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종고 음악은 누가 발명한 것입니까?
종고 음악은 누가 발명한 것입니까?
궁정이나 절의 음악이나 춤. 묵자 삼변':' 이전의 왕들은 싫증을 듣고 다스리고 종북의 음악에서 휴식을 취한다' 는 것은 여러 왕들이 즐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6 세기 -22 1)
이 역사는 약 1300 년 동안 상조 서주 춘추 전국을 가로질러 진나라가 중국을 통일할 때까지 계속되었다. 두 기간으로 나눌 수 있는데, 전자는 상대이고, 후자는 서주 이후이다. 이 두 시기에는 유사점, 즉' 종고의 음악' 도 있고, 뚜렷한 차이도 있다.
상조
상북의 활동 지역은 하북보다 훨씬 크지만, 중심 지역은 여전히 오늘날의 하남에 있으며, 하북과 같다. 그 결과, 상인들은 여름의 음악을 직접 계승하여 끊임없이 발전시켜 그것을 주목할 만한 높이로 밀어 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상사회에서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귀신을 공경하는 것이다. "은 원인" 이지만 ("논어"? 정치에 대해서는 제사 등 요술 활동이 하조보다 훨씬 복잡하기 때문에 사학계에서는' 무문화' 라고 부른다. 제사 등 모든' 의식' 은 반드시 노래와 춤을 동반해야 하는데, 이것은 원시 시대 이후의 전통이다. 옛사람들은 "선물은 즐겁지 않다" 고 말했는데, 바로 이 전통에 대한 총결산이다. 서한 중기 (기원전 2 세기) 까지, 가난하고 척박한 곳에서도 현지의 토지신을 제사할 때 도기 항아리를 두드려 반주를 하며 일제히 노래를 불렀다. 일찍이 상대, 제사 등 요술 활동에는 반드시 성대한 음악과 춤이 동반되어야 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상조의 또 다른 사회적 특징은 음악과 춤에 대한 숭배이다. 상인은 음악으로 귀신과 대화를 하는데, 그들은 귀신에게 진지하게 노래를 부른다. 음악춤은 사람들이 제사를 지내고, 섬기고, 귀신을 즐겁게 하는 중요한 수단이 되어 사람들이 신령과 소통할 수 있게 한다.
상대악춤은 후세에 전해져 고사전적에서 볼 수 있는 산림과 구름이 있다. 삼림' 은 대규모의 국가급 제사 행사로, 그 성질은 제사' 그녀' (토지신) 와 같다. 춘추시대 (기원전 5 세기경) 의 묵자 시대까지,' 상림' 은 여전히 수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성대한 제사 행사였다. "산린" 제사에 쓰이는 악무도 그 이름을 답습해 "산린" 이라고 불린다. 장자? 삼할아버지를 자양하는 것은 일찍이 매우 유창한 스타일로 나의 이 기술공이 소를 풀 때의 동작, 리듬, 음향을 묘사한 적이 있다. 그것의 간접적인 묘사에 따르면, 우리는 산린의 음악과 춤이 웅장하고 민첩하며 음악이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킨다는 것을 알기 어렵지 않다.
주대체연제사주의 시조 모강, 그 내용은 이 제사의 성격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우리는 상인도 주디라는 초기 어머니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주디는 물가에서 목욕을 하다가 신비한 새 한 마리를 만나 알을 낳았다고 한다. 주디는 신비한 새알을 삼키고 상씨의 조치를 낳았다. 그래서 시경? 「상송」에서는 "새 한 마리가 어둠 속에서 태어나고 어둠 속에서 태어나며 장사에서 태어났다" 고 알려 줍니다 신비한 새는 상인들의 토템인 것 같다. 갑골문' 복' 자형은 양 양쪽에 물방울이 있는 짧은 꼬리새 (위) 로 수면에서 나는 신비한 새와 호응한다. 연꽃' 의 내용은 국화나비와 현새의 이야기와 관련이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그래야만 주나라가 강모에게 제사를 지낼 수 있다.
