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일러스트레이션 아트 수업 계획-일러스트레이션을 잘 만드는 방법?
일러스트레이션 아트 수업 계획-일러스트레이션을 잘 만드는 방법?
첫째, 교육 목표:
가르침을 통해 학생들에게 심미 개념' 형식 법칙' 의 발생과 일반 법칙, 그리고 예술 작품의 기본 의미를 이해하게 한다. 예술작품과 일상생활의 각종 물품을 심미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의식을 기르다.
둘째, 교육 초점과 어려움:
중점: 미의 개념과 형식 법칙은 어떻게 생겨났는가?
예술 작품의 기본 내포는 무엇입니까?
어려움: 인생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방법? 예를 들어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방법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셋째, 교재 분석: 교재 내용은 주로 1, 심미 관념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에 대한 세 가지 단계로 구성됩니다.
2, 예술 작품의 기본 의미. 3. 예술 감상의 의미.
미술 작품의 교수 설계란 무엇인가 47
교수 설계
1. 시나리오는 실제 상황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 경우 하나 이상의 문제가 있으며 이러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교육 사례는 교육 실습을 설명합니다. 풍부한 서사 형식으로 교사와 학생의 전형적인 행동, 사상 감정을 포함한 몇 가지 이야기를 사람들에게 보여 주었다. "
3. 교학 사례는 어떤 결정이나 난제를 포함한 교학 상황 이야기로, 교학 사고의 전형적인 수준과 유지, 쇠퇴 또는 성과를 반영한다. 이런 사례의 L 세트는 사전에 현장에서 해야 하며, 관련 자료는 교육 임무 분석의 목표 중에서 의식적으로 선택해야 한다. 여기서 연구원 자체의 통찰력이 관건이다.
4. 교학 사례는 "교사나 연구자와 교사가 공동으로 쓴 서술적인 교학 실천 기록" 을 가리킨다.
고 1 미술 감상은 미술 작품 교안이 무엇입니까?
1, 교육 목표:
이 수업을 통해 학생들은 심미 관념의 형성 과정을 이해할 수 있다. 형식미의 몇 가지 기본 법칙을 이해하다. 전반적으로 예술 작품의 기본 의미를 파악하다. 학생들이 예술작품을 심미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능력을 초보적으로 키우고, 생활 속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느낄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다. 학생들의 예술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2. 콘텐츠 분석:
교재 내용은 주로 (1) 심미 관념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에 대한 세 가지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⑵ 예술 작품의 기본 의미. 예술 감상의 의미.
강의 중점 사항:
(1) 미의 개념과 형식 규칙의 형성.
⑵ 예술 작품의 기본 의미.
(3) 인생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방법?
교육의 어려움:
어떻게 하면 미의 개념과 형식 법칙을 통해 학생들이 예술작품을 인식하도록 유도하고, 생활 속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을까.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3, 학습 상황 분석:
학생들은 예술작품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여 왜 예술작품이 아름다운지 알고 싶다. 대부분의 학우들은 자발적으로 생활의 아름다움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4, 디자인 아이디어:
예술 감상은 학과이지만, 일종의 생활 태도이기도 하다. 이 과정을 배우는 목적은 예술사에서 중요한 예술 작품을 기억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이 우리의 역사, 문화, 생활, 주변 환경을 심미와 발견의 눈으로 바라보도록 배양하기 위한 것이다. 학생들의 심미와 문화적 소양을 높이다. 따라서 본 과정의 교육은' 미' 가 무엇인지부터 시작하며, 학생들이' 미' 의 개념이 어떻게 형성되고 발전되었는지를 이해하도록 도우며, 학생들이 예술작품의 기본 의미와 개방성의 의미를 명확히 할 수 있게 한다. 이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아름다움' 이라는 개념이 매우 풍부하다는 것을 분명히 할 수 있다. 심지어 우리 곁에 있다. 우리는 역사와 발견의 눈으로 예술 작품과 우리의 일상생활을 바라보아야 우리의 생활이 다채로워질 수 있다.
