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예술단 개인 작업 총결산 배우

예술단 개인 작업 총결산 배우

예술단 개인업무총결산 배우 < P > 가 끝나가는 한 해 동안 극단 지도자와 동료들의 관심과 지지로 예술단 멤버들은 한 사람 한 사람 뒤에 예술단 전체가 있는 것은 아니다. 나는 연예분단 배우들을 대표해 무대에 올라 총결산발언을 한다. 1 년 동안의 일을 총결산하여 다음과 같이 보고하겠습니다. 비판해 주시기 바랍니다. < P > 편 하나 < P > 하나, 학습 이론은 정치 사상의 소양을 향상시킨다. < P > 1 년 동안 저는 항상 자신의 정치적 자질을 제고하고 마르크스 레닌주의, 마오쩌둥 사상, 등소평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을 꾸준히 공부했습니다 < P > 둘째, 끊임없이 배우고, 효율적으로 업무 임무를 완수하려고 노력하다. < P > 미래의 경쟁의 본질은 학습의 경쟁이다. 더 빨리 배우고 더 깊이 이해하는 사람은 누구나 발전의 선두에 서게 된다.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오늘날 직장인들은 사회, 기술의 고속 발전, 고주파 변화의 도전에 직면하고 있으며, 관념을 새롭게 하고 기술을 향상시키는 도전에 직면해 평생 학습의 목표를 세워야 한다. 그래서 저는 여가 시간에 인터넷을 통해 전문 간행물을 찾고, CD 를 보고, 자기 공부와 개선을 하고, 이해하지 못하고, 전문 전문가가 될 때까지 스스로 공부하고, 향상시켰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 P > 셋째, 동료관계를 잘 하고 * * * 같은 개선을 촉진한다. < P > 한 가지 일을 잘 하려면 항상 다른 사람과 협력해야 하고, 성적을 거둔 후 * * * * 함께 나누라고 요구하고, 곳곳에서 자신을 드러내지 말고, 모두의 성과를 자기 것으로 삼아야 한다.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생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인간관계를 잘 처리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타인을 배려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어려움과 좌절을 당했을 때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도움을 주는 것을 보여준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좋은 인간관계는 왕왕 양방향 호혜이다. 시간을 내서 동료들과 한 덩어리가 되어야 한다. 자신의 다방면의 흥미를 키우고 취미로 친구를 사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한 서로 정보를 교환하고 자신의 체험을 토론하면 모두 인간관계를 융합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은 끊임없는 학습과 실천이 있어야 숙련될 수 있다.

넷째, 지불하면 성적이 난다.

1, 올해는 현 6 주년 대경의 해다. 현위 현 정부의 요구에 따라 가무단이 6 주년 현경 특집 공연을 맡았고, 전체 파티는 지도자와 사회 각계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공연에 참가하게 되어 영광이다. 파티에서 돈단장 작사, 마드민이 작곡한' 아미가탁', 그리고 6 인조로' 아미가탁' 을 불렀다

2, 하반기 가무단은 화예 대지를 반영하는 노래 몇 곡을 신작했다. 돈단장이 작사로 작곡한' 아름다운 화예심' 멜로디가 아름답고 가사가 감동적이어서 다행이다. 아직 가장 아름답지는 않았지만, 나도 천천히 자신의 진정한 목소리를 발굴했고, 나를 더 잘 돕는다

5, 약간의 제안. < P > 성악 가수에게 가수를 모방하는 것 외에도 새 작품을 불러보고 자신의 목소리를 진정으로 발견할 수 있도록 노력하면 자신의 목소리에 결함이 있는 부분을 찾아내 극복하려고 노력해야 자신의 가장 아름다운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 P > 문화예술은 대학 캠퍼스 생활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예술단은 캠퍼스 문화예술생활을 건설하고 풍요롭게 하는 데 큰 기여를 했다. 캠퍼스 지도부는 예술단 건설을 매우 중시하며, 캠퍼스 당위 차관 양복장 교수의 친절한 배려, 캠퍼스단 서기 및 선생님들의 열정적인 지도 아래 예술단이 번성하고 있다. < P > 서기와 선생님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번 학기에 학교 예술단 단장직을 맡게 되어 영광입니다. 이번 학기에 예술단은 선생님의 지도하에 예술단 무용팀, 합창단, 민악대, 전자성악대, 화장대, 예의팀, 사무국이 함께 힘들고 의미 있는 여정을 거쳤고, 모든 멤버들이 그동안 많은 수확을 거뒀다. 예술단 단장을 맡는 동안 나는 많은 경험을 했다. 팀을 구성하는 수고, 공연 성공의 기쁨, 그리고 결국 수확을 거두는 즐거움을 느꼈다. 선생님의 일을 돕고 예술단을 이끌고 전진하는 동시에 나도 개인적으로 좋은 단련을 받았다.

