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말계의 만담을 구하여 춘련을 보내다.

말계의 만담을 구하여 춘련을 보내다.

A: 우리는 이 기회를 빌어 창립 초기를 축하하고 싶습니다. 오? 어떤 종류의 숭배? 우리나라의 전통에 따르면 설날 동안 모든 가정은 춘련을 붙이는 것을 좋아한다. 나: 맞아요. 우리는 오늘 너에게 춘련을 보낼 것이다. 춘련을 데려왔어요? 가: 너 몸에 안 가지고 있었니? 나는하지 않았다. A: 그럼 현장에서 쓰자. B: 즉석에서 써요? 할 수 있어요? A: 물론 가능합니다. 아마 너는 할 수 없을 것이다. 나, 별말씀을요. 나는 내 생각을 말할 수 있다. A: 그럼 나는 주저하지 않고 말할 수 있다. 나는 허튼소리를 할 수 있다. 오, 오, 안돼, 안돼, 그렇게 말해. 어쨌든 네가 어떻게 말하든지 간에, 나는 내가 옳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B: 그럼 인터넷에 접속할까요? A: 나는 결론을 내릴 것이다. 나: 한 마디 할게요. A: 내가 한 말이 맞아. B: 어렵다고 했어요. 나는 여자에게 관심이 있다. 여자? 답: 아. 남녀 코디, 남녀 코디, 일이 힘들지 않아요. B: 제 말은, 정확함이 더 어렵다는 겁니다. A: 이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말할 수 있습니다. B: 음, 새해는 쥐의 해입니다. 우리는 쥐를 주제로 합니다. "새 쥐를 환영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갑: 뭐? 나: "새 쥐를 반갑게 맞이한다." A: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는 말이 옳습니다. B: 아니, 아니, 글자 수도 맞지 않아. 갑: 세어봐? B: (손가락을 펴세요) 새 쥐를 환영합니다. "라는 단어들. 답: 일곱 글자? 저도 일곱 글자가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지막 세 손가락이 함께 나왔다.) B: 어떻게 같이 나가요? 답: (손가락을 펴라) "새해를 축하합시다." 나: 모자라요. 답: (손가락을 펴세요) "새해를 축하합시다-아." 나: 아? 철자를 쓰러 오셨습니까? 아니, 아니, 아니 (웃음) ...... a: 아, 여러분 모두 알고 계십니다. 웃지 마세요. 사실, 나도 알아. 대련에 관해서는, 나는 135 는 개의치 않지만, 246 을 구분한다. 하늘은 땅에 있고, 비는 바람에 있고, 대륙은 하늘에 있다. 산수는 해나무에, 태양은 하늘에 있다.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B: 오, 아직도 세트예요. 사실, 그럴게요. 당신 말이 맞아요? A: 당신의 첫 번째 부분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나: "새 쥐를 반갑게 맞이한다." A: 나는 너에게 줄 것이다: "고대 용을 보는 계곡 수확." 고룡은 반란의 수장이다. 고룡은 좋은 수확이 있고 판란도 좋은 수확이 있을 것이다. 요즘 어떠세요? 괜찮으세요? 네, 그런대로 괜찮네요. 나는 한 마디 했다. A: 내가 한 말이 맞아. 나는 "가" 라고 말했다. A: "아래" 에 대해 나는 옳다. 올라가면 내려간다! B I 는 "하느님" 이라고 말한다. A 육지에 대한 나의 견해는 옳다. "하늘은 땅, 비는 바람, 대륙은 하늘. 산수는 해나무에, 태양은 하늘에 있다. "엄하다" 라고 했습니다. 나는 질투한다. (실수로 "단어" 를 "소금" 으로 취급) 식초? 대답! 기름염장초, 오미 잡진, 너 짜고 시큼해. B I 는 "좋다" 고 말했다. A: 내가 말한 "나쁜" 것이 맞습니다. B I 는 "일" 을 말한다. 총에 대해서 나는 옳다. (갑은' 돌' 을' 돌' 으로 착각했다) 을포! 그렇습니까? A: 당신은 병사들을 지원하고, 나는 총을 뽑고, 당신은 틀에서 내려요 (j). 너는 나와 바둑을 두고 있다! 나의 다섯 글자가 합치면 바로 그 쌍의 대련이다:' 신이 좋은 말을 한다'. A 그럼 저는' 회궁에 행운을 빌다' 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 봐, 잠깐 만요, 당신은 바로 지금 아니에요. 