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룡의 1 대 악의 꽃은 무엇입니까
고룡의 1 대 악의 꽃은 무엇입니까
그의 나쁜 것은 한계가 있고, 아무리 나쁜 것도 한계가 있다. 그의 나쁜 것은 그의 배경과 비슷한 연성벽보다 시정이 많다. 탐욕을 제외하고는 그는 심마가 거의 없었지만, 후자는 영원히 어리둥절한 절망을 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P > 매력지수: 7
9, 인물: 남궁령/출처:' 초류향전설' < P > 구룡소설 대표작은' 초류향전설' 으로, 구룡은 초류향립에 책을 전하고 있으며, 피눈물은 초류향을 부여한다. 이로 인해' 추류향' 의 조연은' 육소봉' 의 눈부심을 얻지 못했다. < P > 남궁령은 첫 번째' 피바다 향기' 의 인물이다. 사실 그는 매우 평범한 인물이어야 한다. 볼거리가 모두 꽃이 없는 몸에 있다. 그러나 나는 지금까지 그의 참혹함을 기억하고 있다. 초류향의 빛조차도 감출 수 없다. < P > 남궁령은 거지 갱단의 주인, 소년재준이다. 그는 신세가 복잡하지만, 사실은 천단풍이 14 랑의 유고이다. 그가 사는 것은 형의 무화복수를 돕는 것이다. < P > 사실, 이것들은 원래 아무것도 아니다. 강호 자체가 턴테이블이다. 네가 장삼을 죽였고, 장삼의 아들이 다시 너를 죽이러 왔다.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다. 그러나 남궁령의 비극은 배신에 있다. 강호인은 배신을 견디지 못한다. 모두들 구차하게 숨을 헐떡이며 피곤할 때 서로 애착을 느낀다. 수많은 측면과 같은 일부 전기 광학 부싯돌. 어떤 것은 영원하다, 예를 들면 양이 수후를 넘긴 그 16 년. 사실 관계는 모두 취약하다. 어떤 감정은 일촉즉발이다. < P > 남궁령은 그중에서 가장 처참한 편이다. 이환희가 용하운에게 어떻게 배신을 당했는지 모두 주유가 황뚜껑을 때렸다. 남궁령은 토토 비인간이다. < P > 구룡은 줄곧 무화과를 숨겼다. 그는 남궁령을 통해 무화를 측면으로 묘사했다. 꽃이 없으면 백의소년의 잔상을 남기면 충분하다. 모든 사악하고 추악함은 남궁령에 의해 보충된다. 하지만 사실 남궁령이 최악일 때도 꽃이 없는 만분의 1 밖에 없었다. 남궁령은 분주한 일에 지쳐서 성실하게 나쁜 일을 했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형을 따라가면 찬란한 미래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의심한 적도 없고, 죽어도 없다. 독살되기 전에, 그는 형이 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 한 폭의 대범하게 보였다. < P > 사실 그 사람은 그의 생사를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 P > 남궁령이 멸종 위기에 처했을 때 여전히 믿지 않는다. 그렇게 여러 해 동안 형제가 된 그는 사실 형을 전혀 알지 못하죠? 형의 거룩한 용모만 오독했다. 십여 년 동안 실수하다. < P > 추류향이 추궁한 그 이름은 남궁령의 입과 함께 원한의 피로 변했다. < P > 구룡은 결국 살해된 소년이 입술에 처절한 미소를 남겼다고 말했다. < P > 매력지수: 7.5
8, 인물: 용소운/출처:' 샤오리비칼' < P > 용소운은 그의 아버지보다 양귀비 기질을 더 많이 부여한다. 용해운은 평생 무겁고, 용소운은 경박하다.
그는 표준 미소년이다. 기질이 너무 음유하다. 그는 총애를 받았지만, 그 총애는 모두 우울한 성분과 섞여 있다. 임시음은 다소 마음이 편치 않지만, 용하운은 온종일 흉흉하다. 그래서 용소운은 뇌가 없는 도련님이 되지 않았다. 그의 제멋대로는 동기부여가 있고, 정밀하며, 우울하고 끔찍한 것이다. < P > 상관인 김홍은 앞으로 반드시 악마가 될 것이라고 단정했다. 아마도 같은 종류의 민감성일 것이다. 이환향은 그를 보자마자 그의 무공을 폐지했는데, 아마도 본능적인 반응일 것이다.
