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안계인은 딸과 결혼합니까? 관습은 무엇입니까? 분명히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안계인은 딸과 결혼합니까? 관습은 무엇입니까? 분명히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혼전 예절

재능이 없다' 는 속칭' 칸재' 라고 불린다. 나는 결혼한 적이 있지만 부모님의 명령에 따라 석탄을 태우는 말과 함께 남자는 언론을 통해 소녀의 나이 (스케치 당시 해와 달의 붉은 게시물) 를 보내며 홀에 넣어' 머리를 고르라' 고 예측했다. 3 ~ 5 일 동안 접시를 떨어뜨리고 종이를 붙이는 사고는 한 번도 없었다. 생활이 순조롭더라도 중매인을 찾아 여자 집에 혼담을 올릴 수 있다. (그 당시 여자 집도 분명' 세심하게 고른 것' 이었다.)

서평과 노전의 일부 젊은 남녀들은 전통적으로 차밭에서 노래를 불렀다.

(남) 선도가 태어난 지 한 달도 안 되어 선녀가 옥상에서 태어났다. 맞은편에 마침 어머니가 있어서 눈을 희번덕거리면 알 수 있다.

양매에 꽃이 피다. 모르겠다. 죽순은 8 월에 나올 것이다. 맞은편 부군 응우엔 () 은 사랑이 없고, 눈길이 멀어, 이곳을 보지 않는다.

"구애" 를 거부하고:

(남) 양매꽃이 피는 것은 알 수 없고,' 닭롤빵' (닭관화) 이 줄지어 꽃을 피운다. 숙녀는 태어날 때부터 귀여워서 좋은 꽃이 필요하다.

여 (현) 가 안배하다.

해가 빨갛다. 랑군은 어디 사람입니까? 응우엔, 본명 * * *, 같은 사랑이 있다고 합니다.

구사회에서 노래와 결혼은 이 현의 특수한 풍습 중의 하나이다.

약혼 풍습은' 고정' 된 것, 즉 약혼. 청년 남녀가 언론에 의해 중매되다. 쌍방은 색례, 즉 다음에 여자 집에 보내기로 약속했다.

약혼.

예물은 원래 일종의 정식 오락이었다. 1930 년대 전후 취업은 일반적으로 300 원, 200 원에서 논의되었다. 1940 년대 화폐의 평가절하가 갑자기 5,600 위안으로 올랐다. 1949 이후 신혼을 제창하고, 결혼이 팔려 사라졌다. 60 년대 이후, 고용부의 풍조가 갈수록 성행하고 있다. 지역마다 토론과 약속이 다르다. 소평파마을 1000 ~ 2000 원; 산간 지역은 6 ~ 8 천 위안이고, 일부 외진 산간 지역은 1 만여 위안이다. 1970 년대 이전에, 나는 여가 시간 외에 의류, 접시 음식,' 상견례' 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손님을' 머리 보내기' 라고 부르다. 이 사람은 언론이 선택한 결혼 날짜를 역사가에게 알렸다. 이의가 있으면 반드시 열흘이나 반달 안에 제기하고 따로 약속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제때에 준비를 하고 결혼식은 예정대로 거행될 것이다.

요리를 만드는 풍습을' 채소 따기' 라고 한다. 결혼 날짜가 이미 정해졌다. 결혼 3 ~ 5 일 전, 남자 집은 약혼 돈을 준비하고 여자 집에 결혼 서류, 선물, 접시를 선물했다. 민국 이후' 결혼증명서' 를 간략화하다. 선물은 보통 닭주, 돼지다리, 국수, 매운, 사탕이다. 일부는 붉은 계란, 쌀 페이스트 또는 빵을 추가합니다. 비교적 부유한 가정은 왕왕 산해진미와 사색 요리를 첨가한다. 몇몇은 현지의 특색 차를 첨가했다. 한 여자가 쟁반을 로비에 올려놓았을 때, 그녀는 붉은 촛불을 켜고 조상에게 이웃을 초대하며 꽃과 사탕을 나누어 주었는데, 그것은 바로 그녀의 딸이 결혼할 것이라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례: 돼지 다리에는 발굽이 있어야 하고, 물건은 쌍으로 남아야 한다. 또' 돈원' (납돈), 흑설탕, 생강, 토란 씨앗, 참기름, 유채씨, 보리, 숯을 따로 준비한다. 그들은 빨간 종이로 싸거나 제본하여 접시에 담아서 "사람이 먼저 도착하고 인연이 오지 않았다", "뜨거운 불꽃" 을 뜻한다.