고등학교 미술 1 단 1 수업: 미술작품이란 무엇입니까?
(1) 교재 분석
교재 분석 부분 쓰기 요구 사항: 세 가지 운영 요구 사항: (1) 과정 표준 요구 사항 분석 (2) 각 수업의 내용이 전체 과정 기준, 각 모듈 (교재) 에서의 지위와 역할을 분석합니다. (3) 고등학교 각 수업 내용과 중학교 교재 관련 내용의 차이와 연계 분석.
(b) 학생 분석
학생 분석 부분에 대한 쓰기 요구 사항: 세 가지 운영 요구 사항: (1) 학생의 기존 인지 수준과 능력을 분석합니다. (2) 학생들의 학습 문제를 분석한다. (3) 학생들의 학습 요구와 학습 행동을 분석하다.
(3) 교육 목표
교육 목표 작성 요구 사항: 세 가지 운영 요구 사항: (1) 지식 목표 결정 (2) 능력, 방법, 교육 목표 및 교육 실시 전략을 확정한다. (3) 교수 선택점과 교수 시행 전략을 확정하여 학생의 감정, 태도, 가치관 목표를 지도한다.
교판 고등학교 미술 감상은 미술 작품, 교수 디자인이 무엇입니까?
교재 내용은 주로 세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1, 미적 개념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예술 작품의 기본 의미;
3. 예술 감상의 의미.
미술의 교안은 무엇입니까?
교육 목표:
1. 학생들에게 예술이 무엇인지, 네 가지 범주가 무엇인지 알리다.
2. 학생들에게 감상 과정에서 예술의 분류를 더 잘 이해하고 인식하게 하여 자신의 감상 수준을 높이다.
3. 학생들이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능력을 키우고, 다양한 종류의 예술작품의 특징과 역할을 이해한다.
교육 중점 및 어려움:
중점: 예술이란 무엇입니까? 미술의 한 종류.
어려움: 다양한 종류의 예술 작품의 특성과 기능을 이해합니다. .....
교육 준비:
교육 보조 준비: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관련 사진 및 비디오.
학교 도구 준비: 교과서, L 집 사진, 펜, 종이.
교육 과정:
첫째, 부팅 단계:
미술의 종류가 다양해서 생활의 모든 방면을 포괄한다. 이 수업의 내용을 감상하고 미술이 무엇인지 알아라. 예술에는 어떤 범주가 포함됩니까?
요약:' 예술' 이란 일정한 재료를 활용해 구도, 투시, 조명 등 예술적 수단을 통해 특정 공간에서 직관적으로 보이는 평면 이미지나 입체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예술을 말한다.
미술 분류: 주로 회화, 조각, 디자인 (공예미술 포함), 건축예술을 포함한다.
넓은 의미에서 서예, 인감, 사진, 비디오, 애니메이션, 뉴미디어 예술, 컴퓨터 예술 등도 미술 범주에 속한다.
둘째, 새로운 수업을 설명하십시오.
1, 각종 미술화 (예: 아동화, 스케치, 국화화, 유화, 판화, 수분분 등 미술화) 멀티미디어 전시 사진 문제: 회화란 무엇입니까? 어떻게 분류합니까?
요약: 그림은 평면에서 공간의 시각적 이미지를 형성하는 미술 회화 분류입니다.
공구 재료별로 분류하다: 중국화 유화 판화 스케치 등.
표현제재에 따라 인물화, 산수화 (산수화), 화조화화, 정물화 및 기타 회화 제재로 나뉜다.
그 기능과 용도에 따라 벽화, 장식화, 연화, 만화, 포스터, 만화, 삽화 등 장르로 나뉜다.
2. 이 수업의 조각 사진을 감상하고' 조각이란 무엇인가?' 라는 질문을 한다. 어떻게 분류됩니까?
