 변경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한다. 베다(Vedas)는 인도유럽어족에서 가장 오래된 문서이자 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신성한 문헌이다.

인도 오대강 중부고원에서 내려와 스노이산맥 서쪽 기슭의 갠지스분지를 점령한 아리야족이 부른 찬송가집이다. 브라만교의 근본적인 성서이며 수천년 전에 기록되었습니다. 3개의 Veda 또는 4개의 Vedas, Rig-veda, Samaveda, Yajurveda는 3개의 Vedas에 Atharva-veda가 4개 있습니다.

리그베다(Rig Veda)는 수백 권의 논문으로 쓰여진 소위 호리피타(Horipita)로, 10권, 1,17장, 1580개의 찬송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다(Vedas)는 찬송가, 음악, 제사의 형태로 실용적인 사마디다(Samadhidas)이며, 1,549개의 구절이 있습니다. 78절을 제외하면 모두 '리주'라는 단어가 들어간 찬송이다.

아수라 베다(Ashura Veda)는 야쇼피타(Yashopitha)에 해당하며 사계절의 제사에 사용할 수 있는 제사용 주문을 모아놓은 것이다. 베다 특유의 주문은 모두 산문으로 되어 있다. 이 베다는 검은색 Kr!s!n!ayajus와 흰색 S/uklayajus로 구분됩니다.

흑인 사단의 경우 만트라와 해방은 4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Taitiriya-sam%hita%, 2. Maitra%yan!i-sam%hita%, 3. Ka %t! haka-sam%hita%, 4, Kapis!t!hala-ka%t!ha-sam%hita% 도 있습니다. 흰색 부분에는 주문과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5. 충효에 관한 시

일단 고난을 만나면 전쟁에서 떨어지는 별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산과 강이 갈라지고 바람이 캣킨에 떠 다니고 인생 경험은 기복이 있습니다.

해변에서는 패닉이라고 말하기 두려운데, 바다에서 혼자 한숨을 쉬세요.

고대부터 죽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충성심을 유지하고 역사를 반성하십시오. ---- "링딩 바다 건너기" Wen Tianxiang

그는 너무 화가 나서 비가 발코니에 그쳤습니다. 우리의 눈을 들어 하늘을 높이며 웅장하고 격렬하게 외쳐라. 30년의 명성과 먼지, 8천 마일의 구름과 달. 더 이상 기다리지 마십시오. 청년의 머리는 회색으로 변하고 슬픔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징강의 수치심은 아직 해결되지 않았는데, 장관들의 증오심은 언제 소멸될 것인가?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틈을 건너갑니다. 야망은 훈족이 배고프면 고기를 먹고, 목마르면 훈족의 피를 마시는 것입니다. 처음부터 오래된 산과 강을 청소하고 Que를 뒤집습니다. ----"만장홍" 악비

사랑하는 어머니의 손에 있는 실, 방랑자의 몸에 있는 옷.

떠나기 전, 늦게 돌아올까 두렵다.

한 치의 풀이라도 말하는 사람은 세 개의 봄 햇살을 받을 것입니다! --- "방황하는 아들" Meng Jiao 6. "사람이 되는 것"과 "일을 하는 것"에 관한 이야기, 유명한 인용문, 속담, 시

이야기: (1) 절에 가본 사람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사찰 문에 들어서자마자 먼저 웃는 얼굴로 손님을 맞이하는 아미타불이 있고, 그 북쪽에는 입이 검고 얼굴이 검고 위타불이 계신다.

하지만 전설에 따르면 그들은 오래전부터 같은 절에 있었던 것이 아니라 서로 다른 절을 담당했다고 한다. 미륵불은 열성적이고 행복해서 많은 사람들이 왔지만 아무것도 신경쓰지 않고, 방심하고, 장부를 잘 관리하지 않아서 여전히 생계를 유지하지 못했습니다.

