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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난 오페라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요?

후난성 지역 오페라 중 하나로 주로 창사와 향탄을 중심으로 한 이 오페라는 한때 '창사 상극'으로 불렸으며 고음, 저음의 네 가지 곡으로 부를 수 있습니다. , Kunqu 오페라 및 Luantan. 후난 오페라는 풍부한 레퍼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규모의 레퍼토리가 1,155개 있습니다. 그 중 레퍼토리의 98% 이상이 고음과 혼돈스러운 악센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후난 오페라의 전통 레퍼토리 중 다수는 송 왕조 말기의 남부 오페라, 원 왕조의 자주(Zajus) 및 명청 왕조의 전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예술가들이 만들고 각색한 레퍼토리도 몇 개 있습니다. 고음의 "대련 사대"와 "류대기"는 가장 오랫동안 공연된 최초의 대표극이다. '다롄 4대 무대'는 '풍신전설', '목련전설', '서유기', '경중전설'로, 각 무대는 5~7일 동안 연속으로 공연됩니다. "육대 기록"은 "금인", "토우 노트", "흰 토끼", "달을 숭배", "징차이", "비파"입니다. "대련 팔대", "강호 여덟", "벤"이 무작위로 재생됩니다. "와 "뜰의 서른여섯 프레스"는 자주 공연되고 관객들에게 친숙한 레퍼토리입니다. 호남 오페라의 전통 레퍼토리 중에는 청나라 왕천산이 창작한 "용선제"와 "담원의 여섯 노래"가 있습니다. 그 중 '귀지상'과 '귀환자'는 청나라 희곡평론가 오미의 극찬을 받았으며, '복숭아꽃봄', '마단역', '리링포'는 현지 역사와 민간전승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옛 예술가와 새로운 문예인의 협력을 바탕으로 후난 오페라의 풍부한 유산을 발굴하고 정리했으며 공연 횟수가 200회 이상에서 200회 이상으로 늘어났습니다. 400여 편이 넘었고, 제 시간에 구출되었습니다. '달 숭배', '물고기 쫓아내기', '포커', '워터 리멤버스', '황금 알약' 등 유실 위기에 처한 연극 320여 편을 주로 처리, 분류했습니다. ", "Jade Hosta", "Huang Feihu". "Anti-Five Passes", "Golden Beach", "Liu Lang Kills the Son", "백화 공주", "Moon Worship" 및 "Moon Worship"을 포함하여 60개 이상의 대본이 있습니다. "생사의 표징"은 무대 예술 영화로 제작되었습니다. 호남 오페라의 높은 악센트는 이미 명나라 가경 시대(1522-1566)에 Xu Wei의 "Nanci Xulu"에서 녹음되었습니다. 이양곡은 창사에 도입된 후 "두 베이징, 후난, 복건, 광저우"에서 사용되었으며, "현지 관습만을 따른다"와 달뤄곡과 같은 지역 음악을 통합하여 고급으로 발전했습니다. 호남가극은 이양가락의 굴러가는 가곡을 바탕으로 <경중기전> 등 고대 연속극이 고음과 저음으로 공연되는 상황으로 미루어 볼 때, 이후 곤오퍼의 기원은 이양가곡과 거의 같다. 전 『장사노랑사(長沙老廟)』에 따르면 청나라 강희(康熙) 3년과 6년에 장사복수(長沙富修)가 고강(高强)과 곤희(蘇仁船)를 차례로 불렀다. 건륭제 20~28년(1755년) 강빙고가 쓴 『소상정우로』에는 호남성 사신 양정장이 만났을 때 공신이 한때 곤극 '삼오'를 공연한 적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가오와 곤이 같은 무대에서 공연했는데, 이는 가오창 음악과 공연 예술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무거운 징과 북을 사용하는 무술극에서 작은 징과 북을 부르기도 하는 문예극으로 변모했습니다. 