전세 문헌 외에 갑골문에도 제사 음악과 춤에 대한 기록이 있지만, 너무 간략해서 자세히 고증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용", 우리는 단지 그것이 비를 구하는 제사 춤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대 문자의 구조법칙에서 그것이 큰 음악춤이라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고대 문자에서' 우' 라는 기호로 발음을 나타내는 글자는 모두' 대' 라는 뜻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악기에서도 상대 음악 발전의 높이를 알 수 있다. 하조의 음악은 원시시기보다 눈에 띄게 향상되었지만, 여름과 같은 시간과 장소에서 출토된 기물로 볼 때 하조의 악기는 종류나 품질도 원시 악기의 기초 위에서 크게 향상되지 않았다. (이것이 실수가 아니었으면 좋겠다. 지금까지 출토된 기물이 대표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상조의 악기는 매우 인상적이어서' 오색찬란하다' 고 할 수 있다.
상조의 악기는 당시 매우 중요하여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청동으로 만든 상종 (청동은 구리와 주석의 합금으로 비율이 매우 까다롭다), 그 횡단면은 원형이나 타원형이 아니라 올리브 모양 (그러나 양끝이 더 뾰족하다) 으로, 그 주체를 구성하는 두 개의 독판 모양은 중국의 기와와 약간 비슷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기와형' 이라고 부른다. 이 이름은 서양에서는 잘 이해하지 못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런 타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바로 이런' 기와형' 구조가 중국 시계의 큰 특색을 형성하고, 같은 시계의 다른 부분에 두 가지 음높이의 소리를 내는 데 가장 중요한 전제조건을 제공한다. 기와형' 구조는 상대 이전의 유적지에서 발견되지 않았으며, 아마도 상인의 큰 발명일 것이다. 상업시계는 거의 단독으로 사용되지 않고, 기본적으로 무리를 이루고 있으며, 대부분 세 개씩, 빈 손잡이가 나무에 박혀 있다 (? ) 프레임의 세로 막대, 즉 재배는 나중에 프레임에 걸린 시계와는 반대입니다. 종구 부근의 중심 (1/2) 과 왼쪽 또는 오른쪽 (1/4) 에서 타격하면 많은 상시계가 두 가지 다른 소리를 낼 수 있다. 초기 역사 시대에 두 음의 관계는 2 도가 많았고, 나중에는 3 도가 많았다. 이런 경향과 법칙은 무의식적인' 우연' 현상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상대의 악기 제작자와 연주자가 이미 의식적으로 이 시계에 다른 소리를 주조하고 사용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음향에 따르면, 일부 세 조의 상시계는 이미 다섯 개의 오성조를 가지고 있다.
녹색은 석두 이다. 구멍을 뚫고 들어 올려서 두드리다. 청출토된 신석기 시대 유적지는 일반적으로 단독으로 존재한다.
구타는 난폭하다. 석기 시대에 석편종은 발음이 크고 관통력이 강하며 (다른 소리에 쉽게 잠기지 않고 멀리 퍼지지 않음) 부패하지 않는 혁혁한 악기였다. 이 때문에 사회에서 높은 인지도를 누리고 있다. 따라서 상대 갑골문의 목소리 발음자는' 그림' 으로 턱을 매달고 옆에 귀 (또는 나무망치와' 그림') 를 그려서 표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소리' 의 대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는 것과 같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상조의 청도 점점 예뻐지고 있다. 예를 들면 1950, 하남 안양무관촌 1 호 무덤 발굴. 출토된 후프 문석 턱은 길이 84 센티미터, 높이 42 센티미터, 두께 2.5 센티미터이다. 흰색과 파란색 대리석 조각품으로 정교하게 갈아서 외관이 점잖고 우아하다. 턱 한쪽은 가는 양선으로 침호호의 도안을 조각해 자태가 아름답고 디자인이 교묘하여 악기 조형과 하나가 되었다. 현대 심미의 관점에서도 대청 전체가 일류 공예품이다. 음량 측정 후 음높이가 # c 1 보다 약간 높다. 발음은 두툼하고, 음색은 청동과 비슷하며, 긴 연속음이 있다. 이런 후프 도안의 돌차임은 한 그룹이 아니라 전체이며, 이런 차임은 특수한 차임이라고도 불린다. 단음으로 전문적으로 연주하면 리듬을 강화하고 안정음을 강조할 수 있는데, 이는 일정한 음고를 낼 수 있는 악기로서의 부족이다. 그러나 상대의 편성은 아직 성숙하지 않아 이 과제는 주조에게 남겨질 것이다.
