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오카차로프의 사상은 무엇입니까? 러시아 회화 발전의 네 단계는 무엇입니까?
오카차로프의 사상은 무엇입니까? 러시아 회화 발전의 네 단계는 무엇입니까?
백가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향향설 역사 < P > 는 많은 사람들이 오카차로프가 누구인지 모른다고 믿습니다. 먼저 간단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오카차로프는 1812 년 러시아의 반지주반상인의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그는 러시아 문학사에서 무시할 수 없는 비판적 현실주의 작가로, 그의 작품은 대부분 당시 러시아의 사회현실을 반영했다. 그렇다면 그는 러시아 사상 계몽 기간 동안 어떤 작품을 가지고 있었을까? 그 당시 문학의 흥기와 또 어떤 예술의 출현이 있었는가? < P > 오카차로프는 1847 년 첫 소설' 평범한 이야기' 를 발표하고 1848 년부터 1859 년까지' 오브로모프' 를 완성했다. 두 작품 모두 19 세기 초부터 중기 자본주의가 러시아에서 부상했을 때 농촌 지주층이 도시에 들어선 후의 생활과 도시 배경 속에서 일어난 일련의 변화를 묘사한 현실의 색채를 깊이 기록하고 있다. 평범한 이야기' 는 알렉산더라는 낭만주의에 빠져 있는 지주도련님이 피터부르크에 도착한 후 어떻게 자신을 바꾸고, 환상을 버리고, 냉랭한 실업가가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반면' 오브모로프' 는 피터부르크에 사는 교육받은 지주 오브모로프가 하루 종일 침울하게 침대에 누워 근심 걱정 없는 생활을 하고, 연애의 도래는 그의 정신을 진작시킬 수 있지만, 결국 견지할 용기가 없어 종복식 집주인 부인과 결혼해 혼옥에서 중풍으로 죽을 수밖에 없었다.
두 작품 중 주인공 출신은 같지만 앞으로의 길은 완전히 달라 뚜렷한 대조를 이뤘다. 오카차로프는 성격의 형성이 인물이 처한 시대와 사회환경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성격을 형성하는 환경에 대한 폭로가 깊어질수록 성격의 특징이 선명할수록 전형적인 의의가 커진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작가는 소설 1 부에' 오브로모프의 꿈' 을 삽입해 오브로모프의 고향, 오브로모프의 어린 시절과 신세를 소개하며' 오브로모프의 성격' 형성 과정을 밝혔다. 오카차로프의 동시대인, 저명한 문학평론가, 평론가 두브로류포프는' 오브로모프의 성격이란 무엇인가' 에서 이 이미지의 특징을 요약했다 < P > 만약 내가 한 장교가 열병이 사람을 지치게 한다고 불평하는 것을 듣고, 대담하게 천천히 걷는 것을 비판하는 것은 쓸모가 없다. 나는 그가 오브로모프라고 의심할 여지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만약 내가 잡지에서 부정행위에 반대하는 자유사상에 반대하는 언론을 읽었고, 우리가 오랫동안 기대해 온 것이 마침내 실현되어 기뻤다면, 나는 이것이 모두 오브로모프카가 쓴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내가 교양 있는 사람들의 집단에 있을 때, 그들은 인류의 질고를 깊이 동정하고, 여러 해 동안 횡령과 뇌물 수수, 백성을 억압하고, 각양각색의 위법 난기에 관한 낡은 문제 (때로는 새로운 사례도 있음) 에 대해 분개해 왔으며, 나는 자신이 이미 올로모프카에 도착했다는 것을 무의식적으로 느꼈다. . 더 이상 그들에게서 다른 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오브로모프의 성격에 낙인이 찍혀 있기 때문입니다. " < P > 그는 "오카차로프 재능의 가장 강력한 측면은 대상의 완전한 이미지를 잘 파악하고, 이 이미지를 다듬고 조각하는 데 능숙하다는 것" 이라고 칭찬했다. 동시대의 문학평론가와 평론가 피살레프는 "소설에 나타난 오카차로프의 사상은 모든 시대와 인민에 속하지만 우리 시대에는 러시아 사회에 특별한 의미가 있다" 고 말했다. 작가는 이런 고지식한 해로운 영향을 연구하는데 힘쓰고 있는데, 이런 영향은 사람들의 사상이 소침하고 해이해지고, 점차 마음을 부식시키고, 사람의 이지활동과 느낌을 속박하게 한다. 이것이 오카차로프가 말한 오브로모프의 성격이다. 이것은 병, 슬라브의 자연조건, 그리고 우리의 사회생활이 그것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 반면' 오브로모프들' 은 사회정치 분야의 사회 엘리트와 선진분자의 역할이 귀족 지식인에 의해 서민 지식인에게 양보됐고, 문학 분야의' 불필요한 사람' 이미지도 새로운 시대를 예고하는' 신인' 이미지로 대체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러시아 그림의 발전은 주로 4 단계를 거쳤다. 첫 번째 단계는 구로스 시대 (피터 1 세 이전 1217 세기) 로, 보키공국 형성부터 피터 대제 개혁까지 러시아 봉건 사회의 초기 비잔틴 문화 이식 시기였다. 두 번째 단계는 피터 대왕부터 예카테리나 여왕까지 통치한 18 세기로, 러시아의 개혁과' 유럽화' 시기였다. 러시아 문화는 이탈리아와 프랑스 고전 예술의 영향으로 급속히 발전하였으며, 러시아 예술은 유럽 문예 발전의 과정에 통합되기 시작했고, 유럽에서 유행하는 고전주의는 러시아에서도 본받고 모방했다. 이 파의 화풍은 전형적인 어용파이다. < P > 당시 피터 대제 사회개혁이 본격화되면서 재능 있는 러시아 청년 화가들이 잇달아 해외로 파견돼 회화를 공부하다가 귀국한 뒤 18 세기 러시아 그림의 골천력이 되었다. 예카테리나 여왕 2 세 시절 유럽에서 도입된 고전식 학원 그림이 러시아 땅에서 뿌리를 내리고 성장했다. 이들은 발전 과정에서 러시아 전통문화와 현실생활에서 영양오카차로프 소개를 꾸준히 받아들여 본토적 특색을 지닌 러시아 유화를 형성하고 있다. 그중 세속인물 초상화는 18 세기 러시아 유화 예술의 주요 장르 형식이며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입화자는 대부분 차르, 궁중 고위 인사 및 기타 귀족이다. < P > 세 번째 단계는 19 세기 상반기 오카차로프 소개로 러시아 민족예술의 든든한 시기다. 18 세기 중반에 설립된 피터부르크 미술학원은 반세기 동안 자국의 예술가들을 점진적으로 양성하여, 자국의 공기를 들이마시고 민족 문화의 양분을 흡수하며, 러시아의 특색을 지닌 문예가 세계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네 번째 단계는 19 세기 중반 이후부터 2 세기 초까지 현실주의를 비판하는 것에서 * * * 와 미학적 요소가 포함된 신유파에 이르기까지 현실주의를 비판하는 것이 가장 휘황찬란하다. < P > 러시아 문화시대에는 러시아 문학이 가장 휘황찬란한 시기이자 회화의 가장 휘황찬란한 순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회화 예술의 발전은 러시아 예술이 유럽 문예 발전에 통합되기 시작하는 과정을 촉진시켰다. 러시아 자체의 특색에 속하는 예술도 형성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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