라오인(Lao Ren), 반샤오셩시바오(Ban Xiaosheng Xibao), 두삼(Du San)이 부른 "자이에게 죽(Porridge to the Zhai)", "편지 사냥(Hunting to Reply to the Letter)"과 같은 고음의 오페라도 쿤취(Kunqu) 오페라 공연의 아름답고 섬세한 요소를 많이 흡수했습니다. 무용도 그 당시 유명했다. 동치와 광서 시대(1862-1908)에 곤곡은 점차 쇠퇴하여 호남 오페라 무대에서 물러났다. 당시 호남 오페라에서 곤 오페라의 상황을 설명하는 백시옹의 근원을 찾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루안탄의 기원은 아직 불분명하지만 호남 오페라는 호남 오페라를 흡수했습니다. "Stealing Chicken"은 그들의 곡을 "Anqing tunes"라고 부릅니다. 다른 곡들은 "Seven Flooded Army", "Dragon and Tiger Fight", "The Road Away Knows the Powers of Horses", "Wang"과 같은 안칭의 "꽃부"에 속합니다. Xiang Pay Filial Piety', 'Li Da Watch', 'Trapped in Cao's Mansion' 등도 호남 오페라에서 자주 공연됩니다. 회악단은 진희극의 "여의고리"와 "수윤낭"에서 유래되었으며, 후에 후난극단으로 퍼졌다. 또한 호남극은 한극의 『술독양용』 등의 희곡도 흡수한 것으로 보아 호남극의 초기 유래는 회극, 한극과 일정한 관계가 있음을 알 수 있다. 남로곡과 북로곡이 도입되면서 호남 오페라 무대에서는 고곡과 연곡을 사용한 연극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금약 이야기"에서는 "판복"이 고곡과 함께 노래되고 "The Torture"는 Luan 곡으로 연주됩니다. Gao Qiang과 Luan은 같은 무대에 있었기 때문에 서로에게서 배우고 서로를 홍보할 수 있었습니다. Gao Qiang은 Luan Tan이 잘하는 기술과 무술을 흡수했고 Luan Tan은 Gao Qiang의 롤링 노래에 영향을 받아 긴 흐름을 발전시켰습니다. , "참수 이광"의 연속 노래와 "Cheng Ji's Carriage" 등에서는 48곡의 "No More"와 24곡의 "Poor Lord"가 불려 호남 오페라의 가창과 공연 예술을 일대 혁신으로 가져왔습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세요. 광서 27년(1901년)에 경극이 창사에 전파되었다. 4년 후, 18명의 북경 오페라 예술가들이 창사에서 후난 오페라 수업에 참여하여 같은 무대에서 공연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호남 오페라의 4가지 형태의 발전 과정을 종합적으로 살펴보면, 호남 오페라는 명나라에서 시작되었으며 청나라 중기에 이르러 점차 다성 오페라 형식으로 발전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고음곡과 루안탄곡을 주곡으로 하는 변화도 겪었습니다. 강희(康熙)시대에는 대부분의 극단이 주로 고강(高强)을 불렀거나, 복수(富保) 극단, 노인화(老仁河) 극단 등 고(高)와 곤(坤)을 동시에 불렀다. 건륭시대에는 곤극을 주로 불렀던 대포청극단과 유양과 리링에 9명으로 구성된 '장당극단'이 등장하는 등 극단의 수가 점차 늘어났다. 카운티 크로니클'). 그 다음에. 노랑사(Laolang Temple)는 창사와 향탄(Xiangtan)에 세워졌고, 건륭(Qianlong) 통치 말년에 구림(Jiulin) 반이 설립되었습니다. 도광시대에는 주로 룬탄을 중심으로 한 인화계급이 성립되었다.

