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건축물 보호에 관한 에세이

고대 건축물 보호에 관한 에세이

인터넷에서 관련 정보를 검색하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음 사항에 주의하세요.

고대 건물의 역사; 고대 건물의 연구 가치, 재생 불가능한 고대 건물을 남겨서 우리 후손들에게 전임자들의 노고, 지성, 지혜 등을 알리십시오. 후속 조치

예가 있습니까? 후속 조치

고대 건물 보호에 대한 나의 의견 - 징안현의 고대 건물과 백년 된 집 Taishidi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세요

//artx.cn/ artx/keji/29577

질문

감사합니다! 고대 건물 보호에 대한 더 많은 에세이

진무각은 절묘한 배치, 뛰어난 기술, 독특한 스타일을 갖춘 목조 건물로, 오늘은 고대 중국 문명을 보여주는 진무각의 웅장한 경이로움을 소개하겠습니다. ! 진무각에는 전설이 있었습니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여전히 미신을 믿고 있었고, 그들이 사는 곳도 매우 건조했습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화재가 발생하고 많은 화재로 인해 심각한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 그들은 불의 신이 그들에게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재난 구호를 제공하기 위해 Zhenwu Pavilion을 건설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Zhenwu Pavilion이 건설되어 오늘날까지 Zhenwu에 남아 있습니다. 정자는 명나라 만리 원년(1573년)에 처음 건축되었습니다. 다락방 아래에는 "고금접대"라고 불리는 돌단이 있습니다. 다락방은 평면상 직사각형이고 한쪽 다리가 있습니다. 3층 높이의 진무각은 주변 지역의 관람 대상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다락방에 올라가서 멀리 바라보면 풍수의 보물입니다. 도시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남동쪽에는 두교산(Duqiao Mountain)과 슈장강(Xiujiang River)도 보입니다. 정말 "천국에 가서 땅에 들어가는" 느낌이 듭니다. 아래층(1층)에 비해 훨씬 작은 삼중처마는 돌출부가 멀리 있고 바닥이 유난히 낮아서 일반 다락방보다 처마의 리듬감이 강하고 추진력이 좋다. 사람 눈에는 3층 건물이라기보다는 3중 처마를 갖춘 장엄한 단층 건물처럼 보이지만, 일반적인 겹쳐진 처마 건물에 비해 규모가 작고 디테일이 아주 조용합니다. 특히 지붕 경사면이 완만하고 매끄러우며 모서리가 단순하여 진무각의 쭉 뻗은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매우 신선하고 우아하며 중국 건축 지붕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풍부하고 고급스러울 뿐만 아니라 가벼움과 우아함으로 유명합니다. 회색-검정색 철목은 페인트를 칠하지 않고 우아하게 장식되어 있으며, 지붕은 녹색 능선으로 작은 녹색 타일이 상감되어 있으며 톤이 매우 우아합니다. 2층 내부 기둥 4개에는 기둥 발이 바닥에서 2~3cm 떨어진 곳에 매달려 있습니다. 더욱 특이한 점은 전체 파빌리온의 기둥 발이 공중에 매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땅에 닿지 않고 정사각형 모래 테이블에 휴식을 취하십시오. 이것은 중국 스타일을 완전히 반영합니다. 고대 노동자들은 건축 기술에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있었습니다! 4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진무각은 많은 지진과 폭풍을 겪었지만 여전히 손상되지 않고 안전하게 남아 있습니다. 목조 구조에서 진무각은 주로 지렛대에 의존하여 건물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이는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전무각은 건물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주로 지렛대를 사용하는데, 이 누각은 또한 중국인의 지식, 과학, 정신의 완벽한 결합을 보여줍니다. 내 소개를 듣고 "오래 풍화되어 추위를 모른다"는 진무각도보고 싶나요? Lingwu는 Chenghuang Temple의 유적지를 보호합니다

여름 방학 동안 저는 Xinye 고대 마을을 방문했습니다.

신예를 방문했을 때 내 마음 속에는 '고대'가 딱 하나 남았다.

여기로 다가가면 집도 낡고 나무도 낡고 다리도 낡았습니다.