음식 바람, 이 두 개의 작은 보따리, 네 개의 작은 보따리가 네 개의 큰 보따리로 변했다. 1980 년대 이후, 장구, 감덕 등지에서도 100 근의 돼지고기, 100 근의 동쌀페이스트, 100 근의 하수우,/Kloc- 용권 지역에는 수백 개의 큰 고기 파이가 필요하다. 현지 풍습에 따르면 쟁반은 쌍을 이루어야 하고, 때로는 수십 개를 골라야 한다. 여자 측이 음식을 골라 빨간 봉투를 보내야 하는데, 이날 얼마를 보내는지 남자는 내일 신부를 모시는' 카메오 키드' 를 배로 증정해야 한다.

둘째, 친척과 결혼한다

여자와 결혼하려면 6 가지 7 가지를 준비해야 한다. 이 6 가지 주요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은 돈, 흑설탕, 귤, 동과가 될 운명이다. `

위씨' 화이트 반바지, 치마 네 개, 검은 수건, 수건, 팬, 사등, 몸을 둘러싸고 있는 허리 수건 (혼인) 과 배꼽스커트: 안이라고 합니다.

자루를 숨기고 신부의 허리에 묶고 유채, 토란, 생강, 참기름, 토인형, 숯, 블랙, 화이트, 레드라인을 봉투에 넣는다.

둘; 복치마에는 닭날개, 돼지뼈, 도기, 한 쌍의 닭심장과 계란이 숨어 있다.

규방에는 화구이 (화장), 말뚝 상자, 발통 (결혼), 오줌통 (신부가 가마로 가져옴) 이 갖추어져 있다.

방직 가족' 퍼포먼스 바구니',' 셔틀',' 책',' 제사관' 1' 빗1''1''1'은 농작물을 연마하는 데 쓰인다

꽃가위를 넣어 가위, 대나무 자, 바늘, 실, 천을 만들다. 。

종닭은 성 () 에서 재배한 것으로, 공유모가 있다. 백 두 명의 남자가 먹혔다.

특수차도 준비하고 있고, 우롱차의 9 황단과 같은 특종 다묘를 뿌린 것도 있는데, 기혼 여성인 황단과 왕단이 공동으로 재배하는 특종차이다.

과거 호두관가의 시집녀는 옷 장신구 외에 방 안의 토지증서, 침대상 등 용구와 관을' 만함' 이라고 불렀다

당홍. "

1950 년대에 새 결혼법이 반포되어 결혼은 매우 간단해서 여성은 화장을 하지 않고 결혼했다. 그들 중 일부는 심지어 호미, 갈색 줄기, 큰 모자로 그들과 동행했다.

이것은 근면한 농업을 의미한다.

여자 집에서 여자와 결혼하는 일곱 가지: 혼전 다섯 가지, 결혼 후 두 가지 (혼전 3 ~ 5 일 이내).

울음 생명' 은' 울음 결혼' 이라고도 불린다. 딸이 부모와 함께 지낸 지 오래다. 이제 가야 한다. 울면서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또 어떤 사람들은 결혼 연령이 작기 때문에 일단 결혼하면 겨를 제거하고, 쌀을 갈고, 밥을 짓고, 가축을 먹이고, 천을 짜는 등 힘든 집안일을 해야 한다. 그리고 그들은 불평하고 심지어 울며 불평합니다. 어머니도 딸을 위해 울고 있는데 딸이 남자 (시댁) 와 결혼하기를 바란다. 。

여자가 시집가기 3, 5 일 전, 삼촌 형제들은 각각 풍성한 간식을 한 그릇씩 끓여 시집을 가서 작별을 고하는 것을' 문외보물' 이라고 부른다. 기혼 여성은 결혼 초기에 성친으로 돌아가 선물과 빨간 봉투를 준비해야 하는데, 이를' 웃음 입문' 이라고 한다.