상대의 북도 특색이 있다. 현존하는 것은 두 개밖에 없는데, 모두 청동으로 주조한 모조목북이다. 하나는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는 것이고, 북면 가죽 무늬는 매우 선명하다. 또 다른 하나는 1977 호북숭양에서 출토되었다. 북면은 매끄럽고 결이 없고, 모조우여야 한다 (? ) 가죽 국수. 이 두 드럼은 매우 사실적이지만 청동 주조에만 국한되어 있어 원형인 목북보다 훨씬 작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상대 목고가 정교하게 만들어졌고, 그림이 정교하며, 특히 그 조형, 측면 (목강 면) 모양이 상대 갑골문의 북자와 똑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갑골문에 또 다른 글이 있는데, 전문가들은 갈대 악기, 다관편곡 악기 등을 포함한 악기여야 한다고 고증했다. 믿을 만하지만 대나무가 썩기 쉽기 때문에 당시 우리는 실물을 볼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상조의 고도로 발달한 음악은 주나라의 좋은 기초를 다졌다. 주국의 문화는 상인보다 못하므로, 그 문화와 기술은 모두 상인에서 따온 것이다. 주멸상조 이후 위국은 정치센터를 상북으로 옮기는 것이 아니라 상조의 중심에 분봉되었다. 주의 음악, 즉 (현재 산시 관중 지역) 의 지방음악은 그것의 원시 음악이다. 아마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부계 가문의 갈등을 완화하기 위해서, 저우 사람들은 늘' 하인' 이라고 자칭한다. 나중에 당시' 하' 와' 야' 라는 단어가 발음이 같았기 때문에, 주인의 이른바' 하' 를' 야' 로 쓰는 것이 습관이 되었다. (적어도 수백 년 동안 떨어져 있는 두' 하' 를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된다.) 따라서 "우아한 단어" 는 저우 언어 (소리) 입니다. "야시" ("시경" 의 크기 "야") 는 주대의 시이다. 야악' 은 사실 주의 음악 (춤) 이다.
주대
주조는 처음으로' 의식' (제사, 연회 등 의식) 과' 악' ('의식' 의 음악춤) 을 규정해 예락이라고 불렀다. 이 중요한 조치는 주초 위대한 정치가 주공이 반포했다고 한다. 예악 제도의 영향은 청나라 말년까지 수천 년 동안 계속되었다. 시대마다 구체적인 내용은 다르지만 이론적으로는 주가 일치한다. 만약 상조 사람들이 귀신을 공경한다고 한다면, 저우 사람들은 경례를 하지만, 귀신보다 훨씬 더 경의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주대의 예악 제도에는 두 가지 기본 내용이 있다. 하나는 등급을 정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동반식을 규정하는 악무는 기본적으로 아락이다.
