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1900년에서 1929년 사이에 태어난 살아있는 피아니스트는 누구입니까?
1900년에서 1929년 사이에 태어난 살아있는 피아니스트는 누구입니까?
클라우디오 안라우(1903-)
칠레 피아니스트
칠레의 유명한 피아니스트인 클라우디오 안라우는 5세에 산티아고에서 데뷔했다. 그는 어렸을 때 베를린, 독일의 다른 도시 및 북유럽을 순회하며 성공했으며 음악계에서 신동이라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의 연주 실력은 탁월하고 화려하며, 그가 해석하는 음악은 함축적이고 암시적이며 순수하고 엄격한 클래식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심오한 감정과 완벽하게 결합됩니다. 그는 한 쌍의 강력한 손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연주는 유연성, 밝은 톤 및 웅장한 볼륨이 특징입니다.
아라우는 일련의 국제 콩쿠르 상을 수상하고, 다수의 대규모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여러 유명 오케스트라와 협력하여 오스트리아, 남아프리카공화국, 이스라엘, 인도, 일본, 프라하, 부다페스트 등을 순회했습니다. 그는 바흐와 모차르트의 피아노 전곡은 물론 베토벤의 피아노 소나타 시리즈까지 연주했으며, 녹음도 마쳤다. 그는 평생 동안 상업적인 공연을 반대했고 개인화 된 피아노 예술 추구를 소중히 여겼으며 이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디누 리파티(1917-1950)
루마니아 피아니스트
어려서 세상을 떠난 리파티는 전설적인 피아니스트였다. 그의 연주 실력은 당시 가장 절묘했지만 고의로 과시하거나 과도하게 추구한 적은 없었다. 바흐, 브람스, 쇼팽, 슈만, 라벨 등 작품에 대한 그의 해석은 적절하며 설득력 있는 해석을 갖고 있다.
리파티는 낭만주의 음악의 대가들이 세상으로부터 영웅적인 인물로 평가받던 시대를 살았다. 사람들은 이를 '피아노의 황금시대'라 부르며 찬란한 노을빛처럼 빛났다. 과거와 미래 사이의 간극을 메우는 예술가로서 리파티는 그의 전임자들과 마찬가지로 연주자이자 작곡가이다. 그러나 당시 유행했던 작곡가의 작품에 대한 의연한 해석과는 달리, 그는 원작에 충실할 것을 고집했다. 이 점만으로도 그는 당시 십대에 불과했음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현대인이었다. 시간. 그는 "진정으로 위대한 음악은 언제나 시대를 초월하며, 창작 당시 인정된 배경과 규칙과 항상 양립할 수 없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고 말했다. 진정한 이해와 완벽한 표현을 얻기 위해 명상하십시오. Lipatti의 연주를 듣는 것은 귀와 영혼에 즐거움과 만족을 선사합니다. 아르투로 베네데티 미켈란젤리(1920-)
이탈리아 피아니스트
미켈란젤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피아니스트이다. 그의 연주 기술은 흠잡을 데 없고, 음색과 여러 부분의 레벨을 적절하게 조절하는 데 능숙하며, 전체와 세부 사항 간의 관계를 체계적으로 처리하여 맑고 깨끗한 연주 영혼을 추구합니다. 그의 연주는 클래식 음악학파의 의미와 균형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예술적 매력이 강한 낭만파의 열정과 매력을 주입한다.
미켈란젤리는 연주의 질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았기 때문에 결코 가볍게 연주회를 열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그가 연주한 레퍼토리는 광범위하지는 않지만 완벽한 품질이었습니다. 베토벤 작품에 대한 그의 해석은 바로크 양식의 연주를 없애고, 음악 자체의 함축 속에 자신의 음악적 개성을 숨겨 작품의 깊은 감정과 본질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드뷔시 작품에 대한 그의 해석은 강철의 차가움 없이 완전히 부드럽고 유려한 선으로 노래되어 '말렛 없는 소리'에 이르렀으며 '음악 철학자'라는 명성을 얻었다. 또한 그는 뛰어난 피아노 교육자로서 다수의 피아니스트를 지도하고 훈련했으며, 그 중 다수는 이탈리아 피아니스트 폴리니(Pollini)도 그 중 한 명입니다.