개면' 시집가기 며칠 전' 복수대목' 을 사포로 얼굴의 가는 털을 짜서' 개면' 이나' 만면' 이라고 불러 그녀의 얼굴을 더욱 섬세하게 해야 한다.

머리' 결혼식 새벽에 신부가 먼저 부모님 집에서' 머리' 를 한다. 어머니와' 결혼형수' 가 함께 초청한' 복수대목' 은' 신' 의 등불 아래 조상을 향해' 신부' 를 이끌고 단정하게 앉아 결혼형수에게 "단좌는 고통스럽고' 감옥' 은 좋은 남편이다" 고 말했다. 엄지손가락은 긴 머리 두 가닥을 아가씨의 이마 앞에 묶고, 뒤통수에 세 가닥을 묶고, * * * 다섯 가닥, 상투를 틀고 (속담에' 세 가닥 오빗' 은' 매듭짓는 머리카락' 이라는 의미), 빨간 상투를 묶고, 끼지 말고, 금비녀 은박을 입습니다. 크든 크든, 작든 작든, 사람과 며느리는 가르침을 받지 않고, 옹고모를 시중드는 것은 효심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 좌우명이다.

가마의' 등정' 의식이 끝난 후 신부는 작별통 (친정 화장실을 그만두고 방으로 들어가 소변을 보는 것) 을 가지러 갔다가, 아버지가 검은 수건 (부끄러운 천) 으로 덮어 주고 가마에 들어가도록 했다. 어떤 아버지는 돈을 사랑하고, 결혼은 과도하게 약속하고, 여자는 행복하지 않다. 이때 그들은 포기하고 싶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아버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큰 소리로 울고, 의자 에 가고 싶지 않아, 부모가 울고, 딸이 울고, 다른 사람들이 슬퍼하고, 홀 울음 소리 를 가득 채웠다. 아주머니의 권유로 어머니는 검은 수건을 덮고 딸을 가마에 부축하고 아버지는 도장을 찍었다. 공식 없이는' 무고한 가족' 이라고 써라. 이것은 앞 원사 등롱 한 쌍 (초창기 혼인의 흔적을 따라), 혼수 두 개, 뒤는 가마로 대문에서 나왔다. 대문을 나서자마자 같은 방에 자주 사는 외숙모는 빗자루를 들고 의자 뒤의 대문을 쓸어 들어와 문을 닫았다.

호랑이 머리 전에 관가는 장가를 갔고, 어떤 것은 가마의 앞인 붉은 대련과 붉은 우산,' 팔음불기' 와 결혼했고, 어떤 것은 선비에게 시집가서 보호를 구했다.

의자 앞에는 덮지 않은 가마가 두 개 있는데, 신부와 선고모가 있다.

가마는 집에서 멀지 않다. 도랑에 가서' 팬 넣기' 라고 불렀고, 집 동생은 부채를 들었다. 희소식 보내기: "선념 (사물과 팬들의 해음) 은 가마를 따라 오고, 악의' 물건' 은 물을 따라 온다." 이쪽으로 가세요. 그리고 그는 가버렸다.

결혼 후 두 가지 일: 꽃 추가. 옛날에는 결혼한 지 사흘 만에 신부의 동생이 옷을 차려입고, 한' 손님' 이' 꽃곰' 을 골라 꽃가루, 가위, 대나무 자, 바느질, 천을 안에 넣었다. 그는 신랑 집에 가서 꽃을 추가하고, 남자 집은 전문적으로 연회를 베풀었다. 오후에 그가 돌아올 때 신랑 신부와 옹고모는 새 형부에게' 셔츠 의식' 을 보내려고 한다. 1940 년대 이후 점차 결혼식 날로 바뀌었고, 신부가 외출한 지 한 시간이 지나서' 꽃 바꾸기' 를 했다.

성친, 결혼 후 7 일 (일부 14 일), 신부 성친, 속명' 시집가서 돌아오다',' 형부' 가 바구니를 고르다.

만채' 는 처음으로 신부를 모시고 친정으로 돌아갔고 (대부분의 사위들이 함께 있었다),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를 위해 술자리를 마련했다. 신부는 결혼할 때' 작별인사' 과자를 만드는 모든 가정에 사탕과 빨간 봉투를' 오프닝 웃음' 으로 보냈다. "간프" 는 어두운 밤에만 태어날 것이다.

