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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전통 악기의 역사

클래식 음악이 순식간에 쏟아질 때, 산, 물, 대나무, 겨울 눈, 영생이 모두 공기 속에서 흐르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말할 수 없는 감동은 바로 중국 클래식 음악의 아름다움이다.

중국 음악은 찬란한 중국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다. 19 세기 중엽 이전에 고대, 중세, 현대의 세 시기를 겪었다. 수천 년 동안, 그것은 다채로운 품종과 풍부한 체계로 세상에 유명하다. 사람들은 그를 중국 음악의' 고대 시기' 또는' 전통 시기' 라고 부르는 것에 익숙하지만, 각 역사시기에는 자신의' 고대' 와' 현재' 의 구분이 있다. 고대인 구름: 음악의 기원은' 여씨 춘추' 와는 거리가 멀다. 20 세기의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중국 음악의 역사적 기원은 3000 년이나 5000 년이 아니라 8900 년 이상이다. 8900 년 이래 중국 음악은 중국 문화와 마찬가지로 결코 끊이지 않았다. 이는 세계 고대 문명에서 보기 드문 일이다.

1. 고악: 중국의 고악위성 카우보이는 동물의 90% 의 춤과 춤을 연주했습니다.

관련 역사 문헌에서 중국 음악의 기원에 대한 전설은 황제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주요 유파는' 악무 6 대' 이다. 6 천년 전 반파 유적지에서 발견된 반파 유적지. 서주 시대에 중요한 음악은 궁중 음악이었고, 호북에서 출토된 증후을편종이었다.

2. 중고음악: 악부가 시를 따며 노래를 부르고, 대곡흥이 오초생, 북방 아청 상인을 제창한다.

이 시기는 진한 () 과 한 () 과 당 () 전의 시기이다 악부는 진나라에서 시작되었고, 한무제 시대는 높은 중시를 받았다. 한대 궁정의 가장 대표적인 음악은' 송상학' 으로 한대 각종 민가의 총칭이다. 화음곡은 원래 악기 반주가 없는 견습생곡이었다. 한 사람이 몇 사람의 화음을 부르고, 악부 악사가 가공하여 금, 금, 연, 비파, 생 등의 현악기를 배합하였다. 가수는 판자를 가볍게 두드리거나 북을 쳐서 리듬을 파악한다. 사서에는 "대나무가 더 조화롭고 명절 연기자가 노래한다" 는 말이 있다. 유명한 사진작' 강남호는 따질 수 있고, 연잎과 물고기는 연잎 사이에서 장난친다' 고 합니다. ...... "이 노래는 화가의 정성으로 간주되고, 잎은 후세에 전해 내려오는 가장 오래된 오언악부이다. 그의 처음 세 문장은 독창이고, 마지막 세 문장은 세 사람이 행한다.

수와 당나라: 민족 대이동, 목소리와 무성, 10 절대 실크로드 바람 연주

연악은 수당 시대에 가장 휘황찬란했고, 연악은 이 시기의 주요 상징이다. 악언은 성연이라고도 불린다. 통치자의 향락에 필요한 궁중 민간 음악의 총칭이다. 수나라부터 정관까지 총 10 가지의 음악이 있다: 악언, 상청, 서량, 천주, 고창, 구즈, 유악, 곽강, 안국, 고려. 전통적인 음악 장르로서 당대에 이르러 중국 고대 음악이 더욱 풍부해 전례 없는 예술 수준에 이르렀다.

배는 10 리도 채 끝나지 않았는데, 당인의 많은 위업, 음악과 춤이 모두 절정에 달했다.

즉, 이 시기에는 수당 시대의 고보 몇 편이 형성되었고, 중국 고보는 약 32 편으로, 글자보, 감산, 민간 자보 등을 대표한다. 돈황 악보는 이미 고대 악보 연구의 핫스팟이 되었다.

3. 현대음악: 음악가가 총애를 잃고 민요, 가사, 랩, 노래, 춤, 북극의 번영을 누린다.

