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연금술의 역사를 아는 사람이 있나요?
연금술의 역사를 아는 사람이 있나요?
연금술의 역사에 대해:
불멸을 추구하는 것은 인간이 받는 모든 유혹 중 가장 큰 유혹입니다. 역사를 통틀어 인간은 영원히 살기를 바라며 다양한 시도를 해왔습니다. 모든 시도 중에서 연금술사의 환상과 기술이 가장 일반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연금술은 12세기 유럽에서 유래된 명칭이다. 서기 8세기에 이르러 연금술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중국의 상황과 마찬가지로, 연금술사들이 추구하는 것은 금제조가 중요한 역할을 하지 못했고, 불멸이 그들의 주요 목표였습니다.
서양 연금술의 역사는 헬레니즘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그 초기이자 가장 믿을 만한 대표자는 조시무스(Zosimus)이다. 서기 350년에서 420년경에 살았던 조시무스(Zosimus)는 마술처럼 금속이 원하는 변화를 겪게 할 수 있는 물질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이 물질에 대한 그의 이름은 아라비아를 통해 라틴어 시스템에 소개된 후 "Elixirvitae"(생명의 비약)라고 불렸는데, 이는 중국인이 "사람을 불멸로 만들 수 있는 최고급 마법의 약"이라고 부르는 것과 유사합니다. "—— - "황금 비약". 또 다른 연금술사인 헤르메스는 서기 3세기에 활동한 이집트의 성직자였습니다. 헤르메스는 모든 유용한 예술의 창시자로서 보편적으로 존경받았으며 이집트의 달의 신과 소통하는 것으로 여겨졌으나 나중에는 서서히 "삼위일체의 신 헤르메스"로 신격화되어 결국 그의 이름이 직접적으로 발전하게 되었다. "연금술"에.
연금술사들은 '연금술'에서 금속을 증류하고 정제하는 것은 죽음과 부활을 거쳐 완성되는 과정이라고 믿으며, 이는 죽음과 부활을 통해 연금술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영혼이 완성되는 것을 상징하므로, 그가 정제한 '황금 비약'은 수명을 연장하고 활력을 되찾고 강화하며 행복한 삶, 뛰어난 지혜, 고상한 도덕성을 얻고 정신 세계를 변화시켜 마침내 창조주와의 소통을 이룰 수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러한 목표는 달성할 수 없습니다. 연금술사들도 이를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측면에서 '설명'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한 연금술 작품에서는 다음과 같이 불멸성이 어렵다는 점을 설명했습니다. “그것은 지상의 모든 축복 중에서 가장 축복받은 것이기 때문에 나는 개인의 근면이 아니라 하나님의 선한 천사들의 계시를 통해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그것을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 "철학자의 돌" 그리고 그는 "황금 비약"을 복용하면 질병을 치료하고 장수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의도적으로 매우 미묘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멸의 매력으로 인해 화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금을 만드는 가능성이 과학적 증거에 의해 부정되지 않았던 19세기까지는 항상 넓은 시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뉴턴과 같은 위대한 과학자들은 실험을 통해 금을 생산하는 것이 가치 있다고 믿었습니다. 서양의 많은 왕들은 중국의 황제들처럼 연금술을 통해서만 장수와 불멸을 얻기를 바랐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의 헨리 6세, 프랑스의 찰스 7세와 찰스 9세, 스웨덴의 찰스 12세, 프로이센의 프리드리히 빌헬름 1세와 프리드리히 빌헬름 2세는 모두 연금술을 충성스럽게 믿는 사람들이었습니다. 그 중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은 연금술사 존 디어를 매우 좋아해 그에게 궁내에서 연금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주기도 했습니다. "연금술의 중심지"로 알려진 프라하에서는 신성 로마 제국의 황제 루돌프 2세가 연금술사 미카엘 멜터를 백작으로 삼았습니다.
[size=2]현대화학의 출현으로 사람들은 금을 만들 수 있는지 의심하게 되었습니다. 17세기 이후 연금술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연금술에 대한 희망은 무너졌습니다.