용소운은 바로 이런 아이다. 너는 심지어 그가 반항한다고 말할 수도 없다. 그 비도덕적이기 때문에, 그는 모두 서두르지 않는 신수가 꼬집었다. 일반 소년의 충동은 없다. < P > 그는 아버지 세대의 모든 갈등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시계를 움직여 어느 순간에만 잠시 폭발하여 즉시 수렴했다. 그는 부귀영화에서 태어났지만, 곧 패배한 후, 그는 심혈을 기울여 가위를 되살리려고 했다. 그는 심지어 이미 여자의 맛을 알고 있었다. < P > 그의 악에 자포자기가 있는 것 같은데, 그것은 그가 화목하지 못한 가정에서 유래한 것이다. 어떤 것은 그의 천성이다. 견자는 인간의 시작, 성본악이라고 말했다. < P > 나중에 책은 그가 아버지를 잃고 다시 어머니와 동행했다고 말했다. 아마도 청등을 동반하여 고불을 비춰야 할 것 같다. < P > 그럼 내 부처가 이 사악한 소년꽃을 어떻게 건너는지 보자. < P > 매력지수: 8
7, 인물: 적청린/출처:' 7 가지 무기의 이별 갈고리' < P > 가' 이별 갈고리' 를 썼을 때 고룡은 이미 이혼했다. 그런 다음 "음풍각 사건" 을 통과했습니다. 적청린은 확실히 악의 화신이다. 그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조금도 옳고 그름의 기준이 없다. 그의 인생 규범은 악이다. < P > 그래서' 이별 갈고리' 는 절절한 책으로, 그의 쓸쓸함과 슬픔은 모두 앞의 몇 가지 무기와 다르다. 이별후크' 의 모든 감정은 냉병기의 청한을 띠고 있다. 생사는 있지만 인기는 없다. < P > 그래서 너는 양조에게서 약간의 희망을 볼 수 없다. 비록 그는 줄곧 희망을 추구하고 있지만.
적청린은 더 말할 것도 없다. 그가 누구에게나 대하는 것은 잔인하다. 상대가 남자든 여자든. 그의 온순하고 무관심한 외모로 숨은 영혼은 절대적으로 지옥에 속해 있었고, 그는 다시 기어올 생각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는 무심코 그의 죄악을 구현하고 있다. 그의 마음이 너무 냉혹하다고 말하는 것보다, 그는 전혀 마음이 없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 P > 그는 모든 빛을 삼킬 수 있는 넘을 수 없는 강력한 힘을 대표한다. 가장 간담한 것은 그의 민들레 아래에 숨어 있는 한쪽 블랙홀이다. 블랙홀 안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고룡은 분명히 말하지 않았다. 그러나 구룡은 모든 사람이 이런 블랙홀에 의해 인멸될 가능성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일단 침몰하면, 만강도는 더 이상 사라지지 않는다.
