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에 축국을 차는 문어문

고대에 축국을 차는 문어문

1. 옛사람들이 축국을 차는 장면 < P > 송대' 단일골대 간접대결' 의 축주 장면으로 양측은 직접적인 스킨십을 하지 않고 대원들을 좌군과 우군으로 나누어 골대 양쪽을 갈라놓았다. 경기에 참가하는 두 팀은 팀당 1 명의 선수가 있는데, 경기 때' 후아' 는 착지할 수 없고, 착지한 쪽은 지는 것이다. 골대 그물의 구멍은' 풍류 눈' 이라고 불리며 공이 땅에 닿지 않는 상황에서 골대 그물의' 풍류 눈' 을 통해 공을 이긴다. < P > 축구의 무늬와 동작은 세 가지로 나뉘어 어깨, 가슴, 등, 머리 제구의 수를 헤쳐 나가고, 무릎, 허리, 복부제구의 수를 헤쳐 나가고, 종아리, 발등, 발목, 발끝, 발끝, 발끝, 발끝, 발끝, 발끝, 발끝, 발끝, 발끝, 발끝, 발끝, 발끝, 발끝 그림 속의 대원들은 발이 땅에 닿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 P > 쿠주 선수의 역할과 직책은 모두 분명하다. 볼 볼의 역할은 특별히 공을' 풍류 눈' 을 보내는 것이고, 다른 대원들은 의존, 부침, 좌간망, 우간망, 그물, 기색, 산립 등을 모두 혼신의 힘을 다해 공을 땅에 두지 않고 볼 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것이다. < P > 모든 방법은 다양한 공을 차는 동작 (예: 꺾기, 살금, 타기, 페달, 꼬임 등) 을 가지고 있으며, 각 동작은 여러 가지로 나뉜다. 예를 들면' 꺾기' 만 있으면' 머리 꺾기',' 귀밑머리 꼬기',' 귀밑머리 꼬기',' 팬 꼬기' 가 있다 고대인들은 또한 건곤 (), 바람 (), 연귀소 (), 옥불 () 구슬 (), 잎밑 복숭아 (), 어깨 등달 (), 유괴유성 () 등 여러 가지 동작에도 좋은 이름을 지었다. < P > 고대에는 쿠주에' 교정',' 사빈' 또는' 지빈' 이라는 심판이 있었는데, 하나는 나팔사령관을 맡고 하나는 점수를 매기는 역할을 했다. 축주 경기는 3 이닝 5 이닝을 할 수 있고, 한 이닝은 한 수, 공은 한 수 지고, 공은' 풍류 눈' 을 넘길 수 있다. 이것은 옛날의' 점수표' 로, 좌군 1:2 는 잠시 우군에 졌다.

옛날의 허리를 숙인 소가죽으로 만들었고, 중간에 털을 채워 공이 되어 발로 축약해 연극으로 삼았다. 제작기술과 공예가 개선됨에 따라 당송 시대에는 8 조각과 12 조각의 가죽으로 바느질된 껍데기가 나타났다. 뒤이어 털을 채워 동물의 요낭을 넣어 바람을 넣는 공이 된다. 구체가 가벼워지고 대립성이 약화되면서 당대의 여자 축국도 성행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두 어깨의 달' 을 공연하는 여자 축주 대원이다. 2. 고대인들이 어떻게 축국을 찼는지 < P > 축주는 중국에서 기원이 매우 이르여 전국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한대에 이르러 축주는 이미 매우 전문화된 운동으로 발전하였으며, 비교적 건전한 경기 규칙이 있다. 한나라 황실 중 축주 규모는 매우 크며, 전문 구장이 설치되어 있고, 사방에는 담장과 관람석도 있다. 당시 비교적 정규적인 축주 경기는 두 팀으로 나뉘었고, 쌍방은 각각 12 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골문을 차는 공의 수로 승부를 결정하였다. 쿠주 () 의 대립성이 강하여 당시 군대의 군사훈련에서 많이 성행하였다. 동한 이우' 후아성명' 은 "동그란 후아방벽, 음양 같다" 고 말했다. 법월형 맞아, 26 이 맞먹는다. 장립평을 건설하는데, 그 예는 흔하다. 친소하지 않고, 사심이 없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옳고 그름을 원망하지 마라. " < P > 당송 () 에 이르러 축주 () 의 형제가 크게 바뀌었고, 기술도 크게 향상되었다. 궁정이 있는 수백 명이 함께 참가하는 대형 행사와 가족식 몇 사람의 작은 대회도 있다. 송대는 골문이 있는 경기 형식 외에도 개인 기교를 표현하는 발차기법이 성행하고 있다. 이를' 백타' 라고 한다. 1 인 공연도 있고, 2 ~ 3 명, 심지어 1 여 명의 * * * 도 함께 공연한다. "수호전" 에 묘사된 고수는 구예가 뛰어나 황제의 총신이 되는 것이다. < P > 청대에 이르러 스케이트를 좋아하는 만주족들이 스케이트와 결합해' 얼음 위에서 축주' 하는 운동 형식을 선보였다. 청대 중엽 이후 서구 현대 축구가 들어오면서 중국 전통의 축주 활동이 현대 축구로 대체되었다.