② 연금술은 중세 시대의 화학철학 사상이자 실천이며, 현대화학의 원형이다. 목표는 일부 비금속을 금으로 변환하고, 비약을 발견하고, 생명의 비약을 준비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과학은 이 접근법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19세기까지 연금술은 과학적 증거에 의해 반증되지 않았습니다. 뉴턴을 비롯한 몇몇 유명한 과학자들이 연금술을 시도했습니다. 사람들이 연금술의 가능성을 의심하기 시작한 것은 현대 화학의 출현과 함께였습니다.
서양의 연금술
초기 연금술사는 서기 1세기부터 5세기까지 살았습니다. 서양에서 가장 초기의 연금술 작업은 Pseudo-Thodemocritus(AD 약 100년)라는 이름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서양 연금술은 금속이 점차 완전한 금으로 변하는 살아있는 유기체라고 믿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촉진되거나 인위적으로 모방될 수 있습니다. 채택된 방법은 금의 형태나 영혼을 분리하여 *금속으로 옮기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금속이 금의 형태나 특성을 갖게 됩니다. 금속의 영혼이나 형태는 주로 금속의 색상으로 나타나는 아우라로 보입니다. 따라서 * 금속 표면에 금과 은을 도금하는 것은 연금술사의 변형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연금술사가 사용하는 상당히 일반적인 방법은 구리, 주석, 납, 철의 네 가지 금속을 융합하여 합금 같은 물질을 얻는 것입니다. 이 합금의 표면은 백색화되어 은색의 아우라 또는 형태를 부여합니다. 그런 다음 씨앗으로 약간의 금을 추가하거나 발효하여 전체 합금을 금으로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금속 표면층을 에칭하여 금 표면을 남기거나 합금을 유황수에 담가 약간 청동처럼 보이도록 하는 추가 절차가 추가되고 변형이 완료됩니다.
초기 연금술사들이 널리 퍼뜨린 또 다른 개념은 보다 원시적인 개념, 즉 금속은 유성 생식의 산물이며 금속 자체는 남성과 여성이라는 개념이었습니다. 이 개념은 이슬람과 중세 연금술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기독교가 성행한 서방에서는 서기 12세기부터 연금술 문헌을 포함한 아랍어와 그리스 작품을 번역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스 연금술이 유럽에 미친 영향은 체계적인 아랍 연금술의 영향보다 훨씬 적었습니다. 금을 정제하는 것은 유럽 연금술의 주요 목표였습니다. 유럽 학자들은 이슬람 연금술 이론을 바탕으로 수많은 실험을 진행했다. 성공은 불가능했지만 화학의 발전과 출현을 위해 많은 지식이 축적됐다.
이슬람 연금술
이슬람 연금술은 본질의 철학을 담고 있는데, 이는 고대 그리스의 헤르메스 철학, 중국 연금술은 물론 광물과 연금술의 철학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금속이 금으로 변하는 특별한 원리는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슬람 역사를 통틀어 이슬람 학자들은 연금술의 효능에 대해 오랫동안 논쟁을 벌여 왔습니다. 대부분의 정통 종교학자들은 연금술을 반대했고, 대부분의 자연과학 학자들은 일반 금속이 금으로 변할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았지만 연금술의 기본 사상을 받아들였습니다. 유명한 이슬람 의학자인 이븐 시나(Ibn Sina)의 "치유의 책"에서 금속 구성에 관한 이론은 연금술 이론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최초의 무슬림 연금술사는 우마이야 왕조 칼리드 이븐 야키드(Khalid ibn Yakid)였습니다. 8세기 초에는 연금술이 크게 유행했는데, 그 대표자는 자비르 이븐 하얀(Jabir ibn Hayan)이었다. 그의 저서 "70권"과 "균형의 책"은 이슬람 연금술의 기본 이론 저작물로 여겨지며 아랍어로 쓰여진 연금술에 관한 가장 중요한 문서입니다. 무슬림 의사이자 연금술사인 라지(Razi)는 고대 화학의 창시자로서 연금술을 발전시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국의 연금술
고대 중국에서는 연금술을 연금술이라고 불렀습니다.
