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사랑에 관한 전설은 연리가지에서 신향봉구 청령대에 이르는 나비 한 마리이다.

사랑에 관한 전설은 연리가지에서 신향봉구 청령대에 이르는 나비 한 마리이다.

중국 역사에서 춘추전국시대는 사회대변화의 시대였다. 이 시기 제자백가쟁명, 백가쟁명. 그것은 중국 사상 발전사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 시기도 중국 역사상 뭇별이 반짝이고, 정치와 학술사조가 어우러지는 중요한 시기가 되었다.

다음으로 우리는 시간을 2000 여 년 전의 전국 말기로 전환했다.

공자의 발자취를 확고히 따르는 유교 후계자인 맹자는 각 제후국을 여행한 후 고향으로 돌아가 제자를 소집하여 강의하고 학생들과 함께' 서시 저서, 중니를' 맹자' 7 편의 뜻으로 서술했다.

노자 사상의 계승자인 장자는 자유를 숭상하기 때문에 천인의 화합, 청정무위, 자연에 순응하는 소요생활을 선택했다. "해가 뜨고, 해가 지고, 해가 지고, 하늘과 땅이 스스로 즐거워한다."

중국에서 가장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 굴원이 두 번째로 유배되었다. 그는 두영 (후베이 강릉현) 에서 출발하여 먼저 동남으로 하류하여, 첫 번째 (전국 초지, 오늘 후베이 징사성 동남), 용문 (두영성 동대문) 을 바라보며 동정호를 거쳐 양자강으로 들어갔고, 다시 하포 (후베이 한구) 를 거쳐 능양 (전래 안휘) 에 도착했다 이 긴 16 년 동안 굴원은 많은 훌륭한 문학 작품을 썼다.

각 제후국은 개혁 헤게모니에 바쁘다.

바로 이런 역사적시기에 이런 맥락에서 어느 날 하남 신향봉추현 유광향으로 카메라를 끌자.

공 선생님이라는 아름다운 여자가 뽕나무에서 이웃과 뽕나무를 따고 있다.

그날 그녀는 틀림없이 매우 행복했을 것이다. 수확할 때, 젊은 마음은 반드시 미래에 대한 기대와 계획으로 가득 차 있을 것이다.

하지만 바로 그날 Xi 의 운명이 바뀌기 시작했다.

당시 송국의 송강왕은 신향봉구 유광향에 청적궁이 하나 있었다. 그날 송강왕은 한 무리의 사람들을 데리고 왕궁에 왔습니다. 길에서 강왕언은 나머지 채산 군중을 보았다. 이때부터 송강왕안은 넋을 잃고 잊지 않았다. 송강왕은 Xi 가족을 자주 만날 수 있도록 상림 부근의 청더미 동촌에 토대, 즉 경릉대를 짓게 했다.

Xi 의 모습이 얼마나 예쁜지 많은 자료를 조사해 보았지만 구체적인 묘사는 없었다. 하지만 강왕의' 실심광' 이 그린릉을 짓는 희망 Xi 의 관점과 Xi 가 나중에 자신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내린 다양한 결정으로 볼 때, 그녀는 분명 아름답고 아름다운 여자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나는 강왕이 경령대에서 얼마나 오래 보았는지, 며칠 혹은 몇 달 후, 강왕은 부하들에게 돌을 강탈하라고 명령하여 그녀를 경령대에 가택 연금시켰다. 그는 돌의 남편이 자신의' 셰인' (비서와 동일) 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돌의 남편 한평을' 정단' 으로 강등시켜 경릉대 아래 벽을 세워 말을 먹이게 했다.

역사서에 따르면 송강 () 과 왕언 () 은 "용모가 아름답고, 얼굴에 신광이 있어 구부려 갈고리를 뻗을 수 있다" 고 한다. 이것은 당시 표준' 고부 잘생긴' 이었어야 했다.

