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수채화 선화 소재는 간단합니다 - 수채화로 꼼꼼한 중국풍 그리는 방법 (반원본)

수채화 선화 소재는 간단합니다 - 수채화로 꼼꼼한 중국풍 그리는 방법 (반원본)

빨간색과 노란색의 수채화 투톤 장미꽃을 그려주세요~|수채화 스튜디오 No.3

수채화 스튜디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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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주제 : 빨간색과 노란색 2색 그라데이션 장미꽃

완성초안_2020.07.18 (크기: 270X270mm)

수채화 스튜디오는 개인 그림 작업입니다. 봄과 여름에는 그림과 자료만을 공유하고 기록하며 심오함을 추구하지 않고 단순하고 캐주얼합니다. 그림 그리기는 어린 시절 나의 첫 꿈이었고, 그것을 위해 열심히 일했는데, 지금은 다시 펜을 들고 그림을 그리고 함께 수채화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친구들을 만난다. 목표를 세우고 평생 99999번을 그려보세요.

—봄과 여름 Sprimmer

>>>사용된 도구

__Zhang: Turner Artist 24색 튜브 수채화;

__: Shanlianhu 서예 브러시, Raphael 플랫 브러시;

__손: Yicai Noble 300g 미디엄 면 8K 양면 접착 수채화 책;

__ㄖ Mu: 2B 연필, 플라스틱, 플랫 나일론 펜, 냅킨.

>>>학습 포인트

__Pu Zhang Kai Machinery Neon Pupa Squeeze;

__Shi Huizi, 커버력이 약하고 투명하며 일반적으로 흰색 톤 부분에서 시작됩니다. 사진.

>>>그림 그리기 전에 얘기하자

투색장미의 꽃말은 사랑을 위해 목숨을 걸고 가진 모든 것을 바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랑은 마치 투톤 장미처럼 빨리 피어나고 개화기간도 짧은 불꽃처럼 아름답고 눈부시지만 수명이 짧다. 개화기간이 짧아도 정말 화려하고 사랑이 많을 텐데요.

바이 컬러 로즈 (레이스 색상)는 프랑스가 원산지이며 나중에 중국 운남성에 도입되었습니다. 주로 절화 생산, 용기 재배 등에 사용됩니다.

투톤 장미 꽃잎의 하단은 연한 노란색이고 상단은 빨간색입니다. 교차점에는 당신 안에 당신이 있습니다. 특히 수채화로 젖은 그림에 적합합니다.

이 장미를 그리는 데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고 시간을 많이 낭비했기 때문입니다.

먼저 2B 연필을 사용하여 선 도안을 그려주세요. 디테일이 많아서 결국 전체적인 손글씨가 가볍지 않습니다. 수채화의 투명도 때문에 연한 수채화로는 연필 손글씨를 가릴 수 없습니다. 나중에 칠할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채색하기 전에 선화를 플라스틱으로 굴려서 떠있는 색을 밀어내세요.

선화를 그릴 때 면 간의 관계를 명확히 설명해야 나중에 색칠하기가 수월하다는 점에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색상 사용에 대해:

이 2색 그라데이션 장미는 터너 아티스트 24색 튜브 수채화를 사용했습니다.

따뜻한 빨간색 부분을 주로 사용했습니다. 색상은 12 로즈 레드 + 14 스칼렛 + 16 버밀리온입니다.

시원한 레드 부분의 메인 컬러는 12 로즈 레드 + 14 스칼렛 + 68 마젠타(보라색)이며, 52 블루가 적절하게 추가됩니다.

따뜻한 노란색 부분의 기본 색상은 73 Naples Yellow + 24 Permanent Yellow + 1.12 Rose Red입니다.

차가운 노란색 부분의 기본 색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73 나폴리 옐로우 + 24 퍼머넌트 옐로우 + 약간의 로즈 레드 12, 52 세룰리안 블루;

일부 브랜드의 안료에는 73 나폴리 옐로우가 없고 생 브라운 + 레몬 옐로우 + 로즈 레드를 사용해도 됩니다. + 세룰리안 블루를 블렌딩합니다.

장미의 마지막 두 장의 짙은 잎을 칠했을 때 약간의 검이 제거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마침내 배경을 칠했을 때 배경이 원래는 심각할 예정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몽환적인 보라색으로 뒤덮여 있었는데 칠하고 나니 곳곳에 거친 모서리가 있는 걸 발견했어요. 수채화 물감으로는 아직 접착제가 제거된 부분을 덮지 못해서 배경이 다채롭게 보였는데 나중에는 그냥 검은색으로 칠해졌는데 그 효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공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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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정보

전체 그림이 마른 후, 비교적 순수한 12 로즈 레드 + 14 스칼렛 레드 + 16 버밀리온을 사용하여 회색 부분을 가볍게 쓸어내어 꽃잎을 표현했습니다. 질감 효과를 위해 추운 부분에는 68 마젠타를 적절하게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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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색 과정 영상 공유

>>>리뷰 및 요약

더 나은 젖은 연결을 위해 밝은 색상의 영역을 약간 더 크게 할 수 있으며 무거운 색상이 밝은 색상을 덮을 수 있습니다.

