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도시 공공 * * * 예술 기러기 타워 북쪽 광장 조사 보고서

도시 공공 * * * 예술 기러기 타워 북쪽 광장 조사 보고서

시공 * * * 예술기러기 탑북광장 조사보고서

조사시간:

21x 년 1 월 26 일

조사장소:

서안 기러기 탑북광장

기러기탑을 광장 중심축 3 등분, 중앙 위경수로, 좌우 양쪽에' 당시원림구',' 법상화단구',' 선수림수구' 등 조경디자인을 나누어 광장 남단에' 수경폭포',' 주제수경',' 전망플랫폼' 을 설치해 북광장을 구성한다 전반적인 디자인 개념은 기러기 타자은사와 대당 문화정신을 주축으로 전통과 현대의 디자인 수법을 결합해 섬세한 분위기의 디자인 구성으로 남북 높이 차이 9 미터, 기러기 타워 북광장을 이용해 9 단 디딤단을 디자인하고, 층당 5 보, 층당 수조당 7 단 스택이 있어 기러기 탑 7 층과 일치한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점차 계단을 주워 올라간다. 광장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8 개의 대당 문화 기둥과 2 개의 만불등대, 만불귀종, 성대웅혼으로 북광장의 문호라고 할 수 있다. 북광장 중심은 중앙 수경입니다. 당나라 8 대 엘리트 캐릭터 조각품이 수경 주위를 둘러싸고 있다. 사방의 석질방앗간은 광장의 동쪽, 서, 북의 세 가지 주요 방위이다. 현대 당풍의 상업 건물은 광장의 동서 양쪽에 분포되어 있다. < P > 북광장의 설계는 수역과 녹화로 구성된 웅장하고 조용한 공간을 조성한다. 기러기 탑 앞에는 기러기 탑의 웅장한 자태를 비출 수 있는 넓은 수면이 갖추어져 있다. 수역 양쪽에 기러기탑 관광객의 휴식을 방문할 수 있는 시설을 배치하여 9 개의 서로 다른 높이 플랫폼으로 구성된 공간 서열을 형성하고, 계획 구역 남북방향 9M 의 고도차를 최대한 활용해 9 개의 서로 다른 높이의 광장 플랫폼을 형성한다. 각 플랫폼의 수역 바닥에 불교 문화를 주제로 한 내용을 그려 불교의 특색을 표현하다. 네트워크로 구성된 단순하고 다양한 공간을 구축하고 광장 전체를 9M2 의 네트워크로 나누어 각 그리드 내에서 다양한 환경 스타일링 디자인을 합니다. 공간의 다목적화는 일부 수역에 수련과 같은 식물을 심어 풍부하고 다양한 경관의 이미지를 표현한다. 계절에 따라 물을 깨끗이 배출한 후 야외 전시 공간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 앞산문광장은 기러기 북로 단경 및 북광장 전망의 이중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앞문을 강조하는 기능 외에도 시각전환 역할을 한다. 앞산문광장은 동서단 산문설주, 책 조각, 석불등대소 * * * 로 구성돼 있으며, 산문은 동쪽, 서쪽 양향고문가 회랑을 연결해 북광장의 박공, 산을 형성한다 또한 시각이 쉽게 북광장을 투시할 수 있도록 칸막이를 형성하여 막을 수 없는 효과를 형성하며, 칼럼에 불법을 새기면 불교의 박애와 연민을 느낄 수 있고, 중앙수경은 북광장으로 들어가는 시각의 초점이며, 좌우 양쪽에 산문설주를 설치하고, 기둥 높이 12M 를 북광장으로 들어가는 표지로, 밤에는 광명이 일제히 비치고, 대당 문화기둥은 매우 충격적인 입구 로고를 형성한다. < P > 연꽃화단구는 회형길로 이루어져 있으며, 중앙은 연꽃풀이며, 여행객 휴게소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사방 점수 8 격은 당나라 문화상을 지닌 연꽃, 보리의 꽃잎으로 바뀌며, 그 위에는 상록수 관목이 있고, 사계절 꽃예술은 관광객들이 관람할 수 있고, 관목초화의 무늬는 당대의 건축정원 문화로 인해 생긴 꽃무늬 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꽃무늬, 꽃무늬, 꽃무늬, 꽃무늬, 꽃무늬) 당대의 문화를 지닌 예술 도안. < P > 당시원림은 원림광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당시원삼이 전시한 당시원림은 모두 다르다. 당대는 시와 그림이 고도로 발전하는 시기이며, 이때도 원림예술 발전의 기초가 되고, 당대원림은 주로 문인들이 시, 풍경, 인생, 사회와 연계해 깊이 있고 영영 있는 경지미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문인의 시와 그림의 확장이다. 기러기탑 역사문화의 배경과 당풍문화의 지속을 찬양하기 위해 북광장을 수경 양쪽의 띠 광장으로 발전시켜 당시원림광장으로 발전시키고, 당대의 유명한 문인과 시화를 의경으로 삼고, 키가 큰 백년 동안 은행나무를 자라며, 나무 그림자가 어슴푸레하고, 그늘이 숲을 이루고, 당시원림광장을 구성하는 거시적인 경지를 건설하고, 북광장은 더욱 다양해진 내포풍경의 모습을 보여준다. < P > 선수림수구는 북광장의 주요 주체나무 구성구, 주체수계는 은행나무를 위주로 선택하며, 주체나무는 북광장 (불법광장) 의 전체적인 기세를 돋보이게 하는 것 외에 관광객들의 휴식, 그늘을 제공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바닥에 있는 당대의 문화예술 도안 돋을새김은 당대의 문화의 우아함을 느끼게 해 일종의 옥외 갤러리가 될 수 있다 조명 방식은 전통적인 조명 방식과 완전히 다르다. 