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영춘권과 태극권 중 어느 것이 더 배우기 쉽고, 실제 전투에서는 누가 더 강력합니까?

영춘권과 태극권 중 어느 것이 더 배우기 쉽고, 실제 전투에서는 누가 더 강력합니까?

영춘태극권은 배우기는 쉽지만 익히기는 어려운 복싱 기술이다. 어떤 복싱 기술이 더 강력한지에 대해서는 각각의 장점이 있다. 세상은 잘 훈련된 사람들만이 존재한다.

많은 분들의 답변을 읽어보니 답변을 드리지 않겠습니다. 다만 이는 중국 무술과 중국 문화에 대한 조롱이자 거짓 주장이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우리가 전통문화를 바라보고 대하는 방식에 관해서는, 그 질문에 답한 수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무술을 이해하고 있는지는 한 눈에 알 수 있다. 한 쌍의 손과 한 쌍의 발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분리될 수 없습니다. 쿵푸는 어디에서나 배우기 쉽지 않은데, 실전은 어디서도 할 수 없는 일이고, 실전은 쿵푸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에 달려 있다. 마지막으로 중국인들은 중국 무술을 존중해야 하며, 중국 무술을 오락이나 농담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는 점을 덧붙이고 싶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운동과 체격 개선을 위해 사용한다면 둘 다 좋은 선택입니다. 실제로 라디오 체조 연습처럼 배우기 어렵지 않습니다. 실전에서 사람을 이기려고 한다면 좀 더 능숙한 복싱이나 산다를 배우시길 권합니다. 영춘권, 태극권 등 전통 무술은 기본적으로 라디오 체조와 유사한 일상적인 공연으로 일상적인 운동에 좋습니다.

배우기 난이도 면에서 보면 영춘권은 덜 어려운 반면 태극권은 상대적으로 더 어렵다. 영춘권은 남전의 일종이지만 독특한 남전이다. 주로 단단한 다리와 단단한 말, 용기와 맹렬함을 ​​강조하는 반면 영춘권은 강함과 부드러움을 결합한 권투 기술입니다. 이는 영춘권의 창시자가 여성이라는 사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01 영춘권과 태극권은 모두 미는 손 훈련을 갖고 있다

중국 실용 복싱에서 태극권과 영춘권은 둘 다 일정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이 큰 이유 중 하나이다. 모든 복싱 스타일에는 미는 손 훈련 방법이 있습니다. 미는 손은 반실제적인 대결 훈련 방법입니다. 이는 주로 일상적인 훈련에 중점을 두는 전통적인 무술과는 매우 다릅니다. , 균형, 실무 경험 등이 모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02 영춘권 나무 더미 훈련은 매우 진보적입니다.

영춘권은 독특한 나무 더미 훈련을 가지고 있는데, 이 점에서 나무 더미 훈련은 태극권보다 더 발전되어 있습니다. 근육과 뼈의 단단함, 몸의 유연성, 펀치와 킥의 힘은 모두 매우 도움이 되며, 나무 더미 훈련은 영춘권 루틴과 무관합니다. 영춘권 루틴을 연습하지 않고도 나무 인형을 이용해 훈련할 수도 있습니다.

03 태극권 미는 손은 태극권의 핵심이다

태극권은 미는 손에 있어서 영춘권에 비해 내용이 훨씬 풍부하다. 이와 관련하여 태극권은 지속적인 미는 손 연습을 통해서만 숙달될 수 있는 권투의 사량 동작과 힘 강화의 사용입니다.

04 영춘권이 더 실용적입니다

실습의 관점에서 영춘권은 태극권보다 더 실용적인 훈련이 필요하며 영춘권의 전투 스타일도 더 많은 것입니다. 실용주의적인 영춘권의 제자인 이소룡이 복싱과 가라테를 결합하여 절권도를 탄생시켰습니다. 절권도는 영춘권의 핵심 장점을 그대로 계승한 실전 무술입니다.

끝:

영춘권과 태극권은 두 가지 뛰어난 무술입니다. Bruce Lee는 Wing Chun을 연습하는 동안 태극권에도 손을 대었습니다.

태극권은 배우기 쉬운가요?

각각의 특징이 있습니다

젊은이들은 무술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쥐에게 닭에게 매우 빨리 먹이를 줍니다. 하나는 왼쪽 얼굴이고 다른 하나는 오른쪽 얼굴입니다. 이게 좋은 걸까요? 안 좋은데... 높은 실력 쓰지 마세요

그들은 모두 중국 민족의 정수이고 그 가짜 주인들에 의해 망가졌습니다! 그리고 너무 뻔뻔해요! 나라는 뚱뚱하고 근육질인 가짜 주인들을 처벌해야 한다!

무술을 배워본 적은 없지만 태극권을 시작하는 것이 더 쉬울 것 같아요! 태극권을 수련하는 인구 기반이 더욱 커진 것 같습니다! 실제 전투에서 누가 더 나은가는 개인의 연습에 달려 있을 것입니다!

수십년 동안 태극권을 수련해 온 왕잔하이는 현무에게 뒤집힌 '흔들리는 힘과 나선형 비단 감기 힘' 등 그의 독특한 기술은 어디로 갔는가.

영춘권과 태극권의 공통점은 둘 다 영향력이 크다는 점이다. 하지만 이 두 가지 복싱 기술은 약간 과장된 것입니다. "복싱 실력은 높고 낮음이 아니라 무술을 연습하는 사람만이 강하고 약합니다"라고 말하지만, 과거에는 영춘권과 태극권 모두 매우 평균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영춘권과 태극권은 사부를 배출한 적이 없지만, 이 두 무술은 무대 공연에 적합하기 때문에 무술 드라마에 자주 등장해 다들 손을 등 뒤로 하고 포즈를 취하는 경우가 많다. 무술 대가 , 연기에 더 좋다고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영춘권의 이소룡과 태극권의 양루찬이 사부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그렇게 유명할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그들은 무술이론의 전문가들일 뿐입니다. 비록 실제 전투에 적용할 수는 있지만 결코 경쟁력 있는 결과를 얻지 못했고, 그들의 무술이론은 너무 복잡하여 실제 적용에서 벗어났습니다.

영춘권은 몸의 정중선을 너무 강조해 자유로운 송수신이 어렵다.

태극권은 특수 동작에 너무 중점을 두어 기본 기술이 충분히 탄탄하지 않습니다. 두 복싱 스타일 모두 내면의 무술 본질보다는 화려한 외모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복싱 실력이 위력이 있느냐 없느냐는 부적이 무술의 본질에 부합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데, 이는 당연히 불필요한 자세를 취해야 한다는 것! 우아하고 아름다운 동작과 무예는 공존할 수 없습니다. 한쪽에만 집중하면 다른 쪽은 무시될 수밖에 없습니다.

발전의 법칙.

과거에 영춘권과 태극권이 강했는지는 말할 것도 없고, 어쨌든 지금은 강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받아들일 의향이 있든 없든, 이것은 당신 앞에 있는 사실입니다. 복싱을 연습하는 사람만이 자신이 매우 강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신감을 갖고 링에 나가 경쟁을 하다가 예외 없이 패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영춘권과 태극권은 여전히 ​​장점이 있습니다. 어떤 복싱을 연습하더라도 책을 펴는 것이 유익합니다.

태극권 수련이 효과를 보려면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단시간에 효과를 보고 싶다면 영춘권 수련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