웨이타는 훌륭한 회계사였지만, 얼굴이 침울하고 하루 종일 너무 진지해서 사람이 점점 줄어들었고, 마침내 향이 끊겼다. 부처님께서는 향을 확인하다가 이 문제를 발견하시고 두 개를 같은 사찰에 두셨는데, 미륵불께서 홍보를 담당하시고 사방에서 오는 손님을 웃으며 맞이하시니 향이 피어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웨이타는 사심 없고 꼼꼼해서 재정을 책임지고 엄격하게 통제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두 사람의 분업과 협력을 통해 성전은 번영을 누렸습니다.

사실 주인의 눈에는 무익한 사람이 없습니다. 무술의 달인처럼 그는 귀중한 검 없이도 꽃을 따고 나뭇잎을 날려 사람을 해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용 방법. 2. 한 남자가 앵무새를 사러 갔다가 앵무새 앞면에 '이 앵무새는 두 가지 언어를 말할 수 있고 가격은 200위안'이라는 표지판을 보았습니다.

또 다른 앵무새 앞에 표지판이 있습니다. 이 앵무새는 4개 언어를 구사할 수 있으며 400위안에 판매됩니다. 어느 것을 사야 합니까? 둘 다 밝은 털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유연하고 귀엽습니다.

남자는 마음을 정하지 못한 채 맴돌고 있었다. 그러다가 갑자기 털이 칙칙하고 지저분한 늙고 이가 없는 앵무새를 발견했는데, 가격은 800위안이었습니다.

남자는 재빨리 사장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 앵무새는 8개국어를 할 수 있나요?” 점원이 말했다: 아니요. 남자는 혼란스러워했습니다. 그렇다면 그 사람은 왜 늙고, 못생기고, 무능력한가? 가게 주인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두 앵무새가 이 앵무새를 보스라고 불렀기 때문입니다.

이 이야기는 진정한 리더가 반드시 자신의 능력이 그렇게 강한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말해준다. 그가 신뢰하고, 권력을 위임하고, 소중히 여길 줄만 알면, 그는 자신보다 더 강한 힘을 결집하여 성장할 수 있다. 그의 가치. 반대로 아주 강한 능력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너무 완벽주의적이고 모든 일을 스스로 해야 하며, 결국 그들만큼 좋은 사람은 없습니다. 결국 그들은 최고의 연구원과 영업사원이 될 수 있을 뿐, 훌륭한 리더가 될 수는 없습니다. .

명언: 1. 무형의 부가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3. 태도가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5. .지금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은 과거의 생각의 결과이다. 6. 우주의 힘은 무한하다. 7. 중요한 것은 사소한 일로 방해받아서는 안 된다. 8. 악당은 감히 인생의 첫 번째가 되려고 한다. 9. 관심만이 영원하다 10. 사람은 그룹으로 나뉘고 사물은 하나로 뭉친다 11. 함께 있는 사람과 함께하는 사람의 모습. 13. 사물은 변화할 필요가 없다. 14. 잠재의식의 힘은 무한하며, 믿음은 진실이다. 15. 사람이 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일을 하는 것보다. ◆ 호랑이가 산에서 나오면 돼지 백 마리가 죽는다. ◆단어의 양쪽 끝이 짝수라면 저울은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좋은 것 하나가 백 가지 추함을 가릴 수 없고, 백 가지 좋은 것이 하나의 추함을 가릴 수 없습니다. ◆계란 하나만 먹어도 부족하면 늙어가기 전까지 악명이 높다.

◆사람은 방탕을 두려워하고 철은 용광로에 빠질까 두려워한다. ◆사람은 유혹을 두려워하고, 침투를 두려워한다.

◆사람은 이기심을 두려워하고 땅은 황폐함을 두려워한다. ◆사람은 체면을 잃을까 봐 두려워하고, 나무는 가죽을 잃을까 봐 두려워한다.