진시황이 육국을 통일한 후, 중국은 불로불사의 불로장생약을 구하기 위해 사람들을 바다로 보낸 적이 있습니다. 한나라 무제 자신도 신과 불멸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동한시대에는 연금술이 발달했고 유명한 연금술사 위보양(魏十陽)이 나타나 불멸의 이론을 설명하기 위해 『역경』(易話) 『신동기』를 지었다. 나중에 진나라의 연금술사 도홍정이 『진고(眞高)』를 썼다. 당나라에서는 연금술이 도교와 결합하여 전성기를 맞았다. 이때 연금술사 손사묘(孫simiao)가 『연금술실의 요지』를 썼다. 이 연금술서에는 통계에 따르면 화학약품의 종류가 60가지가 넘고 화학변화에 관한 기록도 많이 담겨 있습니다.
영향
연금술은 현대 과학에 의해 잘못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현대 화학의 선구자로서 화학 발전의 역사에서 어느 정도 긍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연금술을 통해 사람들은 화학 조작에 대한 경험을 쌓았고, 다양한 실험 장비를 발명했으며, 많은 천연 광물에 대해 배웠습니다. 연금술은 유럽 현대 화학의 출현과 발전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3 무슬림은 과학의 이해와 실천에 탁월한 공헌을 했을 뿐만 아니라, '유사과학'으로 간주되는 '비술'을 끊임없이 탐구해 왔다. 이슬람의 "비밀 예술"에는 주로 연금술, 관상학, 점술(예: 진흙 점술)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비밀스러운 기호 언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의사 과학"으로 분류됩니다. 연금술은 주요 난해한 예술이며, 전통 연금술은 실제로 일반적으로 야금술과 관련된 우주관과 종종 영적 심리 치료와 관련된 영혼에 대한 이해를 모두 포함하여 사물을 보는 완전한 방법입니다. 그래서 연금술은 한때 과학이자 방법으로 여겨졌습니다. 연금술은 '상호 양립' 이론을 바탕으로 만물의 존재 방식은 '나는 너 안에 있고 너는 내 안에 있다'고 믿으며, 따라서 한 가지와 다른 것이 서로 전환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물의 일반적인 속성은 변할 수 있고, 자연도 변할 수 있습니다. 소위 연금술은 현자의 돌로 상징되는 영적인 힘에 맞서 물질의 형태와 성질을 변화시키는 비법을 말하지만, 물질적 변화의 전제는 인간 내면의 정신의 변화이다. 표면적으로 연금술은 물질세계, 특히 광물과 금속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화학의 발전사는 연금술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고 할 수 있지만, 본질적으로 연금술은 원시화학도 아니고 순수한 심리학도 아닙니다. 연금술 과정에서 형성된 광물, 금속 및 기타 물질의 변화를 사용하여 인간 영혼의 변화를 촉진합니다.
이슬람 연금술은 고대 그리스 신비주의 신지학의 일반 철학과 광물과 금속을 금으로 변환시키는 구체적인 원리와 밀접하게 관련된 본질 철학을 구현합니다. 이 본질적 철학 이론은 우주의 모든 것이 네 가지 원시 물질과 네 가지 원소에서 유래한다는 아리스토텔레스의 형식 물질 이론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4대 물질은 열, 추위, 건조, 습기이며, 4원소는 물, 흙, 공기, 불입니다. 네 가지 기본 물질은 서로 변환되어 두 가지 기본 물질, 즉 황과 수은으로 결합됩니다. 그러나 여기에 언급된 유황과 수은은 일반적인 의미의 광물이 아니며, 그 의미는 중국 전통 철학의 음양(陰陽)과 유사하다. 예를 들어, 연금술 이론에 따르면 유황과 수은의 두 가지 기본 원소는 서로 다른 비율로 융합되고 특정 신비한 요인의 작용에 따라 다양한 금속 광물이 생성될 수 있습니다. 이 네 가지 물질, 네 가지 요소, 두 가지 기원 사이의 상호 관계.[
이슬람 역사에서 무슬림 학자들은 오랫동안 연금술의 효과에 대해 찬양과 비판이 엇갈리며 논쟁을 벌여 왔습니다. 대부분의 정통 종교 학자들은 연금술과 신비술 전반에 반대하는 반면, 대부분의 자연과학자 및 의사들은 일반 금속이 금으로 변할 수 있다고 믿지 않지만 연금술을 일반적으로 보는 아리스토텔레스 학파의 기본 견해를 받아들입니다. 경멸하는 반면, 일루미나티는 긍정적인 태도를 취했습니다.