(남).

사장과 결혼: 남자는 먼저 적당한 시간에 잠자리에 들어야 한다. 만약 소년이 침대에서 몸을 뒤척이면' 침대 뒤척이는 것' 이라고 부르며' 마른 가게' 의 탄생을 상징한다

(남). 밤에는 혼자 자는 것을 피하기 위해 신랑과 신랑이 침대에 있어야 한다.

결혼식 아침 일찍,' 등정' 의 선물은 당집 입구의' 천궁등' 아래 팔선대 위에 빨간 책상 치마를 달고 큰 붉은 촛불을 켜는 것이었다.

책상 위에 새 통등을 하나 놓다. 통등은 붉은 종이로 싸인 쌀통으로, 안에는 거의 가득 찬 쌀이 들어 있다. 새로운 나무 자 한 자루와 새로운 가위가 쌀에 꽂혀 새로운 거울을 고정하는 데 쓰인다. 거울 앞의 새 등불은 생유에 일곱 개의 풀심을 담그고, 긴 막대 "동과" 를 화호로 삼는다. 불등 양쪽에는 찹쌀향의' 만식' 한 쌍과 종이의' 봄꽃' 과' 상서로운 꽃' 이 있다. 거울과 불등 사이에는' 부' 가 있다

보물 "(마을에 금과은, 그 뒤에 더 많은 동전이 있음). "위" 할 때 불을 켜고 거사가 신랑을 부축해 나와 네모난 책상 앞에 앉았고, 의자는 당위의 조상을 마주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족속 장수한 한 노인은 신랑의 처음 세 번을 매우 진지하게 빗어 정리하며 이렇게 말했다. "머리에 상투를 얹고, 크고 작은 것은 모두 어른이고, 군자이며, 그때부터 집안이 생겼다. "신랑은 등불을 들고 방에 들어왔고, 등불은 침대의 왼쪽과 오른쪽에 배치되어 있었다.' 떡' 과는 달리 외부인이 들어오는 것을 피했다 (특히 호랑이, 돌격하는 것).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신랑) 등불의 심지가 말라서 신랑은 스스로 채워야 하고, 다른 사람은 대신할 수 없다. 등불은 밤새 꺼지면 안 된다

신부가 가마를 타고 집에 돌아왔을 때, 그녀는 일련의 폭죽 속에서 대문 앞에 멈춰 섰다. 이는 신부가 그때부터 줄곧 여기에 있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이 길하면 소지자가 대문으로 들어간다. 아래층 로비에서 정원에서 불타는 오븐을 통과하다. 가마가 로비에 올라 안쪽으로 들어갔다.

내려 놔. 신랑은 차문의 봉인을 벗기고 왼발을 차며 (일반적으로' 차문 차문' 이라고 불림) 커튼을 열었다.

한 형부 (신랑의 형) 가 빨간불을 뚫고 신부를 가마에서 내리게 했다. 복수다목은' 쌀체 모자' (신랑의 바지와 남자의 모자가 들어 있음) 를 들고 있다

각각), 차 문 윗부분, 엄지손가락, 신랑을 가리고 신부를 하차시키고,' 쌀체 모자' 는 머리 윗부분을 가리고 새집으로 끌어들인다.

사람이 방에 들어오자마자 방창턱에 깔린 새 타일을 밟고 집에 들어온 후 미체 모자를 침대 머리 위에 놓는다.

문지방의' 미슐리' 와 기와가 명나라의 멸망을 암시하고 있다. 일부 고아와 신하들은' 반청복명' 을 희망하며 신인 부부를 가르치려 한다.

대청의 날을 입지 않고 대청의 땅을 밟지 않는다' 는 함축적 의미는 이미 유행하는 풍습이 되었다.

신인이 방에 들어오자 문을 닫고' 결혼식' 을 거행했다. 신랑 신부가 마주 앉아 결혼식을 새수건이라고 한다.