요약: 조각은 각종 조각할 수 있는 플라스틱 재료를 이용하여 실제 공간 매스가 있는 시각 예술 이미지를 만드는 예술 학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조각품, 조각품, 조각품, 조각품, 조각품, 조각품)
교안' 무엇이 예술작품을 이렇게 다양하게 만드는가'
예술 작품의 창작 의도를 분석하고 이해하다.
수업 내용은 인교판 고등학교 교과 과정 표준 실험 교재인 미술 감상 제 7 과' 무엇이 미술작품을 이렇게 다양하게 만드는가?' 라고 말했다. 예술 작품을 이해하는 창작 의도를 분석하다. 저는 주로 교재 분석, 교육의 어려움과 중점, 학습법 지도, 교육 과정 데모의 네 단계를 통해 설명합니다.
첫째, 교재 분석
본 수업의 주요 내용은 예술가 예술 창작의 내면적 요소를 분석하는 것으로, 이는 학생들이 예술 창작의 과정과 예술 창작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이것도 다음 수업에서 학생들에게 예술품의 가치를 판단하는 선음과 복선이다.
둘째, 교육 목표
위의 교재 구조와 내용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학생의 기존 인지 구조와 심리적 특징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은 교육 목표를 정한다.
1. 지식 목표: 본 과정의 학습을 통해 학생들에게 예술가의 심리적 요인과 창작 의도, 작품에 어떻게 반영되는지 이해함으로써 복잡한 예술 표현 형식을 이해하게 한다.
2. 능력 목표: 예술가가 예술작품을 창작하는 사상 과정을 이해하고 파악한 후 앞으로의 예술작품 감상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학생들은 작품 뒤에 있는 작가의 사상과 표현해야 할 내용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
3. 감정, 태도, 가치관: 학생들의 예술적 소양과 심미 수준을 향상시키고 예술가의 표현 방식을 배우며 자신의 감정과 감정을 표현한다.
셋째, 교육의 초점과 어려움
교과 과정 기준에 따르면 교재와 학생의 지식 구조와 인지적 특징을 철저히 이해하면서 다음과 같은 교육 중점과 난점을 확립했다.
교육 중점: 모든 예술작품은 한 예술가의 창작 의도를 표현하고, 다른 유형의 예술은 그 의도를 다른 방식으로 표현한다. 본 수업의 중점은 학생들에게 창작 의도의 출처, 예술가의 창작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그리고 작품에 작가의 창작 의도를 어떻게 반영하는가를 알려주는 것이다.
교학난점: 예술가의 창작 의도는 예술사상의 핵심이자 심층정신에 속하며, 각 예술가의 작품마다 복잡한 사상이 있어 학생들의 이해에 어려움을 가져왔다.
넷째, 교수법 1. 과제 기반 교수법
이 문장 내용은 이해하기 어렵다. 나는 이 과정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예술가 창작 과정에 관한 이야기를 설계했다. 그런 다음 예술가의 창작 의도의 몇 가지 점을 설명하고 비교함으로써 교육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2. 멀티미디어 교육 방법
이 수업은 주로 멀티미디어를 이용하여 영화 관련 사진과 동영상을 전시함으로써 학생들이 예술가가 창작하는 과정을 직관적이고 생동감 있게 볼 수 있도록 하며 머릿속에 인상을 심어줍니다. 교실 수업의 효율을 높이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높이고, 학생들의 인상을 깊어지게 하다.
3. 문답 교수법
질문을 하고 그림을 보고 대답하다. 학생들의 적극성을 동원하고, 목적이 있는 관람을 하는 데 도움이 되며, 더욱 효과적이다.
다섯째, 법을 배우다
선생님이 아무리 잘 가르쳐도 학생들이 받아들이게 하는 것이 근본적인 목적이다. 그래서 저는 주로 학생들이 교과서를 감상하고, 자세히 관찰하고,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충분히 상상하도록 유도함으로써 이 수업의 지식을 습득하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여섯째, 교육 과정:
첫째, 수업 소개: 로댕 조각 발자크가 도입했다. 질문: 이것이 당신의 마음 속에 발자크의 이미지입니까? 로댕은 왜 동상의 손을 자르나요? 학생들은 질문에 대답할 때 서로 토론하고, 더 정확한 답을 얻고, 성취감을 높일 수 있다. 그리고 선생님은 이 작품을 소개하고 예술가의 창작 의도를 이끌어 냈다.