마우리치오 폴리니(1942- )
이탈리아 피아니스트
폴리니는 현대 이탈리아의 유명한 피아니스트이다. 그의 연주 기술은 능숙하고 완벽하며 그의 목소리는 맑고 건반을 누를 때 손가락은 강하고 민감하며 음색은 화려하고 뚜렷합니다. 그는 테크닉을 지나치게 강조하다 보니 '차가운' 퍼포먼스로 유명하다.
폴리니는 1960년 제6회 쇼팽 국제피아노콩쿠르에 참가해 각국 참가자 89명 중 최연소로 1위를 차지하며 음악계에서 유명세를 탔다. 유명 지휘자들과 협업해 밴드와 협력해 유럽과 미국을 순회했다. 그는 클래식 작품을 훌륭하게 연주하고 있으며, 쇤베르크의 모든 피아노 작품, 프로코피예프와 스트라빈스키의 주요 피아노 작품 등 현대 작곡가의 피아노 작품을 폭넓게 접하고 있습니다. 1974년 쇤베르크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그는 여러 수도에서 쇤베르크의 피아노 독주곡 연주회를 열었습니다.
Leon Fleisher (1928- )
미국 피아니스트이자 지휘자
Fleisher는 오스트리아 피아니스트 슈나벨과 함께 10년 동안 공부했으며 그의 연주는 다른 미국 피아니스트보다 독일과 오스트리아 피아노 학교. Fleischer의 연주 스타일은 지식의 힘, 열정적인 감정, 우아한 취향, 신비한 아름다움을 결합합니다. 그는 연주 실력은 개인의 음악적 컨셉과 관련이 있고 기술은 소리를 낼 때의 모든 움직임이라고 믿습니다.
플레셔는 뛰어난 재능과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미국 피아니스트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존재다. 그는 음악 처리에 대한 남다른 통찰력을 갖고 있으며, 이러한 이상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질병으로 인해 오른손을 연주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여전히 라벨과 음악의 순수함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다른 작품은 왼손을 위해 특별히 쓰여졌습니다. 그의 훌륭한 연주는 음악계의 많은 사람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히 그의 수많은 녹음은 그를 20세기의 유명한 피아니스트 대열에 합류시키기에 충분하다. 우안 클라이번(Uan Cliburn, 1934-)
미국 피아니스트
미국 피아니스트 클라이번의 삶은 전설적인 낭만주의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세 살 때 그는 텍사스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했고 휴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피아노 솔리스트로 고용되었습니다. 1958년 모스크바 차이코프스키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 참가해 1위를 차지하며 국제음악계에 유명세를 떨쳤다. 그는 소련이 최초의 인공위성을 발사한 이후 소련에서 이런 위대한 업적을 이룩한 최초의 미국인이었기 때문에, 그가 뉴욕에 돌아오자 시민들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대통령이 승리하여 돌아온 영웅.
클라이번은 젊었을 때 탄탄한 연주 실력을 갖추고 단순하면서도 열정적인 연주 스타일을 갖고 있었다. 연주 전성기에는 뛰어난 테크닉과 가창력, 뛰어난 음악적 표현력을 갖추고 낭만주의 연주에도 능했다. 공장. 불행하게도 1960년대 중반까지 그의 연주는 더 이상 발전과 개선이 없었고 신선함을 잃었습니다. 그는 종종 직관적이고 인위적이었고 그의 목소리는 거칠어져서 그의 연주는 단지 한순간의 일처럼 보였습니다. . 역사적 흔적. 1962년에 그는 텍사스주 포트본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클라인 국제 피아노 콩쿠르를 창설했습니다.
머레이 페라이아(1947- )
미국 피아니스트
페라이아는 우리 시대 가장 서정적인 피아노 시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슈만, 멘델스존, 쇼팽, 그리그 등 낭만주의 작곡가들의 작품을 연주하는 데 능하며, 다양한 스타일로 남다른 재능과 잠재력을 보여왔다. 연주 실력에 있어서도 능숙하고 손재주가 있어 건반 마술사라는 평판을 갖고 있으며, 수년 간 끊임없는 노력으로 작품 해석에서도 남다른 특징을 보여 널리 호평을 받고 있다. 파티.
