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가와쿠보 레이에 대한 정보를 원합니다

가와쿠보 레이에 대한 정보를 원합니다

레이 가와쿠보(일본어: Rei Kawakubo, 1942년 10월 11일 -)는 도쿄에서 태어나 게이오 대학을 졸업한 일본의 패션 디자이너입니다. 1980년대 초반 그녀는 비대칭과 곡선의 아방가르드한 의상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고, 이는 패션계의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또한 일본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중 레이 가와쿠보(Rei Kawakubo)는 해외에서 유학한 적도 없고 패션 디자인을 전공한 적도 없는 몇 안 되는 전문 디자이너 중 한 명이다. 약력: Rei Kawakubo의 아버지는 Yingqing University의 교수입니다. 그녀는 대학 시절 미술에 깊은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1969년 졸업 후 의류 원단 회사에 취직했고, 1967년 정식으로 독립 패션 디자이너가 됐다. 1973년 그녀는 'Comme des Garcons'(프랑스어, '가르송처럼'이라는 뜻)이라는 의류 브랜드를 설립했다. "). "소년"; 종종 Comme이라고도 함); 1975년 Rei Kawakubo가 33세였을 때 그녀는 도쿄에서 첫 번째 여성복 쇼를 열었습니다. 1978년에 이 브랜드는 HOMME라는 남성 의류를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예술적 특징 1981년, 가와쿠보 레이는 파리 패션쇼에서 첫 발표를 했고, 이듬해 그녀의 의상은 '거지 의상'이라는 단순한 별명을 갖게 됐다. 이로 인해 1980년대 초반에는 헐렁하고 의도적으로 3차원적이며 부서지고 비대칭적이며 체형이 드러나지 않는 의류 디자인 트렌드가 탄생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의 디자인 영감은 일본 미학의 불규칙성과 결함의 문화에서 비롯된 것으로 전해진다. 그녀의 창의적인 컨셉과 특징은 많은 패션 평론가들 사이에서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저개발 디자이너들의 의류 디자인에도 영감을 주었습니다. 레이 가와쿠보(Rei Kawakubo)는 은은한 색감의 원단을 활용해 특별한 의상을 연출하는 데 능숙하며, 특히 레이 가와쿠보의 대표 컬러라고 할 수 있는 블랙은 같은 컬러의 원피스 디자인이 많다. 1983년 가와쿠보 레이는 마이니치 패션상(마이니치 패션상)을 수상하고, 1987년에는 패션공과대학으로부터 명예학위를 받았다. 오늘날 그녀는 20세기 여성 패션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중요한 인물이다. 현재 "Comme des Garçons" 본사는 파리에 있습니다. Rei Kawakubo는 브랜드 'Comme des Garçons'의 메인 디자이너이며 전 세계에 12개 지점과 약 200개의 매장 또는 부티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Rei Kawakubo 의류 브랜드의 연간 수익은 약 150만 달러입니다. 미국에서는 가와쿠보 레이(Rei Kawakubo)의 회사들이 정기적으로 고아원과 전국야구협회(National Baseball Association)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1988년부터 Kawakubo는 Six라는 자신의 잡지도 출판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영국의 뜨개질 디자이너 Adrian Joffe입니다. COMME des Garcons의 최신 작품은 폴란드 디자이너 Pagorski가 디자인한 'PLAY' 시리즈입니다. 이 작품이 출시되자 패션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PLAY' 시리즈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자선 활동에 사용됩니다. 제품 라인 *레이 가와쿠보 *레이 가와쿠보 남성(1978년) *레이 가와쿠보 워프 니트(1981년 이후) *레이 가와쿠보 로브 추종자(1981년 이후) 같은 해, 레이 가와쿠보가 이때 파리 패션쇼에서 첫 프레젠테이션을 가졌습니다. 그녀는 이듬해 세계 패션계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그녀의 옷은 '거지의 옷'이라는 단순한 별명을 얻었고 1980년대 초반 헐렁하고 고의적으로 입체적이며 부서지고 비대칭적이며 드러나지 않는 옷으로 이어졌습니다. 의류 디자인 트렌드 . 이번 컨퍼런스의 디자인 영감은 일본 미학의 불규칙성과 결함의 문화에서 비롯된 것으로 전해진다. 그녀의 창의적인 컨셉과 특징은 많은 패션 평론가들 사이에서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덜 발전된 디자이너들의 의류 디자인에도 영감을 주었습니다. *레이 가와쿠보 남성복(since 1987) *레이 가와쿠보 느와르(since 1987) *레이 가와쿠보 셔츠 레이 가와쿠보는 로우 컬러 원단을 사용하여 특별한 의상을 만드는 데 능숙하며, 그 중 대부분은 같은 색상의 단일 디자인입니다. 블랙은 레이 가와쿠보의 대표 컬러입니다. 1984년에는 신축성 있는 레이온의 교차 방식을 사용하여 옷이 몸에 물집이 생긴 돌출부처럼 보이도록 만들었습니다. 1986년에는 면, 레이온, PU를 두꺼운 캔버스와 묶어 잠재적으로 매력적인 모양을 만들었습니다. 1992년에는 완성되지 않은 옷과 종이 패턴에 작가의 권위 있는 '해체' 도장이 찍히면서 패션계에 해체 운동이 시작됐다. 이 영감은 전 세대의 패션디자이너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나는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녀는 다른 디자이너들과 다르다." 그녀는 학술적인 그림이나 재봉에 대한 정식 교육을 받은 적이 없었기 때문에 디자이너는 전통과 아무런 관련이 없었습니다. 그녀의 옷은 보통의 두 소매와 비율이 아니기 때문에 그녀의 옷은 착용 방법에 대한 설명과 함께 판매되어야 합니다. 사람들이 올바르게 착용하도록. 단추구멍에 없는 단추는 천 조각을 공중에 날리게 만듭니다. 비대칭에는 일부 대칭 요소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는 비대칭이 아닙니다. 이를 비대칭, 불일치 또는 완전히 부수적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직선은 깨졌고, 그 사이에는 학문적, 재활용 펑크, 핵 이후 생존주의가 없었습니다. 일본의 멸망 그 자체가 패션계의 숨은 주제다. 그 신비로움과 완벽함 속에서도 “예술은 현실에 구멍을 뚫습니다.