이번 학기는 이미 끝났다. 여기서, 나는 이번 학기 예술단의 업무 경험과 수확을 총결하고 싶다. < P > 이번 학기에 우리 예술단은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부분의 일을 했다.

첫째, 예술단 책임자가 직업을 바꾼다.

둘째, 예술단은 새로운 선전과 모집을 모집한다.

셋째, 그룹 내 정보, 시스템 개선; < P > 4, 학기 각 팀의 교육 및 작업 계획 설정 < P > 5, 단체위원회 학생회의 각종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돕는다. < P > 6, 계획, 조직 1 급 신입생 환영 파티; < P > 7, 청춘풍채 대회에 참가하는 초기 준비 작업;

8, 양광영강 콘서트;

9, 캠퍼스 5 주년 기념 파티; < P > 1,211 신년 음악회.

? 편 2 < P > 는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면 우리 예술단은 꾸준한 분투를 거쳐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고 적극적으로 혁신을 개척하며 만족스러운 성적을 거두며 자신만의 뚜렷한 특색을 형성했지만, 우리에게도 부족한 점이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면: 개별 구성원의 적극성이 부족하고, 일에 주동성이 부족하며, 일의 혁신 능력이 부족한 등. 이를 위해 우리도 적극적으로 노력하여 용도에 맞게 개선하고 있다. 우리는 일의 실제를 결합하여 장점을 계속 발양하고 단점을 극복하고 현 단계의 실제에 따라 전략과 발전 방향을 정하여 자신의 발전에 적합한 길을 나갈 것이다. < P > 아래에서 예술단의 현재 상황에 대해 예술단 건설에 대한 나의 건의를 상세히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P > 먼저 각 팀의 현황과 문제점을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무용단, 첫 번째 문제는 인원의 유동성이 너무 커서 고정 회원이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둘째, 무용팀 멤버들의 기본기가 탄탄하지 않아 일부 동작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했다. 다시 한번, 춤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이해 수준은 가지 않습니다. 먼저 많은 학생들이 춤에 대해 알고 있는지 여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은 기존 무용수들도 무용정신 차원의 것을 그다지 중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민악대, 하나, 밴드의 각 성부 수가 적고, 미래의 발전에서 단절될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둘째, 마지막이자 가장 중요한 민악대는 선생님의 지도가 없다. 민악대의 구성은 모두 기악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밴드의 일부 멤버들은 민악이라는 우아한 예술을 잘 해석하지 못하고 후기 리허설에서 적극성이 부족하다. 모든 학생들의 기술 수준과 이해 수준은 기본적으로' 정체' 상태에 있다. 모두들 수준이 들쭉날쭉해서 전반적인 효과가 최고에 이르지 못했다. 팀원들에게 자신은 별다른 수확이 없다. 유일한 보답은 무대에서 공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합창단, 가장 큰 문제는 멘토링 업무가 너무 바빠서 학생들에게 체계적인 이론과 실제 훈련을 할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 전자 음향 밴드, 계단 문제는 줄곧 해결되지 않았다. 이번 학기에 그들은 무대에 오를 기회를 얻지 못하여 그들의 적극성을 적지 않게 타격했다. 노대원들이 대학원 시험에 바쁘기 때문에 신입 회원은 제때에 보충되지 않아 전자 음향 밴드는 잠시 황폐한 상태에 처해 있다. 예절대, 캠퍼스에는 현재 예의팀 멤버 8 명이 있는데, 그 중 2 명만이 9 급, 6 명만이 1 급이다. 하지만 지난 학기의 업무로 볼 때, 9 급 학우들은 자신의 전공으로 바쁘고, 더 이상 학교 일에 참여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1 급에는 대원 2 명만이 더 적극적이고 물류 전공이다. 예의팀의 일은 배정하기 어렵다. 학우들의 업무 적극성이 높지 않은 것은 예의팀 발전에 큰 장애물이다. < P > 이 질문들에 대해 제 제안과 다음 학기의 계획일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P > 전체적으로 예술단의 발전에 대해서는 아직 갈 길이 멀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캠퍼스 예술단의 존재 목적은 무엇입니까? 