그림 전체에서 공간적 관계와 따뜻함과 차가움의 관계에 주목하세요.

사진이 말랐다면, 제때에 물뿌리개로 물을 뿌려줘야 해요.

물을 뿌린 후 반드시 물이 종이에 흡수되어 표면에 떠있는 물이 없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칠하세요.

장미를 진하게 표현하려면 색소를 섞어서 풍부하게, 즉 색을 더 많이 내고 물을 적게 넣어야 합니다.

오늘 그린 수채화 그림 마음에 드시나요?

그림으로 친구들을 만나고,

저와 함께 이야기도 나누고 수채화도 그려보세요!

봄 파종, 여름 성장, 가을 수확 및 겨울 저장

먼저 그림 1,000장 그리기라는 작은 목표를 설정하세요! 수채화 과즙이 풍부한 수채화 튜토리얼, 소장 가치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기들 | , 이번 호에 가져온 수채화 튜토리얼은 가장 인기가 많은 Succulent 입니다~

이번 수채화 수업에서는 다육성이라는 표현이 대부분 건식화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데 사실 다육성을 표현하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 관련 기술을 익히고 나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이 글은 최대한 자세한 튜토리얼을 제공할 것입니다. 부부 선생님과 함께 그림 그리기를 시작해 보세요~

원본 자료 사진

1단계: 관찰

■그림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관찰하고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 하는데, 이는 특히 초보자에게 중요합니다. 절대적으로 완벽한 그림은 없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관찰이 이루어지며, 작가의 미적, 이론적 지식을 바탕으로 주관적인 조정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샤오아이는 원본 사진을 봤을 때 사파이어 블루 세면대 바디에 깊은 매력을 느꼈지만, 이것이 루루에게는 너무나 큰 위기감이었다. 원본 그림의 설명을 따라가면 전체 그림의 일차적 관계와 이차적 관계가 혼란스러워지고, 우리가 표현하고 싶은 내용이 표현될 수 없게 되므로 이 거대하고 화려한 분지를 주관적으로 조정해야 합니다. 대야를 더 작게 하고 색상을 더 밝게 만드세요!

■그렇습니다. 우리가 가장 표현하고 싶은 살에 다시 집중해 보겠습니다.

2단계: 모양 만들기

■사진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이번에는 황산 종이 사본을 사용하고 복사된 모양을 뒤집은 다음 사용했습니다. 연필로 윤곽을 그리면 아래 그림의 선 초안이 나옵니다. 패턴을 복사할 때 뒤집힌 그림을 직접 복사할 수도 있으므로 시간이 더 절약됩니다.

종이에 모양을 복사한 후, 플라스틱을 긴 띠로 반죽하고 앞뒤로 굴리면 연필 자국이 매우 가벼워지고 그림이 매우 깔끔해집니다.

(부부선생님 플라스틱이 너무 진해요...흠)

3단계: 준비

■ 색칠하기 전에 준비하세요. 물 2컵을 준비하세요. 하나는 깨끗한 물, 하나는 펜 세척수입니다.

■동시에 펜 3개가 필요합니다. 투명한 물펜을 사용하고 나머지 두 펜을 따뜻한 색과 차가운 색에 각각 담그세요.

■손에서 언제든지 두 펜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중국 전통화에서 흔히 사용되는 기법) )잡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한 손에 하나씩 쥐셔도 좋습니다~

4단계: 채색

■그림을 관찰할 때 각 즙이 많은 조각의 색상은 과육의 가장자리와 끝 근처의 색상이 일반적으로 더 따뜻하고 주로 노란색, 주황색 및 빨간색인 반면, 내부에 가까울수록 색상은 더 시원하며 대부분 녹색 및 파란색입니다.

■각각의 살점에는 매우 밝은 점이 있을 것입니다. 먼저 이 밝은 부분을 공백으로 남겨두고 마지막으로 아주 적은 양의 레몬에 담근 깨끗한 펜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으로 전환합니다.