"우리가 현실이라고 부르는 것은 삶을 숨긴다. 우리 눈의 사각지대를 없애고 더 많은 것을 발견하게 해주는 것이 예술이다. 가와쿠보 레이는 그런 예술가다. 그녀는 우리가 세상에 숨겨진 많은 것을 발견하게 해준다. 그 외에도 많은 것이 있다. 누구에게나 비웃음을 받을 수 있는 하이엔드 패셔너블한 아우터지만, 시간이 지나면 우리는 어리석은 유명세를 버리고, 너덜너덜한 천 조각이 주는 무한한 매력을 음미해야 한다.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기 위해 꼭 아름다운 옷을 입을 필요는 없습니다. 혼란스러운 컨퍼런스의 세계에서도 패션은 마찬가지입니다. 백화점의 옷은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일본에서는 다양한 버전이 있습니다. 20 1950년대 일본의 어머니들은 기모노를 입었고, 젊은 세대는 프랑스의 '뉴 룩'을 입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세대는 완전히 미국적인 스타일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옷의 출현은 우리의 거리나 현대 패션에서 나온 것이 아닙니다. 즉, 서양식 의상이 먼저 나온 것이 아닙니다. 도쿄이지만, 영화, 잡지, 사진 등은 근대화 과정에서 문화적 몰입과 통합의 혼란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개인을 통한 문화 통합의 긍정적인 수단이다. 결국 맥도널드와 미군, 히피족과 성해방이 이 섬의 우아한 나라를 어찌할 바를 모르게 만들었습니다. 1960년대와 1970년대에는 한나 모리(Hanna Mori)와 겐조(Kenzo)와 같은 젊은 일본 패션 디자이너들이 파리로 유학을 떠났고, 일부는 도쿄로 돌아와 새로운 일본 스타일을 재형성하고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와 같은 새로운 문화적 표준을 제시했습니다. 그리고 야마모토 요지(Rei Kawakubo)는 또 다른 특별한 예외가 있습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의 모델을 배우러 나가지도 않았고 정식 교육을 받지도 않았지만 그녀가 도쿄에서 만든 것은 결코 당시의 의식을 크게 뛰어넘지 않았습니다. 펑크의 발상지인 영국 제도와 마찬가지로 아방가르드한 미국이라고도 할 수 있는 그녀의 겉보기에 기묘한 생각은 사실 매우 심오해서 20년 후에도 빛날 것이다. 다행히 그녀는 살아 있는 동안 이 모든 것을 볼 수 있었다. 그렇지 않았다면 그녀는 패션계의 또 다른 비극적인 여고생이 되었을지도 모른다.

그녀의 첫 번째 패션쇼는 또한 패션쇼의 일반적인 패턴을 깨뜨렸고 팝 음악을 사냥 애도로 대체했으며 이상한 메이크업과 단정하지 못한 머리를 사용하여 모델을 추하게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