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미원 대학원 연구 설계 기초와 전문 디자인 시험은 무엇입니까?

중국 미원 대학원 연구 설계 기초와 전문 디자인 시험은 무엇입니까?

중국 미원 대학원 시험학교도 다르고 시험 내용도 다르다.

문창협동센터의 선정된 주제는 더욱 방향성이 있고, 제품 범주가 뚜렷하다.

혁신 디자인 학파는 디자인의 발산성을 강조한다. 디자인 이미지를 제시한 후 모든 사람에게 디자인에 대한 연역적 표현을 요구한다.

디자인 학원은 시각적 표현의 유광과 혁신의 참신함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국미의 디자인 대학원 선발시험이 바뀌고 있다는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

"다음 내용은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1. 디자인 아트 인스티튜트의 진제 복원 및 문제 해결 복판

두 개. -응? 문창협동센터/국제연합서원 진제 복원과 문제해결 복판

3. 어떻게 원제를 복원하고 혁신 디자인학원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

1. 디자인 예술학원 원제 복원 재록.

●? | 디자인학원 전공 기초학과 특집은 학원의 현재 학술연구와 프로젝트 실천 방향, 저장사회환경과 지방시사, 아시안게임 및 건강주제와 관련된 내용을 연구한다. 2022 년 아시안게임은 항주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국미를 비롯한 디자인 팀은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브랜드와 도시 이미지 디자인을 담당할 예정이다. 또 위기디자인, 국가방역, 사회의료 등은 모두 우리 설계학자와 종사자들이 2020 년 내내 지속적으로 대응해야 하는 문제다. 사회 시사와 학원 학과 연구 방향을 결합해 종합 명제를 진행하는 것은 최근 몇 년간 디자인 대학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명제이다. 이 문제의 해석에 대해 수험생은 아시안게임 준비와 개최 기간 중 도시 건설, 도시 공공서비스 개선, 국민의료위생 등의 관점에서 답안을 쓸 수 있다. 올해 복습 과정에서 탁목과미학원 수험생은 전염병, 의료, 아시안게임 등에 대한 종합 대응 훈련을 중점적으로 강화해 누구나 쉽게 대답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 시험 문제의 전반적인 난이도가 비교적 간단하다.

●? | 디자인학원은 공업, 시각전달, 통합 등 여러 학과로 나뉘어 전교통일명제이므로 전체적인 명제 방향은' 거시적' 으로 사고의 발산성과 문제 해결의 다양성을 강조하고, 너무 구체적인 분야나 범주를 제시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올해의 전문설계학과 시험문제' 예식으로 사람을 대하다' 는 것이다. 이런 시적인 명제는 중국 미술학원에서 인문지혜를 추구하는 학술 연구의 특색을 구현했다. 전체 제목, 너무 많은 제한이 없고, 여섯 장의 스케치만 그려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그 중 두 장을 선택하여 상세히 표현하며, 명제팀이 사고의 발전 다양성과 디자인 추연 능력, 발산적 개념 사고에 대해, 물론 이성적 의사결정 판단의 중시를 반영하고 있다. 이 주제에 대한 해독은' 예의로 사람을 대하다' 에서 각종 사회적 갈등으로 인한 사회적 고질이나 사려 깊지 못한 오리지널 제품 체험이 좋지 않은 등으로 확산될 수 있다. 비유와 비유를 통해 본 전공과 결합해 디자인 응답을 제공한다.

2. 문창협력센터/국제연합학원 원제 복구 및 복구

●? | 문창협동센터는 중국 미술학원에 의지하여 과학의 최전선, 문화전승 혁신, 산업, 지역 발전을 지향하며 국가 및 지방 제조업의 변화 설계 사명을 짊어지고 있는 혁신 센터입니다. "정밀 빈곤 구제" 라는 명제는 협창센터의 사회적 책임을 반영한다. 17 부터 19 까지 협창센터는 지방경제문화진흥을 중심으로 쓰촨 소량산공익계획, 상산해안선 계획 등 일련의 설계연구와 실천시도를 진행했다. 센터 전체 사제들이 농촌 경제문화 진흥을 둘러싸고 일련의 노력과 시도를 했고, 사회의 광범위한 관심과 인정을 받았다. 이 문제의 해석에 대해 수험생은 기술 및 비즈니스 모델의 응용을 통해 현지 산업을 최적화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전통문화와 민간예술을 활성화시키는 관점에서 현대적인 맥락에서 사물화, 상호 연결, 브랜드화, 제품화 조치를 이용해 제품을 혁신할 수도 있다. 제목 요구 사항 섹션에서는 디자인 논리 퇴고 과정의 제시를 강조하고, 수험생은 창의적 협력센터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논리적 사고능력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올해 복습 과정에서 탁목민족문학을 시험한 수험생들은 문화혁신 방향의 시험문제 준비를 중점적으로 강화해 시험문제 방향과 비슷하다. 시험 문제의 전반적인 난이도가 비교적 간단하다.

