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드럼 노래는 무슨 뜻인가요?

드럼 노래는 무슨 뜻인가요?

애고 가사

장례식 드럼 은 말했다:

반고가 천지를 갈라놓은 후부터

홍수 재해,

물에 빠진 큐슈.

형제 자매가 두 명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높은 산에 떨어지다.

형은 결혼하고 싶어 합니다.

제 언니는 거절했습니다.

여기는 금가죽도장밖에 없다.

중매인이 되다

금방 커플이 되었어요.

결국,

내생아흔아홉 아들,

이화장이라고 합니다.

조간선, 왕.

후베이 () 서장양 () 의 상고곡 () 에도 반고 () 의 창조가 있다.

혼돈이 반고에 처음 나타났을 때는 10 피트 2 피트였다.

손에 개척자 도끼를 들고 중부 흙을 쪼개다.

사람들은 황삼, 황제, 황인에 의존한다.

헌원제는 수건을 짜고, 신농제는 백초를 맛보았다 ...

자매가 자손을 번식하는 것은 인류의 창조의 노래이다.

천지는 함께 부처를 낳고, 해와 달은 함께 노인을 낳는다.

거북뱀은 생황룡을 결합하고, 자매는 생자손을 결합한다.

노인이 기화되자, 깨끗이 치우다. ...

애고 가사

반고가 천지를 갈라놓은 후부터

홍수 재해,

물에 빠진 큐슈.

형제 자매가 두 명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높은 산에 떨어지다.

나의 형은 결혼하고 싶었지만 언니는 거절했다.

여기는 금가죽도장밖에 없다.

중매인이 되다

금방 커플이 되었어요.

결국,

내생아흔아홉 아들,

이화장이라고 합니다.

조간선, 왕.

애도를 표하고 망사를 권하다

호남의 장례식 영감-야곡이라고도 합니다.

가사는 즉흥적인 창작을 많이 하고, 전통적인 노래책도 있는데, 예를 들면' 엄마가 아기를 데려오다', 스승이 전창한다.

애석하게도' 담실랑' 이라고 부르는 가수들은 노래를 부를 줄 알지만 인터넷을 할 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애락북의 가사를 부르다

장례식 드럼 은 말했다:

반고가 천지를 갈라놓은 후부터

홍수 재해,

물에 빠진 큐슈.

형제 자매가 두 명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높은 산에 떨어지다.

형은 결혼하고 싶어 합니다.

제 언니는 거절했습니다.

여기는 금가죽도장밖에 없다.

중매인이 되다

금방 커플이 되었어요.

결국,

내생아흔아홉 아들,

이화장이라고 합니다.

조간선, 왕.

후베이 () 서장양 () 의 상고곡 () 에도 반고 () 의 창조가 있다.

혼돈이 반고에 처음 나타났을 때는 10 피트 2 피트였다.

손에 개척자 도끼를 들고 중부 흙을 쪼개다.

사람들은 황삼, 황제, 황인에 의존한다.

헌원 직조 수건, 신농이 백초를 맛보다 ...

자매가 자손을 번식하는 것은 인류의 창조의 노래이다.

천지는 함께 부처를 낳고, 해와 달은 함께 노인을 낳는다.

거북뱀은 생황룡을 결합하고, 자매는 생자손을 결합한다.

노인이 기화되자, 깨끗이 치우다. ...

호남 장례 드럼 가사를 구하다

호남의 장례식 영감-야곡이라고도 합니다.

가사는 즉흥적인 창작을 많이 하고, 전통적인 노래책도 있는데, 예를 들면' 엄마가 아기를 데려오다', 스승이 전창한다.

애석하게도' 담실랑' 이라고 부르는 가수들은 노래를 부를 줄 알지만 인터넷을 할 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나는 장례식 노래 책 한 권을 원한다.

나는 가을바람이 나의 그리움과 눈물을 가져가게 한다는 것을 안다. 송: 가을에는 돌아오지 않아요. 가수: 왕강 앨범: 가을에는 돌아오지 않아요. 초가을 가사, 한밤의 추억이 서서히 밀려온다. 진정한 사랑은 낙엽과 같다. 왜 굳이 회색의 날을 떠나야 하는가, 혼자 도시의 옛 곳을 떠돌아다니는가? 너 정말 외로워. 너는 용감해야 하고, 너를 위해 외투를 입어야 한다.

이창 추모 북가 가사

장례식 드럼 은 말했다:

반고가 천지를 개장한 이래로 홍수가 범람했다.

물에 빠진 큐슈.

형제 자매가 두 명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높은 산에 떨어지다.

형은 결혼하고 싶어 합니다.