나는 "가" 라고 말했다. 답: 제가 옳습니다. B I 는 "하느님" 이라고 말한다. A 육지에 대한 나의 견해는 옳다. "엄하다" 라고 했습니다. 나는 질투한다. B I 는 "좋다" 고 말했다. A: 내가 말한 "나쁜" 것이 맞습니다. B I 는 "일" 을 말한다. 총에 대해서 나는 옳다. B I 는 "하늘에서 좋은 말을 한다." 답: 저는 질투합니다. " (웃음) ... 너 뭐야? 누가 같이 말하지 말라고 했어? 네가 "천도 좋은 말" 이라고 하면, 나는 당연히 너에게 "회궁의 행운" 을 줄 것이다. 네가 한 글자씩 튀어나오면, 내가 너에게' 썩은 식초' 를 주지 않겠니? 이건 내 잘못이 아니야. 물론, 네가 무슨 말을 하든 내가 너에게 줄게. B 지금 내가 말하는 것은 반란이다. 나는 반란에 반대한다. 당신은 반란에 반대합니까? 대단하다! 어쩐지 너의 인터넷 이름이' 위대장' 인 것도 당연하다. A: 나 ... 나는 반란을 주제로 너의 최종선을 만들 것이다. B I 는 "반란은 지난 한 해 동안 부로 행복했다" 고 썼다. 2007 년 반란진 재정수입 520 만 원, 번영! A 나는' 영안 설에 돈이 더 많다' 는 것에 관심이 있다. 2008 년, 융안현은 재정수입이 2 억을 넘어 훨씬 부유해졌다고 제안했다! B I 는 또 강북에서 나올 것이다. 강의 북쪽에 있다. 나는 하이난에 관심이 있다. 바다의 남쪽에 있다. B' 강북' 은 판란의 마을 이름이다. 오, 네가 일찍 나에게 말했기 때문에 나는' 산미' 에 관심이 없다. 반란진의 마을 이름이기도 합니다. 강면산, 강산의 아름다움이 내 뒤에서 북쪽으로 향하고 있다. B I 는 단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나도 단어를 추가할 수 있다. B I am' 강북 사평'. 이 강의 북쪽은 사면이 평탄하다. A 나는 "산의 끝, 뒤 (동) 링" 을 옳았다. 산 뒤에는 평평하지 않은 산등성이가 있다. B I' 강북 사평 좋은 경마', 세 행정마을의 이름: 강북 사평 마보 판란진. A: 저는' 산꼬리 동릉희가 용남으로 간다' 입니다. 산의 끝에서 동릉까지 용나촌을 지나야 한다. 오미 동릉 롱나도 판란진 3 개 행정마을의 이름이다. 너는 너보다 크다. "B I‘' 관서밥 먹고, 안주 경본촌인' 은 간시와 사안 두 행정촌의 이름이다. A 나는 "무인양품길을 가서 이새의 풍경을 보고, 우리 마을 지도자에게 감사한다" 고 말했다. 목길과 이새도 판란진 두 행정마을의 이름이다. B 이것은 너에게 어렵지 않지, 그렇지? A 너를 화나게 한다. B (발을 동동 구르고, 화를 내고, 손톱과 발로) "돼지 발" 참조. A (놀라서 B 를 보고 손으로 B 의 머리를 만지다)' 무'. B 그게 어울릴까요? 백김치소고기볶음과 족발찜 무볶음이 딱 좋아요. B (말없이 손으로 옷 한 벌 만짐) "새틴. 클릭합니다 "무" B I 는 실크와 새틴-"새틴" 을 입고 있습니다. 답은 네! 나도 옷에 대해 얘기하고 있어. 실크, 모직물,' 뺏다'. 오! 롭, 나는 이것이 무라는 것을 알 수 없다. (일부러 두리번거리며 머리를 긁는다) 나는 "종북" 이라고 말했다. "무" B I 는 종을 치는 것-"종북" 을 말한다. A: 징과 심벌즈에 관해서는 제가 옳습니다. "징과 심벌즈. 클릭합니다 B ㅋㅋㅋ! 그거 괜찮네요. 다시 한번 들어보세요. 하나 (입에서) "무". B I 는 아직 말하지 않았다. A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B 는 참을성이 없다. "대무" B 입니다. 제가 세 글자가 있다면, 당신은 대무입니다. 만약 내가 네 글자가 있다면, 너는 대무다. 만약 내가 다섯 글자를 가지고 있다면, 너는 대무다. 네, 무 한 바구니를 준비했습니다. B 좋아, "무는 깡패의 머리보다 크지 않다" (상대방의 머리를 가리킴). 오? 농담하니? 좋아, 올해 융안현의 금귤 가격이 너무 좋아, 나는 "금귤 가격이 조씨의 미소보다 낫다" 고 말했다.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