◆사람은 자기 경작에 의존하고, 나무는 사람에 의존하여 경작합니다. ◆사람은 선한 마음을 의지하고 나무는 튼튼한 뿌리를 의지한다.

◆사람의 마음은 사람의 마음으로 바뀌고, 여덟 냥은 반 캣티로 바뀐다. ◆남 앞에서 다투기를 좋아한다면 뒤에서는 반드시 옳고 그름을 놓고 논쟁을 벌이게 될 것입니다.

◆사람은 단단해야 하고, 불은 속이 비어 있어야 합니다. ◆사람은 정말 좋은데 생강은 오래되고 맵습니다.

◆산에 들어갈 때 사람을 해칠 수 있는 호랑이는 두렵지 않지만, 인간의 양면검이 두렵다. ◆칼에 난 상처는 치료하기 쉽지만 구강 상처는 치료하기 어렵다.

◆보행자들이 길가의 잔디를 짓밟고, 악의가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천 달러로 사람의 마음을 사기는 어렵지만, 만 달러로 사람을 파는 것도 어렵다.

◆어려서는 바늘을 훔치고, 늙어서는 금을 훔치라. ◆악인은 원한을 품고 신사는 감사한다.

구절 : (1) 명나라의 라임 송 우천 수천 개의 망치가 깊은 산을 깎고 불이 마치 한가한 듯 태워 버렸습니다. 뼈가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이 세상에 남기고 싶다.

(2) 모메이왕면원 우리 집 벼루 씻는 연못 옆 나무들에는 온통 희미한 먹자국이 피어 있다. 색감이 좋다고 누가 칭찬하지 말고, 그냥 우주를 가득 채울 순수한 에너지를 남겨주세요. 7. 하후돈에 관한 시

시·기사 - 하후돈 삼국지 '하후둔편' 시리즈

시 제목: 칼을 들고 싸우며 길에서 분주하게, 책 권에는 아직 기사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장군을 죽이는 것이 어렵지 않고 쌀 더미가 향기 롭습니다.

마차와 수레는 황제가 선호합니다. 군대는 강을 가리키며 말하고 웃으며,

물의 흐름이 맑고 산이 푸르고 한 가문의 원랑국이 중량이다.

Xiahou Dun은 Han 장군 Xiahou Ying의 이름을 따서 Yuan Rang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조조는 군대 초기부터 조조를 따랐다.

도천을 정벌하고 여포를 공격할 때 화살에 맞아 눈을 다쳤지만 여전히 군대를 이끌고 싸워 한동안 위엄이 대단했다. 그 후 회하(淮河) 양쪽에 극심한 가뭄이 들었고, 하후돈(夏后敦)이 직접 병사들을 이끌고 흙과 돌을 운반하여 제방을 무너뜨리고 물을 방향을 바꾸게 하여 강 양쪽 주민들이 기근을 면할 수 있게 했습니다.

관도 전투에서 하후돈은 수도장이자 수비대장인 하남인(河南寧)을 지휘하여 모든 부처를 통솔하고 동씨의 후방을 감독하게 하였다. 그는 Fubo 장군으로 이사했습니다.

건안 21년, 손권은 조조에게 패했다. 전쟁이 끝난 뒤 조조는 군대를 조에 주둔시켜 제26군(12,500명)의 사무를 맡게 했다. 군대 당 사람). 그는 또한 금은과 뻐꾸기를 주었고 Ji Le는 그것을 옹호하며 다음과 같이 명령을 옮겼습니다. "Wei Jiang은 Rong과의 전쟁에 기여한 공로로 여전히 금과 돌의 기쁨을 누리고 있습니다. Kuang 장군은 어떻습니까?" p>