한쪽은' 정단' 의 아내이고, 다른 쪽은 공주의 왕좌다. 그러나 이들 중 어느 것도 Xi 에 닿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남편과 가난하지만 은애하는 시간을 그리워하며' 까치 노래' 를 만들어 강왕에게 호응했다.

남산에는 새가 있고 북산에는 새가 있다. 새는 높이 날지만,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새는 쌍쌍이 날고 있지만 봉황은 그렇지 않다. 나의 첩은 서인이고, 나는 송왕을 좋아하지 않는다.

얼마나 정직한 여자인가!

이 정직한 미녀가 경령대에서 이생에서 더 이상 남편을 만날 희망이 없다고 느꼈을 때, 그녀는 의연하게 죽음과 순정을 하기로 결정했다. 그녀는 책으로 치마에 있는' 3 인치 실' 을 뜯어내고 피로' 밀서' 를 써서 청릉 아래 벽을 고치고 있는 남편 한평에게 화살을 쏘았다.' 비 음탕함, 강 깊이, 일출 조심'. (비는 음탕하다. 마음속의 슬픔과 그리움이 계속되는 큰비처럼 끝이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강물이 깊다는 것은 부부가 떨어져 만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출 때는 조심해야 한다.

Xi 와 그녀의 남편은 무력하고 비참한 결정으로 그들의 사랑을 지키기로 동의했다.

한평은 아내의' 밀서' 를 받고 곧바로 경령대 밑에서 자살했다. 한평은 상당한 용기와 책임감을 가진 사람이어야 한다. 아내를 동반하기 위해, 그는 경릉무대 아래에 담을 쌓고 말에게 먹이를 주려고 한다. 그가 아내의 밀서를 받고 아내가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자신의 생명을 끝맺었다. 죽음으로 자신의 존엄과 사랑을 지켰다. 이런 남자도 Xi 의 생사에 합당하다!

남편이 두 번 순순했다는 것을 알게 된 똑똑한 Xi 는 송강왕을 안정시키고 경릉대에서 냉정하게 남편을 제사한 뒤 경릉대에서 뛰어내렸다. 송강왕과 다른 여종들은' 좌우로 안아준다' 며 서둘러 Xi 의 옷깃만 잡았고, Xi 는 이미 그의 옷을 부식시키려고 시도했고, 여종이 잡은 옷은 순식간에 부서졌다. 옷의 파편이 바람에 흩날리며 나비 한 마리가 되었다.

그날의 바람은 반드시 불고 불어야 하고, 그날의 새는 반드시 노래하고 노래해야 한다.

Xi 가 죽은 후, 사람들은 그녀의 허리띠에서 그녀의 유언을 발견했다. "왕은 내가 살기를 원했지만, 나는 죽고 싶었다. 나는 나와 남편을 함께 묻고 싶다. " 강왕은 화가 나서 한평희를 갈라놓으라고 명령했지만, 일부러 두 무덤을 멀지 않게 갈라놓았다. 그는 씁쓸하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들이 생전에 서로 사랑했기 때문에, 죽은 후에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나는 너를 막지 않을 것이다. "

송강왕이 떠난 후, 시 () 와 한평 () 이 새로 묻힌 무덤 앞에 각각 가래나무 한 그루가 자랐다. 두 그루의 번지나무는 모두 평균 두께까지 자라며 매우 높다. 두 나무의 뿌리는 대생이고, 땅의 나뭇가지는 엇갈리고, 지하의 뿌리는 연결되어 있다. 또 다른 원앙이 두 나무가 울창한 가지와 잎 사이에 살고 있는데, 아침저녁으로 가지 않고 목이 처량하고 시끌벅적하다. 부근의 사람들은 이 두 그루의 가래나무를 아카시아 나무라고 부른다.

한평석의 생명은 또 다른 형식으로 신입생과 영원을 얻었다.

그 해' 아카시아 나무' 의 이야기가 전국에 퍼졌다. -응?

춘추전국 500 여 년의 역사 무대에서 전쟁과 평화의 이야기, 낭만적이고 집요한 사람들은 다채롭고 통쾌한 시대를 이루었다.