이 시기에는 송 (), 리아 (), 금 (), 원 (), 명 (), 청 () 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당시 곡사가 널리 유행했고, 많은 유명한 시인들의 작품들은 모두 글로 불렀고, 멜로디에 정통한 시인들도 있었다. 송원 시대에 정말 유행했던 랩 음악 품종은 북사와 주공강이었다. 송원 시대의 가장 중요한 공헌은 잡극의 출현이다. "송인은 악리를 매우 중시하고, 저술이 많고, 음악에 관한 책을 많이 썼고, 고증을 많이 했다. 피아노의 역사는 피아니스트의 의견을 담고 있다. " 유명한 잡극' 한궁추',' 떠아원',' 서사랑기',' 즉시 벽',' 절세의 가인' 은 역사책에 영원히 기록될 것이다. 악론 방면에서 북송에서 남송에 이르기까지 네 편의 중요한 악론 저작이 후세에 남겨졌다. 가장 유명한 것은' 악서' 이다. "4 대 성부가 부상하면서 희곡이 점차 흥성하고, 황피방자, 고치광방" 으로 명청시대 중국 희곡이 더 넓은 천지에 들어섰다. 한 폭의 명화' 청동광 13 절도' 가 있다. 이 시기의 기악 독주와 합주의 공연 예술, 특히 비파' 해청 백조',' 월아고',' 10 면 매복',' 패왕 해체',' 보양월야' 등 13 곡의 세트곡이 전례 없는 수준에 이르렀고, 합주는 더욱 다양한 형식이었다 푸젠 남음, Xi 안고악, 삼진 8 세트, 요남 고악, 경화 지화사 고악, 강남사죽, 조주 현사, 조북징고, 북구, 북수나, 노서남 고악, 창중 관승고악, 현소악, 광동곡, 소수민족 루성

"명청소유, 악이 걸작이고, 장강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어 전통을 계승해야 한다" 고 할 수 있다. 금소리와 옥, 종고는 오케스트라 현을 조절한다. 북은 8 종류로 나뉘어 즐거움이 무궁하다.

중국은 예로부터 기악 예술이 발달한 나라였다. 악기는 사용된 재료에 따라 금, 돌, 흙, 가죽, 실, 나무, 대나무의 8 가지 범주로 나뉜다. 악기는 불고, 당기고, 연주하고, 노래하는 네 가지 범주로 나뉜다. 기악단체와 민간 합주에 따르면 야실에는 의식 독주 오락이 있는 기악식의 공연 패턴이 주로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합주이고, 다른 하나는 독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주, 독주, 독주, 독주, 독주, 독주) 중국 전통 생활에서 기악 합주가 민속과 신앙식에 많이 사용된다. 봉건 시대에는 독주배우들이 대부분 구금, 비파, 피리로 스스로 즐기거나 민간석상에서 수나, 파이프, 피리 연주자가 즉흥적으로 공연했다. 합주보다 독주자의 형식과 종류가 적다.

1. 악기 합주

전통 민족 기악 합주, 그 조합에 따라 징과 북, 징과 북, 징과 북, 징과 북, 실죽악, 현악소악 등 6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A. 징과 북: 징과 북이 웅장하고, 열렬하며, 열 가지 금소리가 사방으로 울려 퍼진다.

이런 조화가 존재하는데, 밴드는 단색 타악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우에 따라 10 면 심벌즈와 같은 음높이가 있는 악기를 한두 가지 첨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악대, 악대, 악대, 악대, 악대)

B. 타악기: 넓은 면적에서 연주, 소나, 피리, 드럼은 긴 단음으로 리듬이 느리다.

이런 합주음악에는 명확한 주도악기가 있지만 타악기는 여전히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C. 북악: 선사가 궁궐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고열전을 제창하고, 심벌즈 13 곡이 있다.

주로 관악기와 소량의 타악기로 구성된 민간 합주. 그의 발행 범위는 어떤 민간 음악보다 넓다.