예악은 상층사회의 활동에 완전히 국한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 예악 제도를 이해하려면 상층사회의 구조를 이해해야 한다. 역사적으로 상조에는 제후를 분봉하는 현상이 있는데, 영토가 커서 분봉하여 통치하기 쉽기 때문이다. 그러나 상조는 그들의 동명을 다른 곳에 봉하지 않았다. 주조도 분봉제를 하고 있으니, 상인을 근본으로 해야 한다. 그러나 주인의 분봉은 대부분 동성을 기초로 하여, 주인을 전국 각지로 나누어 지방 통치자가 되었다. 예를 들어 주초에는 주공의 남동생이 상조 고리에 봉되어 위국을 건립하고 서주 말년에는 일반 형제 친구가 정국을 건립하도록 봉착되었다. 이에 따라 주조의 제후분봉은' 종법' 과' 봉건' 의 결합으로 희씨 일족을 둘러싸고 엄격한' 대일족, 소일족' 등급 관계를 형성했다. 주천자에게 제후는 소종과 대종의 관계이다. 제후들은 또한 자신의 지반을 청나라 의사에게 나누어 주었고, 청나라 의사는 제후에게 소종의 대종의 또 다른 관계였다. 청박사는 다시 영토를 하층 귀족에게 나누어 주었고, 하층 귀족은 청박사를 위해 소족과 대족족 관계를 형성했다.
예악 제도는 이런 엄격한 종법 등급 네트워크를 강조하고 고정했다. 일정 수준의 사람만이 이런 수준의 예의와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음악의 경우, 등급의 내용에는 악무명에 대한 절대적인 제한, 악기의 종류와 수, 음악가의 수 등이 포함된다. 규격을 벗어나는 것은 심각한 위법 행위이다. 규정된 아악, 즉 저우치 음악이 각급 귀족 자체와 그들 사이의 활동에서 기본적으로 활용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일정 기간 동안 부족관을 강화하고' 천하일가' 사상을 형성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
서주 시대의 예악 제도는 여전히 정상적으로 유지될 수 있는데, 이는 출토된 서주 편종 규범에서 쉽게 알 수 있다. 서주의 편종은 상대의 편종을 물려받았는데, 단지 거꾸로 놓고 거꾸로 걸었다. 이전 시계의 실제 표현에 따르면 나팔은 위쪽이다. 종체가 커지면 이렇게 배열하는 것이 훨씬 안전하며, 종체는 더 길어질 수 있다. (따라서 서주 이후에는 종체가 상종보다 길다.) 하지만 주초의 편종은 여전히 상편시계와 같다. 세 그룹, 음계는 상편시계와 달리 깃털 (라)-궁 (도)-각 (미)-태그 (sol) 다. 비록 이 시계들이 나중에 8 개로 늘어났지만, 그들의 규모는 여전히 고대 서적' 이주' 에 묘사된 것과 같다. 이 긴 편의 편종은 모두 주아락을 치는 데 쓰이는 것을 볼 수 있다.
"주아월" 에서 기악, 춤, 노래는 왕왕 따로 공연하지만, 완전히 결합되지는 않는다. 춤은 플루트 같은 파이프와 노래 반주로, 노래는 현악기나 리드 악기로 반주한다. 기악은 이른바' 금곡' 으로 벨, 드럼, 편종의 합주이다. 김극' 의 규격은 매우 높아서 황제와 왕공만이 사용할 수 있다. 의사와 의사는 드럼만 사용할 수 있다. 그 웅장한 음량과 독특한 음색으로 시계와 청교가 장엄하고 웅장한 목소리로 뒤섞여 북소리에 맞춰 황제와 제후들이' 최고무상' 과' 위엄이 비길 데 없는' 효과를 낼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이런 악기의 빠른 발전은 귀족 사회가 내린 정확한 선택으로 여겨져야 한다.
많은 고대 문헌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보면 서주시대에 사용된 아락의 가창성부는 모두' 시경' 의 주송, 아악, 소아한 곡에 속하며, 이들은 모두 저우치 음악곡들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국풍에 관해서는 시대 이전의 주남과 조남만 저급한' 의식' 에 쓸 수 있고, 이후 시대에 나타난 현상일 뿐이다.' 남남' 은 기본적으로 서주 말기의 작품이기 때문이다.