제 언니는 거절했습니다.

여기는 금가죽도장밖에 없다.

중매인이 되다

금방 커플이 되었어요.

결국,

내생아흔아홉 아들,

이화장이라고 합니다.

조간선, 왕.

후베이 () 서장양 () 의 상고곡 () 에도 반고 () 의 창조가 있다.

혼돈이 반고에 처음 나타났을 때는 10 피트 2 피트였다.

손에 개척자 도끼를 들고 중부 흙을 쪼개다.

사람들은 황삼, 황제, 황인에 의존한다.

헌원제는 수건을 짜고, 신농제는 백초를 맛보았다 ...

자매가 자손을 번식하는 것은 인류의 창조의 노래이다.

천지는 함께 부처를 낳고, 해와 달은 함께 노인을 낳는다.

거북뱀은 생황룡을 결합하고, 자매는 생자손을 결합한다.

노인이 기화되자, 깨끗이 치우다. ...

노인이 죽은 후의 상가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A 는 하늘, 땅, 천지개벽, 갈랑이 여기까지 와서 매우 번화하고 수익성이 있다.

효가 책상 네 귀퉁이, 장랑이 루반 복장을 가로막았다.

구름제비는 사면이 상감되어 있고, 중간에 난로의 향을 점한다.

옥제는 일찌감치 나의 제자를 콘서트홀에 보내어 북을 치며 상가를 불렀다.

B 대나무 장대는 둥글고, 샤오아는 나에게 노래를 시작하라고 했다.

노래가 잘 안 나와서 입을 열기도 전에 땀이 났다.

매일 가십이 있고, 지하 5 면이 있다.

모든 사람은 세 영혼과 일곱 영혼을 가지고 있고, 신은 모든 영광을 가지고 있다.

한 개 12345, 금목불, 물, 흙.

당 앞의 땅을 깨끗이 닦고 향 세 개를 시키세요.

사거리에서 먼저 여러분의 위대한 신을 초청해 주십시오.

나는 천정의 조와 양지의 얼랑을 초대했다.

옥제를 세 번 초청하고, 사천왕을 초청하다.

오방은 함께 초청하고, 육은 효가를 초청한다.

7 자매 7 일, 8 자매 8 대 금강.

현녀는 9 일, 지옥은 10 일이다.

효는 건성으로, 단지 (단어) 의 죽음을 위한 것이다.

이 부분은 각 길의 귀신과의 관계를 정리하고, 각 길의 신선을 초청하고, 오방을 열고, 효문, 가사 변화, 또 다른 광경으로 시작한다.

예 2

한 번 나는 무거운 효문에 왔다. 두터운 문에 사람이 없다. 나는 두 명의 흑인이 문을 지키는 것을 보았다.

효자가 나와서 승낙하자 가수가 틀렸다. 그것은 흑인이 아니다. 이것은 골키퍼입니다.

골키퍼가 양쪽에 서서 양쪽에 번쩍이며 나의 가수를 일찍 가요계에 들어가게 했다.

두 사람은 북을 치고 울고 있다.

을은 효쌍문에 왔다. 쌍문에는 아무도 없고, 한 쌍의 금수탉만 두 번째 문을 지키고 있다.

효가가 나와서 승낙하자 가수가 틀렸다. 그것은 금닭이 아니라 봉황이다.

봉황봉황은 양쪽에 서서 양쪽에 반짝이며 나의 가수가 일찍 콘서트홀에 들어가게 했다.

두 사람은 북을 치면서 울었다.

.....

한 개 * * * 가 열 개의 문으로 들어가면 가수가 자신을 소개한다.

예 3

A 는 어디서 얻은 가수와 가수입니까?

나는 많은 강을 만나 많은 산을 올랐다.

너는 누구를 만났고, 어떤 선녀를 보았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손에 하나를 들고 있다.

너는 무엇을 입고 콘서트홀에 가니?

양주 출신의 가수와 유주 출신의 가수 한 명.

33 개의 강과 99 개의 산을 건넜다.

나는 공자를 본 적이 있고 이세현도 본 적이 있다.

어깨 위의 한 쌍은 참새이고, 다른 한 쌍은 눈썹을 그리는 것이다.

두 발이 잔디밭을 가로질러 콘서트홀로 뛰어들었다.

마지막 한 마디, 가수들이 줄지어 들어와 가요계에 뛰어들어 애통해하기 시작한 효자가 뒤따랐다. 이것은 오프닝 곡의 끝입니다.