예를 들어, Ibn Sina는 연금술이 일반 금속을 금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의 유명한 책 "The Book of Healing"에서 연금술의 금속 구성 이론에 동의합니다. 이는 유황-수은 융합의 연금술 이론에 기초합니다.
이슬람 연금술은 고대 동양의 연금술 전통을 계승하고 있으며, 주로 알렉산더와 중국 연금술을 중심으로 한 신비주의 신지학이다. 최초의 무슬림 연금술사는 Umayyad 왕자 Khalid ibn Yakid였습니다. 8세기 초에는 연금술이 크게 유행했는데, 그 대표자는 시아파의 제6대 이맘인 자파르 사디크(699~765)의 제자인 자비르 이븐 하얀(Jabir ibn Hayyan, 721~776)이었다. 작품은 Ismailis에 의해 고전으로 간주됩니다. 자비르의 『칠십서』와 『균형의 책』은 언제나 이슬람 연금술의 기본 이론 저작물로 여겨져 왔으며, 아랍어로 쓰여진 연금술에 관한 가장 중요한 문헌이다. 유명한 무슬림 의사이자 연금술사인 라지(Razi)는 연금술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그는 고대 화학의 창시자로 연금술을 발전시킨 공로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화학에 대한 Lacy의 중요한 공헌은 모든 물질을 광물, 식물 및 동물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눈 물질 분류에 있습니다. 그는 또한 증류, 느린 연소, 여과 등과 같은 많은 화학 변화 과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의사로서 그는 화학 의학에도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는 전통의학 역사상 최초로 술을 분리해 의료행위에 사용한 사람이다.
연금술은 수피 신비주의와 더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수피 신비주의는 개인 신자들의 영적 수양을 옹호하며 인간의 영혼을 변화시키는 효과가 있는 연금술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입니다. 오늘날까지도 연금술의 언어는 수피교 신자들 사이에서 여전히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일부 수피교 조직에서도 연금술 활동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또한 수피즘이 사용하는 영적 심리치료 역시 연금술을 영혼에 관한 과학으로 보는 연금술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연금술과 이슬람 예술의 관계도 특별합니다. 전통과 전통 이슬람 시와 음악은 수피 신비주의의 영향을 깊게 받았을 뿐만 아니라 연금술적 관점과도 통합되어 있습니다. 연금술은 인간의 영혼에 영향을 주어 변화를 가져온다고 하며, 시와 음악 등의 예술도 인간 영혼의 변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서예, 기하학적 문양 등 이슬람 건축과 수공예품의 조형예술에서는 조화와 불가분의 관계를 맺고 있으며, 연금술에서 언급하는 '균형'과 '조화'는 색상과 구조가 조화를 이루며 그 상징적 의미를 담고 있다. 따라서 색상 효과 및 예술적 형태와 같은 미적 아이디어에 대한 연금술의 영향을 이해하지 못하면 티무르 시대의 모스크 건축과 사파비 시대의 카펫, 태피스트리 및 기타 예술적 작품을 감상할 수 없습니다. 연금술은 이슬람 예술의 장인정신과 종교적 정신, 상징적 의미를 잇는 다리이자 이슬람 예술의 내면적 매력을 이해하는 열쇠이기도 하다.