서주는 300 년 동안 계속되었다. 사실 이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고, 아락의 저우치 음악의 원래 의도도 서서히 잊혀졌다. 또한, 저우치 국가 정치 센터 이며, "우아함" 자연스럽 게 "긍정적인" 의미가 된다. 아언' 의 뜻은' 표준어' (당시' 표준어') 에 해당하지만' 아악' 의 의미는' 예악',' 의례악' 에 해당한다. 주아악용 음악은 사람들의 종족 관념을 일깨우고 통일하는 역할을 이미 상실했다. 예제와 악제의 규칙에 따라 바꿀 수 없는 음악이기 때문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귀족들도 점점 멀어지고 있다. 점차 그들을' 고악' 으로 여기기 때문이다. 서주아락의 정치 기능이 무미건조한' 고악' 과 함께 위축되고 소멸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역사적 운명이다.
춘추시대
춘추시대 (기원전 8 세기-기원전 5 세기) 에' 예붕악악' 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봄과 가을 기간, 종법 제도가 점차 와해되고, 다른 성은 동맹을 맺을 수 있고, 같은 성은 서로 공략할 것이다. 부계 가문과 혈족의 관념이 점차 봉국의 지역 관념으로 대체되어 원래 사회 하층에서만 유행했던 지방음악이 정당한 지위를 얻었다. 시경' 의 국풍은 각 제후국의 애국가 시이고, 국풍은 대부분 춘추시대의 작품으로, 춘추시대 각지의 음악이 점차 부흥하는 현상이다. 나중에 지방음악은 아악 대신 예의에 쓰일 수도 있다. 곽정 음악 (정성) 이 첫 번째다. 이 때문에 예악 제도를 수호하는 공자가' 정성아락의 혼란을 미워한다',' 정성이 아락에 빠져있다',' 정성이 아락에 빠져있다',' 정성을 풀어라' (정성을 야악 분야에서 쫓아내라) 라고 말했다. 그러나 공자는 역사의 과정을 바꿀 수 없다. 공자가 죽은 후 지방음악의 영향이 더욱 확대되어 사회에서' 신악' 이라고 불리는데, 그중에서도 정 위 송 제나라 음악으로 유명하다. "새로운 음악" 은 "새로운 부상" 의 의미를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역사적으로 볼 때, 많은' 신악' 은 실제로 서주의 고전 음악보다 더 오래되었다. 예를 들어 정, 위, 송등국, 정은 상조 초기 활동 지역, 위는 상왕가의 소재지, 송은 상조가 멸망한 후 상후계의 봉건 국가다. 그들의 음악은 상조에서 물려받은 것이다. 기원적으로 볼 때, 그것은 저우치 음악보다 더 오래되었고, 발전 수준도 더 높다. 더 중요한 것은, 모든' 신악' 은' 고악' 처럼 예악 제도에 의해 차단된 것이 아니라 음악 자체의 법칙에 따라 발전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신음악' 은 신선하고 발랄하며 스타일이 다양하며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이론적으로' 고악' 의 중요성을 아는 귀족들조차도 그들이 확실히' 신악' 을 좋아하고 즐긴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춘추시대에 출토된 편종은 더 이상 아악 중의 궁각 징우의 음계 법칙을 유지하지 않고 후세 사람들을 위해 당시 여러 곳의 다른 풍격의 음계 형식을 생동감 있게 보존하였다. 예를 들어 정 (신정은 정성의 도성) 신정의 편종은 역사상' 정통' 으로 여겨지는 4 급 7 음계와 자연의 7 음계를 구성한다. 세 가지의 상승된 5 음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진 () 나라 후마 () 편종의 음계는 심지어 오늘 이 지역의 민가와 같다.