세속적인 신랑은 신부가 평생 말을 들을 수 있도록 신부의 머리에 씌운 검은 스카프를 밟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신부가 준비되었다

검은 수건을 땅에 떨어뜨리지 않고' 부부가 함께 한다' 고 다투다. " 새 수건 고르기' 를 듣고 나는 이미 조용히 검은 수건의 한 귀퉁이를 잡았다. 그래서 "우 선택"

수건' 은 신랑이 당기고 신부가 비틀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 혼례식은 조화를 잃지 않기 위해 그들의 손을 누그러뜨렸다.

"랑군회, 부인' 1 잠재력: (현), 오수건 한 사람이 머리를 당기고, 자녀와 손자가 손자를 전하며, 모두가 앞장서고 있다" 고 읽는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여전히 내려놓기를 꺼린다면, 결혼할 때 다시 한 번 읽어 보세요. "만약 당신들이 함께 결혼한다면, 당신들은' 건프' (남자) 뚱뚱한' 교정' 의' 내년' 을 갖게 될 것입니다. 새 수건은 신랑의 가방에 숨어 신인을 제자리로 안내하고 알약을 바꾼다. 신랑 그릇에 있는 알약을 들고 신랑의 입술을 깨끗이 닦고 신부의 입술을 깨끗이 닦고 알약을 원래의 그릇에 다시 넣는다. 신부 그릇에 있는 알약을 들고 신부의 입술에 바르고 신랑의 입술에 발랐다. 모두가 먹었기 때문이다. 환환을 바꿀 때 결혼을 보내서 상서로운 말을 읽다.

알약을 바꾸면 신랑 신부가 어깨를 만지고 뽀뽀를 한다. 예전에는 결혼 연령이 보편적으로 낮았고 신혼부부는 젊고 유치하여 결혼으로 보내졌다.

어머니는 신혼부부의 생활을 암시하고 유도할 책임이 있다. `

실내에서 천지를 제사하는 절차가 끝나자 그들은 문을 열고 신랑 신부를 로비로 데리고 가서 먼저 천지를 제사한 다음 지주에게 제사를 지냈다.

Zaibai 조상, 다음 얼굴을 맞대고 예배. 모든 과정에서, 나는 키르기스어를 읽었는데, 이것은 번영과 부를 추구하려는 나의 소망을 반영한다.

연회: 결혼식에서 신랑의 장모는 홀 동쪽의 수석이다. 1940 년대 이후 고대' 꽃 바꾸기' 는 신부가 이날 집에 들어온 후' 꽃 추가' 로 바뀌었다. 따라서 새로운' 형부' 는 동양의 족장이 될 것이다. 풍습, 새로운 결혼 잔치. 이 요리는 반드시' 단약' 이어야 한다. 새' 형부' 로서 언니는 오늘 결혼해서 더 이상' 재회' 하지 않으면 알약을 먹지 않는다. 예를 들어 그녀의 형부 앞에는 닭다리 한 그릇을 더 놓아야 한다.

관례에 따르면, 결혼식의 좌석 수는 2 인분이어야 하고, 좌석은 노천에 배정해서는 안 된다.

연회가 시작되었을 때 사람들은 매우 흥분했다. 몇 가지 요리가 내려오자, 결혼식 아주머니는 기회를 틈타 책상 위에 좋은 차 한 마디를 읽어 주고, 차를 마신 후 손님에게' 잔을 누르다' 고 했다.

돈. 결혼식에서 내빈들은 때때로' 네 마디' 를 읽어서 즐거움을 얻는다. 예전에는 인간의 맹인잔치가 흔히 감상자가 함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940 년대 이후, 결혼은 점차 아내에게 줄 필요가 없게 되었다. 좌석에서 신랑 신부는 좌석에 따라 차를 존경하지만 관습에 따라 작은 잔을 들고 있어서 다시는 보지 못했다. 다음 날 (어떤 경우는 셋째 날, 많은 경우는 셋째 날), 나는 결혼한 형수님을 신부를 데리고 옹고모를 데리고 차를 마시러 갔고, 신랑은 하나하나 그녀를 불렀고, 신부는 그녀를 "아버지", "이모" 라고 불렀다. 옹아줌마는 차를 받고 각각 장식품 한 잔을 주었다. 나머지 가족과 친척. "차를 드세요.