동지(Tongzhi)와 광서(Guangxu) 시대에 계급 사회가 번창했습니다. 현통(玄塘) 원년(1909)에는 창사(長沙)에 5개 계급이 있었습니다: 런허(仁河), 칭화(淸河), 춘태(春台), 런수(仁命), 퉁춘(鄭春)에는 옹화(永河), 칭허(靑河)가 있었습니다. Qingsheng. Ningxiang과 Yiyang에는 Daguan 극단과 Fulin 극단이 있습니다.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전날 후난 성에는 21 개의 Xiang Opera 극단이 있었고 1,200 명 이상의 예술가가있었습니다. 도광시대부터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직전까지 28개 전공을 설치하고 60개 이상의 학급을 개설하여 창사, 향탄, 류양, 리링, 차링 등지에 분포하였다. 그 중 도광말기에 시작된 우윤반은 수십년의 훈련을 거쳐 400명이 넘는 예술가를 양성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나중에 더 영향력 있는 전공은 Sanyuan, Huaxing 및 기타 전공이었습니다. 1920년 이후 설립된 푸루(Fulu), 지우루(Jiuru), 푸시(Fuxi) 등 쿤 클래스는 여성 예술가 양성을 전문으로 하는 단체로 10년 이상 운영되고 있다. ? 청나라 동지와 광서 시대에 호남 오페라는 내용이 풍부한 레퍼토리를 보유했습니다. "단검 클럽", "웅호 처형", "회회 인도"와 같은 북부 자주의 레퍼토리가 있습니다. 등, "Mu Lian Zhuan" 등과 같은 초기 Yiyang 곡의 레퍼토리가 있습니다. "Pipa", "White Rabbit", "Golden Seal" 등과 같은 Yiyang 및 Qingyang 오페라의 연극이 있습니다. .; 『삼국지』, 『수호』, 『양』, 『가장군』, 『서십육프레서』 등 남북로 연극도 다수. 공연 관행의 변화를 통해 현재 대만과 대만의 주요 오페라에 보존된 500개 이상의 발라드 레퍼토리, 약 100개의 유명 레퍼토리, 200개 이상의 저가형 레퍼토리를 포함하여 682개의 전통 레퍼토리가 있습니다. 차례가 있지만 독립 싱글이 거의 없으며 Kunqu 오페라 및 기타 단조 곡의 레퍼토리도 거의 없습니다. 1911년 혁명과 항일전쟁을 거치면서 혁명을 선전하고 침략에 저항하는 창작극이 대거 등장했는데, 그 대표적인 작품이 『비문』, 『광주혈』, 『동북일각』이다. <선양시에 피가 튀다>, <신회원교>, <여행의 동행자> 등을 각색한 작품.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많은 새로운 희곡이 추가되었습니다. 출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백발 소녀", "피와 눈물", "진삼우니앙", "The Card" 등 이식된 희곡이 있습니다. 2. '달숭배', '물고기잡기', '백화공주', '황금약' 등 전통극을 각색하고 분류한다. 3. 의상극을 새로 편찬한다. 그리고 "문천상", "바만자", "정원사의 노래", "국량", "항조", "금씨삼봉" 등 현대극에 출연했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천한은 1938년 창사에서 전시 오페라 훈련반을 열었습니다. 그는 연속적으로 7개의 호남 오페라 대적 선전 팀을 구성하여 후난 남부와 광시 성 구이린에서 활동했습니다. 항일전쟁 당시 뤄위팅(Luo Yuting), 우샤오지(Wu Shaozhi), 진소이(Chen Shaoyi) 등 호남의 유명한 오페라 배우들이 전쟁에서 사망했습니다. 후난 오페라의 아마추어 조직은 "매표소"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청나라 광서 초기에 창사에 설립된 "남야 협회"가 비교적 초기였습니다. "호남 오페라 고시"를 출판하고 "오페라 소스의 부활"이라는 두 권의 간행물이 있으며 30편 이상의 전통 호남 오페라 대본과 400편 이상의 희곡을 수집하고 수정했습니다. Xiangtan에는 "Ruyi Hall"과 같은 아마추어 공연 단체도 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초기에 후난군구 동팅후난극단이 창설되었으며, 1960년에는 후난성 상극단으로 개편되어 창사에도 창설되었다. , Xiangtan, Yiyang, Chaling, Zhuzhou 및 기타 장소. 1969년에 후난성 상극단이 후난성 상극단으로 합병되었고, 1980년에 원래의 조직 구조가 복원되었습니다. 후난 오페라는 성도인 창사에서 오랫동안 공연되어 왔기 때문에 성의 다른 형제 오페라에 비해 상대적으로 시야가 넓고 예술적 교류가 상대적으로 많다. 또한 성도인 창사는 청나라 동치와 광서 이후 왕선천, 왕옌윤, 양은서 등 후난 오페라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사람들이 많이 모이고 청중의 문해력도 높았습니다. 등 레퍼토리와 연주에 대해 논평했다. 특히 청나라말과 민국시기 창사의 호남희극 예술가들은 새로운 문화사조의 영향을 받아 예술에 있어서 보수적인 사상이 상대적으로 적었기 때문에 호남희극에서는 절우극이 많이 공연되었고 공연도 향상되었다. 빠르게, 세심한 장인 수준에 도달합니다. 현재, 현대 문화의 영향으로 인해 후난 오페라와 관객의 관계는 점점 약해지고 있으며, 자금 부족, 인재 유출 등의 문제도 더해져 후난 오페라의 생존은 심각한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관련 당사자의 주의. 국가는 무형문화유산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2006년 5월 20일, 후난 오페라는 국무원의 승인을 받아 첫 번째 국가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