"새로운 음악" 이 각지에서 출현한 후 현지에서 발전할 뿐만 아니라 국가 간 정치 경제 교류와 전쟁으로 전례 없는 교류를 받았다. 춘추 중후반, 초국의 13 개 편종 세트, 완벽한 12 법 세트, 천하 음악 연주 가능성을 담고 있다. 그들은 세계 각지의 음악 교류의 반영이어야 한다. 전국 시대 초기 증국의 편종대집, 증후을의 가장 유명한 편종은 편종의 음순뿐만 아니라 편종의 비문에서도 당시 음악 교류의 실제 존재를 알려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전국 시대
전국 시대 (기원전 475-22 1) 에 제후국이 수백 년 동안 분쟁을 벌여 주왕실이 쇠퇴하고 소제후국도 여러 대국에 합병되었다. 이 시기의' 신악' 은 조의 주의를 끌었지만, 사실 더 많은 주의를 추에게 집중해야 한다. 그러나 이 역사를 처음 쓴 사람은 한인이고,' 신악' 은 사서에서' 고악' 과 반대되는' 악악' 으로 기록되고, 한고조 유방은 초음에 대해 독특하기 때문에 역사가들은 초음의 돌연한 군대를' 신악' 범주에 포함시키는 것을 감히 하지 못했다. 추 () 나라는 남방에 은거해 주문화를 받아들였지만 중원 () 의 다른 나라보다 예악의 속박을 덜 받았다. 춘추시대에는 초국의 연기자들이 현지 음악을 연주했다. 초음악의 풍격도 중원 여러 나라와 크게 다르다. 이는 초사와 시경의 차이로 쉽게 알 수 있다. 추 역시 남북 음악이 만나는 곳이다. 정 오 채 월국의 가무는 모두 초나라에 나타났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전국 시대는 전쟁과 치국 방면에서 지식과 재능을 중시했고, 연년 전란으로 인해 전쟁의 잔혹성은 춘추시기보다 훨씬 더 컸다. 그 결과는 종종 제멋대로 살육과 약탈로 경제와 문화에 심각한 피해를 입혔다. 그래서 야악은 기본적으로 사라졌지만' 새 음악' 의 발전도 방해를 받았다.
춘추 중후반 편종은 9 개 조로 늘어났다. 서주종을 기초로 저음호와 비즈니스음을 추가했다. 이 두 음이 모두 정북음일 때, 변북의 음조는 3 도로 변한다. 따라서 전체 편종의 정북소리는 완전한 5 음계를 형성하고, 모든 음순은 5 음계 또는 7 음계를 구성할 수 있다. 하남 부천 사하 1 호 무덤 (춘추추 무덤) 에서 출토된 버튼 벨 한 세트. 이 시기의 편종은 매번 두 번 두드릴 때마다 보통 옆 드럼에 새의 도안을 주조하지 않는다.
전국 시대에는 여전히 9 개의 편종이 있었고, 13 개와 14 개의 편종이 있었다.
춘추전국시대에는 편종과 북을 주요 악기로 하는 밴드가 성행하여' 종고의 음악' 이라고 불렸다. 그것은 또한 소, 금 등의 악기와 실크 대나무 악기가 결합된 형태로 유행한다. 증후을묘에서 이 두 밴드가 사용하는 각종 악기가 출토되었다. 이 악기들은 종류가 이렇게 다양하고 정교하게 제작되어 잘 보존되어 있는 것은 정말 보기 드물다. 이 악기들 중 많은 부분이 처음 발견된 것으로 전국 초기 음악 발전을 연구하는 중요한 자료이다.
전국초 1978 호북수현 (현재 수주시) 에서 출토된 편종, 편종 등 악기는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큰 편종, 편종 등 악기입니다. 묘주는 증국의 국군으로, 이름은 을 () 이다. 후는 칭호이다. 관은 동방에 있고, 방에는 여소년 여덟 명이 묻혀 있다. 이 방의 악기는 10 현악기, 밴조, 건반, 셍, 드럼 등으로 작은 실크 대나무 밴드를 구성할 수 있다. 순교자들은 아마도 이 악기들을 연주하거나 가무를 하는 여성 음악가일 것이다. 가운데 방에는 무덤 주인이 성대한 연회를 거행하는 밴드, 즉' 종고' 밴드의 악기가 있다. 편종, 편종, 드럼, 플루트, 풀, 시, 드럼, 하프 등. 서실에서 13 명의 여소년이 죽었다.