조조는 서창(徐昌)에 있을 때 종종 하후돈(夏后殿)을 초대하여 저택에 가서 잔치를 벌이고 같은 수레에 드나들 정도로 총애를 받아 다른 사람들도 그에게서 벗어날 수 없었다. Xiahou Dun은 오랫동안 군 복무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그의 기사와 연구를 부지런히 연구했으며 결코 그를 해고하지 않았습니다. 더욱이 그는 정직한 관리였으며 그의 남은 재산은 부하, 친척, 손님 및 친구에게 분배되었습니다. 심지어 가족 전체도 Xiahou Dun과 재산을 소유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정직한 사람이어서 조조가 스스로 위왕(魏王)이라 칭하고 모든 신하들이 위각(魏絲)의 칭호를 받았으나 오직 하후둔(夏後隆)만이 그에게 칭호를 주었다. 불순종하는 공직자." 섹스를 한눈에.

조비가 왕위를 계승한 후 하후둔을 장군(현 국방장관 겸 총사령관과 유사)으로 임명하여 내무를 담당했다. 외부 병력. 몇 달 후 그는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시호는 '중호'이다.

그러므로 정자는 "대장군은 뛰어난 군사적 공적이 없지만 처음부터 조조를 따르기 때문에 친척들의 총애를 받는다. 그의 친척과 노관들이 군대 전체에 있고, 그의 명성은 널리 퍼져 있습니다. 그는 위협적인 힘을 가지고 있고 친척이기 때문에 그는 조위에게 총애를 받습니다. 주더가 홍군에게 그러하듯이 그의 전투 능력 때문이 아닙니다. 군대의 사기를 안정시키는 그의 능력.

” 8. 장수에 관한 시

행운은 동해에 흐르는 물과 같고, 인생은 난산산의 불멸의 소나무처럼 길다.

세월만큼 길고 복숭아는 삼천년 동안 태양을 품고 있다

학의 메시지는 마흔 살의 춘추시대 고대 편백나무에게 전해진다

남산 장수와 장수, 번영과 경제 번영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먼저 북해 병을 열어 지식은 배우되 덕은 배우지 마십시오

녹색 기 천년 나무 직원들은 영원히 봄과 가을을 향해 걷는다

연못에는 밝은 달이 있고 웨이 실크 섬유에는 연꽃이 있고 해와 달은 길다

장수 시험이 훌륭하다 , 사슴 모피의 여유와 우아함은 삶의 세 가지 즐거움입니다

문명은 새해 복 많이 받고 비둘기 막대기는 자연의 보호를받습니다

Yangui Xielan은 반년을 보내고 Yizhuang Chun의 기대 수명은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Sang Hupeng은 사방의 신사가 되어 Si Chen의 위대한 모범을 따르기로 결심합니다.

Yaochi의 봄은입니다. 불멸의 이강 반백년의 아름다움을 즐기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장수의 날은 상서롭고 술은 양배추 한 잔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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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단 앞에서 왕수영의 우아한 옥나무 계단, 명예의복과 황금현을 입고 태양을 반사하며 춤을 추고, 황금현당에서 60년대 초주나라 진구우푸

복숭아는 삼천년을 익혔고, 선인은 칠십년을 살았으며, 7월 2일의 풍경에 마구선녀가 나타난다. 풀

삼매의 인도는 삼천년만 걸려야 한다. 태후의 복숭아 꽃을 형성하기 위해

현각의 연수는 두꺼비가 한 번 둥글게 된 것과 똑같고, 야오치에는 복숭아 열매가 가득하며, 수천 개의 샘 위에 우뚝 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

남편이자 사위인 후판구친은 이 행복한 날을 만나 반가워하고 있다

복을 쌓고 장수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제 그는 머리핀 나이의 두 배나 늙게 됩니다.

Xuan의 수명은 열흘만 지나면 8,080년이 됩니다.

Fan Fu의 95세입니다. 9개의 카테고리가 모두 있습니다

Yuesuo가 그 해 일주일 반 동안 행복했다고 가정해 보세요

이날 Xuanling의 백년 행복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