매력지수: 8.5
6, 인물: 엽고성/출처:' 육소봉전설'
' 육소봉전설' 은 완전히 유쾌한 작품이다. 사랑과 희망으로 가득 찬 소설이다. 이런 소설에서는 양귀비 같은 사람을 거의 찾을 수 없다. 만약 있다면, 예고성은 가까스로 그렇다. < P > 엽고성은' 육소봉전설' 에서 가장 유명한' 결전 자금 금지 영국' 속 인물이다. 그의 출현은 사람을 매우 기쁘게 한다. < P > 중국인의 옳고 그름에 대한 태도는 줄곧 뚜렷하다. 좋으면 좋고, 잘못도 귀엽고, 나쁘면 나쁘고, 이득도 말살한다. 홍루몽' 에서 혁명이지만 전통은 이렇다. < P > 무협 소설 속 야심가는 대체로 공식이 있고, 김용의 글에도 흔적이 있다. 하지만 엽고성은 나에게 또 다른 웅웅적인 태도를 보여 주었다. 고룡은 정의와 악의 개념을 약화시키고 입장이 다르기 때문에 결과가 다르다는 것을 강조했다. 그리고 악당에 대한 그의 존중도 훌륭하다. 그는 예고성과 시몬을 동등한 위치에 놓고, 사람과 사람 사이의 평등이며, 검술가 사이의 묵계이다. 엽고성에 대자보를 붙이지 않았다. 그의 실패는 검도에 충성하지 않는 것이다. 매우 존엄하다. < P > 엽고성은 비교적 잘생기고 영직한 청년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웃음은 반드시 천하무적의 자랑일 것이다. < P > 매력지수: 8.5
5, 인물: 형무명/출처:' 이군비칼' < P > 이환향과 아비, 상관관 김홍과 가시무명. 이 두 사람은 사물의 정반면과 같다. 부처는 부처가 없으면 마법이 없다고 말한다. < P > 이환향과 아비는 온정맥, 부자, 형제다. 이환희가 아비를 광명으로 인도하고 있다. 상관인 김홍과 형무명은 정반대로 상관인 김홍은 형무명을 어둠으로 끌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책에서 특별히 형무명과 아비가 매우 비슷하다고 언급했다. 아비는 얼굴이 거만하지만 유치한 잘생긴 소년이 적지 않다. 많은 경우 매우 순진합니다. 그러나 태도는 단호하다. 가시나무는 생명이 없으면 훨씬 고요하다. 그는 아비의 모든 사념과 음울함을 계승했다. 그리고 그들은 원래 하나였습니다.
형무명은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는다. 상관 김무지개를 제외하고요.
형무명에 대한 상관에 대한 감정은 복잡하다. 그는 그림자처럼 상관의 박자와 맞닿았다. 그는 그의 아들도 아니고, 그의 형제도 아니지만, 그는 상관에게 애착을 갖고 있는 것 같다. 상관은 일종의 신앙으로 가시무명한 세상에 존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그는 상관의 아들을 시기했고, 그는 상관의 중시를 갈망한다. 그는 일부러 다른 사람에게 그가 왼손을 폐지했다고 생각하게 했는데, 단지 상관의 반응을 시험하려고 했을 뿐이다. 임선아가 무언가를 좀 깨뜨린 것 같다. 그래서 모든 것이 또 좀 애매해 보인다. < P > 나는 항상 가시무명은 얼굴이 창백하고 이목구비가 섬세한 남자라고 생각했다. 머리카락이 부드럽고 어수선하며 눈빛이 흐리고 어둡다. 회색 스웨터를 입다. < P > 매력지수: 8.8
4, 인물: 연성벽/출처:' 소십일랑' < P > 연성비는 명문에서 태어났다. 훌륭한 미남이다. 강호 제 1 미인이 그와 결혼하니, 다른 사람들은 모두 잘 어울린다고 한다.
앞서 구봉성에 대해 언급했을 때 비교했습니다. 결론은 연성벽이 모든 악역남 코너 중에서 가장 귀족적인 기질을 가진 사람이라는 것이다.