페라이아의 레퍼토리는 바흐부터 바르토크까지 다양한 시대의 피아노 클래식을 망라합니다. 그는 4살 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으며, 오랜 기간의 노력으로 19세기 몇몇 낭만주의 작품의 기술적으로 어려운 부분을 연주할 수 있는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사람들이 힘들이지 않고 편안함을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협주곡, 실내악 등 장르에 가장 전문성을 갖고 있으며, 이 두 가지 유형의 작품이 그의 녹음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지휘를 전공한 그는 오케스트라에게 피아노를 치면서 모차르트 등의 소나타를 연주하도록 지시하는 경우가 많았다.
Krystien Zimermann (1956- )
폴란드 피아니스트
Krystien Zimermann은 1975년 제9회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 참가하여 1위를 차지하고 3위를 차지했다. 체르니 스테판스카, 하라시에비츠에 이어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한 폴란드의 유명 피아니스트이자, 역대 쇼팽 콩쿠르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최연소 선수이기도 하다. 그는 슬라브족의 낭만적인 기질과 뛰어난 연주 실력, 놀라운 기억력을 갖고 있으며 그의 작품 해석은 자연스러움, 친밀감, 풍부한 감성, 극도로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전 세계적으로 폭넓은 영향력과 찬사를 받았습니다. 김머만의 레퍼토리는 초창기에는 주로 쇼팽의 피아노 작품에 집중했으며, 최근에는 클래식 음악부터 현대 음악까지 모든 작곡가의 작품을 다루었습니다. 또한 그의 음반 중 상당수는 다양한 상을 수상했으며, 특히 Lutoslawski의 피아노 소나타와 Debussy의 "Preludes"는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한 관심과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보 포고렐리치(1958- )
유고슬라비아 피아니스트
포고렐리히는 최근 몇 년간 사람들에게 점점 더 친숙해졌으며 유고슬라비아 피아노계의 떠오르는 스타입니다. 그는 제10회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 참가하여 바르샤바의 청중을 사로잡았습니다. 심사위원들은 그의 연주가 쇼팽의 스타일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생각했지만 그는 우승을 차지하지 못했습니다. 유명한. 이후 런던, 뉴욕 등에서 열린 그의 단독 콘서트는 뛰어난 연주 실력과 재능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포고렐릭의 연주 스타일은 리스트파의 기술을 계승하고 있으며, 작품을 해석할 때 그의 터치, 음질, 깊이 등의 기술은 흠잡을 데 없고, 특히 그의 연주는 강렬하다. 독특하고 청중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포고렐릭은 소수의 음반을 녹음했지만 음반마다 새로운 것이 있고, 특히 쇼팽과 슈만의 작품은 음악 팬들이 내려놓을 수 없고 수집하고 싶어하는 작품입니다. 1993년 그와 그의 아내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독특한 규칙을 가진 피아노 콩쿠르를 창설했습니다. 러시아 스타일 시스템
스비아토슬라프 리히터(Sviatoslav Richter, 1915- )
러시아 피아니스트
리히터는 20세기 중반에 등장한 뛰어난 피아니스트들의 새로운 세대입니다.
그의 연주는 매우 리드미컬하고, 그의 프레이즈는 유연하고 시적이며, 음악을 연주할 때 사람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그의 목소리 레벨과 음악적 아이디어를 명확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그는 특별한 빛과 투명한 음색을 추구하여 음악을 몽환적이고 웅장한 색상으로 만들어 숨이 막힐 정도입니다. 그는 연주에 있어 즉흥적인 성격이 강하고 음악적 열정을 발산하고 음악의 내부 계층 구조를 적절하게 처리하여 완벽하고 시적인 상태를 달성하는 데 능숙합니다.
리히터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연주했지만 '즐거움에 동참'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녹음한 콘서트 곡 중 다수는 프로코피예프의 6번, 7번, 9번 피아노 소나타, 드보르자크의 피아노 음악 등 초연 작품이거나 잘 알려지지 않은 작품이었습니다. 피아노를 치는 이 사람은 음악에 집중하기 위해 불을 끄고 모든 것을 버리는 버릇이 있다. 그야말로 음악에 온 몸을 녹이는 피아노 명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