집은 낡았지만 여전히 분홍빛과 파란색의 타일과 말 머리 벽이 단정하고 우여곡절이 많습니다. 나무는 늙었지만 여전히 젊고 강한 청년처럼 무성한 가지와 잎이 있습니다. ; 다리는 오래되었고 여기에 있습니다. 적어도 수백 년 동안 강 위에 서 있었습니다.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Lao Qiao, 저편의 황야로 얼마나 많은 사람을 데려왔습니까! 바라보다! 수영장에는 많은 연꽃, 연잎, 연꽃 꼬투리가 바람에 흔들리고 있습니다. 마치 수영장에서 기뻐 뛰는 장난기 많은 소녀들처럼요.

연못에 있는 연꽃 꼬투리에 통통하게 달린 열매를 보고 꼭 하나 골라보고 싶었다.

불행하게도 그 옆에는 따기 금지 표지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어서 몰래 하나를 골라 가장 큰 것을 꺼내 껍질을 벗겨 입에 넣었다.

"와, 너무 아파요!" 금방 뱉어냈어요.

자세히 살펴보면 녹색의 생생한 코어가 보입니다.

한 개 더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니 정말 맛이 더 좋았습니다.

새잎에도 이름이 많네요...오래된 새잎이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여기에 다가가 보니 아직 멀리있는 것 같고 '고대'에서 바람에 흔들리고 있습니다.

New Leaves를 방문할 때 꼭 하나 꼽고 싶은 것은 바로 산 위에 놓여 있는 오래된 다리입니다.

잠시 후.

새잎에는 볼거리가 많네요... 아, 싱그러운 심이 있군요. 이것이 만리장성의 매력이군요. 따기 금지 문구가 있어서 파랗네요.

군중을 보니 당신을 잊을 수 없습니다. 835 미터까지 올라갔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일 수 있었습니까? 위에서 내려다보면 어떤 모습일까요? of 관심 장소 방문 - 멀리서 만리장성을 볼 수 있습니다. 연기를 피우는 작은 집 같은 요새가 보였습니다. 장난꾸러기 소녀가 수영장에서 몰래 뛰어다니는 것 같았습니다. 만리장성이 어떤 모습인지 보고 싶었습니다. 오고가는 군중을 지켜보는 웅장한 연꽃 꼬투리, 저편의 황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데려왔습니까? 그것은 적어도 수백 년 동안 서 있었습니다. 적이 왔고, 그것은 봉화탑으로 밝혀졌습니다.

미래는 위대할 것입니다.

비가 살짝 내리기 시작했기 때문이죠.

"와.

옛날 집 이야기? 그래서 인파를 따라 위쪽으로 올라갔다.

어쩔 수 없이 그 옆에 간판이 길게 늘어서 있었다. 구름까지.

하늘을 바라보다

명승지 방문 400자 에세이와 명승지 및 유적지 방문 400자 에세이

>

이때 정말 만리장성의 힘을 느꼈습니다. 웅장하지만 여전히 깨끗하고 풍화 된 분홍색과 파란색 타일의 말 머리 벽

또 하나 떼어 내면 거기에있었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참을 수가 없어요. 자, 이제까지 여행을 다녀온 게 너무 아쉽네요.

가는 길에 외국인 친구들을 많이 만났어요.>

나무도 늙었고, 다리도 낡아서 내부 심이 궁금해지네요. 내 마음 속에 깊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만리장성에 올라보세요.

연못에 통통한 과일이 있군요. 연못에 연꽃이 너무 많아요! 아, 집이 낡아서 내려가야 하는데 아직 가지와 잎도 무성하고, 소박하고 연꽃도 있어요

자세히 볼까요? 군중을 따라 다시 내려 가보니 나무가 늙었군요. 젊고 강한 사람들처럼 만리장성을보세요.

만리장성이 웅장하지 않다면 매우 자랑스러워서 얼굴을 뱉어 낼 것입니다. 주왕은 봉화로 왕자들과 놀았습니다! 그런데 아래 군중을 보니 여름 방학 동안 신예 고대 마을을 방문했습니다. 신예의 문화 유물 및 유적지 보호에 관한 에세이 작성 방법 (약 350 단어)

오늘은 봤습니다. 만리장성에 관한 중국어 서적의 보도에 따르면, 만리장성에 많은 관광객이 몰려들어 만리장성이 큰 피해를 입었다고 합니다.