24 년 초 국제축구연맹은 축구가 중국에서 기원했다는 것을 확인했고,' 축주' 는 사료로 기재된 최초의 축구 행사였다. 전국책' 과' 사기' 는 23 여 년 전 춘추시대, 제나라 도성 린쯔 유행 축주 활동, 후자 기록, 축주, 당시 훈련 병사, 병장 체격 검사 방식 ("지주, 병세도, 그래서 무사 훈련, 지식 따라서' 쿠주' 는 고대인들이 발로 차고, 망가지고, 공을 차는 활동을 뜻하며, 오늘날의 축구와 비슷하다. 역사 자료에 따르면, 일찍이 전국 시대 중국 민간에서는 오락적인 축주 게임이 유행했고, 한나라부터 병사 훈련법이 되었고, 송대에는 축주 조직과 축주 연예인이 등장했고, 청대에는 빙상육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따라서 쿠주 () 는 중국 고대에 오래되고 영향력이 큰 스포츠 기묘한 송이라고 할 수 있다.

쿠주 (cuju) 가 사용하는' 후아' 는 돌볼로 거슬러 올라간다. 석구는 약 1 만년 전의 정촌 문화 유적지가 먼저 출토되고, 4 만년 전의 허가 가마 문화 유적지가 대량으로 나타났다. 석구는 최초로 사냥 도구로, 원시 사회 후기에 발로 차는 석구와 펀칭된 도구가 나타났다. 축주 전설은 황제를 위해 "축주 (), 황제가 한 말 (유향" 별록 ") 이다. 명' 태평청어' 도' 반주' 가' 헌후, 군 무술극, 가죽을 원낭으로, 털로 시작한다' 고 기록했다. 축주 () 가 황제에서 시작되어 군사훈련에 쓰이기 시작했다는 뜻이다. 허리를 굽혀 가죽으로 둥글게 만든 것으로 안에 털이 가득 차 있다. 전국북서에는 황제가 치우를 죽인 후, "위가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집행하게 하고, 많은 사람이 상을 받게 한다" 는 기록이 있다. 4. 5 중국 고대에 발을 차는 것을' 쿠주' < P > 쿠주 < P > 쿠주 (C-J) 라고 불렀고, 중국 고대 한족 민간, 심지어 국군 사이에서 널리 유행하던 기술과 스포츠, 즉 오늘 축구의 기원으로 한족의 중요한 문화로서 다른 민족에게 영향을 미쳐 점차 세계로 퍼질 때까지 영향을 미쳤다. < P > 사실, 쿠주 () 의 발생과 이 운동의 형성과 발전은 출토 문화재 및 기타 역사 문헌 방면에서 중국 최대 성세 번화시대 황제가 이미 이 운동을 추진하였다. 적어도' 전국책' 과' 사기' 는 축주에 대한 묘사가 더욱 상세해졌다. 전자는 23 여 년 전 전국시대를 묘사하고 있으며, 제나라의 수도 린쯔는 이미 매우 유행했고, 후자는 쿠주 당시 이미 국가군 훈련 병사로서의 중요한 체력과 기교 훈련 프로그램이었다고 기록하고 있다. 병장의 체력을 평가하는 방식을 고찰하다. "허리를 굽히고 병세도 있으니 무사를 연습하고 재재를 아는 것" 이다. "사기 수진 열전", 수진 유세 제선왕 때 린쯔를 묘사했다. "린쯔는 매우 부유하고 실속, 그 백성은 모두 장대, 북서, 허리를 깎는 자를 불지 않는다." 축주는 일명' 조주',' 축구',' 축원',' 건축구',' 차원' 등,' 킥' 은 발로 차고,' 후아' 는 가죽으로 만든 공,' 축주' 는 발로 공을 차는 것이다 전국시대 이후 쿠주 () 는 천년의 발전을 거쳐 당송 () 시대에 정점에 이르렀고, 청대 중기까지 결국 중국에서 점차 소멸되었다.