이 편종은 세계에서 가장 큰 관심을 끌었다. 그것은 64 개의 시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3 층으로 나뉘어 직사각형 종틀에 걸려 있다. 세 그룹의 버클 시계 19 블록 * * *; 중하층에는 세 조의 편종이 있는데, 모두 45 건이다. 편종의 범위는 다섯 그룹에 걸쳐 있는데, 그 중 약 세 그룹은 완전한 12 개의 음조이다. 증후을묘에서 출토된 모든 악기는 정교하고 성능이 뛰어나 놀라운 높이에 이르렀으며, 어떤 악기는 현대인들도 따라잡을 수 없었다.
전국 시대부터 서한 시대까지 우리나라 서남 지역 (예: 운남, 광서, 광동, 쓰촨 등) 의 유적지에서 다양한 형태의 독특한 쌍각 버튼 시계와 배럴 시계가 발견되어 서남 소수민족이 사용하는 악기였다.
오늘날, 진전의 편종 수는 이미 상당히 상당하다. 1988 불완전 통계에 따르면 1 16 배치, 174 그룹, 903 단위 (유형, 그룹, 조각 그중 약 400 개의 비문이 있다.
진나라와 한 왕조
진나라와 한 왕조 시대, 저우 왕조 이후의 예악 제도가 완전히 붕괴되고, 진나라 시대 종 () 음악의 번영도 끝나고, 쌍음편종 () 의 생산도 사라졌다.
사료에 따르면 진시황은 함양에서 시계대' 김인 12' 의 기둥을 주조하여' 천석시계' 를 지었다고 한다. 이 거대한 시계는 아침 시계를 가리켜야 한다. 그것은 역대 황권과 왕권의 상징이다. 불교, 도교의 출현으로 동한 이후 절, 도관은 불종 (범천종이라고도 함), 도종을 사용한다. 현존하는 최초의 불종은 남북조 진태감 7 년 (575 년) 에 주조되어 현재 일본 도쿄 우물상 정태랑에 숨어 있다. 당나라 이후 대불 도종은 항상 황제에 의해 주조되었다. 당대의 장안 (금안) 경룡사의' 경운종', 명대 베이징 대종사, 영락이 주조한' 영악종' (1403-/Kloc-) 그들의 실제 용도는 시간을 알리는 것이다. 영락대종은 높이가 6.94 미터이고 하구 지름은 3.3 미터이다. 무게가 46.5 톤이다. 지금까지 소리가 둥글고 우렁차서 수십 리에 달할 수 있다. 시계 안팎은 해서체로 불경 17 종을 주조하여 22 만 7 천여 자를 세었다. 이 시계는 그 우렁찬 목소리, 정교한 주조 공예, 서예 예술로 중국과 외국에 유명하며 고대에는' 종중의 왕' 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제왕은 시계로 주례고제를 회복하고 아락을 주조했다. 예를 들어 남북조 시대에는 양무제가 26 개의 시계와 504 개의 우아한 음악을 연주하는 데 사용되었는데, 이 모든 것은 모두 12 개의 법칙을 갖추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복고풍은 송대에서 특히 강렬하다. 송휘종 (1101-1125) 이 음악을 주관하는 기관인 성다부를 설립했을 때 지금까지 세계에는 여전히 10 여 건의 기록과 유포가 있다.
청정이 사용하는 편종은 16 개 그룹이다. 2 층 시계대 위에 걸고 층당 8 개씩 걸어요. "더블 이순신" 에서 "노크 벨" 까지, * * * 12 플러스 4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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