둘째, 새로운 지식을 탐구하다
(1) 예술가의 창작 의도는 어디에서 왔는가? 학생들은 자유롭게 질문에 대답하고, 선생님은 학생들의 대답을 인도하여 학생들이 생각을 편안하게 할 수 있게 한다. 선생님 요약: 어떤 예술가의 창작이라도 반드시 현실과 예술의 두 가지 요인에 의해 감동을 받을 것이다. 현실 예술에 대해 예술가는 자신의 태도와 감정을 밝히고, 예술 문제에 대해 예술가는 자신의 관점과 견해를 천명한다.
(2) 예술가의 창조적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무엇입니까?
이 부분은 학생들이 생활에 연락하고 시대적 배경과 지역을 결합해 분석하고 감상할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한다. 영향 요인은 현실, 예술, 특정 사회문화 장면 등이다.
예술가들이 겨냥한 문제가 사회문화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창작 의도도 크게 달라질 수 있다.
같은 사회문화 조건 하에서 예술가의 성장 과정, 성장 환경, 가족, 성격, 지식 수준도 예술가의 창작 의도의 차이를 초래한 원인이다.
선생님은 서구 르네상스 시대의 종교화' 시스틴 교회의 천장화' > >;
그림 수업 계획을 감상하는 방법
"그림을 감상하는 법" 강의 목표: 1. 학생들은 묘사, 분석, 해석, 평가를 통해 그림을 감상할 수 있다. 2. 학생들은 작품을 감상하면서 자신의 심미능력, 사유능력, 언어표현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3. 학생들은 작품을 감상할 때 작품의 배경과 화가의 창작 사고를 이해한다. 교학의 중점과 난점: 중점: 설명, 분석, 해석, 평가 방법의 종합 운용. 어려움: 설명 및 평가의 올바른 표현. 교수 설계: 1, 소개. 선생님은 다빈치 모나리자의 분석 영상을 방송해 학생들에게 그림을 감상하는 방법을 느끼게 했다. 교과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2. 새로운 수업을 가르치다. (1) 교사가 학생들에게 책 설명, 분석, 설명, 평가의 서술 부분을 읽도록 지도하면, 학생이 읽을 수 있도록 출석하여 이 본문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킬 수 있다. (2) 교사는 학생들에게 책 속의 그림' 체곡 속의 여자' 를 감상하도록 지도하여 책이 어떻게 이 작품을 묘사하고 분석하고 해석하고 평가하는지 알아보았다. (3) 사제 분석서의 내용. 3. 설명. (1) 선생님의 질문: 자세히 보세요. 그림에서 무엇을 보았습니까? (2) 학생이 대답했다. 화가는 평범한 노동 장면을 상세히 묘사했다. 그림 속에는 세 사람이 있다: 왼쪽, 오른쪽, 가운데. ) 4. 분석. (1) 교사는 학생들에게 이 작품을 분석하도록 지도한다: 작품 중 어떤 실수가 있는가? (2) 선생님은 조형, 구도, 광선, 색깔, 공간 등에서 분석하는 힌트를 주셨다. 학생 교류 분석을 조직하다. 5. 설명해 주세요. 예술가는 왜 이렇게 그림을 그리나요? (2) 당신은 이런 형식으로 어떤 생각을 표현하고 싶습니까? 6. 평가. (1) 이게 좋은 작품인가요? 왜요 (2) 사제는 책 속의 몇 편의 작품을 재분석하여 묘사, 분석, 설명, 평가 등을 통해 작품을 감상한다. 7. 방과후 확장. 수업이 끝난 후 자료를 수집하고, 그림 한 장을 찾아 평가를 감상하고, 200 자 안팎의 감상 단문을 한 편 쓰다.