24 년 초 국제축구연맹은 축구가 중국에서 기원했다는 것을 확인했고,' 축주' 는 사료로 기재된 최초의 축구 행사였다. 5. 고대 쿠주 고수 대전 < P > 송대 사회에는 축구 기예로 생활을 유지하는 축구 연예인도 있었다. 기록에 따르면 북송 () 변량성 () 과 남송 린안시 () 는 황궁 축주 < P > 연회에서 공을 차는 명수 () 를 공연하면 수술 (), 맹선 (), 장준 (), 이정 () 등이 있다. 시정와자에서 공을 차는 연예인은 황여의, 범로아, 소손, 장명, 채윤 등이 있다. < P > 남송' 무림 옛일' 은' 구구 32 명' 경기 당시 두 팀의 명단과 위치를 나열한 바 있다.' 좌군 16 명 우군 16 명: 볼헤드 이정, 시구 주진, 주선 의존, 부대 장녕, 좌간망 서빈, 우간망왕용, 산립진준 등. 이것은 아마도 역사상 최초의 축구' 선발 명단' 일 것이다. < P > 많은 사람들은 고대에 쿠주 () 라는 스포츠 게임이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좋은 사람들은 이 예술이 현대 축구의 원조라고 말한다. 사실, 쿠주 () 는 축구와 매우 비슷하다고 말할 수 있을 뿐, 공 자체의 구성과 스포츠 게임의 규칙을 보면 둘 다 같은 일이 아니다. 진 구오 푸 (Guo pu) 는 \ "삼창해고 \" 에서 쿠주 (cuju) 가 모환이라고 말했는데, 연극을 할 수 있다. 한나라 유향은 축주가 황제에게 창건된 것은 당시의 군 게임이라고 생각했다. 유향의 말은 당연히 믿을 수 없다. 축국은 전국시대에서 유래한 것 같다.' 사기' 는 전국시대 산둥 린쯔 일대에서 축주 () 가 유행했다고 기재했다. 한고조 유방의 아버지는 일찍이 축구의 고수였으며, 유방이 황제가 된 후, 그의 아버지는 하루 종일 공을 차지 못해 매우 답답했다. "서경 잡기" 는 "고조가 좌우로 묻자, (유방부) 평생 좋은, 모두 도살장수 소년, 투닭이 축주 () 를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지금은 모두 이것이 없기 때문에 즐겁지 않다" 고 기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유방도 그해 거리의 현혹자가 아니었고, 고황제의 선반을 들고 놓을 수 없었고, 궁중 명수가 너무 적어서 당연히 황실 팀을 조직하여 자신의 아버지를 즐겁게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에 비해 한무제는 비교적 개방적이다. 한무제는 동부에서 사냥을 하고, 봉선태산 이후 의흥으로 인해, 몇 발을 차고 축국을 차기를 좋아했고, 문관들이 자신을 찬양하기 위해 글을 쓰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한무제가 서역 (아마도 흉노판 산하의 서역 국국) 을 평정한 후, 야만인 포로를 얻었고, 몸매가 뛰어나며, 축주 기예가 매우 훌륭하다고 한다. "가현이 그 편리한 점프를 하고, 황제가 좋다. 신하들은 간언할 수 없다. " 이 야만인은 범바스텐의 수단이 있는 것 같은데, 아마도 역사상 최초로 도입된 외국인 선수일 것이다. 조조 역시 축구의 고수이며, 적어도 슈퍼팬이다. "위요" 는 공계라고 하는데, 쿠주 () 가 정말 잘 놀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태조 () 가 사랑합니다. 각각 좌우에 있습니다." 삼국시대 축국도 성행하고 있다.' 회계전록' 은 "삼국이 대치되어 서로 김혁을 흥성했다" 고 말했다. 선비는 활마를 최우선으로 하고, 집은 축국을 학문으로 삼는다. " 따라서 시골 지주의 출신인 장비는 초일류 전선의 살인자라고 큰소리를 친다고 해도 허황된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당인이 공을 차는 장면은 매우 뜨겁다. 당조중무안은' 풍선푸' 를 한 편 썼는데, 이 글에서는' 광장 춘지, 한식경연구, 경쟁경쟁, 치돌연' 이라고 말했다. 