`

현성에는 새집이 거의 없다. 1940 년대 이후 사람들은 새 집을 짓기 시작했다. 80 년대 이후 업그레이드,' 쌍룡이 공을 낚아채다',' 관음드립',' 부창부 동반',' 음모 전환' 등 다양한 패턴이 있었다. 때때로 못된장난 농담 프로그램이 나온다. 불가분의 관계로 만들다. 결혼 후 셋째 날, 나는 아내를 보내어 신부를 부엌으로 데려갔는데, 흔히' 부뚜막 숭배' 라고 부른다. 신부의 일거수일투족을 읽다.

좋은 문장. 며느리는 신부에게 돼지를 부르라고 가르치도록 파견되었고, 신부는 "캠프 ...... 캠프 ......" 라고 불렀고, 그 다음 그녀는 닭을 먹이고 닭을 부르도록 가르쳤다. "나도 몰라,

무지하고 무지하다. "신부가 그대로 했다. 그런 다음 주방에서 나와 대문 앞에서' 토항아리' 를 보고 현관에서 베틀을 보고 대문 앞에서 우물물을 뽑고 집 앞에서 발항아리를 보고 벽 모퉁이에 있는 화장실에 익숙해졌다. 모든 과정에는 좋은 문장이 있다. 실습이 끝난 후 나는 결혼한 형수를 방으로 보내 휴식을 취했다.

결혼식 이듬해 신부' 생일' 날, 아버지 집은 옷, 계란, 국수를 준비하여 여자 집에 가서 여자 아이를 낳게 해야 한다.

하늘 ",대중은 기꺼이 대접한다.

셋째, 다른 결혼 관습

남녀가 모두 사별하거나 이혼하면 남성의 재혼을' 재혼' 과' 이혼' 이라고 한다. "모든 풍속과 습관은 매우 간단하다. 남편을 잃거나 이혼한 후 재혼하는 여성을 재혼이라고 합니다. 봉건 사회에서는 과부가 된 여자는 과부가 되어야 한다. 그러나 과부가 자식이 없으면 남편의 고모와 친척의 동의를 얻어 언론과 가격을 협의하고 죽은 남편 가족을 지급해야 재혼할 수 있다. 그러나 앞문으로 나갈 수는 없고 뒷문이나 옆문으로 나갈 수 밖에 없다. 잠시 걸으면 풍성한' 술음식' 쌀 한 대를 미리 준비해 길가에서 종이를 태우고 죽은 남편을 묻는 방향으로' 상' (속칭 사오지), 빗 (베틀의 기구) 으로 도로에 끼워넣는다.

뒤돌아 보지 못하고, 모퉁이를 돌고, 짧은 길을 계속 가다가 가마나 버스를 타고 계속 결혼한다. 이 가족은 일찍이 아이가 있었다.

어머니와 결혼한 사람은' 계모' 라고 합니다. 재혼한 여자가 전남편의 아이를 데리고 있다면' 의붓아들' 이라고 부른다.

봉건 축첩 시대에 남자들은 왕왕 더 많은 소첩을 가지고 있었다. 민국 초년, 현의 호강은 왕왕 권력과 돈으로 여성을 점령하고, 그녀들에게 여자가 되도록 강요한다.

첩 (속칭 이모). 후궁의 사회적 지위가 낮다. 구나의 비는' 나슈' 라고 불리는데, 우배와 동일시될 수 없다. 해방 후 일부일처제를 실시하다.

아내제, 아무도 첩을 받아주지 않는다. 남자가 아내의 집에 들어가 조상의 집을 맡는 것을' 입처' 라고 부른다. 양부모 집에 들어가면' 불기' 라고 부른다. 죽은 아들의 며느리를' 계승' 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다. 자녀가 군더더기 결혼 후에 태어났다면, 두 가정을 계승하기로 약속하면' 둘째 쌍두 보살핌' 이라고 부른다. 해방 후 낡은 관념을 바꾸고 남자가 여자 집에 정착하도록 제창하는 것은 이미 새로운 사회 조류가 되었다.

아동양며느리는' 먀오족 며느리' 라고도 한다. 딸을 다른 사람에게' 미아오 며느리' 로 삼고, 그녀가 자라서 아들과 결혼할 때까지 기다리다. 먼저 엄마 집으로 돌아가

여례에 따라 남자 집에 시집가다. 일부는 친정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여아침 일찍 아들을' 위층' 에 시집갔지만, 아들과 며느리도 평소 사랑하지 않고 다른 사람과 시집갔다.