그림 수업 계획을 감상하는 방법
코스 유형: 중국 풍경화 감상 과정.
교수 목적: 중국의 산수화에서 동양 문화의 구현이 우수하고 심오합니다. 중국 무술의 양강의 아름다움과 흐르는 산천의 운율의 아름다움이 있어 중국인의 소박함, 근면, 용기, 평화 사랑, 화합을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농축하였다. 우리의 국화는 역사가 유구하고, 넓고 심오하며, 풍부한 문화와 사상을 담고 있다.
산수화를 감상하고 필법, 필법, 구도, 색채만 중시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물론, 이것은 기초이며, 여기서부터 시작해야 한다. 산수화는 자연의 산천, 구름, 나무, 돌, 나무, 그리고 그 형식미, 색채미, 심지어 리듬, 멜로디미를 묘사한다. 그것의 구조는 개방적이고, 자유롭고, 자유로우며, 그것이 넓고 활기찬 이유이다.
교육 중점: 학생들의 지식 구조와 심미 결함을 빗질하고 조정하다.
교육의 어려움: 학생들이 비교, 사고, 평가, 신구 지식을 한데 묶는 법을 배우게 한다. 교육 과정:
첫째, 조직 교육:
둘째, 새로운 커리큘럼의 도입:
1. 선생님 질문: 이전에 중국 고대 산수화 상식을 두 번 배웠는데, 누가 중국 산수화를 어떻게 감상하는지 말할 수 있습니까? 학생들은 조를 나누어 토론하고, 대표 한 명을 파견하여 토론 의견을 조별하였다.
본 과목의 내용은 중국 고대 산수화의 전형적인 대표작에 대한 분석을 통해 중국 고대 산수화의 감상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다. (1) 중국 고대 산수화의 성격과 중국 고대 회화에서의 중요한 지위
지난 두 시간에 우리는 이미 중국의 고대 회화 습관이 전통적으로 인물 산수 화조화의 세 가지 회화 제재로 나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중국 고대 산수화의 주요 묘사 대상은 자연 경물이다. 다채로운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중국 고대 국민의 자연관과 사회심미의식을 반영하고, 심지어 측면에서 사회생활을 간접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중국 산수화는 고베 인물화의 독립화종으로서 시작이 늦었지만 중국 회화사에서 두드러진 발전을 이루었고, 장기 발전에서 다양한 회화 방법과 예술 풍격을 형성했다. 주로 청록산수, 수묵산수, 옅은 누빔 산수, 작은 녹색산수, 무골산수 등이 있습니다.
(2) 둘째, 공간 처리에서 중국 고대 산수화는' 대관으로 비스듬히, 소견으로 크게' 라는 수법을 사용했다. 산수화가 자신을 거인으로 생각하고 자연을 마주하는 것은 마치 사람이 분재를 보는 것과 같다. 이렇게 하면 천리산강을 한눈에 볼 수도 있고, 1 1 미터 길이의' 천리산하도' 나 중국화의 고원, 독특한 구도법으로 매우 복잡한 산을 그릴 수도 있다. 그 공간 처리는 중국 산수화의 독특한 구도 방법을 두드러지게 구현했다. 중국 고대 산수화는 이런 독특한 공간관계를 다루는 예술수법을 창조했다. 이는 중국의 독특한 자연을 관찰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중국인의 심미적 마음까지 담고 있어 중국인의 자연관을 반영하고 있다.
(비디오 쇼)
(3) 또한, 장기적인 발전에서 중국 산수화는 많은 검증된 표현 방안을 형성하였다.
예를 들어, 다양한 암석에는 피마, 빗방울, 연잎 등과 같은 다양한 표현이 있습니다. 이러한 표현식 프로그램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우리는 유연한 사용과 지속적인 개발을 장려합니다. 산수화의 필묵 기법에서도 더욱 다양하다. 필법에는 상술한 산석의 각종 화법과 화법이 포함된다. 묵법 중등마루는 마른 "문지르기" 와 "잉크 끊기", "잉크 쌓기" 를 한다. 중국 고대 산수화도 자신의 독특한 예술 전통과 체계를 형성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비디오 쇼)
(a) 중국 풍경화와 서양 풍경화의 비교.