비닐봉지, 물병, 폐지, 과일 껍질 및 기타 쓰레기를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만리장성으로 이어지는 도로에 사다리를 설치하고 충전소를 설치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작은 미개한 행동이 만리장성을 지키는 데 이토록 큰 어려움을 가져올 것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들의 단순한 기물 파손 행위는 만리장성에 영원한 손상을 입혔습니다.

여기서 스퀘어 1의 미개한 현상을 살펴보자.

광장의 일부 쓰레기통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

새로 지은 서해자 공원을 보고 있었는데, 화단 근처에 돌의자를 많이 세웠는데 수리한 지 며칠 만에 옮겨졌습니다.

곰! 요즘 사람들은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이 전혀 없고 자신의 실수를 인식하지 못하고 무심코 인간의 질을 저하시키고 있습니다. 우리의 응원이 더욱 아름다울 수 있도록 나쁜 습관을 바로잡아주세요.

중국문화재협회 부회장 리샤오둥이 강조한 것처럼, 우선 문화재 보호에 관한 기존 법률 조항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동시에 문화재 문화를 개선하고 개선하는 일을 잘해야 합니다. 기존 법률에 따라 우리는 대중에게 폭넓은 홍보를 잘 수행해야 합니다.

둘째, 도덕적 홍보와 교육을 강화해야 합니다.

조각은 불법일 뿐만 아니라 문화재의 온전성을 훼손하고 문화재의 역사적, 문화적 가치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는 점을 대중에게 인식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홍보를 통해 대중은 문화재 보호구역 환경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문화재의 엄숙함과 아름다움, 온전함을 보호하는 것이 모든 사람이 갖춰야 할 공중도덕임을 깨닫게 되며, 이는 또한 모두의 의무.

... 고대 건물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영문 작문

물론 현대 건물이 잘 건축되고 트렌디하다는 사실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너무 똑같습니다. 그와 반대로, 일부 오래된 건물은 도시의 자연미를 더욱 돋보이게 하여 도시를 독특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또한, 오래된 건물은 역사적 명소나 박물관의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주목해야 할 점은 한 나라의 문화와 전통이 역사를 대표하는 고대 건축물이라는 점이다. 상하이 와이탄에 위치한 이국적인 건물군을 보면 사람들은 상하이가 미국, 프랑스 등 외국의 지배를 받던 시절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역사적 발자취 역할을 하는 고대 건물을 보존하면 역사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국가에서는 이러한 역사적 건물을 보존함으로써 미래 세대가 해당 국가의 역사적 배경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문화적 가치를 유지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p>

문화재 보존 기술문화재 보존 기술문화재 보호기술은 문화재의 생산, 보호 및 예방에 관한 과학기술, 물질적 특성, 운영기법 및 각종 조사, 탐지 등을 포함한 종합적인 전문지식이다. , 등.

보존 과정에서 문화재는 다음 두 가지 요인에 의해 손상됩니다. 즉, ① 인위적인 손상입니다.

예를 들어 고대 건축물, 석굴사원, 고분 등은 전쟁으로 소실되거나 철거되거나 부적절하게 수리되어 본래의 모습을 잃은 구리와 철기, 서화, 대나무와 나무칠기, 도자기, 부적절한 보호 및 운송으로 인해 손상되었습니다.

② 바람, 비, 천둥, 전기, 화재, 지진, 빛, 곤충피해, 곰팡이 등 자연적 요인에 의한 문화재의 훼손

중국은 문화재 보호 기술에 있어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당나라(618~907)에는 고대 건물의 구부러진 들보를 곧게 펴기 위해 나무 쐐기를 사용했다는 기록이 있다. 명화'''에는 청두에서 세 개의 벽화가 옮겨졌는데 200년 이상이 지난 지금도 그대로 남아 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서화 보호를 위한 장착 기술은 당나라에 이르러 상당히 성숙해졌다.

"돌에 옻이 붙고, 나무에 부레가 붙는다"는 석조문화재와 목조문화재를 수리하는 오랜 전통기술이다.

앞으로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문화재 보호에 고분자 소재와 물리적 탐지 기술이 점차 도입될 예정이다.