■이러한 특징을 잘 파악하면 칠할 때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세부 단계

——다즙——

■왼쪽 상단부터 시작하여 차가운 색 펜을 사용하여 먼저 안쪽 근처의 즙이 많은 부분의 색상을 그립니다. (영구 연두색 담그기 + 레몬 옐로우 소량 + 물 소량)

아직 물기가 있는 동안 다른 따뜻한 색 펜으로 빨리 밝은 빨간색을 다육식물 바깥쪽 끝에 소량 찍어 두 색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해주세요. 이렇게 간단하고 투박하게 첫 번째 살코기가 완성됩니다~

■계속 관찰해 보면 오른쪽 두 살덩이의 색이 첫 번째 살코기보다 조금 더 푸른색을 띠고 있습니다. 펜을 씻을 필요가 없으며 차가운 색의 펜을 직접 사용하고 소량의 프탈로시아닌 블루를 담그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과육 끝 부분에 따뜻한 오렌지가 조금 있습니다. 따뜻한 펜을 사용하여 오렌지를 조금 담그고 빠르게 두 가지 색상을 연결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과육의 세 꽃잎 아래 색이 더 푸르스름하고 짙은 것으로 관찰됩니다. 연두색을 기본으로 프탈로시아닌블루를 조금 더 넣어주셔도 되고, 가장자리 주변의 따뜻한 부분에는 보라색을 조금 더해주셔도 됩니다. 그림이 무거우거나 가장자리가 너무 뻣뻣한 경우 깨끗한 펜을 사용하여 전환을 해야 합니다. 살의 밝은 부분은 비워두어도 됩니다~

■계속 진행하면 됩니다. 과육의 색이 다시 따뜻해짐을 알 수 있지만, 동시에 색의 순도도 많이 감소했습니다. 주로 영구 연한 녹색 + 약간의 주황색, 갈색과 빨간색을 약간 추가하여 채도를 줄이고 뾰족한 위치에 따뜻한 색상을 추가합니다.

■마지막 3장의 꽃잎은 빛을 받지 않아 더욱 붉은빛을 띕니다. 가운데 부분은 주로 밝은 빨간색 + 약간의 갈색을 띠고 가장자리는 약간 영구적인 밝은 녹색으로 전환되며 끝 부분은 젖어 있으면 밝은 빨간색으로 염색됩니다.

■처음 채색할 땐 명암의 변화나 양감의 관계에 크게 신경쓰지 않고 그냥 색감만 신경쓰면 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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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채색을 기다리는 중 건조되기 전에 먼저 가지를 그려줍니다. 나뭇가지의 밝은 부분은 흙빛 노란색 + 중간 노란색을 사용하고, 나뭇가지의 어두운 부분은 갈색 + 페인 그레이 소량을 사용하여 젖었을 때 약간의 질감을 추가하면 혼합됩니다. 자연적으로 나옵니다. 건조된 후에 효과가 서서히 나타납니다.

■이제 1차 패스의 색상이 건조되었으므로 색상이 연해집니다. 1차 채색법을 사용하여 살의 어두운 부분의 색만 강조하고, 투명한 수성펜을 사용하면 가장자리가 자연스럽게 전환되도록 도와줍니다.

고기가 한가득 완성~

(끝부분의 작은 흰색 점은 형광펜으로 강조 가능)

■ 그럼 따라해볼까요 Based 위에서 언급한 다육식물의 따뜻하고 차갑게 변화하는 특성을 바탕으로 다음 3개의 다육식물군을 그려보겠습니다.

■방법은 똑같습니다. 보이는 색을 과감하게 그려보고, 차가움과 따뜻함의 변화와 색의 대비에 주목하세요. 중요한 것은 색이 아름답고,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자리 윤곽선을 그릴 때 주의하세요~

——화분과 작은 돌——

■원본 사진의 작은 돌의 색이 약간 누렇게 나올 수 있습니다. 어두운 부분은 회백색으로 하고 프탈로시아닌을 사용하고, 어두운 부분은 파란색 + 약간의 페인 그레이를 사용하고, 밝은 부분은 약간의 노란색을 추가해 밝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풍성하게 하려면 작은 돌이 젖었을 때 하늘색과 보라색을 조금 바르고 작은 돌이 마른 후에 두 번째로 칠하면 됩니다.

■꽃은 깨끗한 물에 담근 평붓을 사용하여 화분의 가장자리를 조심스럽게 닦아주세요. , 물이 고르게 닦이는지 확인하세요.

■화분 중앙 부분을 프탈로시아닌 블루를 조금 사용하고, 가장자리 부분에 코발트 블루를 약간 칠해 물의 유동성에 따라 색상이 자연스럽게 번지고 충돌하도록 합니다.

■원본 이미지 화분의 명암 대비가 상대적으로 강한데 원본보다 훨씬 밝게 만들어야 합니다~ 대략적인 명암 처리는 두 가지 색상만 사용하면 됩니다 화분의 관계는 이렇습니다.

■화분 밑부분의 색은 약간 더 진해야 하며, 여기에는 흔히 사용하는 파란색을 조금 사용합니다.

■즉시 울트라마린을 소량 묻힌 납작한 펜을 사용하고 그림이 아직 젖어 있는 동안 빠르게 가장자리를 터치하여 화분 내부를 작은 질감으로 염색할 수 있습니다. 변화.