그는 은수저를 머금고 태어난 사람이어야 한다. 그러나 그는 마음이 맺혔다. 그와 샤오십일로는 똑같이 외롭고 절망적이다. 소십일로의 슬픔은 자신의 굴곡에서 비롯되고, 성벽의 슬픔도 세속의 유혹에서 비롯된다. 그는 쇼 십일랑보다' 사람이 강호에서 마음대로 할 수 없다' 는 것을 더 잘 표현한다. 해조가 태어나려면, 그는 어쩔 수 없이 파도에 따라 표류해야 한다. < P > 이로부터 명문에서 태어난 아이가 얼마나 행운인지, 그리고 얼마나 불행한지 알 수 있다. 중국은 줄곧 개인의 희로애락을 경멸해 왔으며, 중국의 수천 년 문명은 대부분 개인의 감정을 억누르고 있다. 우리가 중시하는 것은 한 왕조의 안위인데, 그의 안위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생사에 연루되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았다. 이 점에서 우리의 생존길은 서구보다 훨씬 잔인하다. 왼쪽으로, 일본인의 인간성 소멸이 되고, 오른쪽으로, 중국인의 욕망이 되어 평안하게 된다. < P > 연성비는 이런 이른바 정통 환경에서 자랐고, 받은 교육은 8% 나 된다. 오른쪽으로 발전하면, 그는 또 이환향이지만, 성벽조차도 왼쪽으로 발전한다. < P > 그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알고 있지만, 그는 또 매우 이동한다. 그는 영원히 헤엄치고 있지만, 그는 멈출 수도 없고, 멈추고 싶지도 않다. < P > 연성비는 심비군을 사랑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그는 조직적이고, 계획적이고, 목적이 있고, 곤혹스럽게 사랑한다. 그래서 심비군은 외로움을 느낄 것이다. 영원히 신유하는 남자와 동침하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 P > 연성벽의 고급스러운 기질이 그의 죄악에 아사를 씌웠다. 죄악의 감각 효과를 많이 헷갈리게 했다. < P > 매력지수: 8.9
3, 인물: 무화/출처:' 추류향전설' < P > 무화의 등장이 가장 놀랍다. 우리는 먼저 추류향과 중원의 붉은 색의 격렬한 찢기를 보고, 갑자기 거문고 소리가 나서, 뜻밖에도 중원의 약간의 붉은 빛을 미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독자들은 이때 큰 호기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누구죠? 왜 피아노를 쓰다듬어? 그런 다음 추류향 시전 만묘한 경공, 물을 밟고 거문고를 찾아 무화를 찾았다. 우리는 백의의 소년 승려를 보았는데, 용모가 매우 수려하고 표정이 비범하다. 이 순간 미학의 의의가 아주 잘 발휘되었다.
무화와 추류향은 대화가 있다. 그는 살육을 듣자마자 거문고를 물에 던져 버리고, 여전히 물에서 손을 씻어서 청고를 나타냈다. 추류향이 물이 이미 오염되었다고 말하자, 그는 물이 길어서 사람이 더러운 물을 더럽혀서는 안 된다고 반박했다. 충분히 수양이 상당히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이후 그는 더 이상 구체적인 동작이 없었다. 명화가가' 낙화처 말굽향' 을 그린다. 낙화를 그리지 않고 나비만 그린다. 고룡은 무화를 출전하지 않은 낙화로 바꾸었지만 정수였다. 꽃이 없으면 꽃이 있는 것보다 낫다.
무화는 은은하다. 죄를 지을 때도 은은하다. 백제강도 손가락을 부드럽게 한다. 그는 사실 일찌감치 복수하고 싶지 않았다. 그는 더 많은 것을 원한다. 그는 너무 완벽해서 한계를 느끼지 못했다. 옥교룡은 자신이 푸른 눈 여우를 물리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두려움을 느꼈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힘의 끝을 볼 수 없었기 때문이다. 꽃이 없으면 두려움이 없고, 그는 즉시 실제 행동을 취한다. < P > 남궁영은 그의 유일한 동생이지만, 그는 그를 전혀 개의치 않는다. 남궁령은 그의 바둑돌 중 하나일 뿐이다. 자신의 야망을 이루기 위해 약간의 돈을 건너다. < P > 그는 침착하게 동생을 황천으로 보냈다. 그는 추류향이 함께 죽지 않았기 때문에 약간의 아쉬움이 있다. < P > 는' 피바다 향기' 의 마지막에 꽃이 없어 자살했다. 그는 일생동안 담담했다. 죽기 전 한 순간에만 안색이 늠름했다. 그는 반복적으로 자살은 도피가 아니라고 말했다. 그는 단지 그 사람들에게 고개를 숙이는 것을 경멸했을 뿐이다. 그는 그들보다 훨씬 고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추류향은 인정할 수밖에 없다. 그런 다음 꽃이 없으면 평소의 담담한 표정을 되찾았다. 죽다.