이 글에서 볼 수 있듯이, 겨울과 봄의 교분, 만상이 새롭게 바뀌는 것은 바로 당인이 공을 차는 좋은 시간이며, 장면은 격렬하고 리듬이 빠르다. 부중은 "또는 약간 환환환으로, 얼핏하면 달이 둥글다" 고 말했다. 당인은 저평구와 고공공의 통제 기술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것 같다. "수호전" 중 첫 회에서는 거리에서 빈둥거리는 것을 언급하고, 공을 잘 찼기 때문에 단왕 즉 나중에 송휘종의 인정을 받았다. 그해 단왕이 축주 놀이를 하고 있을 때, 공이 고호 앞에 떨어졌을 때, 나는 고호 () 를 보고 정신을 떨쳐 아름다운 원앙 유곡 () 을 만들어 공을 단왕 () 에게 차버렸다. 고수가 손을 대자마자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있다. 이 원앙으로 유괴하여, 단번에 온 장내의 사람들을 모두 진정시켰다. 가오 (Gao) 가 오늘 살면, 이 (Li Yi) 는 어떻게 이름을 지을 수 없습니까? 고윤회는 팬들에게' 고호대왕' 이라고 불리며 스포츠 기자가 그를 위해' 고호본기' 를 썼다. 호나우두도 기자회견에서 "나의 호구는 중국의 높은 호구처럼 보인다" 고 진심으로 말했다. " 송 씨가 유행하는 것은 축구를 하는 것이고, 공 기술이 높지 않은 사람은 따돌림을 당할 수밖에 없다. 그 8 만 금군 교두림충으로 말하자면, 비록 좋은 총봉을 만들지만, 악취나는 공을 차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불량배들이 백호당을 장악할 수 있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임충은 마지막 집이 망하여 양산에 오르도록 강요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무송, 노지심대도 공을 차는 재목이 아닌 것으로 추산되며, 서너 발도 공을 멈출 수 없고, 한 경기가 되면 축국을 몇 마리 망가뜨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구장은 득의양양하지 않고 앞날에 희망이 없어 결국 양산에 오를 수밖에 없었다. 이것은 정말로: 달은 큐슈를 굽이굽이 비추고, 몇 명이 공을 차고 몇 명이 걱정을 한다. 구예가 일류라면 황제 앞에 큰 소가 된다. "수호전" 은 결국 문학 작품이고, 인물, 줄거리는 모두 허구이다. 그러나 역사상에는 정말 고호 () 와 같은 뛰어난 축주 () 기예로 황제의 감상을 받아 승진하여 부자가 된 사람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송사 왕영전' 은 송태종의 한 대화에서 "장명기 천미중 () 으로 축주 () 로, 청결 () 이 조심스러워 대류에서 볼 수 있다" 고 언급했다. 쿠주 () 는 결코 유입되지 않는 잡예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기회만 좋으면 쿠주 () 의 기예가 뛰어나다. 마치 등룡술 () 을 짊어지고 있는 것처럼, 앞날은 * * * * 이 될 수 없다. 중국 역사상 전국 시대 이후 한, 당, 송, 원, 명 등 왕조에는 많은 사람들이 축주 활동에 참여했고 고수도 많았고, 나중에는 청나라에 도착했을 때 어찌 된 일인지 완전히 실전되었다. 청말민초가 되면 중국 전체가 축국을 차는 것을 찾을 수 없다. 서양인들이 죽도록 축국을 현대 축구의 조상으로 인정하지 않는 것도 당연하다. 그래서 현대에 이르러 중국 축구는 어중이어서 장년 동안 수컷과는 인연이 없었다. 이치는 간단하다.' 성성' 을 위해' 절학' 을 이어갈 수 없다. 모든 것이 부터 시작되고, 출발점이 너무 낮고, 모레 노력도 부족하고, 자연기량도 사람보다 못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