●? 전문적인 디자인 테스트' 제 2 시대의 생활방식' 은 실제로 수험생들이 새로운 시대, 새로운 군중, 새로운 생활방식에 대한 인식과 디자인 방안을 고찰하는 표현으로 수험생들이 시대를 바짝 따르고 사회 발전에 예리한 후각을 유지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Z 세대는 1995-2009 년 사이에 태어난 사람을 말하며, 인터넷 세대라고도 하며 인스턴트 메시징, 문자 메시지, MP3,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기술 제품에 영향을 받는 세대를 가리킨다. 이 부분의 새로운 사람들은 생활방식, 소비행위, 취미 등 방면에서 모두 새로운 사용자 모델을 가지고 있어 미래의 경제사회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친다. 작년에 제시한 특정 제품 범주에 비해 올해는 주로 사용자 인구를 제한하여 난이도가 적당히 낮아졌다. 수험생은 소프트웨어 응용 혁신, 공간 체험 장치 혁신, 제품 기능 모델링 의미 혁신 등의 관점에서 대답할 수 있다. Z 세대의 수험생들에게는 융통성이 있지만 우호적이다. 제목은 디자인 요소의 선진성과 응용성을 포함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사람들에게 억지로 하지 말고, 기초 위에서 디자인과 표현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주기 위한 것이다.

3. 혁신디자인학원 원제 복원, 재검토합니다.

●? 전염병은 2020 년 시대의 주제이다. 예방 및 통제 조치가 계속 진행됨에 따라 사회는 서서히 치유의 새벽을 보았지만 전염병으로 인한 구조적 피해는 사회 전체에 커다란 영향을 미쳤습니다. 포스트 팬데믹 시대 사회 위기는 우리가 다음 단계에서 논의해야 할 주제이다. 혁신 디자인학원 (1) 전문 기초인' 포스트 팬데믹 시대 디자인 위기' 시험 문제는 시점을 후전염병으로 정의한다. 코로나 전염병은 사회 생활 경제 등 분야에 헤아릴 수 없는 피해와 파괴를 초래했다. 포스트 팬데믹 시대' 복구' 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우리의 최우선 과제가 될 수 있다. 후유행 시대의 사변성 해석, 디자인 위기의 소재 유도성 표현, 위기 시대의 문제점 발굴과 해결이 온톨로지적인 해결책이다. 전체 명제는 수험생에게 큰 상상력 공간을 주지만, 요구 사항에서 디자인 영감을 강조하는 해결책은 화면에 나타나고, 기본 요소를 형성하고, 요소는 물화된 이미지로 재구성해야 하며, 결국 디자인 방안에 적용되어야 한다. 디자인 버클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 | 전문기초 (2) 의 제목은' 물고기와 물의 디자인 사고' 이다. 제목에 대한 해석은' 물고기와 물' 이라는 이미지의 표현에만 머물러서는 안 되며, 물고기와 물의 관계와 인과관계의 수준까지 깊이 들어가야 한다. 물고기와 물' 의 이미지는 상호 의존적이고 서로 지탱하는 인과관계뿐만 아니라 사람과 사물 사이의 관계도 반영한다. 수험생은 인과관계와 논리를 통해 물고기와 물을 이미지 전달체, 물화 전달체 또는 장면 전달체로 자신의 전공을 결합하여 해당 방안을 설계하고 표현할 수 있다. 혁신 대학은 산업과 전망, 지능과 시스템, 사회와 전략, 사회와 전략, 미디어와 상호 작용 5 개 대학으로 구성되어 있다. 분질을 바탕으로 제품, 상호 작용, 공공시설, 실험예술, 시각을 자신의 디자인 전달체로 선택하여 창작할 수 있다. 명확한 방향성 요구는 없지만 설계 방안에는 생선이나 물에 대한 물리 화학 반응이 있어야 한다. 전반적인 난이도는 적당하지만 수험생들은 규칙대로 행동하지 말고, 관례나 소위 템플릿으로 시험에 대처하고 상상의 경계를 넓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시험 문제 요약 및 시험 준비 제안 ● 디자인 예술 대학