이 장에 들어가는 것은 효가 전체의 주제이자 그 중 가장 멋진 부분이다. 그 내용은 주로' 24 효' 이며, 주로 효도를 권하는 것이다. 가사는 역사 전고와 민간 이야기를 통해 효도와 불효로 인한 인과응보를 경고한다. 어떤 내용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가수의 성별과 또래들이 가사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죽은 사람은 일반적으로' 장아버지' 를 부르고 죽은 사람은 일반적으로' 울죽죽' 을 부른다. 너도 법정에 들어가' 서유기' 를 부르거나' 수호전' 을 부르거나' 설징동 징서' 등을 부를 수 있다. 가수가 먼저 그가 부른 것을 부른 후에 그가 부른 것을 부른다. 사전에 계획이 없다. 회의장에 들어서자 그는 토론을 시작했다. 듀엣의 인수인계와 전환을 통해 돌파구를 찾았다.

예 4

A 는 영으로 죽은 자를 부르고, 가수는 모두 행인과 같다.

전조 이야기는 무수해서 어느 단락을 먼저 부를지 모르겠다.

두 번째 가수가 앞에서 길을 안내하고, 나는 뒤에서 천천히 걸었다.

먼저 서안 문광 한 곡을 부르자. 이 제안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노래를 부르는 가장 자극적인 것은 모르는 가수가 있고, 질문하고, 식견을 뽐내는 것이다. 그런 과장된 운용은 극치라고 할 수 있다.

예 5

A 가 콘서트홀에 와서 안이 매우 시끌벅적하다. 타이고는 노래를 잘 부른다.

네가 감히 가수의 이름을 물어보면 내가 물어볼게.

둘째, 나는 인간 요정이다.

어깨의 쇠사슬 한 쌍이 꼬마와 판사를 잠갔다.

한쪽 끝은 천지이고 다른 쪽 끝은 대지이다.

사방을 두루 돌아다녔는데, 어느 녀석이 다시 놀 수 있겠는가.