D. 실크 대나무 음악: 실크 대나무로 만든 우아하고 부드럽고 깊은 고운 신곡.

현악기와 죽기로 구성된 악대가 연주한 음악은 주로 남방 전체에 전해진다. 밴드는 작아서 5 명에서 10 명밖에 안 된다. 대표로는 강남사죽, 광둥 음악, 조주 현시, 푸젠남음 등이 있습니다.

E. 직렬 케이블: 직렬 품종 shaozhong 주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악기로만 연주되는 음악. 그 품종은 상당히 적어 널리 퍼지지도 않는다. 현악, 중주 고악, 조주 연보 3 종밖에 없다. Cue Yale 은 19 세기 초 몽골 벨벳 채집한' 현비' 를 가리킨다.

2. 기악 독주

전통 기악 연주에서는 독주 형식이 흔치 않다. 구금, 비파, 연, 플루트, 이호 등의 악기만 소개합니다.

A. 진: 구금 문인 음악은 3000 년 동안, 곡중 연파가 아득하다.

구금은 중국 음악에서 자주 특정 악기를 강조하는데, 음악은 역사가 유구하다. 습관적으로' 고' 자 (예: 연, 고악) 를 더하다. 사실, 가장 오래된 악기는 모두 한 단어로 불린다. 금, 생, 옥, 서, 피리, 피리 등. 이런 악기의 역사에 관해서는 이미 많은 전설과 문헌이 있어서 너무 길다. 그러나 신농은 오현금 () 으로 동동 () 을 깎고, 순 () 은 오현금 () 으로 친구를 자기 체험하게 하였다.

B. pipa: sui 와 Tang 왕조의 pipa 는 즉시 큰 전망으로 부풀어 올랐다. 짜고 아름다운 목소리 악기가 오늘 더욱 휘황찬란하다.

처음에는 비파나 비파로 기재되어 현악기를 연주했는데, 고대에는 비파라는 단어가 각종 악기의 총칭이었다. "비파 원래 후진타오, 즉시 드럼 연주"-동한. 당나라의 "둔황 피파 음악, 오현악기는 여전히 연주 중이다"

C. 정: 고현화라는 급명은 남북의 많은 유파에서 일맥상승하는 아속상입니다.

연의 이름은 이런 악기의 소리 효과에서 비롯된다. 고대인 구름: 현이 높고 급해서 연도 자연스럽다. 그 빠르고 눈길을 끄는 것은 정말 장난소리다. 연은 처음에 대나무로 만든 오현악기로, 한위 시대에는 12 현으로, 당 이후에는 13 현으로 변했다. 명청은 지금까지 15 현 16 현에서 21 현 25 현으로 증가했다. 대표 곡에는' 서양까마귀, 소군원, 황력사, 유청어머니, 봉황' 이 있다.

D.Erhu: 두 줄의 포니테일 활, 양강음유, 국내외 명성, 명월이 두 샘을 비춘다.

이호는 중국 현악기의 대표이다. 금 연 비파 등의 악기에 비해 역사가 가장 짧지만 명청 이래 널리 사용되고 있다. 그것은 또한 20 세기에 가장 빠르게 발전한 악기이기 때문에 중국 악기 예술의 대표 중 하나가 되었다 .. 민간 이호는 통상 후금, 남호, 부족호라고 불린다. 이호 음역은 넓고, 음색은 달콤하며, 왼손과 오른손 기교는 다양하며, 양강음유와 부드러움을 겸비하고 있다.