스펙트럼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사람의 시야가 높고 곤충의 시야가 낮으며 광장 전체에 곤충이 하늘을 날고 있는 현상이 없을 것이다. 조명 기구의 형태는 현대 재료를 중국 전통 스타일과 결합하여 석등의 굵고, 목창에서 현대 유리목벽 창까지 진화하여 국내에서 보기 드물다. 고대 건물의 조명은 빛을 두아치 안에 숨겼다 건물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선진적인 박쥐 조명을 이용해 처마 윤곽을 비추고, 양쪽에는 빛으로 탑 꼭대기를 비추고, 탑 남쪽에는 만자천홍 디지털 조명으로 만장불광의 효과를 비추고, 입체적인 기러기 탑이 밤하늘에 우뚝 솟아 있어 아름다운 고도 야경이 되었다. < P > 광장 조각상은 만불등대와 대당문화기둥, 대당 엘리트인물 조각, 대당시서화인화 조각, 대자은사 북벽' 대당성대' 엠보스, 음악분수 폭포벽' 실크로드' 엠보스, 지상경관 엠보스 등 8 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시 소품 디자인은 주변 모조당식 고대 건축물과 어우러져 여전히 간결하고 명쾌한 현대스타일을 유지하며 금속, 실목, 유리 등 현대재료를 사용하여 고전 문양으로 장식되어 있다. 디자인은 실용적이고 편리하며 견고하며 섬세하며, 눈앞이 밝고 환경 전체에 잘 어우러질 수 있는 풍경소품이다. 그리고 환탑 동서로의 산책로에서 실물 크기의 구리 조각으로 < P > 광장의 조각 소품은 기러기 타자은사를 배경으로 다양한 예술 표현으로 성당 시대 사회경제 번영, 국력 강성함, 서민생활 안정, 문학예술 왕성발전, 대외경제문화 교류 빈번, 소수민족 교류 융합, 각국 우호왕래의 번화한 태평경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성당풍' 돋을새김은 당대의 성세의 장안풍정을 역사적 배경으로 고대 장안민속일상을 블루본으로 당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상업구 동시와 서시의 번영 광경과 서역 중앙아시아 각국의 대상들이 실크로드를 따라 오가는 상인의 장관을 묘사했다. 대당성세도' 는 7 여 개의 줄거리로 나뉘어 칼과 칼이 엇갈리는 정벌 장면과 시정농산의 안정과 번화함을 모두 갖추고 있다. 어려운 사막 상인도 있고, 당인의 심궁야회도 있다. 당대의 과학 기술 농업 기술의 발전도 돋을새김에 반영되었다. 대당성세의 번화한 그림자가 이 7 미터의 장권에 농축되어 있는 가운데, 사람들이 작품에서 보는 것은 번화태평하고 국력이 강성하며 활력이 넘치는 국가 이미지이다. < P > 만불등대는 당대의 가장 전형적인 문화전달체인 불굴을 재료로 성당 시대 불교의 전무후무한 발전을 반영하고, 참신한 예술 형식으로 대당 문화의 넓고 심오함을 구현하며, 역사문화의 전승이자 새로운 예술 형식의 전달체가 될 것이다. < P > 대당 엘리트 인물 조각상은 시선 이백, 문학가 한유, 천문학자 스님 일행, 약성손사우, 시성두보, 시보왕위, 서예가 회화소, 다성육우 등 당대 각 분야에서 후대에 큰 영향을 준 엘리트 인물들을 선정했다 조각당 평균 높이는 2.6 미터로 잔디밭에 직접 자리잡고 있다. 당대의 시 서예 그림 등 명가들이 운집하여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기러기탑북광장은 당문화의 레저 광장으로 중국 미술의 특색을 가장 잘 갖춘' 시서화인' 을 주제로 대당문화의 함의와 결합해 수경조각 소품을 각각 기러기탑 아침시계, 사람, 기러기 제목, 불주, 황하수, 일월동휘, 시악, 인석, 인석으로 명명했다. 북광장경 돋을새김에서 당대의 서예 대표 인물인 추 수량, 회소, 류공권, 구양진, 안진경 등의 서예 작품을 사용하여 석재 조각과 보상화 문양 조각이 어우러져 광장당 문화의 분위기가 더욱 두터워졌다. 역사와 문화는 사람들이 도시의 특정 가치를 느끼는 중요한 내용이며, 지방 특색의 보호, 역사와 문맥의 전승을 중시하며, 도시의 문맥이 이미 일종의 패션이 되어 도시 광장의 디자인에 직접 반응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역사적인 장소에 더 많은 새로운 용도를 주입하다: 대당 문화를 널리 알리고, 곡강의 문호를 개발하고, 고대 도시 서안의 새로운 풍모를 개발하는 것. 다양한 사회활동을 일으켜 도시의 활력을 불러일으키고 기러기 타워 북광장의 건설은 이런 사상이념과 트렌드의 지도 아래 생겨난 것이다. < P > 도시 광장은 도시 설계의 노드 요소이며, 그 형성은 동적으로 발전하는 과정이다. 광장 공간의 디자인 고려와 노력이 복잡한 도시 디자인보다 적은 것은 아니다. 어떤 곳은 좀 더 세밀하고, 사람의 환경 행동 심리 요구에 적응하고, 관건은 기존 자원의 보호와 개조, 재사용, 그리고 배치의 합리성과 시설의 완비를 파악하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환경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환경명언) 사람들의 참여성을 제창하여 도시 공간 형태를 양성적으로 이어가고, 더 나은 도시 설계를 위해 도시 광장 환경 설계를 전면적으로 제고하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