현재로서는 캠퍼스 예술단은 캠퍼스 무대를 위해 존재한다.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이것은 잘못이 아니지만, 우리 캠퍼스의 활동은 나를 전체적으로 수동적으로 느끼게 하고, 학교 선생님이 강압적으로 지도하고 있으며, 이런 지도는 나로 하여금 매우 강한 공리성을 느끼게 하고, 활동 (공연) 을 하기 위해 활동 (공연) 을 하게 한다. 이런 느낌이 드는 이유는 매번 공연이 학교 아래의 임무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리는 춤, 합창, 민악, 심지어 예의까지 이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현재로서는 이 예술들을 자신의 인생의 필수 과목으로 여기는 사람이 없는 것 같고, 무작정 임무를 완수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이것은 그다지 건강하지 않은 대학 생활이다. < P > 저는 대학에 선생님이 지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은 학생들을 건강하고 고아한 예술의 길로 인도할 수 있지만, 대학에는 선생님들로 가득 차 있을 수 없습니다. 강력한 지도가 있어서 학생들에게 자유롭게 발전할 수 있는 공간과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1 년 한여름 밤 음악회처럼 그것이 진정한 대학 캠퍼스 행사다. 나는 그것이 합격적이고 의미 있는 행사라고 생각한다. 그 행사에는 음악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학생들, 그들을 지지하는 서기 교사, 배후에서 일하는 학생 간부들이 있었다. 나는 그런 활동이 대학에 의미 있고 이정표적인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단 한 번만 빛나자, 그들은 에셜론 문제 때문에 사라졌고, 캠퍼스 문화에 기여했지만, 선양하고 발전시키는 역할을 하지 못했다. 나는 이것이 그들의 책임과 학교의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책임은 자신의 계단으로 건설되지 않고 자신의 작은 세계에 취해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학교의 책임은 이런 정신을 발양하지 않는 것이다. 물론 학교의 책임은 우리 학생 간부의 책임이다. 당시 우리는 그렇게 높은 인식이 없었고, 처음부터 이를 간과했다. < P > 관리제도상으로 볼 때 이번 학기에 우리 예술단은 규모가 크지 않아 7 개 부분밖에 없는데 일이 생기면 우리 모두 함께 상의하고 * * * 함께 결정을 내린다. 그래서 이번 학기에 세 개의 부단은 큰 역할을 하지 못했고, 우리도 고정된 정기회의 제도가 없었는데, 이것은 당연히 나의 작업 방법과 관련이 있으며, 토의할 가치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다음 학기에 예술단이 커지면서 층별 관리가 강화될 것이며 정기회의 제도도 개선될 것이다. 현재 계획은 예술단이 음성, 기악, 춤, 서비스 등 여러 조각으로 나뉘어 있다는 것이다. 음성은 합창단과 연희연극사이다. 기악은 민악과 전기 소리를 포함한다. 춤에는 민족 (탁마), 현대 (정건광), 국가 표준 (고봉화), 힙합 (왕례정) 이 포함된다. 서비스에는 사무국, 예절, 화장이 포함됩니다. 예의팀 문제에 대해서는 캠퍼스에 서류를 보내 각 학원에 예절 분대를 설치해 각 학원마다 2 ~ 3 명을 선발해 본 학원 활동을 남겨두고 예술단의 원래 성원이 캠퍼스급 활동을 위해 봉사할 것을 제안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예술단, 예술단, 예술단, 예술단, 예술단, 예술단, 예술단, 예술단) < P > 정신지도상, 나는' 사람 중심' 을 우리 예술단의 정신지도로 사용하기로 했다. 손선생님이 대학 1 학년 여름방학 (변방 검문소 공연 때) 에 우리에게 (특히 그 사회에서 힙합을 추는 것에 대해), 사람이 될 수 있고 인격이 고상한 사람의 예술이 오래간다는 것을 기억한다. 이 말은 내가 인상적이고, 자신의 행동 규범으로서, 자신을 엄격히 요구한다. 나는 이것이 우리 예술단의 기준으로 영원히 전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P > 우리 예술단의 발전이 점점 좋아지길 바랍니다. 손선생님의 건강과 일이 순조롭기를 기원합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