■대야 내부에 약간의 주황색이 있을 것입니다. 펜 끝을 사용하여 약간의 오렌지색을 추가하면 파란색이 덜 거칠어 보일 것입니다.

■뒤쪽 화분 가장자리를 너무 무겁게 그리지 마세요. 무거울 경우 화장지를 이용하여 가볍게 흡수시켜주시면 됩니다.

■대야 오른쪽은 약간 녹색과 주황색을 띠고 있어 젖었을 때 터치감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때 작은 돌들은 완전히 건조된 상태에서 페인 그레이 + 프탈로시아닌 블루 + 약간의 보라색을 사용하여 작은 돌들의 어두운 부분을 강조해줍니다.

■전체적인 효과가 서서히 나오고 있어요~

■그다음 같은 방법으로 남은 살점 2개도 그려줍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에게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허~ 꽃을 뿌리세요

중요하고 어려운 점에 대한 소소한 교훈:

1. 그림의 색상을 주관적으로 관찰하고 처리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화분이 너무 무거우면 사진의 우선순위가 사라집니다.

2. 건조 페인팅의 핵심: 색상을 수정하거나 오버레이하기 전에 첫 번째 색상 레이어가 마를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반쯤 말랐을 때 수정하면 그림이 변하고 상태가 나빠집니다;

3. 젖은 그림의 핵심: 그림이 마르거나 물이 고르게 도포되지 않은 경우. 브러싱하면 색상이 달라집니다.

4. 다육식물의 따뜻한 색상과 차가운 색상을 자연스럽게 연결하고 싶다면 물 조절이 중요합니다. 색상이 씻겨 나가지 않도록 두 스트로크의 수분 함량을 "균일하게 일치"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5. 색감은 부정확한 색상 조정 등의 문제가 배양되고 천천히 연습될 수 있습니다. 많은 연습이 가장 빠른 " 지름길 " ~ 수채화를 사용하여 한자를 그리는 방법 공비 스타일(반원본) )

연휴 기간 동안 새로운 그림은 작업 과정을 업데이트해주세요.

고대풍 시리즈를 이어가는데, 뭘 그려야할지 고민이 되서 그림자료를 검색하다가 학을 보다가 힌트가 생겼습니다.

학의 주요 부분은 "Art Heart Not Chaos"의 인터넷 그림에서 복사되었습니다. 디테일이 너무 많아서 그림이 공비와 매우 비슷해 보이고, 선화도 매우 복잡하고 세밀합니다. 채색 부분은 여전히 ​​수채화입니다.

어두운 것부터 밝은 것까지 깃털의 계층적 관계는 회색 + 갈색을 사용하고, 하나의 펜은 색칠용, 하나의 펜은 맑은 물 전환을 위해 사용됩니다.

깃털 디테일을 조각해 질감을 더했습니다.

꼬리깃 부분에는 펜촉이 푹신한 느낌을 줍니다. 눈에 색을 칠하고 흰색 반사를 추가합니다. 입과 다리는 진한 청회색 컬러를 사용하고 질감에 주의하세요.

오후가 걸렸습니다.

본편을 완성하고 옆면을 어떻게 그릴지 저녁을 먹으며 잠시 고민하다가 이제 가을이구나, 계수나무를 그릴까 아니면 전통적인 소나무와 학의 조합을 그릴까. 친구들에게 의견을 물어본 뒤 소나무 재료를 찾아보자.

이렇게 소나무 재료를 많이 찾았는데, 줄기와 솔잎 그리는 방법을 보세요.

나무줄기의 모양과 솔잎의 윤곽선을 대략적으로 그리고 연필로 좋은 베이스를 만들어주세요.

수채화를 베이스로 연필자국을 지워주세요.

그런 다음 세부 사항을 설명합니다. 노송의 줄기에는 울퉁불퉁하고 원형의 질감이 많이 있습니다. 솔잎은 겹이 풍부하고 3~4겹 정도 필요하며, 각 겹을 건조시킨 후 다음 겹으로 부채꼴 모양, 닭발 모양으로 분포시킨다. 연한 녹색, 진한 녹색, 갈색(메인 컬러에 해당)을 사용합니다.

기암과 상서로운 구름도 원화의 일부입니다. 바위의 깊이와 원근감에 주목하고, 그림의 윗부분을 반영하기 위해 솔잎을 추가합니다.

두 개의 상서로운 구름이 그림을 풍성하게 만들고 나머지는 매우 연한 녹색, 파란색, 갈색, 빨간색을 사용하여 공백으로 남겨 둡니다. 전체적인 그림이 완성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저녁에 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도구: Huo Duofu 중간 거친 둥근 면 펄프 종이

Qiu Hongzhai 브러시: Ruoyin, Xiuyi, Xiao Xiaoran

노인의 머리 윤곽선 펜

백야 수채화 물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