# 전체 시험 문제는 어렵지 않지만, 모두의 방안 창의력과 디자인 시각 표현에 대한 요구가 높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병원 설치는 전원 통일명제이며 수험생은 여러 방향, 학과 배경에서 왔다. 따라서 역대 시험 문제는 비교적 광범위하고 거시적이어서 구체적인 제품 범주나 응용 분야를 제시할 가능성이 낮다. 보통 제목은 응용 장면에만 국한된다. 시험 문제는 그리 어렵지 않지만 국미학원의 특징 때문에 마킹과 심사 과정에서 그림의 손으로 그린 표현과 시각 효과에 대한 자연스러운 요구가 높다. 이를 위해서는 디자인 학원 수험생들이 선, 투시, 스타일, 색칠, 재료, 제품 모델링, 구조적 합리성 등 손으로 그린 기본기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이들은 모두 산업 디자인 전공의 기본 디자인 스케치 표현 소양이다. 게다가, 방안의 창의력 수준에 대한 요구도 해마다 높아지고 있다. 이곳의 창의력은 의지의' 작은 창의력' 이 아니라 시스템 사고와 협동혁신 사상을 담은 종합 창의력이다. 이를 위해서는 디자인 학원 수험생이 시험 준비를 잘 해야 한다. 복습 과정에서 기초 손으로 그린 능력의 훈련뿐만 아니라 자신의 학술적 소양 향상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목각 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이 산업을 정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상호 작용 품질 확장 도서 목록, 모두들 기회가 있을 때마다 가서 국미 디자인학원의 학과 동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다.

●? | wenchuang 협업 센터&; 국제연합학원

# 사회문제와 시대변화에 주목하며 방안의 합리성, 방안의 논리, 제안의 연관성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문창협동센터와 국제연합학원에는 일련의 문제가 있다. 이 두 대학은 다른 두 학교보다 위치가 더 명확합니다. 즉, 일반적으로 사용자 및 응용 프로그램 시나리오를 명시합니다. 그해 시험의 난이도를 높이려면 명확한 제품 범주 포지셔닝까지 해 해당 제한 하에 제품 혁신 설계를 실시할 것을 요구한다. 그래서 문창협동센터는 여러 대학에서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비교적 어렵지만, 동시에 문창협동센터의 시각표현에 대한 요구도 다른 대학만큼 높지 않다. 그래서 문창협동센터에 응시할 예정인 학생들은 자신의 디자인 소양과 창의적인 구상능력을 강화하고 시대의 변화와 디자인 트렌드를 따라가야 한다. 새로운 시대의 최신 사용자 요구, 코프 기술, 비즈니스 모델 또는 비즈니스 변화에 대한 예리한 후각이 있습니다. 이것은 지식의 축적과 학습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마지막으로, 위에 합격하려면 문창 () 을 이해해야 한다. 모두들 반드시 문창 요 몇 년간의 과학 연구와 실천 성과를 배우고 이해해야 한다.

●? | 혁신디자인학원 # 고화의 패턴과 루틴을 거부하고, 의도적으로 학과의 경계를 깨고, 교차 융합, 과학, 예술 융합 과정에서 설계본으로 복귀하려고 노력하며, 혁신적인 디자인의 본질은 혁신디자인학원의 교육 특색이자 선정 기준이다. 혁신 디자인 학원은' 디자인 인문학 재건, 예술과 학과 통합, 국경을 초월한 교육 통합, 혁신적인 인재 육성' 을 학교 운영의 취지로 삼고 있다. 교육의 목적은 학생들의 심미적 판단, 사회적 인식, 기술 학습, 혁신이 네 가지 능력을 돌파하는 것이다. 혁신 디자인학원은 중국 미원 학과 혁신의 최전선이라고 할 수 있어 수험생의 사진 표현 유형에 대한 다양성 요구가 높다. 수험생은 기존의 산업 디자인에서 공간 디자인, 브랜드 디자인, 가상 현실 디자인 등으로 시야를 넓혀야 하며, 전통적인 인터페이스 상호 작용 디자인에서 예술화된 공간 장치 디자인, 이미지 디자인 등으로 시야를 넓혀야 한다. 심미 창조를 추진하는 동시에, 기술 수준에 대한 관심을 잊지 말고, 기술 응용능력의 보급을 강화하고, 진정으로 예술과 과학의 실천 차원의 융합을 실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