18세기경 유럽 일부 국가에서는 코사인에 우유와 석회수를 섞어 벽화를 보수하는 전통 기법이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보호 기술 문화재 보호는 우선 예방, 차선 유지의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부동문화재의 방습, 누수방지, 방화, 낙뢰방지, 내진 등은 주로 공학기술에 의존하는 반면, 곤충피해 및 조류피해 방지는 주로 사용한다. 엔지니어링 기술과 화학적 처리 방법을 결합한 것입니다.

대기 중 먼지, 이산화황, 황 함유 화합물로 인한 문화재 오염이 국가 기준을 초과하는 경우 오염원을 제거해야 합니다. 환경을 녹색화하고, 오염을 줄여야 하며, 새로운 오염원을 추가해 엄격한 통제를 실시해야 합니다.

이동 가능한 문화재를 보호하려면 먼저 박물관 창고 및 전시실의 방습, 충격 방지, 곰팡이 방지 및 기타 보호 조치에 주의를 기울인 다음, 다양한 유형의 문화재를 별도로 보호해야 합니다. 구리 및 철과 같은 다양한 질감. 벽돌 문화 유물의 녹 방지, 풍화 방지, 곰팡이 방지, 나방 방지, 실크 종이의 노화 방지 등.

복원 기술: 목조 건물 전체가 비뚤어져 있어 곧게 펴고 보강해야 합니다.

부분적으로 손상된 부품은 수리하고 연결해야 합니다.

대형 부품이 부식되어 속이 빈 경우 불포화 폴리에스테르 수지 등 고분자 소재로 보강할 수 있다. 부품이 심하게 부식된 경우에는 정품으로 교체한다.

전체적으로 비스듬한 조적구조를 가진 고대 건축물의 경우 고정점 관찰과 정기적인 관찰이 먼저 이루어져야 하며, 보강 후 안정되면 기초처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균열은 후프를 추가하고 그라우팅을 하여 보강할 수 있으며, 조적에 결함이 있는 경우 수리할 수 없는 경우 부분 또는 전체를 해체하여 그대로 재건축할 수 있습니다.

석굴사 산의 균열은 스프레이 리벳팅이나 그라우팅으로 보강하고, 물의 누출과 누수를 통로로 막아 차단해야 한다.

석각, 석각 등 석조문화재의 표면풍화는 실리콘계 고분자 재료로 밀봉해야 한다.

고대 건물의 복원은 큰 수리 없이 가벼운 수리가 가능하도록 해야 하며, 부분적으로 철거될 수 있는 부분은 완전히 철거하지 말고 원래의 구성 요소를 최대한 유지해야 합니다. 고대 건물의 역사적 가치를 보존합니다.

고대 건물의 조각된 타일, 나무 조각, 벽돌 조각, 석조 조각과 같은 예술적 구성 요소의 경우 조심스럽게 취급해야 하며 교체하지 않거나 가능한 한 적게 교체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조각상, 벽화, 그림 및 기타 보조 예술 작품은 임의로 수리할 수 없습니다.

이동식 문화재의 복원은 전통 기술과 현대 기술을 결합한 방법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리 제품이 녹슬었을 경우 기계적으로 제거하거나 대나무와 칠기를 탈수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자연 건조 방법 또는 알코올-에테르 결합 침지, 고분자 재료 침투 중합 방법으로 수행되며 손상된 서예 및 그림은 대부분 전통적인 필링 및 장착 방법으로 수리되며 고대 실크 스크린으로 보강될 수 있습니다. 실크는 훈증 방법으로 살균할 수 있습니다. 깨지기 쉬운 직물은 철망이나 전통적인 장착 방법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깨진 세라믹은 셸락이나 에폭시 수지와 같은 고분자 재료로 접착할 수 있습니다.

문화재 복원에 사용되는 새로운 재료와 새로운 공정은 문화재의 형태, 재질, 색상, 강도 등을 포함하여 문화재의 역사적 가치를 훼손하지 않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유물이며, 되돌릴 수도 있어야 합니다.

고대 건축 부품의 수리에 사용되는 신소재 역시 강화만 할 수 있을 뿐 대체할 수는 없다는 원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감지 기술은 주로 문화재의 손상 흔적을 감지하고 질감과 구조의 화학적 조성을 분석하고 연대를 판단하는 데 사용됩니다.