"대비만 구별할 수 있다." 중서화의 비교를 통해 학생들은 표현 내용, 조형방법, 공간과 시각, 회화 관념 등에서 중국 고대 산수화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 따라서 우리는 중국 고대 산수화를 정확하게 감상할 수 있다. 여기서 우리는 두 가지 측면에서 비교합니다.
1. 공연 내용 비교
그 고시' 수수께끼' 를 기억하시나요? "멀리 산을 바라보며 조용히 흐르는 물을 듣는다. 봄이 아직 있으니, 사람도 이상하지 않다. " 대답은 "그림" 입니다. 그런데 서양 산수화는 이런 현기에 적합합니까? 그게 무슨 뜻이에요? 자연의 풍경을 표현한 그림이기도 하다. 중국 화가는 왜 산수를 혼자 잠그는가? 중국 사상문화 분야의' 산수',' 산천',' 산천' 등의 단어는 무엇을 상징하는가? 중국의 산수화는 자연을 모방, 재현, 모사할 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정신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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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레이션 튜토리얼은 어떻게 그림 0 을 기초로 일러스트레이터가 됩니까? 어떻게 그림 제로 기반 일러스트레이터가 될 수 있을까요?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좋은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거나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것은 여전히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프리랜서, 프리랜서, 프리랜서, 프리랜서, 프리랜서)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는 다음과 같은 종합적인 능력을 갖추어야 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미술생이거나 미술에 관심이 있다면 판화를 배우지만 기초가 없으면 미술작품집, 미술교육, 미술수능, 취미학습을 위주로 할 수 있습니다.
1. 페인팅 능력. 이것은 일러스트레이터의 기본기라서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우수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은 모두 자신의 독특한 기법과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이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 장기적인 사고와 실천이 필요하다.
2. 이해력. 좋은 그림을 그리는 것은 어렵지 않을 수 있지만, 가장 적합한 그림으로 문자 뒤의 의미를 표현하는 것은 비교적 어렵다. 강한 이해 능력이 없어서 그림을 잘 그린 삽화가 많다.
3. 의사소통 기술. 일러스트레이터, 특히 자신의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끊임없이 편집자와 소통해야 하고, 편집자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자신의 사진의 호소를 표현하는 것도 중요한 능력이다.
4. 심미적 품격이 높다. 같은 소재, 우수한 붓 회화는 간단한 구도와 조형으로 재미있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데, 이는 심미 수준의 배양이다. 더 많은 감상과 사고가 있어야만 개선할 수 있다.
5. 문화적 소양이 높다. 책을 많이 읽고, 고전 문학 작품을 읽고, 문학의 매력을 감상하고, 전통문화, 풍토인정, 신화 전설, 민족적 특색 예술을 많이 이해하며, 자신의 전문성을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일러스트가 되려면 전공이든 아르바이트든 기본적인 미술공저, 상상력이 우선이다. 많은 사람들은 상상력이 타고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상상력은 훈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많이 보고, 많이 배우고, 많이 베껴라. 자신의 회화 기교를 끊임없이 연마하고, 각 주요 사이트에 작품을 발표하고, 선배와 교류하면, 천천히 백락이 너를 발견할 것이다 ~!
그림을 배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니, 견지해서 각종 어려움을 극복해야 한다! 화이팅 ~!
