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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골동품 삽화 손으로 그린-이것은 어떤 스타일의 그림입니까?

모조 만화 삽화가 보기 좋은 작품, 그림, 만화 삽화는 주로 과장되고 간단한 방법으로 현실 생활이나 각종 시사를 묘사한 그림이다.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은 만화의 장기 발전에서 유래한 것으로, 화면의 끊임없는 운동을 통해 이야기를 해석한다. 다음은 내가 정리한 고풍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의 정교한 작품이다.

모조 만화 일러스트레이션, 정교한 작품

모조 애니메이션 삽화 정교한 작품 1

골동품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절묘한 작품 2

골동품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절묘한 작품 3

골동품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절묘한 작품 4

골동품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절묘한 작품 5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의 전반적인 기술

많은 90 대 후반에는 애니메이션이 낯설지 않다. 9 색 사슴, 스님 세 명, 검은 고양이 경장 등 애니메이션 작품은 모두 우리의 성장을 동반한다. 이것들은 모두 중국풍을 지닌 장편 만화들이지만, 이 만화 작품들은 단명할 뿐이다. 이들 애니메이션 작품들은 동시기, 심지어 80 년대 초반 일본 등 유럽과 미국 국가의 애니메이션 작품과는 크게 다르다. 스타일뿐만 아니라 과학기술과 인문적으로도 크게 다르다.

예를 들어, 아이언 팔 아스트로 보이와 트랜스포머는 그 당시와 지금에 모두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중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이 좋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경쟁자와 비교하면 우리의 애니메이터가 생각할 만한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첫째, 우리 스스로 지어낼 수 없는 줄거리가 많다. 사실 우리 시대에는 상당수의 애니메이터 자체가 일본 애니메이션, 일본 애니메이션 등을 보고 있었다.

둘째, 미술 디자인 문제는 중국이 이런 예술가가 부족하지 않고, 일본을 위해 최하층 미술 디자인을 하는 훌륭한 예술가들도 많다.

셋째, 중국인의 애니메이션 기술이 다른 나라보다 못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우리나라의 기술은 3D 기술면에서 유럽과 미국만큼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어느 나라에서든 2D 기술을 언급하자마자 고개를 숙이지 않을 것이다. 일본에서는 30 분 분량의 애니메이션이 약 3 만에서 7 만개 정도 나오는데, 우리는 10 분의 1 이고, 우리는 일본에서 애니메이션을 하는 사람들의 20 분의 1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제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 비용은 일본에서 약 5000 만 위안으로 중국에서 50 만 위안은 이미 괜찮다고 합니다. 돈이 없으면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고, 기술과 선전은 아무것도 아니다. 하지만 모두가 필사적으로 하고 있다. 시간이 길수록 좋다. 만화를 보기 위해 돈을 쓰는 사람은 거의 없다.

아주 간단한 예를 들어, 우리 주변에는 많은 아이들이 있는데, 그들이 학교에서 가지고 다니는 책가방과 문구에 있는 많은 패턴에는 애니메이션 작품의 고전적인 캐릭터가 들어 있지 않나요? 의류, 영화, 미디어, 식품 등 많은 업종은 모두 창구가 확장될 수 있는 기회이며, 대산업의 사고방식과 대시장의 발전 사고방식이 특히 중요하다. 제 생각은 애니메이션이 자신의 작품을 만드는 동시에 관련 산업 체인을 만드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을 높은 출발점으로 밀어 넣는 데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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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숭아 향기 한 조각이 취했다.

먼지 구름 눈썹, 한 가닥의 옅은 향기, 낮은 다락방, 누가 란송이, 구름인가? 꽃이 피고 꽃이 지고 연지가 매혹적이다. 반은 옥금으로 파우더 메이크업을 자랑한다.

연꽃을 한가로이 거닐면 깃털이 가볍다.

단계 1: 선 초안

1. 백지 위에 새 층을 만들어 인물의 동적 스케치를 대략적으로 그려내다. 전경 꽃의 큰 윤곽과 뒤의 나뭇가지를 지워버리다.

2. 캐릭터 역학을 바탕으로 의상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려 장면의 대략적인 구도를 그려줍니다.

3. 도면층의 투명도를 낮춥니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눈부터 시작하여 선 그리기를 시작합니다. 선묘는 2 차 창작 과정이니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4. 눈의 윤곽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코의 이목구비를 그리고 코 45 도 변의 모양을 주의해라.

5. 초고를 따라 얼굴과 귀의 윤곽을 그리다. 캐릭터 머리카락의 대략적인 방향과 산재 된 부분을 그리는 새 레이어를 만듭니다.

6. 머리카락의 부분 가발 모양을 그리고 머리카락 삽입을 다듬습니다.

7. 머리 장식을 그리면 전통 머리 장식 사진이나 직접 디자인을 참고하여 디테일에 주의하실 수 있습니다.

8. 새 레이어를 만들고 옷깃부터 천천히 옷의 선 스케치를 그립니다. 라인 전환은 옷 재질의 경도에 따라 그릴 수 있습니다. 옷감의 연선은 매끄럽고 부드러워서 옷감의 단단한 실이 딱딱하다.

9. 의상을 계속 개선하고 그림을 그릴 때 겹침 관계에 주의해야 한다. 리본을 그린 찰랑거림에도 신경을 쓴다.

10. 옷의 네크라인 등에 패턴을 추가합니다. 패턴은 전통 의상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도안은 옷의 방향에 따라 그려야 한다.