E. 피리: 흐르는 매화 우공 7 조 북회전 오방자 남판 6 판.

피리는 죽관 확장으로 관체에 불기 구멍, 막공, 두 개의 기공, 여섯 개의 음공이 설치되어 있다. 항상 가로로 부는 자세로 연주한다. 표곡: 방자, 희영, 연날리기, 빨간불 걸기 등. 고대 악기는 일반적으로 표현력과 실용성이라는 이중 기능을 가지고 있다. 즉, 이 악기들은 음악을 표현하는 도구일 뿐만 아니라 노동 생산이나 생활용품의 도구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루춘추고악편" 에는 "제요립, 생명의 질을 낙으로 삼는다" 고 기록되어 있다. 질은 계곡을 연주하는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엘크 가죽으로 북을 치고, 돌을 신옥의 소리처럼 치고, 백수들이 함께 춤을 추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 이 글에서 북은 사슴의 가죽으로 만들어졌고, 사슴은 생명이 있는 용기이다. 돌을 치다' 는 선민이 사냥용 석기를 소리로 만들어 수백 마리의 동물을 동반한 원시 춤이다. 양한운전' 에서 "술 마신 후 귀가 뜨거워지고 얼굴이 부어서 울음을 터뜨렸다" 고 말했다. 이 기록은 사람들이 술을 마신 후의 큰 흥미를 묘사하고, 술을 담은 그릇을 두드리며 동시에 하늘을 향해 노래를 부른다. 고대의 석편종은 아마도 어떤 플랩 석기에서 기원했을 것이다. 오랜 노동 과정에서 선민들은 점차 돌로 만든 도구들이 소리를 내고 악기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청을 발명했다.

악기의 실용성은 일부 악기가 원래 생산도구나 생활도구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여 특정한 생활 정보를 전달하는 데도 나타난다. 예를 들어, 문을 두드리고, 금을 울리고, 진을 거두고, 아침저녁으로 북을 치고, 밤에 종을 치고, 징을 치고 길을 열고, 북을 치고 등당을 치는 등. 중국에서는 일부 소수민족들이 여전히 구현을 연주하여 사랑의 정보를 보존하고 있는데, 이는 이미 사랑을 표현하는 도구와 증표가 되었다. 조롱박

악기의 발전은 사회 생산력의 발전과 향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석두 편종은 금속편종과 금속시계로 진화할 수 없다. 석기시대에 나타났는데, 인류가 고제련 기술을 습득한 후에야 나타났다. 잠상, 비단업의 발명과 발전만이' 실크' 진, 진, 정을 생산할 수 있다.

문헌에 기재된 선진 악기는 거의 70 종에 달한다. 시경에만 언급된 것은 드럼, 벨, 심벌즈, 편종, 편종 등 2 1 타악기를 포함한 29 종이다. , 플루트, 파이프, sheng 및 피아노, ser 와 같은 두 가지 현악기와 같은 6 가지 관악기. 악기의 종류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주조에서는 악기를 만드는 데 사용된 재료에 따라 금, 돌, 흙, 가죽, 실, 나무, 대나무 등 8 가지 범주로 나뉜다. 이것이 바로' 팔음' 분류다.

후베이 수현 증후을묘 지하음악홀에는 124 개의 고대 악기가 보존되어 있습니다. 무게가 5000 여 킬로그램에 달하는 악기 거제, 즉 64 편종, 조형, 제작, 그림 정교한 드럼, 피리, 산, 하프는 춘추전국시대 중국 음악문화가 고도로 발달한 국면이 중국 고대 악기의 휘황찬란한 창조의 증거라는 것을 보여준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새로운 악기가 끊임없이 등장한다. 예를 들어 진나라에는 새로운 현악기가 등장했다.' 민변북변탄현'. 신선은 바로 둥근 스피커, 곧은 손잡이의 비파이다. 한대 사현 12 주로 발전한' 한파' 는 일명' 응우옌현' 이라고도 불린다.

중화민족은 흡수에 능한 민족이다. 한나라 이래, 그것은 대량의 외래악기를 흡수했다. 예를 들어 한무제 (기원전 140-87) 가 서역에 장건 도입을 할 때 가로피리라고 부른다. 한 lingdi 년, 수직 바구니 (한 번 후진타오 바구니 라고 했다; 서기 350 년경 동진 () 은 신장 () 간쑤 () 에서 곡향 () 비파 () 로 전해졌고, 명대 () 에는 양금 () 이 전해졌다. 이런 외래악기들은 끊임없는 개량을 거쳐 점차 중국 민족악기 가문의 중요한 일원이 되었다.