한평 Xi 부부의 사랑 이야기는 이 시대에 약간의 낭만과 연민을 더해 이 시대의 완벽한 각주가 되었다.

그리움',' 연리가지',' 나비화' 도 낭만과 사랑의 상징이 되었다.

당나라 시인 이백은' 백두음' 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예로부터 오골은 잃지 않았는데, 오늘은 경령대밖에 없다."

당대의 시인 이상은의 "청영대"

경령대 강변의 햇빛이 비스듬히 내리쬐고, 천고의 정절 혼이 석양에 기대고 있다.

한은 나비라는 사실에 놀라지 말고 다른 꽃으로 날아갔다.

완고한 왕안석이 말했다. "만약 내가 장주가 내가 아니라고 믿는다면, 내가 어떻게 한평을 위해 죽을 수 있단 말인가?"

백거이의 천고의 절창' 우리는 두 마리의 새가 하나가 되어 하늘을 날고, 대지에서 함께 자라며, 한 그루의 나무와 두 가지를 함께 자라기를 바란다. " 영원한 슬픈 노래에서!

나란성드' 목련과 냉안 빼기' 도 있습니다

꽃이 추워서 늦게 와서 봄을 찾는 것을 후회합니다.

이 생을 알고, 이 생을 알고, 너를 만나다.

천성적으로 절세하여 상사병을 믿지 않는다.

그리움의 고통을 해결하자 한평과 가지가 생겼다.

그 영혼의 만남을 위해, 그 어두컴컴한 곳을 돌아보기 위해, 이생의 모든 기다림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불이 켜진 거리든 버려진 건물이든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있다면!

바로 이 사랑의 절창으로 양산버와 축영대의 이야기를 이끌어 냈다. "푸른 풀이 무성하고, 꽃이 만발하고, 나비가 오래도록 얽혀 있다", "눈물로 날개를 물들이고, 나비로 변하고, 꽃이 피고, 온갖 어려움을 겪었다. 진실은 거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결코 분리되지 않을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1930 민속주간지에는 우리나라의 유명한 희곡 전문가 돈남양의 이야기에 대한 서술이 수록돼 이야기의 원형이 한평사의 이야기임을 분명히 지적했다.

한번은 아버지와 함께 차를 몰고 봉구 유광진 청더미 마을로 가서 경령대의 유적을 찾았다. 2000 여 년 후 청영대는 이미 청더미마을 유적지로' 청더미마을 유적지' 라고 불렸다. 폐허 옆에서 우리는 Xi 가문의 묘를 보았는데,' 전국 Xi 가족묘' 라는 글자는 여전히 희미하게 보인다.

얼룩덜룩한 흔적이 천년의 이야기를 하소연하는 것 같다. 나비 한 마리가 묘비 위에 잠시 멈추고 날아갔다!

청대, 고신은 시' 영경영대' 를 한 편 썼다. 이 천년의 이야기를 되새기자!

전국 시대에 한유옥새가 있었는데, 지금까지 부부 두 사람은 그 생처럼 죽었다.

그러나, 나는 나의 인자함이 무겁다는 것을 알고, 강의 명예를 돌보지 않는다.

밧줄이 맺힌 나무는 화목한 의리를 낳고, 쌍비나비 깃털은 성의를 보였다.

경릉 토갱이 서귀추를 재촉하는 것보다 못하다.

전국 시대의 한평은 좋은 명성을 얻었다.

오늘까지 이 부부는 아직 살아 있다.

그들은 남편과 아내가 깊이 감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강송왕의 부귀영화는 생각조차 할 수 없다.

무성한 가지와 잎은 이 부부의 정직과 충성을 나타낸다.

날아다니는 나비는 사랑에 대한 충성심을 보여줍니다.

월국이 오국을 멸한 후 탄식하다.

초나라 오호의 돌을 따라 출사한 것도 명실상부하다.

청릉토에 구덩이가 있으면 더 좋다!

(인터넷에서 찍은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