1 1. 새 레이어를 만들고 전경에 꽃을 그립니다. 꽃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그릴 수도 있고, 먼저 하나 그린 다음 모사하여 꽃의 느낌을 얻을 수도 있다.

12. 계속해서 새 레이어를 만들고 잎과 줄기와 뒤에 리본을 그립니다.

2 단계: 색상

피부색

13. 새 레이어를 만들고 그림에 연한 녹색 배경색을 배치합니다. 전부 내려놓거나 채우지 마세요. 몇 가지 중점적인 곳을 골라 놓고, 사진을 위한 공간을 남겨 두다.

14. 새 레이어를 만들고 배경 색상으로 피부를 채웁니다.

15. 계속해서 새 레이어를 만들고 눈가, 삼각형 둥지, 코 밑, 겹치는 선에 각각 그림자를 투사합니다. 그런 다음 새 레이어를 만들고 캐릭터의 눈 끝에 밝은 빨간색을 칠합니다.

얼굴 이목구비 착색

16. 볼터치를 조정한 후 배경 색상으로 눈을 채워주세요. 그리고 윗눈꺼풀을 깊게 한다.

17. 회색의 녹색을 선택하여 눈 밑에 그림자를 한 겹 칠하세요. 그런 다음 눈 바탕색과 같은 색의 어두운 색을 선택하여 눈의 눈동자에 불을 붙입니다. 밝은 색으로 눈 밑에 빛을 좀 쳐서 눈을 두드러지게 한다.

18. 빨간색을 선택하여 브러시 경도를 최소로 조절하고 눈 끝에 색상을 한 겹 칠합니다. 인물화 아이라인을 주세요. 이번 그림의 캐릭터가 더 매력적이기 때문에 아이라인을 조금 올려야 합니다. 아이라인은 먼저 남색으로 매어 놓은 다음 어두운 색으로 눌러도 됩니다. 아이라이너가 체크되면 눈 화장이 나온다.

19. 진한 빨강-회색으로 코를 누르고 냉색으로 코 가장자리를 밝게 한다.

20. 립메이크업은 옛사람들이 말하는' 레드립' 으로, 이렇게 핑크에 가까운 레드로 립글로스를 위아래로 클릭해 레드립의 느낌을 시작하게 한다. 입술 라인 주위의 색깔을 깊어지게 하고, 마지막으로 튀어나와 얼굴 전체의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염색을 하다

2 1 .. 머리 색칠하세요. 먼저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을 배경 색상으로 채운 다음 밝은 색상으로 강조 표시를 강조합니다. 그런 다음 머리카락의 구조 부분을 계속 심화시킵니다.

22.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의 선 그림에 따라 머리카락에 그림자 모양을 삽입합니다. 이 단계는 천천히 그려야 한다. 머리카락이 산재 된 곳을 깊게 하여 머리카락의 체감감을 두드러지게 한다. 그런 다음 브러시 크기를 줄이고 가느다란 백발을 체크하여 머리카락을 두드러지게 한다.

23. 머리 장식을 색칠하다. 먼저 머리카락 레이어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의 모든 레이어를 누른 다음 머리 장식의 하단을 채워야 합니다. 배색은 전통 액세서리의 사진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24. 머리 장식에 색을 칠하고 머리 장식에 프놈펜 한 층을 걸다. 구슬을 빚다. 원을 그리는 것처럼 그림자를 먼저 그리고 그림자와 환경색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를 그린다.

25. 같은 방식으로 모든 머리 장식을 색칠합니다. 여자의 손톱에 예쁜 chloden 을 바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의류 착색

26. 옷을 색칠합니다. 이 단계는 옷을 계층화하고, 색을 채우고, 타일링하거나, 약간의 변화를 하는 것이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옷의 패턴 색상을 채웁니다. 여기 배색은 파란색이고, 그릴 때 배색을 할 수 있습니다.

27. 액세서리를 계속 그리고 큰 브러시로 옷의 구조점을 눌러줍니다. 의류 층에 의류 패턴의 그림자를 그리다. 이 단계도 인내심이 필요하다.

28. 새 레이어 및 그림자 리본을 만듭니다. 완성 후 그림에 따라 색상을 조절하면 옷 색상이 옅어지고 리본 색상이 늘어납니다.

배경 음영

29. 신규 레이어를 생성하고 이를 맨 아래 사람 레이어로 배경으로 드래그합니다. 줄기를 채우는 색깔, 전경을 심화시키는 꽃.

30. 새 레이어를 만들고 색상 밴드를 색상으로 채우고 색상 조정에 주의하십시오.

3 1. 꽃 아래쪽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나뭇잎을 색상으로 채웁니다. 동백꽃을 흰색으로 채운 다음 노란색으로 수컷을 색칠합니다. 배경에 새로운 층을 만들고 먼 곳에 빽빽한 나뭇잎을 그린다.

32. 꽃을 다듬고 잎뿌리를 깊게 하고 잎색을 조정합니다.

33. 잎사귀, 뿌리의 모양과 그림자를 체크합니다. 전경 꽃의 색상을 조정하고 일부 부분을 강조하여 화면이 너무 무겁지 않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날아다니는 꽃잎과 먼 기러기 그림을 그려 그림을 완성한다.

이것은 무슨 화풍입니까? 이것은 고대 인물이 손으로 그린 것이다. 다음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