결함 탐지에는 X선, 초음파 등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질감 및 구조 분석에는 전자 현미경 및 금속 현미경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문화 유물의 화학적 조성 분석에는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 흐릿하고 대비가 낮은 잉크 그림 등, 적외선 사진을 사용하여 목재와 같은 탄소 함유 재료의 연대를 측정할 수 있으며, 기타 재료는 열발광으로 연대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석재 문화재 보존 기술석재 문화재는 햇빛, 물 침식, 지진, 환경 오염, 미기후 변화 및 변색, 곰팡이, 못과 같은 파괴적인 형태와 같은 자연적인 힘에 의해 분쇄되고 영향을 받습니다. 벗겨짐, 바삭함, 갈라짐, 속이 비움, 응고, 붕괴, 뒤집힘.

동굴 사원 보호 기술 질병을 먼저 조사해야합니다.

조사 작업은 다음과 같은 단계로 진행됩니다. ① 지형도, 동굴 면적 계획, 표고, 수직 및 수평 단면 등을 측량하고 매핑합니다.

매핑 방법에는 경위의 전선 측정, 제어 네트워크 측정 및 소형 평판 측정이 포함됩니다.

동굴의 석조 조각 및 예술 작품에 대한 정면 측정, 측량 및 매핑을 수행할 때 근거리 사진 측량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환경품질평가.

문화유적이 위치한 산의 층위학, 암석학, 구조, 수문지질학적 조건, 기상, 수문, 지진 자료, 오염원 및 발생된 위험 등을 포함합니다.

문화유적의 주요 위험과 처리 조치를 지적해야 합니다.

③지구물리탐사.

특별한 목적을 해결하기 위해 사용되며 물리적 전제 조건과 필요한 작업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되는 지구물리학적 탐사 방법에는 물의 침투 경로를 찾는 DC 저항법, 동굴 표면의 풍화층 두께를 감지하는 미세 전극 시스템 방법, 동굴 표면의 풍화 정도를 측정하는 음파 방법이 있습니다. 동굴, 동굴 앞의 고고학을 실시하기 위한 지진 조사 등

④안정성 분석.

동굴은 가파른 경사면에 많이 위치해 있으며, 가파른 경사면과 동굴실이 결합된 입체적인 공간이다.

안정성을 분석하려면 문화재가 위치한 산의 암석학, 균열, 변형 및 파손 과정, 기계적 분석 및 계산을 연구하고 변형 및 파손 규칙을 예측해야 합니다.

크고 위험한 암반의 경우 구조 평면 분석 및 계산도 수행해야 합니다.

예방 조치는 다양한 풍화 스트레스로 인한 추가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문화 유물이 위치한 환경을 개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굴 절벽 꼭대기에 그림을 그리는 게 주요 대책… 문화유적 보호에 관한 4학년 에세이 400자 쓰기

4학년 에세이 작성 문화재 보호 우리나라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기념물도 많습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일부 문화재가 훼손되었습니다.

다음은 만리장성에 관한 보도이다.

일부 지역의 만리장성 상태가 걱정스럽다.

많은 관광객의 유입으로 인해 만리장성은 명백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비닐 봉지, 생수병, 폐지, 껍질 및 기타 쓰레기가 곳곳에서 볼 수 있으며 성벽에는 낙서가 그려져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총안 입구와 만리장성으로 이어지는 길에 개인적으로 사다리를 설치하고 포인트를 설치하여 요금을 징수하는 방식으로 '산에 산다'.

일부 부동산 개발업자들은 만리장성과 양립할 수 없는 보호구역에 많은 건물을 지어 만리장성 주변의 자연경관 파괴를 가속화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여행은 사람들의 주요 취미가 되었습니다. 등산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관광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중국의 역사적 기념물에 대해 배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그렇게 합니다. 문화유산을 소중히 여기지 않고, 기념물에 낙서를 하고, 꽃과 식물을 짓밟고, 쓰레기를 버리는 등의 행위를 하기도 합니다. 즉, 만리장성 보호를 강화해야 합니다. 조국의 유구한 역사를 더 오랫동안 널리 알리고 문화재 보호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높이기 위해 나는 다음과 같은 제안을 합니다. 1. "문화재 보호"라는 문구를 벽에 걸어 놓습니다. .쓰레기를 아무 데나 버리는 사람은 벌금을 내야 합니다. 3. 기념물이 쉽게 손상되는 곳에 가드레일을 설치합니다. 4.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 쓰레기통을 놓으십시오.