4 고대 사이비과학은 다음과 같다. 여러 가지: 다른 원소를 금으로 변환할 수 있다고 주장하고, 약으로 모든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주장하고, 특정 의식을 사용하여 인간의 생명을 연장하거나 직접 생명을 창조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중세 시대에 연금술은 인간의 정신과 힘을 더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특정한 약이나 의식을 사용하려는 시도였습니다. 말하자면, 연금술을 최초로 연구한 사람들은 중국의 도교 사제들과 이집트인들이었습니다. 성직자들은 생명을 연장시키거나 돌을 금으로 바꾸는 약을 만들기 위해 항상 약을 사용하는 입문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소위 납, 수은, 붉은 마법 기술은 마법의 법칙을 밝히지 못합니다. 이집트에서는 연금술의 비밀이 생겨났는데, 헬레니즘 시대 이후에는 알렉산드리아 도서관의 고전에도 관련 기록이 남아 있었다.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의 왕조는 유럽 통치자들의 후손일 뿐이었고, 상형문자의 비밀은 오랫동안 사라졌습니다. 나폴레옹은 30세기 후에 마침내 세계에서 가장 큰 도서관으로 변모했습니다. 지진으로 인해 폐허는 쌓여가고, 고대 왕국의 비밀은 영원히 그림자 속에 묻혀 있었다. /p>
범그리스 문명의 번영과 함께 인본주의 정신도 꽃피운 시대였다. 아리스토텔레스는 물질이 법칙을 통해 합성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의 이론에 따르면, 세상은 물, 흙, 불, 공기라는 네 가지 기본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외부 영향과 촉매가 작용하는 한 토양도 금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메소포타미아에서 시작된 점성술도 모든 천체를 인용한다고 믿었습니다. 우주, 즉 태양, 달, 별은 모두 서로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지상에서의 인간 활동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따라서 연금술사들은 다양한 천체가 특정 위치에 있을 때만 연금술이 성공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8세기와 9세기에 그리스 연금술이 아라비아에 도착한 후 유목민들은 아리스토텔레스의 이론을 단순화하고 모든 금속이 황과 수은의 두 가지 원소로 구성되어 있다고 믿었습니다. 중국 연금술도 아라비아 반도에 전해졌습니다. 화약과 장수의 비약이 쏟아졌는데, 이는 페르시아 의사들이 체계적으로 정리한 책으로, 중세 연금술사들이 자주 인용하는 '천일야화'의 전설이 되었습니다.
이때, 유럽에서는 엄청난 변화가 일어나고 있었고, 로마의 멸망은 한 시대의 종말을 의미했습니다.
다시 한번 어둠과 무지가 대륙 전체를 뒤덮었고, 그리스 인문학 체계는 쇠퇴했습니다. 12세기가 되어서야 아랍 이민자들이 이베리아 반도(스페인)와 시칠리아로 쏟아져 들어왔습니다. 그들과의 접촉을 통해 유럽인들은 다시 연금술이나 동양 신비주의 철학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스어 사본은 시리아어나 아랍어를 통해 라틴어로 번역되었습니다. 1455년에 피렌체와 베네치아에서 『코퍼스 헤르메티쿰(Corpus Hermeticum)』이라는 책이 유포되었는데, 그 이름은 고대 이집트의 달의 신 토트(Thoth)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그리스 신화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어쨌든 이 책에서는 연금술, 점성술, 마법의 상징과 도구, 그리고 다양한 고대 이집트의 의식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다른 아랍 학자들의 논문은 철학적 이론적 근거를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적용 사례도 많다. 가장 많이 언급되는 두 사람은 증류법의 발명가인 Arnold Villanova(1240-1313)와 흑색 화약의 구성과 망원경 생산 과정을 자세히 기록한 Roger Bacon(1214-1294)입니다.