꽃이 없는 후 남은 것도 미소다. 하지만 그런 미소와 남궁령은 당연히 확연히 다르다. < P > 나중에 고룡이 그를 살리고 추류향과 다시 적이 되어 꽃없는 미감을 조금 파괴했다.
매력지수: 9
2, 인물: 왕애화/출처:' 무림외사'
왕애화는' 무림외사' 에서 상당히 개인적인 매력을 지닌 인물이다. 많은 독자들이 그를 주인공인 심랑보다 더 좋아한다.
왕애화 준미, 박학. 그러나 이것들은 주된 것이 아니다. 주로 그가 발산하는 사악한 기풍이 큰 유혹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부정적인 인물 중 가장 사악한 남자이다. 사악한 기운이 귀엽다.
왕 애화의 모습은 극적인 긴장감을 가지고 있다. 독자들이 가장 먼저 본 것은 그의 용모가 추하고, 게다가 그의 경박한 행동으로 이 사람에 대해 매우 반감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나중에, 그는 얼굴을 닦았다, 오! 알고 보니 그의 진면모는 이렇다. 독자들의 혐오감은 약간 줄어들었고, 나중에 보면 볼수록 더 재미있을수록 전혀 싫증이 나지 않는다. < P > 그는 어려서부터 아버지를 잃고 괴상한 변태의 어머니에게 양육을 받았다. 제멋대로, 극단, 냉혹함. 모두 그가 자란 환경과 관련이 있다. 그러나 그는 용소운식의 난해함도 아니다. 그의 모든 무책임하고 사악한 행동은 모두 분방하고 열렬하다. 주칠칠에 대한 그의 감정은 치정과 못된장난 같다. 그는 매번 주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 그리고 상대방의 보복을 기다리고 있다. 한번은 수줍은 소년인 척하다가 주칠칠에게 눈을 부릅뜨고 고개를 숙인 적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줍음, 수줍음, 수줍음, 수줍음, 수줍음) 또 한번은 주칠칠이 그를 붙잡아 여자로 변장하도록 강요했다. 이 싸움의 줄거리는 얼마나 귀엽게 설계되었는가. < P > 그는 아무리 나쁜 짓을 해도 반감을 금할 수 없다. 먼저 구룡 자신이 이 소년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 P > 왕애화 호색, 교활함, 음험함, 야심, 악독함. 이런 결점들은 지독하지만, 우리는 그의 작은 몸짓 때문에 그를 용서할 수 있다. < P > 는 그때처럼 왕애화는 빨간 옷을 입고 주칠칠칠 앞에서 얼굴을 바꿔 좋아하는 것을 고르라고 했다. 그는 유쾌하고, 말은 쉬지 않고 변해 득의양양하여 득의양양하게 득의양양했다. 혼자만 쉴 새 없이 지껄이다. < P > 이 귀여운 소년은 때로 악도 사랑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 P > 당연히 왕애화도' 자신의 삶의 십자가를 짊어지고 인생의 길에 엎드린다' < P > 하지만 그는 완전히 가라앉지 않았다. 고맙게도 그는 완전히 침몰하지 않았다.
매력지수: 9.5
1, 인물: 율향천/출처:' 유성. 나비. 칼'
여러 해 전에 본' 유성. 나비. 칼'. 사랑은 손을 놓지 않는다. 나중에 또' 대부' 를 보았다. 유성. 나비. 칼' 이 대부의 줄거리를 유용했지만 예술적 매력은 여전히 독립적이고 완전하다고 생각한다. < P >' 유성. 나비. 검' 은 여러 갱단의 투쟁을 말했다. 이야기의 중점은 몇 명의 작은 파트너들이 자라서 살인자의 길을 걷고 그 사이에 분투하는 과정을 말하는 것이다. 작품 전체가 주인공 맹성혼에 대한 소년시대의 무한한 추억과 잔혹한 현실에 대한 어쩔 수 없는 추억으로 가득 차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