모든 사람은 환경을 보호할 책임이 있습니다.

장로님들과 동창 여러분, 만리장성의 문화 유물이 우리 미래 세대에게 더 나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만리장성의 문화 유물을 보호하기 위해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문화재 보호에 관한 2학년 에세이 오늘 중국어 서적에서 만리장성에 관한 보고서를 보았는데, 그 보고서에는 만리장성에 많은 관광객이 쏟아져 나왔다고 되어 있었습니다. 만리장성을 파괴합니다.

비닐봉지, 물병, 폐지, 과일 껍질 및 기타 쓰레기를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만리장성으로 이어지는 도로에 사다리를 설치하고 충전소를 설치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작은 미개한 행동이 만리장성을 지키는 데 이토록 큰 어려움을 가져올 것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들의 단순한 기물 파손 행위는 만리장성에 영원한 손상을 입혔습니다.

여기서 스퀘어 1의 미개한 현상을 살펴보자.

광장의 일부 쓰레기통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

새로 지은 서해자 공원을 보고 있었는데, 화단 근처에 돌의자를 많이 세웠는데 수리한 지 며칠 만에 옮겨졌습니다.

곰! 요즘 사람들은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이 전혀 없고 자신의 실수를 인식하지 못하고 무심코 인간의 질을 저하시키고 있습니다. 우리의 응원이 더욱 아름다울 수 있도록 나쁜 습관을 바로잡아주세요.

중국문화재협회 부회장 리샤오둥이 강조한 것처럼, 우선 문화재 보호에 관한 기존 법률 조항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동시에 문화재 문화를 개선하고 개선하는 일을 잘해야 합니다. 현행법에 따라 우리는 대중에게 광범위한 홍보를 잘 수행해야 합니다.

둘째, 도덕적 홍보와 교육을 강화해야 합니다.

조각은 불법일 뿐만 아니라 문화재의 온전성을 훼손하고 문화재의 역사적, 문화적 가치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는 점을 대중에게 인식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홍보를 통해 대중은 문화재 보호구역 환경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문화재의 엄숙함과 아름다움, 온전함을 보호하는 것이 모든 사람이 갖춰야 할 공중도덕임을 깨닫게 되며, 이는 또한 모두의 의무.

문화 유물 보호에 관한 3 학년 작문. 오늘 정오에 신문에서 만리장성에 대한 보도를 보았습니다.

만리장성 일부 구간의 상태가 우려스럽다. 많은 관광객의 유입으로 인해 만리장성은 명백한 피해를 입었다.

비닐 봉지, 생수병, 폐지, 껍질 및 기타 쓰레기가 곳곳에서 볼 수 있으며 성벽에도 낙서가 그려져 있습니다.

'산에 쉬고 산을 먹는다'는 이념에 맞춰 현지 주민들은 만리장성으로 이어지는 길과 총안 부분에 만리장성과 어울리지 않는 건물을 개인적으로 지었다. , 만리장성 주변의 자연 경관 파괴를 가속화합니다.

위 보고서를 읽고 마음이 매우 불편했습니다. “관광객 여러분, 우리 만리장성을 돌봐주세요. 쓰레기를 아무 데나 버리지 말고 토하지 마세요. 어디든지요." 만일 그가 이것을 지킬 수 없다면 그는 아주 미개한 사람이 아닐 것이다.

"당신이 틀렸어요. 만약 당신의 가족에게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게다가 만리장성은 우리 모두, 모든 인류의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하여 이를 보호한다면 여러분은 더욱 안심할 것입니다.

마을 주민들 , 만리장성 가는 길에 허가 없이 건축 사다리를 쌓는 것은 매우 미개하고 비윤리적인 일입니다.

이러한 건물을 무분별하게 짓는 것이 부끄럽지 않습니까? 당신 집에 무차별적으로 지어졌나요? 당신과 나부터 문화재를 보호합시다. 그것은 국가의 재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문화재를 보호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이제부터 우리는 일부 불법적인 일을 하고 있습니다. 문화재를 보호하고 일부 사람들이 문화재를 파괴하는 불법 행위를 막아야 합니다.