연금술사의 오두막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반적인 실험실은 어둡고 습하며 알려지지 않은 약물로 가득 차 있고 의심스러운 연기를 내뿜고 있습니다. 많은 연금술사들은 돈을 절약하고 외부 방해 요소를 피하기 위해 집에서 일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준비된 불을 활용할 수 있는 주방을 선택합니다. 일부는 호기심 많은 이웃이 저녁 활동을 눈치채지 못하도록 다락방으로 올라갑니다. 이 작은 임시 변통 장소는 종종 모든 종류의 이상한 모양의 도구, 원고, 두개골 및 박제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영적인 기도를 위해서는 작은 제단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모든 가구는 과학과 기술보다는 신비주의의 상징입니다. 비약을 정제하기 위해 수행되는 작업은 가장 원시적인 화학 실험이었고, 다양한 원소를 분리하려고 시도한 최초의 사람은 연금술사였습니다. 백린탄의 정제와 염산의 합성은 중세 시대의 산물이며, 그들이 사용한 용기, 액체 증류 장비, 금속 분석 장비, 화학 반응을 제어하는 다양한 방법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가열은 액체를 가열하든 납 블록을 녹이든 모든 연금술 실험에 필요한 조건입니다.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연금술사들이 수조를 발명했는데, 과학을 공부하는 친구들은 고등학교 때 이런 실험을 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타이머가 달린 난로는 정교한 장인정신을 반영합니다. 대영박물관에는 1616년에 제작된 온도 조절 장치가 있습니다. 그 시대 사람들은 이미 바이메탈 시트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었습니다.
전설의 성 깊은 곳에는 늘 그런 실험실이 있는데, 이것도 사실이다. 지중해 연안의 왕부터 발트해의 시골 귀족까지, 연금술사는 부의 지름길로 여겨졌습니다. 탐욕은 종종 부패를 동반하므로 유럽에는 교활한 거짓말쟁이와 허풍쟁이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든 실험실에서 프랑켄슈타인을 생산할 수 없듯이 연금술사의 노력은 대부분 헛된 것이었습니다. 약속을 이행하지 못하고 금을 금으로 바꿀 수 없다면, 당신이 지불하는 대가는 당신의 머리가 될 것입니다. 심술궂은 Redbeard II는 놓친 불행한 사람들을 매달기 위해 교수대를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중세 연금술사는 연금술사들이 자신의 생명을 보존하기 위해 다소 불명예스러운 방법을 사용했기 때문에 불신을 받았습니다. 15세기부터 17세기까지 연금술 서적은 점점 더 복잡해졌고 신비한 상징과 공식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었습니다.
영리한 연금술사들이 몸을 강화시키는 비약을 정제할 수 있다고 주장하면서 권력자의 초점을 바꾸기 시작했고, 이에 연금술은 의학 연구의 길로 나아갔다. 그들 중 가장 유명한 사람 중 한 명인 Philippe Oles Parasales(1493-1541)는 질병이 자신의 기능 장애와 장애로 인해 발생한다는 일반적인 견해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어떤 외부 매개체에는 질병이 존재하여 인체에 침입할 기회를 찾고 기다리고 있다고 믿어집니다. 약물은 이러한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세균에 대한 최초의 생각이었습니다. 또한 그는 실험에서 얻은 "은회색"물질 인 아연을 처음으로 언급했으며 와인에서 증류 된 액체를 지칭하기 위해 "알코올"을 처음으로 사용했습니다.
로마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행해진 혁명은 연금술의 황금기를 가져왔고, 10세기가 넘는 침묵을 완전히 씻어냈고, 예술계와 과학계 모두 눈부신 사람들을 많이 배출했다. 결과. 종교 역시 큰 변화를 겪었는데, 16세기 전반에 개신교가 개편을 완료했다. 지금 이 순간의 연금술은 과학, 예술, 종교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흥의 비트에 맞춰 활기차게 춤을 춥니다. 과학 연구자는 공식적으로 연금술사와 분리되어 독립적인 직업이 되었습니다. 이전 연금술사들이 귀금속 추구의 부산물로 수행한 실험은 현대 화학의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다른 부분은 점성술 연구에 전념합니다. 낮은 수준은 집시 점술 트릭과 같으며 고급 수준은 수비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세기 중반에 유행했던 정신병리학 연구 역시 연금술사의 심령술과 심령술을 활용했다.
먼저 점성술사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예술의 목적이 완벽함을 추구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진정한 지혜와 선견지명을 갖춘 점성술사에게는 영적 수양에서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하는 방법이 부와 욕망의 유혹보다 훨씬 낫다. 납처럼 무겁고 둔한 육체의 한계를 뛰어넘고, 생각이 금처럼 빛나고 성숙해지는 것이 육체적인 실현보다 더 중요하다.