세상에 나 혼자만 있다. >>

애도의 곡조

상가의 곡조는 크게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다: 민속소개 상고는 신농대의 백대민속이다. 그것의 기원은 너무 길어서 여러 가지 버전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Zhuangzi 의 아내 의 죽음, 드럼 분지 Qichao 에서 유래했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진시황이 만리장성을 보수했다고 하는데, 죽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결국 슬기롭게 슬픔을 카니발로 만들었다. 탕자련에서 유래한' 승상' 과' 북을 치며 애도를 표하다' 는 말이 있다. 또 다른 평실하고 믿을 수 있는 설법은 상고가 초속에서 비롯되었다는 것이다. 야수가 죽은 사람의 뼈를 망칠까 봐 모닥불을 피우고 문을 두드려 노래를 부르게 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장고를 치는 것은 신농대가 고인을 애도하는 특별한 의식이다. 신농대에서 상고를 치는 것은' 상가',' 상가',' 음징고',' 점프북',' 상패' 라고도 불린다. 그 주된 역할은 고인의 친지들을 대신하여 고인의 생전의 공덕을 추모하고, 죽은 사람이 승천하기를 기원하며, 후세를 위해 복을 기원하는 것이다. 보편적인 장례 풍습으로, 강한 고대 민족 문화 전통과 미신적 색채를 지니고 있다. 신농대의 상고곡은 다른 곳과 일맥상통하며' 전상고' 에 속한다. 신농대의 장고곡은 음조가 더욱 원시적이고,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천국과 지옥, 산천과 강, 새와 꽃과 꽃, 신과 귀신, 인생 대사, 고대 영웅, 모든 것을 포괄하고, 아무런 관련도 없다. 그것은 신령에게 기도하고, 망혼을 초월하고, 신령을 찬양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과 사회를 반영하는 백과사전이다. "개도의 노래" 는 "천지수부, 일월별빛, 삼개천고불, 사개인간사, 오개오방, 육개번개여신, 칠개무당 시사, 8 개대금강, 9 개토지공, 10 개토성신" 이라고 말했다. 죽음에 대한 이해 마을 사람들은 노년의 죽음이 정상적인 현상이라고 생각한다. 인간의 생명은 물 속의 부평초 천년과 같고, 공중의 번개와 봄꽃과 가을달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사람의 인기는 남기 어렵다. 예로부터 기복이 있고, 기복이 있고, 생사가 있다. 어디에서 생명이 있을 수 있지만 죽음과 무상은 없을 수 있습니까? 고인에게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다고 권하고, 자녀들에게 슬퍼하지 말라고 권하다. 노인의 죽음은 일종의 자연현상이며 거부할 수 없는 자연의 법칙이라는 인식을 바탕으로 한 것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따라서, 사람이 죽으면 슬프지 않고, 늙어서 죽는 것을 보면 요지로 향하고, 백 년 동안 산으로 돌아간다. 신농가산향에서는 친지들의 장례가 있을 때마다 가수를 불러 북을 치고, 친지들이 제사를 지내며, 밤새워 북을 치며' 영',' 장례' 를 치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고인에 대한 애도라기 보다는 고인에 대한 환영이다. 죽음은 거부할 수 없는 자연의 법칙이지만, 사람은 결국 죽음보다 못하다. 고인도 친지들과 자녀들을 그리워하고, 생자도 어른의 이별에 대한 그리움과 슬픔을 피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청화루의 생존지, 산과 들판이 황무하고, 붉은 먼지가 막히고, 10 리 눈이 천 년 동안 텅 비었기 때문에, 나는 나중에 밥을 먹고 수저 한 그릇의 산수만 보게 되었다. 청산녹수 천대는 여전히 죽고, 효자는 상석을 집행한다. 키스를 찾는 방법? 귀신을 달래고, 산 사람을 위로하고, 이런 처량한 분위기를 희석하기 위해, 사람들은 죽은 사람의 생애를 노래하는 것 외에 주로 경치를 만지는 것이다. 예를 들어, 집은 훌륭하고, 상문은 훌륭하고, 천년은 나가고, 만년에는 한 쌍의 인공 집이 나온다. 누가 노반을 위해 애도를 멈추고, 누가 집을 짓고, 인간은 천 년을 애도한다. 총리는 오늘 멈추고 애도해 왔기 때문에 고인의 가족을 제외한 모든 친척과 친구들이 노래를 부를 수 있고 가수는' 장례식' 에서 활발한 인물이다. 가수가 없으면 드럼이 없다. 그래서 장례식이 있을 때마다 애도자들은 편지를 쓰거나 사람을 보내 가수를 데리러 간다. 가수는 반드시 지식이 해박하고 북을 치고 노래를 부를 줄 알아야 한다. 노래를 시작하기 전에, 그는 "개막식 금찬찬아, 가수들, 앉아서 내 말을 듣고, 노래장을 열어라." 와 같은 길을 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노래명언). " 또 "12345 년, 금목물불, 노래길이 열리지 않았기 때문에 징과 북이 필요하다" 고 덧붙였다. 장례식은 사망자의 영위 앞 효장에서 많이 거행된다. 문에 들어서자 나는 효전에 밝은 등불이 걸려 있는 것을 보았다. 양쪽에 나는 앉아서 노래를 불렀고, 모든 가수들은 하룻밤 동안 노래를 불렀다. 징과 북을 치며 날이 밝을 때까지 내용이 매우 풍부한데, 죽은 사람의 생애를 찬양하는 것도 있고, 죽은 사람을 위로하는 것도 있다. 예를 들어 죽은 사람에게 슬퍼하지 말고 양의 세계를 사수하지 말라고 권하는 것. 야오와 사후에 모두 흙 속에 묻혔다. 고대에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산속에서 머리를 묶고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는가? 한 가지 두드러진 특징은' 시끄러움' 이다. 그래서 며칠째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며 손님을 대접해야 하는데, 노래 경연 대회는 중요한 내용이자 장례 악기 중 가장 활발한 부분이다. 예를 들어 문에 들어오자마자 들보에 꽂힌 막대기로 세 마디 노래를 불러야 한다. 몽둥이를 들고 신농대가 북을 잃은 창곡을 부르러 돌아갔는데, 각기 특색이 있고, 간단하고, 거칠고, 서늘했다. 다른 곳의' 울음 소리' 와' 도사' ... >>

장례식 노래 가사를 보고 싶어요

1, 세상 사람, 어느 것이 좋은가, 강가의 총총히 왔다갔다하며 사라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금 부정적이지만 인생의 무상함과 공허함을 설명한다.

2. 나이하교, 나이하교, 7 인치 너비, 만 피트 높이; 강풍이 흔들리고, 작은 바람이 흔들리고, 행복한 사람은 다리를 건너고, 행복하지 않은 사람은 다리에서 떨어진다. 살아있을 때는 다리를 건너고, 죽은 후에는 다리를 건너야 하고, 바리케이드와 문턱도 있다. 아무래도 선행을 많이 해야 나이호교의 통행증을 바꿀 수 있을 것 같아요.

3. 5, 6 월 눈, 12 월 보리 베기, 젓가락으로 돼지 죽이기, 체로 피 고르기. 몇 거리를 흐르더니 몇 달 동안 악취가 났다.

상고의 노래를 연주할 때나 눕거나 누울 때, 초탈, 철사, 자조, 검은 유머와 마력이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