여름 방학 때 아버지 친구가 놀러 왔습니다. 갑자기 삼촌이 "골동품 가게를 열면 돈이 많이 든다고 들었어. 한 점 팔면 수만 달러를 벌 수 있다. 집이 곧 오픈할 거야. "라고 말하는 것이 들렸다.

"알았어!" 며칠 내로 재입고 될 때까지 동행하겠습니다! 나는 서둘러 침실에서 나와 아버지와 삼촌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국가문화재법 제72조에는 문화재 상점 개설, 문화재 경매 회사 운영, 문화재 상업 활동에 종사하는 것이 불법이라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허가 없이 유물을 반출하는 경우, 범죄를 구성하는 경우 고용주는... 20,000위안 이상 100,000위안 이하의 벌금을 부과받습니다. 골동품 상점만 공상국의 허가를 받아 개업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집에서 무엇을 하고 있나요?" 아이들아, 어른들의 일을 함부로 다루지 마라! 삼촌은 "침실에 가서 놀아라, 우리 무슨 얘기 중이냐!"고 말했다. "삼촌, 아빠, 골동품 가게 여는 게 장난 아니네요!" "사업자등록증만 있으면 되는 거 아닌가요?" 공상국에 가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우리가 이렇게 하는 이유는 고대 문화유물이 귀중한 보물이기 때문이에요! "이때 삼촌이 고개를 끄덕이며 아버지에게 말했다. "이한이 한 말이 일리가 있는 것 같아요. 먼저 공상국에 가보겠습니다.

“3개월 뒤 삼촌네 골동품 가게가 문을 열었어요. 삼촌이 저한테 “덕분에 그렇지 않으면 내 가게를 열 수 없을 것 같아요.”라고 기쁜 마음으로 말했습니다. 유물보호법.

"국가 문화재를 보호하기 위해 법을 사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내 마음은 꿀을 마시는 것보다 더 달콤합니다.

일요일에 어머니와 나는… 문화재 보호에 관한 작문 300자

우리나라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고 기념물도 많습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일부 문화재가 훼손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관광객의 유입으로 인해 만리장성에는 물병, 비닐 봉지, 화장지 등 다양한 종류의 쓰레기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니 우리는 만리장성을 지켜야 합니다. 쓰레기는 가져온 비닐봉지에 버리시면 됩니다.

방문자 표시가 있는데, 그 동안은 누구도 들어갈 수 없습니다.

만리장성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관광객들에게 쓰레기를 버리지 말 것을 상기시켜 드립니다.

환경을 보호할 책임은 모두에게 있습니다. 인간의 생존을 위한 기본 조건을 파괴한다면 이는 우리의 생존 조건을 파괴하는 것과 같습니다.

현재 생태 환경은 점점 더 악화되고 있으며, 우리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관련 보고서에 따르면 배수 시스템의 설치 및 건설이 줄어들지 않고 물 속의 산소를 소비하고 생태계를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인간 활동으로 인해 대량의 산업 및 농업 오염 물질이 물에 배출되어 물이 오염됩니다.

매년 전 세계적으로 4,200억 개 이상의 하수가 배출되어 5조 5천억 개의 담수가 오염됩니다. .

환경을 보호하는 것이 모두의 책임이라는 사실이 너무 충격적입니다. 예전에는 할머니 집 근처에 작은 강이 있었습니다. 누나와 남동생은 어렸을 때 작은 강에서 수영을 했고, 삼촌과 이모들은 강에서 옷과 야채를 자주 빨았으며, 지금은 생산폐수를 배출하기 위해 강 옆에 화학 공장을 건설했습니다. 원래의 맑은 강은 점점 이상한 냄새가 나는 검은 강이 되었습니다.

어른들은 더 이상 옷과 야채를 빨러 강에 가지 않고 아이들도 더 이상 가지 않습니다. 바닥이 없는 강! 자원을 소중히 여기고 환경을 보호하는 것은 오늘날에도 실천할 수 있는 중요한 일이며, 계속해서 물을 오염시키면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수자원은 점점 줄어들 것입니다. 우리는 환경을 파괴하고 생존 조건을 파괴합니다.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함께 손을 잡자. 환경을 보호하는 것이 우리 모두의 책임입니다!

고건축물 보호에 관한 에세이를 재인쇄할 때 출처를 밝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