Xianbi 과거에 부유 한 사람들이 xianbi 로 가난한 딸 을 구입, 일부는 xianbi 결혼, 일부는 xianbi 결혼 이라고, 부유 한 딸 과 결혼했다.

일치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사회적 지위는 낮다. 1950 이후에는 이런 풍습이 없다.

형수의 외삼촌은 큰형의 사혈이다. 형수는 아직 젊어서 형부와 결혼했다. 전통적으로 삼촌은 아내를 잃고 죽을 수 없었다.

우리 형의 고모와 결혼했다. `

넷째, 신혼이다

문명혼례는 1930 년대 봉래, 호두, 관교 등 현에서 소수의 독서인들이 학교를 빌리거나 스스로 청당을 인테리어하며' 문명결혼식' 의식을 거행했다. 신랑 신부가 모두 단장을 하고 사회자가 노래를 불렀다. (1) 결혼식이 시작되고, (2) 즐거운 연주가 시작되고, (3) 증인이 자리에 앉고, (4) 소개인이 자리에 앉고, (5) 손님들이 자리에 앉고, (6)

신랑신부는 자리에 앉는다. (8) 모두 숙립한다. (9) 증인은 결혼증을 낭독하고 (10) 신랑신부는 도장으로 (1 1) 증명서를 받는다

결혼식 도장, (12) 소개자 도장, (13) 결혼식 주측 도장, (14) 신랑신부교환 액세서리, (/Kloc)

어머니들은 서로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16) 증인 연설, (17) 소개인과 주례 게스트의 연설, (18) 신랑 신부가 서로 고마워한다

증인, 소개인, 사회자가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19)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20) 공연식을 한다.

결혼식이 끝나면 연회가 열리는데, 신랑 신부는 주빈이다. 나는 모든 손님에게 건배를 요청했다. 어떤 결혼은 신혼여행을 위해 명승고적을 참관하는 것이다. 1940 년대 이후 몇 쌍의 신혼부부도 함께 문명화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더욱 성대했고, 각 결혼식마다 사회자와 들러리가 있었고, 현지 유명인들에게 결혼식을 목격하도록 초청했다. 하지만 이런 집단 결혼식은 많지 않다.

40 세 이후 일부 결혼식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지만' 강강선',' 경공',' 시부모님을 만나다',' 손님 접대' 는 여전히 보편적이지만' 접시 먹기' 스타일은 간단하다. 일부 산간 지방에서는 집안 형편이 가난한 사람들이 음력 섣달 그믐 날에 간단한 결혼식을 올리는데, 흔히' 사람을 말뚝으로 보내라' 고 불리며 어떤 의식도 고려하지 않는다.

해방 후 남녀가 결혼하면 새 결혼법의 규정에 따라 등록할 수 있다. 1950 부터 1957 까지, 예식에 관계없이 결혼식이 간단하고 사회 패션이 새로워졌다. 1960 년대 이후' 약혼 돈' 은 친척에 대해 토론하여 옛 버릇이 되살아났다.

1950 년대 이후 일부 신부들은 가마를 타지 않고 우산 (노천 방지) 과 옷만 들고 있었다.

남자의 집으로 걸어가다. 나중에, 나는 걷기 대신 자전거를 사용했다. 60 년대 이후 세발, 사륜 오토바이로 가마를 대신하게 되었다. 70 년대 이후, 자동차는 결혼에 사용되었다. 자동차 연결이 없는 마을에서는 여전히 자전거를 사용하고 있다.

60 년대 이후 더 많은 젊은 남녀들이 비공식 연애결혼을 시작했고, 어떤 이들은 신랑신부만 데리고 남자 집에 갔다. 신랑 신부는 신랑 들러리, 여친과 함께 남자 집에 갔다. 남자는 여자 집에 가서 정착하고 결혼하고, 남자는 여자 집에 동행하여 새로운 조류가 되고 있다. 80 년대 이후 신랑 신부는 오프사이트' 관광결혼' 의 트렌드를 채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