중국 악기 발전사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현악기가 타악기, 관악기, 현악기보다 훨씬 늦게 나타난다는 점이다. 문헌에 따르면 당대 (기원 6 18-907 년) 에야 대나무 두루마리로 만든' 연' 과' 서진' (송대 진금) 이 나타났다. 송대에 이르러 포니테일 활로 피아노를 연주하자' 후금' 이라는 이름이 나왔다. 심송광은' 맹시담' 에서 "포니테일과 한차, 음악 소리가 원망 같다" 고 말했다. 원나라 이래, Xi 거문고와 후금의 기초 위에서 각종 현악기를 발전시켰다.

중국의 4 대 악기, 즉 연주, 연주, 당기기는 오랜 역사의 단계를 거쳤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음질이 불순하고, 멜로디가 일치하지 않고, 음량이 고르지 않고, 변조가 불편하며, 고정음고악기 간의 음고 기준이 일치하지 않고, 종합악대가 저음악기 부족 등에 대해 대량의 탐구와 개혁을 진행했다. 큰 성과를 거두어 많은 성과가 나타났다. 중국 민간 악기의 분류는 주대에는 악기를 재료별로 분류하는 방법이 있는데, 금, 돌, 실크, 대나무, 실, 토양, 가죽, 목팔류로 나누어' 팔음' 이라고 한다. 주말부터 청초까지 3 천여 년 동안 중국은 줄곧' 팔음' 분류법을 사용하고 있다.

금: 주로 방울로 청동시대에 성행하고 있습니다. 고대에 시계는 악기일 뿐만 아니라 지위와 권력을 상징하는 예기였다. 왕공귀족은 각종 의식, 잔치, 일상적인 연악에서 종악 (예: 구애, 제사 등) 을 광범위하게 사용한다. 종을 치는 정북 부분과 측북 부분은 두 개의 주파수음을 낼 수 있는데, 이 두 음은 일반적으로 3 도 음정이다. 또한 청 (), 유 (), 군웅 () 도 있는데, 기본적으로 모두 시계의 변형이다. Suona; 수나

석두: 각종 편종은 석회암을 위주로 하고, 그 다음은 청석과 옥석입니다. 모두 한 문장의 모양으로, 밑부분이 약간 휘어져 있다. 크기와 두께가 다릅니다. 금속 프레임은 구리로 만들어졌으며, 단면 이중층 구조로, 대들보는 원형 튜브형이다. 기둥과 받침대는 모두 괴물 모양이다. 수도꼭지, 학목, 새몸, 거북발이 있다. 스타일링이 독특하여 정교하고 견고하게 제작되었습니다. 턱이 공중에 떠 있는 두 개의 층으로, 각 층은 두 그룹으로 나뉘는데, 한 그룹은 6 개로, 4 ~ 5 도 관계로 배열되어 있다. 10 개의 그룹으로, 인접한 두 턱의 관계는 2 도, 3 도, 4 도입니다. 그것들은 서로 다른 음조로 조합된다.

실크: 각종 현악기. 고대 현들은 모두 실크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금, 금, 주, 비파, 후금, 자위 등이 있습니다.

대나무: 대나무 관악기, 피리, 피리, 피리, 파이프 등.

"촉" 은 후루과 식물의 열매를 가리키며, 촉으로 만든 악기는 주로 생이다.

토류: 도기 악기, 도적, 도고 등.

피부: 주로 각종 드럼, 주로 드럼과 건축 드럼입니다.

우드: 드뭅니다. 각양각색의 목고, 나무줄, 서까래가 있다. 잘못은 오래된 타악기로, 침호처럼 생겼고, 호랑이 등에 들쭉날쭉한 얇은 널빤지가 있고, 한쪽 끝으로 쪼개진 대나무 통으로 들쭉날쭉한 발음을 긁어 악곡을 끝낸다. 역대 궁중 음악에 쓰인다. 장은 오래된 타악기로, 모양이 네모난 나무상자와 같고, 상하가 좁다. 척추 (막대기) 가 내벽에 닿으면 소리가 나서 음악이 곧 시작된다는 것을 나타낸다. 역대 궁중 음악에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