그리스-로마 시대와는 달리 그들은 견유학파처럼 금욕주의자도 아니고 스토아학파처럼 과격하지도 않았습니다. 다락방의 채광창을 바라보며 우주의 온전함을 막연히 파악하고, 별이 빛나는 하늘의 끊임없는 변화를 확인하며, 마음 속에 영원한 도덕 원칙을 지키고 있습니다.
점성가들은 자신의 경력을 이원론을 완성하는 신성한 예술로 간주합니다. 자신의 영혼을 정화하고 승화시키는 동시에 우주의 움직임과 변화를 사용하여 세상의 실제 활동을 설명합니다. 르네상스 시대의 개방적인 학문적 분위기로 인해 그들은 고대의 권위에 도전하기 시작했고, 인간 자신을 제쳐두고 자연의 신비를 탐구하며 큰 것에서 작은 것으로 변모를 완성했다. (소크라테스는 광장에서 물었다. 나는 누구인가? 나는 어디서 왔는가? 철학에서는 큰 질문이라고 한다.)
이 숭고한 목적은 의심할 바 없이 그를 순교자로 만들었고, 그는 생애 내내 순교자로 남았다. 내 인생에서 나는 자유의 왕국의 문이 열리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루 종일 금이 가득한 도가니를 위해 노력하지만, 진정한 학자들은 절망에 빠져 거지 같은 무덤에 묻혀 있습니다.
현대 화학의 창시자들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그들은 초기 연금술사의 기능을 계승했다. 먼저 14세기 파리의 연금술사인 니콜라스 프리먼(Nicolas Freeman)을 소개하겠습니다. 그와 그의 제자들은 물질의 구성에 대해 전혀 몰랐습니다. 당시 모든 사람들은 아리스토텔레스의 이론처럼 모든 물리적 존재가 네 가지 기본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고 믿었습니다. 원소의 비율도 다르고, 형성 시의 춥고, 따뜻하고, 건조하고, 습한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형태도 다릅니다.
이 이론에서 출발하면 금속의 변형도 가능하다. 프리먼은 자신의 책에서 모든 금속은 원소들이 혼합되고 혼합되는 천연 용광로에서 지구 내부에서 나오며, 이 과정은 더 높은 존재에 의해 결정되거나 신의 뜻에 기인한다고 썼습니다. 신의 상태는 항상 완벽합니다. 따라서 혼합된 원소가 땅 깊은 곳에 충분히 오래 머무르는 한, 처음에는 철이나 납이 천천히 금과 은으로 변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항상 조기에 채굴되고 결과적으로 지구상의 금속은 다른 형태를 취합니다. 연금술사의 임무는 창조주의 미완성 작업을 계속하고 금속의 "진화"를 가속화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이 글을 읽으면 그들의 강한 상상력에 감탄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연금술사는 자신의 업적을 비밀로 했습니다. 13세기 연금술 강의에서는 모두가 먼저 일어서야 했다. “내가 오늘 본 것을 다른 사람에게 공개하면 나는 영원히 저주를 받을 것이라고 내 영혼에 맹세합니다.” 바질 발렌타인이라는 신부는 이렇게 썼다. 천국의 비밀을 조금만 퍼뜨린다면 내 영혼은 가장 깊은 지옥에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는 데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우월감, 또는 탐욕, 연금술 마술사들은 교회가 따르는 방정식을 엄격하게 유지했으며 연금술은 창조주에 대한 간섭과 신성 모독이며 연금술사는 악마의 예술에 종사한다고 믿었습니다. 자신의 방정식이 성공할 수 있다고 믿는 고귀한 사람들이 훨씬 더 많지만,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의 손에 들어가면 사회에 해를 끼칠 것이기 때문에 묻어버리고 싶어합니다. 매우 모순된 생각이다. 그렇다면 왜 경건한 열정으로 연구할 것인가? 그러나 오늘날 핵물리학의 성취를 생각하면 현대인들은 그것을 비웃을 자격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