어떻게 일러스트레이션을 잘 할 수 있습니까? 삽화라고도 하는 삽화는 손으로 그린, 마우스, 컴퓨터 판화 등으로 그린 삽화이다.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은 용도가 광범위하고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CG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불리며 디자인 업계, 비디오 애니메이션 게임 업계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삽화는 그림을 사용하여 생동감, 생활감, 감화력을 표현한다. 그래픽 디자인과의 주요 차이점은 단순히' 삽화가 눈에 띄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성이 돋보이는 것' 으로 해석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도 시각적 표현의 예술 형식이며, 주로 사진/그림/입체 일러스트레이션을 포함한다. 삽화는 예술 분야에서 특별한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출판업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전자책과 실체서 모두 필요하며, 음악/영화/미디어와 같은 다른 분야에서도 취업공간이 있다.
확장 데이터:
그림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
1. 손으로 그린 삽화는 종이와 펜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로는 마르크펜, 채연, 수채화 등이 있습니다.
2, 마우스 일러스트레이션-공통 도구: PS, AI 등.
3, 보드 일러스트레이션-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장비: 그림판, 디지털 스크린, 아이패드, 휴대폰.
4. 그림판은 PS, AI, SAI 에서 그림을 그리기 위해 컴퓨터에 연결해야 합니다. 디지털 화면과 아이패드는 컴퓨터에 연결하지 않고 직접 그릴 수 있습니다. 핸드폰은 콘덴서 펜을 사서 그려야 한다.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기본 기준은 오디션 수업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지금 삽화를 배우는 곳이 확실히 많은데, 정말 어룡이 뒤섞여서 많은 학우들이 눈을 떴다. 그들은 어떻게 선택해야 합니까? 학습 장소가 어떤지 판단하는 말이 있다. 적어도 상대방의 실력을 먼저 봐야 한다. 오디션 수업은 상대방의 최고의 실력을 보는 동시에 수업의 질을 봐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오디션 수업도 안 좋으면 다른 수업은 더 쓸모가 없다. 그리고 이것을 배우고, 대학을 선택하며, 보장이 있다.
어디서 찾아야 할지 모르겠다면 내가 전에 배웠던 인터넷 수업에 갈 수 있다. 그곳은 내가 공부하는 곳이다. 매일 밤 8 시에 회화 마스터 선생님이 무료로 온라인으로 일러스트레이션과 판화를 생중계하는 수업이 있습니다. 선생님의 연설은 통속적이고 유머러스하며, 모두를 괴롭히는 회화 기교를 간단하고 투철하게 설명할 수 있다. 선생님의 비디오를 보는 것이 책을 읽는 것보다 훨씬 낫다. 한 과목으로 많은 문제를 해결하고 업계 전체의 발전을 이해할 수 있다. 어차피 무료입니다. 너는 가서 들을 수 있다. 밤에 강의하는 것은 너의 낮의 일이나 공부를 지체하지 않을 것이다. 듣고 싶은 학우들은 위신 (Weixin) 에 들어갈 수 있다.
앞의 첫 번째 그룹은 gon _ WEN-WEN-BANG-BANG:699 _ 위의 두 숫자 세트를 순서대로 조합하면 됩니다. 주: 그림.
학생들이 판화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스스로 시도해 보고 자신에게 기회를 주는 것은 무책임하다. 그들은 항상 자신의 내면을 배회하고 자신의 재능을 낭비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그 재료인지 아닌지를 알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중국 최초의 삽화는 판화 형식으로 나타났고, 불교 문화가 들어오면서 경전에서' 위장' 한 삽화를 사용하여 교리를 선전했다. 현재 중국 최초의 판화 작품은 사료, 즉 당숙종이 출판한' 다라니 만트라' 에 기재되어 있다. 당의종 함통 9 년 (868) 이 출판한' 금강반야경' 속표지 그림이 정확한 날짜다.
송김원 시대가 되자 책 삽화가 크게 발전했다. 응용 범위는 의학 서적, 역사 지리 서적, 고고학 카탈로그 서적, 일상 백과사전 서적 등으로 확대되었으며, 컬러 맞춰찍기 삽화가 이미 등장했다. 명청시대에는 고대 일러스트 아트의 대발전 시기라고 할 수 있는데, 전국 각지에서 모두 서각업이 있다. 지역마다 다른 스타일이 형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